2024년 신상 호텔 리스트
최근에 오픈한 호텔을 찾는다면 살펴보세요
부산 추천 호텔: 라발스 호텔

태국 맥도날드 콘파이

작성: sangseek | 게시 날짜: 2022/02/28 | 조회수: 1032

태국에 가면 콘 파이(Corn Pie)를 정말 맛있으니 꼭 먹어보라고 해서 먹어보았었다.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겠지만 대박일 정도는 아니고 나쁘지는 않다고 이야기하고 싶다.

남자보다는 아무래도 여자 입맛에 더 맞지 않을까 싶다.

가격이 비싸지 않으니 부담이 없다. 대략 1개 1000~1200원.

여행용 태국어

알로이(아로이): 맛있다.알로이막(아로이막): 아주 맛있다. 사와디 캅(카): 안녕하세요/안녕히 가세요....

sangseek | 2022/03/05 | 1833

태국에 있는 카페

Cafe Amazon2002년에 시작하여 태국 외 국가로도 확장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https://www.cafe-amazon....

sangseek | 2022/03/13 | 1267

2024년 태국 공휴일 알아보기

곧 2024년이 다가옵니다.  2024년 태국 공휴일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달력에 표기된 태국 공휴일...

sangseek | 2023/12/11 | 537

태국 음식 배달 플랫폼(서비스)

경쟁이 치열하다.   GrabFoodhttps://food.grab.com/th/en/   foodpandahttps://www.foodpanda.co.th/...

sangseek | 2022/01/13 | 461

피트네

FITNEsince 1985.다이어트 및 변비에 좋은 여러 허브 차를 판다.발음: '핏네' 한국인들은 태국 똥차로 부른...

sangseek | 2022/10/04 | 503

네이버 블로그 보기 (네이버 API 이용)

비비의 뷰티풀데이 [2024년 05월 31일]
길거리 음식으로 먹었던 로띠랑 태국 맥도날드 콘파이, 더원 후기 등 제가 다녀온 루트 고대로... 다음 코스로 직행해준 곳은 카오산로드 입구에 있는 태국 맥도날드!! 진심 이 간판 사진 찍고 싶어서, 콘파이...

해피 지구데이 [2024년 05월 22일]
#방콕카오산로드 #방콕카오산로드팟타이 #박유이팟타이 #원조박유이팟타이 #길팟타이 #카오산로드길팟타이 #카오산로드포토존 #카오산로드맥도날드 #카오산로드맥도날드포토존 #태국콘파이...

바람잘날 없는 우리내 인생 [2024년 05월 19일]
태국 맥도날드 메뉴 추천 팁싸마이로 팟타이 먹을 예정이여서 ㅎ 간단하게! 콘파이, 타로파이, 콜라슬러쉬를 시켜봅니당 태국 맥도널드 햄버거 메뉴판 햄버거 메뉴는 크게 다른건 없어보였어요! 태국 맥도날드...

잴이프 라이프 [2024년 04월 15일]
태국 방콕 2일차 1편 이스틴 그랜드 사톤 조식, 시암파라곤, 시암스퀘어, MBK센터, 아속역 웰케어, 맥도날드 콘파이 태국 방콕 2일차. 부지런히 일어나 이스틴 그랜드 사톤 조식을 먹으러 : ) 이날 투어 일정이...

여행기록장 [2024년 04월 14일]
아속역 근처에 맥도날드가 있길래 그쪽으로 갔는데 아침에 사람이 은근 많았다. 그리고 키오스크로 주문하는데 계속 실패해서 열받아죽는줄ㅋ 주문은 제일 먹고싶었던 콘파이 두개랑 감튀랑 라떼 한잔을...

날아의 지구소풍 [2024년 03월 27일]
생긴다면 맥도날드 모닝 메뉴에 있으니 참고하셔요! 태국 맥날에만 있다는 콘파이 솔직후기 그렇게... 그걸 바삭한 파이안에 넣은 맛이에요. 옥수수가 톡톡 씹히면서 달달하니 맛있고 이것을 품은 파이는 바삭...

Where Is SHE [2024년 03월 19일]
했는데, 맥도날드(F wing) 바아-로 인근에 있어서 찾기 편했어요~ 트래블월렛 카드 결제 ⭕ 빅맥 174 THB 쿼터파운드 185 THB 콜라&프렌치프라이 라지 199 THB 콘파이 42 THB 주문 메뉴 고대했던 #태국콘파이...

♪ 나루의 나날들 ♬ [2024년 03월 19일]
콘파이 태국 오면 맥도날드 콘파이를 꼭 먹으라던대 저 원래 맥도날드 파이 안좋아하거든요 근데 이건 맛있더라구요 꼭 드세용>< 저는 맥도날드 공항점 갔어요! 이제 한국으로 돌아갑니다~ 동틀녁 사진으로...

Fun My Life [2024년 03월 14일]
그리고 태국에서 정말 맛있게 먹은 음식 중 하나가 맥도날드의 콘파이!! 우리가 흔히 아는 그 애플파이인데, 안에 달달한 옥수수가 들어갔어요. 보통 미리 만들어놓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주문받고...

Romance for journey [2024년 03월 04일]
파인애플 파이는 별로라기에 콘파이만 주문한 이유도 있습니다 넓고 쾌적했던 방콕 맥도날드 빅씨마트점 이때 크리스마스 전에 방문한거라 크리스마스 텀블러도 팔고 있었어요 태국 방콕 맥도날드 메뉴...

가성비낙원 [2024년 01월 28일]
태국 놀러왔는데 아침에 절대 없어서는 안 될 과일들 망고 용과 사과 파인애플 수박 정말 원없이... 그것또한 추억이지 태국, 특히 방콕여행 하면 빠질 수 없는 맥도날드 콘파이 콘파이는 딱 반절 먹어야...

HAEUN IS GARDEN [2024년 01월 17일]
작고 귀여운 크기의 파이는 맥도날드에서 자주 먹었어요. 특히 애플파이 좋아했는데! 다양한 맛의 파이류가 나올 때면 시도해 보는 편. 태국 치앙마이 여행 중이시라면 한 번쯤 먹어봐도 좋을 콘파이에요....

여행하는 건강한 몸, [2024년 01월 06일]
태국맥도날드 에서 #콘파이 랑 #치밥 먹은 이야기 입니다. H A N M O M 태국 맥도날드 콘파이랑 치밥... 치밥 태국에서만 판매해요. 콘파이는 두 가지 맛있어요. pie corn 콘파이 35바트 pie pineapple 파인애플...

Chase What I Want [2023년 12월 08일]
오랜만의 해외여행이라 더더 릴랙스 한 여행이었고요 한국에서 또 열일 하고 다음 해외여행 다녀올 때까지 파이팅입니다! #태국여행 #방콕여행 #태국맥도날드 #방콕콘파이 #방콕맥플러리 #태국샤먼항공...

윤자씨 ♡ [2023년 12월 07일]
먹다보면 파이 바삭하고 고소한 파이 껍질이랑 넘 잘 어울리게 맛있더라고요 오빠랑 나눠 먹으려고... 입니당 ^^ #태국맥도날드 #콘파이 #태국콘파이 #끄라비맥도날드 #끄라비아오낭맥도날드 #끄라비맛집...

방콕에서 방콕하기 [2023년 12월 06일]
떠올라 맥도날드 콘파이를 시켜봤다. 파인애플 파이도 있었는데 나도 모르게 콘파이만 4개를... 사진이 많아 다음 포스팅으로~!ㅎㅎ #태국아버지의날 #태국맥도날드 #태국맥도날드콘파이 #맥도날드콘파이...

Hwang gong : 황공 [2023년 12월 04일]
그리고 맨 위에 보시면 새로나온 키캣초코파이랑 키캣 맥플러리가 보이는데 궁금했지만 먹을게 많아서 콘파이만 주문했어욬ㅋㅋㅋ 콘파이에 아이스크림 조합도 파네요.. 태국도 먹잘알 많네.. 키오스크 주문 후...

[2023년 12월 03일]
흑흑 콘파이 후기는 생각보다? 옥수수향 안남 한번먹고 말 파이맛임 차라리 애플파이가 낫다 집 가려하니 홀로롤로 홀린 듯이 원님만 구경하러감 태국은 길거리 구경하기 너무 좋아 재밌어 먹거리랑 뜨개소품...

임두팔의 두팔스러운 두팔생활 [2023년 11월 28일]
g_st=ic 맥도날드 #태국맥도날드 #콘파이 #츄베릅 싸와디캅! 수영 끝나고 배가 고파진 우린 태국... 스파이시 스위머 크랩 타이티 +TRUFFLE MUSHROOM BACON 340밧 + SPICY SWIMMER CRAB 390밧 (서비스 요금 10...

Lovely days [2023년 11월 27일]
팟타이와 요 파인애플 볶음밥ㅋ 그리구 땡모반 시킴 뷰가 미쳤어요 담엔 방콕오면 숙소 이쪽으로... 방콕여행 #태국출장 #방콕출장 #태국맛집 #방콕맛집 #방콕뷰아룬 #왓아룬뷰맛집 #콘파이 #방콕맥도날드

리뷰팩토리 알쏭닷넷 [2023년 11월 13일]
푸켓 맥도날드에서는 태국 메뉴인 콘파이로 골랐다. 사실 파인애플파이도 궁금했는데 일단 배가 너무... 한정판이었나 콘파이 출시됐을 때 맛있게 먹었는데 비교되니 확실히 더 맛있는 태국 맥도날드 콘파이...

소만타의 할건만타 [2023년 11월 13일]
조심 바삭한 튀김옷(?)안에 옥수수크림과 옥수수 알갱이가 들어있던 겉바속촉 맥도날드 콘파이 달달하니 맛있긴 하더라 근데 파인애플 파이도 한 번 먹어보고 올걸 태국에 다시 갈 이유가 생겼다 ㅋㅋㅋㅋㅋㅋ

여행자 김꼬미 [2023년 11월 10일]
콘 파이! 태국 맥도날드 콘 파이는 방콕에 오면 꼭 먹어야 할 간식거리 중 하나인데, 쇼핑몰마다 맥도날드가 위치해 있으니깐 방콕 엠쿼티어든 방콕 시암 파라곤이든 밥 먹고 후식으로 즐기면 좋다. 태국 방콕 꼭...

민슈의 여행일지 [2023년 10월 22일]
운영하는 맥도날드 발견!! 외관인테리어는 우리나라와 비슷하쥬!!??ㅋㅋ 태국 맥도날드에는 삐에로가... ㄱㄱ 태국하면 역시 콘파이죠~~ 2개 사면 2.2천원이라 바로 장바구니행 ㅋㅋ 파인애플 파이도...

가장 큰 위험은 위험이 없는 삶이다. [2023년 10월 20일]
태국 방콕 맥도날드 콘파이 : 로빈슨백화점 방락점 지인들이 그렇게나 맛있다고 극찬하던 콘파이. 먹으러 가본다. 숙소에서 7~10분 거리에 있는 로빈슨 백화점 방락점 1층에 있는 맥도날드로 출발. 원래는...

공사치는 공연뚜쟁이 [2023년 10월 13일]
태국에 있는 한달동안 나의 최애 맥주 안주였던 벤또! 특히 스위트 앤 스파이시 맛이 젤 만났다.... #태국맥도날드 #맥도날드콘파이 이 콘파이 뭐임? 세상에 이렇게 맛있다고!!! 태국에 있는 맥도날드에 간다면...

은은하게 높은 곳을 꿈꾸는 [2023년 10월 09일]
태국 방콕 카오산로드 가볼 만한 곳, 맥도날드 아이러브카오산 위치 (ft. 콘파이 파인애플파이) 방콕 여행하면 누구나 떠올리는 곳 중 하나는 카오산로드가 아닐까 생각해요 왓사켓에서 비를 뚫어가며...

찌니와 구석구석 맛집 찾아 여행 떠나요♥ [2023년 10월 05일]
저희는 로밍을 하고 갔지만 현지 와이파이가 훨씬 빠른 경험을 태국 방콕 맥도날드에서 했답니다! 빅맥 라지 세트, 치즈스틱 4pcs, 콘파이 아이스 라테 라지까지 총 450바트가 나왔어요! 향신료가 힘드신 분들은...

씬이나의 씬나는 여행~:O [2023년 10월 01일]
한국에서는 팔지않고 태국에서만 먹을 수 있다는 태국 방콕 맥도날드 콘파이 가격 나오는시간 후기를... 콘파이 하나 가격은 42바트! 한국돈으로 약 1500원 정도하는 가격인데요! 가성비 굳! 한국에서 파이종류...

송확행 : 송이의 확실한 행복 [2023년 09월 20일]
ㅠ_ㅠ 태국 맥도날드에서 맥프라이드치킨 세트 치킨 스파이시+오리지널+너겟 4pcs+콜라 가격은 209바트 한화로 8천원 안되는 돈 거기에다가 페퍼 치킨 버거 + 콘파이 59바트 주문했어요 ! 다해서 만원도 안되서 짱...

리뷰쓰는 달양 [2023년 09월 19일]
깨달았죠 맥도날드 가지 마요 ... 출출하니깐 먹어주자 캅 이때만 해도 몰랐었다 .... 이렇게 비싼... 대부분 각각의 나라들마다 다양한 파이들을 파는데 태국은 콘 파이가 있어 먹어봤어요 사이드 반찬으로...

썸머이야기 [2023년 09월 11일]
바로 태국을 넘어갔어요 ㅎㅎ 저희가 방문했던 호텔인데 리버뷰가 아주 야무지죠 ?? 방문한 첫날은 잠만자고 다음날 바로 그랩 어플을 이용해서 맥도날드를 주문했어요 콘파이가 주 목적이었지만 파인애플...

Daily records [2023년 09월 09일]
수완나품공항맥도날드 로 가기로 ❤️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더라구요 ! 처음에 사진만 보고 콘파이... #태국맥도날드콘파이 를 꼭 먹고싶었던 우리인데.. 일정 상 맥날 갈 일정이 빠듯할거 같아서 이렇게 왔는데...

싱니 일기장 ˗ˋˏ ♡ ˎˊ˗ [2023년 09월 07일]
왔어여 태국왔음 콘파이는 먹고 가줘야징 누진스 잘나가 여기서보니 반갑구먼 애기들 역쉬 나는 쏘쏘 혁명적인맛은 아니다 방콕 -> 파타야 택시타고 약 2시간 30분정도 걸렸고 비용은 5만원정도 들었씀니다 근데...

난이의 시간 [2023년 09월 05일]
아이스크림과 콘 파이 둘 다 먹을 수 있는 것으로 선택하고 나는 한국에서 맥도날드 애플파이 먹고 너무... 진짜 진짜 태국에서는 꼭꼭 맥도날드의 콘 파이를 꼬옥~! 드시길 진심으로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외눈이 세상 [2023년 09월 03일]
맥도날드 콘파이 태국 맥도날드 오면 일단 맥도날드 마스코트가 합장하고 사와디캅 하고 있는 곳에서 사진 하나 찍어주고 (저도 찍었음 ㅎㅎ 파워 관광객모드로..) 한국에는 없는 콘파이를 먹어야한다고...

✨스루기의 여행일기✨ [2023년 09월 01일]
기대했던 콘파이 음 .. 기대하지말고 먹는걸로 해요 안에는 연유 섞인 옥수수콘이 들어있고 겉은 그냥 파이 맛! 엄청 맛있는 맛은 아니였어요 태국까지 왔으니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Have a kiho’ day. [2023년 08월 24일]
태국 방콕 맥도날드_ 콘파이 메가플라자점(가격) 드디어 태국 맥도날드 콘파이를 영접했습니다..... 맥날 파이류와 패키지는 동일해요 가격은 29바트 (한 1100원?) 뜨끈하고 옥수수가 사실적으로 그려져있어요...

윤이하고싶은거다해 [2023년 08월 03일]
전분물 + 콘 음미하면 느껴지는 타로의 ㅌ맛 맥도날드보다 콘이 많이 들어있음 파이지 덜 두껍고 더 바삭함 가벼운 튀김옷 그리고 전분물이 더 묽어요 태국 한정 메뉴 맥도날드 콘파이, 파인애플파이 버거킹...

ᰔ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ᰔ [2023년 07월 30일]
즉석에서 주시는 거라 시원하고 달고 맛있었어요 저희는 카오산로드에 있는 맥도날드에 왔어요 방콕까지 와서 맥날이냐고요? 방콕 맥도널드에만 있는 메뉴가 있답니다 태국에만 있는 콘파이! 가격은 2개에...

✔여행하는 한주의 한주 [2023년 07월 19일]
하와이안피자 토핑 먹는 느낌의 파인애플 파이예요. 상큼하고 좀 더 달달한 느낌이랍니다 :) 태국 콘파이 여행 와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인만큼, 더운 날씨에 지치면 잠시 시원한 카오산로드 맥도날드...

If you♡ [2023년 07월 18일]
간단하게 맥도날드도 괜찮은것 같아요. 아니면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고요. 태국 맥도날드 콘파이는... 태국 파이류는 더 바삭함이 느껴졌습니다. 태국 여행 가신다면 간식으로 맥도날드 콘파이 먹어보시는 것도...

전우치 맛집, 취미활동, 제품리뷰 저장소 [2023년 07월 18일]
태국 방콕 여행 중에 태국 맥도날드에서 콘파이, 파인애플파이가 그렇게 맛있다는 말을 들어서 태국 맥도날드를 다녀와봤어요. '태국 맥도날드 콘파이, 파인애플 파이' 소개해 볼게요! https://goo.gl/maps...

잡다한 일상 [2023년 07월 09일]
터미널21 구경 - 맥도날드 - 더원라차닷 - 터미널21 식당(Have a zeed) 짱맛 - 스타벅스(케이크, 음료) - cha Tramue(thai tea 당도 70) - 수박젤리 옥수수젤리 - 호텔 #방콕 #태국 #콘파이 #맥도날드 #파이애플파이

뇽 님의 블로그♡ [2023년 07월 05일]
#체크인챌린지 #태국여행 #방콕여행 #방콕맥도날드콘파이후기 #태국콘파이솔직후기 여행계획을 세웠을때부터 태국여행유튜브를 많이 찾아봤는데 공통으로 나온 한가지! 태국 맥도날드 콘파이는 무조건...

윰상씨의 지구정복 기록기♩ [2023년 06월 24일]
유명한 콘파이 26바트 한 입 먹고 너무 놀랬다 솔직히 진짜 맛있음 유명한덴 다 이유가 있어... 별롴ㅋㅋ 다양한 파이가 있는 방콕 맥도날드 17년도 포스팅 재업이에요♂️ #태국여행 #방콕여행 #방콕가볼만한곳

왜노자유망주의 세계여행 [2023년 05월 29일]
당연히 태국도 관광업으로 먹고사는 나라이다 보니 신용카드 결제가 매우 발달해 있다. 걱정 말자. 드디어 콘 파이를 영접했다. 예전에 한국에서 팔던 애플파이와 비슷한 케이스에 담겨 있다. 뜨거운 편이니...

:::Dobby is not freeeeee::: [2023년 04월 16일]
판매중인 콘파이! 한국 맥도날드도 안 간지 꽤 되서 잘 모르지만, 태국 맥도날드에는 파인애플 파이와... 후아힌HealingHands #후아힌AVA #후아힌AVA마사지 #태국맥도날드 #태국맥도날드콘파이 #태국콘파이

직장인 봄삐의 여행일지 ❤️ [2023년 04월 04일]
같아요 태국 맥도날드에 가면 콘파이랑 파인애플 파이를 먹어보라고 많이 추천해서 궁금해서 먹어보기로 해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없는것 같더라고요 태국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것 같았습니다. 먼저 콘파이를...

Love Myself ღ’ᴗ’ღ [2023년 04월 04일]
먹었던 콘파이와 파인애플 파이! 태국 아유타야 유적지 가기전에 들렀습니당. 아유타야 선셋투어 가기 전 집결장소가 요기 맥도날드 앞이었어요ㅋㅋ 근데 사실 태국 맥도날드 콘파이는 한국에서부터 먹으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