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상식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신사이바시

조회수: 449
쇼핑

Information

心斎橋(신사이바시 | shinsaibashi)는 오사카 번화가이다.

 

쇼핑몰:

- 心斎橋筋商店街(신사이바시스지 상점가 | Shinsaibashi Shopping Arcade)

- 大丸心斎橋店 (다이마루 백화점 신사이바시점)

- 心斎橋PARCO(PARCO Shinsaibashi)




쿠팡에서 물건 구매로 발생하는 수수료로 상식이 서포트해주기


다음(Daum) 카카오 블로그 검색 API 이용
... [2022년 09월 07일]
지난주 오랜만에 오사카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오사카 호텔에 숙박하게 되었거든요! 묵었던 호텔은 아래 링크에 있어요 [체험] 호텔 미마루 오사카 신사이바시 베타 사무라이에서 진행한 호텔 무료숙박 체험에 당첨되었어요 남편의 출장으로 친구들과 함께한 호캉스의 ... blog.naver.com 도톤보리의 글리코상! 일본은...

... [2022년 09월 06일]
호텔로 향했습니다 ​ 요츠바시선을 타고 요츠바시역에 내려서 2번출구로 나가면 도보2분에 호텔이 짠! (큰길에서 많이 들어가지않아서 있어요) 미마루 오사카 신사이바시의 외관 & 로비 일본스타일을 잘 표현한 로비를 지나 카운터로! 로비에 비치되있는 어매니티 & 보드게임 ​ 프론트에서 엘리베이터로 가는 길목에...

스페셜티커피 로스팅 카페알트로 [2022년 09월 29일]
​ 화란두 신사이바시 오사카 신사이바시 일본 원두쇼핑몰 카페알트로 ​ 신사이바시 거리에 있습니다 ​ 커피, 많이 마셔보고, 궁리해야 더욱 맛있게 볶을 수 있습니다 열심히 발품 팔아 커피 마시러 다닙니다 ​ ​ 지난 번 포스팅한 http://blog.naver.com/cafealtro/220551625553 일본 오사카 커피 탐방 정리 31 -- 고히칸...

피아노치는 엄마의 육아일기 [2022년 07월 26일]
#오사카 #오사카여행 #일본여행 #신혼여행 #여름휴가 #해외여행 #여행지추천 신사이바시와 도톤보리, 돈키호테 ​ ​ ​ 글리코 맨 (오사카의 유명한 랜드마크 이자 포토존!!) 글리코 상 앞에서 같은 포즈로 사진찍는 건 필수 ! 이지만 전 안찍었어요 ㅋㅋ (낯가림) ​ ​ ​ ​ 서서맘과 서서파파도 여기서 한 컷 >_< ​ 여기서 사진...

A Life with Moats. 해자(垓字)가 있는 삶. [2022년 09월 24일]
되어 있습니다. 좋습니다. ​ 다음번에 오사카 개인여행가면 또 숙박하고 싶네요 9.6 오사카를 대표하는 상업지역 신사이바시 도톰보리 도보로 5분이내 거리에 위치 쇼핑과 맛집 먹방투어하는데 최적의 장소 호텔 내부 깔끔하고 호탤로비는여행객의 숙박에 불편함이 없도록 준비된 어미니티 완벽구비 1층 로비에 위치한...

여행은 나의인생 [2022년 09월 29일]
오사카 #오사카호스텔 ​ 투숙객 이용후기 : 신사이바시 바로 근처라서 대중교통이용하기도 편했고 우메다, 오사카성 지하철타고 바로바로 이동가능해서 편했어요 도톤보리꺼지 걸어서도 다닐거리에요 시설은 청결 그자체에요 침대도 엄청 푹신해서 꿀잠잤어요 개인락커있고, 개인자물쇠 없이도 비밀번호도 설정가능해서...

Ratgys [2022년 09월 16일]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을 맞아 짤막하게 오사카를 다녀오면서 레사모인의 필수코스중 하나인 ' 빈티지 스포츠 풋볼' 이라고 하는 중고 레플리카샵을 방문...여러분들과 나누어보려고 합니다! 일단 매장의 위치는 도톤보리~신사이바시역 기준으로 찍어드렸습니다~ 위 지도에 이곳!! 으로 표기된 거리를 거닐면 각종 호텔...

Slow develop [2022년 09월 16일]
말씀하시더라구요. 제가 너무나도 뿌듯한 마음에 용기 내어 말을 걸었었는데 영어 실력이 짧아 결국 Enjoy~만 외치고 도망 왔습니다…) 네 이렇게 #오사카 #신사이바시 #야키니쿠맛집 포스팅도 마무리가 되었는데요! 이번 일본 여행기를 따로 올릴 것 같지는 않아서 개인적으로 일본에 가서 느꼈던 감상평까지 모두 꾹꾹...

타일러의 일기장 [2021년 11월 30일]
오사카에서 한국으로 돌아올 때 가게되는 간사이 공항으로 향하는 버스 또한 이 곳에서 타야하므로, 알아두면 좋을 듯 하다. ·오사카 신사이바시 숙소 내가 머물렀던 숙소는 신사이바시 중간에 위치해있는 호텔 마이스테이스 신사이바시라는 작은 비즈니스 호텔이었다. 오사카에 있는 수 많은 호텔 중 내가 이곳을 숙소...

창으로 보는 일본 생활 [2022년 05월 18일]
가성비 좋은 힐러리스호텔 신사이바시 ホテルヒラリーズ心斎橋 レビュー HOTEL HILLARYS Shinsaibashi 신사이바시 골목 안쪽에 있는 호텔힐라리스입니다. (구글지도에는 ‘호텔펠리스신사이바시릴리프’라고 되어 있는데 이름이 안바뀐건가 싶네요..?) 신사이바시스지 상점가도 가까워서(걸어서 5-10분) 쇼핑하기도 좋고...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Bu★ in the CAFE TERRACE [2022년 04월 06일]
네 어째서 도쿄에 사는 자가 오사카 신사이바시 스튜디오의 수업을 듣냐고 하면 할 말이 없습니다만... ㅋㅋㅋㅋ 사실 챠코트 회원등록은 한참 망설였는데... 늘 오사카로 관극원정 다니면서 발레를 쉬게 되는게...

스페셜티커피 로스팅 카페알트로 [2022년 09월 29일]
화란두 신사이바시 오사카 신사이바시 일본 원두쇼핑몰 카페알트로 신사이바시 거리에 있습니다... com/cafealtro/220551625553 일본 오사카 커피 탐방 정리 31 -- 고히칸 신사이바시역 근처 다른 커피숍으로...

... [2022년 09월 06일]
(큰길에서 많이 들어가지않아서 있어요) 미마루 오사카 신사이바시의 외관 & 로비 일본스타일을 잘... (도보10분에 다이마루백화점과 파르코 신사이바시점이 있어서 오사카 여행하기 좋아요) 호텔 위치...

A Life with Moats. 해자(垓字)가 있는 삶. [2022년 09월 25일]
다음번에 오사카 개인여행가면 또 숙박하고 싶네요 9.6 오사카를 대표하는 상업지역 신사이바시... [오사카] 소테쓰 프레사 인 오사카 신사이바시(Sotetsu Fresa Inn Osaka Shinsaibashi) 주소 : 542-0083...

피아노치는 엄마의 육아일기 [2022년 07월 26일]
#오사카 #오사카여행 #일본여행 #신혼여행 #여름휴가 #해외여행 #여행지추천 신사이바시와 도톤보리, 돈키호테 글리코 맨 (오사카의 유명한 랜드마크 이자 포토존!!) 글리코 상 앞에서 같은 포즈로...

힘내요 내 청춘! [2021년 02월 04일]
호텔 유니조 오사카 신사이바시 오사카 오면 늘 컴포트 호텔에서 묵었는데, 이번엔 새로 생겼다는... 먹고 나와서 오랜만에 신사이바시 길을 걸었다 만남의 장소인 츠타야 앞 그 위 스타벅스도 물론 만남의...

초쵸춉의 소소한 여행일기 [2021년 01월 07일]
호텔은 작년(2013년) #오사카 여행 때 묵었던 #네스트호텔오사카신사이바시 호텔에 (구)치산 호텔 신사이바시) 다시 가기로 결정했어요. #일본호텔 #일본호텔예약 사실 #일본여행 이 3번째라서 이번엔 호텔이...

여행은 나의인생 [2022년 09월 29일]
#더돔호스텔오사카 #오사카호스텔 투숙객 이용후기 : 신사이바시 바로 근처라서 대중교통이용하기도 편했고 우메다, 오사카성 지하철타고 바로바로 이동가능해서 편했어요 도톤보리꺼지 걸어서도...

B L I N B L I N * [2022년 09월 11일]
친구들이랑 간사이 갔었을 때 사진들은 클라우드에도 없고 어디갔는지 못찾겠다ㅠㅠ 그때가 더 여기저기 많이 다녀서 사진많은데ㅠㅠ 아무튼 오사카에 가면 보통 다들 가는 중심가 난바랑 신사이바시!...

나만의 세상 생각 잡동사니 [2018년 05월 14일]
이번 포스팅은 오사카 신사이바시 맛집 중 하나인 스즈메 입니다. 저는 쯔께멘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래도 오사카에서 먹은 라멘중에는 제일 나았던 것 같습니다. 챠슈도 같이 냠냠. 어느정도 다 먹었으면...

설련의 Digital Life [2020년 06월 02일]
신사이바시 스지 상점가 입구입니다. 心斎橋筋 도톤보리 바로 옆에 있는 상점가라서 유동인구가 많습니다. 오사카 신사이바시 스지 상점가 내에 있는 산리오 갤러리입니다. 한국어도 보이네요. 2014년...

펌킨팬츠 [2018년 01월 17일]
지난 오사카 여행 때, 서서 먹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도 서서 먹게 만든 맛집이 있었어요. 그것은..... 오사카 신사이바시 맛집, <루크스 랍스터>입니다. 신사이바시 아케이드를 따라 쭉~쭉 계속 계속...

스페셜티커피 로스팅 카페알트로 [2021년 06월 01일]
오사카 신사이바시배전소 이 곳도 지나가다가 우연 히 발견했습니다. 아메리카무라에 갈 작정이었던... 에스프레소 #오사카커피 #커피로스팅 #커피놀이터 #감성로스팅 #커피놀이터 #일본커피기행 #신사이바시배...

큰바다소년 Benjamin [2019년 12월 31일]
적당한 오사카 신사이바시 맛집 야키니쿠 이치입니다. 새콤한 샐러드와 오이지까지 고기에 곁들이는 한국스러운 찬들은 제법 마음에 드는 오사카 고기 맛집입니다. 살짝 과한 마블링은 기름맛이 강하지만...

곰돌이의 Lifestyle 블로그 [2018년 04월 11일]
오사카 신사이바시역과 혼마치역 중간에 위치한 신사이바시 맛집 센바토라시마라는 곳의 외관입니다. 간판도 잘 안보이고요. 암튼, 코너에 있답니다. 센바토라시마의 메뉴판입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민트나나♥ [2015년 08월 07일]
오사카에 도착하자마자 마미랑 점심을 포기하고 처음으로 들린 곳은... 일본의 명동 신사이바시!! 여자들은 샤핑을 좋아해~ ♥ 일본의 명동 오사카 신사이바시로~ 궈궈 합시다!! 신사이바시 중심으로 가기 위해...

안녕! 리봉짱 [2017년 05월 27일]
너의 이름은 영화를 인상 깊게 보았다면 이번 주말 오사카 여행에서 들러보아도 좋을 것 같아요~ ^.^ 〒 −− 오사카 신사이바시 161 2층 10:00 ~ 21:00 (푸드 L.O 20 : 00 드링크 L.O 20 : 30) * 마지막 날 영업시간은 18...

냠냠하욘님 [2017년 05월 02일]
엄마랑동생이랑다녀온 오사카여행포스팅하나 살짝올려봐요 스키야끼현지인맛집 키소지 신사이바시... 차라리 설탕뿌려주지ㅋㅋㅋㅋ 오사카 신사이바시 스키야키맛집 키소지 애플스토어 토리버치 사이건물

Photo Grapher 정 상훈 [2018년 02월 07일]
신사이바시 도코에는 하라주쿠 오사카에 은 신사이바시 (心斎橋) 지하철 미 도르지 센의 신사 이반이... 풍성한 먹거리 줄지어 있는 식당들 정말 맛 집의 천국 오사카 신사이바시 기념품도 준비하고 각종...

제이양의 J’anne [2017년 07월 15일]
수다떨었네요 다쏟고 웃겼지만 넘 추억인듯..... ♡ 일본여행 필수품 파스 돈키호테에서 휴족시간 사서 붙이고 자세요 꿀잠잡니당 ㅎㅎㅎㅎㅎ 오사카난바 신사이바시점 와규맛집 이치 야키니쿠 추천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