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신상 호텔 리스트
최근에 오픈한 호텔을 찾는다면 살펴보세요
부산 추천 호텔: 라발스 호텔
전 세계 상식닷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Get it on Google Play

신세카이 혼도리 상점가

조회수: 2417
루프탑/펍/바

Information

Osaka Shinsekai(新世界)
여러 식당과 술집들이 있다.

신세카이 혼도리 상점가는 오사카에서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이 곳은 일본 복고풍의 분위기를 그대로 보존하고 있어 매우 매력적입니다. 오래된 아케이드 게임기들은 잘 관리되어 있어 옛 추억 속으로 돌아가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현지 음식점들도 다양하게 모여 있어 어느 가게를 선택해도 만족할 수 있는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이곳은 일본 특유의 간판과 네온사인, 그리고 쓰텐가쿠 타워가 보이는 화려한 골목으로 장식되어 있어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현지 음식점들도 많이 모여 있어 오사카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현지 음식인 쿠시카츠와 오코노미야끼는 꼭 시식해봐야 할 메뉴입니다.이 지역은 다른 관광지와는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어 한 번쯤 방문해보길 추천합니다. 오래된 가게들이 모여 있어 분위기가 매우 특별하며, 숨겨진 보석 같은 가게들이 많아 더 깊은 탐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케이드나 바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데, 일상의 지루함을 잠깐 잊을 수 있는 휴식처로서 머무는 동안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줍니다. 밤이 되면 가게들의 화려한 조명이 켜지면서 더욱 화려한 분위기를 만들어내어 더욱 흥겨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 곳은 오사카에서 즐길 거리와 맛집을 찾는 방문객에겐 꼭 가볼만한 곳입니다. 신세카이 혼도리 상점가는 오사카를 여행하는 동안 빠질 수 없는 매력적인 장소로, 다시 방문하고 싶은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오사카 신세카이] 츠텐카쿠 타워 : 전망대 통천각 입장료 주유패스!
안녕하세요~​오늘은 오사카 여행 2일차!신세카이 거리에 있는 츠텐카쿠를 방문했어요.​츠텐카쿠 타워는 전망대와 슬라이드 미끄럼틀이 유명하죠~​츠텐가쿠 전망대에서는 신세카이 거리가 한눈에 보이며,슬라이드 미끄럼틀도 정말 유명한 놀거리입니다!​모두 오사카 주유패스로 할 수 있습니다. 츠텐카쿠 통천각 通天閣10 : 00 ~ 20 : 00 1 Chome-18-6 Ebisuhigashi, Naniwa Ward, Osaka, 556-0002 일본 참조!연중무휴로 운영.17시 30분 라스트 입장.​신세카이 거리에 있는 전망대 타워입니다.닛폰바시 역에서 5분거리!​오사카 주유패스로 티켓 구매가 가능합니다.​하늘과 통하는 높은 건물이라는 뜻의 통천각,츠텐카쿠, 네이버는 쓰텐가쿠라고 하네요.​바로 옆에는 덴노지 동물원도 있어요.들렸다가 오는 것도 추천합니다! 츠텐카쿠 가는 법 에비스초역에서 내려서 3번 출구로 나오면 됩니다.3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츠텐카쿠를 찾을 수 있어요.​신세카이 거리...
by 총체적 깡국 | 5개월 전
오사카 신세카이시장 맛집 이치란 그이상의 라멘 규슈라멘 키오
​​개인적으로 이치란이 유명세를 떠나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라멘이라고 생각하는데저는 일본 정통 라멘 특유의 꾸덕하고 진한?느끼함이 부족해서 아쉽더라고요.근데 그 모든 맛을 충족시키던오사카 신세카이시장 맛집을 발견했어요!!!!​ 규슈라멘 키오 2 Chome-1-32 Ebisunishi, Naniwa Ward, Osaka, 556-0003 일본 규슈라멘 키오 주소 : 2 Chome-1-32 Ebisunishi, Naniwa Ward, Osaka, 556-0003 일본영업시간 : 매일 11:00-자정 ​ ​​키오라멘으로 알려진 규슈라멘 키오.일본 나름의 유명한 프랜차이즈래요!​ ​​제가 방문한 지점은 신세카이시장 건너편,애비스초역 바로 앞에 위치했어요.​​ ​​신용카드 안되니 현금 필수!!모르고 와서 있는돈 없는돈 다 털었네여ㅋㅋㅋ​​ ​​외부에는 오사카 신세카이시장 맛집을 대표하는토마토라멘을 비롯한 메뉴들이 한국어와기타 외국어들로 적혀있어서 반갑더라고요.​​ ​​실내는 크지 않고 자정까지 영업하는데밤 열시반...
by 부지런히 먹고 움직이는 일상 | 5개월 전
오사카 신세카이시장 맛집 오코노미야끼 전문점 우사기야 웨이팅 후기
​맛집 없기로 유명한 오사카 신이마미야역..ㅋㅋㅋㅋㅋㅋ 보물 같은 스시히로에 이어서오코노미야끼 전문 우사기야 웨이팅 후기도남겨보려고 해요! ​ 오사카 신이마미야역 맛집 재방문한 츠텐가쿠 스시 인생 오마카세 찐후기 약 한달 전 오사카 사는 지인의 강력추천으로 방문했던 츠텐가쿠 스시집에 또 다녀왔어요. 비행기 탑승이 ... m.blog.naver.com ​일단 갓성비 스시 오마카세는 꼭 드세요ㅠㅠ​ 1-chōme-14-5 Ebisuhigashi 1-chōme-14-5 Ebisuhigashi, Naniwa Ward, Osaka, 556-0002 일본 우사기야 주소 : 1 Chome-14-5 Ebisuhigashi, Naniwa Ward, Osaka, 556-0002 일본영업시간 : 정오~20:00 (목요일 휴무) ​​아무리 검색해도 신세카이시장 맛집을발견하기가 힘들던 그때....구글평점 괜찮았던 우사기야를 알게됐어요!​​ ​주말 오후 1시 쯤이었는데 50분 쯤 기다렸고요.문 옆에는 대표메뉴들이 적혀있었어요!​ ​참고로 여기는 현금만 받는답니다!너무해...
by 부지런히 먹고 움직이는 일상 | 5개월 전
오사카 여행맛집 가볍게 꼬치튀김 쿠시카츠다루마 신세카이본점
오사카 여행 맛집쿠시카츠다루마 신세카이 본점 안녕하세요:) 갔서영 입니다.​일본 오사카 여행을 하면서 꼭 먹어봐야할 음식이 있다면? "쿠시카츠"를 빼먹을 순 없겠죠?​닭/돼지고기를 꼬치에 꽂아 튀긴 요리로 흔히 알고 있는데, 채소까지 맛있게 튀겨주는 곳이라 해서 '쿠시카츠 다루마' 다녀왔습니다.😀​여럿이 방문해도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는 식당, '쿠시카츠 다루마' 소개합니다 :)​​[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매장 정보위치 👇🏻 쿠시카츠 다루마 신세카이본점 2 Chome-3-9 Ebisuhigashi, Naniwa Ward, Osaka, 556-0002 일본 ​쿠시카츠 다루마 신세카이본점​🚩주소2 Chome-3-9 Ebisuhigashi, Naniwa Ward, Osaka, 556-0002 일본​🕒영업시간오전 11시 ~ 저녁 10시 30분(연중 무휴)​☎️전화번호+81 6-6645-7056​📆예약워크인 방문​​ ​ 분위기가 어떤지 궁금해!외부 & 내부 신세카이는 오사카 도톤보리 남부에 있는데, 츠텐카쿠 전망대로 유명하기...
by 여행역 맛집출구 | 5개월 전
일본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 관광지 가볼만한곳 통천각 전망대, 슬라이드, 신세카이
​​일본 오사카통천각 & 신세카이 ​ ​오사카 여행을 다녀오고왜 진작 오사카 주유패스를써보지 않았던걸까 좀 후회했다.​관광지 입장이며, 지하철이며이거 하나로 다 이용할 수 있는데남들 다 하는거 하기 싫어하는아싸 기질 때문에 놓치고 있었다.​4박5일 일정 중 하루는아예 날을 잡고 주유패스 1일권으로오사카 관광지를 싹 돌아봤었다.오늘은 통천각(通天閣Tsutenkaku) 전망대 이야기. ​ 주유패스란? 일본 오사카 가볼만한곳과 어트랙션 등을이용할 수 있는 티켓인데,1일권과 2일권 2가지 종류가 있다.나는 여행 전 클룩에서미리 최저가로 구매해갔었다. 사진 클릭하면 상세페이지로 연결된다. 오늘 소개할 통천각 전망대 외,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으로 가볼만한곳주요 관광지와 어트랙션,난바역 교환처는 아래 포스팅에자세하게 소개해 뒀다.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 코스, 관광지, 난바역 교환처 오사카 주유패스 교환처, 관광지, 코스 매번 너무 쇼핑만 하...
by 최기자의 트래블 & 스타일 | 6개월 전
[2023 일본 나오시마 아트누들로드: 일본의 지중해에서 미술관 섬과 사누키우동 즐기기13] 오사카 신세카이, 선술집 호르몬
2023년 12월 21일 오전 10:46 작성​2023.12.19-20이번 일본여행 마지막 날 저녁에 뭐할까 페친들에게 공모전(?)을 열었다가... 오사카 난바 남쪽 신세카이로 결정! ​이 동네에서 현지조사를 했던 C박사님이 30분간 보이스톡으로 특강(!)을 해주시고, 무려 논문까지 보내주셔서 ㅎㅎ ​가는 전철 안에서 다 읽은 논문에 의하면... 이 동네는 "오사카 환상선(環状線)을 따라 발달한 ‘마이너리티 초승달 지대’"의 일부. ​"봉건제적 질서에 따라 구성된 근세 오사카의 지리적 구획 위에, 19세기 말~20세기 초의 제국주의 발달과 공업화과정에서 피식민지와 지방의 하층노동인구들이 유입되어 확장하는 도시 외연에 자연발생적으로 발달한 사회적, 종족적 소수자의 거주지역"이며,​ "근세부터 존재해온 사회적 소수자(부라쿠민, 도시빈민)와 제국에 새로이 편입된 피식민 주체(오키나와인, 조선인)들"이 "오사카에 필수적인 값싼 노동력을 제공하는" 지역이다. 20년...
by 이민영여행미식연구소 | 6개월 전
[🇯🇵 일본 오사카 4일차] 신세카이 혼도리 상점가 / 츠텐카쿠 전망대 / 텐노지 동물원
신세카이 혼도리 상점가 2 Chome-5-1 Ebisuhigashi, Naniwa Ward, Osaka, 556-0002 일본 ​오늘은 🇰🇷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이기에숙소 근처 신세카이 혼도리 상점가와 텐노지 동물원에 가기로!​​​날씨 환상이구요!겨울이지만 한국처럼 춥지 않아서얇은 패딩입고 돌아다니기 딱 좋다.​​저 멀리 보이는 신세카이의 상징#츠텐카쿠전망대​#오사카전망대 #쓰텐카쿠전망대 ​​그림같은 하늘을 배경으로 보이는신세카이의 상점들 먹거리가 반이상이고오락거리도 종종 보인다. 👀 ​​츠텐카쿠를 배경으로 사진찍는 관광객들중국 관광객도 많고 한국/일본 관광객도 꽤 되었다. ​​​전망대 아래 티켓팅 & 입장 가능한 부스가 있고줄이 꽤 길다. ​전망대도 있고 슬라이드도 있다 하였으나아이들은 동물원이 더 좋다하여시간 절약을 위해 패스- ​화장실을 가야한다면전망대를 바라보고 왼쪽 골목으로 20-30미터 즈음 가면 공중화장실이 있다.#신세카이화장실 #츠텐카쿠화장실 ​...
by 레이지와 돼지런, 그 간극 | 6개월 전
[간사이 여행] B급 구루메의 천국 오사카 신세카이, 고베에서 제일 맛있는 오차즈케 전문점과 고베스러운 카페
분푸쿠 ごはんや 分福 고베에서 가장 맛있는 아침밥 집을 뽑자면 당연 이곳을 추천하고 싶다.분푸쿠라고 하는 오차즈케 전문점이다.​ 늘 항상 언제나 웨이팅이 어마어마한 집이기 때문에 아주 작정하고 평일 오픈런을 해버렸다.​다행히 웨이팅은 없었다. 그렇지만 내가 들어오고 나서 계속 손님들이 들어오기 시작했다.​분푸쿠는 고베 산노미야역에서 가까운 곳에 있다.​ 다시마키 정식 (だし巻き定食)계란말이가 포함되어 있는 다시마키 정식으로 주문했다.​ 그리고 간단한 반찬 몇 가지와 오니기리 두 개가 플레이팅 되어 있다.​오니기리 한 개는 반찬과 같이 그냥 먹었고나머지 한 개는 오차즈케로 만들어서 먹었다.​ 테이블마다 놓여있는 주전자에는 뜨거운 물이 들어있다. 같이 서빙되는 오차에 물을 넣어서 차를 내리면 된다.​ 배 터지기 일보 직전이었지만분푸쿠에서 이거 안 먹으면 진짜 너무 섭섭하다.​후식으로 와라비모찌를 주문했다.​ 와라비모찌는...
by 도쿄 미로그 | 6개월 전
오사카 신세카이 회전초밥 가성비 스시 쿠라스시 신세카이 츠텐카쿠점
​​오사카 첫날 일정은 사실 간사이공항에서 난바역 이동해서 도톤보리 숙소에 짐 놔두고 구로몬시장 갔다가 ​간김에 주방용품 파는센니치마에 도구야스지 상점갔다가 신세카이 가서 구경하고 저녁으로 쿠라스시 신세카이 츠텐카쿠점 갔다가 츠텐카쿠에서 3층짜리 미끄럼틀타고 메가 돈키호테 신세카이점가는게 목표였는데...​역시 여행은 계획대로 되지 않습니다!그리고 간사이공항 사람 진짜 진짜 많고 수하물 딜레이 및 연착도 잦아서 시간이 엄청 오래걸리더라고요​오사카 첫날 원래 계획간사이공항 >> 난바역 (공항급행)>> >>도톤보리신사이바시호텔 >> 구로몬시장>>>>센니치마에 도구야스지 상점>>신세카이 >>>> 쿠라스시 신세카이 츠텐카쿠점>>츠텐카쿠>>메가 돈키호테 신세카이점​​​​ ​​난바역에서 숙소까지 캐리어 밀고가는데 둘 다 어깨랑 허리랑 다 부서지는 줄알았어요 ㅠㅠ 힝구 ​택시 이야기했다가 친구에 강렬하고 무서운 눈빛 공격을 받고 얌전...
by ❤️lucky girl의 하루❤️ | 7개월 전
오사카 신세카이 츠텐카쿠 현지인 맛집 스시집 추천 로쿠스시
오사카 신세카이 츠텐카쿠 근처 맛집 추천신세카이 로쿠스시editor 빚쟁이​​ ✅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81666431168✅ 일본 〒556-0002 Osaka, Naniwa Ward, Ebisuhigashi, 1 Chome−17−7 コ-ラルリ-フビル 1F​⭐️ 제가 추천드릴 식당은 츠텐카쿠 바로 앞에 위치한 스시집으로일본스러운 분위기와 초밥 퀄리티가 좋았던 곳이라 추천드려요​​ 📌오사카 신세카이는 신이마미야 역으로 가는 길 근처로 많은 술집들이 있고, 시장거리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독특하고 요란한 분위기의 술집들 즐비한 곳입니다. 술 한 잔하러 가기에 좋은 그런 거리로 거리 자체는 크진 않지만 너무 아기자기하고 이색적인 거리입니다. 애니메이션 속 세상 같은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 오사카 신세카이에는 츠텐카쿠 타워가 유명한데요, 츠텐카쿠타워는 신세카이거리에 위치한 전망대로, 주유패스가 있다면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신이마미야 일대의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
by 빚쟁이는 여행쟁이 | 7개월 전
일본 오사카 교토여행, 쿠시카츠의 원조맛집_쿠시카츠 다루마 신세카이 본점
지난 6월 말에 다녀온 일본 오사카 교토여행.​​ 일본 #오사카여행 첫날, 첫 번째 여행 장소는 주유패스로 무료 관람이 가능했던 #츠텐카쿠 전망대로. 아직은 낯선 여행지인 오사카였지만 전망대 위에서 도심 풍경들을 보며, '내가 부지런히 이 곳곳을 찾아가보리라' 라는 혼자만의 여행 열정을 불태우며 지상으로 내려왔습니다.​​ 쿠시카츠 다루마 신세카이본점 2 Chome-3-9 Ebisuhigashi, Naniwa Ward, Osaka, 556-0002 일본 일본 오사카 교토여행, 쿠시카츠의 원조_쿠시카츠 다루마 신세카이 본점 오사카 명소 중 하나인 츠텐카쿠(#쓰텐가쿠) 전망대가 위치한 신세카이(신세계)지역에는 전망대 못지않게 #쿠시카츠 거리가 인기입니다. 쿠시카츠(串カツ)는 #꼬치 에 여러 재료를 꽂아 튀겨내는 요리를 말하며 일본 내에서도 오사카의 쿠시카츠는 유명하다고 합니다. ​​ 이른 아침 출발 비행기로 도착했지만 숙소에 짐을 맡겨두고 나오느냐 오후부터 시작된 여...
by 雅雅한 정취 | 7개월 전
신세카이 | 전망대, 빌리켄 오사카 자유여행!
​​안녕하세요 :) 여행 블로거 엘라입니다. ​일본 오사카 여행​한국어로 신세계라는 뜻의 거리의 "신세카이"​도톤보리와는 다르게 오사카 현지인들이 좋아하는 곳밤에 가면 퇴근한 직장인들로 술집이 가득 찬 일본의 정서를 느낄 수 있는 곳신세카이 여행하고 온 후기입니다. ​ 일본 오사카 신세카이 (신세계) ​숙소에서 나와서 기분 좋게 오사카 여행 시작 😊자고 일어났는데 다른 여행지에서 맞는 첫날 아침 너무 기분좋지 않나요? 저는 아침으로 도넛 하나씩 먹고 어제 도톤보리에서 쇼핑한 목도리랑 장갑 장착하고 나왔답니다.​​​ ​지하철타고 오늘의 여행지로 가는 길! 일본 지하철은 한국보다 많이 좁고 좌석도 빨간색이라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전철처럼 뭔가 귀여워요🤎​​​ 츠덴카쿠 신세카이 ​​오늘의 여행지 오사카 신세카이 도착!신칸세이는 도톤보리 옆에 있는 거리로 "신세계"라는 뜻으로 원래 농사짓는 땅이었다가 오사카 박람회 전시장을 만들기...
by 엘라의 세계여행 다이어리 | 7개월 전
오사카 맛집 사카나야 로큐센 신세카이 시장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백잎예요.어제 오늘 아주 까무룩하고 죽을뻔.하루 2만보이상씩 걸었던이번 4박5일 오사카여행은정말 제게는 너무 힘들었음다.​그럼에도 오늘 일을 쉬면 안되기에열심히 일하고나서이제 오사카여행기를 하나, 둘 올리려고이리 돌아왔음둥!가장 첫번째로는 오사카 맛집 추천 포스팅!​바로 오사카 신세카이 시장 맛집인사카나야 로큐센입니다.​​​ ​​이건 모듬해물 샐러드인데진짜 양도 많고, 맛있어서배부른데도 꾸역꾸역 전부 먹음요. ​이 날 2만 5천보로 신기록 세우며 걸었고,아이들은 아마 3만보쯤 걸은듯요.​그냥 호텔 바로 들어가려다아이들이 배고프다해서신세카이시장 쪽 갔다가여기 사람들 많아서 들어갔는데진심 전부 존맛탱!​​​ ​​스시도 전부 맛있었다는요!​​ ​사카나야 로큐센 스시​츠텐카구 전망대 바로 근처오픈시간이 정확히 안나왔음필자는 저녁에 들림​​ 로쿠스시 일본 〒556-0002 Osaka, Naniwa Ward, Ebisuhigashi, 1 Chome−17−7...
by 백잎클로버의 1+2 이야기 | 7개월 전
오사카 신세카이 맛집 쿠시카츠 전문 요코즈나!
이렇게 브이~ 저렇게 브이~ ㅋㅋㅋ오사카에서 브이 사진만 만 장 찍고 온보람입니다 안녕하세요 잇님들^^!!계속되는 오사카 여행기~이제 얼마 남지 않았어요!! 따라오세요!! ㅎㅎ신세카이 맛집을 찾아 1, 2차를 열심히 달리고!!드디어 메인 스트리트에 진입을 했습니다.^^츠텐카쿠타워가 보이는 곳에서 사진을 찍어봤는데마음에 안들어서 몇 장 더 찍음.하지만 마음에 안들어...그냥 피사체가 문제인 듯..ㅠ_ㅠㅋㅋ 발바닥을 만지면 행운이 온다는행복의 신 빌리켄! 신세카이 거리를 걷다보면어디서든 만날 수가 있어요~!! 저도 발바닥을 만져보았지요!!근데 행복의 신인에 너무 음흉하게 생겼어..저만 그렇게 느껴지나요 ㅋㅋ그래도 다가오는 2024년에는 복이 따르길 기대하며 문질문질~ 사실 신세키이는 쿠시카츠의 발원지? 라고 보시면 되는 곳이에요~일본식 꼬치 튀김?? 정도로 보면 될 것 같은데~여기에 유명한 매장들이 몰려있어서다들 쿠시카츠 먹으러...
by 보람있는 이야기 | 7개월 전
오사카 신세카이 상점가 근처 쿠시카츠 맛집 "신세카이 오야지노쿠시야 본점" 추천
오늘부터 오사카여행 후기를 조금씩 풀어보려고요!ㅎ 오사카에 도착하자마자 호텔에 짐을 맡기고 늦은 점심을 먹기로 했는데요, 도착시간이 예상되지 않았던 터라유일하게 여행일정 중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한!​그럼에도 불구하고 6명의 일행이 모두다 만족했던 “신세카이 오야지노쿠시야 본점” 후기 전달합니다!​ 신세카이 오야지노쿠시야 본점 2 Chome-4-14 Ebisuhigashi, Naniwa Ward, Osaka, 556-0002 일본 ⌚영업시간 10:00-23:00💳카드결제 가능📋한국어메뉴 있음🚬실내흡연 불가📞예약필요 없음✅참고사항 실내는 흡연이 불가하나 야외석은 흡연가능석 실내문이 열려있을 경우 흡연자들의 담배연기 실내유입성 있음 저희가 묵었던 숙소가 신세카이 상점가와 굉장히 가까운 위치에 있었어요. 또 신세카이 지역이 쿠시카츠가 굉장히 유명한 편이라 도착하면 반드시 점심은신세카이 상점가 내 쿠시카츠를 즐겨보겠다!의 일념으로 향했지요~​유명한 쿠시카...
by 매일매일을 여행같이, in제주 | 7개월 전
2박3일 일본여행 오사카여행(3) 도톤보리, 야키니쿠엔닝구, 신세카이, 츠텐카쿠
2박3일 일본여행 오사카여행(3) 도톤보리, 야키니쿠엔닝구, 신세카이, 츠텐카쿠​2박3일 일본여행 오사카여행(3) ​안녕하세요 쩡이입니다.오사카여행일기....!2박 3일을 갔는데 왜 포스팅은3개가 넘어가는지....ㅎ_ㅎ....아무튼 오늘의 일본 오사카여행일기 시작합니다!​ 오사카의 거리를 동영상으로 찍었는데,영상은 너무길고, 움짤도 용량초과라캡쳐본으로 떠왔어요..... 😥​ 도톤보리, 도톤보리 리버 크루즈 오사카 도톤보리 랜드마크인 글리코 맨이에요도톤보리를 갈 때 마다 사진을 찍는거 같아요ㅋㅋ예전에는 글리코맨 찍을려는 사람들이 많았는데이 날은 많이 한산해서 빨리 찍을 수 있었어요ㅎㅎ​도톤보리의 글리코맨은월드컵이나 한신 타이거스를 응원 할 때는그림이 종종 바뀐다고 해요 ㅎ_ㅎ기회가 된다면 바뀐 그림도 보고싶네용​도톤보리강에서 도톤보리 리버 크루즈는다음에 오사카를 간다면 꼭 타보려고 해요!​ 톤보리 리버크루즈 7 Souemoncho,...
by ❤️ 울산댁 쩡이의 울산ㆍ경상도여행 ❤️ | 8개월 전
신세카이 츠텐카쿠 혼도리 상점가 화려한 간판 다양한 먹거리
​오사카에 도착해 가장 먼저 간 곳은다름 아닌 신세카이 상점가였다.​덴노지 역에서 내려 난바에 있는숙소로 가는 길목에 있어서 처음엔나도 모르게 방문하게 되었다.​어떠한 사전 정보 없이 걷기만 했음에도불구하고 너무나 일본스러운 느낌을주는 멋진 거리였다.​특히 츠텐카쿠 타워와 함께 다양한간판들이 보이는 바로 이 스팟이​신세카이 츠텐카쿠 혼도리 상점가 거리를가장 멋지게 볼 수 있는 곳이란 생각마저 들었다.​​ ​ ​일단 숙소에 짐을 풀고 해가 진 저녁에다시 신세카이 시장 방문을 했다.​밤에 오니 또 다른 느낌이었다.​​ ​신세카이 시장 같은 경우신세계라는 이름과 달리상당히 오래된 시장이라고 한다.​과거에는 최고의 유흥가로화려함이 가득했고​츠텐카쿠 타워를 기점으로새로운 유행이 모여드는그야말로 새로운 세계!​'신세계'라는이름이 잘 어울리는그런 곳이었지만,​오랜 시간이 흐른 현시점에서는좁은 골목길로 이어진 다양한 상권이밀집...
by 인포알리미의 뷰티 정보 | 10개월 전
오사카 신세카이 츠텐카쿠 타워 대기시간 및 전망대 비교 장단점(주유패스 가능)
오사카 여행을 한다면 필수로 구매하는 패스가 있죠.오사카 주유패스 인데요.오사카 주유패스로 갈 수 있는 관광지 중에서 난바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신세카이 지역의 츠텐카쿠 타워가 있어요.​오사카 하면 유명한 먹거리인 쿠시카츠의 고장이기도 한 신세카이에는 오사카 시내를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가 있는데 그것이 바로 츠텐카쿠 타워입니다.​​​​​ ⭕️오사카 주유패스로 무료 입장 가능하고또는 주유패스가 없지만 츠텐카쿠 타워만 입장하고 싶다면 입장권을 별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츠텐카쿠 입장료는 현장 구매시 900엔이고,✔️클룩에서 예약하면 8,100원으로 할인가 예약 가능해요.​▶츠텐카쿠 타워 입장권 예약◀​​✔️오사카 주유패스로는 츠텐카쿠 포함 주요 시설 무료 입장 가능!​▼▼[오사카 주유패스 예약] 오사카 쓰텐카쿠 타워 입장권 - 클룩 Klook 한국 Klook에서 오사카 쓰텐카쿠 타워 입장권을 받으세요! 그 주변의 화려한 상업 도시인 신세...
by 친절한 유박사와 여행꿈나무 | 10개월 전
일본 오사카 가볼만한곳 쓰텐카쿠(신세카이 혼도리 상점가) | 가는법, 인생샷 사진 스팟 추천
요즘 핫한 쓰텐카쿠~! 츠텐카쿠라고도 많이 불린다.신세카이 혼도리 상점가에 가면 쓰텐카쿠가 있는데여기 길거리가 되게 독특하고 일본스러워서(?) 많이들 가는 것 같음!쓰텐카쿠 안에 슬라이더도 있고 전망대도 있어서 겸사겸사 방문하기에도 좋다. 쓰텐카쿠, 신세카이 혼도리 상점가 가는법​난카이난바역 - 난카이 고야선 이마미야에비스역 | ¥ 160난바역 - 미도스지선 도부쓰엔마엔역 | ¥190 난바역, 난카이 난바역에서 쓰텐카쿠에 가는 방법은정말 정말 정말 쉽고 간단하다.환승 없이 지하철로 1~2 정거장만 가면 도착!너무 가까워서 사실 난바역 기준으로 도보 2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데너무 더운 여름이라 지하철을 타고 가는 것을 선택했다. 쓰텐가쿠 1 Chome-18-6 Ebisuhigashi, Naniwa Ward, Osaka, 556-0002 일본 신세카이 혼도리 상점가 2 Chome-5-1 Ebisuhigashi, Naniwa Ward, Osaka, 556-0002 일본 바이럴인지 뭔지인스타에서 쓰텐카쿠 엄...
by 주당탕탕 여행일기 | 10개월 전
[대학생 여행] 일본 오사카 근교 10박 11일 여행 7일차 - 신세카이혼도리상점가/치보오코노미야끼/오사카근교축제/나라공원/나라등화축제/일본가라오케
​안녕하세요! 카샤입니다 ^ㅁ^일본 오사카 10박 11일 여행기의벌써 일주일째인 7일차네요!​오늘은 아침에 느즈막히 일어나서같이 아라시야마 죽림을 보러 간이탈리아 친구들에게 추천받은신세카이 시장? 거리? 를 구경하러 갔어요찾아보니까 신세카이 혼도리 상점가라고불린다고 하네요!​되게 오래된 동네로 유명하다고 하는데그 전 날에 우메다를 갔어서 그런지정말 차이가 나는 게 느껴졌어요​ ​전반적으로 사격이나물에 떠다니는 고무공을 건지는 등의애니메이션에나 나올 법한놀거리가 있는 시장이더라고요그런데 당연하겠지만대부분 영업시간이 저녁부터라한낮에 하는 가게들은 많이 없었어요 ㅜㅜ​이렇게 유흥을 위한 가게들 말고도식사를 할 수 있는 식당이라던가현지인들이 가는 것 같은 카페도많이 보이더라고요!​그리고 거리 한가운데에츠텐카쿠 타워가 있어요!여기에서는 지상 22m에서부터의미끄럼틀을 탈 수 있다고 하는데저는 혼자 오기도 했고,등...
by 감자 공방 | 10개월 전
일본 오사카 여행 가볼만한 곳 신세카이 시장 및 혼도리 상점가와 츠텐카쿠 전망대와 잔잔요코초까지 코스 정리
8편 : 신세카이 시장 및 혼도리 상점가와 츠텐카쿠 전망대와 잔잔요코초까지 코스 정리 ​ ​ 신세카이(新世界) 신세카이는 좁은 골목길로 이어진 쇼핑거리에 저렴한 음식점고 바가 있는 매우 오래된 동네이다.​한때 최고의 유흥가로 화려함이 가득했고 츠텐카쿠를 포함한 새로운 유행이 모여있어 '새로운 세계'라는 뜻의 '신세카이'라는 명칭이 붙게 되었다.​ 신세카이 혼도리 상점가, 출처 : Holiday [ホリデー] ​전쟁 이후 쇠퇴하게 되었지만 오히려 이 때문에 오랫동안 제대로된 개발이 이루어지지 않으면서 20세기 초의 모습을 간직해올 수 있었다.​나중에 츠텐카쿠가 재건되면서 신세카이 역시 다시 활기를 찾기 시작하며 서민적인 번화가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출처 : カップルズ ​신세카이는 옛날의 낡은 모습과 화려함을 모두 가지고 있는 독특한 분위기로 인해 많은 만화와 소설 등의 배경으로 등장하기도 했다.​신세카이에 들어서는 순간 시간이...
by 뮤지끄's Travel Note | 10개월 전
일본 오사카 신세카이 혼도리 상점가 아지노다이마루 비추천 바가지 주의
아지노다이마루 ​ 통천각에 방문 후 근처에 있는신세카이 혼도리 상점가에 방문했다우리는 꼬치를 먹기 위해 돌아다니고 있었는데맛집 포스를 뿜는 아지노다이마루가 눈에 띄었다​​​ 사람이 계속 들어가길래 좀 더 있다 오면웨이팅 해야 될 꺼 같은 생각이 들어서겉만 뻔지르르한 외형에 속아서 들어갔다​​​ 메뉴판을 보니 우리가 먹으려던 꼬치가 종류별로 있고오코노미야끼도 먹으려던 참이였어서메뉴가 다양하길래 일단 들어갔다철판이 보이길래 테이블에서 오코노미야끼를직접 만들어주는 줄 앎..​​​ 내부가 넓고 테이블도 많다사람이 왜 많은 건지 정말 의문이다다들 우리처럼 겉모습에 속아서 온 사람들일까...?​​​ 남자친구가 메뉴판을 스윽 보더니여기는 아니 것 같다면서 나가자고 했는데내가 들어왔는데 어떻게 나가냐면서그냥 대충 먹고 나가자고 한 게 화근이다​​​ 주문을 하고 쭉 지켜보니대부분 추가 주문은 안 하고오코노미야끼 하나만 먹고 나...
by 하리 | 1년 전
오사카 여행:) 츠텐카쿠 / 신세카이 혼도리 상점가 / 쿠시카츠 라이온쇼쿠도 らいおん食堂
​안녕하세요 :)하루카스에서 멋진 오사카의 야경을 감상하고바로 근처인 츠텐카쿠에 가보기로 했어요​22시 정도가 된 시간이라 츠텐카쿠는 20시에 문을 닫아서들어가 볼 순 없어도 외관이라도 구경하고츠텐카쿠 바로 앞에 있는 번화가인신세카이 혼도리 상점가를 구경하고오사카의 명물 중 하나인 쿠시카츠를 야식으로 먹기로 - !​​ 츠텐카쿠 / 신세카이 혼도리 상점가 주소 : 1 Chome-18-6 Ebisuhigashi, Naniwa Ward, Osaka, 556-0002 일본문의 : +81666419555영업시간 : 10:00 - 20:00홈페이지 : https://www.tsutenkaku.co.jp/ 通天閣 [公式サイト]|展望台・タワー|大阪のおすすめ人気観光スポット(天王寺・あべの・新世界エリア) Previous Next Previous Next インフォメーション 2023.01.01 【お知らせ】営業時間変更または臨時休業を決定した場合は通天閣公式Twitterで御案内致します。 ►► 通天閣公式Twitterはこちら イベント情報 2023.03.25 「タ...
by lucky, ෆ | 1년 전
[오사카] 9개월 아기와 일본여행::닛폰바시역에서 덴노지동물원 가는법 및 신세카이혼도리상점가 맛집 추천(오사카여행/닛폰바시역/신세카이/신세카이상점가/신세카이맛집/덴노지동물원맛집)
9개월 아가랑 일본 오사카여행:)​​둘째 날이 밝았다!오늘은 닛폰바시역으로 고고🚇덴노지 동물원을 갈 예정이며,가기 전 근처에서 점심 먹기로 했다-​ 오사카 여행 일정​2일차: 신세카이 혼도리 상점가에서 점심(일본가정식) - 덴노지 동물원 - 숙소 - 도톤보리 구경 숙소 복귀 후 저녁 난 참고로 주유패스(오사카 여행 통합권이라 생각하면 쉬움)를 사지 않았다아가랑 여기저기 다니긴 힘들어이동이 필요할 때 표를 사서 다니기로 했다🎫​​ 덴노지동물원행 지하철 표 끊기 ​ 덴노지에서 숙소로 올 때 찍은 발권기 사진이라 참고만 하기! 역에 내려가 발권기 앞에 섰다다행히 한국어도 있어서 쉽게 구입할 수 있었다👍​​ 닛폰바시역에서 덴노지 동물원 가는 법(지하철)​1️⃣표 발권기에 가서 한국어 선택 2️⃣역 번호가 있는 티켓 구입 선택 3️⃣화면 아래 인원 선택 및 도착역(K선 도부쓰엔마에역) 선택4️⃣현금 입금 및 발권 ​ 이렇게 나온 지하철표!가격은 1인당...
by 내맘대로 블로그:) | 1년 전
[일본/오사카여행] 도톤보리 츠루동탄 추천 메뉴, 복고풍의 신세카이 상점가, 츠텐카쿠 전망대 (+타워 슬라이더)
2023.05.04 ~ 05.08오사카 여행 교토에서 넘어와서 호텔 체크인하고1시간 정도 뒹굴거리다가 늦은 점심을먹으러 내사랑 츠루동탄으로 향했다!​​​ 츠루동탄 소에몬쵸점 (본점) ⏰️ 영업시간 11:00 ~ 06:00 (평일,일) 11:00 ~ 08:00 (금,토)📍 3-17 Souemoncho, Chuo Ward, Osaka ​츠루동탄은 1989년 오사카에 오픈한 #우동맛집우리가 방문한 소에몬쵸점이 바로 본점!#난바맛집 #오사카맛집 #도톤보리맛집​​​ Previous image Next image ⓒ 츠루동탄 츠루동탄은 일본에서 내가 정말좋아하는 곳 중에 하난데 말이죠.. ​한 때 명란 크림우동에 홀랑 빠져가지고ㅋㅋ일본 올 때마다 사먹었던🤩ㅋㅋㅋ​ ​1월에 오사카 왔을 때는 매번 길게 늘어선대기줄로 인해 츠루동탄을 포기했어야 했는데😵이번엔 5분정도 대기하고 바로 입장! Previous image Next image ​메뉴 거의 다 찍어오긴 했으나...ㅋㅋ각자 취향이라는게 있으니😆메뉴판 보시고 좋아하는걸로 주문하세요!​그...
by Bon voyage✨️ | 1년 전
② 오사카 여행 코스 추천 : 쓰텐카쿠 전망대 / 신세카이 혼도리 상점가(타코야끼 마그넷)~쿠시카츠 맛집 / 인형뽑기 / 도톤보리 거리
​​ ​​전 이야기-! ⤵ 오사카 여행 ① 일본 간사이공항 도착 - 난카이선 - 난바 파크스 쇼핑(하브스,로프트,캠핑용품,프랑프랑) / 비 그만왕 (☍﹏⁰)。 드디어-! 여행 일정 포스팅을 쓰게된 김꺄비입니다🖐🏻 오사카 첫날은 비가 오고, 흐리멍텅구리 날씨여... blog.naver.com ​오사카 1일 ②번째 이야기 시작합니다. ​ ​1일차 이야기 이어서 시작합니당.​숙소에서 조금 회복하고,저녁 모미지 먹으러 가는중이에요( ͡o ͜ʖ ͡o)​​ 저녁 : 모미지 일본 오사카 찐맛집 전남친 돈페야끼, 소금 야끼소바 그리고 나마비루🍻 저녁 오픈런💨 2번 간 후기 / 한국어 메뉴판 안녕하세요-! 해외여행 오사카 리뷰로 돌아온 꺄비입니다. 오늘부터 하루 하나씩 써볼텐데요! 예전처럼 데... blog.naver.com Previous image Next image ​메뉴는 전남친 돈페야끼랑 소금야끼소바크으,,, 4년? 만인데 여전히 맛있군요🤜🏻​맥주한잔🍺​ ​밥 든든히 먹구, 나오는데귀여운 냥이 만났어여say h...
by :Daisy_ | 1년 전
오사카 현지분위기를 즐긴다면 신세카이 혼도리 상점가 복고풍 시장 탐험
​오사카 난바 인근은 완전히 현대적으로 변해버린 상점가인 신사이바시가 유명하다. 하지만 토비타신치, 덴노지 동물원, 츠텐카쿠 인근에 위치한 이곳 오사카 신세카이 상점가의 경우 아직 옛 모습을 간직한 상점들이 가득한 시장이다.​ ​물론 완전히 옛 모습을 간직했다고 보기엔 오사카 신세카이 상점가 역시 어느정도의 보수가 이루어졌고 관광지화가 되어가고 있는 장소이기는하다. 하지만 그나마 오사카 외곽이 아닌 시내에서 옛 모습을 찾아볼 수 있는 상점가라는 것도 틀린말은 아니다.​ ​만약 낮에 신사이바시와 덴덴타운을 걸어 연결된 이곳 신세카이 상점가에 도착하면 처음 드는 생각은 활력이 없다는 것이다. 이곳은 저녁시간쯤 되어야 노점들과 식당들이 가게의 문을 열기 시작하며 현지만의 분위기가 가득해지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낮에 볼거리가 없는것은 또 아니다. 작은 상점들 중 실제로 사용되는 생필품과 관련된 가게들은 이미 영업중이...
by 또니제이 여행일기 | 1년 전
[오사카 1일차] 간사이공항 / 라피트 공항철도 / 주유패스 / 신사이바시 / 난바 / 토미타 규카츠 / 신세카이 혼도리 상점가 / 츠텐카쿠 (쓰텐카쿠) / 덴노지 동물원
​친구가 통영 갔다가 사다 준 꿀빵아아랑 찰떡이야감사함다🙇🏻‍♀️​​ ​ 뭐 했다고 벌써 3월이니​​ ​일본 가기 전 매운 거 먹어줘야 한다면서엽떡 시켰는데 먹질 못해맵찔이가 오리지널 시킬 때부터 알아 봤다 ​​ ​생일날 한국에 없다면서돈 봉투 준 울 엄빠잉 최고야​​ ​아침 뱅기라 청주에서 새벽에 출발 더 늦게 가려고 했는데웬걸 시간 일도 안 넉넉함 ​​ ​일찍 와서 사람 별로 없을 거라던 사람 나와모바일체크인을 한 사람은 셀프로 수하물을 보낼 수 있었다​수화물 줄만 기다리면 되기 때문에 그나마 다행이었다근데 아침 뱅기라 안 열린 게이트도 있어서출국 심사하는 데 너무 오래 걸렸다🤦🏻‍♀️게이트 줄 잊지 못햐​​ ​이른 시간이라 면세점 구경도 불가 뱅기 타려면 셔틀트레인을 타고 또 넘어가야 해서여유 부릴 시간도 없었다​​ ​아놔 탑승 게이트 도착했는데 승무원들이 빨리 오라고 부르더라고냥 그때부터 계속 뛰었다근데도 못 온 사람이 있어서...
by 여기로와 | 1년 전
해외여행지식 0의 일본 오사카 여행 일기 : ⑦. 3일차 - 뚜벅이 여행(쓰텐카쿠/신세카이 혼도리 상점가/메가돈키호테/닛폰바시전기가/간사이 공항 면세점)
↓ ⑥편 ↓ 해외여행지식 0의 일본 오사카 여행 일기 : ⑥. 2일차 - 교통비 0원 자전거 여행(오사카성/오사카우메다역/키디랜드/카이 콘서트/도톤보리) ↓ ⑤편 ↓ 2박 3일인데 일기가 왜이렇게 길어지는 것인지... 책 한 권 쓰게 생겼다... 첫 해외여행이라 쓸... blog.naver.com ​2박 3일 오사카 여행의 마지막 3일차 여행일지!​​오사카를 다녀온지도 벌써 2주가 지나서기억이 점점 휘발되고 있다...​​왜 좋은 기억은 빠르게 사라지는 걸까😞 ​​​2일차는 자전거 여행이었다면🚴‍♀️3일차는 뚜벅이 여행🚶‍♀️​​​3일차 일정은 딱히 정하지 않았는데숙소가 있는 신이마미야역 근처에쓰텐카쿠가 있어 그쪽을 둘러보기로 했다​​​어제 편의점에서 사온 간식거리들로간단하게 아침을 먹고 ​​한국 입국 시 필요한검역정보 사전입력 시스템인​Q-Code를 등록하고https://cov19ent.kdca.go.kr/cpassportal/​짐을 챙겨 딱 10시에 체크아웃!​​다행히 숙소에서 체크아웃 이후에도무...
by SIRI's BLOG | 1년 전
[오사카 여행] 쓰텐카쿠, 신세카이혼도리
​전망대는 올라가는 대기줄이 길다면 스킵해도 무방할 듯 하다.​​ ​ ​ ​ ​ ​ ​ ​ ​쓰텐카쿠 Tsutenkaku · 1 Chome-18-6 Ebisuhigashi, Naniwa Ward, Osaka, 556-0002, Japan ★★★★☆ · Tourist attraction maps.app.goo.gl 신세카이 혼도리 상점가 Shinsekai · 2 Chome Ebisuhigashi, Naniwa Ward, Osaka, 556-0002, Japan ★★★★☆ · Business park maps.app.goo.gl ​​​
by 건도네는 어찌 사는공? | 1년 전
여행기] 일본 오사카 신세카이 상점가 여행기
지금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모든 여행이 금지된 지금 4년전에 갔었던 일본 #오사카 갔던 사진 몇장 리뷰 합니다.(2017년 7월 어느날) 신세카이 츠텐카쿠 (신세카이타워) 앞에서 일본 #오사카여행 을 가면 많이들 가시는 곳이 여러곳 있는데 그중 한곳이 #신세카이 입니다.신세카이란 한자어로 신도시를 말하는것인데 말 그대로 오사카 옆 신도시 입니다.​ 오사카에서 지하철을 타고 가면 되는데가이드 없이 지하철표 발권기에서 발권하여 쉽게 갈수 있습니다.​#오사카 에 #도톤보리 가 있으면 신세카이에는 #혼도리 라고 상점가가 있습니다.#혼도리상점가​ 이때 아침일찍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습니다.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관광객들이 많아집니다.​ 너무 일찍 갔는지 문을 열지 않은 가게도 있습니다. 그러나 한시간 정도 있다가 다시오니 맛집엔 사람들의 대기줄이 엄청길게 서 있었습니다.사진찍은 곳 옆이 맛집이 있는데 시간상 전 들어가지 않...
by 평범한 직장남 뽀돌이의 하루 | 2년 전




근처 호텔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ෆMy own little worldෆ [2024년 06월 15일]
일본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을 때, 츠텐카쿠 미끄럼틀을 타기 위해 신세카이를 방문했었어요! 그리고 오사카 신세카이 맛집을 찾아봤을 때, 로쿠스시가 정말 많이 뜨더라구요 오사카 여행 막바지에 생각보다...

b급 리뷰 [2024년 06월 10일]
그래서 오늘은 대중교통 안타고 아예 오사카 주요 지역 일대를 다 걷자. 2만보 이상 걸어보자! 오사카 신세카이, 츠덴카쿠 우리 숙소를 나서면 바로 위치하고 있었던 신세카이 지역 진입로 마치 한국에 있는...

여행하는 꾸미이야기 [2024년 06월 04일]
오사카는 유명하고 맛있는 맛집 너무 많죠! 저도 여행 오기 전 구글 지도에 꼭 먹어봐야 할 곳을 체크해가며 "이건 꼭 먹어야 돼!" 한집이 많았답니다. 츠텐카쿠 타워가 있는 신세카이는 특히 쿠시카츠로...

등 따시고 배부른 일상 [2024년 06월 02일]
아 무 튼 ㅋ 오사카 신세카이시장 앞에 위치한 규슈라멘 키오! 숙소 근처기도 하고 바로 앞이 에비스초역이라 오사카 여행 마지막날 여기서 라멘 먹고 출발했어요 역 앞에 라멘집 대충 아무곳이나 들러서...

먹고자고여행하는 밍돌로그 [2024년 06월 02일]
맛집이었어요 오사카 야키니쿠 맛집 '쿠이야' 리뷰시작할게요 저는 신세카이 근처로 숙소를... 까지 완벽했던 마무리 오사카 신세카이 근처에서 야끼니꾸 전문점 찾으신다면 쿠이야 강추드려요!! 왜 사람들이 2...

신난다영 트래블 로그 [2024년 05월 28일]
이번 여행에서 최악의 기억을 뽑으라면 고민할 필요도 없이 신세카이 맛집이었던 요코즈나라는 곳을 뽑을 것 같아요. 예전 코로나 전 오사카 방문때 너무 기억이 좋아서 이번에 다시 방문하게 되었는데 농담...

일개미 우프로의 갓생 생존기 [2024년 05월 22일]
#오사카현지인맛집 #신세카이스시 #신세카이스시맛집 #오사카신세카이스시 #오사카스시맛집 #오사키스시현지인맛집 #사헤이스시 #오사카사헤이스시 #신세카이사헤이스시

온양지엔느 오쥬부 [2024년 05월 10일]
ㅎ 오사카 하면 유명한 음식이 쿠시카츠라는 꼬치구이 튀김이잖아요 신세카이는 그 쿠시카츠의 원조인 동네라서 식당이 10군데라면 그중 7군데가 쿠시카츠 전문점이에요 쿠시카츠 골목도 있답니다. 우린 일단...

- 떡볶이로 우주정복 [2024년 04월 22일]
쿠시카츠 다루마는 오사카 맛집으로 유명해서 신세카이에만 분점이 몇 개인지 몰라요 유명한 곳이다 보니 따로 웨이팅 하는 자리도 표시되어 있더라고요. 일요일 저녁 7시 30분쯤이었는데 사람이 꽉 차있던...

welcome to ez world *⁀➷♥꙳ [2024년 04월 12일]
오사카 신세카이 야경 쿠시카츠 맛집 추천 신세카이 쿠시카츠 익토쿠 츠텐카쿠점 주소 2 Chome-3-12... 자체였던 신세카이 간판들 ! 오사카 처음 방문하신 분들이나 아니면 오사카 자주 와봤는데 난바, 우메다...

欢迎光临 [2024년 04월 05일]
돈키호테 방문하시는 분들은 신세카이 시장 방문하셔서 오사카 쿠시카츠 맛집도 꼭 들러보세요! #오사카쿠시카츠맛집 #오사카쿠시카츠 #오사카신세카이맛집 #오사카츠텐카쿠 #오사카신세카이 #오사카쿠시카츠

Toolae's Doll House [2024년 03월 10일]
온천탕 목욕까지 이렇게 첫날이 지나갔습니다 온천욕하고 정말 푹 잘 잤어요♡ #오사카여행 #오사카가족여행 #오사카 #가족여행 #오사카신세카이 #신세카이 #난바 #난바우동 #히노데호텔 #난바카스야 #난바카스우동

은하수 별별기록 [2024년 03월 06일]
근데 가족들이 그리 쇼핑에 의의가 없다고 해서, 그냥 한군데라도 더 보자라는 마음으로, 신세카이쪽... 다카시마야 오사카는 정말 크다. 사실 숙소 주변이였는데.... 그리고 엄마아빠도 수영해서 꼭...

우리집 이웃이 목표 [2024년 03월 03일]
오사카도톤보리 #도톤보리 #오사카치보 #치보오꼬노미야끼 #오사카오꼬노미야끼 #도톤보리맛집 #도톤보리치보웨이팅 #오사카신세카이 #신세카이맛집 #오사카패키지 #고베패키지 #일본패키지여행

Attractive shim [2024년 02월 16일]
오사카 가족여행에서의 마지막 단체 식사는 야키니쿠가 되겠습니다. 원래는 닛폰바시역 쪽에 있는 곳으로 가려고 했는데 예약을 하면 자꾸 거절을 해서...^_ㅠ... 신세카이 쪽으로 옮겨 찾기 시작했어요....

하늘솜의 여행 [2024년 01월 11일]
신세카이 로쿠스시 오사카 신세카이 맛집 시장 로쿠센 로쿠스시! 오사카 신세카이 맛집, 시장에 위치해 있는 로쿠스시 로쿠센을 다녀왔습니다. 가성비 스시집이라는 평이 많아서 저 역시도 방문해 봤었는데요....

❤️lucky girl의 하루❤️ [2023년 12월 12일]
#쿠라스시신세카이츠텐카쿠점 #오사카쿠라스시 #오사카가성비스시 #오사카가성비초밥 #오사카회전초밥 #신세카이 #신세카이밥집 #신세카이술집 #신세카이스시 #신세카이스시맛집 #메가도톤보리신세카이점...

마음 채우기 一笑懸命 [2023년 12월 09일]
ㅎ 난 참 오사카스러운 곳이 좋다 우메다도 세련되고 좋지만 그래도 도톤보리랑 신세카이가 특색있고 좋음 아무튼! 또 먹으러 왔습니다 세트메뉴 오랜만에 오는 신세카이본점 ㅎ.ㅎ 실내는 매우 협소하므로...

신나는 탐구생활 [2023년 12월 09일]
오사카 신세카이 니시나리 서서 먹는 마루후쿠 호르몬 가게. 우리나라에는 없는 분위기인데, 굳이 비교하자면 포장마차 분위기 정도? 저렴한 값에 술 한잔 간단히 하는 분위기. (곱창은 한국사람 입맛에 안 맞을...

빚쟁이는 여행쟁이 [2023년 12월 08일]
<관광지별 맛집 추천> 도톤보리, 오사카성, 신세카이, 주택박물관, 텐진 오사카 관광지 근처 맛집... 애니메이션같이 이색적인 구시가지 ✅ 신세카이 츠텐카쿠 오사카 신세카이는 신이마미야 역으로 가는...

엔프피라이프 [2023년 12월 08일]
따-뜻 아주 큰 열차가 지나갈 줄 알았더니 매우 쪼꼬미 열차였다는 ,, ^^ 일본 자판기 귀야워 (귀여워무새냐고요 맞습니다 귀여운거 환장) 우리의 숙소는 신세카이 근처 (어딜까요 두구두구) 오사카 히노데 호텔...

상식닷컴 [2023년 12월 08일]
호텔 윙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오사카 신세카이는 만족스러운 평가들이 많이 있습니다. 객실이 넓고... 편리하며 신세카이 번화가와도 가까워 쇼핑이나 맛집 방문에 용이합니다. 주변에는 맛있는...

luv -! [2023년 12월 06일]
#일본여행 #오사카맛집 #오사카찐맛집 #오사카밥집 #신세카이맛집 #신세카이밥집 #츠텐카쿠맛집 #비프히레카츠산도 #카츠산도 #일본맛집 #현지인맛집 #오사카현지인맛집 #오사카필수코스 #맛집블로거 #서이추...

뚜니뚜니한 뚜블로그 :d [2023년 12월 05일]
오사카 무역연수 | 신세카이 호스텔 코니텔 남바4 Konitel NAMBA 4 일본 〒556-0002 Osaka, Naniwa Ward, Ebisuhigashi, 3−3 1丁目3−1 본격적으로 무역연수를 시작하기에 앞서 집합 장소인 신세카이의 호스텔 '코니텔 남바4...

혜키의 우당탕탕 독립일기 [2023년 12월 04일]
오사카 신세카이 거리 츠텐카쿠 타워 야경 투어 안녕하세요! 혜키입니다 오사카의 신세카이는 난바와 2정거장 거리에 있는 옛날 일본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거리에요! 개인적으로 신세카이는 하루 잡아서...

추억은 향기를 남기고 [2023년 12월 04일]
오사카맛집 / 오사카 신세카이 맛집 오사카 현지인 와규 맛집 추천 신세카이 와규맛집 / 쓰텐카쿠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엄청 춥네요ㅠㅠ 조만간 꽁꽁 얼 거 같아요!! 그래도 많은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

빚쟁이는 여행쟁이 [2023년 12월 04일]
유명한 '쿠시카츠' 현지인 맛집 ▼▼ 교토 니시키시장 회전초밥집 추천드려요 #오사카스시맛집 #오사카맛집추천 #오사카스시집 #신세카이스시 #오사카신세카이맛집 #오사카신세카이스시 #신세카이맛집

나만의 세상 생각 잡동사니 [2023년 12월 04일]
전에 오사카 신세카이에 갔는데요. 난바나 도톤보리는 사람도 많고 번쩍번쩍한 느낌이라면 신세카이는... 신세카이 오사카 츠텐카쿠 슬라이드 가격은 성인 기준으로 1000엔이었고 전망대는 일반일 경우...

둠비는 맛집트래커:) [2023년 12월 04일]
오사카 여행 갔을 때 첫 일정이 신세카이 거리+츠텐카쿠 전망대였어요 이른 시간에 도착해서인지 열지 않은 식당들이 많아서 뭘 먹어야 하나~ 고민하던 중 발견한 초밥 맛집 사나카야 로쿠센 스시...

소피의 일상 기록 [2023년 12월 03일]
이상 오사카 3일차 여행지 신세카이 지역 쓰텐가쿠 옆 쿠시카츠 맛집 다루마 포스팅을 마칩니다. #일본여행 #오사카여행 #츠텐카쿠 #츠텐가쿠 #쓰텐카쿠 #쓰텐가쿠 #전망대 #츠텐카쿠전망대 #타워슬라이드...

여행은 나의인생 [2023년 12월 03일]
일부 엄선된 객실 내에 세면도구, 타월 및 헤어 드라이어을(를) 제공합니다. 숙소 요금조회, 추가정보 및 이용후기 확인보기 숙소위치 #호텔윙인터내셔널프리미엄오사카신세카이 #난바 #오사카

『••✎••』 [2023년 12월 02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신세카이 거리에서 구경하다가 목말라서 들린 카페 소개해... 에이드 비슷했던 맛이었던 거 같아요 여기는 신세카이 바로 앞에 있는 카페라 신세카이 구경하면서...

나의 계절의 모든 순간을 [2023년 12월 01일]
추천드립니다 #오사카가볼만한곳 #오사카여행코스 #오사카쓰텐가쿠 #오사카신세카이거리 #추억의오락실 #고전게임 #쓰텐가쿠 #신세카이시장 #에비스초역 #쓰텐가쿠먹거리 #쓰텐가쿠볼거리 #우마이봉샵...

人生は猫のように生きる [2023년 11월 28일]
오사카 2박3일 나홀로 여행기 ♪ 후쿠시마 하나쿠지라에서 맛있는 오뎅을 먹고 다시 신세카이로 돌아와 잠시 호텔에서 휴식을 취한 뒤 2차 술집을 찾아 밤거리를 헤매본다. 신세카이 하면 뭐니뭐니해도 역시...

더행복해져 [2023년 11월 28일]
오사카에서 나베맛집이라는 곳 방문 옛날 목욕탕 마냥 신발을 넣구 들어가는곳 분위기 리얼 현지!... 신세카이 모츠나베 남바 - #kyoto #부타고릴라 #돈카츠 교토로~~ 교토에서 1등으로 돈카츠가 맛있는...

To Be A Good Doctor with Smile [2023년 11월 27일]
後, 신세카이를 떠날까 합니다. 자, 여기서 퀴즈나갑니다. 이거, 무슨 사진일까요?? 와구와구 란도,,, 음, 저긴 무슨 랜드일까? 늦은 오후가 됐습니다. 제법 지칠만한 때가 된거죠. 오사카 신세카이와 헤어질...

엘라의 세계여행 다이어리 [2023년 11월 22일]
곳 신세카이 여행하고 온 후기입니다. 일본 오사카 신세카이 (신세계) 숙소에서 나와서 기분 좋게 오사카 여행 시작 자고 일어났는데 다른 여행지에서 맞는 첫날 아침 너무 기분좋지 않나요? 저는 아침으로 도넛...

여행은 나의인생 [2023년 11월 20일]
간략한 소개 : 오사카 유수의 관광 핫플레이스 ‘신세카이’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추가정보 및 이용후기 확인보기 숙소위치 #호텔윙인터내셔널프리미엄오사카신세카이 #난바 #오사카

뇽뇽 [2023년 11월 20일]
현지인과 함께한 저의 오사카 여행 오늘은 늦은 후기 중 쿠시카츠 이야기를 써보려고 해요 #오사카 #오사카맛집 #신세카이 #신세카이시장 #쿠시카츠 #쿠시카츠다루마 #신세카이쿠시카츠 #오사카여행 #여행...

떼라니~♥ [2023년 11월 19일]
오사카 신세카이 초밥 맛집 쓰텐가쿠전망대 방문 전! 맛있는 초밥 먹으려고 검색해서 신세카이역까지... 구글맵에서 평점도 그나마 좋았던 곳이다^^ #오사카여행 #신세카이초밥 #사헤이초밥

보람있는 이야기 [2023년 11월 18일]
계속되는 오사카 여행기~ 이제 얼마 남지 않았어요!! 따라오세요!! ㅎㅎ 신세카이 맛집을 찾아 1, 2차를 열심히 달리고!! 드디어 메인 스트리트에 진입을 했습니다.^^ 츠텐카쿠타워가 보이는 곳에서 사진을...

추억 카페와 힐링 여행 [2023년 11월 18일]
오전엔 고풍스런 건물과 거리 풍경이 고스란히 남아 있는 역사지구인 신세카이(Shinsekai)와 덴노지 지역을 돌아보고... 오후에는 오사카 시내 중심지역 중의 한곳인 우메다 거리를 투어하는 날이다. 당초엔...

골목 소경 [2023년 11월 17일]
2023년 5월 15일 일본 오사카 신세카이 츠텐가쿠 전망대

롱지의 통통한 일상:) [2023년 11월 15일]
신세카이 쿠시카츠 다루마 오사카 오면 꼭 먹어야 한다는 '쿠시카츠' 저는 p라 잘 모르고 왔는데 오빠가... 일본 오사카 신세카이 뿐만 아니라 도톤보리에도 있으니깐 여기까지 안오시고 도톤보리에서 드셔도...

매일매일을 여행같이, in제주 [2023년 11월 15일]
오늘부터 오사카여행 후기를 조금씩 풀어보려고요!ㅎ 오사카에 도착하자마자 호텔에 짐을 맡기고 늦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6명의 일행이 모두다 만족했던 “신세카이 오야지노쿠시야 본점” 후기 전달합니다!...

골목 소경 [2023년 11월 15일]
2023년 5월 15일 일본 오사카 신세카이 Ricoh GR2

언제나,봄❤️ [2023년 11월 13일]
오사카 주유패스 무료 신세카이 츠텐카쿠 전망대 덴노지동물원 JAPAN 글/사진 언제나,봄 안녕하세요. 여행하는부부 언제나봄입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2일권을 구입하여 다녀온 첫번째 관광지는요. 오사카...

❤️ 울산댁 쩡이의 울산ㆍ경상도여행 ❤️ [2023년 11월 10일]
야키니쿠엔닝구는 관광객이 많아 현지인 느낌은 나지 않는게 흠 그래도 다음에 또 오사카여행을 한다면 야키니쿠엔닝구는 또 들릴거같습니다 신세카이 & 츠텐카쿠 오사카 신세카이는 개인적으로 낮보다 밤이...

봉명동 오너스부동산 [2023년 11월 08일]
간사이 공항 스타벅스... 면세점 쇼핑으로 가산 탕진하고 비행기에 올라 집으로 집으로 #나라사슴공원 #나라도다이지 #나라고후쿠지 #오사카성 #도톤보리리버크루즈 #신세카이 #말차하우스 #오코노미야끼

To Be A Good Doctor with Smile [2023년 11월 07일]
次에, 오사카 제로로쿠 샵에서도 이 녀석들을 발견?하게 돼, 구입했습니다. 츠텐카투 타워 왔으니, 그래도, 두 개정도는 사주는게 맞는 거겠죠, 음음?? 자, 다시, 신세카이 이런저런 구경을 해 봅니다. 그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