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상식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털보 순대국

조회수: 84
식당

Information

순대국과 수육을 판다. 한국보다 맛있다고 하는 사람도 있을 정도다.



쿠팡에서 물건 구매로 발생하는 수수료로 상식이 서포트해주기


다음(Daum) 카카오 블로그 검색 API 이용
10년 안에 10억 만들기 [2022년 07월 27일]
갈릴 것 같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 ​ 결론 ​ ​ 나는 평소 순대의 모든 부위를 다 잘먹고 잡내에 민감하지 않고, 순대국 즐겨 먹는 편이다 -> 추천 ​ ​ 나는 순대를 시키면 딱 순대만 먹고 나머지 부위는 잘 못먹는다. 고기 잡내에 민감하다 -> 비추천 ​ ​ ​ #오클랜드맛집 #오클랜드순대국 #털보네순대국#뉴질랜드맛집 #오클랜드...

유다유다의 소소한 포스팅을 담은 공간, [2022년 09월 19일]
멜로운데 한국 카페 같아요 한국 노래가 계속 나와요 ㅎㅎ ​ 2번째 방문! 그 근처에 블랙핑크 광고판이 있어서 반가워서 찍었네요~ ​ 이날 저녁도 고기! ​ 털보네 순대국 오클랜드에 온지 얼마 안됐을때 스토리로 초딩친구한테 추천받은 식당이에요 본인의 인생 순대국밥집이었대욬 ㅋㅋㅋ ​ 근데 기대만큼이나 정말...

대만 사는 유진상 [2022년 02월 03일]
뉴질랜드 신혼여행♡ 오클랜드 맛집 털보네 순대국 ​ ​ 대만은 아직도 설날 연휴 중입니다 이번 연휴 기간 동안 뉴질랜드 신혼여행기를 다 털어보려고 해요 :0 ​ 해장엔 역시 햄버거죠 룸서비스로 주문한 햄버거 ​ ​ ​ ​ 이날은 일정이 없어 남편이랑 함께 오클랜드를 걸으며 천천히 구경해 보기로 했습니다 오클랜드 여기저기...

사진첩 [2020년 08월 02일]
걸까? 한시간쯤 주차타워에서 멀미하다가 결국 자리 없다고 주차 못하고 나왔다 대분노*^^* 심한 말*^^* 어디인지 모를 곳에 스트릿 파킹하고 오클랜드 명물 털보네 순대국 먹으러 왔는데 주차타워에서 오른쪽 뺨 맞고 털보네 순대국 휴무에 왼쪽 뺨도 맞았습니당~~~~! 우당탕 오클랜드 나들이 상처 넘 받았지만 빠른...

Jυѕт DO ωнαтєνєя I ωαηт [2022년 08월 14일]
변덕스런 오클랜드 날씨에 정신 못차리고 젤라또가 땡겼다ㅎㅎ Ferry 터미널 근처에 구글 평점 4.5점 보고 쓱 방문했다가 사람들이 이미 많이들 있는 것을 보고...1010 뉴질랜드 ​ 친구가 추천해준 국밥 맛집! 털보네가서 늦은 점심을 함께 먹었다! 순대국이 주메뉴고 순대와 수육도 같이 팔고 있는 뜨~끈한 국밥집! 해외...

행복 부자 선우아빠 행복 나누기 [2017년 06월 03일]
뉴질랜드 타우랑가 촌놈 오클랜드 당일치기 ㅡ 털보네 순대국 그리고 공항... 늦은 점심으로 노스쇼어의 털보네 순대국에서 점심을 맛나게 먹었습니다 깍두기가 참 시원하고 맛납니다 순대국은 뉴질랜드에서는 가장 맛납니다 기술이민유학사업을 하시는 지인분 댁을 방문하고 공항을 5시까지 도착해야해서 갑자기...

행복 부자 선우아빠 행복 나누기 [2017년 11월 11일]
뉴질랜드 오클랜드 털보네순대국 입니다 이제는 오클랜드 시내가면 20킬로를 더 올라가 먹고오는 털보네순대국 입니다 뉴질랜드에서 왠만한 음식은 잘 먹고 싶은 생각이 없는데 이곳은 오클랜드 올 때면 들립니다 진한 국물에 푸짐하게 계속 리필되는 시원한 깍두기에 김치까지~ 아들은 배가 고팠는지 김치와 깍두기로...

소소한이야기^^ [2018년 03월 17일]
오클랜드 시티에 위치한 털보네 순대국 알바니 털보네 순대국이랑 다른 느낌의 인테리어 (참고로 알바니에 있는 털보네 순대국 원래 사장님께서 가게 팔고 시티에 새로 오픈하심) 이름만 같고 사장님이 틀려서 메뉴도 알바니 털보네랑 완전 다르다 (주류 주문 가능 / 소주 15불) 우린 순대국으로 주문 기본 차림 주문한...

발칙한 여자 생활백서 [2018년 06월 09일]
먹어도 정말 배부를 정도로 양이 푸짐하다. 나는 오늘(6/10) 오클랜드를 떠나 다른 도시로 옮길 거지만, 춥거나 아플 때 꼭 생각날 것 같은 반상과 털보네순대국. 오클랜드에서 생활하는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의 워홀러들이 아픈 몸과 마음을 달랠 때 찾으면 참 좋을 듯싶다. 이 글을 보고 있는 예비 워홀러 & 워홀러...

유레카! [2014년 08월 10일]
오늘은 맛집 탐방과 쇼핑데이! 그동안 너무 먹고 싶었던 순대국을 먹으러 오클랜드에 위치한 털보네 순대국으로 갔다. 주소는 18 Beach Rd, Auckland, 1010 페리터미널 쪽 카운트다운 근처에 있다. 메뉴판! 순대국 두개 주문ㅎㅎ 김치, 깍두기, 양파절임..셋 다 맛있어ㅠㅠ 드디어 등장한 순대국! 보글보글♡ 고기...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10년 안에 10억 만들기 [2022년 07월 27일]
순대국 즐겨 먹는 편이다 -> 추천 나는 순대를 시키면 딱 순대만 먹고 나머지 부위는 잘 못먹는다. 고기 잡내에 민감하다 -> 비추천 #오클랜드맛집 #오클랜드순대국 #털보네순대국#뉴질랜드맛집 #오클랜드한식

유니니의 유니크한 공간 [2021년 02월 07일]
작년 8월 오클랜드-코로만델 여행 당일 오클랜드 지역 락다운이 되는 바람에 취소해야했던 여행을... 짐을 풀고 첨으로 간 곳은 기대하던 털보네 순대국 순대국밥 하나랑 $17 순대 하나 $25 시켰어요...

유다유다의 소소한 포스팅을 담은 공간, [2022년 09월 19일]
털보네 순대국 오클랜드에 온지 얼마 안됐을때 스토리로 초딩친구한테 추천받은 식당이에요 본인의 인생 순대국밥집이었대욬 ㅋㅋㅋ 근데 기대만큼이나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고기 비계부분?을 좋아하지...

Zoe's new world [2022년 01월 04일]
전에 털보네 순대국 들러서 다같이 밥먹었다 와...나 이 맛난 맛집을 왜 이제 알았지? 여기 찐 좋은게... 잘있어~~ 어찌어찌 1시간 20분 만에 오클랜드 도착 차 반납하고 남은 음식들 다 가져갈 사람 가져가고...

Salgu in New Zealand [2020년 09월 16일]
#뉴질랜드 #오클랜드 #한식당 #순대국 #털보네 https://www.youtube.com/watch?v=D-aFb541tMU&t=182s 오클랜드 가면 꼭 가는 한식당 : ) 털보네 순대국은 오클랜드 한식당 저희부부 맛집 1위에요. 일단 씨티에...

대만 사는 유진상 [2022년 02월 03일]
뉴질랜드 신혼여행♡ 오클랜드 맛집 털보네 순대국 대만은 아직도 설날 연휴 중입니다 이번 연휴 기간 동안 뉴질랜드 신혼여행기를 다 털어보려고 해요 :0 해장엔 역시 햄버거죠 룸서비스로 주문한 햄버거...

'_' [2021년 02월 15일]
#오클랜드 에는 #순대국 도 판다고!ㅋㅋ없는거 빼고 다 있는 오클랜드... 정말 뭐 나는 애초에 한국음식이 별로 그리운 파는 아니긴한데 그래도 그 유명하다는 #털보네 순대국을 먹고왔다!ㅋㅋㅋ 17달러였나 그...

2.8청춘_지구산책 [2021년 10월 25일]
국룰아니냐 털보네 순대국밥 살짝 설렜어나 순대국으로 대동단결 아쒸익쒸익ㅠㅠㅠㅠㅠ 이 밑반찬... 지만 열심히 먹자 매일 첫끼처럼 먹자 잉잉 스벅도 왔지롱 옌이랑 솔이 접선성공 이것들이 오클랜드에...

쓸모있는 블로그 [2019년 01월 14일]
한국인들 사이에서도 꽤나 유명한 오클랜드의 #털보네순대국 오클랜드 털보네순대국 메뉴판. 순대 외에도 수육, 닭볶음탕, 찜닭, 불고기 등을 판매하고 있다. 가격도 $15면 나쁘지 않은 듯. 오클랜드가 치치보다...

발칙한 여자 생활백서 [2018년 06월 10일]
나는 오늘(6/10) 오클랜드를 떠나 다른 도시로 옮길 거지만, 춥거나 아플 때 꼭 생각날 것 같은 반상과 털보네순대국. 오클랜드에서 생활하는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의 워홀러들이 아픈 몸과 마음을 달랠 때...

리안의 뉴질랜드 이야기 [2021년 03월 12일]
2020년 1월 23일 오랜만에 털보네 순대국 시티점 방문한 날 이 날은 시티에 털보네 순대국을 먹게... 이 날에는 전날기사인 오클랜드 교회에서 현금내면 거주 자격을 준다고 이야기했던.. 말도 안되는 뉴스를 보게...

연 이야기 [2020년 01월 29일]
오클랜드에서 3박4일(4)~Cafe,Miann에서 디저트 먹기, 저녁으로 털보네 순대국 먹기 점심을 끝냈으니 소화도 시킬겸, 기차타고 뉴 마켓에 쇼핑을 가기로 했습니다, 카페 하노이에서 2분거리에 있는 기차역, 교통 카드...

사진첩 [2020년 08월 03일]
한시간쯤 주차타워에서 멀미하다가 결국 자리 없다고 주차 못하고 나왔다 대분노*^^* 심한 말*^^* 어디인지 모를 곳에 스트릿 파킹하고 오클랜드 명물 털보네 순대국 먹으러 왔는데 주차타워에서 오른쪽 뺨...

옴파's Room [2020년 07월 14일]
2020.06.27-07.03 . . 요새 야식에 꽂혀버렸다. 주말은 역시 보쌈이지를 외치고 일 끝나고 바로 보족 + 막국수 싸들고 집에서 경건히 함께 했다. 한식... 못 잃어... 몸은 뉴질랜드에 살아도 그 먹어도 먹은것 같지 않은...

김뚜비의 뚜벅블로그 [2016년 11월 26일]
반상제육볶음보다 더맛있는데??ㅋㅋㅋ ▼ 털보네 순대국 위치 1시가 임박하자 아까보다 더 모여든 사람들~ 씨티가 이렇게 또 붐비긴 첨인듯ㅋㅋㅋ 오클랜드 주민들이 다~~나온듯했다ㅋㅋㅋ 본격적으로 시작된...

Inspirer 송아름컨설턴트(Career & Life consultant) [2017년 01월 10일]
저녁꺼 없다고 하니 안에 몰래 들여보내주심ㅋㅋ 브라운이랑 모 경기 두세트 공짜관람ㅋㅋ오늘 아침ㅋㅋ 집 밑에있는 털보네 순대국에서 보신하기 가자마자 고기랑 순대만 주세요 하니 이렇게 주심ㅋ 그럼...

건데기의 이야기 [2020년 06월 07일]
새롬언니랑 털보네 순대국 가는 날!!! 순대국은 진짜 내 최애 음식인데 오클랜드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순대국 먹을 생각에 전날 잠도 설쳤다 순대국 가격은 16불! 한국 돈으로 만 원이 넘지만 가치가 있다!!...

대만 사는 유진상 [2022년 02월 07일]
emu 동물원 규모가 꽤 크니 시간을 넉넉하게 잡고 방문하길 추천드려요 저녁으로 털보네 순대국. 여기가 바로 오클랜드 최고의 맛집♡ 남편이랑 둘이 신나게 소맥파티를 벌였습니다 신나 보이는 뒷모습...

민아 이야기 [2018년 10월 29일]
#뉴질랜드워홀 #오클랜드맛집 #털보네순대국 오클랜드맛집 털보네순대국 원래 일본에 갔다하면 늘 먹방 찍던 나였는데 이번에 유난히 음식이 맞지 않아 힘들었다. 심지어 장거리 비행 끝에 오클랜드에...

행복 부자 선우아빠 행복 나누기 [2017년 11월 11일]
뉴질랜드 오클랜드 털보네순대국 입니다 이제는 오클랜드 시내가면 20킬로를 더 올라가 먹고오는 털보네순대국 입니다 뉴질랜드에서 왠만한 음식은 잘 먹고 싶은 생각이 없는데 이곳은 오클랜드 올 때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