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신상 호텔 리스트
최근에 오픈한 호텔을 찾는다면 살펴보세요
부산 추천 호텔: 라발스 호텔
전 세계 상식닷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Get it on Google Play

규카츠 이치니산

조회수: 1334
식당

Information

아키하바라에 있는 인기 많은 규가츠(牛カツ) 전문점.

도쿄 여행 중 꼭 가봐야 할 규카츠 이치니산! 이 식당은 맛집으로 소문나 있고 매우 인기가 많습니다. 이 곳에 방문해 본 후에는 그 인기가 왜 높은지 알 수 있었습니다.가장 먼저 좋았던 점은 음식이 빠르게 나온다는 것입니다. 대기 줄이 긴 편이지만 음식이 빠르게 나와서 실제로는 기다린 시간을 잊게 만들 정도였습니다. 특유의 부드러움과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튀긴 소고기 규카츠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음식의 양도 적당하고 맛있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미디엄 사이즈는 제 입맛에 딱 맞았고, 여러 가지 양념도 선택할 수 있어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소고기가 입에서 녹는 듯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서비스도 매우 빨랐습니다. 음식이 빠르게 제공되고 직원들도 친절했습니다. 가격 대비 음식의 질이 매우 좋았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지만 퀄리티는 높아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식당 분위기도 아늑하고 따뜻했습니다. 깨끗하고 친절한 분위기 속에서 빠르게 제공되는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도쿄에서 가장 맛있는 규카츠집 중 하나로 기억될 만큼 훌륭한 곳이었습니다.마지막으로, 음식의 맛 자체도 정말 좋았습니다. 소고기의 풍미와 식감이 정말 훌륭했고, 직접 요리를 할 수 있는 돌로 된 테이블도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정말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이렇게 규카츠 이치니산은 도쿄 여행 중 꼭 가봐야 할 맛집 중 하나입니다. 대기 시간이 조금 길지만 그만큼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한 번 방문하면 그 맛에 빠져 계속 찾게 될 것입니다. 규카츠 이치니산, 도쿄 여행 중 놓치지 말아야 할 맛집 중 하나입니다.
도쿄 아키하바라 맛집 규카츠 이치니산(평일 웨이팅, 메뉴, 후기)
​안녕하세요!​지난 도쿄 여행을 추억하기 위해 하나씩 꺼내보려고 합니다.​첫 포스팅은 제가 도쿄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규카츠 이치니산입니다. ​ ​처음에 규카츠는 딱히 생각이 없었는데요.​저희가 묵었던 숙소가 아키하바라 근처라, 인근 맛집을 찾다 발견한 곳이랍니다.​처음에 웨이팅이 없는 줄 알고 이렇게 신나서 사진을 찍었답니다.​밖에서부터 고기 냄새가 폴폴 나더라고요.​ ⏰영업시간​평일 11:00~21:30주말 11:00~22:00​​📍위치 규카츠 이치니산 3 Chome-8-17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일본 📞 +81332529277​ 도쿄 규카츠 이치니산 웨이팅 3 Chome-8-17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일본 ​규카츠 이치니산 앞에는 웨이팅 관련한 안내판이 있었는데요.​이것만 보아도 확실히 맛집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처음에는 바깥 줄이 거의 없길래 웨이팅 별로 없구나 생각했는데요.​규카츠 이치니산이 지하 1층에 위치한 식...
by 소박한 개미의 하루 | 1개월 전
혼자 도쿄 여행 DAY5 : 아키하바라 규카츠 이치니산 웨이팅 / 세잔느 메이크업베이스 파는 곳 가격 / 기타들고 비행기 타기
혼자 도쿄 여행 DAY5 : 아키하바라 규카츠 이치니산 웨이팅 세잔느 메이크업베이스 파는 곳 가격일본 스타벅스 , 맥도날드 기타들고 비행기 타기아사쿠사 엘레베이터​​ ​마지막날이 밝았습니다~​전날 새벽까지 떠드느라 완전 피로하게 일어남... 그렇지만 마지막날이니 기운내서 다녀야지~​ ​여행 특 : 마지막날에 제일 날씨 좋음 ​진짜 구름 한 점 없는 맑은 날!!!!!!그래서 사진을 어떻게 찍어도 참 예쁨그렇지만 정말...너무너무너무너무 더웠음​실시간으로 햇빛이 내 살을 태우는 게 느껴졌음... (양산 가져와서 한번도 안 쓴 사람 ㅎ) ​ ​귀여운 자판기는 한 번 찍어주고~​ ​아키하바라 규카츠 이치니산을 가려하는데 글쎄... 정거장을 하나 먼저 내렸지..모야...근데 다시 전철을 타려면 170엔... 한정거장에 1500원을 다시 내는게 아까워서 ((그 선택 NO...))​산책 좋아하는 나는 걸어볼까~ 하고 한정거장을 걸어갔다. ​먼저 내린 역에 있는 백화점도 구...
by 륜륜월드 | 2개월 전
도쿄 아키하바라 맛집 규카츠 이치니산 웨이팅 꿀팁 기다림 끝의 살살 녹는 규카츠
도쿄 도착 첫날! 우리의 숙소는 아키하바라에 있는데 고굽씨가 여행 준비 중 가장 가보고 싶다고 한 규카츠 맛집 이치니산에 얼른 가보았다.시간이 잘 안 맞으면 2시간 넘게도 기다리는 이치니산... 우리는 한 시간 안 걸려서 들어갔는데 기다릴 만한 집인지와 나름 웨이팅 꿀팁 알려드림 ㅎㅎ 우에노 근방 어딘가 구글 지도에 규카츠 이치니산을 찍고 가면 사람이 우르르 가게 앞에 몰린 곳이 두 군데 있다. 한 군데는 가게 앞에 사람이 남자분만 바깥에서 술을 세 바퀴 둘러서 있길래 보니 피규어 파는곳이었음...ㅋㅋㅋㅋ 규카츠 이치니산의 영업시간월-금 11시부터 21:30토, 일 11시부터 22시웨이팅 방법 가게 앞에 줄서기....ㅠㅠ ​그 맞은편 가게 앞에는 사람이 별로 없기에 개이득하고 가보니... 가게 앞에 일렬로 줄 서면 통행방해되니 대각선 맞은편에 추가로 길이 길게 늘어서 있다. 이게 바로 우리가 기다린 지 15분쯤 됐을 때의 뒤에 선 줄의 길이....
by 숨숨집을 찾아서... | 4개월 전
일본여행 도쿄맛집 아키하바라 규카츠 이치니산 웨이팅 필수
​​도쿄여행을 계획한뒤동생들한테 먹고싶은거를 말하라 했고맛집을 검색해보라 했더니일본 도쿄 아키하바라에 있는규카츠 맛집 이치니산을 말하길래처음에는 모토무라 가려고 했다가이치니산이 요즘 가장 핫한곳이라 하여급 직진모드 장착하고숙소에 짐을 맡겨두고 바로 방문했어요. 규카츠 이치니산 3 Chome-8-17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일본 평일에도 웨이팅이 1시간이 넘는다하여정말 가기 싫었지만 둘째의 강력한 추천으로느릿느릿보다는 조금 경쾌한 발걸음으로방문을 해보기로 했어요. 이치니산 규카츠 도착! 안내판을 보니 웨이팅 줄이가게앞에 있으면 그이후로는건너 맞은편 쪽 공터에서 대기하면 된다는,대충 그림보고눈치껏 이해를 하곤 몇발자국 뒤에서웨이팅을 시작하면 될 것 같아요. 숙소에서부터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위치한 도쿄아키하바라 규카츠 맛집이치니산은 평일 점심시간에 가니역시나 이미 웨이팅이 있었어요.​처음...
by Love Myself ♡ | 4개월 전
규카츠 이치니산 | 도쿄 규카츠 맛집 규카츠이치니산의 규카츠정식(소/중), - 아키하바라 맛집, 일본여행, 웨이팅, 일본 도쿄 맛집 추천
​도쿄 여행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세 식당을 꼽는다면,그 중에 하나일​ 규카츠 이치니산 Gyukatsu Ichi Ni San 이야기예요.​ ​규카츠 이치니산은 명성에 비해(?)매장 규모가 작은 편이고 회전율도 낮아서이 정도로 줄이 서있다면 1시간 이상 기다려야 해요.​지하 1층이라 계단에도 줄이 있고,​ ​매장 앞에서 어느 정도 줄이 차면,매장 건너편으로 가서 기다려야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여기서부터대기하기 시작했어요😭​ ​줄을 서고 있으니직원분이 오셔서미리 메뉴를 주문할 수 있게메뉴판을 가져다주셨어요.​메뉴를 고르고 있으니이러다 금방 들어가는 거 아닐까,잠시 희망을 가졌지만줄은 정말 정말 더디게 줄어들었어요.​ ​30분 좀 넘게 기다린 뒤매장 앞의 줄로 넘어가고,​ ​15분 정도 더 기다리니계단으로 내려가기 시작했어요.​계단에 계신 분들이안전 문제 때문인지줄을 엄청 듬성듬성 서 계시더라고요.​그래서 계단에서는줄이 더 빨리 줄어드는...
by 이름의 이름 | 5개월 전
도쿄 아키하바라 돈가스 맛집 <규카츠 이치니산>
규카츠 이치니산牛かつ壱弐参 ​ 규카츠 이치니산 3 Chome-8-17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일본 ​ 가게 외관 가게 외관입니다. 계단을 따라 지하로 내려가면 됩니다. 아키하바라 메인 거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스에히로초역에서 도보 2분 거리입니다.​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카운터석과 테이블이 있으며 약 13명 정도 수용 가능합니다.​​ 대표 메뉴 영업시간월~금11:00 ~ 21:30​토, 일 11:00 ~ 22:00​정기휴무없음​예산2~3천엔 이상 / 카드 가능 / 한국어 메뉴 ok​도쿄 아키하바라에 자리한 돈가스 맛집 규카츠 이치니산입니다. 이른 점심시간부터 운영하며 웨이팅이 거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현지인들과 관광객 모두 찾고 있는 맛집이며 가게는 지하에 있습니다. 줄을 서고 있으면 미리 주문을 받기 때문에 착석 후 음식은 금방 나오는 편입니다.​한국어 메뉴도 잘 갖춰져 있고 규카츠 정식에는 국과 밥이 제공됩니다. ​​규카츠와 잘 어울리...
by 여행의 모든 것 | 5개월 전
[도쿄여행] 도쿄 맛집 아키하바라 규카츠 이치니산 (牛かつ壱弐参) 웨이팅 정보
일본 도쿄 여행牛かつ壱弐参 안녕하세요 소이입니다 ᰔ아사쿠사 센소지 관광 후 아키하바라로 넘어왔는데요아사쿠사에서 긴자선을 타고 스에히로초역으로 갔어요스에히로초역에 내리면 식당까지 도보 4분이에요​ ​규카츠 이치니산 포스팅 시작할게요 Ꙭ̮​ 규카츠 이치니산 외·내부 ​도착하니 4-5팀 정도 보였어요오~~~~웬일이야?일본에서 이 정도면 진짜 짧다!!!했.는.데​ ​띠용?👀​ ​여기까지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일본에서 맛집인데 5팀 말도 안 되지~생각하며 열심히 기다렸습니다!​ ​계단 내려가기 전에 메뉴판 있어서사진 찍어놓고 뭐 먹지~? 고민하며(크게 고민할 거 없어요,, 사이즈만 정하면 돼서,, ᄒᄒ)기다리다 보니 27분 뒤 앉을 수 있었어요(제가 방문한 시간은 6시였어요)​우동신에 비하면 진짜 짧은 웨이팅이었고이 정도는 기다려도 되겠다 싶은 곳이었어요​​메뉴는 한 가지로 고기 사이즈만 정하면 되는데소 / 중 / 대나름 신중...
by happily ever after | 5개월 전
도쿄 아키하바라 맛집 규카츠 이치니산
안녕하세요, 하지트래블 입니다.​지난 도쿄 여행기 중 아키하바라 맛집 하나 소개드립니다. (방문일 : 2023. 5. 16) 규카츠 이치니산 3 Chome-8-17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일본 주소 : 3 Chome-8-17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일본영업시간 : 11:00 ~ 22:00 * 주중 21:30 마감메인메뉴 : 규카츠팁 : 식사 시간대는 피하시는게... 도쿄 아키하바라는 관광명소 입니다.​특히 취미, 전자제품 등 애니메 관련 만화 왕국을 상징하는 오타쿠 문화의 본고장 입니다. 특히 피규어를 많이 사러 오는 곳이죠!! 아키하바라ㅕㅇㄱ에서 나오면 애니 관련 광고와 코스프레하는 사람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전혀 어색할 필요가 없이 스르륵 동화되면 됩니다. 그러다 문득 발길은 이 쪽으로... 한 번 쓰-윽 보고 나옵니다. ​ 위치 안내 @map.google 규카츠 이치니산 위치는 아키하바라역에서 도보 10분 이내 입니다. 주변을 구경하면서 오...
by 이번 주말엔 뭐하지? | 5개월 전
규카츠 이치니산 | 아키하바라 웨이팅 맛집
​일본에 오면 왜인지 국룰처럼 먹게 되는현지 규카츠집 (는 한국인 80% 차지)​일본 여행 코스 세울 때 가장 많이 보이는규카츠 ㅁㅌㅁㄹ 대신 다른 곳을 가고 싶은청개구리 본능이 나를 자극하고 있었다.​그런 와중 엄청난 구글 리뷰 (무려 7,000개)를 보여주고 있던 규카츠집을 발견하여 방문!*아키하바라 근처​ 🥩 규카츠 이치니산​위치 : 3 Chome-8-17 Sotokanda, Chiyoda City,Tokyo 101-0021 일본시간 : 11:00 ~ 21:30번호 : +81332529277​https://maps.app.goo.gl/9hbg8js3RxTZiJT26 Gyukatsu Ichi Ni San · 3 Chome-8-17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Japan ★★★★★ · Tonkatsu restaurant maps.app.goo.gl ​ 규카츠 이치니산 3 Chome-8-17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일본 ​​​ ​​​아키하바라 거리에 위치해 있어열심히 덕질 후 기력 보충용으로 방문하면최적의 루트인 규카츠 이치니산.​매장 앞에 웨이팅 안내 지도가 있는걸...
by 냠냠 인생 | 5개월 전
도쿄 1일차 : 아키하바라 맛집 규카츠 이치니산 맛, 웨이팅 후기 (2)
​규카츠 이치니산도쿄 1일차 : 아키하바라 맛집 규카츠 이치니산 맛, 웨이팅 후기 (2)#규카츠 #일본규카츠맛집 #아키하바라맛집#아키하바라역 #규카츠이치니산 #규가츠 이치니산​​​​ ​숙소에서 가까운 역 우구이스다니역으로 가는 중이예요. 횡단보도 포함 도보 10분이내 거리입니다. 우에노와 닛포리역 사이에 있어서 애매하지만우에노 공원을 걸어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워요 :)​ ​JY라인을 타고 아키하바라역으로 가는 길 ♡생각보다 역 부근에 사람들이 꽤 있었고 우구이스다니역 근처에 맛집과 술집도 있어서아침거리 눈팅했습니당 :) ​ ​3정거장 뒤인 아키하바라역 도착열차 방면 체크만 잘 하면 어렵지 않게 갈 수 있어요!​ ​상상 이상으로 컸던 아키하바라역이정도로 클 줄도 몰랐고 메이드카페 직원도 거리에 즐비한 것도 정말 신기8년 전만 해도 많지 않았는데 고양이 카페도 생기고다양해진 것 같아요 :) ​​​​​​​ 규카츠 이치니산 규카츠 이치니산 3...
by 일상 리뷰, 백 | 5개월 전
[도쿄 :: Day2] 아키하바라 규카츠 맛집 추천 “규카츠 이치니산”
도쿄 아키하바라 규카치 맛집 도쿄여행 Day2 ​아사쿠사 방문을 마치고 아키하바라로 이동해서점심식사를 하려고 합니다.​오늘의 점심메뉴는 바로! 규카츠 맛집인 "규카츠 이치니산" 입니다. 규카츠 이치니산 (영업시간) 11:00~21:00 규카츠 이치니산 3 Chome-8-17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일본 ​무려 구글평점 4.7에 빛나는 곳이에요.평도 많도 평점도 많다보니 역시나 웨이팅이 길었습니다. ​후기를 보니 지하로 내려가는 곳이라,지상까지 웨이팅이 있다면 포기하라는 글이 많았는데마땅히 다른걸 먹을 것도 없었기에 기다렸습니다.​ ​입구 쪽에 메뉴판이 놓여져 있습니다.​ ​메뉴는 심플합니다.규카츠 한 가지이며, 소중대로 나뉘어져 있어요.​평소 본인식사량을 생각하셔서어떤 사이즈를 먹을지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지하로 내려가는 골목이 매우 좁습니다.종업원분께서 저렇게 힘겹게 올라오시며미리 주문을 받아주세요.​ ​드디어 입...
by 맛있는 하루, 안녕한 하루 | 6개월 전
[도쿄 여행 3박 4일] 3,4일차 (도쿄 규카츠 맛집, 이치니산 규카츠, 센소지, 쿠시카츠, 홉피(hoppy) 맥주, 홉피거리)+젖은 여권, 젖은 여권 사용 여부 확인)
​​도쿄여행 3일차, 4일차! 4일차는 바로 공항으로 가느냐 뭐 한게 없다..^^​3일차가 됐으니, 일본을 떠나기 전에 꼭 먹어야 할 음식들을 먹기로~~ 일본 여행을 한다면 꼭 먹어야하는규카츠! 이치니산 규카츠 ​​첫번째 점심 식사를 위해 찾아간 곳은 규카츠 맛집.아키하바라에 규카츠 맛집이 2군데 정도 있었는데, 거리가 가까운 곳으로 정했다.​웨이팅을 1시간 넘게 해야 했고,길에서 시간을 많이 버려서 3일차 일정을 조금 망쳤지만전혀 아깝지 않았던 곳!!​ ​빨간 간판의 지하1층에 위치한 아주 작은 규카츠집이다.줄을 서는게 조금 이상해서, (의도와 다르게?) 새치기 하시는 분들이 계셨고 1시간 반 가까이 웨이팅을 했다.*보조배터리 필수!!*​​ ​오래 서있어서 다리도 아프고 허리도 아팠고..중간에 규카츠 포기할까 고민도 엄청 많이 했었는데 정말 입에 넣자 마자 녹는 규카츠..너무 너무 맛있고 생맥주랑 같이 먹으면 극락이다..​튀김옷이 너무 얇아서...
by 심씨의 추억폭격기 | 7개월 전
도쿄 여행 5일차(아키하바라, 규카츠 이치니산, 라디오회관)
도쿄 여행 마지막 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뷁ㄱ-한국 가기 싫어!!!​ 체크아웃하기 싫어!!!하지만 해야 하지.​저희가 선택한 마지막 날의 여행지는 아키하바라입니다.오타쿠의 성지! 만화, 게임 매니아들의 천국!마지막 날 하루 동안 아키하바라만 돌아도 구경할 거리가 많을 것 같아 충분할 것 같더라고요.(그리고 그 예상은 정확히 맞았습니다.)​-미리 말씀드리지만, 마지막 날인지라 그간 못 산 기념품도 사고, 공항으로 돌아가기 바빠서찍어 놓은 사진이 별로 없더라고요^_ㅠ다소 빈약한 포스팅이 될 예정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일본 세븐일레븐에서 파는 110엔짜리 커피가맛있다는 얘길 듣고 꼭 마셔보고 싶었는데요일정이 바빠서 못 마시다가마지막 날 짬이 나서 사 마셔봤습니다. 어쩐지 커피머신에 비친 제 모습이 신나보이죠?^_^​커피 맛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랑 비슷했어요!꼭 사먹어야 할 정도의 맛은 당연히 아니지만110엔이라는 가격을 생...
by 영양만점 블로그 | 8개월 전
일본 도쿄 아키하바라 맛집 ‘규카츠 이치니산’ , 웨이팅 정보
안녕하세요 햄지에용~8/21-8/24 도쿄 여행을 떠났어요 ㅎㅎ그래서 포스팅과 소통을 못했는데 지금부터 천천히 하도록 하겠습니당..😭😭​그리구 !!! 일본 여행 다니면서 맛있게 먹은 맛집들을공유하고 기록해 보겠습니다!!​ 규카츠 이치니산 3 Chome-8-17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일본 규카츠 이치니산 📍 3 Chome-8-17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일본⏰ 월-금 11:00~21:30 , 주말 11:00~22:00 ✅ 평일 11:10분 도착 , 3인 웨이팅 40분 소요✅ 규카츠 이치니산은 지하에 위치✅ 인원수 최대 2인 추천✅ 매장 매우 협소 규카츠 이치니산은 구글맵 리뷰가 4.7이 넘는 입증된 맛집이더라구요!아키하바라 갈일이 생겨서 급하게 찾아보고 웨이팅있다길래 오픈런 비슷하게 해봤어요 ㅎㅎ 지하에 있어서 한참 헤맸어요 제가 도착한 시간은 평일 11시 10분 정도였어요.오픈시간 11시보다 10분정도 늦었어요 ㅠㅠ하지만 벌써 웨이팅 하고...
by 햄지의 현지맛집 | 9개월 전
20230210 아키하바라 규카츠 이치니산 코토부키야 메이드리밍
2월 10일 금요일 아침이 밝았음​다음날인 2월 11일 토요일과 12일 일요일은 MOIW 관련으로 하루죙일 바쁠 것이기에 금요일에 아키하바라를 다 털어버리기로 했음​그런데 아침에 일어나서 창문을 열었더니 염병 상쾌할 대설이 나를 반기더라너무나도 깜찍해서 깨물어버리고싶었음 관동지방 대설주의 오늘 눈 온다고 조심하라고 카톡도 받았음 늘 걱정해주시는 아주머니 토끼네랑은 금요일 아침에 만나서 일단 규카츠 먹으러 간 다음 노래방을 가든 굿즈샵을 돌든 하기로 했음원래 셋이서만 돌려고 했는데 늘어나게 됐음 염1병 아침 9시 40분 이케부쿠로 모텔가 10시 30분경에 아키바쪽에 도착해서 호텔에 짐 맡기고 (이 날도 아사히랑 같은 숙소) 아키바쪽으로 이동했음 아키하바라역 북쪽 스스로도 잘놀아요 토끼 만나서 바로 규카츠 조지러 갔음​예전에도 2번이나 갔던 곳이기에 한국인들한테 소개시켜주려고 간 건데 이게 인스타맛집으로 유명해진건지 방송을...
by 콩근의 블로그 | 10개월 전
[도쿄] 도쿄시내 맛집 식도락 여행 후기 | 츠키지시장 맛집 | 네무로 하나마루 | 유라쿠쵸 | 이치니산 규카츠 | 스키야키 맛집
히가시긴자 부근 ​히가시 긴자역에서 내려 츠키지 시장을 가는 길에 있는 모찌 테이크아웃집주방을 오픈한채로 동글동글 귀여운 모찌를 앞에서 구워주는게 귀여워서 얼레벌레 음료 주문을 했다.​ 600엔 정도 ​맛은 인절미/ 말차/ 흑임자?!떡도 종류가 많은데 감자떡인가로 주문했다. 공차 펄추가처럼 모찌를 골라서 넣을 수 있다.맛은 정말정말 있는데,, 양이 너무 적다.. 네모큼직한 얼음 꽉꽉 채워주시기+떡 투척으로 실제 음료량은 얼마 안된다. 한 5입 쭉쭉 빨면 순삭!! 가성비는 나쁨.​​ 츠키지 시장 스시쿠니 카이센동/ 우니/ 이쿠라/ 마구로/ 스시 가게 앞 ​츠키지 시장은 대부분 점심장사가 많기 때문에아침 일찍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츠키지시장이 원래도 사람이 많아 한발짝 움직이기도 힘들었는데 각 매장에도 대기가 상당하다.​스시쿠니는 첫번째 방문때는 12시쯤 도착-40분정도 웨이팅두번째 방문때는 1시쯤 도착-20분정도 웨이팅했다앞에 서...
by 記録 | 10개월 전
도쿄 규카츠 맛집 아키하바라 이치니산 주말 웨이팅 명란젓 추가 필수
안녕하세요 여러분밍밍카입니다. 벌써 3일차 맛집 탐방​이 날부터 본격적으로 도쿄 날씨가뜨거워져서 웨이팅하다가 쓰러질 뻔 했지만요.​아키하바라 맛집 이치니산안 갔으면 후회할 뻔? ​ 규카츠 이치니산 3 Chome-8-17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일본 규카츠 이치니산 영업시간 평일 오전 11:00~오후 9:30 / 주말 오전 11:00~오후 10:00일본 3 Chome-8-17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규카츠로 유명한 이치니산구글 평점은 물론 네이버 리뷰도 많아요.​오사카에서 모토무라 규카츠를 먹고거의 5년만에 먹으러 와보네요​아키하바라 구경 일정이 있던 저희는11시 오픈 일정에 맞추어서 이치니산으로!​ ​ ​이 사진에 제가 보이네요 ㅎ이렇게 보실 때에는 웨이팅이 별로 없네?기다릴 만 하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치니산 규카츠 주말 웨이팅 시간 먼저 말씀드리자면 주말 점심웨이팅 기준 1시간 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바로 옆에...
by ♡̈ 민냠로그 ♡̈ | 10개월 전
[🇯🇵일본여행기🇯🇵] 도쿄 3박4일 2일차-2편/도쿄 아키하바라, 애니메이트, 애니메이트 굿즈, 규카츠, 아키하바라 이치니산, 아키하바라 맛집
​ [🇯🇵일본여행기🇯🇵] 도쿄 3박4일 2일차-1편/도쿄 디즈니랜드 후기(티켓, 다즈니랜드 버스, 패스, 프리미어엑세스 DPA,미녀와야수, 베이맥스, 알린모찌, 먹은 것들) JAPAN TRIP DAY2 [🇯🇵일본여행기🇯🇵] 도쿄 3박4일 2일차-1편 2023. 4. 20. ~ 4. 23.... blog.naver.com ​JAPAN TRIP​ DAY2[🇯🇵일본여행기🇯🇵] 도쿄 3박4일 2일차-2편2023. 4. 20. ~ 4. 23.​민나상 하이정말 간만에 돌아왔긔(ㅋㅋㅋ진짜 다들 어떻게 여행글 빨리빨리 다 쓰고 사는 지 몰라....) ​​일단 #도쿄디즈니랜드 갔다가스벅에서 아아 하나씩 땡기고 🔼 요거는 숙소 앞인데 힙한 것 같아서 맨 앞 사진으로다가 씀 ㅎㅎ ​애니메의 성지 #아키하바라로 넘어갔다.밤의 아키바와 낮의 아키바 모두 보고 싶었던 우리. 지긍 프사로 이거 추천해줬는데 아직까지 안해줌 뚀륵​​​ #도쿄애니성지 #아키바막상 아키하바라 갔다오니까이케부쿠로를 못가서 너무 아쉽다.나는 이케부쿠로가 더 맞았을 것 같아​​...
by 술이LAB | 11개월 전
[OoF in 도쿄] 📍 규카츠 이치니산 (牛かつ壱弐参)
규카츠 이치니산 3 Chome-8-17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일본 ​이번에 갔던 도쿄 여행 스포 ☺️OoF in 도쿄로 선정된 곳은 ‘규카츠 이치니산’​규카츠는 일본어로 알았는데,뒤에는 흔히 아는 1,2,3이 아니라서 엥 했는데엄마가 금융업에서는 일, 이, 삼 한자가 쉬워서뒤에서 수정하고 이런 일이 많았다며금융업에서 쓰는 1,2,3 이라고 알려줬다.​아무튼 엄마가 규카츠 먹고 싶다고 해서구글 뒤져보는데 무려 평점이 4.8인 곳 발견!리뷰 수가 거의 6,000개인데 평점이 4.8..?이건 찐이다 싶어서 갔던 곳​ ​웨이팅 두 시간 했습니다..​ ​드디어 입구 진입가게는 지하에 있어서 아직 좀 더 기다려야 한다.규카츠 가게 갈 때마다 느끼는 건데,왜 이렇게 가게가 조그마한 걸까,, 눈물의 웨이팅 🥲​ ​기다리면서 메뉴판 정독한글로도 적혀 있어서 주문하기 어렵지 않다!그치만 우리가 갔을 때는 한국인은 없고일본인, 중국인, 서양인들만 있었음​다른...
by Yejin the World | 11개월 전
도쿄 규카츠 맛집 이치니산 점심 웨이팅 한시간 반
규카츠 이치니산 3 Chome-8-17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일본 아키하바라역에서 도보로 10분이 채 걸리지 않는 곳​ 이치니산 규카츠를 먹어보지 않은 사람은맛있는 규카츠에 대해 논하지 말라 한국토종입맛 로망센세 한 5년 전에 가봤던 거 같은데그 이후로 수많은 규카츠를 먹어봤지만이곳만큼 맛있는 곳은 찾지 못했다여기만 갈 수 있길 이날이때 오매불망 기다렸지​ ​그따 당시만 해도 현지인들만 가득했던도쿄 규카츠 현지 맛집이었다 근데 이번에 갔을 땐도시떼 전부 한국인이거나 외국인인 걸까 입소문이 나버린 탓이겠지금요일 2시경에 웨이팅을 시작해서음식을 받아볼 때까지는 총 1시간 30분이 소요됐다​다른 가게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웨이팅 줄이 길어지면 길 건너편에 서야 되므로민망한 일이 벌어지기 전에가게 앞에 놓여진 안내판을 반드시 확인하자​줄 서있으면 대, 중, 소 중에서 어떤 메뉴로 할 건지몇 개나 주문할 건지 물어...
by 그댄 나의 로망 | 11개월 전
도쿄4day, 정말 맛있었던!인생 규카츠 이치니산 먹고온 후기
​​ 도쿄 4day 일정​​펄 호텔 신주쿠 아케보노바시 ->이치란 라멘 아사쿠사점 ->아사쿠사 -> 나카미세 도리 -> 센소지 ->돈키호테 아사쿠사점 ->펄 호텔 신주쿠 아케보노바시 ->규카츠 이치니산 ->긴자 ->오사카야 ->펄 호텔 신주쿠 아케보노바시 https://m.blog.naver.com/hy930224/223144162662 도쿄에서 전통문화를 느낄 수 있는 아사쿠사를 가야 하는 이유! 이치란 라멘을 먹고 온 우리는 다시 아사쿠사 관광 시작!! https://m.blog.naver.com/hy930224/22314338953... m.blog.naver.com ​ ​우리가 오늘 밥 먹기 위해 찾은 곳은 규카츠 이치니산!​원래는 모토무라로 가려고 했는데기나긴 웨이팅에 비해 실망했다는 후기가많아서 급 다시 찾은 곳!!! ​무려 구글 평점도 4.7!​https://maps.app.goo.gl/HNvf4WhvDNgXTsp17?g_st=ic 규카츠 이치니산 · 4.7 ★ (6549) · 돈까스 전문식당 3 Chome-8-17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일본 maps.app.goo.g...
by 해짱이의 탐방기 | 11개월 전
[도쿄 여행] 아키하바라 규카츠 맛집 이치니산 규카츠, 웨이팅 1등 오픈런 후기/가격/꿀팁
#아키하바라맛집 #규카츠맛집 #이치니산규카츠#규카츠웨이팅 #이치니산규카츠웨이팅#도쿄규카츠맛집 #이치니산 #규카츠이치니산​​도쿄 Day 3 월요일​​일본 가서 규카츠를 꼭 먹어보고 싶었다!한 번도 안 먹어봤었기 때문!!!ㅠㅠ​그래서 원래 아키하바라는 안 가려고 했다가아키하바라에 규카츠 맛집이 있다는 글을 보고이 날 일정은 아키하바라에서 시작하는 걸로!(먹을 음식에 따라 여행일정 정하는 편 ^_^)​ ​아키하바라 도착하자마자 느낀 건역시 듣던대로 오덕의 성지구나!!!​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는빌딩들을 지나 신나는 발걸음으로이치니산 규카츠로 총총!​​ 규카츠 이치니산 3 Chome-8-17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일본 ​우리는 히비아선을 타고 갔기 때문에아키하바라역 2번 출구로 나와서10분 정도 걸었다!​ ​규카츠 이치니산에 도착한 시간은10시 20분쯤!​ ​영업시간평일 11:00 ~ 21:00주말 11:00 ~ 21:30​우리는 11시 오...
by I LOVE TRAVEL | 11개월 전
[아키하바라역] 이치니산 규카츠(규카츠, 참마, 명란젓)
'아키하바라'라는 명성에 이끌린 날이라기보다는,우에노 공원과 도쿄 국립박물관, 그리고 동경대를 구경하고 오는 길에 들른 점심 식사 장소였다.아키하바라, 혹은 아사쿠사를 검색하면 나오는 메뉴 중 규카츠의 빈도가 압도적이었기에,점심은 다른 선택 없이 규카츠를 먹기로 했다.원랜 아사쿠사에서 먹고 오려 했지만, 아사쿠사의 센소지에서 무슨 행사를 하는 건지앞을 걸어갈 수도 없을 만큼 관광객들이 모여있어 아키하바라의 '이치니산 규카츠'에서 먹기로 했다. 출처. 구글 지도 블로그 제목으로는 '아키하바라역'으로 적어두긴 했지만, 실제로는 '스에히로초역'에서 상당히 가깝다.긴자선을 주로 이용했던 우리는 동경대 근처의 혼고산초메역에서 출발하여 스에히로초역으로 내려 도착했다. 역에서 조금 걷다 보니 사람들이 좀 모여있는 가게 하나가 보였는데 거기가 '이치니산 규카츠' 가게였다.3팀 정도가 대기 중이길래 오후 3시 같은 애매한 시간대...
by 나중에 이름 바꿀거야 | 1년 전
[도쿄여행] Day2-1 웨이팅 필수 아키하바라 규카츠 맛집 오픈런 후기, 규카츠 이치니산
​ 규카츠 이치니산​주소3 Chome-8-17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일본​영업시간평일 11:00 - 21:00주말 11:00 - 21:30 규카츠 이치니산 3 Chome-8-17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일본 외부 ​도쿄 2일차에 방문했던아키하바라 근처이자스에히로초역 도보로 2분거리에 있는규카츠 맛집 규카츠 이치니산~오픈런 후기~​ ​결론적으로 오픈런 매우 추천드리고매장이 너무 협소해서 오픈입장을 놓치면한없이 기다려야합니다 🥹🥹​저는 평일 11시오픈 15분전인10:45 쯤에 도착했는데2번째 팀으로 바로 입장했습니다 🙌​ ​오픈 10분전이 되니 슬슬 모여서11시 오픈시간에는 약 10팀정도가대기했던거 같아요 🙀​아무튼 15분 일찍왔는데2번째 팀으로 먹게되어 넘나 좋았어요 ☺️☺️​ ​줄이 길어지면 매장 앞에 서지말고건너편에 줄을 서라는 안내문!​요것만 봐도 웨이팅 맛집이란게느껴집니다~ 👍​ ​구글맵에는 영업 마감시간이평일 21:30, 주말...
by 제나모먼트 | 1년 전
도쿄 여행 첫날, 규카츠 이치니산, 도쿄타워 둘러보기! 맛집과 돈키호테 꿀팁까지!
도쿄 여행 첫날, 규카츠 이치니산, 도쿄타워 둘러보기! 맛집과 돈키호테 꿀팁까지! 도쿄 여행의 첫날, 일본 여행 경험은 많지만 도쿄 여행은 처음이라 나름 긴장이 되더라고요. 한 번도 가보지 못한 낯선 곳이라 괜히 긴장도 되고, 걱정도 많이 되었던 것 같아요. 휴양지는 처음가도 많이 돌아다니는 것이 아니고 쉬는 여행이라 큰 걱정은 없는데, 일본 여행은 정말 끊임없이 찾고 걸어다녀야 하거든요. 그러다보니 내심 걱정이 많이 되었던 것 같아요. ​ ​벌써 4번째 경험하게 되는 에어프레미아 항공! 좌석도 넓은 편이고, 나름 서비스도 좋아서 앞으로도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일본 도쿄는 비행시간이 나름 3시간 육박한다고 하던데, 실제로는 2시간 약간 넘는 시간? 안내되어 있는 만큼 긴 비행시간은 아니었어요. ​ ​역시 일본 나리타 공항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선택의 연속이었어요.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도심까지 가는데 생각보다 많은 옵션이...
by 꿈꾸는 빅톨씨 | 1년 전
[일본/도쿄] 규카츠 이치니산, 아키하바라, 돈키호테, 스루가야, 가챠샵, 백엔샵
오늘은 완벽하게 혼자 여행!계획했던 것들을 다 하지는 못했다메이드 카페 가보고 싶었는데아저씨들이 너무 많았다....ㅎ​​​ ​가려고 한 곳들을 지도로 표시해 보았다동선을 짜는 과정 ㅋㅋ여기서 메이드리밍은 빼구 ㅠ_ㅠ​​​ ​해외여행 필수 구글지도!내가 가는곳은 경유없이 갈 수 있었다​​식당 가는길에 스루가야밥먹고 가야징>
by 률류의 일기장 | 1년 전
[일본:도쿄여행] 4박5일 도쿄여행 ‘스즈메의문단속’ 실제배경장소 성지투어 (스가신사/오차노미즈역/히지리바시 다리/신카이마코토감독/ 규카츠이치니산 아키하바라점
​신카이 마코토감독의 작품‘ 스즈메의 문단속 ‘실제 배경장소 성지투어 ​스즈메의 문단속 배경 중 도쿄상공이 보이는 이곳 ~!! * 어딘가 이동할때 꼭 구글맵 이용하세요🧃​오차노미즈역 하차 > 도보 5분 거리이동 > 히지리바시 다리 도착 ​​극중 애니메이션에서 보여지는 이곳은 오차노미즈역의 풍경이며,스즈메의 문단속 한 장면이다. ​ ​​​여기서 잠깐 저 방금 @@너의이름은 계단 실제장소 성지투어 하고 , 오차노미즈역으로는 ‘ 스즈메의문단속’ 성지투어 하러 왔어요 :)​아래 있는 사진은 제가 직접 촬영한 사진이며,아래 장소는 너의이름은 계단 사진입니다 :) ​영상 도 직접 촬영하고 편집했어요:) ​ ​여기에 작은사거리 도너의이름은 한장면🎥 ​​정말 일본은 어딜가나 사진을 대충찍어도 작품이 나오는듯 한 이느낌 그냥 수직/수평만 잘 맞추고 기본 보정만 해도 평타이상은 나오는것 같아요 :)​나 지금 사진 잘 찍는다고 자랑중 ㅋㅋㅋ ​​일단 저는 스...
by #Seoul_감성투어 | 1년 전
[일본|도쿄] 첫째날-2 | 일본에서 클라이밍을 | 우연히 만난 아키하바라 규카츠 맛집 이치니산 | 우에노 공원에서 즐기는 하나미
B-PUMP TOKYO Akihabara 1 Chome-1-8 Yushima, Bunkyo City, Tokyo 113-0034 일본 규카츠 이치니산 3 Chome-8-17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일본 우에노 공원 Uenokoen, Taito City, Tokyo 110-0007 일본 시노바즈노이케 5-20 Uenokoen, Taito City, Tokyo 110-0007 일본 ​비펌프 아키하바라에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트에 정리되어있으니까 참고해주세요! B-pump 아키하바라 | 볼더링 | 스포츠클라이밍 | 일본 클라이밍장 |도쿄 클라이밍장 🔗 b-pump 아키하바라 인스타그램 🔗 b-pump 홈페이지 도쿄 비펌프 아키하바라점에 도착했습니다!!!!! ... blog.naver.com ​도쿄 가기 전부터 암장 한군데는 가보고싶어서 차아본 와중에 비펌프가 가장 유명하고 아키하바라점은 1층부터 4층까지 모두 암장인데다 꼭대기층에는 야외 볼더링장도 있다고 해서 아키하바라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숙소 근처 지하철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아키하바라로...
by 찬란하게 빛나는 | 1년 전
도쿄가볼만한곳 규카츠 이치니산 일본여행맛집 , 오다이바 건담
안녕하세요~ 바스메이커 입니다 :) 요즘 해외여행 가시는분들 많으시죠? 오늘은 도쿄여행 일본여행맛집 규카츠 이치니산 소개해볼게요~ ​ 스에히로초역 근처에 있는 규카츠이치니산이구요 구글리뷰도 많고 별점도 높아서 웨이팅이 필수로 있는곳인것 같아요~ ​ 규카츠정식은 소/중/대로 사이즈를 정할수있어요. 소는 1개 중은 1개반 대는 2개 나오는듯해요. 튀김옷이 정말 얇은데 사르륵 녹아 맛있게먹었답니다. ​ 요즘 도쿄 가볼만한곳으로 오다이바도 많이 가는듯해요. ​ 오다이바의 웅장한 건담조형물! 변신하는 시간이 정해져있다고해요~ ​ 자유의여신상도 구경하고 야경이 이쁜 오다이바 였네요. ​ 일본은 한국이랑 비슷한듯다른데 낮은건물이 많고 길거리에 쓰레기가 한톨도 보이지 않는다는점이였어요~ 거리가 정말 깨끗하죠? 일본의 시민의식이 보이는듯하네요ㅎㅎ ​도쿄여행 맛집, 가볼만한곳 도쿄 규카츠이치니산, 오다이바 후기였습니다~
by 욕실인테리어 바스메이커 | 1년 전
드디어 해외여행ㅣ 도쿄여행 노가호텔 아키하바라 규카츠 이치니산
​ 코로나가 끝나고 처음 가는 해외여행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일본 도쿄로 결정! 비행기표가 예전에 비해 2배는 넘지만 그래도 선택권이 없으니 어쩔 수 없었다 ㅠ_ㅠ 아시아나 OZ102 편 이용했고 얼마만의 기내식인지 모르겠는데맛은 없지만 그래도 너무 설레고 행복했다 흐흐 항공샷 빠질수없지 ​ 우리의 숙소는 아키하바라에 있기 때문에 공항에서 숙소를 가는 방법은 두가지였다1. 스카이라이너 구매 후 공항 - 닛포리역 -> 야마노테선 아키하바라 역 환승 2. 공항버스 이용 나는 도쿄에 왔을 때 항상 스카이라이너 / 넥스를 타고 이동했기때문에 이번에도 1번 방법을 이용 한국에서 미리 구매 후 역에서 표를 교환 후 탑승 건물 외관 / 2층 리셉션 ​ 1층에 있는 식당 겸 바 / 방 내부 ​ Nohga Hotel Akihabara Tokyo 3-chōme-10-11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일본 노가 호텔 아키하바라 도쿄 Nogha hotel akihabara 이번 도쿄 숙소를 고를...
by record | 1년 전
[아키하바라 맛집] 1시간 웨이팅도 아깝지 않았던, 도쿄 규카츠 맛집! 이치니산 규카츠 (웨이팅 필수)
​4박 5일 도쿄 여행을 하며 맛집을 정말 많이 만났지만, 그중 단연코 1등!1시간이 훌쩍 넘는 시간을 기다린게 전혀 아깝지 않았던 규카츠 맛집 이치니산 후기!! #도쿄맛집 #도쿄규카츠 #아키하바라맛집 ​일본 여행에서 가장 기대했던게 규카츠였다. 무려 구글 리뷰 6000개에 별점 4.8의 엄청난 맛집..! 줄은 길지 않아 보였는데! 1시간 반쯤 기다린 것 같다. ☠☠☠​가게가 정말 정말 협소해서, 회전률이 정말 정말 낮다. 오픈런을 해도 3~40분씩 기다린다고 하니.. 방문하신다면 웨이팅은 필수인 곳..!+ 줄을 새치기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인내심을 장착하고 방문해야한다.​​https://goo.gl/maps/763PykRj23wMzDVY9 Gyukatsu Ichi Ni San · 3 Chome-8-17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Japan ★★★★★ · Tonkatsu restaurant goo.gl 초점이 안맞았군요^^? ​ 1시간 웨이팅이 아깝지 않은 규카츠 맛집이치니산 규카츠 ​이치니산 규카츠 웨이팅 팁!?은 아니...
by 심씨세끼 | 1년 전
도쿄 규카츠 맛집 이치니산, 모토무라와 똑같다!! 그러나 웨이팅은 1시간 40분.
도쿄 규카츠 맛집 이치니산, 모토무라와 똑같다!! 그러나 웨이팅은 1시간 40분. 도쿄에서 처음으로 방문하는 맛집 이치니산, 모토무라 규카츠가 정말 유명하지만 인생 규카츠라는 후기를 너무 많이 봐서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 오사카, 후쿠오카 갔을 때, 모토무라 규카츠를 한 번씩 다 가봤는데요, 도쿄에서는 혹시나 다른 곳이 있지 않을까 해서 찾아본 곳이 이치니산 규카츠예요. ​ 3-chōme-8-17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일본 3-chōme-8-17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일본 ​스에히로초역에서 걸어서 5분이면 갈 수 있는 곳인데요, 가자마자 놀란 것은 웨이팅 줄......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줄을 길게 서나.. 그런 생각이 드는 곳이었어요. ​ ​우선 저는 점심 시간을 지난 시간에 갔었는데요, 2시 10분에 줄을 서기 시작해서 결국 3시 50분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매장 내부가 생각보다 많이 좁아요. 앞에 10명이 넘게...
by 꿈꾸는 빅톨씨 | 1년 전
도쿄 우에노 맛집, 규카츠 이치니산
2022. 11. 22 저녁2022. 11. 23 아침​규카츠 이치니산https://maps.app.goo.gl/MEdjW2Uhh7zqupuP8?g_st=ic​ 11:00-21:00(주말 21:30)따로 브레이크 타임은 없는 듯 라스트 오더인 듯하다 일본에 왔으면 먹어야 하는 규카츠.친구에게 추천 받아서 온 곳이고비밀로 해 달라고 해서 가만히 있으려다가​구글 평점이 4.8이나 되는 유명한 식당이길래걍 블로그에 쓴다​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당 ​첫 날에꼼데가르송-네즈미술관-포켓몬센터 두 군데-진타코 를 거쳤다.​저녁 8시가 넘은 시간에 가서웨이팅 없을 줄 알았는데 웬걸? ​귀신같은 웨이팅의 시작..밖에서 보면 사람이 많지 않아 보이지만 ​사실 안에도 줄 서 있음ㅋㅋㅎㄹ​ 저 가까워 보이는 문에 들어가는 게 얼마나 힘든 건지 ㅠㅜ ​첫 날 메뉴는규카츠 정식 작은 거 + 음료 = 1600엔으로 주문.타코야키를 먹어서 배가 불렀닷​ ​거진 1시간 이상 기다려서 입장.9시가 넘었는데도 기다린 정성 때문인지쫓아내...
by 國寶 찾아 삼만리★ | 1년 전




근처 호텔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소박한 개미의 하루 [2024년 04월 24일]
이치니산 규카츠 메뉴판 규카츠 이치니산은 한국분들도 많이 방문하는 맛집이라. 이렇게 메뉴판에 한국어로도 쓰여 있었답니다. 기다리고 있으면 직원분이 나오셔서 어떤 메뉴를 주문할 건지 미리...

YOOYEL : 지극히 개인적인 [2024년 02월 21일]
규카츠 이치니산 牛かつ壱弐参 3 Chome-8-17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일본 운영시간 월~금 11:00 - 21...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을 받았다 :) 규카츠 메뉴는 단일메뉴인데 양에 따라 대 중 소 정할 수 있고...

맛있게 놀꺼지롱 [2024년 02월 12일]
우리 숙소는 아키하바라 근처였는데 근처 규카츠 맛집 찾아보다가 후기도 많고 맛 좋다고 소문난 곳으로 갔당 규카츠 이치니산 아키하바라 규카츠 일본 규카츠 맛집 추천 규카츠 이치니산 3 Chome-8-17 Sotokanda...

Love Myself ♡ [2024년 02월 10일]
잘익어가는 이치니산 규카츠 사진으로 마무리! 일본여행을 계획하시고 또 도쿄여행을 계획하시고 그중에서도 아키하바라 여행 예정이시라면 도쿄맛집 규카츠 이치니산 추천드려요! 다만 웨이팅은...

열이의 기록 [2024년 02월 03일]
규카츠 #아키하바라저녁 #아키하바라 #도쿄아키하바라맛집 #도쿄아키하바라 #도쿄아키하바라놀거리 #도쿄아키하바라규카츠이치니산 #규카츠이치니산 #아키하바라규카츠이치니산 #아키하바라이치니산

도레미파SUL라시도- [2024년 01월 20일]
먹었던 규카츠 정말 잊지 못했는데 역시나 맛있었고 일본 생맥주는 기억보다 별로였다 일본 스벅... 웰컴스이카 #김포하네다 #하네다공항 #야먀야 #이치란 #팀랩플래닛도쿄 #오다이바 #규카츠이치니산

맛있는 하루, 안녕한 하루 [2023년 11월 24일]
규카츠 맛집인 "규카츠 이치니산" 입니다. 규카츠 이치니산 (영업시간) 11:00~21:00 무려 구글평점 4.7에 빛나는 곳이에요. 평도 많도 평점도 많다보니 역시나 웨이팅이 길었습니다. 후기를 보니 지하로 내려가는...

심씨세끼 [2023년 11월 12일]
먹어야하는 규카츠! 이치니산 규카츠 첫번째 점심 식사를 위해 찾아간 곳은 규카츠 맛집.... 도쿄규카츠맛집 너무 너무 대만족해서, 자세한 후기는 따로 포스팅! 도쿄 맛집 인생규카츠 이치니산 규카츠!...

리또의 하루 [2023년 11월 05일]
따뜻하게 즐기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ㅎㅎ 여행(약속) 일정 확인 하셔서 방문해보세요! #규카츠이치니산 #일본여행 #도쿄여행 #규카츠 #일본규카츠 #규카츠맛집 #|아키하바라규카츠

'가이에나'의 블로그 [2023년 11월 01일]
도쿄규카츠맛집 #아사쿠사 #아사쿠사센소지 #아사쿠사맛집 #호피거리 #아메요코상점가 #아사쿠사실크푸딩 #아사쿠사메론빵 #아사쿠사멘치카츠 #라디오회관 #아키하바라 #이치니산 #규카츠이치니산 #도쿄푸글렌...

수저미 일기장 [2023년 10월 31일]
(매우 설렘) 그럼 아키하바라 규카츠 맛집으로 유명한 규카츠 이치니산 포스팅 시작할게요! 영업시간 11:00 - 21:00 (주말 11:00 - 22:00) 혹시 여기 리뷰 찾아보신 분들 계시나요? 웨이팅이 길기로 유명하거든요....

세이란 이름은 너무 귀여워 [2023년 10월 30일]
규카츠 이치니산 (牛かつ 壱弐参) 평일 11:00~21:30 주말 11:00~22:00 평일 저녁 5시반쯤에 도착했는데... 아쉽다고해서 규카츠 중이랑 하이볼 주문 주문은 미리 받고 들어가면 거의 바로 나온다 사람이 많아서 내부를...

一日の意味 [2023년 10월 26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키하바라 역 근처에 있는 규카츠 맛집 규카츠 이치니산(牛かつ壱弐参)을 소개해... 질린다면 규카츠를 먹으러 이치니산을 방문해 보세요! 직원분들도 파이팅 넘치시고 도쿄에서 2만...

're정' 블로그 [2023년 10월 24일]
ㅠ힘들어 ㅠㅠ #규카츠 #규카츠아키하바라점 #이치니산 #도쿄웨이팅 #도쿄센소지이치니산포기 #도쿄이치니산아키하바라점 #규카츠이치니산 #도쿄맛집 #도쿄여행 #블로그 #블로그서로이웃 #서이추 #서이추환영

Today is a gift [2023년 10월 21일]
오늘은 아키하바라 맛집, 규카츠 이치니산 * 이치니산... 하나둘셋?? 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웃님들도 도쿄 아키하바라 놀러 가시면 한 번쯤 가서 드셔보세요. ^^

나르시스트 일개미 [2023년 10월 03일]
https://maps.app.goo.gl/zVMu6H6cP39jTREBA 주말에는 웨이팅이 엄청 길다는 아키하바라 규카츠 맛집 오픈... 거의 다 중 사이즈 시키더라 여긴 그럴만함 불이랑 콜라부터 세팅하고 드디어 규카츠 등장! 고기 색이...

영양만점 블로그 [2023년 09월 29일]
(그리고 그 예상은 정확히 맞았습니다.) - 미리 말씀드리지만, 마지막 날인지라 그간 못 산 기념품도... 규카츠를 꼭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마침 아키하바라에 유명한 규카츠 맛집, 규카츠 이치니산이 있다고 해서...

!m on c!oud 9!ne [2023년 09월 27일]
선선합니다 #규카츠이치니산 에 왔어요 도쿄에서의 마지막 끼니 ㅜㅜ 일본에 오면 규카츠는 꼭 먹어봐야 한대서 이곳저곳 서치하다가 제일 맛집이래서 오픈 30분 전부터 웨이팅을 했는데 저희 앞에 3분이 이미...

뾰롱뾰롱 뾰로리 [2023년 09월 17일]
총 평: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규카츠는 맛있다. 먹쟁이는 중자 정도는 시켜 먹자! #규카츠이치니산 #이치니산 #아키하바라맛집 #규카츠맛집 #아키하바라규카츠

글로벌렌즈 [2023년 09월 10일]
아키하바라에서 규카츠 하면 이 집을 빼놓을 수 없을텐데 지하에 위치해 있는데 지나가다가... 웨이팅하는 곳부터 가게 내부까지 위생적인 면은 좀 더 신경써야 할듯 규카츠정식 130g(1,400엔), 195g(1,900엔)...

텐션없지연 Tension Up Jiyeon [2023년 09월 10일]
그런데 애기는 황제 펭귄인데 엄마아빠 펭귄은 킹펭귄 같다 목덜미가 안보여서 잘 모르겠지만..또르르 구매 X 이제 점심 먹으러 규카츠 먹으러 갈 것이다! 규카츠 이치니산 11:00 영업 시작 구글 스트릿뷰 10:45...

현슐랭의 여행가이드 [2023년 09월 08일]
입구쪽에 붙어 있는 이치니산의 메뉴들... 성인남자 기준으로 중(195g) 추천드려요. ㅋㅋ 내부 가게... 도쿄 아키하바라 맛집 규카츠 먹고 싶을땐 규카츠 이치니산 생각나는 곳입니다. 웨이팅 지옥이긴하지만...

지성이네 [2023년 08월 30일]
이렇게 저렇게 시간이 흘러 못 먹어봤는데, 아키하바라 숙소 근처에 유명한 규카츠집인 '이치니산'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단일메뉴에 고기의 크기만 정할 수 있습니다. 오픈 전에 슬슬 걸어가니 유럽에서...

햄지의 현지맛집 [2023년 08월 25일]
규카츠 이치니산 3 Chome-8-17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일본 ⏰ 월-금 11:00~21:30 , 주말 11:00~22:00... 규카츠 정식 (소) 1,630엔 소식좌에겐 소가 딱 적당했어요!!! 많이 드시는분들 무조건 중 이상 !!시키세요...

낭야의 일상기록 [2023년 08월 23일]
도쿄스카이트리 - 이치니산규카츠 - 아키하바라 전자거리 도쿄 셋째날! 아침은 호텔 근처에 있는... 먹은 규카츠 #규카츠이치니산 요기 정말 맛집이다.. 한국인들도 되게 많았다ㅋㅋ역시 맛잘알 메이드카페인...

안녕 나는 미니ო [2023년 08월 16일]
잘 익은 규카츠를 그위에 올려서 밥과 함께 먹어줘요,, 약간 규카츠 초밥,, 와규초밥 같기도 하고 아주 꾸꾸꾸꾸꾸꿀! 맛이었답니당 그럼 이만 끝 #일본여행 #도쿄여행 #아키하바라맛집 #규카츠 #규카츠이치니산

온화한 관계 [2023년 08월 15일]
바로 옆에 가부키초 이치가야 역 처음 가보는 캡슐호텔,,, 내가 일본어를 모를까봐 영어로 설명해... 선생님 규카츠 이치니산 가게가 지하에 있어서 엄청 좁고.. 더워요.. 매우매우 맛있다 맥주 반잔 먹고 빈...

Plan A to Z [2023년 08월 12일]
구글맵에서 규카츠 가게 중 오후 2시 정도 사람이 없는 가게로 향했지만, 난 몰랐지 거기가 인기 있는 곳이었다는 걸 아니, 주말 아니잖아. 월요일이라고. 규카츠 이치니산 牛かつ壱弐参 〒101-0021...

콩근의 블로그 [2023년 08월 10일]
일단 규카츠 먹으러 간 다음 노래방을 가든 굿즈샵을 돌든 하기로 했음 원래 셋이서만 돌려고... ㅠ 규카츠 이치니산 한국인 개많아졌음 ㅠㅠ https://goo.gl/maps/mEN8raanbnr2ZYiy6 그냥 배를 불리겠다는...

246437 [2023년 08월 10일]
아키하바라 생각보다 먹을 곳이 없어서 어딜갈까하다가 규카츠 먹으러 왔슴니다 이치니산 규카츠! 밥 먹는 동안 한 5팀을 마주한 거 같은데요? 일본인이 딱 1명... 나머지 다 한국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맛만...

달로그 [2023년 08월 10일]
나는 ‘소’로 시켰다. 문 앞까지 가는데 오래걸렸다.. 규카츠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있었움 갠적으로 모토무라 규카츠보다 맛있었다. 맛있는거 많이 먹고 많이 돌아다녔던 하루♀️

헤이플리 hey_placelist [2023년 08월 05일]
사진으로도 쨍한 더움이 느껴진다 우리의 목적지는 바로바로 규카츠! #규카츠이치니산 지난 번에... 규까츠 이치니산, 추천과 비추 사이. 맛있게 깨끗하게 먹었지만 이 정도 웨이팅할 맛집은.. 아니라고 생각은...

쩡이님의 블로그 [2023년 08월 05일]
" 기다린 시간이 아깝지 않을 만큼 맛있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답니다☺️ 아키하바라 규카츠 이치니산 추천합니다♀️ #도쿄 #도쿄여행 #아키하바라 #규카츠 #맛집 #추천 #이치니산...

♡̈ 민냠로그 ♡̈ [2023년 08월 04일]
규카츠 이치니산 영업시간 평일 오전 11:00~오후 9:30 / 주말 오전 11:00~오후 10:00 일본 3 Chome-8-17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규카츠로 유명한 이치니산 구글 평점은 물론 네이버 리뷰도 많아요. 오사카에서...

이츠이지의 맛집탐방 [2023년 07월 31일]
가게 이름 중에 있는 이치니산이라는 말은 123을 일본어로 말한거랍니다ㅎㅎ 가게 영업시간과... 수 있는 규카츠 맛집이었어요. #일본 #도쿄 #아키하바라 #규카츠 #규카츠이치니산 #맛집 #웨이팅 #규카츠정식

R G [2023년 07월 22일]
언제 또 일본 고속도로를 타보겠냐며~ 한국은 산을 깎아 도로를 만들기 때문에 양 옆이 모두 산 속... 무려 1시간 좀 넘게 웨이팅 해서 먹은 규카츠 ㅠㅠ 엄청 유명한 곳이길래 가봤는데 생각보다 줄이 적어서...

[2023년 07월 21일]
2023.07.21 아키하바라 맛집이래서 규카츠 이치니산 12시에 가서 한 시간 반 기댕겼다. 규카츠 모토무라랑 똑같은 거 같은데 오늘은 도파민 충전하러 방앗간 못 지나쳐~ 가챠 라이브 짤랑이 동생 딸랑이 뽑음 희잉...

ᴛᴏᴍᴏʀʀᴏᴡ ᴛᴏɴɪɢʜᴛ [2023년 07월 21일]
1일차 인천공항 -> 나리타공항 -> 니시닛포리역 -> 규카츠 이치니산 -> 메이도리밍 본점 -> 센소지... 그리고 이치니산에서 걸어서 2분 정도밖에 안걸림 근데 우리 갔을때 자리가 다 차서 앞에서 웨이팅 등록함...

술이LAB [2023년 07월 20일]
우리 아침대용으로 편의점에서 산 단백질 쉐이크 하나 먹은게 식사의 끝.... (디즈니랜드에서 사먹은... 우리가 식사를 해결하러 온 곳은 내가 노래를 불렀던 "규카츠" 맛집으로 유명한 이치니산! 구글 평점 4.7!!!...

Yejin the World [2023년 07월 10일]
이번에 갔던 도쿄 여행 스포 ☺️ OoF in 도쿄로 선정된 곳은 ‘규카츠 이치니산’ 규카츠는 일본어로 알았는데, 뒤에는 흔히 아는 1,2,3이 아니라서 엥 했는데 엄마가 금융업에서는 일, 이, 삼 한자가 쉬워서...

그댄 나의 로망 [2023년 07월 07일]
아키하바라역에서 도보로 10분이 채 걸리지 않는 곳 이치니산 규카츠를 먹어보지 않은 사람은 맛있는 규카츠에 대해 논하지 말라 한국토종입맛 로망센세 한 5년 전에 가봤던 거 같은데 그 이후로 수많은 규카츠를...

해짱이의 탐방기 [2023년 07월 03일]
도쿄 4day 일정 펄 호텔 신주쿠 아케보노바시 -> 이치란 라멘 아사쿠사점 -> 아사쿠사 -> 나카미세 도리... 도쿄현지규카츠 #규카츠이치니산 #규카츠이치니산웨이팅 #규카츠이치니산사이즈 #도쿄인생규카츠...

스위트 투스 그리고 여행! [2023년 07월 02일]
2023.06 일본 도쿄 Tokyo, Japan 아키하바라 맛집 이치니산 규카츠 牛かつ壱弐参 이번 여행에서 가장 기대했던 곳 중 하나인 규카츠 이치니산! 2016년, 처음 도쿄에 갔을 때 먹어보고 반했던 곳- 과장 약간 섞어서...

해디메(Happy Dinner Maker)의 블로그 [2023년 06월 29일]
모토무라 규카츠보다 아키하바라 규카츠 이치니산이 더 맛있더라고요 제가 도쿄에 있었을 때 가족들이 놀러 온 적 있었는데 그때 방문 후 너무 맛있어서 또 방문하게 되었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다행히도 가게...

I LOVE TRAVEL [2023년 06월 29일]
#아키하바라맛집 #규카츠맛집 #이치니산규카츠 #규카츠웨이팅 #이치니산규카츠웨이팅 #도쿄규카츠맛집 #이치니산 #규카츠이치니산 도쿄 Day 3 월요일 일본 가서 규카츠를 꼭 먹어보고 싶었다! 한 번도 안...

스위트 투스 그리고 여행! [2023년 06월 27일]
이치니산 규카츠 2016년, 첫 도쿄여행에서 먹어보고 감동했던 곳. 최근에는 인기가 엄청나게 많아져서 주말에는 두시간씩 웨이팅이 있다고 들었는데, 웬일인지 주말임에도 줄이 짧아 보여서 잽싸게 줄을 섰다....

Kelly in Deutschland [2023년 06월 26일]
대화도 없이 흡입 했어요 저희가 다 먹을 때 까지도 불 안꺼지고 유지되고... 최고.. 그 잡채 여기는 진짜 기다린 보람이 있는 곳이에요!! 인생 규카츠 바로 여기서 ㅠㅠ #도쿄맛집 #규카츠이치니산 #인생규카츠

이구잉의 소소한 일상 blog [2023년 06월 16일]
(오랜만에 갔더니 너무 재밌더라구요.) 내외부 ✅규카츠 이치니산 외부 규카츠 맛집 규카츠 이치니산은 지하에 있어요. 지하 출입문부터 1층까지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이정도 웨이팅은 기다릴 수 있겠다...

맛집기록 [2023년 05월 31일]
규카츠는 다 비슷비슷해 스에히로초역 근처에 위치한 규카츠 맛집 이치니산에 다녀왔다.... 규카츠 이치니산의 고기가 주입육인지는 아닌지는 모르겠으나 고기의 단면을 보았을 때 마블링이 가지런한 걸로...

야무지게 놀아야지 [2023년 05월 27일]
규카츠 이치니산의 규카츠는 한국에서 먹었던 규카츠와는 차원이 달라요. 일단은 고기가 엄청... 이카하바라규카츠 #규카츠맛집 #일본규카츠맛집 #아키하바라규카츠맛집 #아키하바라이치니산 이어지는 도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