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상식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화약탑 The Powder Tower

조회수: 48
관광명소

Information

1475년에 건설.


레드씰 프로폴리스 치약, 100g, 3개
상식이가 매일 사용하는 치약!
쿠팡에서 물건 구매로 발생하는 수수료로 상식이 서포트해주기


다음(Daum) 카카오 블로그 검색 API 이용
쿙이, 여행 이야기 [2022년 08월 04일]
전이라니 너무 너무 그리워서 언젠가 또 다시 방문하고 싶어요. 꼴레뇨 먹고 싶어요😥 ​ ​ St. Nicholas Church Malostranské nám., 118 00 Malá Strana, 체코 화약탑 nám. Republiky 5, 110 00 Staré Město, 체코 구시가 광장 Staroměstské nám., 110 00 Josefov, 체코 체코 프라하 자유여행 6박 7일 일정 코스...

글렛 기록장ᰔ [2022년 07월 29일]
예쁜 건물들 눈이 넘 즐겁댜 #구시가지광장 생각보다 재밌는 프라하 여행! #화약탑 빈국립박물관 건물이 넘 예뻐서 다들 외관보며 사진찍으라 하는데 정말 예쁜곳! 그리고 가는 길이 전부 쇼핑과 카페들이라 되게 즐겁게 갔던 곳이다 : ) #체코여행계획 #프라하여행추천 #프라하포토스팟 #프라하자유여행 숙소돌아오면서...

아이와 세계여행 [2022년 08월 22일]
이유가 있습니다 1. 플릭스버스 바우처 환불 ... m.blog.naver.com ​ #7세아이와유럽여행 #아이와유럽여행 #ENFP #게으른P의여행 #P는계획이없어 #P는사진도없어 #체코여행 #프라하여행 #화약탑 #틴성당 #8월프라하날씨 #햇빛에타들어가는프라하날씨 #변덕쟁이유럽날씨 #2022년유럽여행 ​ 2022년 8월 1일 ~ 5일 프라하 여행

사사소소 [2022년 08월 16일]
체코 화약탑 앞에 원래 비눗방울 불어주는 아저씨가 있었는데 5년전 사진인데.. 다들 아시죠? 저 비눗방울 사이에서 화약탑 배경으로 탁 사진 찍는거.. ​ 코로나 이후로 없어지신 걸까?ㅠㅠ 비눗방울이 화약탑에 명소였는데.. 너무 그립고 아쉽.. 아쉬운대로 소풍나온 귀여운 아가야들♥ ​ 여튼 화약탑 구경하고, ​ 이제...

무패로그 [2022년 10월 03일]
115/24, Nové Město, 110 00 Praha-Praha 1, 체코 Národní 115/24, Nové Město, 110 00 Praha-Praha 1, 체코 좀 걸어가서 (추워뒤지는줄) 테이크아웃한...트램이랑 사진찍자고 차례대로 사진 갈기는 한국인들 ​ 아마도 화약탑 쪽을 향해 길거리 배회하기 중간에 예지랑 잠깐 헤어졌던 것 같기도 한데 이때부턴가...

Dalgomday Log [2022년 05월 23일]
5월 22일 화약탑, 존 레논 벽, 프라하 성 체코 여행 둘째 날 다시 올드타운 광장으로 향하였다 가는 길에 보이는 화약탑도 구경 👀👀 화약 탑 ​ 광장으로 가는 길 발길을 저절로 멈추게하는 너무 예쁜 장난감 가게 (아가야 너도 갖고싶니,,? 나도 갖고싶어,,) 🤩🤩 ​ 가게가 어쩜 이렇게 이쁠까 ​ 장난감 가게의 유혹을...

TOTO의 여행 스케치 [2022년 05월 29일]
이곳에서 성 비투스 대성당(St. Vitus Cathedral)에 설치된 13.5t 규모의 체코에서 가장 큰 거대한 종을 완성했다. ​ 1649년에는 프라하 성을 함락시킨 스웨덴군...러시아와의 전쟁 때 화약고로 쓰이게 되자, 1886년에 개축된 이래로 화약탑이라는 이름이 널리 굳혀졌다. 그리고 1960년대에 재정비되어 현재까지 갤러리...

예타민의 작업기록 :-) [2022년 09월 17일]
갬성이 없당 ! 그리구 .. 프라하에서 도시 뷰를 볼 수 있는 역사적인 전망대를 찾아 떠난다 ​ 화약탑 nám. Republiky 5, 110 00 Staré Město, 체코 바로바로 체코 화약탑 ! ㅋㅋ꙼̈ㅋ̆̎ㅋ̊̈ㅋ̌̈ 오래된 역사적인 전망대 ㅋㅋㅋ꙼̈ㅋ̆̎ㅋ̊̈ㅋ̌̈ 옛날 전쟁때 화약들을 저장해놨던 곳이라서 화약탑 ,, 인당 13,000원 ? 정도였던듯...

♥ Dear My Diary ♥ [2022년 09월 21일]
ෆ ​ 한인민박의 아침은 역시나 한식으로 시작 .ᐟ.ᐟ ​ 외국 마트 구경하는걸 좋아해서 밥도 든든하게 먹었겠다 친구랑 마트 구경하러 고고링 ( ๑˃̶ ꇴ ˂̶)♪⁺ ​ 화약탑 nám. Republiky 5, 110 00 Staré Město, 체코 Namesti Republiky, 5 Stare Mesto, Prague Czech Republic 마트 가는 길에 발견한 화약탑 ​ 체코어로...

밝게 , 빛 나다 [2022년 09월 05일]
스위스에서 체코 프라하까지 야간열차를 타고 이동! 계속 했던 나라 이동이지만 매번 새롭다 드디어 아침이 밝았다 다행히 멀미는 없이 나름 꿀잠 :-) 탈때 출력...안통해 그냥 체크인 고고 우리방 나오면 보이는 프라하 건물 뷰 ㅎㅅㅎ 화약탑 근처였던 우리 숙소 도보 2분 ^_^ 숙소 나름 다 잘잡음 화약탑에서...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Dalgomday Log [2022년 05월 24일]
5월 22일 화약탑, 존 레논 벽, 프라하 성 체코 여행 둘째 날 다시 올드타운 광장으로 향하였다 가는 길에 보이는 화약탑도 구경 화약 탑 광장으로 가는 길 발길을 저절로 멈추게하는 너무 예쁜 장난감 가게...

예타민의 작업기록 :-) [2022년 09월 17일]
바로바로 체코 화약탑 ! ㅋㅋ꙼̈ㅋ̆̎ㅋ̊̈ㅋ̌̈ 오래된 역사적인 전망대 ㅋㅋㅋ꙼̈ㅋ̆̎ㅋ̊̈ㅋ̌̈ 옛날 전쟁때 화약들을 저장해놨던 곳이라서 화약탑 ,, 인당 13,000원 ? 정도였던듯 ..! 계단 오르고 오르고...

초록집도비 [2022년 08월 30일]
가게 → 화약탑 → 콜로브나 첼니체 점 → 보타니쿠스 → 틴 성모 교회 → 구시가지 광장, 얀 후스 동상... 매달린지그문트프로이트동상 #성기구박물관 #프라하맥주박물 #재즈리퍼블릭 #프라하여행 #체코여행

글렛 기록장ᰔ [2022년 07월 29일]
#화약탑 빈국립박물관 건물이 넘 예뻐서 다들 외관보며 사진찍으라 하는데 정말 예쁜곳! 그리고 가는 길이 전부 쇼핑과 카페들이라 되게 즐겁게 갔던 곳이다 : ) #체코여행계획 #프라하여행추천 #프라하포토스팟...

끄적끄적 일단 다 적고. 기록하고, 남기고, [2022년 09월 27일]
체코 왕들의 대관식 행렬을 하면 꼭! 지나가는 루트래요~ 화약창고로 사용하던 것에서 유래돼서 화약탑! 어딘가에 전시 공간이 따로 있다고 하니 전체적인 역사가 궁금하시다면 방문을 추천합니다. 저는...

구르메 달 가드시 [2021년 10월 19일]
1968년 1월, 체코슬로카비아에서는 사회주의 정권이 물러나고 개혁을 앞세운 새 정권이... 처음 세워졌을 때는 '새 탑(Nova Brána)'이란 이름으로 불렸다가 17세기 화약고로 사용되면서 화약탑이...

마음이 이끄는 대로 [2022년 08월 03일]
맛있었음 화약탑에 올라갔슴니다 학생증 없으면 학생할인 안된다해서 걍 다 냄 ㅜ 슈발 .. 모바일 학생증 왜 안되는데 하 .. 예쁘긴 함 진짜 체코 경고한다. 계단 이따위로 만들지 마라. 프라하 백화점으로 쇼핑...

♬ 제주 WHAT 소영? [2022년 07월 09일]
2019.03.27 ~ 04.19 (22박 24일) 유럽자유여행, 유럽배낭여행, 동유럽자유여행, 서유럽자유여행 체코 (프라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약탑도 걸어서 지나가보고~~ 난 3월말이면 따뜻할줄 알았지만 3월의...

쿙이, 여행 이야기 [2022년 08월 04일]
체코 프라하 여행 2019.09 프라하 화약탑 & 프라하성 Prašná brána & Prague Castle 체코 프라하에서는 일정을... 화약탑은 14세기 고딕 양식의 탑인데 외관을 보면 불에 그을린듯 거뭇거뭇한데요! 아무래도 화약을...

끄적이는 공간, 녕 [2021년 01월 04일]
가는길 화약탑을 발견해서 전망대를 가기 위해 탑을 올랐어요~ 올라가는 길에 답답하고 살짝... 망할 것들) 직접 착즙된 오렌지 쥬스였는데 체코여행기는 여기까지! 이제부터 오스트리아(잘츠부르크+빈)...

초쵸춉의 소소한 여행일기 [2020년 10월 21일]
06/17 체코 프라하 3박 4일 자유여행 2-1 ♥ '구시가 광장(구시청사, 천문시계), 화약탑, 까를교(까렐교)' 본... 화약탑은 예전에 화약 창고로 이용된 곳이라고 해요. 현재는 이 화약탑을 기점으로 프라하의...

오하제 [2022년 09월 11일]
안녕하세요 오하제입니다ෆ 저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플릭스버스를 타고 체코 프라하로... 하면서 구글지도로 봤는데 화약탑이였답니다! 새까매서 화약때문에 탄건가 싶었는데 알고보니 예전 연금술사들이...

무패로그 [2022년 10월 04일]
2021/02/21 체코 프라하 여행 기록 (Prague, Czech Republic) 체코로 교환학생 온 후 처음 떠나는 여행!... 아마도 화약탑 쪽을 향해 길거리 배회하기 중간에 예지랑 잠깐 헤어졌던 것 같기도 한데 이때부턴가..? 암튼...

자발적 방랑자의 인생 [2021년 11월 09일]
진짜 체코에서 맥주를 더 많이 마시지 못한 게 지금도 한이다.. 식사 시마다 한 잔씩 해줬어야 했다.... 나중에는 17세기 초에 연금술사들의 화약창고 겸 연구실로 쓰이면서 화약탑으로 불리게 되었다고 한다....

보라공쥬의 여행더하기! Trevelrising [2021년 01월 24일]
콜코브나 첼니체 (화약탑 근처) 오늘은 체코 프라하 이야기로 돌아왔어요! ㅎㅎ 체코에서 하루는 데이투어를 이용해서 시내를 알차게 둘러보았는데요. 오전 투어가 끝나고 점심시간은 자유롭게 먹고 다시 오후...

TOTO의 여행 스케치 [2022년 05월 30일]
5t 규모의 체코에서 가장 큰 거대한 종을 완성했다. 1649년에는 프라하 성을 함락시킨 스웨덴군에 의해 탑이 크게 손상되어, 1757년 러시아와의 전쟁 때 화약고로 쓰이게 되자, 1886년에 개축된 이래로 화약탑...

♡청춘, 나를 떠나지마오 [2021년 02월 23일]
한장 화약탑은 체코 프라하의 성문이자 탑 18세기초에 이 탑 안에 화약을 넣어둬서 화약탑이라고 불리움 이런 건 잊지 않고 찍어가야지, 히힛! 그리고 걸어서 마을구경을 해보는 중 관광지 여행도 좋지만 나는...

사사소소 [2022년 08월 16일]
체코 화약탑 앞에 원래 비눗방울 불어주는 아저씨가 있었는데 5년전 사진인데.. 다들 아시죠? 저 비눗방울 사이에서 화약탑 배경으로 탁 사진 찍는거.. 코로나 이후로 없어지신 걸까?ㅠㅠ 비눗방울이 화약탑에...

with Rin [2021년 10월 01일]
Republiky 5, 110 00 Staré Město, 체코 다음으로 근처 화약탑 보러 ! 화약탑은 14세기 고딕 양식으로 지어진 과거 프라하 시가지의 관문으로, 합스부르크 왕가의 지배를 받던 시절에는 화약을 보관했기 때문에...

looking for Happiness [2022년 08월 31일]
체코는 조각 하나는 끝내준다. 동상도, 건물도. 이곳이 국립 박물관. 바츨라프 광장 - 바츨라프 동상 - 박물관까지 이어진 시선이 너무 아름답다. 다음으로 향한 곳은 화약탑. 왜 화약탑일까……? 아무튼 멋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