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상식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와카마쓰야

조회수: 204
식당

Information

若松屋(와카마쓰야 | 와카마츠야)
鰻せいろ蒸し(우나기세이로무시) 장어찜덮밥 먹기


레드씰 프로폴리스 치약, 100g, 3개
상식이가 매일 사용하는 치약!
쿠팡에서 물건 구매로 발생하는 수수료로 상식이 서포트해주기


다음(Daum) 카카오 블로그 검색 API 이용
Yoni blog [2017년 06월 22일]
후쿠오카 야나가와 장어덮밥 와카마츠야 :^) 후쿠오카 도착하자마자 함바그를 먹고나서 ​급하게 야나가와로 출발! 우린 좀 헤멨다.. 아니 아주많이.. ​ ​ 야나가와편+장어덮밥+뱃놀이 티켓 사는걸 놓친 순간부터..ㅠㅠ 흡.. 그래도 버스타고 어쨋든 도착! 하늘이 눈치없게도 맑다 이때 미세먼지때문에 고생했었는데 일본은...

사진사 김첨지 [2017년 04월 16일]
야나가와 맛집 장어덮밥 추천 와카마츠야! 야나가와에 맛집을 찾아보니 장어덮밥이 유명하다는 말을 듣고 장어를 안 좋아하지만 한번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그중에 와카마츠야가 일본인에게도 유명하다고 하길래 고고고고! 야나가와 맛집 장어덮밥 추천 와카마츠야 야나가와 맛집 장어덮밥 추천 와카마츠야 배에서...

여행에 꿈을 싣다 [2019년 04월 15일]
와카마츠야 야나가와 장어덮밥 맛집 제가 이번 후쿠오카 여행에서 정말 잘 다녀온 야나가와 맛집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야나가와에 가서 꼭 해야하는게 뱃놀이라면, 꼭 먹어야하는게 바로 장어덮밥 이에요 가장 대표적인 음식이기 때문에 장어(우나기)는 꼭 먹고 와야한다고 생각이 들어요 전 많은 맛집들 중에서 와카...

짱아의 공간! [2016년 04월 25일]
야나가와 와카마츠야 장어덮밥 벚꽃철에 가면 더더더욱 좋은 야나가와~ 우리가 그 시즌에 맞춰 다녀왔어요~ㅎㅎ약 70여분간 진행되는 카와쿠다리는 유유자적 ~ 고요하면서 뱃놀이하면서 불러주는 노래소리가 넘나도 기억에 남네요~ 햇빛도 따사롭고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서 눈호강 제대로 했네요~ 카와쿠다리가 끝나고...

평범해서좋은 [2018년 12월 04일]
맥주 한모금이지요. 두부위에 겨자를 올려서 한입에 쏙. 코가 시큰하네요. 하지만 웃음이 나오는걸 보니 이곳 좋은 식당입니다. 아내의 카메라에 담겨진 와카마츠야. 이 시간이 오래지속 되었으면 좋겠어요. 아쉬운 마음 더해 너무 맛있어서 한접시 더 추가했어요. 이번에는 계란이랑 무가 새로운 얼굴로 합류. 계란...

베쯔니 블로그 [2017년 07월 23일]
장어가 품질이 좋으며 세이로 무시 라는 독특한 방법으로 먹는 장어를 이용한 향토 요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야나가와의 수 많은 장어 전문 점 중 한 곳인 와카마츠야 야나가와에 저녁 늦게 도착하여 다 팔렸으면 어떻하나 걱정하며 가게로 들어 갑니다. 와카마츠야는 1855년 창업한 야나가와의 장어요리 전문점으로...

비요리의 일본이야기 [2018년 10월 21일]
[일본맛집] 후쿠오카 야나가와 장어덮밥맛집 와카마츠야(若松屋) 세이로무시 7년전 티비에서 야나가와뱃놀이 장면을 보고 처음으로 일본여행을 갔습니다. 제가 일본어를 공부하고 일본에서 살게 된 출발점이 된 건 어쩜 그때 본 야나가와 때문인지도 모릅니다. 그땐 아쉽게 야나가와까지 가질 못했지만, 2년전에 드디어...

YURISM [2017년 07월 25일]
야나가와 장어덮밥 와카마츠야 야나가와 뱃놀이 후 빠질 수 없는 장어덮밥! 친구가 미리 인터넷을 뒤져서 장어덮밥맛집이라는 와카마츠야를 찾아 놨더라구요! 와카마츠야 일본 〒832-0065 Fukuoka Prefecture, Yanagawa, 沖端町26 지도보기 주소 : 일본 〒832-0065 Fukuoka Prefecture, Yanagawa, 沖端町26 영업시간...

Korea,Japan & America!♡ [2017년 08월 03일]
더 좋은 곳이 없죠! 하루에 한편뜨는 센다이로 입국하시면 되고 버스타고 갈수도 있겠지만 렌트카로 여행하시는걸 추천드려요..제가 간곳은 자오에 있는 와카마츠야(わかまつや)라는 오랜 전통이 있는 여관이었습니다. 사실 인터넷으로 검색하면 사진은 멋진데 실제로 가보면 실망스러운 곳이 아주 많거든요. 그런데...

내가 제일 좋아하는.... [2014년 07월 15일]
강한 소스맛 우나기정식 와카마츠야(若松屋) ​ 그렇다... 야나가와(柳川)에 ​뱃놀이(카와구다리)를 간다면 당연히 해야 할 일이 있다. 바로 장어덮밥을 먹어보는 일이다. 여기와서 장어덮밥을 먹지 않는다면 전주에가서 전주비빔밥을 먹고 오지 않는 것과 다름없으니까....그러니까 야나가와를 가도 장어덮밥(세이로무시...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오늘도, 여행을 꿈꾸는 볼링핀 [2021년 08월 13일]
가게 이름은 와카마츠야 애피타이저로 나온 오이절임 같은 건데 와 맛있다! 드디어 나온 장어덮밥! 일본어로는 히츠마부시. 예전 나고야에 갔을 때 히츠마부시 먹으려고 4시간을 기다렸던 기억이 있다;; 그땐...

공국진의 이것저것 블로그 [2022년 08월 22일]
와카마츠의 입장 씬 (2019년) 이번에 번역한 프로레슬링 인터뷰 기사는 일본의 도쿄 스포츠 신문의 기사인 일본 최고령 80세 현역 레슬러 쇼군 KY 와카마츠. 프로레슬링계부터 엔저 문제까지 말하다입니다....

kaze의 무정체성 블로그 [2021년 04월 05일]
이번에 소개할 만화책은 노다 히로시 원저, 와카마츠 타카히로 글그림의 <이세계 실격> 1권이다. 제목에서 알 수 있겠지만 일본이 사랑하는 작가 '다자이 오사무'의 대표작 <인간 실격>을 모티브로 했다. 그래서...

『Closet Letter』 [2021년 09월 26일]
완전 재밌었고 ㅋㅋㅋㅋ 배타고 와카마츠라는 곳으로 건너오니, 바로앞에 우에노빌딩이라는 엄청 오래된 건물이있었다. 그냥 회사들이 들어있는 건물인데 안에 구경해도 되서 신나게 봤다. 엄청 오래돼서 마치...

JR큐슈 타고 구석구석 큐슈큐슈 [2022년 06월 17일]
JR큐슈 공식블로그와 떠나는 큐슈여행 안녕하세요:D 오늘은 JR큐슈 로컬선을 타고 떠나는 와카마츠(若松)의 다양한 관광시설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기타큐슈시의 북서부에 위치한 와카마츠는 일본...

FOSS 해병님의 항공전투 블로그 [2022년 07월 19일]
와카마츠 유시요키 국적:일본 최종 계급:중령 깨어있는 사병 출신 장교 비행 훈련을 받던 시절의 와카마츠와 동기들의 단체사진 2차 세계대전에서 일본이 패배한 이유는 하나하나 열거하기 시작하면 끝이...

손대리의 엡손 에피소드 시즌2 [2021년 02월 24일]
아이즈와카마츠 시(Aizuwakamatsu)의 AiCT ICT 사무소에 개방형 혁신센터 연구소를 설립해 사회 현안에... [사진설명] 일본 아이즈와카마츠 시의 AiCT ICT 사무소 엡손은 인터넷, 클라우드, 디지털 네트워크로...

GoroGoro Tea Time [2022년 11월 29일]
가게 정보 가게 이름:炭焼酒菜 HANABI (하나비) (https://www.onlineshop-yamaya.com/) OPEN/CLOSE 평일 17:00~24:00(L.O.23:00) 월요일은 CLOSE 장소: 지하철 오오에도선 와카마츠카와다(若松河田)역 와카마츠(若松) 출구로...

슬기로운 일본생활 [2022년 05월 14일]
오늘은 고쿠라에 이어서 지난번 골든위크때 다녀온 와카마츠(若松)라는 곳을 소개할께요~ 와카마츠 와카마츠는 후쿠오카현 기타큐슈시에 있는 작은도시에요~ 와카마츠는 생소하시져? 저도 사실 남편...

a piece of mine [2022년 08월 27일]
오늘은 참치 먹으러 와카마츠로~ 와카마수라고도 부르던데 ㅋㅋWakamatsu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일식 퓨전 무한리필집이다 막탄에도 있길래 바로 갔다 세부시티는 가는데 1시간 걸리니 가까우면 아싸! 난 왜...

특덕남의 잡이야기 [2022년 12월 06일]
오늘은 조인전대 제트맨의 간지폭팔 유우키 가이/ 블랙 콘돌 역의 와카마츠 토시히데씨의... 트위터 주소가 since1991jetman으로 되어있습니다. 생일 축하드려요 #조인전대제트맨 #유우키가이 #와카마츠토시히데

교환학생 일기 [2022년 11월 18일]
오늘은 와카마츠카와다 역 근처 맛집을 찾아왔다 와세다 역에서도 가깝긴 한데 그냥 빨리 오는 전차를 타고 왔더니 어느샌가 와카마츠카와다에 도착해 있었다 오랜만에 한적한 주택가를 걸었더니 조금 힐링이...

게임 · 애니 이야기 [2021년 04월 06일]
저자, 와카마츠 타카히로(若松卓宏) 작화의 만화 작품「사랑은 세계정복 후에」(恋は世界征服のあとで) 의 TV 애니메이션화가 결정되었습니다. 와카마츠 타카히로가 그린 티저 비주얼도 공개되고...

보나마나 오늘도 즐거운 하루~~ [2019년 11월 18일]
https://77sunzero.blog.me/110116345632 <> 모토요시야 본점은 배에서 내리는곳에서 좀 멀고 이번엔 다른 가게를 한번 가볼까하고 근처 와카마츠야로 들어가보기로 했습니다... 옆에 롯큐라는 가게도 인기점이라고...

미네쿠의 세계여행, TRAVELOG [2017년 08월 03일]
야나가와 장어덮밥 맛집 : 야나가와 뱃놀이 후 꼭 먹어야 하는 와카마츠야 장어덮밥 야나가와 뱃놀이가 끝나고, 패스권에 붙어있는 향토음식 식권을 사용하러 와카마츠야로 갔어요 ;) 배에서 내려서 5~10분 안에...

달덩이의 지구별여행 [2017년 10월 15일]
Japan_Fukuoka 170625-170630 Camera_Canon EOS M3 15-45mm & 70D+Tamron 18-200mm & iPhone SE / 사진 보정 O 야나가와 장어덮밥 맛집_와카마츠야(若松屋) 야나가와 뱃놀이 끝나고 늦은 점심으로 장어덮밥을 먹으러 와카마츠야로...

THE 나은 제니 패밀리♥ [2018년 04월 19일]
야나가와 뱃놀이 도쿠모리킷푸 와카마츠야 우나기세이로무시 도쿠모리킷푸로 교통+뱃놀이+장어덮밥... 있는 와카마츠야로~ 대기시간 약 15분 정도 있었어요. 이렇게 예쁜 공간으로 들어갑니다....

여행하고 맛있는 음식먹고 영화보기 [2019년 05월 09일]
야나가와 뱃놀이 후 점심식사를 하기위해 들른 와카마츠야 若松屋 〒832-0065 福岡県柳川市沖端町26 일단 맛집이라 그런지 대기줄이 어마어마 합니다. 오픈시간 1시간전부터 줄이 서있는듯한 느낌... 아래...

소소한 감성 여행러 [2017년 09월 16일]
장어덮밥 / 와카마츠야 찾았다 ! 사진을 많이 찾아봐서 익숙했던 와카마츠야 ㅎㅎㅎㅎㅎ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웨이팅 안하고 입장했어요- 생각보다 일본손님 비중도 높았구요~ 가끔 인터넷으로 보던...

슈퍼씨스타 더블K의 종신계약 블로그 [2017년 01월 28일]
원조 우나기요리, 와카마츠야元祖うなぎ料理 若松屋 메뉴는 이러이러하지만 특선티켓에 포함된... 구글을 보다보니 하필 딱 와카마츠야에서 세이로무시 만드는 방법이 소개돼 있더라. http://www.kirishima.co.jp/aj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