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상식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무진장횟집

조회수: 71
식당

Information

since 1978. 붕장어회(아나고회) 먹으려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쿠팡에서 물건 구매로 발생하는 수수료로 상식이 서포트해주기


다음(Daum) 카카오 블로그 검색 API 이용
살비로운 [2022년 08월 23일]
살비에요 오늘은 기장 연화리에 위치한 아나고회(장어회) 맛집 무진장횟집 소개해 드릴게요 무진장횟집 기장점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연화1길 137 무진장횟집​ 위치: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1길 137 영업시간:11:00-21:30 연락처:051-721-2956 주차장:⭕️ 연화리에 있는 기장 무진장횟집은 대학시절부터 봤던 횟집...

StrayJin의 소소한이야기 [2022년 09월 05일]
고성 통일전망대 거진항 무진장횟집 백섬 해상전망대 아야진해수욕장 파인리즈리조트 고성 가족여행 첫째날 일정 동해쪽으로 여행을 갔으니 회는 한번 먹어줘야하는데 아이들과 함께 다니면 쉽지않다. 아이들 메뉴가 없는 곳이 대부분이어서 시장에서 회를 떠다가 숙소에서 먹거나 회는 포기하는 경우가 많았다. 거진항...

go easy [2022년 08월 17일]
돌아다니기가 힘들었다. 아무튼 오랜만에 가서 너무 즐거웠던 기장에서! 진진 맛도리 횟집 발견. 아니 이제야 알게된 아나고회 존맛 무진장횟집. ​ ​ 기장 존맛 아나고회 무진장 횟집 ◆주소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연화1길 137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연화리 172-1 ◆전화번호 051 - 721 - 2956 ​◆영업시간 매일 AM...

호밀 [2022년 08월 03일]
​ 강원도 거진에 놀러왔습니당~~!! 지인추천으로 거진항 맛집 무진장활어횟집에 재방문했어요 ㅎㅎ ​ 강원 고성군 거진읍 거진항1길 49-1 무진장횟집 주차장 바로 앞에 넓음 ​ ​ 싱싱한 오징어와 활어횟감들이 즐비해있어요 오징어회도 빼놓을 수 없어요~~ ​ ​ 점심엔 주로 물회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저는 회먹으러 갔습니다...

D A L by G 3 0 2 [2022년 09월 14일]
끌려서 어쩌다 보니 오게 되었다. 그리고 연화리와 칠암리에서 번갈아가며 붕장어 축제를 한다고 하니 연화리도 칠암 못지않게 붕장어가 좋을 것 같다. ​ ​ 무진장횟집 기장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98 · 블로그리뷰 272 naver.me 11시 영업 시작한다고 되어 있는데, 휴가철이었지만 평일이라 그런지 11시 40분쯤 도착...

블록으 [2022년 09월 05일]
건 우리식구는 아무도 손안댐 ㅋㅋ ​ ​ ​ 무진장횟집은 초장이 무진장맛잇다. ​ ​ ​ 아나고는 여전히 포슬포슬 맛잇엇다. 하지만 다음에는 칠암을 한번 가보려한다. 무진장횟집이 가성비가 다소 떨어져서 아쉬우니깐 새로운 맛집을 찾아보고 못찾으면 다시 돌아와야겠다. 하지만 맛있는 이곳을 내가 떠날 수 있을까...

GYH's place [2022년 05월 09일]
부산 기장 카페를 가봤으니 맛집도 가봐야하는데 기장은 멸치와 붕장어회(아나고회)가 유명하다고 해서 저는 #아나고회맛집 으로 찾아갔습니다 무진장횟집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1길 137 매일 11:00 ~ 21:30 주차 가게 앞에 가능 짜잔#무진장횟집 에 도착했습니다! 역시 맛집답게 사람들이 많았어요 ㅎㅎ ​ 무진장횟집...

이게 무슨 소리야 [2022년 08월 30일]
출발했다 이번엔 동생이 운전했고 열심히 달려서 드디어 부산 도착!!! ​ 도착하니까 5시 넘어서 배도 고프고 하니 밥부터 먹기로 했고 동생 친구가 추천해 준 기장 무진장 횟집으로 바로 넘어갔다 ​ 동생 친구가 참 천사인 게 부산 사람인데 여행 간다고 하니까 맛집이랑 관광지 리스트를 쭉 써서 보내줬다 증말 감사...

혀르가즘 [2022년 08월 03일]
여수에선 비싼 횟집 가지 말고 수산물 특화시장으로 오세요!​ - 여수 수산물 특화시장 內 "무진장 횟집" 며칠 전, 식당에서 반주 한잔 곁들이며 혀가 돌아가고 있던 와중에 텔레비전에서 하는 요상한 프로그램을 목격했다. 헤어진 연인 중 한명이 "이별을 리콜한다."라는 내용의 프로그램이었는데 '공공재인 전파를 뭐...

너구리 가족의 땅굴 밖 여행 [2022년 09월 19일]
무진장활어횟집 강원도 고성군 거진읍 거진항1길 49-1 무진장횟집 부모님과 강원도 고성 여행 할 때 회가 먹고 싶어서 거진항을 찾았습니다. 거진항은 국내에서는 가장 북단에 있는 대진항 남쪽 10km 정도 떨어져 있는 곳에 위치한 항구. 국내 명태 어획량의 60%가 거진항을 통해서 출하가 될 만큼 명태로 유명한 곳...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Bruprin's delicious Life [2022년 01월 14일]
무진장 횟집 다른 회도 팔지만 식당에 들어가보면 거의 다 붕장어회를 먹고 있다. 붕장어회는 어릴 때... 상호 : 무진장 횟집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리 172-1 전화 : 051-721-2956 추천 : ★★★★◐ 재방...

살비로운 [2022년 08월 23일]
기장 무진장횟집은 대학시절부터 봤던 횟집이에요 그때는 돈이 없어서ㅜㅜ못먹던 시절 기장 방문할때마다 만차에 창가에는 손님들이 한가득 앉아 식사하던 곳 나중에 가봐야지 했다가 이제서야 가봤어요...

릿짱과 맛있는 이야기를 공유해요 [2022년 06월 15일]
포슬포슬한 아나고회로 유명한 부산 기장 무진장횟집에 다녀왔어요 꽃피는 춘삼월에 다녀왔는데, 새로 오픈한 곳부터 처리하다 보니까 포스팅이 늦어졌지만 다행히 정보 변동은 없더라고요 무진장횟집은 부산...

이게 무슨 소리야 [2022년 08월 30일]
무튼 횟집 앞에 도착했는데 마침 또 바다 앞이었고 차에서 내리자마자 신나서 발 동동 굴렀음 (뷰 사진은 아주 발로 찍은 듯한 것들 뿐이라 없습니다ᅲᅲ) 무진장횟집 기장점 이 집은 아나고회(붕장어회)...

Yelog [2022년 01월 25일]
여수수산시장,여수수산물특화시장 횟집 추천 _ 무진장횟집 위치 / 전남 여수시 남산로 60-31... 무진장횟집 사장님께서 안내해주신 2층 무진장맛집으로 올라왔어요 ! 내부는 꽤 넓었어요 ! 이른저녁시간부터...

먹자, 마시자, 놀러 다니자 [2021년 09월 02일]
오늘 소개할 곳은 부산 기장에 위치한 아나고 전문점, 무진장횟집입니다. 어릴 적에 활어가 거의 없던... 다른 횟집 주방하고는 조금 다르기도 하고, 여기 단골의 말로는 안쪽에 짤순이(탈수기)도 있다고...

새나혜야의 여행일지 [2022년 04월 26일]
1층은 무진장횟집, 2층은 무진장물회라고 되어있으나 우리가 갔을 때는 1층만 운영하고 있었다. 2층은 좌식형태의 인테리어였다. 회한상차림이 6만원으로 무한리필모듬회도 하고 있었는데 우리는 처음 목적...

라라팍의 라라pick [2021년 10월 02일]
저 라라팍이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특별한 기장식 아나고회를 맛보고 왔습니다 :) 무진장횟집 라라팍의 라라pick! 늦은 저녁시간 아나고회를 먹기 위해 찾아온 무진장횟집입니다 무진장횟집은 기장읍...

율이네 일상 [2021년 04월 12일]
저는 날 것(회, 육회등등)을 안좋아하는데 무진장횟집 아나고회는 무진장 좋아해요ㅋ 무진장 맛나거든요 전복죽은 우리 두딸을 위해 따로 포장해오고 무진장횟집으로 왔어요!무진장횟집 가기전에 혹시나...

StrayJin의 소소한이야기 [2022년 09월 05일]
세꼬시 없는 물회도 주문 가능하다 하니 물회 드실분들은 참고 주문을 하면 기본찬이 셋팅되는데 바로 이 기본찬을 보고 아이들과 가기 좋은 횟집으로 무진장횟집을 선택했다. 일단 우리 딸램들 최애 반찬인...

틈만나면 놀생각 [2022년 05월 07일]
부산 기장 아나고회 횟집 무진장횟집 내돈내산 찐후기 시작합니댯 부산에 오면 늘 택시타고다니는 우리 부부 술마시면 어차피 대리불러야하니까 ㅎㅎㅎ 다만 부산역에서 기장까지는 쪼까멀었어여 차가 막혀서...

류군이 알려주는 프로포즈 [2021년 03월 04일]
가장 중요한 가격도 무진장 착한 횟집 ㅋㅋㅋ 제주에 도착해서 렌트카 인수를 받고 숙소로 오니... 제주시 횟집 혼술이나 저렴하게 쫄깃한 횟집을 찾으신다면 제주버스터미널에서 2분거리 무진장 횟집에서...

Eating & Traveling [2021년 03월 17일]
요새는 가격대비 알찬 구성의 횟집들이 많다보니 상대적으로 조금 아쉬운 듯한 느낌이 들었던 '무진장횟집'이지만 그래도 기장 여행에서 기장을 대표하는 음식중 하나인 아나고회를 맛보기에는 충분히...

cho!i s basenote [2022년 09월 09일]
출동한다 무진장횟집 매일 11:00 ~ 21:00 이전 포스팅도 참고☝ 3일동안 흐리고 비오고 그랬는데 가는 날인 오늘이 제일 안좋고 비가 제일 많이 온다 폭풍이 닥치기 직전이라.. 오래된 옛날 횟집같은 오지는스타일...

simple is the best [2022년 01월 04일]
♥ #오늘아님주의 무진장횟집 기장점 기장군 연화리 부산여행 1일차 밤이 저물도록 3부 수영을 한 터라 모두 늦잠을 자고 일어난 아침ㅋ 부산에 왔으니 회 먹으러 가자고 해서 아나고횟집 '무진장횟집'을...

여행같은 일상을 꿈꾸며~^^ [2022년 08월 30일]
오랜만에 찾은 무진장 횟집~소문난 현지인 맛집답게 다들 알아서 찾아와서 그런지 광고 문구 하나 없이... 무진장 횟집 기장점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 1길 137 https://naver.me/50fMzjjr 블로그 방문해 주시고 긴 글...

혀르가즘 [2022년 08월 04일]
여기까지가 여수 수산물 특화시장의 횟집 "무진장 횟집"과 초장집 "춘향골"에 대한 소개. 아무래도 여수오면 핫한 "낭만포차"가 유명한건 나도 알고 있지. 다만 푸짐한 회 한사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

——— 꿈을 꾸는 것 [2022년 08월 17일]
을씨년스러운 분위기의 해녀촌을 뒤로하고, 바로 옆에 있는 무진장횟집으로 향했다.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1길 137 전화번호: 051-721-2956 영업시간 매일 11:00-21:30 주차장 보유 무진장횟집에도 주차장이...

호밀 [2022년 08월 03일]
#무진장횟집 #무진장활어횟집 #거진맛집 #거진항맛집 #거진항횟집 #거진항모임 #거진항가볼만한곳 #거진가볼만한곳 #거진존맛 #거진횟집 #강원도여행 #고성맛집 #고성존맛 #고성횟집 #고성가볼만한곳 #씨앗젓갈...

Red Carpet [2022년 08월 01일]
요새 친구들이랑 부산여행 간다면 맛집을 어디 갈지 리스트 짜는데 여기도 넣어놔야겠다ㅋㅋ 무진장횟집 앞에는 요렇게 기장 연화리 상징 등대가 저~~멀리 보이네욤 #기장맛집 #기장횟집 #아나고회 #붕장어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