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람부탄을 베트남에서는
chôm chôm (쫌쫌)이라고 하네요.
작성자:
sangseek [회원]
| 작성일자: 2년 전
2023-08-11 05:41:58
조회수: 238 | 댓글: 0 | 좋아요: 0 | 싫어요: 0
조회수: 238 | 댓글: 0 | 좋아요: 0 | 싫어요: 0
내용이 부정확하다면 싫어요를 클릭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