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신상 호텔 리스트
최근에 오픈한 호텔을 찾는다면 살펴보세요
전 세계 상식닷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Get it on Google Play
부산광역시 > 부산진구

조방해수탕

업데이트 날짜: 2022-07-14

Description

[관광지]
* 피로와 스트레스를 없애주는 조방해수탕 *

조방해수탕은 대형 찜질방에서 11개의 다양한 찜질 체험을 할 수 있고, 사우나에서는 발 맛사지탕, 전신 맛사지탕, 고급 옥사우나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조방해수탕의 해수는 이온화된 거의 모든 화학원소들을 가지고 있어 쉽게 흡수되어 이러 저러한 원인으로 인한 광물질 부족으로 온 질병 때 효과가 있다. 특히, 다른 광천수와는 달리 마그네슘, 브롬, 요드, 이온 등이 많아 신증, 자율신경성 균형장애, 심장혈관계통 기능장애에 효과가 있다. 또한 해수에는 항산화제들이 풍부하여 부신피질기능을 뚜렷하게 높여준다. 낮은 온도에서의 해수 목욕은 일반 목욕보다 체온이 낮아지는데 11~25℃에서 10여분동안 목욕할 때 피부온도는 3℃나 낮아지며 1시간 후에 나 정상으로 회복되므로 훨씬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황토찜질방의 황토는 지구표면에 있는 60여 종의 흙 가운데 가장 우수한 광물질로 평가 받는 흙이다. 황토 속에 있는 다양한 효소들은 독소제거, 분해, 정화작용을 한다. 특히 황토의 가장 큰 기능은 황토에서 발생하는 원적외선인데, 이 원적 외선은 세포의 생리작용을 확장하고, 혈액순환을 활성화 시켜서 신진대사를 강화하고, 조직재생력을 증가시키고 성장 촉진에도 현저한 효과를 보인다. 이러한 효과로 인해 황토찜질을 하고 나면 피로와 스트레스가 말끔히 사라진다.

Information

Address: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자유평화로37번길 15-19 (47366)
data provided by Korea Tourism Organization
More Pla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