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신상 호텔 리스트
최근에 오픈한 호텔을 찾는다면 살펴보세요
부산 추천 호텔: 라발스 호텔
전 세계 상식닷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Get it on Google Play
전 세계 > 타이베이 (타이베이)

Mr. Chee Kopitiam

조회수: 479

식당

Information


구글로 연결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 [2024년 01월 21일]
Mr. Chee Kopitiam No. 385, Section 2, Fuxing S Rd, Da’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6 계산하면서 점원한테 대형 마트가 어디에 있는지 물어봤다. 샴푸가 필요하다. 티트리가 들어간 일본 샴푸이다. 처음 사는 용품을...

헤비드링커의 술장고 [2023년 11월 20일]
음식점 Mr.Chee Kopitiam 스타벅스에서 진짜 빡 집중해서 과제 해서 겨우 마무리 다 했음 집중해서 공부하다보니 이미 해는 지고 벌써 저녁 먹을 시간이 됐음 뭐 먹을까하다가 저번에 엄청 맛있게 먹었던...

헤비드링커의 술장고 [2023년 10월 17일]
식당Mr. Chee Kopitiam 대기가 있어서 조금 기다리다 들어갔음 꽤 유명한 집인 듯 메뉴 사진을 못 찍었는데 가격 대는 거의 다 한화 만원 정도 했음 가격 꽤 괜찮은 것 같으면서 대만 치고는 비싼 것 같기도 함...

out of this world [2023년 01월 13일]
Mr. Chee Kopitiam 말레이시아 식당 말 그대로 말레이시아 음식 판다. 플레이트 하나에 정갈하게 나와서 좋다. 근데 간이 좀 센 편인가 이거 먹으면 항상 속이 아려서 자주는 안갔다. 근데 인기 좋다. 점심에 가면...

자카 [2022년 07월 23일]
#Mr.CheeKopitiam #Taiwan Mr. Chi를 처음 방문했을 때 전혀 실망하지 않았고 다시 방문하고... Mr. Chee Kopitiam ❤️ ■ 주소 : No. 385, Section 2, Fuxing S Rd, Da’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6 ■ 전화번호...

out of this world [2021년 01월 17일]
Mr. Chee Kopitiam 알 사람들은 다 알듯한 맛집. 점심시간에 드글드글하다 약간 얼큰하고 매운걸로 해장하고싶을 때 딱 얼큰하긴 해도 코코넛밀크로 만든 국물이라 스무스하게 원샷 가능 근데 매운거 못먹는...

치페이러 [2020년 12월 01일]
친구 1은 커리 락사 누들(해물)을 친구 2는 하이난 치킨라이스를 Mr. Chee Kopitiam 나시르막 그리고 저는 말레이의 대표 음식인 나시르막을 시켰어요! 정말이지 나시르막은 지겹도록 너무 많이 먹었는데...

쑤니의 대만생활 [2018년 12월 21일]
ㅋㅋ 식당이름은 MR. Chee kopitiam 딱 말레이시안 식당이름...ㅋㅋㅋ 맛집포스가 똭!!! 시누이말로는 저기 근처에 맛집이 진짜 많다고... 집에 가는길에 종종 들러서 공관역 맛집 깨기를 할까 심히 고민중...ㅋㅋ...

지니스러운 [2018년 05월 22일]
이번 영상은 귀국전에 찍은거라 그런지 간 곳이 많네요 하핫 대만대 공관역 맛집인 'Mr Chee Kopitiam' 말레이시아 식당인데 매콤한 오징어볶음이 진짜 한국인 입맛에 딱 맞아요! 넘나 맛있는것 메뉴판이...

은지새나 : 쉼표 : [2017년 12월 12일]
생각보다 양도 많고, 대만음식, 한국음식과는 완전 다른 맛을 볼수있다. Mr Chee Kopitiam (Gongguan Branch), No. 10, Lane 284, Section 3, Luosifu Road, Zhongzheng District, Taipei City, 100

밍지 아카이브. [2017년 11월 02일]
아놔 4번으로 오라며 왜 1번에...ㅂㄷㅎㅎ 말레이시아음식 소개해달라해서 데려온 곳 말레이음식은 처음이라 두근두근 #공관역맛집 말레이시아 음식점 MR chee kopitiam 호에엑 지금보니 구글평점 4.2 가게 내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