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상식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마사지 인 가든

조회수: 1540
마사지

Information

$$

여기 근처에 있다면 가세요! 마사지사마다 다를 수 있는데 저는 운이 좋았는지 아주 좋았습니다. 게다가 가격도 저렴! 시설은 보통. 에어콘 대신 자연풍(천장 선풍기)이라서 좋았습니다.



레드씰 프로폴리스 치약, 100g, 3개
상식이가 매일 사용하는 치약!
쿠팡에서 물건 구매로 발생하는 수수료로 상식이 서포트해주기


다음(Daum) 카카오 블로그 검색 API 이용
- [2022년 06월 12일]
위치 ෆ 깨끗한 청결 상태 ෆ 인피니티 플 수영장 ​ 내돈내산 가성비 아마라 방콕 호텔 추천 🤍 (열심히 모은 내 돈으로 다녀왔어요🌝) 야식에는 편의점이 빠질 수...좋아요 다만 가게마다 노래 소리가 많이 크긴해요...😭 ] 마사지 인 가든 1 1 Ram Buttri, Chana Songkhram, Phra Nakhon, Bangkok 10200 태국 ෆ 운영시간...

내가 사는 이야기 [2022년 07월 01일]
바이러스를 몰랐던 아주 평화로운 201... blog.naver.com ​ ​ ​ ​ 마사지 인 가든에 미리 예약하기 위해 '이글네스트' 가기 전 예약을 미리 걸어놨었다 = 200바트...챙겨줌 ​ 여기서 팡팡 쓰고 왔네? 그래도 둘이서 4만원 이지만 방콕 카오산로드의 마사지샵 서칭중 발견하게 된 이 가게는 친 자연적인 환경을 제공하여 자연...

@suminside [2019년 01월 23일]
앙증맞은 사이즈여서 실망,,, 그러나 맛은 좋습네당 그 다음 마사지 받으러 가는 길 #마사지인가든 Massage In Garden 1/1 ซอย รามบุตรี Chakrabongse Rd, Chana...유명한가봐요 한국 가기 전 마지막 쇼핑지는 #시암 #시암센터 방콕 최대의 쇼핑지인 만큼 사람도 무진장 많았습니다 정말 신기한 건 경전철(?) 선로가 위...

또뇨니의 섭취와 일상 [2019년 04월 28일]
연어 양념안묻은 끝 부분 소량 줌 좋다고 낼름쓰 늘 핫함 카오산 오늘은 무리말고 피맥먹고 약간 구경하고 귀가함 송크란때 본격적으로 놀기를 다짐하며 마사지 인 가든 1 1 Ram Buttri, Khwaeng Chana Songkhram, Khet Phra Nakhon, Krung Thep Maha Nakhon 10200 태국 #방콕맛집 #나나역맛집 #나나맛집 #아속맛집...

Things I Like [2018년 06월 24일]
5박6일 파타야.방콕여행 마사지 인 가든 #카오산로드 마사지샵 추천 시암박물관에서 그랩으로 카오산로드로 향했다! 그랩 택시기사님이.. 목적지인 마사지 인 가든이 아니라 이상한 곳에 내려줘서 조금 분노했지만..! 덕분에 친구 옷을 득템했당 :) 카오산로드의 마사지 인 가든을 찾아가는 중! 마사지 인 가든은 카오산...

N [2017년 12월 22일]
태국하면 마사지죠 우리나라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태국 마사지를 받으러 카오산 로드로 갑니다 마사지가 정말 태국에는 종류가 많습니다 퇴폐적인... 것도 있구요 스펙트럼이 정말 많습니다 길거리에서 좌판깔고 하는 마사지도 있고 호텔에서 비싼 돈 주고 받는 황제 같은 마사지까지 엄청 많은데 저희는 그렇게...

울산샷시 전문업체 나노창호 [2019년 05월 02일]
오늘은 방콕 람부뜨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을 추천 해드리려 합니다^^ 카오산거리에서도 걸어서 갈수 있는 가까운 곳이에요 마사지인 가든 massage in garden ​ 마사지인 가든은 제가 여러번 검색해보고 찾아 간 곳인데 후기나 평이 좋아서 가보기로 했어요 ​ 입구가 눈에 확 튀지 않아서 사진 참조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흔한 공간 [2018년 08월 06일]
대비 만족이였다. 마음에 드는 마사지사와 시간을 맞춰 예약하는 분들이 많았다. 방콕을 떠나기 전, 쪼~금 더 좋은 마사지 받아보자며, 마사지 인 가든으로 갔다...전날에 예약이 어려워서 오전 일찍 가서 예약을 하고 마사지를 받았다. 마사지 인 가든 Massage in Garden 에어컨이 없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선풍기...

인소의 블로그 [2017년 09월 30일]
직원한테도 미안했음 요렇게 길쭉하게 생긴 이곳이 로비인듯함 암튼 앞에서 발 씻고 직원따라 들어가서 이렇게 누워서 마사지받으면됨 카오산로드 마사지, 마사지 인 가든 방콕에서 처음받아본 마사지였는데요. 제가 뭐 잘 몰라서 솔직히 좋다 어떻다 라고 말하긴 좀 애매하고 그래도 뭐 마사지받고나니까 좋긴...

이나 In The World [2018년 06월 07일]
안녕하세요! 이나입니다 *_* 다들 태국 좋아하시나요~~? 저는 방콕을 너무 좋아해서 벌써 3번이나 갔다왔는데요! 방콕 카오산로드에서 방문했던 한 마사지샵을...ㅎ_ㅎ 주변 사람들에게도 언제나 강추하는 곳! '카오산로드 마사지 인 가든 (Massage In Garden)' 이름에서부터 느낄 수 있듯이, 풍경이 너무 예뻐요...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Arial [2022년 09월 27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콕에선 꽤 괜찮았던 툭툭 내려서 바로 호텔 조식 먹는 곳으로 감 디저트... 괜찮아보이던 마사지인가든 알고보니 로띠집 바로 앞에 있어서 고대로 뒤돌아 들어감 가격도 저렴했던것 같은데...

내가 사는 이야기 [2022년 07월 01일]
우리 모두 태국-방콕에 가면 꼭 해야하는 일 중 하나가 있다 바로 새벽사원 왓아룬의 멋진... 느낌 ->마사지 인 가든 (Massage in Garden) 1 1 Ram Buttri, Chana Songkhram, Phra Nakhon, Bangkok 10200 태국 +6626293583 현재...

- [2022년 06월 12일]
치앙마이에서 방콕으로 떠나요 ✈ 비행기 창문을 열고 한참 구름을 보다가 발견한 강아지, 고래 구름... 타이마사지 1시간 , 250바트 9100원 [ 현재는 임시휴업 중 ] 숲 속에서 마사지 받는 기분 낮에 가면...

꽁트맨저장소 [2018년 08월 08일]
마사지 인 가든(Massage In Garden) 포스팅은 여기↖↖↖ 방콕왕궁 담넘어로 보이는 지붕들 맑아진 날씨 소나기를 한바탕 부워대더니 금방 또 날씨가 좋아진 방콕. 버스에서 보이는 바깥 풍경도 너무나 좋다...

거제도 맛집 혀니 [2019년 05월 19일]
태국 방콕 람부뜨리로드 마사지 마사지인가든 숲속에서 관리받는 기분이야 숙소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태국 방콕 람부뜨리로드 마사지 전문점에 타이마사지 받으러 다녀왔어요. 입구에 환전할 수...

Eun. [2018년 08월 20일]
- 효니랑은 처음가는 방콕 맨날 나 혼자만 돌아다니는 것 같아 불효막심한 나를 탓하며 이번 태국여행을... 가격대비 정말 괜찮다 카오산 마사지 인 가든 예약해 놓고 혼자 어슬렁거리다 호텔가서 효니 데리고...

내일은 오늘보다 건강하고 젊은 띵띵 [2017년 05월 28일]
썬탠하러 나와서 포스팅하는데 또 비오네ㅜㅜ 5월의 방콕은 완전 우기구나. 참. 방파인은 복장 규정이... 요렇게 시키고 520밧 정도.밥을 먹고 맛사지를 받으로 람부뜨리 거리의 끝에 있는 마사지 인 가든에 감...

욘지입니다. [2017년 09월 28일]
어제 아침 10시로 예약해 놓은 마사지 인 가든을 가기 위해 눈곱만 떼고 쌩얼로 카오산로드 끝까지 직진... 내가 방콕에 온 궁극적인 목적 이라 해도 과언이 아님ㅋㅋㅋㅋ 음 카오산로드 쪽 보다는 뭔가 더...

송정 [2022년 03월 16일]
마사지 인 가든 | ??????? 주소 | 1 1 Ram Buttri, Chana Songkhram, Phra Nakhon, Bangkok 10200 태국 전화번호 | +66 2... 발마사지를 받으시면 됩니다. 250바트에 발마사지를 체험하고 나면 그간 내가 방콕 시내에서...

Things I Like [2018년 06월 24일]
5박6일 파타야.방콕여행 마사지 인 가든 #카오산로드 마사지샵 추천 시암박물관에서 그랩으로 카오산로드로 향했다! 그랩 택시기사님이.. 목적지인 마사지 인 가든이 아니라 이상한 곳에 내려줘서 조금...

맛집을 입력하세요 [2022년 09월 02일]
근처의 마사지 샵이죠? 비와서 그런지 웨이팅이없었던 씨암마사지. 동남아 마사지는 어딜가든 먼저... 행복 :) #내돈내산 #태국여행 #태국마사지 #방콕여행 #방콕마사지샵추천 #방콕마사지 #아이콘씨암마사지...

또뇨니의 섭취와 일상 [2019년 04월 28일]
공항 노숙후 부랴뷰랴 잡앗던 숙소에서 쉬고 나와서 느지막히 방콕 오후 즐기기 익숙한 노랑 초록 믹스... 느낌이라는 마사지 인 가든 이땐 몰랏지 정말 가든에서 받는건줄 가격대 저렴햇다 우링 시그니처...

나의 작은 세상. [2019년 06월 18일]
추천 코스는 팟타이맛집인 팁싸마이와 마사지가 마음에 들었던 람부뜨리로드의 마사지 인 가든이에요. 꼭 가보시길! #방콕자유여행 #태국자유여행 #카오산로드 #람부뜨리로드 #카오산맥도날드 #태국콘파이...

흔한 공간 [2018년 08월 06일]
방콕을 떠나기 전, 쪼~금 더 좋은 마사지 받아보자며, 마사지 인 가든으로 갔다. 추천 마사지인 허브 볼 포함 1시간 30분에 380바트 마사지를 받았다. 인기(?)가 많은지, 전날에 예약이 어려워서 오전 일찍 가서...

아로미의 일상이야기,여행,먹방,뷰티 이야기❤️ [2018년 10월 10일]
오늘 소개드릴 곳은 방콕 카오산로드에 위치한 조용~한 마사지샵 마사지 인 가든 Massage in Garden 입니다. 굉장히 자연친화적인 디자인의 마사지샵이에요 사실 처음에는 너무 조용하고 해서 혼자 들어가기 살짝...

이나 In The World [2018년 06월 08일]
저는 방콕을 너무 좋아해서 벌써 3번이나 갔다왔는데요! 방콕 카오산로드에서 방문했던 한... '카오산로드 마사지 인 가든 (Massage In Garden)' 이름에서부터 느낄 수 있듯이, 풍경이 너무 예뻐요...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 [2019년 08월 22일]
마사지 인 가든 타이마사지 10:00 ~ 24:00 역시나 방콕은 밤이 핫하기때문에 마사지샵도 늦게까지 운영함 마사지 인 가든의 타이마사지는 1시간 1인 250바트 (한화 만원정도) 마사지는 정말 저렴한 방콕 마사지만...

꽁트맨저장소 [2018년 07월 20일]
먼가 조용하고 한적한 느낌에 선택한 마사지샵 녹색 간판옆이 입구 얼핏보면 그냥 지나칠법한 좁은 입구와 이름답게 은엄폐가 확실해서 마사지샵인지 알 수 없을 듯한 느뀜~ 방콕 차 한잔~ 카운터 이모에게...

이은다운 [2018년 08월 06일]
2018.05.17-22 방콕 여행 3박 5일의 일정 중, 3일은 카오산로드 근처의 숙소에서 지내기로 했던 우리는... 마사지인가든 massage in garden 이런 카오산 골목들을 지나다 보면 .... 여기 있겠지 ? 안지나친것 맞겠지?...

아브라카다브라 [2017년 05월 25일]
방콕 하면 당연히 마사지. 이번에는 비싼 오일 마사지 대신 저렴한 타이 마사지와 발 마사지만... 마사지 인 가든(Massage In Garden) 1/1 ซอย รามบุตรี Chakrabongse Rd, Khwaeng Chana Songkhram, Kh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