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에서 타이항공을 타고 마닐라에
도착했다.
에어콘이 너무 강했다. ㅋㅋ
반팔 반바지 입은 사람들은 담요 2개 덮고 있었다.
큰 비행기라 조용했다.
사람들도 거의 없어서 누워서 가는 사람들이 많았다.
밥도 양이 많았다.
강아지랑 같이 이동해서 타이항공 이용했다.
필리핀 항공으로도 가능한데 도착시간이 안 맞아서 타이항공을 이용했다.
필리핀 항공 예전에 탔을 때 아주 좋았었다.
거의 6년인가 7년 만에 필리핀에 왔다.
작성자:
sangseek [회원]
| 작성일자: 2년 전
2024-04-20 08:00:12
조회수: 279 | 댓글: 0 | 좋아요: 0 | 싫어요: 0
조회수: 279 | 댓글: 0 | 좋아요: 0 | 싫어요: 0
내용이 부정확하다면 싫어요를 클릭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