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복지플러스센터의 서비스는 비영리 기관인가요?
_____A: 네, 고용복지플러스센터는 정부가 운영하는 공공기관으로서 비영리 목적의 서비스 기관입니다. 고용복지플러스센터는 국민의 고용안정과 복지 증진을 위해 일자리 상담, 직업훈련, 구직 지원, 생활 안정 지원 등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익 추구가 아닌 국민 편익 증진을 목표로 운영됩니다. 따라서 고용복지플러스센터의 서비스는 비영리 기관의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작성자:
최승현 [비회원]
| 작성일자: 1년 전
2024-09-30 06:03:57
조회수: 188 | 댓글: 0 | 좋아요: 0 | 싫어요: 0
조회수: 188 | 댓글: 0 | 좋아요: 0 | 싫어요: 0
내용이 부정확하다면 싫어요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