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 잘 하는 법을 실천하기 위한 첫걸음은 무엇인가요?
_____A: 이별 잘 하는 법을 실천하기 위한 첫걸음은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이별 후에는 슬픔, 분노, 혼란 등 복합적인 감정이 밀려오기 마련인데, 이를 억누르기보다는 있는 그대로 느끼고 인정하는 것이 마음의 치유를 시작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감정을 건강하게 표현할 수 있으며, 이후 이별을 마주하는 자세가 한층 성숙해지고 흔들림 없이 이별을 받아들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작성자:
이윤아 [비회원]
| 작성일자: 1년 전
2025-03-21 16:40:54
조회수: 175 | 댓글: 0 | 좋아요: 0 | 싫어요: 0
조회수: 175 | 댓글: 0 | 좋아요: 0 | 싫어요: 0
내용이 부정확하다면 싫어요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