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후 몇번째 만남이 끝난 후 서로에게 연락을 하셨나요?
A: 보통 첫 만남 후 바로 연락을 주고받는 경우가 많지만, 상대방과의 분위기나 개인 성향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첫 만남이 끝난 직후에 연락을 하기도 하고, 두 번째 만남 이후에 자연스럽게 연락을 이어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Q: 첫 만남 후 바로 연락을 해도 괜찮을까요?
A: 네, 첫 만남 후 감사 인사나 좋은 점을 간단히 전하는 연락은 긍정적인 인상을 남길 수 있어 추천됩니다. 다만 너무 빈번하거나 부담스러운 메시지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Q: 연락이 오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몇 번째 만남 이후에 연락이 자연스러워지나요?
A: 사람마다 다르지만 보통 두 번째나 세 번째 만남부터 서로 편안한 대화가 가능해지며 자연스럽게 연락 빈도가 늘어납니다.
Q: 소개팅 후 연락 주고받는 데 있어서 중요한 점은 무엇인가요?
A: 상대방의 반응을 존중하며 과하지 않게, 편안하고 진솔한 대화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로의 관심사나 일정에 맞춰 적당한 타이밍에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성자:
정윤하 [비회원]
| 작성일자: 1년 전
2025-03-05 15:51:06
조회수: 781 | 댓글: 0 | 좋아요: 0 | 싫어요: 0
조회수: 781 | 댓글: 0 | 좋아요: 0 | 싫어요: 0
내용이 부정확하다면 싫어요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