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식닷컴
로그인
가입하기
2026년 상식닷컴 선정 식당 & 카페 리스트
2025년 2026년 신상 호텔 리스트
최근에 오픈한 호텔을 찾는다면 살펴보세요
일주일 식단표 어플
자동 일주일 식단표 어플
안드로이드
아이폰
주식 & 코인 차트의 신
1000만원으로 2000만원 만들기 프로젝트
수정하기 - 여자 이별 후 일주일, 다시 연락하는 것이 좋은가요?
닉네임
비밀번호
제목
내용
[이미지 업로드는 권한이 있는 사람만 가능. 하단 카톡으로 연락]
이별 후 일주일이 지났을 때 다시 연락하는 것은 복잡한 상황일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1. 감정 정리 : 이별 직후에는 감정이 격해져 있을 수 있습니다. 이별 후 일주일 동안 자신의 감정을 정리하고, 상대방의 감정을 이해하고 수용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감정이 복잡한 상태에서 연락을 하면 오히려 상황이 더 악화될 수 있습니다. 2. 이유 파악 : 이별의 원인을 되짚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이유가 해결 가능하거나 서로가 변화할 수 있는 여지가 있다면 연락을 해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가 명확하고 해결하기 어렵다면 연락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상대방의 감정 : 상대방이 이별에 대해 어떻게 느끼고 있는지 알고 싶다면, 간접적인 방법으로 그들의 상태를 확인해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친구나 공통 지인을 통해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4. 목적 설정 : 연락을 하려는 이유가 무엇인지 명확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양한 이유가 있을 수 있지만, 상대방을 다시 회복시키고 싶은 마음에서 연락한다면, 그 감정이 진실한지, 그리고 상처를 주지 않을지 고려해야 합니다. 5. 시간의 필요성 : 때로는 시간이 해결해주는 경우도 많습니다. 상대방이 이별 후 감정을 정리할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연락을 하기 전에 충분한 시간을 두는 것이 바람직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별 후 일주일에 다시 연락하는 것이 항상 좋은 선택은 아닙니다. 생각을 정리하고 상대방의 감정을 존중하며, 신중하게 판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연락을 결심한다면, 더욱 성숙한 마음가짐으로 접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용안내
커뮤니티 이용안내
×
- 게시한 게시글로 발생하는 문제는 게시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게시글이 타인/타업체의 저작권을 침해할 경우 모든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게시자가 모든 손해를 부담해야 합니다.
- 상식닷컴 운영자는 게시자와 상의하지 않고 게시글을 수정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상식닷컴 운영자는 깨끗한 커뮤니티 공간을 만드는 것이 1순위입니다.
수정하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