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R의 첫 번째 노선은 언제 개통되었나요?
_____A: MTR의 첫 번째 노선인 퉁청선(현의 퉁충선)은 1979년 10월 1일에 공식 개통되었습니다. 이 노선은 홍콩 지하철 시스템의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구간으로, 당시 애드미럴티(현 센트럴)에서 포사이 베이(현 완차이)까지 운행하였으며, 이후 확장되어 현재의 광범위한 MTR 네트워크의 토대가 되었습니다.
작성자:
정다영 [비회원]
| 작성일자: 1년 전
2024-11-30 09:11:20
조회수: 149 | 댓글: 0 | 좋아요: 0 | 싫어요: 0
조회수: 149 | 댓글: 0 | 좋아요: 0 | 싫어요: 0
내용이 부정확하다면 싫어요를 클릭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