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찹 좋아한다면 맛있는 과자
입니다.
80그램입니다.
가격이 20바트. 약 800원.
세븐 일레븐에서 구매.
봉지 안에 양 많음.
양파링이랑 비슷하게 생김.

작성자:
sangseek [회원]
| 작성일자: 2년 전
2023-07-13 14:03:03
조회수: 433 | 댓글: 0 | 좋아요: 0 | 싫어요: 0
조회수: 433 | 댓글: 0 | 좋아요: 0 | 싫어요: 0
내용이 부정확하다면 싫어요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