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신상 호텔 리스트
최근에 오픈한 호텔을 찾는다면 살펴보세요
전 세계 상식닷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Get it on Google Play

팁사마이

조회수: 1627

식당

. by . /
Information

$$

팁사마이(Thipsamai | ทิพย์สมัย ผัดไทยประตูผี)는 태국 방콕에 위치한 유명한 레스토랑입니다. 태국의 인기 볶음 국수 요리인 팟타이가 맛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레스토랑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종종 방콕에서 정통 팟타이를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팁사마이의 팟타이는 독특한 맛과 고품질 재료로 유명합니다. 신선한 새우, 두부 또는 기타 단백질 옵션을 쌀국수, 콩나물, 타마린드, 생선 소스, 설탕 및 기타 조미료로 만든 풍미 가득한 소스와 함께 사용합니다. 이 요리는 일반적으로 으깬 땅콩, 라임 조각으로 장식되며 때로는 매운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칠리 플레이크를 곁들여 제공되기도 합니다.

팁사마이를 차별화하는 것은 일관성과 품질을 유지하면서 전통적인 팟타이 준비 방식을 보존하기 위한 헌신입니다. 레스토랑의 명성으로 인해 긴 줄을 서서 기다리게 되었지만, 많은 방문객과 현지인들은 탁월한 팟타이 경험을 위해 기다릴 가치가 충분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구글로 연결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힙한여행 [2024년 02월 21일]
ㅋㅋㅋ 팁사마이 메뉴판 방콕핫플 아이콘시암 필수코스 팁사마이 역시 사람들의 추천대로 오렌지 쥬스 엄청 맛있었어요!! 저는 고수러버라 고수를 추가로 주문했답니다 :) + 개인적인 팁사마이 후기...

Hopes and Dreams [2024년 02월 16일]
태국 방콕에서 대형 쇼핑몰 중 하나인 #시암파라곤 방콕에 대형 쇼핑몰이 많은데 그 중에서... * 팁사마이 팟타이 총평* 살짝 달짝지근한 맛이 강하다. 슴슴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조금 쎈 간. 그치만...

사랑이 퐁퐁퐁 [2024년 01월 25일]
5살 아이랑 방콕 자유여행 왓아룬 사원 방콕까지 왔는데 사원 하나는 봐야겠졍ㅋㅋ 저는 예전에 왕궁... 6층 팁사마이 아이콘 시암 팟타이 맛집 점심 시간이 조금 지나서 그런지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막지 견문록 [2024년 01월 09일]
팁사마이 ( 본점 ) 방콕에 오면 그냥 잠들긴 아쉬운 법. 방콕의 밤에 야식이 빠지면 섭섭하지 아니한가. 3년 만의 방콕이기도 하고, 방콕에 오면 꼭 들르는 식당 중의 하나인 팁사마이에 도착했다. 내가 처음에...

나는 당신의 행복한 상상 [2023년 10월 24일]
망우역맛집 '알로이 짱' 팁사마이 팟타이를 여기서 먹다니!!!! 망우역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알로이 짱' 벼르고 벼르다가 다녀왔습니다 향신료를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이라서 방콕갔을때 좀 힘들었는데 이게...

성으리 LIFEEE [2023년 10월 16일]
코로나 이후 첫 해외여행 드디어 해외를 간다니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한 태국 방콕 여행, 방콕은... 심지어 음식점 문 안열었는데 다시 탈거냐고 딜 함 ㅎ 팁사마이 스캔결제가능 유명한 맛집, 웨이팅이 꽤나...

유쾌한 행복씨의 세계여행 [2023년 10월 15일]
김에 팁사마이도 클리어 하러 간다 ㅋㅋ 우린 푸드 파이터들 셀카도 찍고 ㅋ 오렌지 쥬스 먹어야지 ㅋ 캔디는 코코넛 사랑 거뜬히 클리어 하고 카페 간다 근처에 있는 카페 루츠Roots 치앙라이 원두를 쓰는데...

스 냅 생 각 [2023년 10월 14일]
오늘은 방콕 포스팅 중 첫 번째, 아이콘 시암 팁사마이~! 아이콘 시암은 방콕 중심의 거대한 쇼핑몰로 우리가 묵었던 샹그릴라 호텔 방콕에서 배를 타고 한 정거장만에 갈 수 있어 좋았다. 보통...

lovemehyez님의 블로그 [2023년 10월 09일]
Padthai with shrimp oil, prawns and egg 방콕 여행 브이로그를 보면 꼭 가는 팁사마이 ! 달아서 별로라는 후기도 좀 있어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다! 달긴 했는데 달아서 못 먹을 정도는 아니고 적당히 단맛이라...

달곰이의 달콤한 일기장 [2023년 10월 04일]
태국 방콕 여행 중 꼭 먹어봐야 하는 게 팟타이라는 음식인데 미슐랭 받은 팟타이 맛집이 있다 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름은 팁싸마이(팁사마이)라는 곳인데 BBC 선정 맛집이라 해서 직접 방문했습니다...

좌충우돌 일상 [2023년 10월 04일]
아래 위치가 팁사마이 본점입니다. 여기 또한 착즙 오렌지 쥬스도 맛있으니 함께 구매 필수입니다. 쏨분씨푸드 (SOMBOONSEAFOOD) 개인평점 : ★★★★★ / 예산 인당 : 20,000~30,000원 해산물 매니아인 제가 방콕...

매일매일을 소중하게 [2023년 09월 27일]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리조트 방콕은 리버사이드에 있어서 무료로 페리 라이드를 사톤 피어 까지... 꼭 디즈니랜드에 온 것 같아요^^ 드디어 팁사마이 식당에 왔네요^^ 태국에 살때도 한 번도 못가봐서 서운해...

오래도록 고맙도록, [2023년 09월 23일]
팁사마이의 팟타이입니다. 방콕 물가에 비하면 가격대는 높은 편이고 소스가 달아서 호불호가 있다고 하던데 저희는 둘 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달걀 안에 팟타이가 들어가있는 스타일이에요. 포스팅...

8년간의 자전거 세계여행, 성원이의 모험으로 사는 인생 [2023년 09월 22일]
세계일주 이후 4년 반만의 여행 / 태국 방콕 맛있는 재미를 찾아서 / 팟타이 맛집 팁사마이 및 국수집 2023년 7월 14일 코로나로 변한 세상 속 나도 예외가 아니었다. 다만 20대의 나와 30대가 되어 떠나는 여행의...

퀸마마 러블리뷰♡ [2023년 09월 22일]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한 곳이 태국 방콕 여행이죠! 로컬로 들어가서 현지 식사를 즐기는 것도 좋고... 팁사마이 아이콘시암 Khlong Ton Sai, Khlong San, Bangkok 10600 태국 #내돈내산 뭐 오렌지주스가 주스지! 라고...

jade vinyl [2023년 09월 16일]
2022.09.15 - 09.22 방콕 여행 4일차 이 숙소에서의 마지막 아침! 그렇다 숙소 옮기는 날이다 짐 열심히... 대망의 #thipsamai 저 유명한 팁사마이 오렌지 주스가 보이는가 주스만 사러 오거나 포장이거나 하면 저기서...

몽꽃일상 [2023년 09월 14일]
시암파라곤고앙빠뚜남 #시암파라곤옹통 #시암파라곤팁사마이 #시암파라곤야오와랏 #방콕고앙빠뚜남 #방콕옹통카오소이 #방콕팁사마이팟타이 #방콕야오와랏토스트 #치킨라이스 #카오소이 #팟타이

뭉치는 행복해 [2023년 09월 11일]
그리고 오렌지 가격에 따라 가격도 달라지는데, 맛이 맛이~~~ 오랜지를 별로 안좋아히는 저도 너무 맛있게 마셨던 쥬스 팁 사마이는 방콕전통음식을 파는 가게인데(6층에 위치) 거기서 오렌지 주스만 따로 살 수...

足福 이선생의 기웃기웃 [2023년 09월 04일]
지난 2018년 10월 방콕 포스팅에 이어 삘 받아서 써보는 2018년 5월 방콕 방문기 Day1 2018년 5월 17일 밤... 맛집 팁사마이 팟타이를 찾았다. 유우명한 맛집답게 문전성시 웨이팅하고 먹었는데 기다릴 만 한 맛이었음...

So小채움 [2023년 09월 03일]
한국말을 잘 하시는 직원분이 계셔서 불편한건 없는지 여러가지 문의해주신다 언어 여러가지를 다 하시는 것 같아서 완전 신기! 팁싸마이. 팁사마이. QR결제 가능하다! 태국 방콕 팁싸마이. 팁사마이

손으로 쓴 발로그 [2023년 09월 02일]
오르니 방콕 도시 전체를 내려다 볼 수 있었다. 알고보니 방콕에 산이 없는데 인공적으로 언덕을 만든... 화려한데 차분하고 조용함 새들이 빵 먹방하는 거 구경하며 잠시 쉬었다가 팁사마이(Thipsamai) 도착했을...

한비의 소소한 일상들 [2023년 09월 01일]
그리고 새우 2마리 때문에 거의 가격 2배 인듯? 이거는 다섞은 후에 한컷 너무 달아서 고춧가루 열심히 넣어 먹었다,, 음 방문한다면 그냥 오렌지 쥬스만 사먹길 ^^ 방콕 아이콘시암 팁사마이Thipsamai

혀니 궈니 ✌ [2023년 08월 31일]
팟타이 보단 제 픽은 오렌지 쥬스 ㅋㅋㅋㅋ #방콕 #방콕여행 #방콕팁사마이 #방콕팁싸마이 #팁싸마이 #팁사마이 #카오산로드 #카오산로드맛집 #해외여행 #부부여행

꽃쩡블로그 [2023년 08월 24일]
저희도 성장하고, 또 소중했던 기억들은 가슴에 남아 삶의 원동력이 되는 것 같아요 :-) #아이와해외여행 #아이와해외 #태국여행 #방콕여행 #시암캠핀스키 #시암파라곤 #팁사마이 #고앙프라투남 #애프터유

라라랜드의 행복 여행 [2023년 08월 18일]
스토어도 방콕에서 최초로 입접되었다고 합니다. 눈팅할때 자주 추천하셨던 응 (%) 카페도 있어서 방가운 마음에 찍어봤어요. ㅋㅋ 아이콘 시암 DIRECTORY 입니다. 팁사마이 오전에 왓아룬에 갔다가 아이콘...

연연 일상이에 연 :D [2023년 08월 17일]
여기 , 팁사마이 새성생님께서 진정한 블로거라면 방콕여행시 여길 꼭 가야한다는데 ㅋㅋㅋ 여기도 일정 빡빡해서 못가고 있다가 공항가기 바로 직전에 그랩잡아타고 날라가서 겨우 맛보고 왔네요 ㅋㅋㅋㅋ...

Obliviate [2023년 08월 16일]
바삭하고 새우는 통통하고 맛있었다. 방콕에서 팟타이와 개존맛 오렌지주스를 먹고싶은 분들께 팁사마이 추천드립니다~! #방콕맛집 #방콕팟타이 #팟타이존맛 #팁사마이 #tipsamai #방콕오렌지주스 #방콕팟타이맛집

여행하는 하디 HADI [2023년 08월 14일]
팁사마이 - 기본정보 위치 / 날짜 / 찾아가는 방법 / 유튜브 팁사마이 위치 313 315 Maha Chai Rd, Samran Rat, Phra Nakhon, Bangkok 10200 태국 QG33+4W 방콕 태국 방콕 도시권 팁사마이 시간 오전 9시부터 자정까지 ️방문...

Harrison's Table [2023년 08월 10일]
당연히 팁사마이 팟타이 소스는 종류별로 다 사왔지요 지극히 극도로 내돈내산으로 작성한 매우 사적인 포스팅임다. 출처는 내마음 #태국맛집#방콕맛집#태국맛집추천#방콕맛집추천...

쭈의 생각하는대로 [2023년 08월 09일]
#내돈내산 #여행후기 #방콕여행 #방콕 #팁싸마이 #방콕맛집 #팁사마이 #팁싸마이 #여자혼자 #방콕배낭여행 방콕 맛집 팁싸마이 팟타이, 오렌지주스 원스어게인 호스텔을 선택했던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방콕 맛집...

소소하게 먹는 일상 [2023년 08월 04일]
태국 방콕 여행 맛집 시암파라곤 푸드코트 팁사마이 팟타이·고앙빠뚜남 치킨라이스 글 사진 〉 배고픈아톰 방콕 날씨가 너무 더워서 쇼핑몰을 자꾸 찾게 돼요. 전날에는 아이콘시암을 다녀왔고 이날은...

✨포타의 여행로그✨ [2023년 08월 02일]
#방콕유명한맛집 #방콕맛집 #방콕오렌지주스 #태국오렌지주스 #태국팁사마이 #방콕팁사마이 #방콕항정살튀김 #태국꺼무양 #방콕꺼무양 #꺼무양맛집 #방콕유명맛집 #서이추 #이추 #서로이웃 #공감 #댓글 #답방...

NICOLE KIM님의 블로그 [2023년 07월 31일]
내가 방콕오고싶엇던 이유는 바로 팁사마이 팟타이를 먹고싶엇기 때문 그리웟웅 또 탑사마이의 오렌지 쥬스를 안마실수가업지 오렌지 pulp 콸콸 으메. 매번먹어도 맛잇오 all day traffic jam BKK...

나둘째 [2023년 07월 27일]
방콕 아이콘시암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팁사마이 가셔서 제발 요걸 꼭 드셔주세요 아이콘시암 기념품 [팁사마이 소스] 아이콘시암 가시는분들 팁사마이 소스를 방콕 기념품으로 추천드립니다. (팟타이 한국...

멋진 라이프 [2023년 07월 21일]
#방콕킹파워면세점 로비 들어가서 엘베타면 푸드코트가 보입니다 3층에 파타이전문점 #팁사마이 #팁사마이오렌지쥬스 #방콕망고스무디 #방콕젤네일 여긴 팟타이도 유명하지만 착즙오렌지쥬스사러 많이...

나둘째 [2023년 07월 19일]
방콕 의 가장 핫플레이스 아이콘시암 다녀왔어요!! [아이콘시암 나들이] 방콕 숙소에서 오토바이로... [팁사마이] 팟타야가 그렇게 유명하다는 팁사마이 도 이틀이나 방문했답니다!! 근데 팟타야말고!! 요거...

EasyTrip Thai [2023년 07월 16일]
카드 카운터에서 맞은편을 바라보면 팁사마이가 바로 보입니다. ThipSamai는 방콕에 여기 포함 총 4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쁘라뚜피 본점, 아이콘시암, 킹파워 랑남) 우리가 흔히 먹고 싶어...

짹짹이세상 ¨̮ [2023년 07월 09일]
한국와서도 가장 생각나는 식당 중 하나에요 ʕっ•ᴥ•ʔっ #팁사마이 #팁싸마이 #방콕팁사마이 #방콕팟타이 #팁사마이본점 #태국팁사마이 #팁사마이오렌지주스 #팁싸마이오렌지주스 #팁싸마이밀키트...

프로혼밥러 영차영차 [2023년 07월 09일]
하여튼 확신의 맛있는 맛입니다 팟타이는 역시 팁사마이야! 팟타이 방콕맛집 팁사마이 본점 방문해보세요~ 추천!! #방콕맛집 #팟타이맛집 #팁사마이본점 #팁사마이 #방콕팟타이맛집 #방콕자유여행

나파벨리의 기억저장소 [2023년 07월 07일]
ㄹ.. 난 마스크 잘 쓴편인데 그래도 조심은 하시길 #응커피 #차오프라야 #팁사마이 #방콕여행 #7월방콕여행 #포시즌스수영장 #메가하버랜드 #아기랑해외여행 #아이콘시암 #숙시암

프로텅장러 소비일상모음.zip [2023년 07월 05일]
먹었으니 만족햐 ~ 여긴 팟타이도 팟타이지만 오렌지주스가 진짜 진짜 짱 맛있음 !!! 꼭꼭 같이 시켜먹길 바랍니다!!! 이상 쭈잉의 방콕 팟타이맛집 팁 사마이 아이콘 시암점에서 먹은 리뷰였습니다 안뇨옹

지욜의 기록장 [2023년 07월 05일]
여행 다녀온지 어언 4개월… 드리어 마무리 짓는 방콕 여행 기록!! (마지막 날이라 사진을 많이 찍지... 다행이도 근처에 팁사마이 본점이 있어서 그쪽으로 갔다. 이번에는 오렌지주스 큰 사이즈로 시키고...

놀마드부부의 세계여행 [2023년 07월 04일]
방콕 비추천 유명 맛집 팁사마이 아이콘시암점 옛 속담에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 했던가. 관광객들 사이에서 유명한 팟타이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팁사마이 레스토랑이 아이콘시암에 있다길래 이참...

Present [2023년 06월 27일]
나중에 또 방콕에 오게된다면 람부뜨리쪽에 묵어보고 싶다~ 여기도 대마초 파는 곳 까오산... 어찌 이럴수가 해가 슬슬 진다 람부뜨리에서 팁사마이 가깝길래 툭툭타고 감 툭툭안에 붙어있던거.. 무슨뜻?...

DJ Peter's Radio [2023년 06월 25일]
[2023 방콕] 팁사마이 (Thipsamai) Since 1939 @아이콘 시암 (Icon Siam) 6층, 팟타이 맛집 ^^ 2023년 6월 24일(토) 워낙 유명한 곳이라 늘 한번쯤 가봐야겠다고 마음 먹고 있었으나 우리 부부는...

나둘째 [2023년 06월 14일]
아저씨들 친절합니다 [팁사마이 / THIPSAMAI] 방콕 맛집 아이콘시암 맛집 아이콘시암 6층에 위치한 팁사마이 방콕 아이콘시암 맛집 [팁사마이 메뉴판] [나둘째의 팁사마이 주문목록!!] -오믈렛 팟타이 169바트(약6...

로미월드 ✈️ [2023년 06월 07일]
#더쿼터짜오프라야 #방콕호텔 #방콕가성비숙소 #방콕페리 #짜오프라야강 #아이콘시암선착장 #방콕수상버스 #왓아룬 #왓아룬야경 #이글네스트카페 #팁사마이 #방콕맛집 자유여행 5일차 더쿼터짜오프라야...

RIDE n EAT [2023년 06월 02일]
현지인들은 그냥 팟타이랑 같이 먹던데 나는 생이라서 뭔가 적응이 안되더라..ㅋㅋ 방콕 어느 식당을 가도 다 있는 알아서 간맞추기 시스템 보통의 방콕 식당에 가면 위생이 좀 신경쓰이지만 팁사마이는...

룡뇽빠의 이곳저곳 [2023년 04월 27일]
태국맛집 #방콕맛집 #팟타이맛집 #줄서서먹는팟타이맛집 #팁사마이위치 #팁사마이추천메뉴 #팁사마이가격 #팁사마이밀키트 #아이콘시암맛집 #아이콘시암팁사마이위치 #팁사마이오렌지쥬스 #방콕현지맛집

Planète de chat :: 고양이행성 [2023년 04월 21일]
팁사마이!! 방콕 내에 지점이 더 있긴 하지만 가장 나중에 생긴데다가 쾌적한 쇼핑몰 안에 있다보니 따로 찾아갈 필요도 없고 좋쥬?! 일반적인 좌석도 있었지만 약간 플로팅 좌석?처럼 물가에 있는 자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