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신상 호텔 리스트
최근에 오픈한 호텔을 찾는다면 살펴보세요
전 세계 상식닷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Get it on Google Play
전 세계 > 싱가포르 (싱가포르)

Song Fa Bak Kut Teh 11 New Bridge Road

조회수: 255

식당

Information


구글로 연결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미트마케터 김태경 박사의 고기를 만나다 [2024년 01월 27일]
Song Fa Bak Kut Teh: 싱가포르에서 가장 유명한 Bak Kut Teh 레스토랑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여러... 열심히 찾아가봤는데 대기자가 많아서 가는 길에 있는 Legendary Bak Kut Teh At South Bridge에서 바쿠테를 먹어...

(ง ᵕᴗᵕ)ว 쉬어가는 타이밍❤ [2023년 11월 14일]
송파 바쿠테 본점 Song Fa Bak Kut Teh 11 New Bridge Road 매일 오전 10:30~21:30까지 영업 ↓ 미쉐린 가이드 홈페이지 송파바쿠테 ↓ 줄을 서니 직원이 작은 종이 하나를 준다. 종이에는 QR코드가 있는데 휴대폰으로 QR을...

Daily Sophie [2023년 10월 09일]
방문했어요 Song Fa Bak Kut Teh 저희가 투숙했던 더 키 호텔과 도보 10분 거리라 체크 아웃 전 슥 걸어... 주소) 11 New Bridge Road 영업시간) 매일 10:30 - 21:30 #송파바쿠테본점 #SongFaBakKutTeh #송파바쿠테...

Hello Goodmonica [2023년 09월 28일]
애정하는 굿우드파크호텔로 체크인 하는날이자 또 애정하는 에스플러네이드 갑니다~ 송파바쿠테 본점 Song Fa Bak Kut Teh 11 New Bridge Road 파크레지스에서 송파바쿠테는 걸어서 5분 안으로 갈 수 있어요!...

뚜뚜루디의 블로그 [2023년 09월 23일]
송파바쿠테 Song Fa Bak Kut Teh 제가 방문한 곳은 송파바쿠테 본점인데요! 주소는 11 New bridge Rd, #01-01, Singapore 059383 입니다! 싱가포르 맛집 송파바쿠테의 영업시간은 매일 10:30 - 21:30 입니다! 송파바쿠테의 메뉴 및...

의식의 흐름대로 [2023년 09월 06일]
Song Fa Bak Kut Teh - 11 New Bridge Road 지점 - 한시적으로 오전 10:30 ~ 오후 9:30 운영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구글맵 참고하세용 ! 한 저녁 7시쯤 방문했는데도 이미 웨이팅이 저세상급이었다... 어떻게든 빨리 줄...

물고깅의 일기장 [2023년 09월 06일]
:) Song Fa Bak Kut Teh 송파바쿠테 술 마신자, 해장은 이곳이다 두번째날 아점으로 다녀온 송파바쿠테! 국물요리 좋아하는 찐 한국인으로써 너무 가고싶었던 맛집 중 한곳이었습니다. 일요일 11시반?쯤 갔는데...

안녕, [2023년 08월 25일]
헿 [Song Fa Bak Kut Teh 11 New Bridge Road] 송파 바쿠테 본점 여기도 완전 현지인 맛집?! 주스 또 마심 여기는 싱가폴 관공서 같은 곳이었음 알록달록 싱가폴 지하철 노선도 [Bacha Coffee Fashion Avenue at The...

구니로그 [2023년 08월 25일]
본점 Song Fa Bak Kut Teh 11 New Bridge Road. 무려 1969년부터 영업한 바쿠테 맛집! 태국 느낌나는 싱가포르 로컬 맛집 송파바쿠테 본점. 미슐랭 빕구르망 맛집이라 현지인과 외국인 관광객 모두 많았다. 밤 9시...

yunzz_Memory [2023년 07월 30일]
11시에 딱 맞춰 퇴실하고 기념품을 사기 위해 무스타파로 이동했다. 전날에 AnchorPoint Shopping Center... 먼저 공항에 있는 송파바쿠테 (Song Fa Bak Kut Teh)에서 점심을 먹었다. 송파바쿠테도 블로그에 많이 등장하는...

다이어트 톡톡, JBK코치 [2023년 07월 13일]
싱가포르 "SONG FA_bak kut teh"(본점) 11 New Bridge Rd, #01-01, 싱가포르 059383 영업시간: 월~일 오전 10:30~오후 9:30 대로에 있고 상호명이 영어라 찾기 쉬웠습니다. "Upp Circular Rd" 교차로에 위치해 있는 곳이 바로...

J의 인생열차 [2023년 06월 19일]
song fa chinatown point ! 잠깐 줄서있는데 큐알코드를 주시면서 메뉴판을 여기서 그리고 여기서... ㅋㅋㅋㅋ 우리 ...11시에 갔나봄.. 근데..이렇게 애매한 시간이었는데도.. 거의 홀은 만석이었다는 이야기... pork...

면지월드 [2023년 06월 08일]
#싱가포르맛집 #송파바쿠테 #송파바쿠테본점 #싱가폴맛집 - 영업시간 : 10:30 - 21:30 - 위치/주소 : 11 New Bridge Rd #01-01 평소에는 웨이팅이 매우 길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우리는 한 두시 다되어가서 방문했는데...

싱가포르 끌어안기 [2023년 05월 30일]
SONG FA Bak Kut Teh 싱가포르 로컬 맛집 : 송파바쿠테, 돼지갈비탕 새로운 나라로 여행을 떠나면 이국적인... 서울시 송파구의 그 송파는 아니고 ㅎㅎㅎ SONG FA라고 쓴다. 본점은 클락키 근처에 11 New Bridge Road에...

EJ@WORLD [2023년 05월 18일]
본점 Song Fa Bak Kut Teh •주소: 11 New Bridge Rd, #01-01 •영업 시간: am10:30 - pm9:30 하늘이 꾸물꾸물한 게 조금도 움직이기 싫었던 우리는 그랩으로 송파 바쿠테를 주문하였다 송파 바쿠테는 잠실이 아니고...

니니의 행복 찾기 [2023년 05월 14일]
근처 가게에서 맥주 주문해주고 생맥주 11 SGD 오휴 근데 맛은 있었어요 ㅋㅋㅋ 생맥 받자마자 마셔버렸다 넘 시원했어요 참을 수 없었어요 생맥주 너란녀석 제 생각엔 사태가 엄청 천천히 나오기때문에...

웬디의 마음이야기 [2023년 05월 12일]
송파바쿠테 바쿠테를 파는 음식점은 많지만 가장 유명한 곳이 '송파(song fa)'이다. 그런데 여기서... 송파 바쿠테 본점 송파바쿠테 본점은 11 New Bridge road에 위치해 있다. 모르는 사람들도 구글맵으로 쉽게 찾아갈...

구구의 오이시이트립 [2023년 05월 01일]
송파바쿠테(Song Fa Bak Kut Teh) 본점으로 향했어요 이번에 GD가 타이거 백주의 글로벌 앰버서더가... gl/maps/LDGYQfPPNgL2VTM28 11 New Bridge Rd, #01-01, 싱가포르 059383 https://blog.naver.com/yunhoi3834/223086672785

허타타 블로그 [2023년 03월 02일]
싱가포르 갈비탕 맛집 송파바쿠테 “Song Fa Bak Kut Teh The Centrepoint” 위치. 오차드로드, 에메랄드 힐 도보 5분 운영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후기. 한국인, 관광객이 많이 오는 맛집 같아요! 생각보다 양이...

꾸역이의 일상블로그 [2023년 02월 24일]
[주소] 11 New Bridge Rd, #01-01, Singapore 059383 [영업시간] 오전 10:30- 오후 9:30 #싱가포르 #싱가포르여행 #싱가포르맛집 #싱가포르맛집추천 #싱가포르가야할곳 #송파바쿠테 #송파바쿠테본점...

MINJABEN 벤자민과 여행만들기 [2023년 02월 04일]
Song Fa Bak Kut Teh Suntec City 3 Temasek Blvd, #B1-132 싱가포르 038983 운영시간 : 11시 ~ 21시 https://goo.gl/maps/F4zr58tKEG2Lrzow8 송파 바쿠테 선텍시티점 앞이에요. 여기는 선텍시티 쇼핑몰안에 위치해 있구요. 송파...

무슐랭 가이드, 법 지식 in [2023년 01월 03일]
송파 바쿠테 본점 11 New Bridge Rd, #01-01, 싱가포르 059383 https://goo.gl/maps/WdCgbtk5QTQ5rZ1UA 미슐랭 빕구르망 내가 갔던 2021년 겨울까지 5년 연속 선정 진짜 별거 없어보이는 이 비쥬얼이지만...

TRAVEL WITH DAVID [2022년 12월 28일]
싱가포르 여행시 방문한 송파 바쿠테 본점 Song Fa Bak Kut Teh 싱가포르식 갈비탕(?)이라고... 운영시간: 매일 오전10:30 ~ 오후9:30까지 점심시간대는 사람이 많을것으로 예상되어 오전 11시 살짝 넘어서...

happily ever after [2022년 11월 16일]
바쿠테 (Song Fa Bak Kut Teh) 차이나타운포인트몰 안에 위치한 곳인데 MRT E 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다 먹었어요) 영업시간 : 월-목 11:00-21:00 / 금-토 11:00-21:30 / 일 10:30-21:00 위치 : 133 New Bridge Rd, #01-04, Singapore 059413

여백이 있는 일상 [2022년 11월 06일]
송파 바쿠테 SONG FA BAK KUT TEH 11 New Bridge Rd, #01-01, Singapore 059383 Mon~Sun 10:00~21:30 미슐랭 가이드 빕구르망에 선정되고 한국에서도 유명한 싱가포르 맛집, 송파바쿠테에 다녀왔어요 송파바쿠테는...

For February [2022년 10월 08일]
Song Fa Bak Kut Teh 11 New Bridge Road 송파 바쿠테 11 뉴 브릿지 로드 점 매일 10:30-21:30 MRT 클락키 역에서 도보 1분 송파 바쿠테 11 뉴 브릿지 로드 점은 머라이언 파크에서 770m 가량 떨어져 있어 충분히 걸어서 갈 수...

나의 바다 ఇ [2022년 09월 16일]
같아요 ☺︎ SONG FA bak kut teh (Novena square @ Velocity점) 238 Thomson Rd, #01 - 56 / 57 / 58, Singapore 307683 운영시간 : 월-목 오전11시 - 오후 9시 / 금, 토 오전 11시 - 오후 9:30 / 일요일 오전 10:30 - 오후 9시 (지점마다...

비냉로그 [2022년 09월 16일]
송파 바쿠테 주소 - 11 New Bridge Rd, #01-01, 싱가포르 059383 영업시간 -10시30분~ 21시:30분 Tax- 10%, 서비스차지 7% 별도 싱가폴에 도착한 1일차 저녁 8시쯤 먹으러간 송파 바쿠테!! 8시쯤 도착하니 이미 사람들은...

네그로니 여행잡지 Magazine 8th [2022년 09월 12일]
송파바쿠테 (Song Fa Bak Kut Teh) 레전더리바쿠테 (Legendary Bak Kut Teh) 싱가포르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 중... 본점은 11 Newbridge Road에 자리하고 있어요. 여기서 팁 하나! 싱가포르 대부분 음식점이 티슈를...

ae_92 [2022년 08월 23일]
곳곳이 푸릇푸릇 좋아하는 야자수 가득이다 열어분 저 싱가포르 라구요 에버랜드 아니고 성수동 아니고 제주도 아니라구여 Song Fa Bak Kut Teh 11 New Bridge Road 호텔로 돌아와 재정비하고 이른 저녁 먹으러...

고즈니의 하루 [2022년 08월 07일]
송파 바쿠테 본점(클락키 역 맞은편) 영업시간 10시 30분 - 21시 30분 휴무 없음 Song Fa Bak Kut Teh 11 New Bridge Road 현지인도 많이 방문하는 곳 전체 평점 : ★★★★ 4점 (5점 만점) 분위기...

Dynamic Diane! [2022년 08월 05일]
-본점 주소 : Song Fa Bak Kut Teh 11 New Bridge Road 11 New Bridge Rd, #01-01, Singapore 059383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 : Clarke Quay -영업시간 : Mon - Sun & PH: 10:30 am – 9:30 pm 싱가포르에 약 13개 정도의 체인을 보유하고...

yulog ._. [2022년 07월 16일]
SONG FA bak kut te - 주소 : 11 New Bridge Rd, #01-01, 싱가포르 059383 - 영업 시간 : 매일 9:30~9:30 구글 주소로 찾아가되, 문 닫은 매장을 보고 실망하지 않아도 된다. (리모델링 안내문 무시해도 됨 ㅋㅋ) 닫힌 문을...

PPANGDI [2022년 06월 11일]
이번 방문은 2번째 방문이고 싱가포르 여행했을 때 좋았던 곳만 재방문 한거라서 믿고 가셔도 좋아요 송파바쿠테 본점 Song Fa Bak Kut Teh 구글맵 주소 11 New Bridge Rd, #01-01, 싱가포르 059383 매일 9:30-21:30 웨이팅...

미미야 목마르지 [2022년 05월 08일]
드릴께요 11 New Bridge Rd, #01-01, Singapore 059383 제가 다녀온 곳은 클락키 지점이었어요. 클락키... Bak Kut Teh 친절한 직원이 테이블을 돌아다니면서 육수를 리필 해 준답니다 너무 좋죠!! 그릇이 조금 작은...

먹자, 마시자, 놀러 다니자 [2022년 04월 28일]
싱가포르의 하동관? 뭐 딱 그런 느낌의 가게입니다. 여기 덕분에 싱가포르의 밤에 술을 많이 마셔도 두렵지 않다는.. 주소: 11 New Bridge Rd, #01-01, 싱가포르 영업시간: 09:30~21:30 홈페이지: https://songfa.com.sg/

[3345] :: [최고의 중식을 찾아서] [2022년 04월 08일]
오늘날 싱가포르 전역에서 총 13곳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지만 11 New Bridge Road의 본점만 미슐랭... Song Fa Bak Kut Teh | 송파 바쿠테 | 松発肉骨茶 11 New Bridge Rd, #01-01, Singapore 059383 (Mon-Sun) 09:30 ~ 21:30지도: https...

le Vin de Vincent [2022년 01월 06일]
***Pork Ribs Soup*** + Braised Pig's Trotter Mee Sua Xiao Bai Cai Plain Rice the Name of the Restaurant : Song Fa bak kut teh / Chinatown Point branch Addresse : #01-04, 133 New Bridge Road, Singapore Contact : +65-6443-1033 Price(s) : Pork...

여행자 실비아가 운영하는 소태정 로우하우스 [2020년 10월 27일]
덥지만 뜨거운 국물이 자꾸 땡기는 바쿠테 맛집 송파 바쿠테 SONG FA bak kut teh New Bridge Road... 11 New Bridge Road Open Daily: 9:30 am – 9:30 pm #01-01 Singapore 059383 Nearest MRT: Clarke Quay Tel: +65 6533 6128

블로의 밥해먹고 읽는 이야기 [2020년 06월 15일]
Bak kut Teh (출처 : 송파 Song Fa 바쿠테) 암튼 싱가포르의 대부분의 바쿠테는 이렇게 하야말간 탕의... 싱가포르 브랜드인 저 전복사람의 New Moon거. ($3.50정도) 마트가면 한 코너에 바쿠테 스파이스 종류가...

시에나차차의 아이와 세상구경! [2020년 04월 24일]
com/sg/en/singapore-region/singapore/restaurant/song-fa-bak-kut-teh-new-bridge-road 저는 사실 음식을 많이 가려서... 또 갔어요ㅋㅋㅋㅋㅋ 이번에도 뉴브릿지로드 점인데 아까 거기 옆 집 ㅋㅋㅋㅋㅋ 아깐 11번지...

365 여름 [2020년 04월 05일]
위키백과 우선 내가 제일 좋아하는 Song Fa 송파바꾸떼 ❤️ 난 회사 근처에 있는 UE Biz Hub... Bak Kut Teh 9.8 Pig’s trotter (족발) 9.8(소)/12.8(대) Braised Pig’s Intestine (곱창 조림) 8.8(소)/11.8...

남꼬북 로그북 [2020년 04월 03일]
뭘 먹을까 고민중이시거나 싱가폴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송파 바쿠테 들려보세요. 주소: 11 New Bridge Rd, #01-01, 싱가포르 059383꼬북맘의 싱가포르 맛집 추천 송파 바쿠테 (song fa bak kut teh) 싱가폴 본점

소소한 여행 사진들.. [2020년 01월 21일]

아지랑이 작은 불꽃 [2019년 12월 18일]
133 New Bridge Rd, Singapore 059413 '송파바쿠테'차이나타운점 싱가포르 여행 중 차이나타운을 가게 되었어요. 차이나타운 중 송파 바쿠테가 그렇게 유명하다고 해서 본점은 아니지만 차이나타운점을 가게...

여행하기 좋은 날~* [2019년 12월 08일]
Songfa Bak Kut Teh Singapore Clarke Quay MRT station 나와서, New Bridge Rd에서 Carpenter St 방면 1분 걷기!... 133 New Bridge Road Jewel Changi Airport #B2-278/279/280 Singapore 819666 HarbourFront Centre #02-74/75 Singapore 099253 UE BizHub...

eat like a local _purpleFoodie in Singapore [2019년 11월 22일]
You Tiao @Ng Ah Sio Bak Kut Teh Legendary Bak Kut Teh @Rangoon Road Legendary Bak Kut Teh @Rangoon Road Song Fa Bak Kut Teh @The Centrepoint Premium Loin Ribs Soup @Song Fa Bak Kut Teh Braised Large Intestine @Song Fa Bak Kut Teh

희수랭이의 맛있는 블로그 [2019년 08월 11일]
클리어 ! 두번째 방문 !! 뭔가 야채가 먹고싶어서 Salted Vegetables 시켰는데 음 ... 따듯한 피클맛 ? 짠데 먹을만했어요 진짜 꼭 가보세요 11시 오픈 이었던 거 같아요 ^^

외딴 마을의 빈 집이 되고 싶다。 [2019년 05월 31일]
송파 바쿠테 (SONG FA bak kut teh) 맛집 강추~ 강추해요!! 홈페이지 : http://songfa.com.sg 영업시간 : 월요일 ~ 토요일 09:00 ~ 21:15 일요일 08:30 ~ 21:15 연락처 : +65 6533 6128 주소 : 11 New Bridge Road, #01-01, Singapore 059383

백동이 블로그 [2019년 05월 20일]
송파 바쿠테 Song Fa Bak Kut Teh 11 New Bridge Road Singapore 059383 9.00am – 9.15pm (월요일은 휴무) +65 6533 6128 싱가포르 맛집 바쿠테집으로 가장 유명할 곳, 송파 바쿠테입니다. 클락키 Clarke Quay MRT역 E번 출구로 나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