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상식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Restaurace Mlejnice

조회수: 96

식당

Information


블로그 전부 보기

구글로 연결


다음(Daum) 카카오 블로그 검색 API 이용

빵집&여행 정복기 ٩'へ'و [2022년 10월 20일]
​ ​ 숙소 출발! -🚋-> 존 레논 벽 (John Lennon Wall) -> 카를교 (Charles Bridge) -> 저녁: Restaurace Mlejnice (믈리니체) -> 올드타운 브릿지타워 전망대 (Old Town Bridge Tower) -> 숙소 귀가! ​ 레넌 벽 Velkopřevorské nám., 118 00 Malá Strana, 체코 카를교 Karlův most, 110 00 Praha 1, 체코 카를교 Karlův...

Miss. Understand [2019년 01월 10일]
도착한 까를교 ​ 주말이라..사람이.. 미친듯이 많다 바글바글 다리 건너 보이는 프라하성! 반일투어가 끝나고 ​ 조원들끼리 꼴레뇨를 먹으러 갔다 ​ ​ ​ Restaurace Mlejnice ​ 믈레니체 Žatecká 17, 110 00 Staré Město, 체코 ​ 헝가리에서 먹고 반해 ​ 또 시킨 굴라쉬 ​ 하지만 헝가리와 맛이 완전! 다르다 약간 하이라이스...

안녕♬ [2017년 11월 20일]
그런 리뷰도 있더라고요. 제가 무신경한건지, 저는 크게 불편함없이 다녀왔어요. 꺄아 체코 새로운 도시는 언제나 설레는 것 같아요! Restaurace Mlejnice restaurace-mlejnice.cz 메뉴판 : - ) 영어메뉴판이 있어서 아주 쪼끔 다행 : - )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던 코젤 맥주 : - ) ♥ 세상에 맛있는 술이 왜이렇게 많은...

하늘™ 블로그 [2015년 05월 28일]
☆ 체코 프라하 현지인이 찾는 맛집!! ☆ 가성비에서 으뜸인 현지식당!! ☆ 체코에선 체코인 처럼 ​ 체코 프라하 현지인이 찾는 맛집!! Restaurace Mlejnice​ [믈레니체] 여행의 매력중 하나가 현지의 맛집을 찾아가는 것이 아닐까요?!! 특히 관광객에게 유명한 맛집 말고 현지인들이 자주 찾는 맛집을 찾아가는 건 또다른...

Outis' episodes in Czechia [2016년 09월 26일]
'프라하 맛집'이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몇몇 레스토랑 중 하나인 믈레니체(Mlejnice). 천문시계(Orloj) 앞 스타벅스 골목으로 들어가서 왼쪽골목으로 깊숙히 들어가면 나온다. 밖에서 봤을 땐 꽤 큰 식당같았는데, 들어가서 보니 테이블이 그리 많지 않았다. 게다가 저녁쯤에 가니 대부분 예약표지가 놓여있었다. 농기구...

♥구름맛 일상♥ [2013년 12월 20일]
프라하 맛집....이라고 하기엔 좀 뭐하고 아니라고 하기도 뭐하고 나의 프라하 여행에 있어 오점으로 남을 식당 말하자면 맛은 있었다. 그렇다. 근데 뭔가 특별한 걸 먹기보다는 정말 그냥 맛있어서 맛집? 동양인도 없고... anyway...주소는 Kozna 488/14, 110 00 praha 1 구시가지 광장과 카를교 야경까지 다 보고난...

쪼꼬의 일상 블로그 [2016년 11월 27일]
모습만 찍어봤어요. 입장료가 비싼편지만, (1인당 240 꼬룬 = 약 11,000원) 무하의 작품에 관심이 많다면 가볼만한 곳.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간 곳은 [Restaurace Mlejnice] 주소: Kožná 488/14, 110 00 Praha 1-Staré Město, 체코 공화국 인테리어는 프라하의 흔한 맥주집 분위기에요. 치킨윙을 주문했더니 여기도...

매일을 꿈꾸다 [2017년 09월 12일]
바로 들어가 자리 잡을 수 있었다. 비록 선호 1순위 야외 자리는 만석이라 꿈꿀 수도 없었지만 말이다. 이 땐 몰랐는데 우리가 간 곳은 2호점이라네. Restaurace Mlejnice 내 눈빛을 반짝거리게 만드는 맥주 탭. 의자에 엉덩이를 붙이고 메뉴판을 훑어본 지 몇 분도 안 돼서 주문받으러 오네!! 아직이라니까 한참 뒤에...

소소한 일상 blog [2018년 02월 27일]
프라하에 처음 도착했을 때 갔었던 맛 집이에요!! 꼴레뇨와 립이 맛있는 곳으로 한국인에게 매우 유명한 restaurace mlejnice 위치는 구시가지 근처라서 밤에 구시가지 구경한 뒤에 밥을 먹으러 갔어요. 바깥에 간판 사진을 찍었는데 실수로 삭제했어요... 딱 들어가면 예약 여부를 묻고 자리를 안내해줘요. 여기는 정말...

라이프뷰어 [2017년 07월 13일]
없는,ㅎㅎ 역시 사진이 남는 거야. 시차적응 할 새도 없이 하드코스를 완료하고 저녁을 먹기 위해 아무 정보 없이 거닐다, 느낌 나쁘지 않아 들리게 된 Mlejnice. 알고보니, 네이버에서 꼽은 프라하 맛집 6위네??? 호오~ 올드타운 광장과 가깝다. restaurant Mlejnice Kožná 488/14, 110 00 Praha 1, 체코 전화 상세...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빵집&여행 정복기 ٩'へ'و [2022년 10월 20일]
--> 존 레논 벽 (John Lennon Wall) -> 카를교 (Charles Bridge) -> 저녁: Restaurace Mlejnice (믈리니체) -> 올드타운 브릿지타워 전망대 (Old Town Bridge Tower) -> 숙소 귀가! 2018. 08. 20 DAY 40 이날 아침엔 사촌언니와 나는...

안녕♬ [2017년 11월 20일]
Restaurace Mlejnice restaurace-mlejnice.cz 메뉴판 : - ) 영어메뉴판이 있어서 아주 쪼끔 다행 : - )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던 코젤 맥주 : - ) ♥ 세상에 맛있는 술이 왜이렇게 많은걸까요 4%정도 되는데 달달해서...

매일을 꿈꾸다 [2017년 09월 13일]
Restaurace Mlejnice 내 눈빛을 반짝거리게 만드는 맥주 탭. 의자에 엉덩이를 붙이고 메뉴판을 훑어본 지 몇 분도 안 돼서 주문받으러 오네!! 아직이라니까 한참 뒤에 와주시는 센스.ㅎㅎ 덕분에 메뉴를 아주...

♥구름맛 일상♥ [2013년 12월 21일]
프라하 맛집....이라고 하기엔 좀 뭐하고...아니라고 하기도 뭐하고.... 나의 프라하 여행에 있어 오점으로 남을 식당ㅋㅋㅋㅋㅋㅋ 말하자면 맛은 있었다. 그렇다. 근데 뭔가 특별한 걸 먹기보다는 정말...

볕이 드는 느릿한 책상 [2019년 09월 01일]
프라하 올드타운 숙소 추천 & © 찬란 믈리니체(Restaurace Mlejnice) 프라하 맛집 추천 √ 주소: Kožná 488, 110 00 Staré Město, 체코 √ 전화번호: +420 224 228 635 √ 홈페이지: restaurace-mlejnice.cz √ 영업시간: 매일 11:00...

Miss. Understand [2019년 01월 10일]
반일투어가 끝나고 조원들끼리 꼴레뇨를 먹으러 갔다 Restaurace Mlejnice 헝가리에서 먹고 반해 또 시킨 굴라쉬 하지만 헝가리와 맛이 완전! 다르다 약간 하이라이스?맛 하지만 맛있다 ㅋㅋ 우리의 메인요리 꼴레뇨...

소소한 일상 blog [2018년 02월 27일]
꼴레뇨와 립이 맛있는 곳으로 한국인에게 매우 유명한 restaurace mlejnice 위치는 구시가지 근처라서 밤에 구시가지 구경한 뒤에 밥을 먹으러 갔어요. 바깥에 간판 사진을 찍었는데 실수로...

빠져드는 블로그 [2017년 07월 20일]
프라하 맛집 믈레니체 Restaurace Mlejnice 약간 프라하 맛집 포스팅하면서 추천 반, 비추천 반인듯..; 사실 여기 안갔으면 좋겠는 그런.....★ 하긴 한번 갔는데 별로였어서..... 일반화하기는 이르지만... 여기만큼...

하늘™ 블로그 [2015년 05월 28일]
Restaurace Mlejnice [믈레니체] 여행의 매력중 하나가 현지의 맛집을 찾아가는 것이 아닐까요?!! 특히 관광객에게 유명한 맛집 말고 현지인들이 자주 찾는 맛집을 찾아가는 건 또다른 즐거움 중의...

Outis' episodes in Czechia [2016년 09월 27일]
'프라하 맛집'이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몇몇 레스토랑 중 하나인 믈레니체(Mlejnice). 천문시계(Orloj) 앞... 이게 믈레니체(Mlejnice) 나름의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믈레니체(Mlejnice) 메뉴판. 네이버에 검색하면...

쪼꼬의 일상 블로그 [2016년 11월 27일]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간 곳은 [Restaurace Mlejnice] 주소: Kožná 488/14, 110 00 Praha 1-Staré Město, 체코 공화국 인테리어는 프라하의 흔한 맥주집 분위기에요. 치킨윙을 주문했더니 여기도 키친타올을 두루말이 째로...

알룝이의 사랑스런 공간♡ [2016년 12월 19일]
체코 여행// 프라하 맛집// 프라하 여행// 믈레이니체 (Restaurace Mlejnice): 굴라쉬, 슈니첼, 코젤다크 위치: Žatecká 17, 110 00 Praha, 체코 참고로 저는 1호점이 아니라 2호점으로 갔습니다!! 프라하에 도착해서는 이미...

Dream of Travel [2017년 09월 04일]
믈레니체(Restaurace Mlejnice) 주소 : Žatecká 17, 110 00 Staré Město 위치 : 구시가 광장에서 걸어서 5분 운영시간 : 11:00~23:00 Žá 저녁을 먹으로 간 곳은 프라하 맛집으로 유명한 <믈레니체>였다. 처음부터 갈...

북유럽미래교육연구소(북미연) - 미니린의 노르웨이 [2013년 07월 12일]
위치는 구글맵에 가게 이름 치면 나와용 ^^ Restaurace Mlejnice Kožná 488/14, 110 00 Praha 1-Staré Město, Czech Republic <nobr>+420 224 228 635</nobr> 아이스크림이랑 케이크 맛집 ^^ 위치는 구글맵에서 아래 공원 있는...

쑥과홍삼 [2018년 04월 26일]
http://www.restaurace-mlejnice.cz/ 영업 주중 11:00-23:00 주말 11:00-23:00 체코에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 집인데..뮬레니체. 얼마나 사람들이 많은지 예약하지 않으면 좌석 잡기 힘듭니다. 미리 예약을...

JJ House [2014년 10월 05일]
Restaurace Mlejnice Kožna 488/14 110 00 Praha 1-Stare Město 구글맵에서 발췌한 스트리트뷰입니다. 믈리니체에서 바깥쪽을 본 모습입니다. 위의 레스토랑이 보이면 왼쪽으로 꺽으시면 됩니다.

Just Go Travel with 필막내:) [2017년 08월 06일]
프라하 맛집을 찾고 있다면 조금 빨리 이동하시길! 너무 많이 기다렸어요 ㅠ 힘들었음 프라하에서 맛있는 식사 하시길! 주소 : Kožná 14, Praha 1 TEL : +420 224 228 635 1호점 기준입니다. http://www.restaurace-mlejnice.cz/

일상기록 [2014년 10월 27일]
8박 10일, 체코+오스트리아 여행기 Restaurace Mlejnice 오전 팁투어를 마치고 점심을 먹으러 갑니다~ KFC와 같은 곳에서 간단히 해결하는 후기를 많이 읽었는데, 우린 정식으로 먹기로 ㅎㅎㅎ 체코 전통요리(?)를 맛볼...

조제 [2014년 10월 17일]
Restaurace Mlejnice 믈레니체 홈페이지 : http://www.restaurace-mlejnice.cz/ 주소: Kožna 488/14, 110 00 Praha 1-Stare Město, 체코 전화번호:+420 224 228 635 1호점 provozovna KOŽNA 14 2호점 provozovna ŽATECKA 17 골목...

★올리비아의 지구별 여행이야기★ [2017년 11월 16일]
예약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쉽게 할수있으니 참고하자 :) http://www.restaurace-mlejnice.cz/ 식당 안으로 들어가보니 우와~ 분위기가 아주 독특하다!ㅎㅎ 프라하 옛날 농가를 방문한듯한 아늑하고 따뜻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