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상식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Pizza 4P's Hai Ba Trung

조회수: 98

식당

Information


블로그 전부 보기

구글로 연결


다음(Daum) 카카오 블로그 검색 API 이용

권맨 [2022년 11월 18일]
#피자포피스 #베트남핫플 #호치민핫플 #베트남가볼만한곳 #베트남여행 #베트남여행코스 베트남 호치민 여행 중 들른 멋진 피자가게입니다 Pizza 4P's Hai Ba Trung 151b Hai Bà Trưng, Phường 6, Quận 3, Thành phố Hồ Chí Minh 700000 베트남 여기가 어디지? 찾다가 이런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면 PIZZA 4P'S 를 만나...

, 기록 [2022년 06월 08일]
피자 포피스/ Pizza 4P’s Pizza 4P's Hai Ba Trung 151b Hai Bà Trưng, Phường 6, Quận 3, Thành phố Hồ Chí Minh 700000 베트남 ​ 오늘 들린 지점은 여기. 인터컨티넨탈 사이공과 노보텔 사이공센터의 사이에 위치해 있다. 1층에 카페가 있고, 분위기가 좋고 넓은 편이다. 직장인들이 많이 방문하는지 점심 시간에는...

._. [2022년 05월 23일]
Pizza 4P's Hai Ba Trung ​ 위치 151b Hai Bà Trưng, Phường 6, Quận 3, Thành phố Hồ Chí Minh 700000 베트남 151b Hai Bà Trưng 151 Hai Bà Trưng, Phường 6, Quận 3,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엠갤러리 호텔에 묵고 있어서 젤 가까운 지점 찾던중 ​ 마침 도보로 3분거리이기도 하고 인테리어까지 예쁜...

헬로우의 먹방월드 [2018년 09월 04일]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MY플레이스 가기 팝업 닫기 전화 상세보기 워낙 호치민 다낭 등지에 있는 피자 전문점으로 일본 사람이 오너라고 들은듯~ 여러 지점중 꽌넴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의 Pizza 4P's Hai Ba Trung 지점으로 왔네요 외부 문입구는 허름하지만...

파크요이스토리 [2022년 09월 03일]
갔을때도 들렸던 곳인데, 호치민 맛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 왜냐면 예약을 하지 않으면 절대 먹을 수 없는 곳이기 때문이다 ㅋㅋ ​ Pizza 4P's Hai Ba Trung 151b Hai Bà Trưng, Phường 6, Quận 3, Thành phố Hồ Chí Minh 700000 베트남 오랫만에 찾아온 곳이다보니, 너무나도 들떠있는듯~! 피자 4피에스는 사실...

권맨 [2022년 11월 28일]
이곳은 베트남 3대 피자라고 불리는 피자포피스 입니다. PIZZA 4P'S 정말 맛있는 피자를 즐길수 있었던 곳입니다. 베트남여행 호치민맛집 PIZZA 4P'S Hai Ba Trung 여행객이 많은 피자 맛집 베트남 유명 프랜차이즈 피자 브랜드 PIZZA 4P'S 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피자포피스&#x27... blog.naver.com 베트남까지 가서 왠...

극단적 라떼주의자 [2020년 04월 01일]
Pizza 4P's Hai Ba Trung 151b Hai Bà Trưng, Phường 6, Quận 3, Hồ Chí Minh 700000 베트남 베트남의 유명 피자 프렌차이즈 피자 포피스! 현지 물가 대비 높은 가격이지만 맛과 서비스가 보장되어서 인기가 많은 피자집이다 호치민에도 여러 지점이 있는데 벤탄시장 근처에 있는 피자포피스는 넘 번잡스럽고 멀어서...

레드퀸의 행복한 파이어족되기 [2022년 08월 04일]
phố Hồ Chí Minh 700000 베트남 Pizza 4P's Ben Thanh 8 Thủ Khoa Huân, Phường Bến Thành,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700000 베트남 Pizza 4P's Hai Ba Trung 151b Hai Bà Trưng, Phường 6, Quận 3, Thành phố Hồ Chí Minh 700000 베트남 ​ 지도에 있는 A ~ D는 모두 피자 체인점 pizza 4P's (피자 포피스...

아무거나 쓰는 블로그 [2022년 09월 17일]
핑크성당 맞은편 콩카페가 있으니 2층 또는 3층에서 핑크성당뷰로 코코넛커피를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 직원분들도 아주 친절하심. ​​ ​ Pizza 4P's Hai Ba Trung 151b Hai Bà Trưng, Phường 6, Quận 3, Thành phố Hồ Chí Minh 700000 베트남 ​ 슬슬 저녁시간이 돼서 베트남에서 유명한 피자 체인인 피자포피스에 갔다...

Blog에 속지말자 [2019년 06월 21일]
베트남 호치민 Hotel des Arts Saigon - MGallery 옆에 있는 피자맛집 Pizza 4P's Hai Ba Trung 후기입니다 먼저 기회가 되면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간판이 크지가 않아서 입구가 눈에 잘 안띄네요 골목으로 20m 정도 안으로 들어가야하는데 여기가 피자파는곳 맞나 싶더군요 의심을 버리고 들어가보면 왼쪽에 식당이...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권맨 [2022년 11월 19일]
베트남 유명 프랜차이즈 피자 브랜드 PIZZA 4P'S 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피자포피스' 라고 불리우는 베트남 3대 피자입니다. 베트남에서는 피자포피스, 피자헛, 더피자컴퍼니가 시장을 주름잡고 있다고 하네요...

._. [2022년 05월 23일]
Pizza 4P's Hai Ba Trung 위치 151b Hai Bà Trưng, Phường 6, Quận 3, Thành phố Hồ Chí Minh 700000 베트남 엠갤러리 호텔에 묵고 있어서 젤 가까운 지점 찾던중 마침 도보로 3분거리이기도 하고 인테리어까지 예쁜...

, 기록 [2022년 06월 08일]
피자 포피스/ Pizza 4P’s 오늘 들린 지점은 여기. 인터컨티넨탈 사이공과 노보텔 사이공센터의 사이에 위치해 있다. 1층에 카페가 있고, 분위기가 좋고 넓은 편이다. 직장인들이 많이 방문하는지 점심 시간에는...

헬로우의 먹방월드 [2018년 09월 04일]
거리의 Pizza 4P's Hai Ba Trung 지점으로 왔네요 외부 문입구는 허름하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꽤 고급집니다 내부엔 현지민도 많고 서양인도 많고 북적북적하네요 이때쯤 꽤 지친상태라 내부 사진은 패스하고...

PTV Trans [2019년 08월 05일]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호치민 1군 맛집 Pizza 4P's Hai Ba Trung 입니다!!!!!! 호치민에서 이렇게 분위기 좋은 곳을 찾아서 넘 기뻐요ㅜㅠㅠ 위치는 이곳입니다~~~ https://www.google.com/maps/place/Pizza+4P's+Hai+Ba...

Blog에 속지말자 [2019년 06월 21일]
베트남 호치민 Hotel des Arts Saigon - MGallery 옆에 있는 피자맛집 Pizza 4P's Hai Ba Trung 후기입니다 먼저 기회가 되면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간판이 크지가 않아서 입구가 눈에 잘 안띄네요 골목으로 20m 정도...

극단적 라떼주의자 [2020년 04월 01일]
베트남의 유명 피자 프렌차이즈 피자 포피스! 현지 물가 대비 높은 가격이지만 맛과 서비스가 보장되어서 인기가 많은 피자집이다 호치민에도 여러 지점이 있는데 벤탄시장 근처에 있는 피자포피스는 넘...

은지새나 : 쉼표 : [2018년 02월 03일]
달랏, 무이네 에서 만나게 됩니다:) 야채함께 올라간건 좋았지만, 고기의 맛이 훌륭하진 못했던 그릴비프피자! ' à ư ườ ậ Pizza 4P's Hai Ba Trung, 151b Hai Bà Trưng, phường 6, Quận 3, Ho Chi Minh City 722000 베트남

흰토끼블로그 [2022년 09월 23일]
호치민에서 한쿡 돌아오는날 뱅기타기전에 먹은 피짜- 비엣남에서의 마지막 식사였찌 4P's 피자라구 나름 프랜차이즈 인지 호치민에만 몇군데 된다 그 중에서 우리가 간덴 하이바트렁점(?) Pizza 4P'S Hai Ba Trung...

투자하는 호치민 외노자 [2022년 03월 09일]
PIZZA 4P's가 호치민에만 있다는 것이 단점이라면 단점입니다. 한국인들이 자주 방문하는 매장은 7군 푸미흥점, 3군 Hai Ba Trung점, 1군 Takashimaya점, 1군 Le Thanh Ton점 정도가 있겠습니다. 워낙 인기가...

pine forest [2022년 11월 24일]
예약 필수인듯 Pizza 4P's Hai Ba Trung 피자 종류가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다. 우린 salmon miso cream, 4 cheese 이렇게 두가지 맛으로 반반 주문했다! 피자만 먹기 아쉬워서 crab tomato cream spaghetti 도 함께 주문!...

딤섬이의 세계먹방 [2022년 10월 18일]
푸릇푸릇 Pizza 4P's Hai Ba Trung 포피스 피자로 이동 포피스 피자도 체인이 여러개 있지만 Hai Ba Trung점으로 방문 이곳이 포피스 피자들 중에서 인테리어가 가장 근사하다고 하여 콩카페에서 10분정도 산책겸...

YESYESYOL Fitness [2019년 04월 03일]
City 4. 레탄통 점(1군) 8/15 Le Thanh Ton, Ben Nghe Ward, District 1, Ho Chi Minh City 5. 하이바쯩점 (1군) 151B Hai Ba Trung, Ward 6, District 3, Ho Chi Minh City 6. 벤탄시장 근처 (1군) 8 Thu Khoa Huan, Ben Thanh Ward, District...

정은이의 못말리는 호치민일상 [2020년 08월 12일]
베트남 오기전 부터 '베트남 맛집'을 '오늘 날씨'보다 더 검색을 많이한 나로서는 pizza4p's를... 3군 hai ba trung 지점에 가보았당 ㅎㅎㅎ 사실 우기라서 비가 쏟아지는 바람에 .. 매장 사진은 1도...

KNL Accounting & Law [2018년 03월 09일]
호치민 맛집, 피자포피스(Pizza 4P's) 안녕하세요. KNL Accounting & Law입니다. 보내주신... 21:30) Hai Ba Trung 주소 : 151 Hai Ba Trung , Ward 6, District 3 , Ho Chi Minh City 영업시간 : Monday - Sunday : 10...

._. [2022년 07월 14일]
콩카페 역시 콩카페는 크로아상이랑 커피 ㅠㅠ 요거트 스무디는 탈락이야 너무 기여운 젤리 Pizza 4P's Hai Ba Trung 3군 포피스 피자 여긴 두달안에 세번은 온듯 ㅋㅋㅋㅋ Danshari Coffee 1군에 있는 카페...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 [2020년 04월 03일]
게딱지는 Hai Ba Trung 점에서만 볼 수 있었어요.다른 지점은 안 주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피자는 치즈피자 좋아하시는 분은 무조건 치즈피자 추천드립니다치즈 종류에 따라서 3,4,5 가지 타입으로 나뉘는데18...

Journey [2019년 01월 01일]
피자포피스 지점 가본 중에 제일 예뻤던 #pizza4p’s Hai Ba Trung 점 맛있었던 와인 삼형제 Silverado 최고였으~ 땡큐 포 도마동! 맨날 좋은 술이란 술은 다 얻어 먹어서 미안하구만.. 단종되어 귀하다는...

안나의 놀이터 [2016년 02월 01일]
XUAN , HAI BA TRUNG , HANOI ,VIETNAM 전화번호 :04 3944 0204 사이트에 몇가지 요리레시피도 소개했네요... 했답니다 Pizza 4P's 보다 훨씬 이전에 생긴 화덕피자집 포피스는 일본식이라면 Luna d' Autunno는...

헬로우의 먹방월드 [2018년 08월 12일]
꾸안 넴 CNN이 선정한 맛집 배불러서 분짜만 주문 비주얼보다 맛이 더 이쁘다 걸어서 7분 거리인 Pizza 4P's Hai Ba Trung 내부 분위기도 좋은데 사진이 없다 일본 사람이 만든 피자집으로 들었던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