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상식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New King

조회수: 157

식당

Information


블로그 전부 보기

구글로 연결


다음(Daum) 카카오 블로그 검색 API 이용

콰비의 공간 [2022년 09월 27일]
있어서 이번에도 네덜란드의 유명한 차이나타운 내의 중식당을 가보기로! ​ 꺄- 배가 엄청 고플 때라 넘나 기대되어뜸 ​ ​ ​ New King(뉴킹) 암스테르담 맛집 네덜란드여행 맛집 추천 암스테르담 차이나타운 ​ ​ 위치 Zeedijk 115-117, 1012 AV Amsterdam, 네덜란드 Zeedijk 115-117, 1012 AV Amsterdam, 네덜란드 ​ 암스테르담...

콰비의 공간 [2022년 10월 18일]
네덜란드 여행이라고 쓰고 중식당 체험이라고 쓰는 이번여행 ㅋㅋ ​ 저번 암스테르담 차이나타운 NEW KING에 이은 두번째 중식당 후기! ​ https://blog.naver.com/heamin0929/222883037454 [네덜란드여행#5]암스테르담 맛집, 차이나타운 중식당 NEW KING 추천 우리나라 말고 해외에서 중식당을 가면 짜장면, 탕수육말고...

당돌한 얼음 [2022년 09월 02일]
그랫슴 감튀도 먹어주고 벨기에 근처라서 그런지 감튀 맛집도 많더라고요 New King Zeedijk 115-117, 1012 AV Amsterdam, 네덜란드 여긴 뭔 식당들이 다 킹이여...15, 1013 HK Amsterdam, 네덜란드 ​ 제네바에서 카페 못가서 죽은 귀신임. ​ 암스테르담 예쁜 카페 많아서 질투남ㅋ 여기 당근파운드케이크가 찐임 존맛...

쫌쫌따리 아카이브 [2022년 07월 25일]
갔으면 아쉬웠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만족스러웠다. 내 취향 제대로 저격 ^_^ ​ 암스테르담 친구 만나러 다시 암스테르담 밥 먹으러 가는 길에 잠깐 암스테르담 구경도 하고 중식당에서 저녁을 먹었다. New King Zeedijk 115-117, 1012 AV Amsterdam, 네덜란드 여기였는데 가격도 무난했던 거 같고 꽤...

itshyungga [2019년 03월 10일]
더 있었으면 3시간도 가능했을듯! 트램타고 저녁먹으러 Nieuwmarkt 쪽으로 슝슝 New King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30 경은이 추천으로 온 암스테르담 중식당 맛집 New King ​ 전에 갔던 Nam Kee 바로 옆에 위치해있다. 메뉴가 너무 많아서 한참을 고민함ㅋㅋㅋ Beef in black bean sauce (17,75유로) 짜장소스에...

히미나는 하루❣️ [2017년 02월 10일]
오늘은 암스테르담에 위치한 차이니즈레스토랑에 다녀왔습니다 이름은 new king 이라는 식당이구요:) 차이니즈레스토랑이니 당연히 중국음식들을 팝니닼ㅋㅋ 볶음밥+크리스피포크 에요 밥은 한국에서 먹는 볶음밥처럼 너무 맛있었고 돼지고기는 중국음식 특유의 향이 조금 있지만 전혀 거부감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쪼앤의 행복을 찾아서 [2022년 09월 18일]
뉴암스테르담에서 공연을 시작했지만 2006년에 민스코프 극장으로 이사를 한 이래로 지금까지 한 곳에서만 공연을 하고 있다. 언뜻보면 디즈니가 민스코프 극장을 소유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 ​ 민스코프 극장은 좌석만 1000석이 넘으며 브로드웨이의 극장 중에서도 규모가 큰 극장에 속한다. 따라서 좌석...

For breakfast at midnight [2022년 11월 20일]
헤튼 암스테르담 최고 맛집 쌀국수 결제도 선불이라 짱 편함니다 ​ ​ 📍마네킨피스 암스에서 제일 유명한 감튀집 근데 뜻은 오줌싸개동상인 .. 왜 벨기에 명물이 암스 감튀집 이름일까 ​ ​ 짜잔 암스의 밤 ​ ​ 암스 살면 좋겠다 되게 평화롭고 되게 아름답고 ​ ​ 아침 먹으러 호스텔 근처 베이글집 여기 찻잔 접시들이 너무...

감상과 정리를 해드립니다. [2022년 10월 11일]
3위(NEW) Amsterdam (Walt Disney Studios Motion Pictures) 2022년 10월 7일 북미개봉 - 1주차 ​ 주말 수익 - $6,444,896 누적 수익 - $6,444,896 해외 수익 - $...높이 보았지만, 본 영화의 가능성도 없던 건 아니었습니다. 영화 <암스테르담>이 금주 북미 박스오피스 3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내용은 1930년대. 우연...

감상과 정리를 해드립니다. [2022년 10월 25일]
2위(NEW) Ticket to Paradise (Universal Pictures) 2022년 10월 21일 북미개봉 - 1주차 ​ 주말 수익 - $16,509,095 누적 수익 - $16,509,095 해외 수익 - $80,595,000 제작비 - $60,000,000 극장 수 - 3,543 평균 수익 - $4,659 ​ - "드웨인 존슨"이 북미 극장을 접수했다면, 이 영화는 여전한 힘을 보여주었다고 해야...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콰비의 공간 [2022년 09월 28일]
꺄- 배가 엄청 고플 때라 넘나 기대되어뜸 New King(뉴킹) 암스테르담 맛집 네덜란드여행 맛집 추천 암스테르담 차이나타운 위치 암스테르담 센트럴역으로 가면 Zeedijk(제이다이크)거리가 있는데 여기에...

히미나는 하루❣️ [2017년 02월 11일]
오늘은 암스테르담에 위치한 차이니즈레스토랑에 다녀왔습니다 이름은 new king 이라는 식당이구요:) 차이니즈레스토랑이니 당연히 중국음식들을 팝니닼ㅋㅋ볶음밥+크리스피포크 에요 밥은 한국에서 먹는...

Will you still love me Tomorrow? [2018년 11월 01일]
다시 암스테르담에 돌아오니 벌써 저녁때가 되었다. 낮엔 되너로 간단히 끼니를 떼운터라 동행분이 추천해주신 식당으로 저녁을 먹으러 갔다. 중식당 <New King> 이제 알았는데, 여긴 북경오리 전문점이라고 한다....

스포일러 [2018년 12월 05일]
King of Swords S01E17 19.04.09. Sanctuary S01E18 19.04.16. Five Miles West S01E19 19.04.23. Happy Place S01E20 19.04.30. Preventable S01E21 19.05.07. This is Not the End S01E22 19.05.14. Luna 뉴 암스테르담 출연...

hjh6589님의 블로그 [2013년 05월 21일]
js" type="text/javascript"></script> Netherlands welcomes first new king in over a century 123년 만에 새로운 왕 맞이하는 네덜란드 네덜란드 사람들이 암스테르담 니우웨 커크...

itshyungga [2019년 03월 11일]
트램타고 저녁먹으러 Nieuwmarkt 쪽으로 슝슝 New King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30 경은이 추천으로 온 암스테르담 중식당 맛집 New King 전에 갔던 Nam Kee 바로 옆에 위치해있다. 메뉴가 너무 많아서 한참을...

콰비의 공간 [2022년 10월 19일]
네덜란드 여행이라고 쓰고 중식당 체험이라고 쓰는 이번여행 ㅋㅋ 저번 암스테르담 차이나타운 NEW KING에 이은 두번째 중식당 후기! https://blog.naver.com/heamin0929/222883037454 FURU MANDARIJN 암스테르담 맛집...

Jazzjin&apos;s Paradiso [2007년 03월 01일]
(31)네덜란드 암스테르담(Amsterdam)篇 - 2 : 풍차마을, 마두로담 등 (10.2) 10:00 기상. 옆 침대의 코곤 사람... 가이드북에 나오는 곳인데, 그냥 찾기는 어려워서 물어보고는 겨우 'New King'이라는 중식당에...

1위 고우해커스★토플/IELTS/GRE/SAT/LSAT 유학정보 [2021년 10월 26일]
이렇게 지도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네덜란드의 수도 암스테르담에 다양한 곳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New King 이 곳은 정말 담담님의 네덜란드 최애 식당이라고 해도 좋을 중식당이라고 하는데요 이 곳은...

내키는대로 여행다니는 블로그 [2021년 07월 23일]
진짜 맛있으니까 나중에 꼭 암스테르담에 갈 일이 있다면 들리시기를 바란다. 근데 하이네켄 익스피리언스 투어를 안 하면 여기서 맥주 못 마신다. 그래서 투어는 필수! 저녁은 중식을 먹었다. New king이라는...

비투프로젝트 [2014년 10월 31일]
(buying)을 암스테르담에서 시작해요~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이런사진 꼭 필요할까요?^^ 이제는 너무나... 있는 "NEW KING"을 찾아가요~ 맛집 포스팅으로 따로 올리고 싶지만 시간이 없네요~ 우선 홈페지이는...

가은이의 네덜란드 일상 [2021년 10월 18일]
#19 맛집 찾기가 하늘에 별따기인 암스테르담의 찐 거주자가 알려주는 소중한 맛집 list! 안녕하세요... 두번째 맛집은 저의 네덜란드 최애 식당이라 해도 좋을만한 중식당 New King인데요, 정말 이곳은 제가 많이...

동현재(東賢齋) [2013년 12월 30일]
그래도 여기 저기 테이블들을 보니, 보통의 유럽 중국식당에서 보지 못하는 음식들이 많이 보인다. 그러나 다음에 암스테르담에 가서 다시 중식당을 찾는 다면 New King 으로 갈란다. http://www.newking.nl/

웨벌리의 전망 좋은 방 [2014년 06월 15일]
그럼 용서할게,,, 예쁘니까,, 이곳은 카페와 함께 있으니 시간 되시면 천천히 둘러 보시고 커피도 한잔하시기 바랍니다 차이나타운, NEW KING 장시간 뱅기 탔더니 속이 헛헛한 관계로다 후배 부부가 이틀 전에 에어...

For breakfast at midnight [2022년 11월 20일]
,, Pho King 머지 왜 쌀국수 사진은 없지 헤튼 암스테르담 최고 맛집 쌀국수 결제도 선불이라 짱 편함니다... 길 New King 나왔다 이놈 .. 마파두부 이렇게 맛있는건지 몰랐는데 .. 미친놈임 .. 밤에는 일단 숙소로 .....

영화구름 [2022년 10월 10일]
3위 암스테르담 Amsterdam ( NEW ) 감독: 데이비드 O. 러셀 출연: 크리스찬 베일, 마고 로비, 존... 4위 우먼 킹 The Woman King ( ↓ 1 ) 감독: 지나 프린스 바이더우드 출연: 비올라 데이비스, 셰일라 아팀, 히어로...

지구별에서 - Things Old and New [2019년 07월 23일]
해외여행기/네델란드2019 암스테르담 먹방 2019 - 2, La Casa di Micahel 이태리... Grilled king prawns € 15,00 Gaberoni all 'Aglio Garnalen met knoflooksaus King prawns with...

원이어리 [2018년 04월 10일]
플릭스버스를 타고~~ 쾰른에서 암스테르담으로! 4시간이면 간다!! 버스안에서 찍은 활짝핀 꽃나무... 밥먹으러가즈앙~~ 차이나타운 느낌의 거리 New King! 중국음식점에 들어갔다 새우만둣국과...

스포일러 [2018년 11월 27일]
뉴 암스테르담(New Amsterdam, S01E09) 11월 29일 - 성범죄수사대(Law&Order: SVU, S20E10) History의... Mercedes)의 3번째 시즌을 리뉴시켰습니다 Stephen King의 작품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작품이며, 시즌...

VIVRE! [2019년 04월 01일]
암스테르담 역에 도착하니 해가 막 뜨고 아침 안개가 개는 중이었다. 차가운 새벽 공기와 아직은 적막한 암스테르담은 내 기대보다 훨씬 더 아름다웠다. 사실 브러쉘도 예쁘긴 했지만 와-! 하고 감동받을 만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