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상식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KYND COMMUNITY

조회수: 86

식당

Information


블로그 전부 보기

구글로 연결


다음(Daum) 카카오 블로그 검색 API 이용

바람구두를 신은~ 미미 [2022년 10월 19일]
인님들 바람구두를 신은 미미의 발리 한달살기편 발리 스미냑 르기안의 인스타 갬성 뿜뿜~ 코시국이어도 핫하디 핫했던 브런치 카페 카인드 커뮤니티 ( KYND COMMUNITY ) 간단하게 소개할께욤~ YOLO YOLO ♪ ​ ​ 카인드 커뮤니티 핑쿠핑쿠~~ ​러블리한 인테리어가 전세계 많은 여심들을 심콩심쿵 하게 만드는 카인드...

원뎅의 일상 블로그 [2022년 11월 07일]
KYND COMMUNITY Jalan Petitenget No.12 Kerobokan Kelod, Seminyak, Kuta Utara, Badung Regency, Bali 80361 인도네시아 ​ ​ 안녕하세요 원뎅입니다. 오늘은 스미냑에서 다녀왔던 맛집을 소개합니다 ​ 아사이볼과 산뜻한 가게 분위기로 유명한 KYND Community를 다녀왔습니다. #카인드커뮤니티 ​ 역시나 유명한곳이라서...

Intermission [2022년 10월 23일]
Kynd community아침으로 선택했던 곳이예요. 색감부터가 핑크핑크하니 너무 예쁜공간 엄청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 ​ ​ 발리!!!! ㅎㅎㅎ 25번 자리에서 냠냠... 새벽에 천둥번개가 쳐서 날이 흐릴것 같지만 낮에는 너무 쨍하고요. 아니 이러기 있죠. ㅎㅎ ​ 물한잔 마시깅 ​ 아니 너무 맛있었어요. 안에 내용이 다른데...

기록 블로그 [2022년 08월 29일]
비슷하누 ㅜㅜ 여기서 완전 비싼거임 사실 ~ 가보면 서양인밖에 없긴 하다 ! 그래도 1일1스무디볼 할거임 JMT 호불호 없는 맛이니 가보셔용 그럼 20000 ​ KYND COMMUNITY Jalan Petitenget No.12 Kerobokan Kelod, Seminyak, Kuta Utara, Badung Regency, Bali 80361 인도네시아 #세미냑맛집 #세미냑먹을거 #세미냑핫플...

마실러 부부의 노마딕 라이프 [2022년 01월 11일]
생각하다가 푹 빠져버린 스무디볼을 먹기로 했다. 우리는 맛집을 찾을 때 구글맵을 주로 이용하는데 스무디볼 맛집으로 평가가 좋았던 곳 중 하나인 KYND COMMUNITY를 선택했다. 이곳은 예쁜 인테리어와 메뉴로 인스타그램에서 이미 유명한 곳이었으며 비건들의 핫플이기도 했다. ​ ​ 가격은 다소 비싼 편이다. 발리...

스터디 인 파라다이스 :: 해외 영어 교육 [2020년 03월 11일]
​ 발리 스미냑 인스타그램 명소 'Kynd Community' ​ ​ 발리에 인스타그램에 올려놓을 예쁜 장소가 정말 많지만, 오늘은 대놓고 "나는 인스타그램을 위한 카페다"라고 보여주는 곳을 소개합니다. 스미냑에 떠오르는 브런치 카페 'Kynd Community'라는 곳인데, 줄여서 'Kynd'라고 부르겠습니다 ^^ ​ ​ ​ 영어로 'Instagrammable...

솔솔의 일상 [2022년 08월 10일]
No.12 Kerobokan Kelod, Seminyak, Kuta Utara, Badung Regency, Bali 80361 인도네시아 ​ ​ 조식먹고 침대에서 뒹굴뒹굴 거리다가 잼민이를 이끌고 KYND COMMUNITY로 향했다. ​ ​ ​ ​ 핑쿠핑쿠💞💖💕💗💓 내 서탈이야!!!! ​ 야외좌석과 실내좌석이 있었는데 우린 실내로 향했다😊 ​ ​ ​ ​ 실내 창이 개방되어 있어서 엄청 시원하다!!는...

발리롬복 인도네시아여행 [2021년 06월 02일]
발리 스미냑 인스타제닉 맛집 - KYND COMMUNITY ​ ​ KYND COMMUNITY ​ 영업시간 : 오전 7시 - 오후10시 ​ 가격대 : 30K - 130K ​ 추천메뉴 : Smoothies Bowl 종류 ​ 전화번호 : +6285931120209 ​ 간단소개 멋집 맛집이 많은 스미냑에서도 인스타제닉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KYND. 전체적으로 핑크색이 지배적이며 컬러풀한하고...

11월의 9월 [2019년 09월 13일]
풀) 그래서 우붓여행에만 기대가 부풀어 있었다 하지만 대반전..이었던 스미냑의 매력 👍🏻👍🏻 ​ ​ 우리가 머물렀던 알릴라스미냑 호텔에서 멀지않은곳에 있었던 #KYND 발리의 아침은 하늘이 정말 예쁘다 하지만 오토바이매연과 길에서 담배피는 사람들이 나를 너무 힘들게 했다..😭😭 ​ 핑크로 여심저격하는곳 ​ KYND는 핑크핑크...

Enjoy Yejively days ෆ [2020년 04월 13일]
발리하면 유명한 감자머리비치 Head potato beach 를 가기전에 sns유명한 kynd community를 방문했어요 ​ (‼️저희는 차를 렌트해서 찾아보고 갔는데 Kynd community주변에는 주차할 곳이 없어요) ​ KYND COMMUNITY Jalan Petitenget No.12 Kerobokan Kelod, Seminyak, Kec. Kuta Utara, Kabupaten Badung, Bali 80361...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바람구두를 신은~ 미미 [2022년 10월 19일]
하잉 ~~~~ 인님들 ^^^^^^^^ 바람구두를 신은 미미의 발리 한달살기편 발리 스미냑 르기안의 인스타 갬성 뿜뿜~ 코시국이어도 핫하디 핫했던 브런치 카페 카인드 커뮤니티 ( KYND COMMUNITY ) 간단하게 소개할께욤...

원뎅의 일상 블로그 [2022년 11월 07일]
오늘은 스미냑에서 다녀왔던 맛집을 소개합니다 아사이볼과 산뜻한 가게 분위기로 유명한 KYND Community를 다녀왔습니다. #카인드커뮤니티 역시나 유명한곳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지만, 웨이팅없이 들어갈...

마실러 부부의 노마딕 라이프 [2022년 05월 04일]
발리 스미냑 맛집 KYND Community 힙한 비건 브런치 카페 발리 스미냑에서 핫한 Petitenget에 위치한 KYND Community. 우리 부부가 발리에서 지낸 지 132일이 되었는데 이제까지 10번 이상 방문한 곳이다. 발리...

발리롬복 인도네시아여행 [2021년 06월 02일]
발리 스미냑 인스타제닉 맛집 - KYND COMMUNITY KYND COMMUNITY 영업시간 : 오전 7시 - 오후10시 가격대 : 30K - 130K 추천메뉴 : Smoothies Bowl 종류 전화번호 : +6285931120209 간단소개 멋집 맛집이 많은...

꿈은 없고요, 그냥 놀고 싶습니다. [2019년 04월 16일]
발리에서 두 번째 날의 첫 목적지는 아침식사를 할 식당으로 선택된 KYND COMMUNITY 입니다. 꾸따 지역 시내에 위치한 비건(채식) 전문 레스토랑이구요, 비건 레스토랑인 만큼 고기는 전혀 판매하지...

기록 블로그 [2022년 08월 30일]
발리는 스무디볼이 유명합니다 정말 너무너무 한국인의 입맛에도 잘 맞지만 서양인들 입맛에도 딱인듯 하고 조식으로 먹기에 맛있어요 요거트볼에 든 그레놀라는 인생 그레놀라 채식주의신 분들에게도 best...

스터디 인 파라다이스 :: 해외 영어 교육 [2020년 03월 11일]
발리 스미냑 인스타그램 명소 'Kynd Community' 발리에 인스타그램에 올려놓을 예쁜 장소가 정말 많지만, 오늘은 대놓고 "나는 인스타그램을 위한 카페다"라고 보여주는 곳을 소개합니다. 스미냑에 떠오르는...

Enjoy Yejively days ෆ [2020년 04월 13일]
발리하면 유명한 감자머리비치 Head potato beach 를 가기전에 sns유명한 kynd community를 방문했어요 (‼️저희는 차를 렌트해서 찾아보고 갔는데 Kynd community주변에는 주차할 곳이 없어요) 발리 감성 돋는...

21년차 채식인 & 초등교사의 도담도담 비건 라이프 [2020년 01월 27일]
Kyun Community 사진맛집 인스타핫플이 비건카페 동행친구가 먼저 알려준 곳!!! All vegan! 다들... a kynd Kyndness is magic 바로옆에 Kynd creamery 라고 아이스크림 가게도 같이운영해요 당연히 비건....

달밤 [2020년 02월 03일]
스미냑 지역에 머물다보면 오다가다 계속 눈에 띄는 곳이라 한번쯤은 방문하게 될만한 가게랍니다. KYND COMMUNITY Jalan Petitenget No.12 Kerobokan Kelod, Seminyak, Kec. Kuta Utara, Kabupaten Badung, Bali

ingmo's travel✨ [2019년 10월 14일]
발리카페/발리핫플레이스/스미냑카페/KYND 카인드 커뮤니티 (KYND COMMUNITY) 스미냑에서 머물고 있던 칸바즈 빌리지 리조트에서 밥 먹으러 바이크 타고 왔다 갔다 하다가 발견한 외관이 분홍색인 예쁜...

지금 이순간 [2020년 01월 24일]
#Kynd #KYNDCOMMUNITY #카인드 #카인드커뮤니티 #발리카페 발리 핫플 카페 갔어요 여기 인스타 워낙 유명해서 꼭 가야 할곳 여기은 아이스크림 가게 구요 옆으로 가셔야 해요 핑크 핑크가 이쁜 카인드 입니다...

Ella's Story [2019년 06월 11일]
발리는 관광지로 유명해서 레스토랑, 숙소,카페 뭐 할것없이 빠지는게 없는데 핫플레이스 카페 한번 가봐야할것같아서 찾다가 가게된 발리카페/스미냑카페 KYND COMMUNITY 포테이토헤드 비치클럽이랑도 가까우니...

마실러 부부의 노마딕 라이프 [2022년 01월 12일]
우리는 맛집을 찾을 때 구글맵을 주로 이용하는데 스무디볼 맛집으로 평가가 좋았던 곳 중 하나인 KYND COMMUNITY를 선택했다. 이곳은 예쁜 인테리어와 메뉴로 인스타그램에서 이미 유명한 곳이었으며 비건들의...

하이 시드니 Hi, sydney [2020년 02월 27일]
https://www.kyndcommunity.com/dinner-menu & 발리 스미냑 맛집, 스미냑 카페 KYND COMMUNITY 7시부터 5시까지 오픈 아이스크림파는곳/ 레스토랑 나뉘어있습니다 주차장, STAFF 따로있음 (주차해줌) 스미냑 메인스트릿에서...

11월의 9월 [2019년 09월 14일]
있었던 #KYND 발리의 아침은 하늘이 정말 예쁘다 하지만 오토바이매연과 길에서 담배피는 사람들이 나를 너무 힘들게 했다.. 핑크로 여심저격하는곳 KYND는 핑크핑크한 벽과 스무디볼이 유명한 핫플 비건...

솔솔의 일상 [2022년 08월 10일]
먹을게 엄청 많진 않았지만 아무거나 잘 먹는 나에게는 딱 좋았다 KYND 카페 조식먹고 침대에서 뒹굴뒹굴 거리다가 잼민이를 이끌고 KYND COMMUNITY로 향했다. 핑쿠핑쿠 내 서탈이야!!!! 야외좌석과...

자, 오늘은 [2022년 08월 10일]
청망고를 발리에서 처음 맛 보았쥬 안익은 망고 아니죠 청망고죠 쫀득하니 달콤 숙소에서 구워먹는 발리삼겹 비건 브런치 카페 KYND Community 아직도 무척이나 핫플이라고 하네요 쥐를 잡자 모자를 쓰고 갔어요...

세계여행을 꿈꾸는 큰언니 [2020년 03월 16일]
발리 DAY2 시내 하루만에 뿌시기 모닝수영 환전소 KYND community Potato head beach club 아시타바 스타벅스... 알찬 둘째날 끝- #신세투어 #신세투어_발리 #발리여행 #발리우기 #클룩택시투어 #Kyndcommunity #발리환전소...

해사원 다이어리 [2018년 06월 17일]
Kynd Community 굉장히 핫한 카페테리아! 스무디랑 쥬스가 참으로 맛났는데... 몸이 아파 다 토했습니다ㅠㅠ 아깝 The Luhron 제가 아팠던 날.. 전 밥을 먹고 싶지 않았지만 남친이 먹어야해서 기어가다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