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신상 호텔 리스트
최근에 오픈한 호텔을 찾는다면 살펴보세요
전 세계 상식닷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Get it on Google Play

Kolkovna Celnice

조회수: 683

식당

Information


구글로 연결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건강한 삶 [2023년 12월 16일]
kolkovna Celnice라는 곳에 저녁을 먹으러 갔는데, 여기는 프랜차이즈라고 한다. 육회 타르타르랑 치킨윙 같은걸 주문했다. 육회 타르타르는,, 그냥 빵에 육회 올려먹는 맛이었다,,ㅋㅋㅋㅋㅋㅋ 여기 한국말 엄청...

맛있는 일상 [2023년 12월 06일]
같이 나온 빵(?)이 말랑말랑 푹신해서 나는 식감이 별로여서,, 손이 잘 안갔다,, 총 금액 1,055 코루나 (약 6만원 정도) 8월 25일 프라하 여행 / 구시가 광장 - 하벨시장 - Kolkovna Celnice (콜코브나 첼리체) - 프라하...

여행과 함께하는 루이의 일상 [2023년 11월 16일]
(Kolkovna Celnice) 나는 한국인들 많이 가는 맛집.. 한국인에게 유명한 맛집은 최대한 피하는 편인데도... 분위기도, 맛도 최고입니다❣️ #프라하 #프라하여행 #첼니체 #콜코브나첼니체 #Celnice #KolkovnaCelnice...

여행은 지금 [2023년 10월 20일]
갑니다 Kolkovna Celnice 여긴 한국 사람들한테 꽤나 유명한 맛집 콜코브나 첼니체(Kolkovna Celnice) 여긴 프라하 메리어트에서 2분이면 가요ㅋㅋ 완전 옆이라 여기로 가야겠다 하고 방문했는데요 토요일 오후 9시쯤...

커피쟁이 에피요정 승이 [2023년 10월 19일]
펍이에요 Kolkovna celnice 체코를 온 이유인 코젤 맥주를 먹으러왔죠 제가 젤 좋아하는 맥주인 코젤다크!! 체코에서 먹다니 미쳤다아 크으 큰거 먹어야징 신랑은 작은 사이즈 까앙❤️ 한국에서도 코젤다크는...

유월해의 여행 이야기 [2023년 10월 05일]
체코 프라하 여행 프라하 구시가지에서 즐기는 맛있는 음식과 반반맥주, 콜코브나 첼니체( Kolkovna ) 프라하 구시가시 맛집 야외 테라스에서 즐기는 맛있는 체코 음식 콜코브나 첼니체 (Kolkovna Celnice) 운영시간...

❤️Be happy❤️ [2023년 09월 22일]
사실 이 Kolkovna celnice 곳은 갈까말까 조금 고민했던 곳 중 하나인데 결론은... 무 조 건 오 세 요 왜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지 바로 아실 거에용 ㅋㅋ 프라하에 왔으니 맥주 마셔줘야죠〰️〰️ 저희는...

승승이의 아카이브 [2023년 08월 28일]
오히려 조용해서 좋긴했음 암튼 프라하 도착하니까 5시가 넘었다 숙소에서 쫌 쉬고 저녁 먹으러 갔다 kolkovna celnice 한국인의 맛집이라 불리는 곳 윙, 립이 맛있다고 한다 특히 윙이 맛있다길래 윙이랑 슈니첼...

지혜로운 교사생활♡ [2023년 08월 18일]
프라하성(Basic circuit ticket)- Kolkovna Celnice- 굴뚝빵-카를교 야경 프라하 여행 셋째날 프라하는 교통카드 없이도 충분히 다닐 수 있지만, 이 날은 여기저기 다닐 생각이기도 하고 푸니쿨라도 탈 생각이었기...

메가톤급 쓰나미 [2023년 08월 07일]
가이드님이 추천해주신 콜코브나 첼리체(Kolkovna Celnice) 지하에도 자리가 있고, 인기가 많은 곳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다. 웨이팅을 걸어두고 조금 기다린 후 입장! 꼴레뇨를 먹고 싶었는데 주문을...

❤️경험부자 졔졔의 갓생기록❤️ 뷰티/여행 [2023년 07월 10일]
결국 실패하고, 저녁약속 장소로 향했어요 Kolkovna Celnice 체코 전통 메뉴, 필스너 생맥주 프라하 음식도... 프라하천문시계탑 #KolkovnaCelnice #코젤로브나맥주 #프라하굴라쉬 #프라하맥주 #코젤맥주 #필스너맥주...

클래식음악 그리고 베르힐 티룸 [2022년 04월 07일]
체코 프라하 맛집 콜코브나 첼리체(kolkovna celnice) 호텔에 도착해 체크인을 하고 프라하 구경에 나서기전 호텔 직원이 추천해준 맛집이다. 이곳은 묵은 호텔 킹스 코트 맞은편에 있어 프라하 여행 동안 조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