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상식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Le Café du Commerce

조회수: 727

식당

Information

Since 1921.

규모가 큼.


블로그 전부 보기

구글로 연결


다음(Daum) 카카오 블로그 검색 API 이용

미니 하우스 [2019년 07월 18일]
파리 15구 맛집 Le Café du Commerce 에스까르고(달팽이 요리) 맛집 ​ 파리에서 제일 먹어보고 싶은 음식이라면 저는 달팽이 요리!라고 말할 거예요! ᄒᄒ 뭔가 파리지앵 느낌이 물씬 나는 음식 아닌가요? 훗 저희는 파리 첫날이기도 하고 멀리 움직이는 걸 싫어해서 근처의 달팽이 요리 맛집을 검색했어요! 마침 에펠탑...

:: [2019년 06월 19일]
추천해주신 에스까르고 맛집에 갔다! Le Café du Commerce 51 Rue du Commerce, 75015 Paris, 프랑스 바로 요기! Le Café du Commerce 우린 La Motte-Picquet...음식을 기다리는 나의 모습 중년의 웨이터분들도 엄청 친절하셨다! 파리에서 탄산수에 빠진 시룽이는 가는 식당마다 페리에를 시켰었는데 여긴 탄산수 맛...

로틴군 타민양 뽀쓰의 일상 [2019년 01월 30일]
프랑스 Le Café du Commerce 영업시간 오후 : 12:00 - 2:30 오후 : 7:00 - 10:30분입니다 단, 1년이 이틀 쉬는 날이 있는데요 12월 24/25일입니다. 구글 지도 ​ 점심시간에 맞춰서 부랴부랴 도착했습니다 주차하고 좀 걸어서 갔네요 여행은 즐겁지만 걷는 게 너무 많아 지쳐요 들어가기 전에 오늘은 문을 열었는지 확인...

diae [2020년 02월 10일]
100년 되었다는 파리의 레스토랑 풀과 골드 인테리어가 세련되고 멋있었다. 혼자와서 드시는 분도 많고 현지인도 많이오는 맛집인듯? 개랑 같이 식사하시는 할아버지 귀여우셔ㅠㅠ 에스까르고..도전 언니는 고민없이 잘 먹었는데 나는 겨우 먹었다 (;ω;) 그래도 안먹긴 아쉬워서 바질소스가 맛있는 골뱅이느낌...

HANNAH LIBRE, A WORLD CITIZEN [2022년 10월 25일]
되요,, 이번 파리 여행은 추억을 상기시키면서 다 포스팅해보도록 하려구요! ​ ​ ​ #파리식당 #프랑스파리식당 #파리카페 #프랑스파리카페 Le Commerce Café 80 Rue du Commerce, 75015 Paris, 프랑스 *위치: Le Commerce Café, 80 Rue du Commerce, 75015 Paris, France *영업시간: 7am -12am (현지 시간) *전화번호...

Deutschae [2022년 11월 15일]
​ 레스토랑 Le Cafe du Commerce ​ 우린 점심으로 프랑스요리 맛집이라는 레스토랑을 방문했다! ​ ​ https://goo.gl/maps/7sdGRhHgmkWwgDeR7 Le Café du Commerce · 51 Rue du Commerce, 75015 Paris, France ★★★★☆ · French restaurant goo.gl 51 Rue du Commerce, 75015 Paris, 프랑스 ​ 100년 넘게 운영해왔다던...

from august [2022년 03월 30일]
22:30 파리 에어비앤비 호스트가 추천해준 100년 전통의 레스토랑으로 현지인들이 주로 찾는 곳이라고 한다. .. 숙소에서 쉬다가 저녁 먹으러 나가려는데 너무 피곤하고 귀찮아서, 호스트에게 메뉴 상관없이 근처 맛집 추천을 부탁했다. .. 숙소에서 도보 10분 꿀 .. .. 구글 평점 참고 .. 정작 그때 당시에는 추천받고...

마이 뻬이보릿 데일리 라잎 [2022년 10월 08일]
느낌인 옷 가게가 있길래 뭐야 대놓고 따라하는 건가??라고 생각했지만 검색해 보니 가격이 ZARA 같지 않은 멋진 옷들이 있는 브랜드였다.. 원래 Le Café du Commerce라는 식당에 가려고 했는데 자리가 없어서 가까이에 있는 페루 식당에 갔다! 평이 좋아서 갔는데 정말 내 입맛에는 맞지 않았다 ㅠㅠ 왼쪽 요리가...

〰~ [2022년 11월 16일]
앞이네요 LE CAFÉ PIERRE HERMÉ Pl. de la Résistance, Gare RER C, Pont de l'Alma, 75007 Paris, 프랑스 앉아서 먹으려면 돈 더 내지만 그 편이 더 좋았어요...Louis Boilly, 75016 Paris, 프랑스 피카소 미술관 5 Rue de Thorigny, 75003 Paris, 프랑스 그랑 팔레 3 Av. du Général Eisenhower, 75008 Paris...

PINE'stagram [2017년 07월 16일]
내가 자신이 있었으니 포켓볼로 다시 한번 내기!!ㅋㅋ 숙소에 들어가서 저녁을 먹고 다시 나와서 포켓볼 ㅋㅋ 여기 찾느라 구글맵을 다 뒤졌네요 ​ Le Café du Commerce 파리는 미슐랭의 나라이죠 ㅋㅋㅋ 미슐랭 레스토랑을 한번쯤 가보고 싶었지만 .... 가격의 압박 ㅜㅜ 그래서 미슐랭 레스토랑 비슷한 그런 곳을 찾아...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juSt romance [2022년 10월 02일]
Le Café du Commerce 01 45 75 03 27 https://maps.app.goo.gl/GHxcdAcAbYvytH1r9 100년 된 프랑스 파리 식당 Commerce 역 근처 위치 본식기준 대략 가격은 20유로선 그리고 영문 메뉴 있음. 10살 미만 아이...

네잎클로버를 찾아 나선 여행자 [2022년 08월 09일]
1921년에 오픈한 파리 15구의 "Le Cafe du Commerce" 다양한 프랑스식 요리를 체험하기 좋은 곳이다. 1. 에스카르고 (달팽이) 2. 다진 토끼 다리살 요리 3. 샐러드 4. 삼겹살+감자 5. 참치 스테이크 6....

from august [2022년 03월 30일]
파리 15구에 위치한 레스토랑 스테이크, 에스카르고 맛집 Le cafe du commerce .. 주소 51 Rue du Commerce, 75015 Paris, 프랑스 .. 영업시간 (매일) 12:00 - 14:30 19:00 - 22:30 .. .. .. 파리 에어비앤비 호스트가 추천해준 100년...

LKC 이광철 대전 가톨릭성형외과 [2022년 07월 29일]
이번 파리 투어는 지하철은 지양하고, 깨끗하고 보다 안전하며 외부 경치를 조망할 수 있는... 원래는 루브르 내부에 있는 테라스에서 조식을 먹을 생각이었는데 들어갈 수가 없어 Pyramides 쪽 Café Le...

파란열쇠의 세계여행 [2022년 01월 26일]
파리 시내를 구경하다가 근처 어느 음식점에 들어가도 맛은 비슷한 것 같다. 카페인 경우 좀 더... 근처> Le Studio Café ★★ (별 5개 만점 기준, 주관적 판단임) 몽마르트 언덕으로 올라가는 길 양 옆으로...

COUCOU FRANCE [2017년 07월 17일]
때문에 프랑스 식당에 가면 정말 복잡하게 느껴지실 수도 있답니다 프랑스 파리 로컬 맛집 le café du commerce 주소 51 Rue du Commerce, 75015 Paris 영업시간 월요일~일요일 12:00-15:00, 19:00-24:00

미니 하우스 [2019년 07월 18일]
파리 15구 맛집 Le Café du Commerce 에스까르고(달팽이 요리) 맛집 파리에서 제일 먹어보고 싶은 음식이라면 저는 달팽이 요리!라고 말할 거예요! ᄒᄒ 뭔가 파리지앵 느낌이 물씬 나는 음식 아닌가요?...

Deutschae [2022년 11월 15일]
레스토랑 Le Cafe du Commerce 우린 점심으로 프랑스요리 맛집이라는 레스토랑을 방문했다! https://goo.gl/maps/7sdGRhHgmkWwgDeR7 51 Rue du Commerce, 75015 Paris, 프랑스 100년 넘게 운영해왔다던 이 레스토랑. 가성비...

Another chapter to my story [2021년 03월 19일]
파리에서 괜찮은 식당을 찾고 있다면 Le Cafe du Commerce 추천! 가격 : 점심특선 본식, 디저트 포함 18유로, 에스까르고 6개 9.8유로 시간 : 월~일 12:00~14:30/19:00~22:30 전화 : +33 1 45 75 03 27 웹사이트 : https://www....

Corée Affaires(꼬레 아페르) [2012년 01월 17일]
2012년 첫 카페 드 커머스(le Cafe du Commerce)인만큼, 한불상공회의소에서는 특별기획으로 미니 인터뷰를 기획했습니다. 인터뷰에 기꺼이 응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먼저, 작년 11월...

*메르시의 낭만 가득 유럽이야기* [2017년 09월 17일]
의 프렌치 레스토랑 "Le Café du Commerce" 르 카페 뒤 코멕스 #파리맛집, #파리여행, #프랑스여행, #메르시스냅, #파리스냅, #프랑스요리, #파리레스토랑, #LeCafeduCommerce, #LaMottePicquet, #달팽이요리...

파리로 [2015년 04월 13일]
파리 15구 쇼핑 골목에 위치한 르 카페 뒤 코맥스(Le Café du Commerce) 1920년 패브릭 가게로 시작된 이 건물은 세개의 층으로 되어 있고 1921년 레스토랑으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이곳은 정해진 가격과...

:: [2019년 06월 19일]
2018년 9월 1일 토요일 파리여행 넷째 날 두 번째 이야기 에펠탑에 취해버린 날, ♥️ 오전에 부지런히... Le Café du Commerce 우린 La Motte-Picquet Grenelle 역에 내려 걸어갔다. 정신없이 날 끌고 가는 시룽이,, 작가님...

Yoons_Playground [2022년 07월 14일]
보이고, 파리에 온게 실감이 나기 시작하니 기내식 이후로 아무것도 안먹은게 갑자기 떠올랐다. 첫 식사를 위해 구글맵에서 평점이 높았던 식당을 방문했다. 식당 이름은 'Le cafe du Commerce' 1921년 부터...

동그란 모찌떡 [2020년 01월 20일]
착해서 파리 15구 레스토랑을 찾는다면 한번쯤 가볼만한 레스토랑이라고 생각이 든다 (커머스인지 코멕스인지 꼬메스인지는 모르겠네 어려운 불어..) Le Café du Commerce 주소는 아래 링크에서도 확인...

로틴군 타민양 뽀쓰의 일상 [2019년 01월 31일]
먹었습니다 Le Café du Commerce Le Café du Commerce 영업시간 오후 : 12:00 - 2:30 오후 : 7:00 - 10:30분입니다 단... 많았습니다 파리에 가실 일 있으시면 한 번 가보시는 것도 좋은 거 같아요!!! 프랑스 여행 포스팅도 이걸로...

Day by day [2022년 01월 28일]
스테이크 송아지스테이크..?였나 오 가게이름 찾았다 Le cafe du commerce 랑 추천받은 와인이랑 잘 먹었다 웨이터분도 친절하셔서 팁도 많이 주고 왔다 맛은 나쁘진않았지만 가격대비 그냥.. 그저 그럼...

프렌치얼룩고양이 Wanderer's diary [2017년 10월 16일]
그래서 그냥 동네로 가기로 했다. 가는 길에 명인바둑. le cafe du commerce 이날 단체손님들이 와서 일하시는 분들 진짜 바빴었다. 알자스지방의 뭐라고 하는데... 이게 메인이냐며.ㅋㅋㅋㅋ

너불의 작업_너불로그 [2017년 04월 29일]
Le cafe du Commerce 런던 동생의 추천으로 오게 된 레스토랑 우연히?도 숙소에서 두블록 걸어서 5분! 예약을... 구두 파리 가게들은 늘 반전이 있어요 안에 들어가니 또 다른 세상 ㅋㅋㅋ 안에 거대 숯속 레스토랑...

찐똥's Blog [2014년 08월 10일]
파리는 에펠탑 사진 한장 투척 파리 = 에펠탑 이라고 생각하는 ㅋㅋㅋ 여행다녀와보니 ㄴㅓ무 여러가지의 모습의 파리 ㅋㅋ LE CAFE DU COMMERCE 파리 한인민박집에서 추천해주신 !! 파리 100년이상 된 맛집!! 2층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