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상식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

조회수: 80

식당

Information


블로그 전부 보기

구글로 연결


다음(Daum) 카카오 블로그 검색 API 이용

maison [2022년 11월 25일]
​ ​ ​ 일본 교토부 교토시 시모교구 히가시시오코지 무카이하타초 845 本家 第一旭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 845 Higashishiokōji Mukaihatachō, Shimogyo Ward, Kyoto, 600-8213 일본 ​ ​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 (本家第一旭) ​ 영업시간 매일 06:00~01:00 저희가 교토여행을 하면서 교토역 주변에서 머물렀는데...

노멀한금자씨 [2022년 12월 03일]
뿐 ^^ ​ 일본에서 먹는 첫끼를 , 맛있는거 먹어보고자 구글을 뒤져서 평 좋고, 가까운곳 찾다가 교토역에서 4분거리에 있는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으로 가기로 했다. ​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 845 Higashishiokoji Mukaihatacho, Shimogyo Ward, Kyoto, 600-8213 일본 이때가 11시20분쯤이였는데, 이미 줄이...

sentosa_seo [2022년 11월 10일]
#내돈내산 ​ 1. 위치 845 Higashishiokōji Mukaihatachō, Shimogyo Ward, Kyoto, 600-8213 일본 845 Higashishiokōji Mukaihatachō, Shimogyo Ward, Kyoto, 600-8213 일본 2. 가격 : 기본라멘 약 8,000원 이상 3. 분위기 : 현지인들이 많이가는 라멘집을를 찾는다면 추천한다. 분위기, 맛 보통 4. 영업시간 : 목요일...

☆미라클 여행리포트☆ [2021년 03월 27일]
일본 교토 여행, 교토역 라멘 맛집,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 ​ 예전에 작성하고 임시저장해뒀는데 발행하지 못한 포스팅들을 들척여보다가, 2년 전....친한 친구 & 후배들이랑 같이 다녀온 교토 우정여행에서 갔었던 라멘집 후기를 발견했다. ​ 오랜만에 보니까 추억이 새록새록 되살아나고 반가운 마음에, 앞으로...

우니와 우니맘 다이어리 [2019년 06월 05일]
3박4일 교토 모녀여행 셋째 날일정기요미즈데라 가는법,버스,위치,요금,시간,이용방법 /산넨자카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등재 /... blog.naver.com ​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 위치 교토역 현지인 맛집 라멘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 845 Higashishiokoji Mukaihatacho, Shimogyo Ward, Kyoto, 600-8213 일본...

피오나의 보통날✏ [2018년 12월 13일]
저녁을 제대로 못먹어서 청수사 본 후에 야식먹으러 교토역 뒷쪽에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이 있다길래 갔더니... 대박! 바로 앞에 예술포차가 있었다.ㅋ 배틀트립 김신영이 다녀간 'Neo sujin town'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우연히 보다니... 라멘은 늦게까지 하니까 일단 요기나하러 예술포차로ㅡㅎ 우리나라 청년식당...

식당비서실 [2021년 10월 25일]
교토역 도보 5분 유명한 중화소바 전문점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 재밌는 점은 도착 1분전부터 돼지 육수 냄새가 길거리에 진동했다. ​ 교토 맛집 대표격. 교토 타베로그 1,2위 유지 중. 100년 넘는 역사를 고스란히. ​ 구글 리뷰가 4,700개가 넘지만 평점은 4.0을 유지 중. ​ 역사도 역사지만 교토역에서 도보 5분...

Homo Ludens [2021년 11월 11일]
​ 교토 단풍여행🍁 1박2일 뚜벅이 코스; 2일차 2일차 Vermillion / 후시미이나리 신사 / 동복사; 도후쿠지 / %아라비카 / 청수사; 기요미즈데라 /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 %ARABICA / %아라비카 87-5 Hoshinochō, Higashiyama Ward, Kyoto, 605-0853 일본 87-5 Hoshinochō, Higashiyama Ward, Kyoto, 605-0853 일본...

재한이의 전국 맛집 탐방 [2019년 05월 17일]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 845 Higashishiokoji Mukaihatacho, Shimogyo Ward, Kyoto, 600-8213 일본 안녕하세요! 5월7일부터 10일까지 일본여행을 갔다왔어요! 블로그에는 주로 맛집 위주로 리뷰해보려고해요! 일단 첫날에 먹은 제가 항상 일본 갈때마다 먹는 혼케다이이치아사히 본점입니다! ​ 위치​ 위치는 교토역에서...

드리밍혜윰❤️ [2019년 04월 01일]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 845 Higashishiokoji Mukaihatacho, Shimogyo Ward, Kyoto, 600-8213 일본 ​ ​ 현지인들이 좋아하는 라멘의 맛! ​ ​ 욜로! 뷰리혜윰이애오 :) 교토에 도착하자마자 친구들이랑 향한 곳은 점심식사를 하기위해 들린 교토 라멘 맛집으로 알려진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입니다. 교토역에서 그리...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노멀한금자씨 [2022년 12월 03일]
있는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으로 가기로 했다. 이때가 11시20분쯤이였는데, 이미 줄이 ㄷㄷㄷ 바로 옆집에도 줄서 있는집 있어서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그집인줄 알고 무작정 줄섰는데 다른 라멘집. 그집도...

maison [2022년 11월 26일]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 (本家第一旭) 영업시간 매일 06:00~01:00 저희가 교토여행을 하면서 교토역... 맛집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 (本家第一旭)으로 향했어요! 7시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저희 앞에는...

☆미라클 여행리포트☆ [2021년 03월 27일]
일본 교토 여행, 교토역 라멘 맛집,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 예전에 작성하고 임시저장해뒀는데... 교토역 라멘 맛집으로 알려진 혼케다이이치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일본 음식점 답게 규모는 크지 않다....

SEE YOU [2022년 11월 20일]
날씨죠☔️ 혼케 다이이치아사히 본점(本家 第一旭) 본점답게 로컬들도 줄서서 먹는 맛집 우리가 흔히 먹는 이치란보다 육수도 훨씬 찐하고 담백해서 제 입맛에는 너무 잘맞았어요 너무너무 그리웠던...

식당비서실 [2021년 10월 25일]
교토역 도보 5분 유명한 중화소바 전문점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 재밌는 점은 도착... 낮아 계속 숟가락을 당기게 만든다.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 075-351-6321 https://maps.app.goo.gl/mK99ZNauMctFxXRh8

Homo Ludens [2021년 11월 11일]
기요미즈데라 /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 %ARABICA / %아라비카 아라비카는 지난번 교토여행때도... 카페가려고 청수사에 온건데..)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 맛집을 검색했을때 거의 제일 위에 나오기도...

몽환적 낭만가 시점 [2018년 11월 19일]
라멘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교토역 라멘 맛집으로 줄 서서 먹는다지만 한국인 입맛에는 보통의 맛 일수도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은 이제는 한국인도 많이 찾는 교토 라멘 맛집으로 메뉴판에 한글로...

소록소록 [2016년 04월 14일]
07-10) 교토, 오사카 여행 여자 혼자 여행 # 크리켓 (クリケット) #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 Honke... 혼케다이이치아사히 라는 유명한 라멘집이었다. 점심을 먹기에는 애매한 시간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이미 줄이...

sentosa_seo [2022년 11월 10일]
#내돈내산 1. 위치 2. 가격 : 기본라멘 약 8,000원 이상 3. 분위기 : 현지인들이 많이가는 라멘집을를 찾는다면 추천한다. 분위기, 맛 보통 4. 영업시간 : 목요일 휴무 / 매일 06:00 ~ 01:00 외관모습 숙소를 찾는...

선앵월드 [2019년 08월 21일]
ㅎ 마지막날 아침에 먹으려고 했던 라멘집으로 출발 교토역 근처이기도 하고, 또 일찍 열기도 해서 선택한곳 _ 혼케 다이이치아사히 본점 am6:00-1:00 특제라멘 2 + 만두 주문 551호라이와 흡사한 모양의 만두...

드리밍혜윰❤️ [2019년 04월 01일]
알려진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입니다. 교토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고 현지인들에게도... 저희는 손가락이 가르키고 있는 베스트 메뉴인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라멘 한 그릇과 차슈라멘 두...

Warm Speech (웜스피치) [2017년 06월 14일]
'교토역 맛집이 저기구나, 저기서 한 시간 기다려야 하는 것이 내 운명이구나'하는 것을 느꼈어요ㅋㅋ 교토역 맛집인 혼케다이이치아사히 라멘집은 일본에 전국체인이 있는데 여기가 본점인가 봐요ㅎ...

바닐라 블로그 [2018년 08월 27일]
맛집 혼케다이이치아사히입니다 :0 보통 한국 사람의 입맛에 맞는 이치란을 많이 찾겠지만 교토역... 먹은 가장 저렴한 한끼였네요(둘이서 1500엔/소비세 별도로 안냄) 혼케 다이이치아사히 본점 글/ 사진 ⓒ 바닐라

재한이의 전국 맛집 탐방 [2019년 05월 17일]
일단 첫날에 먹은 제가 항상 일본 갈때마다 먹는 혼케다이이치아사히 본점입니다! 위치 위치는... 편의점 음식도 있지만 그건 따로 정리해서 올릴게요!! 이상으로 교토역 라멘 맛집 혼케다이이치아사히 였습니다!

Simple is Best [2018년 08월 01일]
혼케다이이치 아사히 본점 늦은시간인데도 20분정도 웨이팅있었어요. 대부분 현지인이었어요. 친절한 한국어 메뉴판! 소유라멘뿐이에요. 미니사이즈 라멘도 있어서 좋아욧. 저흰 일반라멘,미니라멘 아사히...

우니와 우니맘 다이어리 [2019년 06월 05일]
셋째 날 일정 교토역 돈키호테 위치, 면세카운터 이용 방법 / 택스프리 받는법 / tax free / 3박4일 교토 모녀여행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 위치 교토역 현지인 맛집 라멘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 줄서서...

피오나의 보통날✏ [2018년 12월 13일]
저녁을 제대로 못먹어서 청수사 본 후에 야식먹으러 교토역 뒷쪽에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이... 길건너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 늦은시간인데도 줄이 길었다. 우리도 뒤늦게 줄서있다가 입장....

당신의 덕밍아웃을 응원합니다. [2016년 04월 29일]
교토여행 필수 코스 혼케다이이치아사히 여행은 보는 것, 먹는 것, 노는 것인데 이 중 먹는 것의 교토 먹거리 필수 코스가 혼케다이이치아사히입니다. 처음엔 점심에 갔는데 줄이 너무 길어 밤...

DD&apos;s territory [2016년 05월 17일]
교토 타워에 올라갔다 와서... 해가 지니 급격하게 추워지는 교토. 다행히 이날 계획된 저녁식사를 교토 타워에서 도보 이동 가능한 거리에 있는 라멘집이었습니다...만... 줄이 대단했습니다. 일본인 한국인...

oOo 츄릅켠의 지금 외식하러 갑니다 oOo [2011년 02월 24일]
쿄토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타카바시 본점 本家 第一旭 たかばし本店 교토역에서 멀지않은 곳에 위치한 라멘야상 윙버스와 타베로그(일본맛집사이트)에도 소개되어있다 윙버스 소개 : http://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