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상식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진옥화 할매 닭한마리 본점

조회수: 223

식당

Information

since 1978. 닭한마리, 떡사리, 파사리, 감자사리, 국수사리.

블로그 전부 보기

구글로 연결


다음(Daum) 카카오 블로그 검색 API 이용

somcotton [2022년 09월 20일]
너무너무 습하고 더워서 다시 여름이 된 것 같았지만 하늘은 맑았던 주말 맛있는거 먹고 수다떨면서 많이 행복했던 하루 평생 주말만 있었으면 진옥화할매원조닭한마리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40가길 18 설빙 종각점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74 영안빌딩 2, 3층 ​ ​ ​ ​ #서울데이트 #종로데이트 #서울맛집 #종로맛집 #닭한...

Ce que j'aime. [2022년 09월 04일]
진옥화할매원조닭한마리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40가길 18 비가 와도, 태풍이 북상해도 굴하지 않고 만나는 우리. #진옥화할매닭한마리 #진옥화할매원조닭한마리 영업시간 10:30-익일 01시 라스트오더 23:30 추석 당일 휴무 매장이 꽤 크다. 자리가 있어 1층에 앉았지만 3층까지 있다는 ! 단일메뉴 #닭한마리 ​ 자리에...

우직한소나무 [2022년 11월 14일]
마리 골목에 위치한, 닭한마리 전문점입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진옥화 할머니 원조 닭 한 마리" 입니다. 그럼 “진옥화할매원조닭한마리” 후기 들어가도록...및 포부] 종로 5가와 6가 사이 동대문 종합시장 먹자골목에 위치한 본점은 1978년에 문을 열어 동대문 종합시장과 함께 발전해 왔다고 합니다. 그 당시 시장...

필라테스, 나로 [2022년 08월 12일]
​ ​ 진옥화할매원조닭한마리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40가길 18 ​ open 10 : 30 last order 23 : 30 ​ ​ 요즘 오락가락 날씨 탓인지 기운도 없고 입맛도 없어서 영양보충도 할 겸 진옥화할매닭한마리 집을 찾았어요. 어린시절부터 종로5가 닭한마리집 골목을 자주 다녀서인지 웬지 고향집에 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여행맛집이 소개하는 국내 여행지 및 풀빌라 [2022년 09월 15일]
진옥화 할매 원조 닭한마리 종로5가 진옥화 닭한마리 시원한 육수 종로 5가와 6가 사이 동대문 종합시장 먹자골목에 위치한 본점은 1978년에 문을 열어 동대문 종합시장과 함께 발전해 왔습니다. 그 당시 시장에서 일하던 분들이 이제는 반백이 되신 어르신이 되어 진옥화 할머니의 건강을 염려하며 아직도 저희 가게를...

땅콩과 호두 [2022년 09월 30일]
가봤던 맛집에 또 가기보다는 새로운 맛집을 발굴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최소 5번 이상 가 본 몇몇 맛집이 있다 ​ 그중 하나가 동대문 닭한마리 칼국수 맛집 진옥화할매원조닭한마리 ​ 특히나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 쌀랑한 날에 매번 닭 한 마리가 떠오르는데 ​ 담백한 닭한마리가 끌릴 땐 > 동대문 진옥화 ​ 칼칼한 닭한마리...

먹고 놀고♬ [2022년 09월 14일]
현대시티아울렛 카톡친추하거나(세시간) 현대백화점 어플(두시간)에서 주차권을 주기 때문에 무료로 가능 '현대시티아울렛' 주차하고 걸어서 오분도 안 걸림 ​ ​ 진옥화할매원조닭한마리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40가길 18 맛 ⭐️⭐️⭐️⭐️⭐️ ​ ​ #동대문맛집 #동역사맛집 #종로맛집 #닭한마리맛집 #진옥화할매 #진옥화할매닭한마리...

프하하님의 블로그 [2022년 11월 26일]
뭔가 훨씬 더 맛있는 닭 한마리를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에 네이버 검색을 해보고 동대문에 있는 진옥화할매닭한마리 본점에 방문을 하기로 했습니다. ​ 진옥화 할매 닭 한마리는 동대문역 9번 출구로 나가서 한 10분 정도 걸어가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상점가가 있는데요. 골목길로 들어가게 되면 닭 한마리를 파는...

선남진아 가족일상 [2022년 10월 28일]
닭한마리가 최고였습니다. 항상 2층에서 먹으면서 창밖을 보면 옛날의 서울 모습이 많이 남아 있는 동대문의 모습을 볼수있습니다. 진옥화할매 닭한마리 위치 진옥화할매원조닭한마리 본점 서울 종로구 종로40가길 18 (종로5가 265-22) place.map.kakao.com 동대문 진옥화할매 닭한마리 먹는 꿀팁 닭한마리를 시키면...

ordinary times [2022년 10월 15일]
​ 주말에 연극을 보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맛집 진옥화할매원조닭한마리 본점에 방문했다. 1년 전 쯤 왔는데 오랜만에 와서 그대로인가 궁금했다. 진옥화할매원조닭한마리 본점 서울 종로구 종로40가길 18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30 ~ 새벽 1:00 (주문 마감 오후 11:30) 동대문역 9번 출구에서 도보 5분 대표번호: 02...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제주영의 제주살이 [2021년 12월 19일]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종로5가 에 위치한 ' 진옥화할매닭한마리 ' 입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0:30 - 01:00... 손꼽히는 진옥화할매원조닭한마리 본점에 다녀왔어요! 진옥화할매원조닭한마리는 무려... 3층!!! 3층...

소확행은 어디에 [2022년 11월 27일]
#종로5가맛집 #닭한마리 #종로5가 #진옥화할매원조닭한마리 #서울맛집 #맛집 이곳은 종로5가에 있는 닭한마리집이다! 이 골목은 신기하게도 곱창골목 닭한마리골목 음식별로 다 모여있다..! 유난히 사람이...

Ce que j'aime. [2022년 09월 04일]
#진옥화할매닭한마리 #진옥화할매원조닭한마리 영업시간 10:30-익일 01시 라스트오더 23:30 추석 당일 휴무 매장이 꽤 크다. 자리가 있어 1층에 앉았지만 3층까지 있다는 ! 단일메뉴 #닭한마리 자리에 앉기가...

먹고 마시는 공개일기장 [2021년 05월 24일]
전문점 '진옥화 할매원조닭한마리 본점'. 종로 닭한마리 골목에는 닭한마리 골목답게 수많은 닭한마리 전문점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진옥화 할매 닭한마리가 입맛에 가장 잘 맞기도 하고, 사람도 거의 가장 많은...

somcotton [2022년 09월 20일]
뜨끈한 국물이 땡길때면 늘 찾게되는 닭한마리 맛집 진옥화할매 닭한마리 누가 종로맛집 추천해달라... 있었으면ㅋㅋㅋㅋㅋ #서울데이트 #종로데이트 #서울맛집 #종로맛집 #닭한마리 #진옥화할매원조닭한마리...

꺄옷의 맛있고 재밌는 일상 [2021년 11월 30일]
명동닭한마리본점 vs 진옥화할매원조닭한마리 1. 가격 똑같습니다 진옥화도, 명동닭한마리도 둘다 25... 동대문닭한마리 #진옥화할매 #동대문진옥화 #동대문맛집 #닭한마리맛집 #명동닭한마리...

필라테스, 나로 [2022년 08월 12일]
open 10 : 30 last order 23 : 30 요즘 오락가락 날씨 탓인지 기운도 없고 입맛도 없어서 영양보충도 할 겸 진옥화할매닭한마리 집을 찾았어요. 어린시절부터 종로5가 닭한마리집 골목을 자주 다녀서인지 웬지 고향집에...

구경하는 모로 [2022년 01월 22일]
진옥화 할매원조닭한마리 본점 찬바람이 불면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요 그래서 친구 추천으로 다녀온... 라스트오더 11:30PM #닭한마리 #닭한마리칼국수 #진옥화할매닭한마리 #종로맛집 #종로 #맛집 #닭 #서울맛집

땅콩과 호두 [2022년 09월 30일]
동대문 진옥화 칼칼한 닭한마리가 끌릴 땐 > 동국대 동대 닭한마리 본점 (구 등나무집)를 가고 있다... 날 원조 동대문 닭한마리 맛집 진옥화할매원조닭한마리에 가보면 배로 맛있다 조만간 또 가야지..! 주소...

김원장의 탐구생활 [2022년 06월 12일]
닭한마리 골목에서 김치 맛집으로 인정할 만했답니다. 곧이어 진옥화할매원조닭한마리의 음식이 한 번에 차려졌어요. 세숫대야 크기의 양은 냄비에 1kg 전후의 닭 1마리와 감칠맛 진해 보이는 국물이 넉넉하게...

더스노볼의 경제적 자유 스토리 [2022년 07월 11일]
원래는 원조 원할매소문난닭한마리를 가려고 했는데 문을 닫았더라구요. 쉬는날이 아닌걸 확인헀는데... 닭한마리 골목인데 식당이 하나만 있는건 아니잖아요? 조금만 더 가면 나오는 진옥화할매원조닭한마리에...

먹고 놀고♬ [2022년 09월 14일]
(두시간)에서 주차권을 주기 때문에 무료로 가능 '현대시티아울렛' 주차하고 걸어서 오분도 안 걸림 맛 ⭐️⭐️⭐️⭐️⭐️ #동대문맛집 #동역사맛집 #종로맛집 #닭한마리맛집 #진옥화할매 #진옥화할매닭한마리

프하하님의 블로그 [2022년 11월 26일]
진옥화할매닭한마리 본점에 방문을 하기로 했습니다. 진옥화 할매 닭 한마리는 동대문역 9번 출구로... 진옥화할매 원조 닭 한마리 건물은 1층부터 3층까지 있습니다. 테이블이 엄청 많아서 회전이 빠를거라고...

ordinary times [2022년 10월 15일]
주말에 연극을 보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맛집 진옥화할매원조닭한마리 본점에 방문했다. 1년 전 쯤... 닭 반마리는 없고 오직 닭 한마리뿐! 떡 사리와 국수 사리 추가는 필수이다. 국수 사리는 한번 시킨 후 추가...

햄뚜의 리뷰 맛집 [2022년 01월 07일]
동대문 닭한마리골목이 유명한데요! 이곳에서도 제일 유명한 '진옥화할매원조닭한마리'를 다녀왔습니다! 추운 겨울엔 역시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기 마련이죠! [진옥화할매원조닭한마리 본점 정보] 주소 | 서울...

덮어놓고 먹다보면 돼지꼴을 못 면한다 [2021년 02월 12일]
메뉴판임니땀 닭한마리1, 막걸리1 소주2?..1? 처음 나온 닭 생닭도 삶아짐 닭도 아닌 상테.... 맑은 국물이 마싯서보임 떡사리를 추천하셨는데 안머금니다용 배가 너무 부를거가탕 나는 국수사리 머거야대니까!...

펀편 Βιog [2022년 06월 16일]
진옥화할매원조닭한마리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40가길 18 [동대문역 9번출구] 영업시간 : 매일 10시30분 ~ 새벽 01시 그동안 먹고싶어서 앓이했던 진옥화할매닭한마리!! 크으으.. 작년 겨울에오고 못오다가...

in full bloom [2022년 06월 21일]
떡을 먼저 넣어봄 떡은 완~전 밀떡이라 잘 익음 서울 동대문 닭한마리 골목 진옥화할매원조닭한마리 아니 파가 진짜~~ 맛있따 달달하니.. 파가 최고야 나는 물에 빠진 닭 선호자가 아니라 닭은 쪼곰씩 먹고...

혲진 [2022년 06월 07일]
서울 종로구 진옥화할매원조닭한마리 주소: 서울 종로구40가길 18 주차: 주차장 없음 ` 이날은 종각... 방문 진옥화할매닭한마리는 주차장이 없어요. 어차피 일요일이라 평화시장 앞쪽에 주차해도 단속을 안...

여미요미 [2022년 09월 04일]
진옥화 할매 닭한마리집은요. 동대문에 본점이 있고, 분점은 태안점에 있다고 합니다. * 여름에... 진옥화 할매원조닭한마리 원조 닭한마리 모습입니다. 뽀-얀 육수에 닭이 1차로 익혀져서 나와요. 감자 4조각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