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상식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무교동북어국집

조회수: 55

식당

Information


블로그 전부 보기

구글로 연결


다음(Daum) 카카오 블로그 검색 API 이용

하나린 [2022년 12월 05일]
스콘+단백질쉐이크 ✅저녁 : 북어국+곤약현미밥 혹시 점심 안드시는 분은 없으시겠죠? 점심도 꼭 챙겨드세요❤ 수요고개 화이팅 🔥 해장하면 최고의 북어국집 무교동 북어국집 언제 먹어도 최고 광화문맛집 . 일요일아침에도 일찍문을 여는 이곳을 우린 참 좋아한다. 고소한 초란 아작아작 오이지도 시원한 물김치도 넘...

신웅의 이것저것 [2022년 12월 01일]
메뉴 주문이 필요없는 단일메뉴 맛집 무교동북어국집에 다녀왔어요. 친구가 몇년전에 맛집이라고 알려줬는데, 해장을 서울에서 할일이 없어서 안 먹어보다가 저녁에 가서 먹고 왔어요! 무교동북어국집 1968년부터 장사를 하셨다는 무교동북어국집이네요. 서울미래유산이라고도 붙어있어요. 5시50분에 들어갔더니 보기와...

몽생미셸 S2 몽쉘미쉘 [2022년 10월 03일]
무교동 북어국집 전화 02-777-3891 ​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1길 38 ​ 영업시간 월~금 07:00 - 20:00 토/일/공휴일 07:00 - 15:00 ​ ​ 제로페이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을지로찐맛집 #을지로옛날맛집 #무교동북어국집 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평일 점심 때 방문했었는데 이 일대가 워낙 회사가 많다보니 평일 점심엔...

민스투어 강남 [2022년 10월 13일]
달래준 고마운 식당입니다. 앞으로도 이 곳만은 사라지지 않길 바래요 ​ ​ 서울 중구 을지로1길 38 02-777-3891 ⏰ 평일 07:00~20:00 주말 07:00~15:00 ​​ ​ 무교동북어국집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1길 38 , ​ 다동무교동 음식문화의 거리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구요 지하철은 2호선 을지로입구역 혹은 1호선 시청역 , 종각역에...

rose's opinion [2022년 09월 18일]
여의도 대구탕, 복국, 북어국집 중에 제가 안가본데가 없어요 다 좋은 음식이고 다 맛있는데 여기는 사연과 스토리가 있다보니 더 애정이 가요 무교동 북어국집 이에요. 간판 글씨체가 넘넘 귀여워요 :) 이게 오늘 아침 8시 상황입니다...ㅎㅎ 7시에 오픈해요 저 7시에 왔는데도 줄 서봤어요...ㅎㅎ 장난이 아닙니다...

낮에 놀자 with 머니아빠 [2022년 09월 29일]
만나는 자리여서 그런가 너무 들뜬 나머지??? 생각보다 일찍 약속 장소에 도착을 했고 해장이 필요한 컨디션이라 가볍게 한 끼 하면서 기다리자며 무교동 북어국집을 찾았습니다.ㅋ (절대 의도한 건 아님ㅋ) ​ 무교동 북어국집 다녀오기 얼마 전에 인제 용대리에서 황태해장국을 맛있게 먹었기에 어떤 차이가 있을까 궁금...

소소, 잔잔 [2022년 11월 27일]
지난 주말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무교동 북어국집을 다녀왔습니다. 원래 따끈한 국밥류를 모두 다 좋아하기 때문에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어 다녀왔습니다. ☆ 위치: 시청역 4번출구에서 320m ☆ 영업시간: 월 - 금 07:00 - 20:00 토, 일 07:00 - 15:00 시청역에서 가장 가깝지만 을지로...

스윗드림의 순간의 순간 [2022년 10월 14일]
많이 찾는 곳이에요. 간판 좀 보세여! 정말 예전 터줏골부터 유명한 집이었다는 걸 잘 알 수 있고요. 들어가 보면 엄청나게 빨리 움직이는 곳입니다. 무교동북어국집이고요, 망고 플레이트 인기 맛집은 물론 2021년 2022년 블루리본에까지 올랐어요. 그만큼 맛집인 건 말하지 않아도 되겠죠? 들어가서도 잠시 기다립니다...

아쉬탕가요가 [2022년 11월 18일]
서울미래유산 무교동북어국집 블루리본 맛집 🏠 서울 중구 을지로 1길 38 🚉 시청역 4번 출구에서 320m ⏰️ 영업시간 월~금 07:00~20:00 토 일 07:00~15:00 ☎️ 01-777-3891 ​ 명동에 나간 김에 간단히 한그릇 음식인 북어국으로 점심을 해결하려고 했다 우리나라 최고의 북어국집으로 불리는 무교동북어국집은 1974...

후루룩짭짭 [2022년 10월 24일]
안녕하세요! 진하당입니다 ㅎㅎ 이번에 저희가 가 본 곳은! 종로 혹은 시청쪽의 맛집 of 맛집 '무교동북어국집'입니다! 무교동북어국집 📍 서울 중구 을지로1길 38 ⏲️ 월~금 07시~20시 토,일 07시~15시 📞 02-777-3891 🅿️ 주차 어려움 ■ 주차 및 가는 길 종로 직장가 한복판에 위치한 가게 특성상, 주차는 어렵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 서니블리 ♥ [2022년 11월 10일]
이전부터 궁금했지만 점심시간만 되면 엄~청나게 긴 줄에 처음으로 방문한 무교동 북어국집 다녀 온... 가장 중요한 무교동 북어국 맛은. 기존에 먹던 북어국 보다 북어살이 아주 많았고 부드러웠어요....

아주 평범하지만, 내가 선택한 아주 특별한 장소 [2022년 01월 28일]
나중에 무교동 부근은 유난히 국물 인심이 후하다는 걸 알았지만, 처음 여기서 리필의 감동을 만났을... 그런 것들을 떠오릴 때 이 무교동 북어국집의 국물은 간도 강하지 않아 집 밥 같은 느낌도 있다....

후루룩짭짭 [2022년 10월 24일]
종로 혹은 시청쪽의 맛집 of 맛집 '무교동북어국집'입니다! 무교동북어국집 서울 중구 을지로1길 38... 북어국집이 위치한 곳이 이런 곳이라네요 ㅎㅎ 저기 오른쪽에 빼꼼 보이시죠? 저기로 가시면 됩니다 ㅎㅎ...

여러가지, 감성 [2022년 12월 05일]
있었는데 무교동에 북어국도 이렇게 유명했었군요. 그리고도 이 파란리본 스티커 “맛집서베이” 맛있는집만 준다는 그 스티커, 스티커가 몇개~? -단일메뉴- 북어해장국 9,000원 드시고나서...

몽생미셸 S2 몽쉘미쉘 [2022년 10월 03일]
깔끔하고도 맛있게 잘 먹었던 을지로 찐맛집 무교동 북어국집의 북어국밥 ♥ 북어국밥이 9천원이면 꽤 비싼데?! 라는 생각이 들면서도 김치도 국내산이고 맛있는데다 북어가 부드러워서 만족이었어요 ~! 다만...

브이 맛집탐험 [2022년 10월 20일]
북어해장국에 대해서는요. 일본 언론에서도 상당히 다루어 준 집 일본 손님들도 꽤 있는 거 같아요.... #서울맛집 #을지로맛집 #해장국맛집 #무교동북어국집 #무교동북어국 #서울해장국맛집 #을지로음식점...

낮에 놀자 with 머니아빠 [2022년 09월 30일]
나온 무교동 북어국입니다. 제법 큼지막한 그릇에 푸짐하게 담아 나오는데요 먹다 부족하면 얼마든지 리필 가능한 곳이다 보니 가격 역시 착하다고 생각이 들었던 곳이에요 북어와 두부 그리고 계란 하나...

솔직한 이야기 만들기 [2022년 10월 10일]
갑자기 북어해장국이 먹으러 가자는 겁니다. 북어국은 집에서 마른 북어 넣고 먹어도 되는데 억지로 끌려갔던 겁니다. ㅎㅎ 무교동에 인기있다는 북어해장국집이라고 하네요 무교동 북어국집 을지로 시내를...

아쉬탕가요가 [2022년 11월 18일]
들어있고 북어도 큼직한 것이 꽤 많이 들어있다. 가끔 이동네에 오게 되면 평안도만두집밀고 또 부담없이 방문할 식당이 생겼다. 나는 술을 먹지는 않지만 북어국은 아주 좋아한다. #무교동북어국집...

길위에 마음을 담아 [2022년 10월 07일]
들어 오는 입구에 북어국이 짜잔!!!!! 그만큼 자신있음을 말하는 것이겠지? 점심 때는 엄청 줄서서 먹는... 따뜻한 국으로 몸도 데우고 언니들 만나서 마음도 데우고~~ #무교동맛집 #시청맛집 #무교동북어국집

바개림 [2021년 12월 28일]
동네가 무교동인 거겠지요?) 무교동 북어국집 SINCE 1968로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무교동의 터줏대감... 근처 직장인들의 해장국을 담당하고 있는 무교동 북어국집이 아닐까 싶고요. 다른 메뉴 없이 북어해장국...

종로구 냥러지의 기억장 [2022년 09월 15일]
© 종로구 냥러지 무교동 북어국집 약10년 블루리본서베이 선정,제로페이,포장가능 TV) 찾아라맛있는TV... 여길 왜 이제 오게되었을까요 무교동북어국세권에 근무하면서 그동안 해장이 필요할 만큼 술을...

양배추님 잘먹고 잘살기 [2022년 10월 10일]
곧 문 닫을 시간이 된 무교동 북어국집은 아직도 줄이 있습니다. 이 정도면 금세 줄어드는 줄이니 걱정... 그딴 거 없어 장어는 북어든 힘이 안 생깁니다. 무교동 북어국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맛있는 식사 한...

이것 저것 다 좋아하는 주피 :> [2022년 08월 17일]
후추는 알아서 뿌려져서 나온다(후춧후춧!) 뽀얀 사골 국물에 부드러운 두부, 큼직큼직한 북어, 살살... ㅋㅋㅋㅋ 다음엔 나도 포장해서 먹어야징^0^~ #무교동북어국집 #무교동북어국 #시청역맛집 #시청역점심...

나미의 관심, 사고, 생활 [2021년 07월 08일]
오늘은 서울 종로 북어국 맛집 무교동북어국집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1. 무교동북어국집 알게 된... 무교동북어국집 내부 및 외부 모습 무교동북어집은 굉장히 조그마한 단층 건물이며, 입구 앞은 화분으로...

SUMMERBAMBAM [2021년 12월 17일]
담백하면서 편안한 식사가 생각날 때 꽤 자주 찾는 무교동의 '북어국집' 심플한 북어국 단일메뉴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다. 오랜 시간동안 같은 자리를 지켜주는 고마운 집 '무교동북어국집'

meat and potatoes [2022년 08월 21일]
#북엇국맛집 #북어국맛집 #무교동북어국집 시청과 광화문, 을지로입구 사이 청계천 근처 무교동... 연두부 스타일의 부드러운 두부도 들어있고 무엇보다 북어가 되게 굵직하고 크게 들어있다. 간혹 커다란...

■늘 배우고 준비하는 성장 블로그■ [2022년 10월 14일]
그리고 북어가 어찌나 이렇게 튼실하고 맛난지 모릅니다. 뼈도 하낫도 없는 것 같고 크지만 뭔가... #북어국 #북엇국 #북엇국맛집 #무교동북어국집 #북어국집 #무교동 #북엇국맛집 #콩나물북어국 #무교동북어국...

대전팡팡 [2022년 11월 22일]
덕분인지, #북어국 먹는 것은 밖에서는 처음이다. 집에서 그냥 북어사다가 계란 슬슬 풀어서 먹는 그냥 평범한 음식. 그래서 딸과 난생처음으로 단둘이 여행하는 서울여행 길에서 #무교동북어국집 찾는 것은...

초록생각의 탐구생활 [2022년 10월 07일]
서울시청 맛집 무교동 맛집, 속이 편한 무교동 북어국집 비오는 날씨의 벙개를 시청근처에서 가졌다.... 이 글을 미리 봤드라면 주문했을텐데~~~~ 무교동 맛집 북어국집의 메뉴는 북어해장국 딱 하나 ₩9, /1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