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신상 호텔 리스트
최근에 오픈한 호텔을 찾는다면 살펴보세요
부산 추천 호텔: 라발스 호텔
전 세계 상식닷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Get it on Google Play
전 세계 > 타이베이 (타이베이)

葉家肉粥

조회수: 213

식당

Information


구글로 연결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푸디레의 미식일기 [2024년 03월 21일]
백종원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대만 스푸파 예지아러우저우(葉家肉粥) 타이베이 아침식사 영업정보 葉家肉粥(yejiarouzhou) 주소 103台北市大同區保安街49巷17號(11번) 영업시간 9:00 - 14:00 주메뉴 러우저우(肉粥) TWD 30...

당당라이프 ( ノ^ω^)ノ [2024년 02월 28일]
버블티 葉家肉粥 09:00~15:00 죽전문점 스푸파 신베이터우 영업시간 메뉴 금액 특징 온천계란 18TWD 北投本土味明泉紅茶 레몬홍차, 닝멍홍 50TWD 滿客屋台式拉麵 온천라면 吳家牛肉麵店...

꾸꾸블로그라구 [2024년 02월 27일]
우리가 간 집은 #백종원 #스트리트푸드파이터대만 에 나온 葉家肉粥(大稻埕廟口肉粥) 예지러우저우라는 곳 저 조식 가게 뒤편으로 오면 이런 사원 같은 곳이 있고 간판을 보고 줄을 서면 된다. 가게들이...

게으른 J 일상 [2024년 01월 17일]
테이블에 가게 이름이 적혀있어서 아무 데나 앉으면 안 됨 앞에는 작은 사원 같은 게 있었구 뷰는 좋지만 해가 쨍쨍해서 너무 더웠다 ㅠ 반팔 입을 날씨인데 내가 맨투맨을 입음 ^,^ @葉家肉粥 예지아러우저우...

엄뚠뚠's 여행 [2024년 01월 10일]
(+추가) 葉家肉粥(大稻埕廟口肉粥) / Yejia Meat Porridge 예지아 러우저우 대만식 소고기뭇국 로컬맛집 앗, 이걸 빼먹다니! 백종원 선생님이 나오셔서 유명해진 로컬맛집 러우저우 소고기뭇국 소고기뭇국에...

나의 여행일기 [2023년 12월 16일]
예지아로우저우/葉家肉粥 드디어 내가 찾은 장소에 도착했고 홍샤오로우(紅燒肉)와 죽을 주문했다. 죽을 먹어보니 우리나라의 소고기 무국과 비슷한 맛이 나고 깔끔한 맛이 났다. 홍샤오로우도 바삭하면서...

동이의 맛집//일상/여행 [2023년 11월 29일]
출발♀️♀️ 葉家肉粥 Yejiarouzhou 예지아러우조우 예. 여깁니다. 천막 친 곳 11번 식당이고 나무 밑 테이블에서 아침을 먹지요. 肉粥 Rouzhou 러우저우 고기죽 30위안 죽이 정말 맛있었다. 뭔가 해장되는...

씨엘의 오늘은 사랑스러운 하루 [2023년 10월 25일]
葉家肉粥(大稻埕廟口肉粥) 저는 구글맵을 주로 이용했는데, 한자를 모르는 상태에서 지도 찾기가 쉽지가 않았어요. 위의 한자 잘 복사하셔서 사용하셨으면 좋겠어요. 구글맵만 보고 졸졸 걸어가다 보니 근처에...

Judith in Wonderland [2023년 10월 11일]
葉家肉粥(大稻埕廟口肉粥) 영업시간 매일09:00~15:00 금요일 09:00~14:30 103台北市大同區保安街49巷17號 11번 집. 예지아로우저우[엽가육죽] 백종원님이 죽과 홍사오로우를 먹은 곳 자성궁 안쪽 테이블에...

맛지닌 일상지닌 뷰티지닌 [2023년 09월 03일]
길거리음식 가판대가 쭉 모여있는 곳에 도착해서 葉家肉粥 간판을 찾았습니다! 가게 뒷쪽으로 삥 둘러서 돌아가면 넓은 공간이 나와요. 저희는 러우저우 1 홍러우저우 그리고 굴튀김도 한 개 시켜봤답니다 맛은....

내 인생은 조금 특별해☆ [2023년 08월 27일]
예지러우저우 葉家肉粥 훙사오러우 백종원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숨은 맛집 대만에서 제일 궁금한 음식 훙사오러우, 러우저우 일정 무리해서라도 방문을 했어요. 지하철역에서 내려 조금 걸어가야 하는데요...

HYEPPY BLOG [2023년 08월 22일]
안녕하세요 혜피 입니다. 대만, 타이베이 여행에서 어떤 음식이 제일 기억에 남냐고 물어본다면 저와 남자친구는 동시에 얘기합니다. '백종원 맛집!!!!!!!! 수육튀김!!! 너무 맛있었어....ㅠㅠ' 솔직히 뭐... 아주...

사계절 즐기기 프로젝트 [2023년 08월 18일]
예지아러우저우(葉家肉粥) 절 앞에 쭉- 길게 늘어져있는 식당들! 현지느낌 뿜뿜 스푸파 맛집! 11번 ! 이집입니다. 다 똑같이 생긴거같은데 파는게 다르고 백종원아저씨가 간집은 11번! 러우저우(肉粥)와...

시끄러운 옹구의 이야기 [2023년 08월 08일]
<러우저우&홍샤오러우 맛집 정보 > 상호명 : Yejia Meat Porridge 葉家肉粥 영업시간 : 오전 9시 ~ 오후 3시... ㅜ 葉家肉粥 요 글씨를 찾으면 된다!!! 오… 아무것도 모르겠는 메뉴판 ㅋㅋㅋㅋㅋㅋㅋ 윤쨩이 러우저우랑...

aatnb [2023년 07월 13일]
葉家肉粥, Usu-Tasi Pork Noodles. 백종원씨께서 가이드북 하는 사람들 힘들게 하는게 분명해라고 말하면서 그냥 뒤돌아섰다. 마지막으로 #총잉누가크래커 에 들러 누가크내커 한박스 구매 후 숙소 행. 오늘은...

YOLO LIFE [2023년 07월 04일]
그 중 스푸파에서 백종원님 추천 맛집 ‘葉家肉粥’ 대만식 소고기무국 느낌의 러우저우와 돼지고기... 스트리트푸드파이터2 #葉家肉粥 #스푸파 #메뉴 #가격 #아침밥 #아침식사 #점심 #대만일정 #대만음식...

J의 기록 [2023년 06월 29일]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백종원 거리 Daqiaotou 다치아오토우 역에서 내려서 葉家肉粥 식당을 치고 8분 정도 걸어가면 된당 상점들 옴총 많아 이렇게 야외에서 먹숩니당 (그래서 덥다 ) 음식들을 여러 식당에서...

mymy [2023년 06월 09일]
葉家肉粥 +886 916 836 699 https://maps.app.goo.gl/qosFAVVGGR8NTJv1A?g_st=ic 대만에 가기 전, <스트리트푸드파이터>를 정독했다. 느긋한 곳에서 아침을 먹는 백종원님을 보며, 나도 그래야겠다. 고 생각했는데...

평범한 일상과 여행 기록 [2023년 06월 02일]
葉家肉粥 예지아 러우저우 영업시간 9:00 ~ 15:00 백종원이 주문한 메뉴 肉粥 러우저우 紅燒肉 홍샤오러우 러우저우는 소고기 무국에 밥 말은 것과 비슷하여 우리에게 굉장히 익숙한 맛이다. 후추가루를...

먹요일로그 [2023년 05월 25일]
<葉家肉粥> 러우저우 드디어 도착! 가자마자 사진 보여주고 원, 원 하니깐 바로 오케이 하심 ㅎㅎ 러우저우, 홍사오러우(돼지고기튀김) 와 드뎌 영접이다 ㅜㅜ 걍 맛있음 대만음식 입에 안 맞으면 여기 가면 됨...

내돈내산 [2023년 05월 16일]
러우저우 葉家肉粥 No. 17號, Lane 49, Bao'an St, Datong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3 백종1원 스푸1파에 나온 러우저우 가게 다시 가도 먹으러 갈것 족발국수 Usu-Tasi Pork Noodles No. 17號, Lane 49, Bao'an St, Datong...

우당탕탕 기록하기 [2023년 05월 12일]
葉家肉粥 (러우저우, 홍샤오러우) 백종원 스트리트푸드파이터 대만 아침식사 상세정보 예지아러우저우 葉家肉粥 영업시간 매일 09:00 ~ 15:00 대만여행 가기 전, 스트리트푸드파이터를 보게 되었어요. 대만을 조금...

B SPINNING [2023년 05월 11일]
뭇국 葉家肉粥 영업시간 : 오전 9시 ~ 오후 3시까지 (금요일은 오후 2시 30분 까지) 여기 11번 간판집을 찾으면 되요 앞에 앉을 자리가 없어서 못 먹는 건가 했는데 가게 뒤로 가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여기도...

부부가 함께 하는 음식여행~ [2023년 04월 29일]
러우저우(葉家肉粥) 소고기 뭇국 15. 홍사오러우(紅燒肉) 돼지고기 튀김 16. 쥬자오몐셴(豬腳麵線) 족발탕(면 빼고^^) 17. 또우화(豆花) 순두부 디저트 18. 뉴러우몐(牛肉麵) 우육면 19. 쏸라몐(酸辣麵) 산라면...

부부가 함께 하는 음식여행~ [2023년 04월 26일]
소고기 뭇국을 닮은 러우저우(葉家肉粥)와 홍사오러우(紅燒肉)로 메뉴도 따라 하기~^^ 둘 다 우리 입맛에 굉장히 익숙한 맛이다. 러우저우는 소고기 뭇국에 누룽지를 넣은 느낌이고, 홍사우러우는 두꺼운...

가이니의 이것저것 [2023년 03월 29일]
느낌남 ㅎㅋ 들어간 입구 葉家肉粥 0916 836 699 https://maps.app.goo.gl/KTiKsN24eN2NdjUs7?g_st=ic 요기다! 백종원 영상 보면서 왔는데 느낌이 달랐다 간판이랑 이런거 싹 바꾼 듯하다 ㅎ 주문하고 백종원 아저씨처럼...

뚜비두밥 ᕕ( ᐛ )ᕗ [2023년 03월 27일]
예지아러우저우 葉家肉粥 No. 17號, Lane 49, Bao'an St, Datong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3 영업시간 매일 9:00 ~ 15:00 금요일은 14:30까지 따치아오토우 大橋頭역에서 6분 정도 걸으면 스푸파에 나왔던 익숙한 거리가...

감슨의 일지 [2023년 03월 09일]
현지인맛집 #葉家肉粥 #타이베이101 #타이베이쇼핑거리 #성품서점 #eslite서점 #karen #철판볶음요리전문점 #맛집추천 #100원술집 #선정미 #鮮定味生猛海鮮 #85도씨소금커피 葉家肉粥 스트리트푸드파이터...

티태 프로젝트 [2023년 02월 18일]
葉家肉粥 (스트리트푸드파이터) 러우저우, 홍샤오러우 100원 9시 영업 시작인데 도착했을 때가 8시 50분 쯤이었다. 맞다, 위에 집 갔다가 바로 여기 왔다ㅋㅋ 자리에 앉아 기다리는 아저씨 한 분이 계시길래 나도...

복세복살~ing [2023년 02월 17일]
주말에는 긱사가 답인가,,,^^ 10월 2일 일요일 아침부터 민아언니랑 백종원 아저씨의 발자취 따라가기 프로젝트 葉家肉粥 먼저 무슨 죽을 먹으러 갔다. 메뉴판 肉粥가 죽이다. 식당 찾아가면 이렇게 되어있는데...

SKENOS [2023년 01월 24일]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2, 대만편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맛집 "예지아러우저우(葉家肉粥)"에 다녀온... 건강도 챙기고 상쾌한 타이베이 공기를 마시며 "예지아러우저우(葉家肉粥)"로 향해 봅니다!...

[대만에서 살아남기] [2023년 01월 08일]
예지아러우저우(葉家肉粥, 예가고기국밥) 얼마나 맛있게 드시던지... 점심 식사하러 가보고 싶네요. (저녁에는 닫아서 못먹어요, 구글지도 참조 그리고 중국어 못하면 영상 꼭 보고 가세요.) 츠성궁 내부 및...

아무튼 세계정복! [2023년 01월 08일]
예가 고기국밥 葉家肉粥, 예지아러우저우 스푸파 방송분 백종원 아저씨의 먹방이 인상적이다. 비행기 기다리면서 대만편 정주행했다. 사원 바로 옆자리로 배정받았다 메뉴를 주문했다. 나의 어색한 중국어를...

지구는 둥그니까 [2022년 12월 15일]
소고기 무국 같은 러우저우(肉粥) + 고기튀김 홍샤오로우(红晓肉) 가게명 : 葉家肉粥 영업 시간 : 9AM - 3PM (수요일 휴무) 가격대 : 러우저우 (25TWD), 홍샤오로우 (60TWD) 러우저우의 원래 뜻은 고기죽이란...

화장품 BM의 수출 도전기 [2022년 12월 13일]
※ 다다오청(디화지에) = 대만의 인사동 + 경동시장 느낌의 로컬 전통 스트릿 구글 지도 : https://goo.gl/maps/HVH9vXJrNDShfWU1A ※ 백종원이 고른 로컬 삼겹살 튀김 + 죽 맛집 : 葉家肉粥 https://goo.gl/maps/X3ywy9C97N1QhH1e7...

올리뱌의 아무튼 취미 [2022년 11월 30일]
g_st=ic 葉家肉粥 (죽, 고기/닭튀김) https://maps.app.goo.gl/uhonAzgExyQ38wQw9?g_st=ic 가게 위치가 애매한 곳에 있긴 하다만, 근처에 유명한 스타벅스(고 건물을 리모델링해서) 리저브 매장이 있어서 겸사겸사...

여행하는 로비니 [2022년 11월 14일]
해지구요 종합탕은 면이 안들어가서 다먹을때까지 아주 깔끔한 국물맛이 장점 (동영상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상호명 : 葉家肉粥 예찌아러우저우 葉家肉粥 (백종원 고기죽) 예지아러우저우 / 일요일...

나Duck의 즐거운 생활 [2021년 07월 15일]
1) 예지아러우저우 (葉家肉粥) 이곳에서 백종원 씨가 고른 음식은 러우저우와 홍샤오러우입니다. 러우저우는 우리나라의 뭇국에 밥을 반 듯한 비주얼의 음식이고 기본으로 먹거나 테이블에...

<타이완> 관광격월간 Travel Magazine [2021년 06월 30일]
예가 고기국밥 (葉家肉粥, 예쟈로우저우) 초기의 대만은 정교한 서양식 아침이 없었다. 대부분 탕에 밥을 마는 식으로 한 끼를 해결하며, 음식이 빠르게 나올 뿐만 아니라 맛있기까지하다. 예가 고기국밥은...

yuzulog [2021년 01월 17일]
러우저우 & 홍사오러우 러우저우는 고기무국에 밥을 만 것 같은 음식, 홍사오러우는 돼지고기 튀김이라고 한다 해장하고 먹으면 딱일것 같은 느낌~~ 葉家肉粥 No. 17號, Lane 49, Bao...

헐 잘왔어 놀다가 [2020년 12월 29일]
이름은 葉家肉粥이다. 스푸파 타이베이 편에 나왔던,,, 돼지고기튀김,,,, 돈까스빌런으로서,,, 안 갈 수 없자너,,,, 엊그제 갔던 3層카페랑 육교 바로 근처이당 ㅎㅅㅎ 아래는 스푸파2 타이베이 편 캡쳐^ㅅ^ 요런...

★ 쪼이쪼이 맛있는 여행 ★ [2020년 10월 06일]
예지아러우저우(葉家肉粥) > 영업시간 : 매일 09:00~15:00 > 가는 법 : MRT 따챠오토우(大橋頭/Daqiaotou) 역에서 도보 7분 > 가격 : 러우저우(肉粥)-NT$25/홍샤오러우(紅燒肉)-NT$60/오징어튀김(花枝炸)-NT$60 지도는 아래...

국찌니코의 평범한 일상 [2020년 01월 29일]
가게 이름이 예지아러우저우(葉家肉粥)인데 아무리 봐도 가게 이름이 없음 ㅋㅋㅋㅋ 그래서 못 찾았다 ㅋㅋㅋㅋ 아무래도 이 집이 사람이 제일 많은 듯? ㅋㅋㅋ 이 집은 오전 9시에 열어서 오후 3시에 닫는다....

la vie en rose [2020년 01월 05일]
그외 오징어 튀김 葉家肉粥 주소 台北市大同區保安街49巷17號 영업시간 08:00 - 15:00 쉬는 날 정해지지 않아 언제 쉴지 모르겠다. 족발 국수/豬腳麵線 진한육향과 야들아들한 식감으로 고소한 고기 맛이 일품인...

밍꾸이의 여행 이야기 [2019년 12월 29일]
족발국수(許仔豬腳麵線) / 러우저우(葉家肉粥) 반신반의 하며 처음으로 백종원의 스푸파2 방영 맛집을 찾아간곳. 이곳을 방문한 후 "앞으로의 여행은 백종원 스푸파 따라잡기하자"로 결정했다. 정말 맛있었다....

, [2019년 12월 13일]
• 홍사우러우 & 러우저우 ‘葉家肉粥’ 이 식당은 돼지고기튀김 ‘홍사우러우’와 고기죽 ‘러우저우’를 판매하는 곳인데요, MRT daqiaotou(大橋頭)역과 가까워요 ! 교환학생으로 4개월째 타이베이에 거주...

매트릭스 [2019년 12월 12일]
A : 葉家肉粥(엽가육죽) : 러우저우/홍사오러우 판매 영업시간 09:00-15:00 B : Usu-Tasi Pork Noodles : 족발국수 영업시간 11:00-18:30 일요일 휴무 이골목에서 4가지를 먹습니다. 러우저우 홍사오러우 족발국수 깨끙...

LIFE STORY of JOEMASTER [2019년 11월 25일]
타이베이 肉粥 - 葉家肉粥 https://www.facebook.com/%E5%A4%A7%E7%A8%BB%E5%9F%95%E8%91%89%E5%AE%B6%E8%82%89%E7%B2%A5-481005571929766/ 大稻埕의 慈聖宮 부근 한 골목 다다오청(大稻埕) 츠성궁(慈聖宮...

언젠간 가겠지 [2019년 11월 12일]
대만 타이베이 엽가육죽 엽가육죽 / 葉家肉粥 스트리트 푸드파이터2 방송 : 2019. 10. 27 출연 : 백종원... 게 아니라" "홍자오라는 양념에 재운 고기를 튀긴 겁니다. 조리법은 다르지만 맛있지요" 엽가육죽 / 葉家肉粥

에이전트 파이브의 작전 본부 [2019년 11월 03일]
이름 葉家肉粥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2 ■ 족발 국수 출처: tv 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2, 타이베이 | 족발국수 세 번째로 추천드리는 음식은 '족발 국수' 입니다. '족발 국수'는 국수와 탕이 따로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