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신상 호텔 리스트
최근에 오픈한 호텔을 찾는다면 살펴보세요
부산 추천 호텔: 라발스 호텔
전 세계 상식닷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Get it on Google Play
전 세계 > 타이베이 (타이베이)

三元號魯肉飯

조회수: 278

식당

Information


구글로 연결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Crotalus Cerastes [2024년 04월 01일]
야식을 먹으려고 향한 곳은 'San Yuan Hao Braised Pork Rice (三元號魯肉飯)'. 현금으로만 결제 가능하고, 매일 아침 9시부터 밤 9시까지 영업한다고 한다. 한국어 메뉴판도 있고,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라 적극 추천....

Jeans's Diary [2024년 03월 04일]
03 San Yuan Hao Braised Pork Rice(三元號魯肉飯) 루로오판 판매하는 현지인 맛집이라고 해서 아침 먹으러 갔다. 루로오판 샥스핀 고기 스프밥 송이새알국 다진마늘 수육 삶은 채소 우리가 갔을 때...

뚜버기의 뚜벅뚜벅 Life [2024년 03월 03일]
San Yuan Hao Braised Pork Rice 三元號魯肉飯 : 루로우판(卤肉饭) Ocean Soymilk 四海豆漿大王 여기 딴삥 도 괜춘 사장님 친절하시고, 현지 분들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 닝샤 야시장 총평 : 포장마차가 제일 많았던 곳....

Le Petit Chose [2023년 12월 25일]
4️⃣ 三元號魯肉飯(San Yuan Hao Braised Pork Rice) 숙소 근처 맛있는 돼지고기덮밥집이 있다 해서 간 곳. 맛은 뭐랄까?! 아는 맛이 무섭다고 예상가는 맛이고, 아는 맛인데 진짜 맛있었다. 물론 계속 비맞은 상태로...

지으니의 일상생활 [2023년 11월 01일]
아침을 먹어야해서 구글로 후기를 보던 중 맛집 발견✨ 대만현지인식당입니당 “San Yuan Hao Braised Pork Rice 三元號魯肉飯“ 매일 오전9시~오후9시까지 영업해요 ㅎ 식당 내부 식당이 굉장히 깔끔하고, 음식이...

심플라이프 [2023년 10월 02일]
2023/04/27 - 2023/05/03 (6박7일) 여행 3일차 (04/29) 三元號魯肉飯 - 단수이 - 홍마오청 - 진리대 - 소백궁 - 原味香古早味蛋糕(카스테라) - 사사남촌 - 중산 원래는 4일차에 가려고 했던 단수이를 오늘 오후부터...

Over The Rainbow [2023년 06월 08일]
三元號魯肉飯(삼원호) No. 11號, Section 2, Chongqing N Rd, Datong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3 Open AM 09:00 Close... 75元 三元號魯肉飯(삼원호) 110元 華陰街無名麵店 150元 Twin Brothers Coffee (트윈 브라더스 커피) 260元...

설효쌤's 중국어 [2023년 04월 22일]
삼원호 三元號魯肉飯 (대만 정체자) 三元号卤肉饭 (중국 간체자) 구글, 네이버 둘 다 지도 검색할 때 정체자나 간체자 한자로 검색해야 나오네요~ 매장 안에 손님이 많아 못 찍었는데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요....

# Carpe Diem [2023년 04월 07일]
대만 여행을 그렇게 다녔는데 루로우판을 한 번도 못 먹어본 사람이 있다?!! (그와중에 지로우판은 먹어봄;) 루러우판은 메뉴판 보니 魯肉飯 요렇게 쓰는 거 같아요! 근데 네이버 치면 滷肉飯 요걸로 나옴... 번체...

일상기록_82 [2023년 03월 29일]
⭐️9일차 일정⭐️ 三元號魯肉飯(아침) - 볼란도 우라이 스파 - 馥陽鍋貼水餃(저녁) 三元號魯肉飯 ㅎㅎ 또 먹으러옴 이번엔 루러우판(小魯肉飯): 30위안 공심채무침(青菜): 40위안 메추리알버섯국(菘茸鳥蛋湯)...

녕이의 기억조각집 [2023년 03월 05일]
[三元號魯肉飯] 백종원 선생님 맛집으로 루로우판(고기덮밥) 많이 먹으러 간다고 함. 여튼 얼리체크인도 가능했고, 비교적 신축 호텔이라서 그런지 룸컨디션, 청결도도 만족스러웠음! 도착하자마자 너무...

Welcome to ESFJ 맹블리의 Daily life [2023년 02월 14일]
ㅎㅎ 三元號魯肉飯 월-일 9:00-9:00 02 2558 9685 https://maps.app.goo.gl/oJjxEJmsbUetRRqN7?g_st=il 현지맛집인데 한국어 메뉴판도 구비되어 있음ㅋㅋ 아마도 타이베이는 한국인들이 많이 여행와서 그런가봐요 저희는...

야무진고구마의 여행이야기 [2022년 12월 09일]
三元號魯肉飯 아침 9시부터 밤 9시까지 운영하는 곳. 현지인 맛집. 100년 된 식당이라고 한다. 식당안에는 현지인들이 많았고 직원들은 분주해보였다. 4명이라고 하니까 자리안내해주었다 테이블위에 메뉴판이...

야무진고구마의 여행이야기 [2022년 12월 09일]
三元號魯肉飯 아침 9시부터 밤 9시까지 운영하는 곳. 현지인 맛집. 100년 된 식당이라고 한다. 식당안에는 현지인들이 많았고 직원들은 분주해보였다. 4명이라고 하니까 자리안내해주었다 테이블위에 메뉴판이...

소소한기록, 어떤하루 [2022년 09월 03일]
한자로 그냥 써야겠다 식당이름은 三元號魯肉飯 아침9시 부터 밤9시 까지 영업하고 루로우판이랑 샥스핀스프가 유명하다 메뉴판을 보니까 가격이 엄청 저렴했다 영어로 된 메뉴 보고 루로우판 큰 거랑 나물을...

허언월드 [2020년 04월 02일]
윌에게 이름을 물어봣으나 절대 이름을 한글로 칠수가 없을거같은 발음의 三元號魯肉飯 저렴하고 현지인관광객 모두다 잇는 가게이자 아침9시부터 오픈하는 관광객에게 딱인 가게이다 가격이 상당히 저렴....

행운과 행복 축적 중.. [2020년 02월 20일]
개성만점일세 또 걷고 걸어서 타이베이메인역이랑 중샨 역 사이 식당에서 저녁을 먹었당 三元號魯肉飯 루로우판이랑 송화단+두부 반찬을 시켰는데 주문한지 10초만에 나옴. 솔직히 송화단 나오는 줄은...

Yes Real Estate [2020년 01월 22일]
지금부터 열심히 찾아볼꺼랍니다. ^............^ 三元號魯肉飯 - 三元號魯肉飯 No. 11, Section 2, Chongqing North Road, Datong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3 +886 2 2558 9685 https://maps.app.goo.gl/vj3cC94aptXGzvWt8

케이팝에 현생 한 스푼 [2019년 10월 19일]
아침에 다른 사람들 부스럭대는 소리에 강제로 늦잠 못잠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7시부터 일어나서 여덟시까지 자다깨다 반복 오늘도 날씨는굿 #三元號魯肉飯 어제 가려다 문닫아서 못간 곳!! 뭐라고 읽는지는...

D 8 : 2 3 [2019년 09월 15일]
대만 현지인이 가는 맛집 리스트 상호명: 三元號魯肉飯 주소: No. 11, Section 2, Chongqing North Road, Datong... 닝샤야시장 근처에 있는 로컬 식당의 이름은 "三元號魯肉飯" 입니다. 이 곳은 아주아주 저렴하게 대만식...

DO YOUR JOB [2019년 02월 01일]
Google 지도에서 三元號魯肉飯에 대한 이 리뷰 보기 https://goo.gl/maps/dEjJWUmATf92 " " 100년이 넘었다네요~~~ 모두 100원(한화 3600원)!! 착한 가격~~~

지유명차 송파점 : 밝은별(明星)의 보이차&자사차호 [2015년 02월 06일]
net/maomi/Food01/30142604 [Xuite隨意窩] 台北圓環|三元號魯肉飯&魚翅肉羹~老字號、古早味、人氣小吃店 http://jfy7594230.pixnet.net/blog/post/103801675-台北圓環|三元號魯肉飯&魚翅肉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