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신상 호텔 리스트
최근에 오픈한 호텔을 찾는다면 살펴보세요
전 세계 상식닷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Get it on Google Play

상국이네

분야: 종합분식
주소: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41번길 40-1 상국이네
전화번호: 0507-1400-9027
메뉴: 떡볶이, 떡볶이 - size up, 튀김(1개), 어묵 · 물떡 · 유부(각1개), 순대, 순대볶음, 상국이네 김밥 1줄, 쫄면, 세트A (떡볶이 + 순대 + 튀김(5개) + 어묵(4개) + 김밥(2줄) ), 세트 B ( 떡볶이 + 순대 + 튀김(8개) + 어묵(4개) + 김밥(1줄) + 찐만두 ), 꼬마김밥, 충무김밥, 라면, 우동, 찐만두, 군만두, 비빔만두, 콜라 / 사이다, 맥주 / 소주, 생탁, 떡볶이 양념장 500g, 떡볶이 양념장 1kg
상국이네
다른 장소들
해목 해운대점
해목 해운대점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 가야밀면
해운대 가야밀면
부산 해운대구
호랑이젤라떡
호랑이젤라떡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암소갈비집
해운대암소갈비집
부산 해운대구
미포집 해운대본점
미포집 해운대본점
부산 해운대구
선창횟집
선창횟집
부산 해운대구
딤타오 본점
딤타오 본점
부산 해운대구
스노잉클라우드
스노잉클라우드
부산 해운대구

다음(Daum) 카카오 블로그 검색 API 이용

탈덕줌마 [2024년 05월 20일]
상국이네는 1978년도부터 부산해운대에서 시작한 분식집으로 매년 5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대한민국 대표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 남편과 제가 떡볶이를 증맬루 애정해서 온갖 전국의 떡복이집들과 밀키트를 섭렵해보는 중이라 여행가서도 해당 지역 떡볶이 맛집은 공략해보는 편이거든요ㅋㅋ 상국이네 부산광역시...

작고 귀여운 행복을 모아 [2024년 05월 19일]
후 우리집으로 합류해서 다음날 같이 출발하기로 해서 저녁에 같이 맛있는거 먹어야하니까 양참덮밥으로 하루 버티다가 핡핡 치팅데이 시작이다아아아 #상국이네밀키트 너무 맛있어여 다 먹음 벌써 다음 공구에 또 사야지…….. 히히 화이트와인도 상국이네떡볶이도 이 날 처음 시켜본 #빽피자 도 존마탱이었다. 빽피자...

927 [2024년 05월 19일]
아차산 순금이떡볶이 순금이네도 거의 인생 떡볶이 탑급으로 올라옴 자자 떡볶이 탑티어 캡처하고 가세요 ​ 1. 서대문구 맛있는 집 (달달말캉) 2. 부산 상국이네 (꾸덕꾸덕쫀득) 3. 아차산 순금이네 (꾸덕쫀득) ​ 순금이네 갔다가 코스로 피코야 들러서 멜론빵 꼭 사기 안사면 바보... ​ [네이버 지도] 피코야 서울 광진구...

は...じめまして。 [2024년 05월 19일]
문어가 최고임. 다시 온 상국이네 허니비 해운대시장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1로 42-16

[2024년 05월 19일]
하 더워져서 제 정신병주간이 돌아왔어요 세스코에 n0만원을 써도 정신병이 해결되지않아요 😫 ​ 드뎌 여권을 재발급받앗어유 ㅋ ​ 간김에 옆에 유명한.. 상국이네가 있길래 레쓰고 햇는데 먼가... 왜 유명한진 몰?루겠어염 맛은있음.... 그래염 ​ 회사 복귀중이었는데 내릴뻔 부처님오신날 🤩🤩🤩🤩 주영이가 무려 우리동네까지...

사월의 다미 [2024년 05월 19일]
부산에 온 김에 떡볶이 맛집을 찾아갔다 삼대떡볶이 집 중 하나인 해운대 상국이네! 다른 떡볶이집은 분점도 많이 있는데 상국이네는 분점도 몇 몇 없는 곳이라 본점으로 방문! ​ 해운대 상국이네 ​ ⬇️ 오시는 길 해운대역에서 내려서 해변비치쪽을 따라 쭉내려오다보면, 왼쪽에 먹자골목이 있는데 상국이네는 제일 끝쪽에...

보통의 날 [2024년 05월 19일]
익숙한데 개는 첨 봄 염색 해논거 ㅈㄴ 엽기적인데.. 귀엽..다.. "날 납치하지 마세오" 전날 시장투어 실패로 떡볶이 여운이 남았다 바로 다음날 해운대 상국이네 먹으러옴 그 독한 비바람을 뚫고 굳이 해운대 가야되냐고 짜증부렸는데 안왔으면 무덤 들어갈때까지 후회했을듯 존맛;; ​ ​ ​ 비 잦아든김에 또 소품샵 쏘옥...

헬로우쌤 블로그 [2024년 05월 19일]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1일차 : 부산역 -> 디에이블 광안점(바다뷰 맛집) -> 밀락더마켓 -> 해운대 -> 랑데자뷰 해운점(바다뷰 카페) -> 해운대 야시장(상국이네,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 광안리 아쿠아펠릭스(바다뷰, 위치 짱) 2일차 : 아쿠아펠릭스 스카이워크 -> 홍미당 -> 이재모피자 -> 전포거리 소품샵...

도도공주가족캠핑일기 [2024년 05월 19일]
다시 숙소로 돌아와... 이제 부모가 해야할 일들을 시작햇다... 해운대시장거리... 사람 많다... 오랜만에 부산이라 그런가? 해운대가 한국같지가 않더라.. 상국이네.. 모래축제 준비중... 해운대아쿠아리움 들어가려고 하는데... 국가 자격증이있으면 30%할인이래더라.. 그래서 자격증 사이트 들쑤시는중 ㅋㅋ 할인...

le bonheur [2024년 05월 19일]
생신맞이 ​ 작은어머니께서 준비하신 케잌 ​ ​ 딸보다 나으시다.. 아아 들고 용궁사 ​ ​ 부처님오신날 날씨 너무 좋네 딱히 땡기는거 없어서 ​ 해운대 시장 ​ ​ ​ 상국이네? 밀면 주문 ​ ​ 진주육전밀면 ​ ​ 리뷰이벤트 콜라길래 신청 고민하다 주문하게 된 ​ ​ 디올 로즈드방 팔찌 저번주 보고와서 눈에서 아른아른 거리다 ​ 결국 주문...

네이버 블로그 보기 (네이버 API 이용)

홍련화 [2024년 05월 18일]
먹거리 상국이네 떡볶이, 봉자네 실비집 해물파전을 직접 먹어본 솔직 담백한 후기입니다 1. 해운대... 상권인데요 #상국이네 #부산상국이네 #해운대상국이네 처음 입구 쪽에 도착했을 때 평일이었음에도...

메밀꽃부부의 세계일주프로젝트 [2024년 05월 14일]
부산 해운대 맛집 다섯곳 오복 돼지국밥 상국이네 바다마루 전복죽 외 저희 부부가 저어어엉말... 다음 기회에~~ 상국이네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전 12시 30분(마지막 오더 자정 / 매달 2, 4, 5번째 수요일...

쯘이의 꽃같은일상 [2023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블로거 쯘이입니다 :-) 오늘은 지난 부산여행에서 저녁에 야식으로 먹었던 해운대 상국이네... 맞더라고요 상국이네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구남로 41번길 40-1 영업시간: 10:00~00:30 전화번호: 0507...

쩝박이의 소확행 일상 [2024년 04월 30일]
바로 상국이네 입니다 이제는 롯데백화점에서도 보이더라구요 저는 이날 처음으로 방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해운대 떡볶이 상국이네 먹고간 솔직후기 야식으로 딱 영업시간 매일 10:00-24:00 입니다 저는 당연히...

Hello, Delicious [2024년 02월 22일]
실내 분위기는 평범한 식당 느낌이고, 상국이네 떡볶이의 상국님이 사장님 성함이었네요~~ ㅎㅎ 백종원씨가 2015년에 남기고 간 방명록에는 "맛있는 떡볶이 환상입니다"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라는...

믿고싶은것 [2024년 02월 12일]
해운대야시장 상국이네 도 근처에 있다길래 들어가봤다 해운대도 그렇게 많이 왔는데 야시장은 처음 특히 일본 수입과자 많이 팔던 곳 곤약젤리도 있었다 웬만한 일본 마트 유명템 다 있던듯ㅋㅋ #상국이네...

즐거운 일상 [2023년 11월 28일]
부산 상국이네 떡볶이에서 물떡, 튀김, 떡볶이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해운대에서 저녁으로 먹었던 상국이네 떡볶이에 대해 써보겠습니다 제가 엄청난 떡볶이 러버인데 부산에서 먹고 싶은...

비현의 맛있는 여행기 [2024년 05월 11일]
3.상국이네 상국이네는 15.08 17일 kbs에서 떡볶이로 나왔고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도 나와 백선생님이 극찬을 하셨죠. 이용시간은 10시부터 새벽2시까지 하며 2.4째주 수요일엔 휴무라고해요. 세트메뉴도 좋고...

수찌's STORY [2023년 12월 11일]
해운대전통시장 상국이네 사진, 글 / 수찌 안녕하세요~ 수찌입니다! 코로나19 규제가 완화되며 지역별... 꼬치집 말고 수찌 맘속에 있는 남은 한 가지 후보는 바로바로 #상국이네 랍니다! 튀김 5개 사면 꼭...

몽몽의 먹어야 사는 블로그 [2024년 02월 24일]
부산 해운대시장 상국이네 떡볶이 야시장 포장 먹거리 안녕하세요 몽몽이에요 저는 부산 여행을 가면... 상국이네 떡볶이 이렇게 큼직한 냄비에 계속 끓이면서 파는 단맛 나는 떡볶이에요. 적당한 매콤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