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신상 호텔 리스트
최근에 오픈한 호텔을 찾는다면 살펴보세요
부산 추천 호텔: 라발스 호텔
전 세계 상식닷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Get it on Google Play

좌수영바게트버거

조회수: 591
식당

Information

since 2016.
바게트버거, 거문도 쑥 아이스크림, 지리산 자색고구마 아이스크림.
[여수] 좌수영바게트버거 | 내돈내산 이순신광장 먹거리 | 거문도 해풍쑥 아이스크림까지
​ ​여수 여행은 그렇게 타이트하게 계획해 두지는 않았고그냥 서치했을 때 자주 보이는 곳들 중끌리는 몇 군데 정도만 가보자! 는 생각이었는데그 중 한 곳이 바로바게트버거를 판다는 좌수영바게트버거였다​우리가 묵었던 숙소인 신라스테이 여수에서그리 멀지 않은 곳이기도 했고이순신광장과도 가까워서관광객과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다고 한다​아주 솔직한 후기를 남겨봅니다​​​ 좌수영바게트버거 주소 | 전남 여수시 동문로 10 1층영업 시간 | 매일 9:30~20:00 (연중무휴, 재고 소진시 조기 마감)연락처 | 061-663-6630​​ ​​조선시대 수군절도사영 중 하나였던전라좌수영의 명칭을 따 지은 이름이 인상깊었던좌수영바게트버거​바게트버거라는 메뉴명이 상호명에 있듯대표 메뉴는 바게트버거!​​​ 좌수영바게트버거 단품은 5천원이고버거와 곁들이는 추가 메뉴에 따라세트가 다섯 가지로 나누어져 있다​우리는 세트 1번과 2번을 각각 주문했고아이스크림도...
by 02:01 | 5개월 전
여수 여행 1일 차 하멜 등대, 좌수영 바게트 버거, 구봉 만두, 이순신 갈비탕
여수 여행 1일차하멜 등대, 좌수영 바게트 버거, 구봉 만두, 이순신 갈비탕 여수로 3박 4일 가족여행을 다녀왔어요.여수는 자주 가긴 했었는데 갈 적마다 비가 오는 바람에 이번에는 단단히 마음먹고 여수 날씨도 알아가 보면서 다녀왔는데 너무 알차게 보내고 온 거 있죠 ㅎ​ ​숙소는 N 노블 호텔~저희는 숙소에 많이 투자하는 편이 아니라서저렴한 금액대에 예약했답니다.​ ​여행 오면 어차피 숙소는 잠만 잘뿐~워낙에 노는 걸 좋아해서 그냥 우리 식구 저녁에 돌아와서잠자리만 좋을 곳으로 구했는데 N 노블 호텔 깔끔하고 깨끗했고 사장님도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셨어요.청소는 매일매일 해주셨고 모자란 부분에 대해서는 바로바로 채워놓아 주셨고요.​ ​서울에서 수원으로 넘어가서 점심 먹고 출발했는데 숙소 와서 짐 정리하고 나와보니벌써 해가 뉘엿뉘엿 지고 있었는데 집에서도 이런 하늘을 볼 수 있었지만왜 이런 감성을 못 느꼈을까요? 아... 하늘...
by 예쁜마녀,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 6개월 전
[여수 맛집] '좌수영바게트버거'ㅣ포장 솔직후기, 주차, 가격, 메뉴추천
​반가워요 ! 유진입니다 ㅎㅎ 이번 여수여행에서 가장 기대했던 '좌수영 바게트버거' 제가 워낙 빵순이라서 여행가면 꼭 베이커리 맛집은 들르는데요~ 여기는 딸기모찌만큼 유명하다고 해서 부산으로 출발하기전에 재빨리 들렀다가 왔어요 ^^​ 좌수영바게트버거 전라남도 여수시 동문로 10 1층 좌수영바게트버거 '좌수영바게트버거'▶영업시간: 매일 9:30-20:00▶전화: 061-663-6630▶주차: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지원없음 )/ '진남관 공영' 가까움▶아기의자 있음 내부 ​저희는 포장만 할거라서 저만 먼저 내려서 주문했구요~ 단속 카메라있어서 신랑은 차로 한바퀴 돌고 왔어요 :) 근처에 공영주차장 많아서 편하게 이용가능하지만, 제일 가까운 주차장은 '진남관 공영주차장' 입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카페처럼 꾸며져 있어요 ! 아기의자도 준비되어있어서 가족들이 와서 한끼 먹기에도 좋구요~ 특이하게 안에 조선시대부터 있던 우물이 그대로 있답니다 ㅎㅎ​...
by 유진의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일상, 그리고 부산 | 7개월 전
[좌수영바게트버거] 여수여행, 여수 이순신광장 맛집, 체인내주세요 사장님
​ 좌수영바게트버거 전남 여수시 동문로 10 ​ 안녕하세요, 숮이예요드디어 여수여행 첫 포스팅입니당마지막 날 ktx에서 왜 하나씩 샀나며남자친구와 눈물을 머금고 먹은 바게트 후기.여러분들은 꼭 1인 2개 구매하시길 바라며포스팅 꼬고합니다잉 🚅❤️​...​#좌수영바게트버거 #여수맛집 #여수여행​​ ​위치는 이순신광장 근처에 위치해있어요뒷모습만 봐도 웅장..멋있어 🥹🥹​​​​ 좌수영바게트버거​매일. 09:30 ~ 20:00(재고소진 시 조기마감)주차. 도보 및 대중교통 추천예약, 포장, 배달, 매장식사 가능전남 여수시 동문로 10📺 2TV생생정보 1112회 (20.07.21) 좌수영바게트버거 전라남도 여수시 동문로 10 1층 좌수영바게트버거 ​​ ​역가는 택시 기다리다가 찍어 본좌수영바게트 입구쓰​​​​ ​매장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개인적으로 진지하게 묻습니다도대체 왜 체인을 안내시나요 ..이렇게 맛있는데 🥹🥹​​​​ 좌수영바게트버거 메뉴 ​주 메뉴는 바게트버거그...
by 숮이의 다락방 | 8개월 전
[전라도 여수순천] 엄마랑 2박3일 1일차 여수 - 게장 여수해상케이블카 스타벅스돌산점 이순신광장 좌수영바게트버거 다락휴여수
[전라도 여수] 엄마랑 2박3일 여수 1일차 - 게장 여수해상케이블카 스타벅스돌산점 이순신광장 좌수영바게트버거 다락휴여수​부산에서 여수 가는 법은여수 가는 법은 기차로 뺑뺑 돌아가기버스로 3시간 걸려 가기가끔 서울도 버스 타고 가는 나에게버스 3시간은 껌 ^_^*사상 ㅡ 여천 노선으로 탑승우등 / 프리미엄으로 운행되는데우등이 시간대 많아서 우등으로 부산 사상 여천 버스 가격 22800원 ​​사상에서 여수 방면 버스는섬진강휴게소에서 잠시 휴식을 가진다와 여기까지 오는데 기사님 베스트드라이버노선변경 미쳤다덕분에 시간 단축 됐음다 ​​순천씨지브이? 여천 여수 이렇게 경유하는 듯 했다난 여천버스정류소에서 내렸는데띠용그냥 시내버스정거장 너낌잘못 내린줄 알았는데 잘 내린거였다 ​​주일이라 예배드리러 총총두드림교회엄만 공항에서 오는거라 젤 가까운데로 선택했다예배 끝나고 떡국이라며 먹고 가라 하셨는데뭔가 쫌 그래서 그냥 따로...
by Play , Eat , ZzZz ! | 9개월 전
여수 좌수영바게트버거, 돼지고기와 양배추 케요네즈 소스 조화 맛있어!
여수 가면 간식으로 먹어야지 생각했던좌수영 바게트버거! 바게트버거는 전주에도 있어서전주여행갔을때도 먹어보고 몇년 전 여수여행갔을 때 이곳 말고 다른곳에서 먹어보긴 했는데특별할 맛은 없으나 맛있는 맛으로 또 먹고싶어 방문했다.​이순신광장 중앙에서 걸어서 2-3분? 5분 내 거리에있어서 걸어다닐 수 있는 위치라 가기 편했다.집에가는 날 아침으로 커피랑 마시려고 들어갔다. 이렇게 넓은 바게트버거 매장은 첨보네~음료랑 아이스크림 시켜서 먹고가기 좋아보였다.​영업시간은 매일 09:30-20:00주차는 이순신광장 공영주차장에 해야된다. 메뉴판:)좌수영바게트버거 5,000원해풍쑥 아이스크림 4,000원고구마 아이스크림 4,000원그리고 세트메뉴로 바게트버거와아이스크림, 커피, 에이드, 탄산음료 묶어 주문 가능​우리는 좌수영바게트버거 두개랑아이스아메리카노(4,000원), 청포도에이트(4,500원)인데 세트메뉴로 묶어서 각각8,800원 9,300원으로...
by 멍찌로그 | 9개월 전
[순천/여수] 2박3일 여행 Day2 :: 여수 해상 케이블카 / 마래터널(1차선 터널) / 모사금 해수욕장 / 이순신광장 / 여수당 / 좌수영바게트버거 / 여수 업다운 인생네컷
​순천에서 하루 자고 여수로 넘어왔음!차로 20~30분 정도 걸렸던 것 같다ㅎㅎ가까움 여수해상케이블카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600-1 ​먼저 케이블카를 타러 돌산 탑승장으로 먼저 왔다!(돌산, 자산 둘 중에서 출발지를 선택할 수 있음)​어우 엄청 더웠다ㅠㅠ양산 필수!​ ​우리는 바닥이 투명하게 되어 있는 크리스탈 캐빈 왕복 2인 결제!(48,000원) 일반은 조금 더 저렴함​ ​다행히 많이 기다리진 않았음!​ ​파란색 캐빈에 탑승ㅋㅋㅋㅋㅋㅋ날씨가 너무 좋았다!​ ​ ​ ​근데 생각해보니 고소공포증 있는데.. 진짜 개무서움...왜탔지 후회함;; ​ ​ㅋㅋㅋㅋㅋㅋㅋㅋ미소만 짓는중,,,🙃​​ 여수해상케이블카자산탑승장 전라남도 여수시 자산4길 39 ​자산 탑승장에 내려서 찍어보았습니당​ ​매우 환상적😎​ ​소원 걸어놓은 탑​ ​ 내 감성 자극,,,ㅠ​ ​예쁘니깐 사진 많이...💙​ ​잔잔한 바다뭔가 덩어리같음ㅋㅋㅋㅋㅋㅋ​ ​ 여수 사랑햇,, ​ ​일출정 정자에...
by 소진씨 일상✿◡‿◡✿ | 9개월 전
여수 이순신광장 좌수영바게트버거 매장 취식 후기
​​​여수 여행 첫날에 점심으로 초계국수를 먹고바로 바게트버거를 먹으러 가기로 했습니다!​바게트버거를 먹기 위해 초계국수에서일부러 사이드 메뉴를 빼고 주문했거든요ㅎㅎ(먹여행에 진심인 사람들)​저희가 다녀온 여수 이순신광장바게트버거 맛집은 "좌수영바게트버거"입니다!​​​ 좌수영바게트버거_전남 여수시 동문로 10​☎️전화061-663-6630​⏰️영업시간매일 09:30 - 20:00 연중무휴 (재고소진시 마감) ​​​​ ​​이순신광장 위쪽으로 조금만 올라가면빽다방 건너편에 있는 좌수영바게트버거를발견할 수 있답니다​이날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매장 안에서기다리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시더라구요​​​ ​​이곳이 여수 바게트버거 원조이고HACCP 인증업체에서 좋은 재료를 제공받아정성을 다해 만든다고 합니다!​​​ ​​먼저 들어오신 분들이 기다랗게 줄을 서계셔서저도 빠르게 줄을 따라 섰네요ㅎㅎ​그래도 버거가 빨리 나와서 줄은 금방 줄어들더라구요​​​ ​​메...
by Lovin' U_ | 9개월 전
여수 좌수영바게트버거 이순신광장 수제빵 데이트 코스 (보관법)
안녕하세요. 이순신광장에는 여수를 자랑할 수 있는 하나인 여수 좌수영바게트버거에 방문했습니다. 소개 자차이용하여 다녀왔는데요.이순신광장 주변에는 주차 할 수 있는 공간이없고, 복잡해서 찾기 어려워요.시내쪽 전남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2시간 무료라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소: 전남 여수시 동문로 10 1층 좌수영바게트버거​매일 9:30-20:00연중무휴 (재고소진시 마감) 외부 이순신광장 로터리에서 쭉 올라오시면바로 찾기 쉽게 돌담으로 꾸며져 있어서 찾기 쉬워요. 도보 5분정도 걸렸습니다. 내부 매장에 입장하면 줄을 따라 대기 후 주문하면 돼요.웨이팅이 있을시 직원이 부를때까지 대기해주세요.​ 포장도 가능하고, 홀에서도 시식이 가능합니다.좌석은 4인석으로 4개와바 형식으로 되어 있어요.​ 포장주문시 2-3분정도 걸렸고웨이팅이 없어서 바로 나왔어요.​아이의자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메뉴 여수 좌수영바게트버거는 세트 메뉴로 바게...
by 한담한담수기 | 9개월 전
여수 이순신광장 맛집 좌수영바게트버거 쑥아이스크림 후기
여수 이순신광장 맛집 좌수영바게트버거쑥아이스크림 후기#여수바게트버거​ ​유명한 여수 먹거리들이 모여있는 이순신광장.​그중에서도 여수 여행러들이 꼭 먹고 간다는이순신광장 맛집 바게트버거를나도 드디어 먹어보고 왔다!​달콥 쌉쌀한 쑥아이스크림으로디저트까지 한방에 해결할 수 있어서여행의 첫 일정을 든든하게 시작했던 곳 ♥​ ​​ 좌수영바게트버거 전라남도 여수시 동문로 10 1층 좌수영바게트버거 전화번호 061-663-6630영업시간 9:00 ~ 20:00재고 소진 시 마감​ ​바게트버거 원조 맛집이라여수 빵지순례 필수코스로 방문한다는좌수영바게트버거​진남관 바로 맞은편에 있는#진남관맛집 이기도 하다.​​ ​전용 주차장은 따로 없고건너편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진남관 공영주차장 주차요금최초 1시간 : 무료중식시간(12시~14시) : 무료10분당 : 200원1일 최대 : 5,000원​메뉴가 금방 나오는 회전율 빠른 곳이라주차비는 거의 무료로 이용할...
by 율리세상 | 10개월 전
좌수영바게트버거 원조 여수 바게트버거!
좌수영바게트버거원조 여수 바게트버거! 관광객처럼 여순광 제대로 즐겼던지난 금요일 광양에서 내려와 바로 시내로 향했던 오후생각보다 사람이 별로 없었던 터라여수빵맛집 가서 빠르게 간식 사 올 수 있었다!​ 여수 바게트버거의 원조 좌수영바게트버거!벌써 7년이 지난 예전 2016년결혼 전 살았던 동네인 공화동 동광탕 옆에오픈했을 때 친구와 함께 먹으러 갔던 추억이 있는 곳​한참 오픈 초기였음에도 맛있었던 기억이 있는 데다개선 사항을 솔직히 말씀드렸더니 그 후 방문 때바로 피드백을 보여 더욱 좋은 기억으로 남은 곳이다​ 동광탕 옆에서진남관 바로 밑 골목으로 한차례 이전 후이번에는 진남관 바로 건너편 큰 길가로이전을 하여 전보다 훨씬 눈에 잘 띄는 위치였다​그전에는 몇 번 다녔는데이번 이전 후에는 처음 방문하는 거라오랜만에 먹을 생각에 신난 발걸음 ㅋㅋㅋ​ ​ 여수 좌수영 바게트버거 여전히 맛있네! 여수 좌수영 바게트버거 여전...
by 용이의 생활기록부 | 10개월 전
[여수] 여수여행 맛집 이순신광장 바게트버거 맛집 '좌수영 바게트버거'
📸2023.08.31📸​ 좌수영바게트버거 전라남도 여수시 동문로 10 1층 좌수영바게트버거 좌수영 바게트버거 전남 여수시 동문로 10 1층 좌수영바게트버거09:30 - 20:00 연중무휴061-663-6630진남관 주차장 1시간 무료 주차 가능 ​오늘은 여수 이순신광장 디저트 맛집 중 하나인바게트버거 먹으러 왔어요ㅋㅋ ​ ​좌수영 바게트버거는 이순신 광장보다는 진남관에서 좀 더 가까워요~그래봐야 몇분 차이도 안나지만주차 하신다면 진남관 주차장으로 이용하세요~ 1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해요😊​​​ ​깔끔한 매장 입구매장에 들어서면 입구와 출구가 구분되어 있어요~​​​ ​매장 이용시 1인 1메뉴커팅 안돼고, 컷팅 칼도 제공 안돼요사실 없어도 될만큼 먹기 편해요ㅋㅋ포장해서 다음날 드실때는전자렌지는 사용 하지 마시고에어프라이기나 프라이팬 사용하세요!😊 ​​메인 메뉴는 바게트버거 5,000원세트메뉴는 음료, 아이스크림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취향에 맞게 단품...
by 일상을 여행하는 홍이로그 | 10개월 전
[여수] 좌수영 바게트 버거 내돈내산 찐후기
좌수영바게트버거 전라남도 여수시 동문로 10 1층 좌수영바게트버거 ​좌수영 바게트 버거방문일 : 23.08.26 안녕하세요. 주린킴입니다.이번에 여수 여행을 다녀오며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했던 메뉴인좌수영 바게트 버거를 다녀온 후기입니다.​ ​무려 방문자 리뷰 8,750개 이상!블로그 리뷰 3,600개 이상의 여수의 유명 맛집으로기대감이 만땅인 상태로 다녀왔습니다.​아~~~주 주. 관. 적으로내돈내산 찐 후기를 남겨볼게요.​​ ​복춘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후식이자 간식 겸좌수영 바게트 버거를 방문했습니다.복춘식당 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은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 주세요 :)​🔽링크 클릭🔽 [여수 맛집] 복춘식당 내돈내산 방문기 - 주차 및 웨이팅 정보 복춘식당 방문일 : 23. 08. 26 여수 여행을 다녀오며 최근 성시경님의 먹을텐데에서 다녀온 복춘식당을 방... blog.naver.com ​​ ​좌수영 바게트 버거는 이순신광장, 중앙동 로터리 북쪽에 위치...
by 가볍고 쉬운 경제, 재테크 이야기 | 10개월 전
여수 좌수영바게트버거 고구마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어요
여수 맛집 좌수영바게트버거 고구마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어요~내돈내산 리뷰이고,방문일은 2023. 6. 8. 입니다. 좌수영바게트버거 전라남도 여수시 동문로 10 1층 좌수영바게트버거 운영정보 Operations 좌수영바게트버거 운영정보에요.운영시간은 매일 9:30~20:00, 연중무휴로 운영되고포장, 배달, 와이파이 됩니다. 원래는 오른쪽 사진처럼 작은 매장으로 시작했는데, 인기가 많아져서메인도로쪽 잘 보이는 길가로 확장이전 한거라고 해요.진남관에서 길 건너가서 3분 안되게 걸어 내려가면 딱 보이고, 이순신광장과도 가까워요.따로 주차 지원은 없기에,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하는데,관련해선 4곳이나 글을 써둔 바 있으니 참고하세요. 여수여행 진남관 주차장, 이순신광장 공영주차장 요금, 주차 꿀팁 여수여행 때 이용했던 진남관 주차장, 이순신광장 공영주차장 요금과 주차꿀팁입니다. 렌터카로 이용했고, ... blog.naver.com 간판 모양도 바게...
by 온이결의 ESTJ 여행로그 | 10개월 전
여수 간식거리 후기 여수 여행 선물 쓖/좌수영바게트버거/서녹씨 딸기모찌 /여수돌문어빵
안녕하세요이번 여수 여행을 다녀오면서 간식거리 빼놓을 수 없죠이때까지 여수에서 웨이팅 해서 많은 간식거리를 먹어봤는데요딸기모찌, 갓버터도너츠, 키스링, 쑥 아이스크림 등이번 방문에도 역시 방문해 보았습니다. 쓖 여수 여행 선물 초콜릿초콜릿 한 박스당 18,000원매일 오전 10시~오후 10시까지이날 시식했음 웬만한 간식거리 및 여행 선물은 다 먹어본 저이번에 새로 해풍쑥이 들어간 생초콜릿이 생겼다고해서 방문해 보았어요. 쓖 가게 설명 및 생초콜릿 보관, 섭취방법 이날 무더웠는데 사장님이 시원한 얼음 물을권하시면서 시식해 보라고 하시더라고요그래서 3가지 맛 전부 맛볼 수 있었습니다.​해풍쑥인절미생초콜릿-많이 안 달다, 고소, 인절미해풍쑥흑임자생초콜릿-많이 안 달다, 고소고소, 흑임자우수영 자색고구마 생초콜릿-달다, 고구마​인절미랑 흑임자는 초콜릿이 해풍쑥이 들어가 있어서쑥 향이 나면서 인절미, 흑임자가루가 단맛을중화...
by 일상기록•) | 10개월 전
여수 이순신광장 먹거리 좌수영바게트버거 후기
여수 이순신광장 먹거리좌수영 바게트버거글/사진 : 현빵 ​여수 이순신광장에 방문한다면꼭 먹어봐야 하는 먹거리가 있습니다.바로 좌수영 바게트버거인데요.바삭바삭한 바게트와 꽉 찬 속이너무 매력적이었어요..❤️​여수 여행 계획 중이거나여행 중인 분들께 소개합니다. 📍 주소 : 전남 여수시 동문로 10 1층⏰ 영업시간 : 09:30 - 20:00 (재고 소진 시 마감)🚘 주차 : 가능 좌수영바게트버거 전라남도 여수시 동문로 10 1층 좌수영바게트버거 ​ ​여수 좌수영 바게트버거는 이순신광장근처 진남관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주차는 진남관 공영주차장2시간 무료 이용이 가능했어요.11~2시 사이에는 매장 앞에도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여수 이순신광장의 대표 먹거리인좌수영 바게트버거는 워낙 유명해서붐빌 때는 웨이팅을 할 수도 있습니다.​저희는 평일 점심 12시쯤 방문했는데요.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주문할 수 있었어요.​ ​매장 내부...
by 프로 여행러 현빵 | 11개월 전
여수 갓김치포장 자매갓김치 이순신광장 여수당 좌수영바게트버거 이순신수제버거 딸기모찌
오늘 포스팅은 여수에서 유명한여러 먹거리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갓김치와 간식거리를 구매할 수 있는'이순신광장 먹거리' 제가 김치중 가장 좋아하는 게 갓김치에요이번 여수 여행에서 좋아하는갓김치를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갓김치를 집에 포장해가고 싶은 맘에여수 현지에 거주하시는 지인분에게어디서 사야 좋을지 여쭤봤어요​ ​그랬더니 '여수수산물특화시장' 내에가게를 추천해 주시더라고요​서울로 돌아가는 일요일 점심시간여수수산시장에 방문했어요​공영 주차장이 여러 개 있지만다 만차라서 돌고 돌아 겨우 자리를 찾았어요 ​회랑 여러 수산물도 판매하고 있네요해산물 상태가 엄청 싱싱해 보였어요​여수여행에서 포장해서 드실 분들은회나 해산물 떠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한참 구경하다가 남자친구는 갑자기멍게를 살까 엄청 고민하는 거예요!"저기요.. 우리 갓김치 사러 왔어요"​ ​여수 현지 지인분에게 추천받은여수갓김치 포장 가게...
by Similan_tourღ | 11개월 전
[여수] 좌수영바게트버거, 여수여행 먹거리 추천 여수바게트버거
여수 바게트버거 좌수영바게트버거​위치: 전남 여수시 동문로 10 1층 좌수영바게트버거영업시간: 09:00 - 20:00예약: 061-663-6630주차: 진남관 주차장 좌수영바게트버거 전라남도 여수시 동문로 10 1층 좌수영바게트버거 여수 이순신 광장에는 유명한 먹거리가 정말 많은데그 중에서도 꼭 방문해야하는여수 바게트버거 맛집인 좌수영바게트버거여행 마지막 날 ktx 타기 전 방문해봤어용!​ ​원래 골목 안에 있었는데너~무 인기가 많아져서인지대로변에 엄청 커다란 가게로 이전하셨더라구요!​ ​웨이팅이 길 때는 가게 바깥까지 줄이 있는거 같은데제가 갔을 때는 다행히 실내 대기줄만 있었어요!더운데 천만다행 휴우🙄​ ​여수 바게트버거랑 아이스크림이 유명한데바게트버거랑 음료 또는 아이스크림과 세트로 구매 가능!​ ​바게트버거를 나중에 먹을 경우보관 방법과 맛있게 데워먹는 방법이 적혀있는데전자레인지에 데우면 눅눅해지기 때문에에어프라이에 조...
by 존맛탱이 맛집뿌셔 | 11개월 전
좌수영바게트버거 방문 후기 여수바게트버거 맛집
안녕하세요~오늘은 여수에 가면 꼭 먹게 되는여수바게트버거 맛집인좌수영바게트버거 소개해 드릴게요.​ 좌수영바게트버거 전라남도 여수시 동문로 10 1층 좌수영바게트버거 ​​💡영업시간: 09:30-20:00주차는 네이버에 ‘이순신광장공영주차장’검색하면 어러군데가 나옵니다.(가게 건너편에 ‘진남관 공영주차장’ 있음)​​ ​​좌수영바게트버거는 외관이 노랑노랑한 톤이고 이순신광장과 매우 가까워서 찾기 편해요.​​ ​​내부도 깔끔하고내부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네요.​​ ​​메뉴판 먼저 확인해 보세요!음료도 있고~ 세트 메뉴도 있어서 좋았어요.​​ ​​기다리는 동안 가게를 둘러봤어요.벽면에 좌수영바게트버거 컵이 진열되어 있고예쁜 거울도 있어서 거울 셀카 찍기도 좋아요!​​ ​​주문한 메뉴는 금방 나왔어요.저는 세트1번(8,800원)과4번(9,400원)을 주문했습니다.바게트버거 2개와 패션후르츠에이드, 해풍쑥 아이스크림입니다.​​...
by 어바웃타임 ABOUT TIME | 11개월 전
[여수시내맛집] 여수좌수영바게트버거
찾아오시는길전남 여수시 동문로 10​영업시간매일 09 : 30 ~ 20 : 00재료소진시 영업종료​매장번호061-663-6630 좌수영바게트버거 전라남도 여수시 동문로 10 1층 좌수영바게트버거 진남관 공영주차장 2시간 무료 이용 지광이예요~여수시내에 위치한 여수좌수영바게트버거를 다녀 왔어요~ 메뉴판 확인 해주세요 Previous image Next image 코팅 된 메뉴판이 빛 번짐 때문에티비로 된 메뉴판도 찍어 왔으니까편하게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Previous image Next image 홀 테이블은 이렇게 구성 되어 있습니다밖을 바라 보면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고아이를 위한 의자도 준비 되어 있어요 Previous image Next image 가게 내 인테리어 인데요써 있는 설명을 적어 드리자면​542년 역사 복파당 터 우물1480년대 조선 성종 때 축조 되었던전라좌수영 성곽의 남문에 위치하여거북선을 제작하던 4칸 크기의 복파당에 있었던 우물로 추정된다.​복파당물결이 잔잔하...
by 문지광 | 11개월 전
여수 이순신광장 먹거리 리스트(여수당, 갓버터도나스, 바다김밥, 좌수영바게트버거, 이순신버거)
여수 이순신 광장 근처에는 먹거리가 정말 많죠!그중에서도 저는 여수당, 갓버터도나스, 바다김밥, 좌수영바게트버거, 이순신버거를 방문했어요!하나씩 소개해 드릴게요>< 좌수영바게트버거 전라남도 여수시 동문로 10 1층 좌수영바게트버거 ​ 여기도 제가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바로 바다 김밥이라는 곳이에요!​평소에는 구매 대기시간이 1시간 30분 정도 된다고 해서포기했었는데,저희가 간 날에 비가 억수같이 와서혹쉬나..? 하고 가봤더니30분 정도 대기하고 바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 저는 아귀채김밥과 갓참치김밥을 구매했는데두 가지 모두 꼭 먹어보세요...ㅠㅠㅠ개인적으로 이순신광장 근처에서 먹어본 먹거리 중에가장 제 맘에 쏙 들었답니다 ㅎ.ㅎ​아귀채 김밥은 매운 편이니매운 것을 잘 못 드신다면, 계란 김밥과 함께 곁들이는 게 좋을 것 같아용~~​ 바다김밥에서 제 원픽은 갓참치김밥이에요!갓의 향긋함과 참치마요의 고소함이 만나맛도리가...
by 박소금의 염전 | 11개월 전
여수 진남관 카페 이순신광장 맛집 좌수영 바게트버거
여름 방학을 맞아 아이가 기차를 꼭 타고 싶다고해서 KTX를 타고 여수 여행을 왔어요.기차에서 내린 후 저희의 첫 목적지는 좌수영 바게트 버거였지요.매일 오전에 오픈해서 재고가 소진되면 마감하는 곳이라서 혹시나 문을 닫을까봐 곧장 방문했답니다.비록 예상과는 다르게 버거에 청양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아이는 먹지 못했지만 저희 부부는 맛있게 먹었어요.오늘은 여수 이순신광장 근처에 있는 여수 바게트버거 후기를 공유해볼게요. 여수 바게트버거 : 좌수영 바게트 버거 위치 : 전남 여수시 동문로 10 1층 좌수영바게트버거(진남관 공영주차장 맞은편)영업시간 : 매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8시(연중무휴, 재고소진시 마감)주문메뉴 : 바게트버거+아이스크림 / 바게트버거+ 에이드 좌수영바게트버거는 KTX 여수엑스포역에서 차로 5~6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저희는 렌터카를 타고 이동했지만 2km정도 떨어진 거리라서 날이 좋은 날에는 걸어서...
by 여행인플 곰토끼네 | 11개월 전
여수_좌수영바게트버거!! 바게트버거 드디어!!
너무 너무 좋아하는 바게트버거!!바게트버거가 있다는 곳은거의 다 가본듯!! 좌수영바게트버거 위치 이전을 했더라구요주차는 불가능!!요기 #딸기모찌도 다 이쪽이라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여수에서 2년정도 근무한적 있었는데그때는 이렇지 않았는데...전부 포장해서 가는 음식들이많아졌더라구요!! 관광상품 사는것 같은?? #좌수영 바게트버거 말고바게트 버거 줄 서 있는 곳이또 있었어요.여기는 그나마 양호한 편!!가격은 5,000원다른 디저트 추가 시 위에 사진 참고! 내부가 좀 덥더라구요!!사람들이 많아서 한참 줄을..키오스크도 고장나서 더 붐볐던 듯 내부에도 앉아서 먹을 수는 있더라구요저는 오늘 포장으로~포장인경우 따로 줄 서서받아가면 더 좋을듯.. 기다리면서 내부 둘러보기!!아이스크림도 맛있어 보인긴 하더라구요! 주문시키면 번호표 주더라구요.​ 왜 좌수영 버거인지적어있었어요^^ 우왕!!빨리 먹고 싶다!!!! 한 40분 뒤에 먹었는데도바...
by 슬기로운 시윤이네 with Yong | 11개월 전
[여수여행] 세아네과일빙수 , 갈치조림맛집 고향식당 , 이순신광장 여수삼합당, 좌수영바게트버거 솔직후기
​​여수여행ⓒ 2023. feeliyou All Rights Reserved.​​ ​ 세아네과일&카페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강남9길 46 세아네과일카페 ​어디서 봤는지는 모르겠지만엄청난 과일빙수를 보고 지도에 즐찾해놨던 곳!'세아네과일&카페'​​ ​​과일가게인데 과일빙수가 엄청 유명해서오픈런하지않으면 못먹는다고 한다.​위치가 돌산읍에 있는데 굳이 찾아오기는 힘들고라테라스/클럽YP&스위트에 방문한다면근처라서 가볼만 하다!​​ ​​가게 근처만 가도 과일냄새가 솔솔😋​신선한 과일들이 대량판매하고 있고한국에서 잘 못보는 두리안도 보였다.​직접 매일아침에 과일도매시장에서 공수받아과일판매, 빙수, 쥬스까지 준비하신다고 한다!​​ ​​연예인들도 많이 왔다간 '세아네과일'​사장님이 정말정말 예의바르시고 친절하시다!주위에 있다면 매일 가고 싶은곳ㅋㅋ​​ ​​과일빙수가 정말 유명한데✔️하루 한정수량이 있다보니 못먹을 확률이 높다.​우리도 일찌감치 과일빙수는 포기...
by Good to see you | 1년 전
[여수 여행/가볼만한 곳] 여수맛집 좌수영바게트버거 솔직 후기, 내돈내먹
여수 바게트버거 맛집 좌수영바게트버거 좌수영바게트버거 전라남도 여수시 동문로 10 1층 좌수영바게트버거 좌수영바게트버거주소 : 전남 여수시 동문로 10 1층전화번호 : 매일 9a30 ~8pm 연중무휴 (재고소진시 마감)영업시간 : 061-663-6630 2TV생생정보 1112회, 20.07.21.2020년 7월 21일 바게트버거 ​SNS에 여수 맛집을 찾아보다가 좌수영 바게트버거라는 곳이 있어서 찾아가 보게 되었다.이곳 지역에 좌수영이 있던 곳이라 좌수영 바게트라는 이름을 붙이게 된거 같다.위치는 진남관이 있는 삼거리 도로에 있었고 주차는 근처에 진남관주차장 2시간 무료였다.그리고 여수는 점심시간 동안 주차단속을 안해서 도로앞 주차도 잠시 가능 했따.​ ​원래 길건너에 자리에 위치하고 있던 좌수영바케트, 이곳으로 확장이전한거 같았다.​ ​좌수영(좌군 수군 진영)이라는 뜻은 조선시대 전라도와 경상도에 설치한 수군의 주진(主鎭), 주진은 조선시대 지방군을 관장...
by 임나요미 블로그 | 1년 전
여수 이순신광장 좌수영바게트버거 내돈내산 솔직후기
​여수 이순신광장 대표 간식 바게트버거세트메뉴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카페하지만,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를 곁들인..​전남 여수 중앙동 이순신광장" 좌수영바게트버거 "#내돈내산 #솔직후기​ 좌수영바게트버거 전라남도 여수시 동문로 10 1층 좌수영바게트버거 🏠 주소 : 중앙동 491전남 여수시 동문로 10 1층​⏰ 영업시간매일 09시 30분 ~ 20시연중무휴, 재고 소진 시 조기종료​☎️ 전화번호061-663-6630​ℹ️ 포장, 배달, 예약, 와이파이 ​​ 위치 ​여수 핫플 이순신광장 도보 1분 거리진남관 맞은편 위치한 카페입니다​ ​주차는 바로 맞은편 진남관 주차장2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가능했으며11시 ~ 14시 가게 앞 주차가능합니다​ ​여수까지 왔으니 이 지역의 명물이라는바게트버거 꼭 먹어보고 가봐야겠죠?​​ 메뉴 ​문을 열면 가장 먼저 보이는 카운터우선, 메뉴들부터 찬찬히 살펴볼까요?​ ​ 메인좌수영바게트버거해풍 쑥 아이스크림고구마 아이스크림​커피아...
by 방구석배낭객 하뭉 | 1년 전
여수 좌수영바게트버거 중앙동 빵지순례 여수바게트버거 원조집
별똥이랑 오랜만에 데이트후별똥파파가 좋아하는바게트버거를 포장해서 왔어요.​연애할적 전주에서 처음 먹었는데여수에서도 생긴걸 보고먹어보더니 맛있다라고 해서종종 포장해 가거든요 :) 좌수영바게트버거전남 여수시 동문로 10, 1층061-663-663009:30~20:00(재고소진시 마감) 진남관 건너편에 매장이 위치해 있어서주차는 진남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길만 건너면 된답니다!공영주차장 2시간 무료에요 :)여수는 공영주차장이 곳곳에많이 있어서 그건 좋은것 같아요. 큰길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너무 쉬워요!정류장이랑도 가까이 있어서버스타고 오기도 좋은 것 같아요. ​매장 앞에 돌담으로 꾸며져 있어서너무 예쁘더라구요.인조잔디까지 깔아져 있어서제주감성 물신물신하네요~ 입간판이랑 아래쪽에 간판도 있었는데저녁되면 불이 들어오나봐요! 우리 공주님도 여기가 예쁜지입간판 자꾸 만지고자꾸 잔디밭으로 들어가고안으로 들어가자고 해도안간다고...
by 로희부부와 별똥이 | 1년 전
여수 맛집 / 필수코스 좌수영바게트버거 나 왜 이제감?ㅠ
​​​​​ 더 사올 껄 후회하는 최애 메뉴가 되어버렸네 ​​사실 이름만 들었을 때는 크게 맛있지 않을 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몇 번을 방문을 했음에도 방문을 하지 않았던 것도 사실인 거 같다. 이 지역만 거의 10번 정도 갔었던 거 같은데 신기하게도 그렇게 유명한데 왜 안 갔을까 싶었다.늘 게장만 먹었던 느낌이 드는데, 왜 이제 알았을까.이순신 광장에는 굉장히 여수 맛집, 먹거리가 많은 걸로 유명하기도 하지만, 나는 한 번도 제대로 방문을 해보지 않았던 것도 현실이기도 하다.​​ ​이번에는 왜인지 모르겠는데 적극적으로 가고 싶었고, 평일이라 기다리지 않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더 좋았다고 말할 수 있는 거 같다.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긴 하지만 진남관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2시간 동안 무료이기 때문에 이순신광장까지 구경하고 돌아와도 충분하다고 생각이 들었다. 11시~2시는 가게 앞 주차가 잠시는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 보셔도...
by 꽃이 핀다✿ | 1년 전
여수맛집 | 이순신광장먹거리(1) | 바다김밥 | 구봉만두 | 좌수영바게트버거 | 피타베이커스 | 웨이팅 후기
잇님들 하잉-👋 뚜예요 ꒰⍥꒱ ༘*​끝나지 않은 여수포스팅오늘은 이순신광장 먹거리들 포스팅 해보려고해요1,2편에 나눠서 올라올 예정-!​🅿️ 주차는 이순신광장공영주차장 이용했어요* 최초 1시간 , 중식시간 (낮12시-오후2시) 은 무료입니다 *​ 이순신광장공영주차장 전라남도 여수시 선어시장길 6 그럼 후기 바로 가볼께요➰💛 < 바다김밥 > 바다김밥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125 · 블로그리뷰 2,534 m.place.naver.com 📍전남 여수시 통제영5길 10-4⏰ 매일 08:00 - 20:00 (L.O 19:00) 📞 061-664-9734 제일 기대됐던 바다김밥 >.< 김밥이 을매나 맛있길래..​바다김밥은 제가 방문한 이순신광장에 있는 본점과 돌산직영점 두군데 있어요! 케이블카 타는분들은 돌산점 많이 가시더라고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주시면 되구요바다김밥 본점 예약은 061-664-9734 전화예약 후 수령하셔도 되는데 바쁠 때는 못받으실 수도 있다고 하네요​✔️✔️바다김밥을 제일 먼저...
by soolog˚ ༘♡ ⋆。˚ | 1년 전
여수 이순신광장 맛집 바다김밥 여수당 이순신수제버거 좌수영바게트버거 솔직후기
여수 여행에 빠트려서는 안 될 곳을 꼽자면바로 이순신광장이에요먹거리가 잔뜩 모여있기 때문이죠😝😝제가 먹고 온 먹거리들 소개 드릴게요💛 1. 바다김밥​내돈내산 솔직후기★★★★★ 모듬김밥 25개(19,000원)를 주문했어요 계란 5개 / 갓참치 5개 / 중화어묵 5개아귀채 5개 / 유부 5개총 5종으로 구성된 꼬마김밥이에요😋 개인적으로 맛있는 순서는갓참치 > 중화어묵 > 유부 > 계란 > 아귀채예요아귀채는 진짜 제 입맛엔 그저 그랬어요...😣여수에 또 오게 된다면 바다김밥은 무조건 올 건데요모듬김밥 주문 안 하고 갓참치랑 중화어묵김밥만 두 개씩 시킬래요😝💛​꿀팁! 바다김밥은 전화로 예약 주문이 가능해요!전화하실 때에는 사람이 몰리는 식사시간 때를 피하셔야 해요전화 연결 진짜 안됨😝무작정 가서 번호표 뽑고 기다리는 것 보다전화 예약하면 바로 가져갈 수 있으니 참고하셔요🧡 2. 여수당​내돈내산 솔직후기★★★☆ 원래는 바게트버거가 유명했다던...
by 김설탕의 보물창고 | 1년 전
#여수맛집 _ 여수여행 필수먹거리는 이순신광장 맛집 여수 바게트버거 꼭 드셔보세요! 좌수영바게트버거
여수 바게트버거 원조! 여수여행 필수 먹거리좌수영 바게트버거 ​ 남표니랑 여수여행을 다녀왔어요​저희부부는 여행 시 맛집투어하는 걸 가장 좋아하는데요여수 바게트버거 가 핫하다는 소문에꼭 방문하고 싶은 맛집 중 한 곳이였어요​​#여수중앙동맛집 #이순신광장카페 ​이순신광장 맛집 진남관맛집으로 유명한좌수영 바게트버거​2016년부터 시작한 여수 바게트의 원조여수분들도 좌수영바게트버거가 더 맛있다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주차는 이순신광장 공영주차장 또는 진남관공영주차장에 주차후방문하시면 편해요!​줄서서 먹는 이순신광장맛집이라고 해서웨이팅이 길까 걱정했는데저희가 방문하기 얼마전에 웨이팅줄이없어졌다고 하더라구요!!​더운날씨 한참 기다릴까봐 걱정했는데 다행이였어요 ​ ​깔끔하고 넓은 매장이 마음이 들었던좌수영 바게트버거​테이블수도 많아 매장에서 버거를 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다른 카페에 비해오전 일찍부...
by 깡지스러운 일상 ♥ | 1년 전
아이와 여수여행 DAY 2 | 오동도, 하멜전시관, 이순신광장 좌수영바게트버거, 함남면옥
​​아이와 1박 2일 여수여행​DAY 2​오동도하멜전시관이순신광장좌수영바게트버거함남면옥​​ 1박2일 여수여행 코스(뚜벅이 여행)​DAY 1​ 여진식당고소동벽화마을 카페여수해상케이블카 바다김밥, 한려식당이순신광장 버스킹 구경 ​DAY 2​오동도하멜전시관이순신광장 좌수영바게트버거, 함남면옥 ​ ​여수 여행 둘째날이 밝았다. 호텔 체크아웃 후 향한 곳은 소노캄여수에서 도보로 갈 수 있는 오동도.​우린 동백열차를 타고 오동도로 들어가기로 했다.​ 오동도 동백열차 요금 및 시간표 ​ ​시간마다 매진이 되면 이렇게 판매가 끝나버리기 때문에 표는 서둘러서 구입해 놓는 것이 좋다.​ ​개구쟁이 전만재 ㅋㅋ 꼭 하지 말라는 포즈로 사진찍음..^^​ ​오동도에 도착! 입구에수 음악분수도 잠시 구경했다.​ ​민재랑 오빠는 잔디밭만 보면 달리기 시합을..ㅋㅋㅋ​ 오동도 지도 ​꽤 큰 오동도. 비탈길도 있고 계단을 내려가야 하는 곳들도 있어서 구경하는데 내 체력...
by 즐거운 오늘, 설레는 내일♥ | 1년 전
여수 이순신광장 맛집 카페 내돈내산 좌수영바게트버거
서울에서 여수로 내려가는 길 정말 멀다 멀어5시간 넘은 시간을 지나 드디어 도착한 곳여수에 도착하면 제일 먼저 간다는여수 이순신광장 앞 왜일까요?바로 볼거리와 먹거리 때문이에요 첫번째 방문한 곳은긴시간 배고픔을 달래줄 곳 바로 "좌수영바게트버거"이예요​ 멀리서 보이는 매장의 외관은 모던하면서 깔끔했어요앞에 돌로 장식해 놓은 모습이 왜 이리 멋져 보이는지얼른 매장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 좌수영바게트버거 전라남도 여수시 동문로 10 1층 좌수영바게트버거 이순신광장 전라남도 여수시 선어시장길 6 주소: 전라남도 영수 시 동문로 10 1층 영업시간: 9시 30~20시 연중무휴(재료 소진 마감)전화: 061-663-6630포장, 배달, 예약, 무선인터넷 ​ 들어가자마자 바로 카운터가 있네요바게트 모양의 노란색의 이미지가 보이네요얼른 먹고 싶어지네요 키오스 주문도 가능하네요그러데 오늘은 카운터에서 주문하라고쓰여있네요 아마 고장인듯해요​...
by 꼬꼬미라클의 행복만들기 | 1년 전
여수 여행) 빵지순례 먹거리 바게트 원조는 여기! 이순신광장 카페 좌수영바게트버거 왕 추천
안녕하세요 :)계속해서 여수 여행!이번엔 여수에서 먹었던 맛있는 바게트 버거 소개!전주 길거리야가 떠올랐는데이게 원래 원조가 여긴가 싶더라고요?뭐 정확한 건 알 수 없지만!여수에서 원조는 여기가 맞다고 합니다!​여수 여행! 빵지순례 먹거리 추천!이순신광장 카페!좌수영바게트버거입니다! 좌수영바게트버거061-663-6630매일 9시 30분 ~ 20시재고 소진 시 마감포장 가능, 배달 가능, 예약 가능 좌수영바게트버거 : 네이버 방문자리뷰 8,258 · 블로그리뷰 2,946 naver.me ​​여수에서의 아침이 밝았고아침은 뭘 먹을까 하다가바게트 버거 당첨!제가 먹고 싶다고 찾아봤고여수당이랑 좌수영 두 군데였는데여수당은 아침부터 줄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상대적으로 가는 길에 있어서위치도 좋았고사람도 많이 없어서 바로 들어갔어요!빈속에 웨이팅부터 하는 건 시뤄,,​​ ​​좌수영바게트버거~좌수영은 대체 뭔가 사람 이름인가 했는데참으로 무식한 소리였...
by 모기장 | 1년 전
여수 바게트버거 좌수영 아이스크림 생각날 땐 이순신광장 카페
​​​아이가 태어나고 나서부터가족여행을 자주 다니기 시작했어요.해외여행도 좋지만 국내에도 너무나좋은 곳들이 많다보니 1년에 1-2번씩은국내의 멋진 곳들과 맛있는 것들이 있는지역으로 여행을 떠나곤 하는데요.​올 7,8월에는 비가 많이 온다는 소식에제가 제일 좋아하는 '여수'를 올해첫 여행지로 초이스를 해서 다녀왔어요.이번에는 1박 2일로 짧게 다녀온지라숙소에 맛있는 음식들을 포장해가서먹으면서 바다와 풀빌라 수영을 즐겼는데요.​​​ ​​​이순신광장 카페 하면 제일 먼저여수 바게트버거와 아이스크림이생각나실테죠? 그래서 저녁 간식은여수 좌수영 바게트버거로 초이스를 해서 포장을 해왔지요.​이순신광장 카페 맛집들이 모여있는곳이다보니 이것 저것 맛있는 것들을포장해와서 먹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 좌수영바게트버거 전라남도 여수시 동문로 10 1층 좌수영바게트버거 ​​​위치는 진남관 공영주차장 바로 맞은 편이라네비를 맞추면...
by 유니블로그 | 1년 전
배거픈 냥이의 이순신광장맛집찾아서... 좌수영바게트버거 한입에 끝 ㅋㅋ
#좌수영바게트버거 #여수맛집#여수맛집 #여수이순신광장맛집 #내돈내산#바게트버거 #쑥아이스크림 #여수여행 ​​오늘은 아침부터 배가 고픈 날이였오요 ㅋㅋㅋ아침부터 배부르게 밥을 먹었답니다 배고픈 날은 밥을 먹어야해요엊그제 무쳐놓은 나물들과 콩나물국에 밥 한그릇 그리고 수박 한물탱이먹고나니 잠이 너무와요..배가 완전 많이 꽉차서 잠들었는데 잠들었다 인나니 또 배가 고파오네요 ㅋㅋ중기 임산부는 배고파요!!!우리 콩콩이 열심히 크고 있어서 그런거겠죠고민 하고 있는데 남편이 퇴근하고 와서 카레에 밥주고ㅋㅋㅋ 꼬셨지요 이제 본론 시작입니다.남편 바게트 버거가 먹고싶다!!저랑 남편은 급작 바게트 버거를 먹으러 고고씽 했습니다당연히 진남관 주차장에 주차를 했구요1시간 무료에요여수여행 의 시작과 끝을 장식하는 이순신광장이아닐까 싶다..모든 맛집 및 기념품 모려있는곳 ㅋㅋ 좌수영바게트버거 전라남도 여수시 동문로 10 1층 좌...
by 여수댁 일상~~^^ | 1년 전
[여수] 내돈내산 여수당, 구봉만두, 갓버터도나스, 좌수영바게트버거 방문후기
여수 여행 이튿날 아침을 먹고수산시장을 둘러보다가이순신광장에 있는 맛집들을 투어하면서간식거리를 사기로 했다​​​ 구봉만두 전라남도 여수시 중앙로 77 ​제일먼저 삼합만두로 유명한 구봉만두​​​ ​삼합만두랑 고기만두가 빚어져 있었다​​​ ​가격은 삼합만두 8개에 7,000원고기만두 8개에 6,000원졸라비쌈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수 물가 미쳤다고관광객 돈 작작 뺏어먹어라여수에 부자가 그렇게 많다죠?^^​​​ ​문어, 새우, 갓김치, 고기가 들어간 삼합만두한판을 포장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된다그것도 모르고 주문 받을때까지 기다림;;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도보 1분 거리에 있는 좌수영 바게트버거에 갔다​참고로 맛은 평범했다피가 얇긴했는데뭐 굳이 먹어볼 필요는 없는듯비비고 만두가 더 맛있음다!​​​ 좌수영바게트버거 전라남도 여수시 동문로 10 1층 좌수영바게트버거 ​가까이 있길래 가본 좌수영바게트버거​​​ ​안에 사람 있긴 있었다​​​...
by on my way | 1년 전
여수먹거리 #이순신수제버거 #좌수영바게트버거 #구봉만두
이순신장군님과 함께 기념촬영 ㅋㅋㅋㅋ수제버거까지 구매했다니ㅋ여수 언제올지 모르니ㅋ꼭 사겠다며ㅋㅋ이순신수제버거도 키오스크로 주문~바다김밥먹고ㅋ버거를 그담으로 먹었어야 했는뎁ㅋ자이언트버거로 시켰는디요ㅋ패티두께보고 기본으로 잡솨도 될뻔ㅋ따수울때 먹었음 더 맛났을듯!!!아쉬운점은 소스가 아숩!!포장해서 이순신 광장에서 앉아 먹어도 될듯~ 좌수영바게트버거도 구매ㅋㄲㅋ여수 도대체 왜케 살게 많은것인가ㅋㅋㄱ서울 올라가는 시간이 많이 걸릴 예정이니ㅋ합리화ㅋㅋ차에서 먹어본 후기는ㅋ바게트좋아라하면 좋아할듯ㅋ Previous image Next image 가게 크기 보고 놀람 홀도 있고 포장도 하공ㅋ ​멀리서 보고 세월이 느껴지는 간판에 이끌려만두사러 신호등 건너갑니다ㅋ주문하고 대기하는데간판을 다시보니ㅋㅋㅋㅋ옛날간판처럼보이게 애초에 만들은거였.....ㅋㅋ우린 삼합만두를 구매 7,000원!!!차에서 만두를 1등으로 먹었는데!!!아....
by 우연찮게 멋지기. | 1년 전
여수먹거리 이순신광장 근처 맛집 좌수영바게트버거 바다김밥 구봉만두 포장
#여수먹거리 #이순신광장맛집 #좌수영바게트버거 #바다김밥 #구봉만두 좌수영바게트버거 여수먹거리가 이순신광장 근처 맛집들로엄청 몰려있는거 아시죠?숙소였던 유탑마리나 근처에도오동동김밥, 하멜샌드가 있긴 했는데거기보다는 이순신광장 근처가 더 핫해서이 근처에서 유명한 곳들 몇 군데를 둘러봤어요.​가장 먼저 간 곳은 갓몬스터 포장 기다리며 가 본좌수영바게트버거 !여기는 베프 소연이가 가자고 해서 갔는데확장이전해서 길 건너로 갔더라구요.원래는 갓몬스터 바로 옆..ㅋㅋ 좌수영바게트버거는 먹지는 않고포장만 하기로 했는데홀이 넓어서 매장 시식하는 분들도 많았어요.엄청 넓죠? 여수먹거리 이순신광장 근처 맛집좌수영바게트버거는 1개에 5천원이고바게트버거에 아이스크림이나 음료 포함하는세트메뉴도 있어요.​매장에서 시식하시는 분들은해풍쑥이나 지리산 자색고구마 아이스크림을같이 곁들여서 많이 드시는 것 같아요. 실제크기를...
by 매일이 행복한 일상 -☆ | 1년 전
여수바게트버거 좌수영바게트버거 역시 원조는 달라
안녕하세요아산댁 벨라입니다.​여수 이순신광장 먹거리 중 빼놓을 수 없는 여수바케트버거.저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아삭한 양배추와돼지고기가 가득했던 좌수영바게트버거를잊을 수가 없네요. ​​ 유명해질수록 따라만든 비슷한 매장들이 많지만저는 여수바게트버거 원조 매장인 좌수영바게트버거를 찾았어요. 원조만이 가진 노하우는 사실 무시할 수 없는 것이거든요. ​​ 이순신광장에서 조금 올라가면진남관 맞은편쪽에 매장이 있어찾기도 쉬웠어요.​​ 바게트 버거를 커피와 함께 구성된 세트로 주문하고 여수 해풍쑥과 고구마 분말을 넣은 아이스크림도 주문해 봤어요. ​ 키오스크로 간단하게 주문할 수 있어서편리한 곳이었어요. ​​ 전체적으로 화이트한 인테리어에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준 깔끔한 매장은 청결하고 쾌적했어요. 창가에 자리를 잡고 조금 기다리니 아이스크림이 먼저 나왔어요.​​​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자색고구마와 쑥을 사용해서 색...
by 그녀의 봄날 | 1년 전
여수 이순신광장 맛집 먹거리 좌수영바게트버거 진남관 간식
​ 새롭고 놀라운 맛이었던여수 바게트버거의 원조 이번 여행을 가기 전까지는바게트버거라는게 있는지도 몰랐는데,여수 진남관 간식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가본좌수영 바게트버거를 먹어보고새로운 맛에 눈을 뜨게 되었다 ​ ​이순신광장 뒷편, 진남관 맞은편에 있는여수 이순신광장 맛집 좌수영바게트버거는2016년부터 영업중인 여수의 대표먹거리~​​​ ​맞은편 진남관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되는데최초1시간 무료, 중식시간(12~14시)무료였다서울은 공영주차장도 비싼데여긴 대부분의 공영주차장이 무료라서넘 좋았다 ㅎㅎ😆​​ 매장내부 ​여수 이순신광장 맛집 먹거리 좌수영바게트내부는 매장이 큰 편은 아니었지만층고가 높고 깔끔한 느낌이었다​​ ​매장 안쪽에는 1480년대 성종때축조되었다는 우물터가 그대로 보존되어전시되어있어서 역사의 현장에와있는 느낌이었다 ㅎㅎ과거 유산을 그대로 살리는이런 인테리어 좋아~👍​​ 메뉴판 Previous image Next...
by PAPAYA 달콤한 인생 | 1년 전
여수 현지인 맛집 이순신광장 원조 좌수영바게트버거, 무료 주차장
주소) 전남 여수시 동문로 10 시간) 9:30-20:00 재고소진시 문닫음금액) 디저트 4000-5000 음료 2000-5000♡♡) 세트 6500-9000추천) 바게트버거, 아이스크림참고) 포장&배달O, 예약O주차) 전남관 공영주차장 이용 ​오늘은 여수 현지인 맛집이자이순신광장 맛집바게트버거의 원조좌수영바게트버거를 소개할게요​​ ​​이순신광장 맛집들 중여수 현지인 맛집 좌수영바게트버거는2016년부터 시작된 원조로여수여행 필수먹거리 중 하나입니다​​ ​​주차장은 진남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이순신광장, 좌수영음식문화거리 등주변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이곳에 주차하시면 됩니다주차요금은 아래 참고해주세요​진남관 공영주차장 요금​1시간무료 (12:00-14:00 무료추가)10분당 소형 200원 대형 300원1일 최대 소형 5,000원 대형 8,000원정기권 소형 60,000~100,000 대형 90,000-155,00023:00-8:00 무료​​ ​​여수 현지인 맛집 좌수영바게트버거의메뉴판을 먼저 보...
by ❤ Minimi's Daily Life ❤ | 1년 전
여수카페 좌수영바게트버거 : 여수 여행
​​​​​​ 여수 순천 여행 (2022.11.3 - 11.5, 2박 3일) ​​​여행 코스 첫째 날​​꽃돌게장1번가 - 좌수영바게트버거 - 오동도 - 돌산공원 - 낭만포차거리 낭만여우 - 하멜등대 - 여수딸기모찌 - 라테라스리조트 ​​​​​​​​ _since 2016 Jwasuyeong baguette​좌수영바게트버거​​061-663-6630​전남 여수시 동문로 10 1층 09:30 - 20:00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꽃돌게장1번가를 갔다가 방문한 [좌수영 바게트 버거]배가 부른 와중에, 여기는 가보겠다고~네비를 찍고 출발합니다!​여수에도 맛있는 음식들이 많지만여기는 약간 젊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느낌이에요~아이스크림도 있고 바게트도 있고디저트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추추추천~​​​​​ ​전남 여수시 중앙동​좌수영바게트버거​간판과 외부 모습이에요​​여기는 도로에 있어서 차를 잠깐 세울 수도 없고주차장도 따로 없어서 조금 불편한 부분도 있었어요​조금 먼 곳에 주차를 하고 걸어왔답니다맞은편에는...
by 서서히 물들다 | 1년 전
바게트 버거 원조집 여수 좌수영바게트버거
저번주~ 여수 출장길~ 잠시 일하다~ 출출하여~ 간식으로 먹을~ 곳을 찾다가~ 전부터 얼핏 명성을 들어본 바게트버거집을 찾아갔어요~이순신광장 근처에 있는 좌수영바게트버거중앙에 떡하니 우리의 순신이 오빠가 여수 앞바다를 내려다보고 있어여 이곳은 진남관먹자골목이던데~ 주차는 힘들고 주변에 진남관공영주차장에 대시면 됩니다~주차료는 2시간 무료~ 여수시에서 관광객을 위해 기획을 잘한듯 합니다~​진남관은 원래 이순신장군이 전라좌수영의 본영으로 삼았던 누각이 있던 자리였는데 정유재란후 일본군에 의해 불타 소실되자 그자리에 75칸의 거대한 객사를 짓고 진남관이라고 이름을 붙였다고 합니다숙종때 다시한번 불이 나 다시 건립했고 1910년대때에는 학교 교실로도 사용되었다고 하네요~ 주차장이 길죽하니 협소하진 않아여~ 주차장 사이길로 나오면 바로 진남로 특화거리입니다~ 원하는 좌수영바게트버거는 원래 이쪽에 있다가 맞은편 대로...
by 온그린골프멤버십 관리본부 | 1년 전
여수 이순신광장맛집, 좌수영바게트버거 내돈내산 솔직후기 🥪💙
여수 좌수영바게트버거 🥪 ​​안녕하세요!욜로링이예요!​​ ​오늘은 여수가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좌수영바게트버거를🥪 소개할게요~!​​ 좌수영바게트버거 전라남도 여수시 동문로 10 1층 좌수영바게트버거 🔸 위치 : 전라남도 여수시 동문로 10 1층 좌수영바게트버거​🔸 영업시간 : 매일 : 09:30 - 20:00​- 연중무휴 (재고소진시 마감) ​여수가면 무조건 먹어봐야한다는바게트버거!!!!​바게트버거 맛집 검색해보니까요렇게 두 개가 나오더라구요~!!​1️⃣ 여수당2️⃣ 좌수영바게트버거 ​​​ ​욜로링은 뜨거운 햇빛...아래웨이팅 절대 못해여..안해...여..​ ​​여수당은 무조건 웨이팅있다고해서✅ 여수 좌수영바게트버거로 결정!!!​​ ​ ​내부는 완전 깔끔쾌적하고에어컨 빵빵해서 넘나 시원했는데요~!!​ ​내부좌석은 창가가 보이는 4인석 2테이블,벽쪽에 2인석 5테이블로​20석 내외로 아담하더라구요~!​여기서 직접 드시는분들 보다는,대부분 포장을 많이해서 가시더...
by Yololing의 욜로스러운 일상생활 | 2년 전
[여수] 좌수영 바게트버거
#뒷북포스팅, #국내여행,다행히 #2021년여행기 입니다.#여수 를 1박2일로 다녀왔습니다.#코시국여행 이라 사람들을 안 마주치게계획을 짜긴 했지만 역시나 계획과 현실은 다르더라구요.그래도 최대한 조심해서 다녀왔습니다.휴게소에선 화장실만 빨리 새벽에 출발해서 여수에 9시 30분쯤 도착했습니다.첫 번째 #여행코스 는 #좌수영바게트버거!!이상하게 여수에서 #바게트버거 가 유명하더라구요.#좌수영과 여수당 2곳이 유명한데취향에 따라 갈리는 것 같았습니다.저희는 여수당을 못 먹어봐서 비교가 불가능했어요.비도 오고 주차를 고민하다가 불법주차하기 싫어서공영주차장 들어갔는데 주차비가 무료!!!왠지 이득본느낌입니다ㅎㅎㅎ 차 세우고 찾아간 좌수영 바게트 버거아침이라 조용한 골목이었는데#좌수영버거 에만 손님이 가득이었습니다.#여수여행, #여수맛집 주문하고 기다리시는 분도 계시고매장에서 드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일단 바게트 버거는 4...
by 막말하는 모두까기 인형 | 2년 전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그랬지응...Yeah I did [2024년 06월 02일]
없는 좌수영 바게트버거로 왔다. 아이스크림도 2개나 시켰는데 이날 너무 춥기도 했고 아이스크림... 그리고 바게트 버거 답게 먹으면 부스러기가 진짜 사방팔방 떨어짐 ㅠㅠㅠ 바게트버거 먹고 기념품으로...

먹봉이가 씁니다 [2024년 06월 01일]
이순신광장 코스로 저희는 진남식당 → 좌수영바게트버거 /1일차 인절미쑥초콜릿(기념품구매)→유정해장국 /2일차 다녀왔어요 ㅎㅎ *좌수영바게트버거 좌수영바게트버거는 말그대로 바게트버거!...

트래블러 동글이의 행복 트래블로그 [2024년 05월 31일]
쿄쿄쿄 바게트 버거가 단품으로 5,000원? 참을 수 없는 가성비 좌수영바게트버거 5,000원!! 하지만 저는 쑥아이스크림이 정말 먹고싶었기에 가성비 메뉴인 아이스크림 세트(바게트+쑥아이스크림)로 픽픽!!!!...

체리곰의 이모저모 [2024년 05월 27일]
돌게장집 ✔ 좌수영바게트버거: 바게트버거와 쑥아이스크림 ✔ 여수당: 딸기모찌와 딸기아이스크림... 그래서 좌수영바게트 사러 간 김에 본점에 들렀는데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포기했다가 돌산점엔 사람이...

라짱일기 [2024년 05월 24일]
먼저 좌수영바게트버거! 이순신광장에 가면 우선,, 이건 필먹으로 메모! 바게트가 진짜 바삭바삭해서 생각보다 먹기 편했고 버거 속에 고기와 야채가 진짜 맛있었다! 그리고 소스도 뭔가 아는 맛인 것 같지만...

수수한 여행블로그 [2024년 05월 23일]
여수 이순신광장 맛집 중앙동 카페 좌수영바게트버거 여러분 바게트버거 들어보셨나요? 저는 이번에... 진짜 먹고 넘 맛있어서 놀랐어요 ㅋㅋ 양도 은근 많은 느낌, 속이 알차게 차있고 바게트가 빵이다보니...

먹쭈의공간 [2024년 05월 21일]
여수여행 좌수영바게트버거 이순신광장 맛집 안녕하세요 먹쭈입니당! ㅎ 이순신광장근처 맛집이 정말... ㅎ 버거는 컷팅해 드리지 않습니다 컷팅칼도없어요 그이유를 먹으면서 알겠더라구요 바게트가...

내 맘대로 쓰는 블로그 [2024년 05월 16일]
( `-´ ) #여수좌수영바게트버거내돈내산 여수 좌수영 바게트 버거는 단품으로도 살 수 있지만 음료... 바게트 버거는 바게트 빵 속을 파내고 그 안에 야채샐러드를 넣은 버거예요. 안속 재료가 흘러내리지 않기...

kkang [2024년 05월 06일]
여수 좌수영바게트버거 여수역에서 택시타면 금방 도착하는 좌수영버거! 외관은 약간 돌때문인지... 바게트 가루들이 한가득이라 셀프로 치워야해요.. ㅎㅎㅎㅎㅎ 대표적인 메뉴는 바게트 버거와...

오모찌 일상담기, [2024년 05월 03일]
줄서서 기다렸다가 구매했어요~ 좌수영 바게트 버거 메뉴 메뉴는 바게트 버거 한종류와 음료, 아이스크림으로 나뉘어있었어요. 매장에서 먹으려면 1인 1메뉴 또는 2인 1세트 필수였어요. 매장내부 테이블은...

일상의심지 [2024년 05월 02일]
있고 바게트는 바삭, 버거 속은 다양한 소스 맛 덕에 클래식한 느낌이 들었다. 약간 아쉬운 건 굳이... 여수좌수영바게트버거 #여수바게트버거 #이순신광장맛집 #좌수영음식문화거리 #진남관맛집 #여수맛집...

핼띠의 소중한 일상들 [2024년 04월 30일]
흐흣 버거 길이는 서브웨이 15센치 정도? 겉면이 거칠어서 바게트 빵이라 딱딱하고 질길까봐... 여수바게트버거 #좌수영바게트버거 #좌수영바게트 #이순신광장 #여수이순신광장 #여수이순신광장맛집 #여수핫플...

라떼 한잔♬ [2024년 04월 23일]
ㅎㅎ 여수 이순신광장쪽에 있는 유명한 여수바게트버거 좌수영바게트버거 여수 진남관 맞은편... 초점이 바게트에 잡혔네 귀엽에 한조각 있는 바게트가 별미 쑥 아이스크림 듬뿍 올려서 바게트 한 입 먹으면...

오늘도 달콤가득한 하루 [2024년 04월 17일]
여수 이순신광장 맛집 아침식사로 좌수영 바게트버거 이거야 글/사진 달콤가득 안녕하세요.... 좌수영 여수 바게트버거 이거 세트메뉴 구성이 좋더라구요. 바게트버거 + 아이스크림 8,800원 바게트버거 + 자몽...

글애 반햇지 [2024년 04월 15일]
하나는 바다 김밥이라는 곳에서 먹은 갓참치 김밥이랑 여수에서 유명한 좌수영 바게트 버거입니다.... 바게트버거 + 아메리카노 8,800원 바게트 버거 5,000원 좌수영 바게트를 포장해 가시는 분들이 많아서...

키티로그 [2024년 02월 10일]
바게트 자체도 눅눅하지 않고 진짜 바삭해서 식감이 기가 막혔답니다 한 끼 식사로도 좋고 중간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여수 이순신광장 맛집 좌수영 바게트 버거 후기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라떼 한잔♬ [2023년 12월 25일]
(허세) ㅋㅋㅋㅋ 여수여행의 좋은 마무리였다_★ 여수여행의 진짜 마무리는 좌수영바게트버거죠 인정? 해풍쑥 아이스크림이 진짜 맛있었어요 찐하고~~ 많이 안달고! 바게트버거는 뭐 말해뭐행 여수필수코스ㅋ...

유진의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일상, 그리고 부산 [2023년 12월 17일]
여기는 바게트 버거 전문점이에요 ! 세트로 구매하면 약간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구요~ 여기가 또... 좌수영바게트버거 포장 솔직후기 오전에 구입해서 야식으로 뜯어봤는데 바게트가 여전히 딱딱하고...

가볍고 쉬운 경제, 재테크 이야기 [2023년 09월 04일]
바게트 버거 + 아메리카노(8,800)를 주문했습니다. 더워서 커피 수혈이 시급!! 홀 이용 시 1인 1메뉴를... 그 유명한 좌수영 바게트 버거 실물 영접!! 바삭한 바게트 안에 고기와 양배추, 양파, 청양고추 등이 꽈~악...

마음로드 :-) [2023년 05월 26일]
좌수영 아이스크림도 맛있다고 해서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에이드, 티까지... 09:30~20:00 (재료소진시 마감) #여수바게트버거 #좌수영바게트버거 #여수좌수영바게트버거 #이순신광장카페...

☆ 보물창고 ☆ [2023년 05월 24일]
맛집 좌수영 바게트 여수 여행을 가게 되면 이순신광장에는 꼭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이순신 광장에는 볼거리, 간식거리들이 가득해서 좋더라구요~ 여수 여행의 마무리로 이순신광장 카페 좌수영 바게트 버거...

여수댁 일상~~^^ [2023년 05월 21일]
남편 바게트 버거가 먹고싶다!! 저랑 남편은 급작 바게트 버거를 먹으러 고고씽 했습니다 당연히... 이순신광장맛집 좌수영바게트버거 고기바게트 먹고 싶은 분들 한입 하러 오셔도 좋아요 대신 간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