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상식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여수밥상 갈치야

조회수: 111
식당

Information

갈치조림, 갈치구이!
식당 앞에 바다다!


레드씰 프로폴리스 치약, 100g, 3개
상식이가 매일 사용하는 치약!
쿠팡에서 물건 구매로 발생하는 수수료로 상식이 서포트해주기


다음(Daum) 카카오 블로그 검색 API 이용
그래..♡ [2022년 11월 08일]
인정받은 안심식당 인증되었어요 식약처 인증 위생등급 매우 우수 음식점 이고요 매장 밖에서 보기에도 매장이 굉장히 청결하고 깨끗해 보이네요 ​ 갈치야 조림 은 경우는 2주 숙성시킨 천연양념과 전용 육수를 사용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양념 맛이 다른 곳과 다르게 진한하고 칼칼 감칠맛이 좋아요 여수 밥상 갈치...

오늘, 내가 발견한 행복 Ver.2 [2022년 11월 22일]
아침에는 많은 분들이 없어서 맛집에 가도 줄 서지않고 들어갈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저희는 매장 앞에 주차했어요^.^ ​ ​ 주차하고 나니까 여수밥상 갈치야 주차장이 크게 있더라고요ㅋㅋㅋㅋ매장 앞과 매장 옆에도 주차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편하신 곳에 하시면 될 것 같아요^.^ ​ ​ 여수밥상 갈치야는 갈치조림...

모연이의 여행일기 [2022년 10월 18일]
있음, 예약 필수, 웨이팅 많음 돌산도에서 차로 2~30분 거리 여수밥상 갈치야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78 · 블로그리뷰 856 naver.me 돌산읍에 위치한 여수밥상 갈치야에요! ​ 30분 단위로 네이버 예약이 가능하므로 ​ 되도록이면 예약을 하고 방문해 주세요!! ​ 예약 안 하고 무작정 방문하면 ​ 웨이팅 장난 아니게 해야...

기록하기 [2022년 10월 25일]
여수밥상갈치야 061-644-9636 전남 여수시 돌산읍 향일암로 378 평일 07:00 - 19:30 주말 07:00 - 20:00 ​ 여수의 유명한 명소 중 하나인 향일암! 날 좋은 주말에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 네비에 찍으니 커다란 간판이위치를 정확히 알려줘요 주차공간도 많아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 ​ 주차장 앞에 이렇게 넓은...

happytaek359님의 블로그 [2022년 11월 20일]
여수밥상 갈치야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여수향일암맛집 현지인찐맛집 여수밥상 갈치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이 곳은 자연인 윤택 인생맛집 방송출연 여수밥상 갈치야입니다 미우새 이상민 인생맛집 방송출연까지 한곳이네요 여수향일암맛집 현지인찐맛집 여수밥상 갈치야 당일(1시간전) 예약 가능합니다.(주말,연휴기간...

돈 쓰는 게 제일 재밌어 [2022년 11월 01일]
주차는 가게 주위로 하면 되고, 향일암 들어가는 길목에 있다보니 향일암 들어오고 나갈 때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 ​ 저희도 향일암 가는 길에 들러서 아주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향일암을 걸었답니다 여수 향일암 맛집 여수밥상 갈치야 메뉴판 ​ ​ 식사메뉴 단품으로도 판매하고 있지만 갈치조림, 갈치구이, 서대회...

지혜의 소소한 일상 [2022년 11월 11일]
갈치조림을 좋아해서 집에서 한번식 조림을 해먹어 보는데 어렸을 때 엄마가 해주던 갈치조림의 맛은 흉내 낼 수가 없네. 그래서 이번에 여수밥상 갈치야에서 맛있는 갈치조림 밀키트를 구입해서 먹어보게 되었다. ​ ​ ​ 여수밥상 갈치야는 전남 여수의 갈치 요리 전문점으로 이미 현지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었다. ​ ​ 5대째...

0.013초 [2022년 11월 22일]
19:30) 수요일 정기휴무 여수밥상 갈치야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향일암로 378 여수 여행을 오면 꼭 가야하는 향일암 가기전에 아침 식사하러 들른 여수밥상 갈치야! 아침식사 가능한 식당이라 일찍 움직이실분들께 추천드림 여수 향일암 맛집으로 유명해서 미리 네이버예약으로 예약하고 방문했다. 외관이 깔끔하고...

광푸님의블로그 [2022년 09월 24일]
주차장은 매장 바로 옆에 있어서 주차가 편리합니다 ​ 위치 지도 입니다^^ 여수밥상 갈치야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향일암로 378 ​ ​ 외부 여수갈치 여수밥상 갈치야는 모던하고 깔끔한 예쁜 집모양입니다. 우리집이면 좋겠어요! 5대 명가라고 하니 기대가 더욱 되었지요! 그리고 위생등급 매우...

봅블로그 [2022년 11월 15일]
맛있었는데 게장과 갓김치는 따로 구입도 가능해서 식사후에 포장해가는 손님들도 많더라구요! ​ ​ 메뉴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극찬했던 여수밥상 갈치야 에서 살이 가득한 두툼한 갈치요리와 입맛돋궈주는 서대회무침까지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다음에 향일암 올때도 무조건 들릴거에요 :) ​ ​ ​ 여수밥상 갈치야...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Okay Rara : 찐경험만 이야기하는 솔직리뷰어 [2022년 11월 08일]
찾아간 여수 돌산 맛집 '갈치야' 입니다 여수밥상 갈치야는 네이버 예약이 가능하고 예써라는 줄서기 어플도 이용하고 있어요 네이버예약은 원하는 시간대가 없어서 출발 전에 예써로 줄을 섰고요 도착해서...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2022년 11월 13일]
tmi 인데 갈치야 식당 웨이팅 하는동안 뒤에 바닷가에서 가족들이랑 사진찍었는데 왕왕 잘나오니까 여러분들도 예쁜사진 남기세요_ #여수맛집#여수밥상갈치야#갈치야#여수여행 #갈치조림#갈치구이...

쥰킴로그 [2022년 07월 31일]
여수밥상갈치야 의 여수갈치구이 갈치가 진짜 크고 살이 꽉 차 있었다. 그걸 표현하기 위해 숟가락이랑 비교 사진을 찍어 봤다. 아주 잘 그리고 맛있게 구워졌다. 싱싱한 갈치를 사용해서인지 비린대도 없이...

MagicN Daily Life Blog♬ [2022년 01월 19일]
여수 갈치조림 갈치구이가 맛있는 여수밥상 갈치야 여수하면 돌산대교나 오동도가 유명하지만, 그래도 여수의 상징적인 관광명소라고 하면 역시 향일암이 아닐까요? 오늘은 향일암보고 오는 길에 먹었던...

아리의 다이어리 [2022년 01월 17일]
안녕하세요~ 아리입니다 제가 이번에 #여수여행 다녀오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은 식당을 소개시켜... 뷰맛집 #여수밥상갈치야 내부 모습인데요 아니 갈치집인데 무슨 레스토랑 온줄 알았잖아요 갈치전문점에...

리아의 블랑한 일상여행 [2022년 01월 19일]
ㅠ 여수밥상 갈치야 총평. 갈치야는 여수 갈치 맛집으로 5대 명가에 속하는 집이라고 하는데요 유명한 맛집이라 그런지 정말 사람이 많아요.. 방문하신다면 미리 네이버로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렇지...

러블리한 유내씨의 찐리뷰 [2022년 02월 05일]
제가 다녀온 #여수갈치조림 으로 유명한 #여수향일암갈치맛집 #여수밥상갈치야 소개해 볼께요. 갈치조림이 유명한 여수 향일암 갈치맛집 여수밥상 갈치야 전화 061-644-9636 주소 전남 여수시 돌산읍 향일암로 378...

지혜의 여행창고 [2022년 07월 29일]
여수 향일암 맛집을 찾아간 거였는데 웨이팅하는 동안 바다 앞에서 사진을 몇 장을 찍었는지 몰라요. 갈치구이 먹으러 찾아간 여수밥상 갈치야 식당 앞은 뷰마저도 좋아서 웨이팅 시간마저도 지루하지 않고...

시크릿지지♡ [2022년 10월 20일]
날은 덥지만 밖은 이미 어두웠어요~ 내일이면 또 다시 먼 길을 가야하기에 여수에서 더 이상 맛집을... 갈치구이를 찾아 떠나기로 하였습니다~ 급히 검색해보니 #여수밥상갈치야 라는 곳에서 #갈치구이 도 팔고...

힐링 [2022년 06월 05일]
여수갈치 1번지 좋은 음식은 좋은 대화로 끝이 난다. 여수밥상 갈치야는 매일 오전 7시 30분부터 영업을 시작하시는데요. 평일에는 오후 8시까지 하시며 마지막 주문은 오후 7시이며, 주말은 오후 8시 30분까지...

소박한 개미 [2022년 09월 22일]
먹었다며 칭찬한곳이였어요 여수 향일암 맛집 갈치조림 여수밥상 갈치야에서 맛있게 먹고 다른곳으로 향했답니다 #여수향일암맛집 #여수갈치조림 #여수밥상갈치야 #여수향일암갈치 #여수향일암갈치조림

안녕하세요 '시골잔차'입니다 v(^─^)v [2022년 02월 19일]
그래서 인터넷 검색하다 찾은 #여수맛집 #향일암맛집 으로 손꼽히는 #여수밥상갈치야 로 결정 !! 상호 : 여수밥상 갈치야 메뉴 : 갈치야 정식(추천), 갈치조림, 갈치구이, 서대회 전화 : 061-644-9636 주소 : 전남...

끄적끄적 일상기록 [2022년 07월 19일]
왠지 창밖으로 예쁜 바다 보면서 먹는 여수 갈치조림은 더 맛있을 것 같음 ◡̈ 여수밥상 갈치야 메뉴에 여수 10미(味) 중 하나인 서대회도 있길래 좀 고민하다가 여수 갈치조림이 좀 더 먹고 싶어서 갈치야 2인...

뷰티인사이드 [2022년 10월 26일]
#여수데이트 #여수드라이브 #여수갈치구이 여수밥상 갈치야 워낙 여수에서 유명한 향일암 맛집이라 네이버 예약을 하고 가면 편하게 식사가 가능하다는 점 알아두세요! #여수향일암맛집 저도 2~3일전 가는...

0.013초 [2022년 11월 22일]
정갈한 밑반찬과 깔끔한 식사 세팅 풍요로운 밥상이다 아침인데 상당히 거하네.. 왕갈치 증맬 노릇하고... 여수밥상 갈치야 추천 #여수향일암맛집 #여수밥상갈치야 #여수갈치조림 #여수맛집추천 #여수현지인맛집

Lael Blog [2022년 10월 04일]
여수밥상 갈치야 여수 애견동반 식당 여수밥상 갈치야 영업시간 월,화,목,금 07:00~19:30 라스트오더 18:30... 여수 애견동반 식당 갈치야 건물외관이 제 서타일ㅋ 도착하니 웨이팅 대기석은 이미 다 만석이더라고요....

여행사 아닌 여행솨 [2022년 11월 29일]
직접 작성한 찐후기 보시고, 공감 & 좋아요 꾹~ 눌러주시면 정말루 힘날꺼같아요 ㄱㅅ ෆෆෆ #여수향일암맛집 #향일암맛집 #여수갈치조림 여수밥상 갈치야 여수 돌산, 향일암 부근 여수 관광지 하면 #향일암...

오늘, 내가 발견한 행복 Ver.2 [2022년 11월 22일]
근처에 여수 갈치조림 맛집 여수밥상 갈치야에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했어요! 향일암 일출을 보고 오는... 든든하게 여수밥상 먹고 다시 여행을 시작해볼게요 매장은 외관부터 깔끔하다 라는 느낌을 받았는데...

빨간 스파크에 몸을 실어달려봅니다 [2022년 09월 03일]
35,000 갈치구이 밀키트 32,000 해안길을 따라 향일암가는길은 바다가 보이는 예쁜길이였어요 여수밥상은... 예쁜정원,식물원 #여수밥상갈치야#여수갈치야#여수갈치구이#여수갈치조림#여수서대회무침#여수맛집...

마이라이프, 나의인생아 [2022년 11월 16일]
난다" 여수갈치 1번지 여수밥상 갈치야 정문입니다. 다행히 저희는 언니가 미리 예약을 해놔서 기다리지 않구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들어갔는데도 이렇게 사람이 많더라구요 깜놀 다들 부지런하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