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상식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모이핀 Moi Fin

조회수: 138
카페
. by . / .

Information

바다가 보이는 뷰맛집 초대형 카페.
약 500평형 & 4층 건물.


레드씰 프로폴리스 치약, 100g, 3개
상식이가 매일 사용하는 치약!
쿠팡에서 물건 구매로 발생하는 수수료로 상식이 서포트해주기


다음(Daum) 카카오 블로그 검색 API 이용
푸쩰의 신혼일기 [2022년 10월 31일]
카페를 늘 찾게 된다. 부지런히 여행 다니다가도 바다 바라보면서 커피 한 잔의 여유는 꼭 갖고 싶다. 여수에서도 어디 카페를 갈까 찾다 발견한 뷰카페, 모이핀! 카페 자체가 워낙 넓고 야외부터 실내까지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어 있어 포토존도 차고 넘치는 카페였다. 공간만으로 황홀함을 느낄 수 있는 카페, 모이핀...

self service [2022년 11월 02일]
한번 해보려구요~ 물론 너무나 유명한 카페라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수도 있지만... 아직 여수여행 안가보신분들에게는 정보가 될수도 있을거 같아서요~ 이곳은 모이핀이라는 카페에요~ 카페 규모도 규모지만 인테리어가 넘 이뻐서 또 가보고 싶더라구요~ 위치가 멀어서 쫌 고민은 되지만... 여수까지 왔다면 꼭 한번...

멜라니의 소소한 탐구생활 [2022년 10월 25일]
여수 오션뷰 카페 모이핀(MOI FIN) 오늘은 지난번 목포까지 갔다가 제가 여수에서 빼먹고 포스팅하지 않은 카페가 있어 다시 여수로 돌아왔습니다^^ ​ 여수에 초대형 오션뷰 카페 모이핀입니다. ​ 모이핀 (Moi Fin)은 핀란드어로 안녕 핀란드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 부지가 6천 평대에 이른다고 합니다. 규모가 상당히...

think_jjeong.day [2022년 11월 19일]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여행지는 여수였는데요💙 여수에서 탔던 택시 기사님들마다 말씀해 주셨던 "모이핀"을 가봤습니다. 사실 그냥 유명하기만 한 카페는 사람 많을까봐 피하게 되는데 안 가봤으면 후회할 뻔했던 장소였어요.​ ​ ​ 감탄 나올 정도로 어마무시하게 컸던 대형카페입니다. 모이핀은 총 4층으로 되어있고 500평...

Balance [2022년 11월 08일]
여수에서 가본 또 하나의 카페. 여수 시리즈를 올리면서 너무 맛집이나 추천 카페를 남발하는 느낌이긴 하지만 충분히 좋았었기 때문에 모이핀을 추천 카페라고 포스팅 하기로 결정했다. 결과적으로 여수는 다시 한번 방문할 곳으로 생각하고 있다. 뭐지 이 주차장 사이즈는? 이라는 생각부터 들었다 바로 다음으로 뭐지...

무니에주얼리 [2022년 10월 19일]
여수 최대 규모 카페 모이핀 Moifin 0507-1477-6003 ​ 위치 전남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50 모이핀 ​ 영업시간 09:00-21:00 라스트오더 20:30 모이핀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50 모이핀 ​ 여수 최대 규모라고 해서 모이핀에 도착했는데 주차장끝에 건물 조금 보여서 에게~했어요. ​ 그런데 아래쪽을 내려다 봤더니...

ღ승짱새댁_logᰔᩚ [2022년 10월 24일]
- 돌산 카페 - 모 이 핀 ​ 모이핀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50 모이핀 ​ ​ ​ • 주소_ 전남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50 모이핀 • 영업시간_ 매일 10 : 00 ~ 21 : 00 ( 라스트 오더_ 20 : 30 ) • 전화번호_0507 - 1477 - 6003 • 주차/포장/무선 인터넷/남_여 화장실 구분 ​ ​ ​ ​ 안냥하십니까요 여러부운 ☺️ 승짱이가...

여행그리고맛 [2022년 10월 18일]
​ 핫플스러웠던 여수 오션뷰 카페 모이핀 ​여수 여행 이틀째 오늘은 여수 카페 투어를 본격적으로 해볼 생각이에요 ​ 여수에서 가장 핫플스러운 여수 오션뷰 카페는 어디일까? ​ 제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여수 핫플 카페는 모이핀이라고 생각해요 ​ 모이핀으로 렛츠 고~!!!​ ​ 모이핀​ ​ 전남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50 09:00...

헴모리 장단 [2022년 10월 02일]
드디어 나도 여수 핫플 카페 모이핀에 다녀왔다 히히 여수여행 간다니깐 여수 예쁜카페로 모이핀 많이 추천해줬는데 상상 이상으로 너무 좋았던 카페 ㅠㅠ ​ 누가 여수로 여행간다면 여수 카페 추천으로 모이핀 완전 강추 모이핀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50 모이핀 차 타고 오르고 올라 도착한 여수 카페 모이핀...

경험을 기록하는 새댁라이프 [2022년 11월 11일]
카페에 대하여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도 오션뷰가 있는곳으로 다녀왔었는데 초대형 오션뷰카페라 기대가득 해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 ​ ​ 여수카페 모이핀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50 모이핀 영업 정보 : 매일 9:00-21:00 전화 : 0507-1477-6003 주차 정보 : 카페 앞 주차 부지 있음 모이핀 전라남도...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경험을 기록하는 새댁라이프 [2022년 11월 12일]
여수카페 모이핀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50 모이핀 영업 정보 : 매일 9:00-21:00 전화 : 0507-1477-6003 주차 정보 : 카페 앞 주차 부지 있음 모이핀 카페에 도착하면 주차 안내해주시는 분들께서 자리...

래미의 공간 [2022년 09월 04일]
여수 대형카페 모이핀 오션뷰 완벽한곳 ⓒ 2022.래미 all rights reserved. MOIFIN : 핀란드어로 '안녕 ' 이라는... 된 모이핀카페 우연치 않게 왔는데 너무 만족스러웠던 곳이라 아직까지도 잊혀지지 않는다. 들어가자...

군산여행 :) [2022년 08월 04일]
여수 오션뷰 카페, 모이핀 전남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50 매일 09:30 - 21:00, 마지막주문 20:30 4층 건물... 구경하는 재미가 좋았던 모이핀 4층으로 올라가 구경을 다시 시작했어요. 4층 카페에 가면 인테리어...

Balance [2022년 11월 10일]
여수 추천 카페 모이핀 1부에 이어서 2부를 포스팅한다. https://blog.naver.com/talesoff/222923752168 내부... 모이핀은 가본 카페중에 제일 큰 규모인거 같다. 저 중간 공간에도 갈 수 있다. 서울 촌놈은 바다만 보이면...

고양이별에서 온 타캣의 지구별여행 & 솔직담백 리뷰 [2022년 11월 13일]
여수에서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는 대형카페 '모이핀' 에 방문해서 오션뷰를 보며 음료를 마신... 여수 카페 모이핀 【 방문날짜 2022.08.03 】 |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50 모이핀 | 운영시간 : 매일...

SB Wannabe* [2022년 09월 29일]
작년에도 갔던 모이핀 이번에는 조금 더 여유롭게 즐겨보았다 작년 모이핀은 오후에 갔었는데 올해는 남해로 넘어가는 시간때문에 어쩌다 오픈시간에 맞춰갔더니 주차되어있는 차도 없고 붐비지 않고...

마카와 함께라면 언제나 즐거워~ [2022년 11월 04일]
카페 모이핀을 꼭 가보기로 마음을 먹었는데요. 눈앞에서 뻥 뚫린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데다 곳곳이 멋진 포토존으로 꾸며져 기대 이상으로 인상적이었던 곳이랍니다~ 이번에 갔던 모이핀 카페는...

프유의 행복한 나날 [2021년 10월 29일]
여수 오션뷰카페 모이핀 #여수카페 #여수모이핀 #모이핀 - CONTENTS - 01 카페외관 02 카페내부 03 메뉴(가격포함) 04 먹은것 05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수 최대 규모 카페인 모이핀 카페 리뷰입니다. 여수를...

멕이의 블로그 [2022년 06월 05일]
여수 카페 모이핀 MOI FIN 안녕하세요 :) 멕이에요. 다녀온진 좀 됐지만 꼭 리뷰 쓰고싶었던 역대급 오션뷰 초대형 카페, 모이핀 여기정말 찐으로 넘 좋아서 친구들 여수 여행간다고 하면 꼭 가라고 여러번...

༼•̀ɷ•́༽ [2022년 09월 16일]
모이핀 전남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50 모이핀 매일 9:00-21:00 여수에서 제일 유명하다는 카페 모이핀에 다녀왔어요 모이핀, 라피끄 두군데가 제일 유명한듯! 인스타에서도 많이 보던곳이라 꼭 방문해보고...

보라공쥬의 여행더하기! Travelrising [2022년 10월 28일]
여수모이핀 오션뷰 여수카페 추천! 바다전망 그 잡채~ 지난번 여수 여행 때 다녀온 여수모이핀! 여긴 전에부터 가보고 싶어서 찜해뒀는데 드디어 도장 깨기 성공했어요. ㅎㅎ 여수에는 워낙 오션뷰 전망 카페가...

맛있는거 먹으려고 [2022년 10월 07일]
저는 여수 여행 맛집 중 갈치조림 기똥차게 맛있는집이 베스트였어요 만족스러운 식사 후 여수여행의 필수코스라고 하는 #모이핀 카페를 갔어요. 깜빡하고 외관사진을 안찍었네요ㅠㅠ 여수 모이핀은 규모가...

직장인의 장래희망, [2022년 09월 10일]
카페 모이핀 <지난 여수 여행 포스팅- 참고로 링크> 여수 시내에서는 차로 20-30분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는 여수의 여행스팟 돌산에 있어요 택시비는 11,300원! 요기는 모이핀의 또다른 부지!! 이곳은 리조트...

Life is a Journey [2022년 08월 27일]
카페 투어 : Cafe Tour 모이핀(MOI FIN) 핀란드어로 '안녕, 핀란드'라는 이름의 대형 오션뷰 카페, 모이핀(MOI FIN). 여수 돌산읍에 있는 유명 카페로 드넓게 펼쳐진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우뚝 서있는 화이트 톤의...

토순이 키우기 [2022년 11월 27일]
모이핀 영업시간 9:00-21:00 라스트오더 20:30 여수여행 둘쨋날❤️ 이대로 두면 하루종일 술만먹을것... 카페모이핀 메뉴 가격은 역시 이런 개인카페 답게 저렴하진 않았다 뷰 보는 가격이라고 생각하면 오히려...

별을 따라 [2022년 07월 25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이핀으로 결정! 와..... 11시 체크아웃하고 바로 왔는데 주차장도 거의 만차 카페에도 사람 바글바글 대박이었음. 모이핀은 엄~~~청 규모가 크다. 바깥 산책로도 되어 있고- 위에 옥상...

Balance [2022년 11월 08일]
때문에 모이핀을 추천 카페라고 포스팅 하기로 결정했다. 결과적으로 여수는 다시 한번 방문할 곳으로... 모이핀이 커뮤니티 사이에서 유명하던데 이유가 있었다. 입구에서 왼편을 보면 이런 바다가 펼쳐진다....

—̳͟͞͞♡ [2022년 07월 27일]
Yeosu ☕ 모이핀 ‧₊˚•◦✶◦• ‧₊˚ ⏰ 매일 am 9:30 ~ pm 9:00 라스트오더 pm 8:30 #여수여행 #여수카페 #여수오션뷰카페 #모이핀 위치 여수카페 검색하면 제일 많이 나왔던 #모이핀 ! 우리 숙소 근처라서 꼭 가보고...

ʚ ʜᴇʏᴅᴀʏ ɞ [2022년 11월 26일]
여수 : 돌산 여수여행 가볼만한 곳 오션뷰 카페 모이핀 안녕하세요 유온이에요 ! 오늘 소개할 여수 가볼만한 곳은 바로바로 여수에서 가장 핫한 카페인 돌산 오션뷰 카페로 유명한 모이핀이에요 ! [모이핀 정보]...

잡동사니 [2022년 08월 25일]
오늘은 여수여행 때 다녀왔던 오션뷰 카페 모이핀 포스팅입니다. 모이핀 위치 : 전남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50 영업시간 : 09:30 ~ 21:00 여수 오션뷰 카페 모이핀은 돌산읍에 있어요. 무슬목 해변에서 가까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