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신상 호텔 리스트
최근에 오픈한 호텔을 찾는다면 살펴보세요
부산 추천 호텔: 라발스 호텔
전 세계 상식닷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Get it on Google Play

우동 마루카

조회수: 969
식당

Information

丸香(마루카)
인기 많은 우동집
진보초역(진보쵸역 | 짐보초역 | 神保町駅 | Jimbocho station)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메뉴:
Kake-udon(카케우동 | かけ | 카케), Tsuke-udon(츠케우동 | つけ | 츠케), Kamaage-udon(카마아게우동), Kamatama-udon(카마타마우동), Tsukimi-udon(츠키미우동), Yamakake-udon(야마카케우동), Tsukimiyama-udon(츠키미야마우동), Niku-udon(니쿠우동), Bukkake-udon(부카케우동), Curry-udon(커리우동), Uchikomi-udon(우치코미우동 | 打ち込みうどん)
[도쿄 우동 맛집] 현지인 추천 칸다 줄 서는 사누키 우동 마루카 가격도 저렴 튀김도 맛있음 うどん丸香
도쿄에 살고 있는 일상 여행입니다.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며칠 전 방문했을 때 완판이 되어 못 먹었던 그 우동집을 다시 방문했습니다.도쿄 칸다(神田)에 위치한 "우동 마루카 /うどん丸香"입니다.여기 진~~짜 맛있습니다.💕대기 줄이 있어도 회전율이 높아 기다릴만합니다.우동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도쿄 우동 맛집:현지인 줄 서는 집 우동 마루카うどん丸香 ⏰영업 시간11:00-16:0017:00-19:30⭐구글 평점:4.3 📮주소東京都千代田区神田小川町3丁目16−1 ニュー駿河台ビル 1F ​ 도쿄에 있는 사누키(讃岐) 우동에서 가장 맛있다고 알려진 가게입니다. 쫄깃쫄깃한 면이랑 여러 가지 말린 생선 포(節)로 만들어진 육수로 국물을 내고 있다고 합니다. 언제나 줄을 서는 경우가 많지만 줄을 서서도 먹을 만한 곳입니다. 회전율이 좋아요. 가격도 저렴합니다. 도쿄에 있는 사누키 우동점 중에서도, 넘버 1이라는 얘기가 많았던 "우동 마...
by 도쿄:일상생활을 여행처럼 | 1개월 전
도쿄 우동 마루카 うどん 丸香 진보초 우동 맛집
우동 마루카 일본 〒101-0052 Tokyo, Chiyoda City, Kanda Ogawamachi, 3 Chome−16−1 ニュー駿河台ビル 1F ​우동 전문점.영업시간월-금요일 11:00~16:00, 17:00~19:30토요일 11:00~14:30일요일 휴무.​작성일 기준 Tabelog 3.87(Top 1000), Google 4.3방문일 2023.12. 도쿄 진보초역 근처의 우동 맛집 우동 마루카(うどん 丸香).​​ 평소 우동을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 사먹는 일이 거의 없지만 타베로그 3.87점으로 도쿄 내 우동 랭킹 1등인 우동은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해서 방문해보았다.​​ 점심 시간이 살짝 지난 오후 2시쯤 방문했음에도 가게 앞에는 줄이 길게 늘어서있다.대충 세어봐도 30명은 넘는듯.​​ 그래도 줄은 금방 빠진다.​​ 메뉴판.(참고로 점내 촬영 금지이다.)​​ 대기 중에 직원이 나와서 미리 주문을 받는다.일본어로 된 메뉴판을 나눠주는데 한국어나 영어 버전은 따로 없는듯.파파고로 번역해 보았으나 그다지 퀄이 좋지는 않다.​​ 가게 앞...
by 맛집기록 | 2개월 전
호텔 빌라 폰테인 도쿄 구단시타 그리고 진보초 맛집 우동 마루카
호텔 빌라 폰테인 도쿄 구단시타 2 Chome-4-4 Nishikanda, 千代田区 Chiyoda City, Tokyo 101-0065 일본 숙소에 도착하니 10시가 넘었다전날 잠을 거의 못자고 일본을 와서 너무 피곤한 하루였다얼마나 피곤했는지 호텔 사진도 없네 도쿄돔 가성비 호텔인 빌라 폰테인 도쿄 구단시타 지금까지 다녔던 호텔중에 가장 넓었다18인치 캐리어기는 하지만 2개를 펴도 공간이 남는다일본 호텔스럽지 않았다 ​그리고 지금까지 호텔 예약하면서 처음으로 사용한 2층ㅋㅋㅋ아침마다 너무 힘들었다자꾸 어디서 카레냄새가 불어와 대체 어디서 카레를 파는거야 ​호텔 근처에 학교가 있어서 그런지졸업식 시즌이라 기모노를 입고 다니는 사람들을 많이 볼수 있었다그리고 원래 이날 계획대로라면 디즈니를 갈 예정이었고 다음날은 벚꽃 구경을 하러 갈 계획이었지만와.. ㅋㅋㅋ 날씨가 나에게 똥을 주었어 비가온다 그것도 폭우가 온다강한 바람이 분다 디즈니를 포기했다원...
by 모니해보의 소소한 일상 | 2개월 전
최고의 우동이었던 도쿄 우동 마루카에서 키츠네우동
2024. 03. 08. ​일본 여행에서 라멘보다는 우동을 선호하는 편입니다.국내에서도 마찬가지이기 하고...지난 후쿠오카 여행에서도 다녀온 카마키리우동도 마찬가지...​일본 음식을 크게 지역으로 구분하여 도쿄 중심의 관동(간토) 지방과 오사카 중심의 간서(간사이) 지방으로 나누어 이야기하는데흔히 우동을 두 지역으로 구분하고 있다고 합니다.진한 국물의 간토식(키츠네 우동 등) 우동과 심플하고 맑은 스타일의 카케우동개인적으로는 국물이나 곁들임보다는 면에 더 집중하는 스타일이어서....​다녀온 도쿄의 우동 마루카와 후쿠오카의 카마키리우동을 비교하면카마키리우동이 좀 더 다양한 우동의 맛볼 수 장점이 있습니다.​그에 비해 우동 마루카는 기본에 충실하며 우동면 자체에 더 많은 노력을 한 느낌이 듭니다.특히 일본 현지 고객들의 상당수는 우동면을 소스에 살짝 찍어 먹는 쯔케면을 선호하며, 튀김을 대부분 곁들여서 먹고 있었습니다.​개인...
by 와인사랑의 맛집 & 요리 | 2개월 전
도쿄 진보초 / 우동 마루카
작가 이상이 마지막에 도쿄로 건너가 몇개월 동안 잠시 살았던 집을 찾아갔던 날 비오고 바람불어 몹시도 스산한 2월입니다.대강 이 부근이었겠거니 둘러보고 나오는데대로변에 너댓명 서있는 줄을 발견.우동! 요즘 라멘집은 많이 보이는데 정작 우동집은 잘 못봤어요.제가 찾지 못한걸까요하지만 우연히 딱 나타난 ...식사시간이 아니어서 인지 네댓 명 밖에 없던 줄은 금방 안으로 들어가고 기다리면서 메뉴 고르라고 주는데 까막눈인지라 당연 파파고 열어야 하는데 한 손엔 우산 쓰고 또 한 손엔 긴자 팡메종에서 소금빵을 욕심껏 10개나 사 들었으니 으이그... 어찌어찌 네 번째 우동을 시켰더니 덴뿌라는 없대요.뒷면 보면 있다고..잉?공부해야 할 게 또 있었나요?그래서 채소 튀김 달라고 했더니 요렇게 나왔어요. 이뻐요 이뻐..면발 아주 쫄깃쫄깃했고우동국물도...아 정말 무슨 행운인지!오늘 성당 두 곳이나 다녀왔더니 이런 생각지 않은 ... ♡ 하지...
by 걸으며...꿈꾸며... | 4개월 전
[도쿄] 진보초에서 먹고 놀기(2)-수마트라카레 교에이도, 우동 마루카, 황궁둘레 러닝코스
1. 수마트라 카레 교에이도 スマトラカレー 共栄堂 수마트라 카레 교에이도 일본 〒101-0051 Tokyo, Chiyoda City, Kanda Jinbocho, 1 Chome−6, サンビル B1 글을 두개를 쓰니 카레도 각각 하나 나눠서​수마트라식 카레를 먹어본적도 가볼 일도 없지만 정말 강하고, 강하며 쓴 맛. 이 동네 식당들은 다들 쇼와도 아닌 다이쇼 시대 음식점이라, 여기도 다이쇼 13년, 1924년 창업.경험 삼아 먹어 본 것도 있다. 저 묽은 콘스프가 국물도 아닌 것이 특이하게 맛있었던 기억. 근데 밥나오는 속도만은 카레집 특징인지 정말 빠르다. 카레집 한 곳을 간다면 그래도 본디에 가는 게 진보초에 그렇게나 다녔고 그래도 취미가 독서인데 헌책은 그래도 새책을 사고싶어 다녀온 토쿄도 서점.Books Tokyodo Kanda Jinbocho 東京堂書店 神田神保町店​2. 우동 마루카 うどん 丸香 우동 마루카 일본 〒101-0052 Tokyo, Chiyoda City, Kanda Ogawamachi, 3 Chome−16−1 ニュー...
by 먹고 마시고 보고 | 11개월 전
[도쿄] 도쿄 NO.1 우동맛집 진보쵸 우동 마루카(うどん丸香), 간다 스즈란 도오리 산책, 귀여운 문구점 분보도(文房堂)
도쿄 3박4일 나홀로 여행기 ♪​호텔에 짐만 맡기고 바로 먹방 투어를 시작한다.첫번째 먹방 투어지는 바로 헌책방 거리로 유명한 진보쵸!​▼지난번 여행기는 아래 참고https://blog.naver.com/hiya6057/223083595802 [도쿄] 기다리고 기다리던 도쿄여행 출발! 도쿄 3박4일 나홀로 여행기 ♪ 코로나 이후로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도쿄로 떠나는 날이 왔다. 아.. 참... blog.naver.com ​진보쵸까지는 도쿄 메트로 신주쿠선을 이용한다.​내가 이번 여행에서 머무는 호텔 리솔 아키하바라는히비야선의 아키하바라역, 신주쿠선의 이와모토초역, JR 아키하바라역에서 모두 가까워서 교통이 무척 편리했다.​이와모토초역에서 진보쵸역까지는 2정거장이라 무척 가깝다.​ ​드디어 진보초역에 도착!​헌책방 거리로 유명해서 그런지지하철역에도 서점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 신기했다.​ ​처음 와 본 진보쵸의 느낌은..당연한 얘기지만 서점이 많았고 오가는 사람도 많았다....
by Life is like a cat.. | 1년 전
나홀로 도쿄4:우동마루카/시부야메가돈키/시부야스카이/로스트 비프 오노 하라주쿠/도쿄역에서나리타공항1300엔버스
빵모닝😉 처음으로 비가 안오는 아침흐리지만 비가 안오는것만으로도 좋아. 첫끼로 우동먹으러 왔다진보초 우동마루카 웨이팅이 있지만 빨리 줄어드는편기다리고 있으면 직원이 메뉴판을 주심 20분정도 기다리고 입장 온니 현금인데 현금이 600엔밖에없어서560엔짜리 계란이올라간온우동을 먹어야했다🥲 근데 짱 맛있어!면빨 너~무 쫄깃하고 존맛탱이어서 흡입했다우동의 정석..? 밥 먹고 시부야로 이동했다 시부야 미야시타 공원루프탑에 있는 공원이라니 궁금해서 가봤다젊은이들이 클라이밍도 하고 보드도 타고 날좋을때 쉬기 좋을듯 내려가면 맛있는냄새 솔솔나는 골목이랑 이어짐내려와서시부야 빌리지 뱅가드 구경하기 한국라면존이 있당ㅋ 귀여운 캐릭터 굿즈 엄청많음짱구는 왜케 비싼거죠ㅠ 슬램덩크 나도 봤당 돈뽑고싶어서 편의점갔다가 하겐다즈 베리베리크럼블타르트? 맛없을수 없는 이름이잔하​근데 왜 패밀리마트나 로손은 만엔부터 뽑을 수 있...
by 소빵이 블로그 | 1년 전
도쿄 타베로그 1위 우동집 우동 마루카
2023 도쿄 여행기 타베로그 도쿄 우동 부분 1위 우동 마루카 안녕하세요 서리입니다 제가 도쿄 2일차에 먹은 우동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제가 원래 엄청 계획충인데, 여행 계획을 갑작스레 늘리기도 했고출발 직전까지 일을 하기도 해서 맛집을 많이 못찾았었어요하지만! 미리 정하지 않고 갑작스럽게 가게된 곳들이정말 만족스러워서 더없이 행복했답니다​ 생각보다 이른 시각에 움직여서오전 11시반, 이제 밥을 먹어야할텐데? 하면서구글맵으로 가까운 곳에 뭐가 있나 찾아봅니다​추적추적 비 오는 날이니 뜨끈한 우동 생각나더라고요그래서 우동으로 결정! 우동 마루카 일본 〒101-0052 Tokyo, Chiyoda City, Kanda Ogawamachi, 3 Chome−16−1 ニュー駿河台ビル 1F 진보초쪽과 가까우니 참고해주세요 :)진보초쪽은 원래 직장인들이 많은 곳이라고 해요갑작스럽게 요즘 관광객이 늘었다고 합니다 ㅎㅎ11시 오픈인데 제가 도착한 시간이 11시 30분정도였어...
by 서리주의보❄ | 1년 전
마루카 우동집
마루카 우동집​짧고 굵게 영업한다.혼자 온 손님이 많고, 대기하는 줄은 길지만 회전율이 좋아 금방 줄어든다.​2022년 가을 도쿄 지요다구​
by 서울아산병원 이지호 교수의 구강암 이야기 | 1년 전
도쿄 진보초 우동마루카
​ 3년만의 마루카, 다섯시 쯤 도착해서 20여분 웨이팅 ​​​ 카케우동 480엔, 말린생선 베이스의 은은한 향에 가츠오의 피니쉬를 선보이는 스프 ​​​ 부들부들 부담없이 넘어가는 면발, 아~ 더 맛있어졌다! ​​​ 무조건 주문해야 하는 에비텐 350엔, 헤비급 덩친데 사진으로는 크기 가늠이 잘 안되네.. ​​​ 오픈 시간에 맞춰가면 갓 튀겨낸 에비텐을 맛볼 수 있다, 따끈따끈한 새우튀김은 두말하면 입만 아프지 ​​​ 가슴살 or 다릿살 랜덤인 카시와텐 320엔, 맛과 가성비 모두 훌륭하지만, 에비텐의 존재감엔 못 미친다 ​​​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곳, 호텔이 도쿄였다면 매일 출첵 찍었을텐데 아쉽다ㅜㅜ
by Instant Life | 1년 전
도쿄여행 우동집 마루카메세멘 일본 우동제대로 맛보기
​마루카메세멘은 일본에서도 유명한 우동집 체인점입니다 우동을 각 점포에서 직접 면을 뽑는 걸로 유명한 집인데요. 면이 굵고 탄력이 있어서 많은 일본인들에게 인기입니다 ​​​ ​한때 회사 밑에 가게가 있어서 질리도록 먹은 기억이 있네요. 근데 국물과 면을 냉동 안 쓰도 각 점포에서 직접 조리하기 때문에 언제먹어도 질리지 않고 먹을수 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카마아게 우동이라고 마루카메세멘 을 유명하게 해준 우동이죠​​​ ​주문은 일단 우동의 종류를 시킵니다카케라고 하는 심플한 국물만 있는 우동이 가장 무난하고 자루라고 하는 걸 시키면 국물없이 찬 면만 나와서 소스에 찍어먹을수 있습니다 ​​​ ​우동을 주문하고 바로바로 튀겨내오는 튀김을 주어 담습니다 ​​​ ​여러가지 튀김이 있는데 모두 맛있서 보여서 자짓하면 다 못먹는 불상사가... ​​​ ​저는 카마타마 라고 하는 달걀을 풀은 국물없는 우동을 시켰습니다 예전에 회사선배가 우...
by 도쿄10년살기 시로쿠로 | 1년 전




근처 호텔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일상 정리 [2024년 05월 22일]
선선한 날씨였던 도쿄의 4월, 급 우동이 떙겨서 찾아간 우동 맛집, 우동 마루카 (うどん 丸香) 사진, 글 @름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선했던 4월 중순 도쿄 날씨에 갑자기 우동이 너무 먹고싶어졌었는데요...

도쿄:일상생활을 여행처럼 [2024년 05월 04일]
도쿄 우동 맛집:현지인 줄 서는 집 우동 마루카 うどん丸香 ⏰영업 시간 11:00-16:00 17:00-19:30 ⭐구글 평점... 그 책에도 "마루카"가 소개되어 있어요. 아는 곳이 등장해 너무 반가웠습니다. 네모님이 소개한 곳은...

[2024년 04월 23일]
윌리를 찾아서 #도쿄우동맛집 #도쿄마루카우동 도쿄 우동신도 가보고, 여기저기 많이 가봤지만 여기 좀 괜찮은데? 차가운 카케 우동이랑 니쿠우동 주문했다. 여기 진짜 맛있다,, 면도 엄청 쫄깃하다. 다음에는...

모니해보의 소소한 일상 [2024년 04월 01일]
1위 우동 마루카 줄을 선다 메뉴판을 준다 메뉴를 공부한다 영어 메뉴도 없고 전부다 일본어 하지만... 굳이 우동만 먹으러 마루카에 온다 ? 비추 동선 안겹지면 다른 우동집 가지 ㅋㅋㅋ 맛은 있으나 굳이...

맛집기록 [2024년 04월 01일]
도쿄 진보초역 근처의 우동 맛집 우동 마루카(うどん 丸香). 평소 우동을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 사먹는 일이 거의 없지만 타베로그 3.87점으로 도쿄 내 우동 랭킹 1등인 우동은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해서...

쬬돗 염탐기.zzodot [2024년 03월 27일]
이번 일본여행에서 꼭 먹어보자했던 우동 우동신은 웨이팅 장난 아니고 한국사람이 대부분이라길래 찾은 다른 우동집 Maruka 매장 밖 웨이팅은 길어보이지만 회전율 좋아서 자리 금빵 빠짐! 간판 메뉴판에...

와인사랑의 맛집 & 요리 [2024년 03월 25일]
다녀온 도쿄의 우동 마루카와 후쿠오카의 카마키리우동을 비교하면 카마키리우동이 좀 더 다양한... 때론 기다리지 않고 들어갔다가 나오는 길에 줄이 서 있으면 왠지 모름 기쁨이..ㅎㅎㅎ #마루카우동...

정쌤의 여행이야기 [2024년 03월 19일]
그 후기는 나중에 포스팅에서 풀기로 하고, 오늘은 도쿄 우동 맛집을 가보자! 우동 마루카 진보초역에서 도보 3분 거리다. 찾기는 쉽다. 25년 정도 된 우동집이고, 사누키 우동을 선보인다. 면, 국물, 고명, 텐푸라...

너섬 직장인 [2024년 03월 15일]
#진보초맛집 #도쿄맛집 #도쿄우동 #우동마루카 #도쿄여행 위치/운영시간 평일 - 11 AM–4 PM, 5–7:30 PM 토요일 - 11 AM–2:30 PM 일요일 - 휴무 **현금만 받음 구글맵 - 진보초역에서 내리면 금방이다. https...

걸으며...꿈꾸며... [2024년 02월 22일]
마루카우동! https://maps.app.goo.gl/agDHVkMiTjivYnnb6 우동 다 드시고 시간이 되시면 스미토모은행 뒷쪽 골목도 산보하셔요. 도쿄 간다 구 진보초 3초메 101의 4번지 이시카와네 2층 다락방. 이상이 죽기 몇달전 도쿄로...

오늘도 혜님 ☀️ [2024년 02월 20일]
도쿄 워홀 D+97 우동 마루카, 아키하바라, 오차노미즈, 카구라자카 사료, 아자부다이힐즈, 또리키 ㅎㅎ... 먹킷이었던 우동마루카 뿌시러 진보쵸에 왔습니당. 매일 오픈런 해야한다며 다짐해놓고 오픈런 한적...

잠자기전 [2024년 01월 19일]
인생우동 찾았자나요,,,,, 일단 오픈시간 전에 가셔서 대기하시고 드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오픈시간은 11시 먹고나오니 줄이 길었어요) 사진보니 또 도쿄가고 싶다ʕ •̀ o •́ ʔ 우동마루카는 진보초역이구요...

알파카의 베타세상 [2024년 01월 14일]
우동 마루카 OPEN : AM 11:00 타베로그 3.85점 술을 많이먹고 다음날.. 컨디션이 꽤나 안좋아서 솔직히... 11시 근처에 직원분이 나오셔서 무슨우동시킬건지 물어보십니다. 11시되자마자 입점 제가시킨건 니꾸우동 약...

eternal summer [2023년 12월 17일]
오늘도 도쿄는 미세먼지 없이 맑음 (부럽다..) 진보초 우동 마루카 도쿄 우동 타베로그 1위집이라고 한다. 오픈런(10:40) 시간에 맞춰 갔고, 줄 서는 동안 미리 주문도 받아서 예상보다 빠르게 입장했다. 차가운...

Eunchae travel [2023년 12월 14일]
(わくわく) " " " " & 그리고 점심 먹으러 진보초 역 맛집 “우동 마루카” 에 갔다! ⬆️⬆️후기는 위에!⬆️⬆️ 그리고 유명한 스즈메의 문단속의 그 장소!! JR 오차노미즈 역 옆에 “Hijiri-bashi Bridge” 다리로...

보여주기식 블로그 [2023년 12월 06일]
아무튼 9월에 다녀왔던 타베로그 1위 우동집 마루카 입니다. 우동 마루카 ✔️101-0052 Tokyo, Chiyoda City, Kanda Ogawamachi, 3 Chome−16−1 ニュー駿河台ビル 1F ✔️월-금 11:00~16: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토요일...

영양간식 [2023년 11월 18일]
만석닭강정 외의 다른 닭강정을 먹으니 역체감이 들듯, 마찬가지로 이후 다른 식당에서 우동을 먹어보니 마루카의 우동이 그리워져서? 가랑비에 옷 젖듯, 이곳의 우동에 빠져들고 말았다. [우동 마루카]...

sally555_님의 블로그 [2023년 10월 13일]
이번 숙소 위치 진짜 맘에든다 ^^ #우동 마루카 타베로그 1위 우동집이라며 오빠가 가보고 싶어했던 집이다 . 10시 40분 이전에 줄서지 말래 ㅋㅋㅋ 사람들이 주변건물 곳곳에 어슬렁 거리고 있음 ㅋㅋㅋ...

일본리얼타임 [2023년 10월 07일]
내가 그리 고기 반찬을 안해줬니? 일본식 고춧가루(시치미) 팍팍 뿌려서 잘 먹었습니다. ごちそうさまでした #일본우동 #수타우동 #마루카메우동 #일본생활 #가성비좋은외식#일본냉우동

PHOTOGRAPHER SUMMER HONG [2023년 07월 15일]
구글맵에 검색후 어렵지않게 도착 도쿄여행중 가장 생각나는 맛집… 우동 마루카 나는 원래 웨이팅을 좋아하지않지만 타베로그 (일본 맛집 커뮤니티??) 우동 1위!! 인스타에서도 유명하고 친구가 여긴...

나의 평화 [2023년 06월 25일]
음식 사진은 가능!) 11:51 '우동마루카에 가기 전에 맛없는 우동을 먹어보고 가라'는 글이 있었는데 이유를 알 것 같았어요. 그저 그런 느낌? 맛없다는 느낌보단 특별함을 모르겠어요. 깔끔하긴 했어요!! 너무...

종구리 블로그 [2023년 05월 15일]
아침에 눈 뜨자마자 부지런히 오픈런을 왔습니다 타베로그 기준 도쿄 1위 우동집 우동 마루카 (うどん 丸香) 영업시간 평일 11:00 ~ 16:00, 17:00 ~ 19:30 토 11:00 ~ 14:30 일요일 휴무 10시 좀 넘어서 도착했는데 10시...

人生は猫のように生きる [2023년 04월 25일]
3년 3개월만에 방문한 일본에서의 첫 먹방 투어지는 다름아닌 도쿄 랭킹 1위의 우동맛집 우동 마루카! 점심시간을 조금 지난 시간임에도 저렇게 웨이팅이 길다. 그래서 더더욱 맛이 기대가 되기도 했던 ㅎㅎ 더...

소빵이 블로그 [2023년 04월 20일]
첫끼로 우동먹으러 왔다 진보초 우동마루카 웨이팅이 있지만 빨리 줄어드는편 기다리고 있으면 직원이 메뉴판을 주심 20분정도 기다리고 입장 온니 현금인데 현금이 600엔밖에없어서 560엔짜리...

서리주의보❄ [2023년 04월 16일]
2023 도쿄 여행기 타베로그 도쿄 우동 부분 1위 우동 마루카 안녕하세요 서리입니다 제가 도쿄 2일차에 먹은 우동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제가 원래 엄청 계획충인데, 여행 계획을 갑작스레 늘리기도 했고 출발...

Daily ◡̈ Sumin [2022년 12월 19일]
빵 먹으면서 우동집으로 타베로그 1위 우동집이라고 한다 우동 마루카 +81 3-3294-1320 https://maps.app.goo.gl/gBwfHTWRa4cy9zsF7?g_st=ic 나는 기본 온 카케 우동 친구는 니꾸우동 이건 가츠오부시랑 소고기가...

세상에없는여행 [2022년 11월 27일]
마루카우동은 일본의 타베로그에서 1위를 했던 우동집으로 꼭 한번쯤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조만간 세상에없는여행에서 일본스토리 오픈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in our time:) [2022년 09월 04일]
타베로그 우동부문 도쿄 1위 마루카 우동 :) 간판이 보이기도전에 줄서있는 사람들을 보고 여기구나 하고 알았다..ㅎㅎㅎㅎ 오픈 10분전쯤 도착했는데도 앞에 스무명쯤.. 헿 확대해서 찍은 간판 ㅎㅎ 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