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상식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시부야 횡단보도

조회수: 1231
관광명소
Shibuya crossing by George N / CC BY 2.0

Information

free
渋谷スクランブル交差点(시부야 스크램블 교차점)
횡단보도 지나가는 사람들 보러 가는 곳입니다. ^^
필수로 갈 장소는 아니지만 인구 적은 곳에서 살던 사람에게는 정말 익사이팅한 경험이겠죠? ^^
 
 




쿠팡에서 물건 구매로 발생하는 수수료로 상식이 서포트해주기


다음(Daum) 카카오 블로그 검색 API 이용
♥♥♥ [2022년 06월 27일]
그래서 일단 숙소로 가기로 했음. ​ ​ 숙소 가는 길이 시부야에서 환승해야 되서, 시부야역으로 가는 중. ​ ​ ​ 시부야109 엑소가 걸려져 있음 ㅎㅎㅎㅎ ​ ​ ​ ​ 시부야 횡단보도 보고 눈물이 왈칵 쏟아질뻔해서 눈에 힘주고 다녔음. 내가 거의 초등학교~중학교때부터 시부야 횡단보도 걸으면 소원이 없겠다면서 소망했는데 정~말...

위니의 여행이야기 [2018년 09월 12일]
여행으로 3박 4일을 갔을 때라 기억에 남는 것도 많이 없었지만, 하루 자유 일정을 할 수 있었고 동생이랑 시부야에 왔던 기억이 있다. 그 때 본 시부야 횡단보도는 참 재밌는 기억으로 남았고, 이번 여행 때는 사진으로 담기 위해 다시 갔다. 1. 도로 레벨에서 찍기 사람들이 걷는 위치에서 사진을 남기는 것이 가장...

농구하는아재 상코비 하우스 [2022년 05월 02일]
또는 동료나 후배의 모습일 수가 있지만 이렇게 신경을 써서 관심을 가지고 관찰을 한다면 도쿄 시부야의 멋진 메인스트리트 사진을 담을 수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을 상대로 또는 특정 인물 한두 사람을 통해 작품을 전혀 다른 느낌의 일본 도쿄 시부야 횡단보도 사진이 만들어지네요. ​ 사진은 누가 무엇을 어떻게 촬영...

발로 까 [2019년 06월 21일]
매스게임... 그 중간에 전단지를 나눠주는 사람, 받는 사람.. 스타벅스는 소설 백경에서 유래한다. 끝까지 배에 남아 배와 함께 침몰하는 1등 항해사 '스타벅'이다. 그러보고면 저물어가는 도시가 침몰해가는 배와 닮았다. 일본여행코스, 도쿄 시부야 횡단보도다. 사방팔방으로 모이고, 흩어지는 사람들과 함께 날이...

맘 따스한 사람들과 마시는 한잔의 커피처럼 [2018년 11월 20일]
이 세상에서 가장 사람들이 많은 곳 한가운데 동상이 세워질 만 합니다. 시부야 스크램블의 광경을 멋지게 사진에 담기 위한 최고의 자리는 횡단보도 입구...상세보기 일본 도쿄의 신기한 볼거리 시부야 횡단보도 "아이쿠! 이 수많은 사람들, 시부야 맞지?" "응" 횡단보도에 길을 건너려고 기다리고 있는 수많은 인파를...

맘 따스한 사람들과 마시는 한잔의 커피처럼 [2019년 06월 10일]
일본 도쿄여행 시부야 횡단보도 스크램블 도쿄 시부야 스크램블 다시 지난주에 그곳에 있었습니다. 참 많이 봤고, 건너봤지만 대단하다는 생각 이런 것이 밉지만 일본의 힘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동안 몇 번이나 횡단보도를 건넜지만 많은 사람과 부딪히는 사람이 없는 것도 대단하며 그래서 여러 감정을 느끼게...

킴요미의 트래블 다이어리 [2022년 09월 18일]
있는 '하치코 출구'까지 가는 이정표까지 마련되어 있었다 ​ ​ 좋았어 하치야 내가 간다 ​ ​ ​ ​ 시부야 역 하치코 출구로 나가면 그 유명한 시부야 스크램블 크로스가 나타난다 횡단보도가 십자 모양으로 교차하고 있는데, 그걸 바로 내려다 볼 수 있는 스타벅스가 가장 명당이라고만 들었었다 의도하진 않았지만 그 짧은...

huiee_daily [2022년 07월 20일]
시부야역 나오기 전 & 나오자마자 📸👍 ​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 2 Chome-2-1 Dogenzaka, Shibuya City, Tokyo 150-0043 일본 그 시부야의 스크램블 횡단보도 앞에서 & 그 횡단보도를 건너면서 📸👍 ​ ​ 하치코 동상 2 Chome-1 Dogenzaka, Shibuya City, Tokyo 150-0043 일본 여기 아시죠 뭔가 꼭 들러야하는 그런 곳, 시부야...

시시콜콜 행복일기 [2017년 07월 09일]
옆에 자리 있냐고 물어보니 ,있다는건지 없다는건지 우물거리다 가버린다. 아마도 커피 안 마시고 사진만 찍으러 온듯하다..^^: ​ 창가 자리에 앉아 시부야 횡단보도 풍경을 구경한다 ㅋ 하치코버스가 보인다[email protected]@ 시부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ㅎ 도쿄역 동구리공화국에서 울보양이 산 토토로지갑을 엄마 수호신으로 빌려...

뉘군의 소소한 일상 [2018년 06월 17일]
기억이 난다. 심지어 진격의 거인도!!ㅎㅎ 하지만 희귀한 상품만 파는 거 같던지 가격이 꽤 나갔던... 구경만 한 후 시부야 스타벅스로 가기로 했다. 시부야 횡단보도를 구경하기 좋은 곳은 시부야점 스타벅스! 여행객들이나 현지인들도 이곳에 구경하기 때문에 사람이 굉장히 많았다. 운 좋게도 5분 정도 기다리다 자리...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 [2022년 06월 27일]
시부야109 엑소가 걸려져 있음 ㅎㅎㅎㅎ 시부야 횡단보도 보고 눈물이 왈칵 쏟아질뻔해서 눈에 힘주고 다녔음. 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거의 초등학교~중학교때부터 시부야 횡단보도 걸으면 소원이...

사랑하는 아내와 세계를 가다 [2020년 09월 23일]
일본 여행 ● 도쿄 시부야 횡단보도 ● 미국을 여행하다 깜짝 놀랄 일을 목격했다. 차가 달리다가... 그때 일본 시부야에서 처음 본 횡단보도 건너는 방법은 새롭고 신기했다. 2008. 10.8. 글 다시 정리(사진...

독학왕 블로그 [2020년 11월 28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渋谷スクランブル交差点) 시부야는 제가 10년전 생애... 횡단보도 교차로에서 한번에 1000명정도 되는 사람들이 도로를 동시에 건너는 장면을 보실수 있습니다!!...

농구하는아재 상코비 하우스 [2022년 05월 02일]
일본 도쿄 시부야 메인스트리트 횡단보도 신호등 포토그래피 일본 여행을 가본 적은 없지만 아마? 이... 도쿄 시부야 횡단보도 사진입니다. 횡단보도에 그려져 있는 하냥 주선을 통해 사람들의 다양한 삶의...

forgeta11758님의블로그 [2022년 07월 15일]
일본 도쿄 시부야 횡단보도 사진입니다 교육생의 최종합격 후기를 들고왔어요 나는솔로 8기가 드디어 오늘 최종선택을 끝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최종합격후기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올해 27살인 이선수의...

전력소년노트 [2020년 12월 17일]
못 본 척, 못 들은 척, 시선을 주지 않고 묵묵히 시부야까지 전진했다. 말로만 듣던 스크램블 횡단보도 앞에 멈췄다. 신호를 기다리며, 아니 신호등을 바라보며, 나의 시선은 맞은편 건물 2층 스타벅스로 향한다....

사랑은겨울비 [2021년 12월 11일]
사람들이 쏟아지는 시부야 거리 // 횡단보도 건너기 // 오타구거리 안녕하세여!! 도쿄여행을하다보면 시부야!! 필수코스인데요 시뷰야에서도 사방에서 동시에 초록불이 켜지는 시부야횡단보도로 쏟아져 나오는...

internetogs333님의블로그 [2022년 01월 03일]
일본 시부야역에서 나와서 횡단보도를 건너가려고 하는데, 사람 정말 많습니다. 횡단보도 한 신호에 건너는 사람이 몇천 명 되는 듯...--;; 감상하삼~~ 이거 찍은분 찍다가 갇혀서 10분 동안 못 빠져 나왔대요 ㅋㅋ

패션, 사진 그리고 여행 :: [2017년 05월 15일]
있는 횡단보도나 교차로를 뜻한다고. 도쿄 아마존 패션위크를 구경하다가 시간이 나서 이 곳을 방문했다. 시부야 횡단보도,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는 10개 정도의 노선이 겹치는 시부야 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소설사와 똥자루의 동네 한 바퀴 [2016년 06월 03일]
이 대단한 횡단보도는 도쿄를 배경으로 하는 여러 영화와 뮤직 비디오에 등장하며 시부야의 랜드마크 중 하나가 되었답니다. 횡단보도 건너 우측 대각선에 스타벅스가 입점해 있는 '시부야 츠타야'(SHIBUYA...

마음이 통하는 공간 [2014년 03월 15일]
남아 시부야역 2층에서 시부야 횡단보도를 잠시 바라보았다 하나, 둘, 셋 신호가 바뀌고 있다 여전히 많은 사람들은 저 횡단보도를 건넌다 다들 이 밤에 어디로 가는지 시부야역에 있던 개성 넘치는 청년의...

또니의 제멋대로 블로그 [2016년 07월 18일]
그러구 시부야 역으로 가는중 시부야에서 뭘해야되는지도 모르겠고 그유명한 초록신호바뀔때 우르르르르 대이동한다는 횡단보도나 보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부야에는 사람이 정! 말 정말정말 많았음...

천사의시 [2010년 04월 04일]
시부야에는 동시에 6개(?)의 횡단보도에서 사람들이 건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그 횡단보도에서 동시에 초록불로 바뀌는 순간 이 많은 사람들이 어지러이 횡단보도를 건너기 시작한다. 일본 동경 사람들은 개인...

QUITE TASTY [2014년 12월 14일]
잘 정돈된거리 시끄러운 광고 소리 화려한 간판 엄청난 인파들 다들 어디로 흘러간다 시부야 횡단 보도 시부야의 횡단보도는 엄청난 명물이다. 건물도 아닌 그저...

맘 따스한 사람들과 마시는 한잔의 커피처럼 [2019년 06월 10일]
시부야 횡단보도 스크램블 도쿄 시부야 스크램블 다시 지난주에 그곳에 있었습니다. 참 많이 봤고, 건너봤지만 대단하다는 생각 이런 것이 밉지만 일본의 힘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동안 몇 번이나 횡단보도를...

무한 가능성 내재 [2010년 09월 10일]
시부야역 건너편의 스타벅스 2층에서 보고 있는 횡단보도이다 시부야역 앞 횡단보도는 굉장히 사람이 사람이 많은데 신호 한번 바뀔때마다 수백명이 길을 건넌다 대학로의 두개 붙여 놓은 신호등, 강남역...

Love My Life ♥̆̈ [2017년 11월 21일]
15 ~ 09.18 도쿄 3박 4일 여행 ] 마지막으로 여행꽉찬 날 실질적으로 마지막 여행날 ㅠㅠ 도쿄 하라주쿠 → 루크스랍스터 → 긴타코 → 시부야 횡단보도 → 시부야 횡단보고 스타벅스 → 시부야 디즈니랜드...

KWONLOG [2014년 10월 20일]
우리의 3일차 마지막 일정은 시부야 그 유명한 시부야 횡단보도 사실 메인 사진과 같은 거라 큰 감흥은 없을 것이다. 일본여행을 처음 온 일행 두 명을 위해 방문한 시부야였는데 나도 큰 감흥은 없었다. 흔한...

my Story [2013년 11월 16일]
숙소가 시부야 캡슐호텔이라 밤늦게 시부야 역으로 돌아왔다. 그런데 ㄷㄷ 시부야라서 그런가 사람들이... ㄷㄷ 끼약 ㅋㅋ 동영상으로 보도록 해보자 횡단보도 중간에서 한 컷. 센스있게 앞에 가던 사람이 브이를...

EJ의 세계속으로 - 지구별이 내게 속삭이다. [2013년 09월 24일]
횡단보도 파란불이 켜지자 사람들이 다들 도로를 가로지른다. 요건 시부야 한 가운데 바로 이 교차로에 있던 스타벅스. 시부야 건널목 이야긴 일단 여기까지 하고 다시 시간을 되돌려 오전으로 돌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