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상식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시드니 The Star

조회수: 1801
카지노 호텔
The Star Casino by Maksym Kozlenko / CC BY-SA 4.0

Information

free
따로 설명할 필요없지요~! 성인의 놀이터~!


레드씰 프로폴리스 치약, 100g, 3개
상식이가 매일 사용하는 치약!
쿠팡에서 물건 구매로 발생하는 수수료로 상식이 서포트해주기


다음(Daum) 카카오 블로그 검색 API 이용
BH Education / 호주 BH 유학원 [2022년 11월 23일]
넘게 먹었다 라고 하심 ​ ​ ​ ​ 그런듯 ^^ ​ ​ ​ ​ 아 ​ ​ ​ 크라운 카지노 씨푸드 뷔페 Epicurean는 2시간의 시간 제한이 있었는데 그것도 부족했거든요? 그런데 시드니 The star 하비스트 Harvest 뷔페는 1시간 30분임 와 솔직히 시간 진짜 너무 부족함.. 그런데 하비스트는 계산을 먼저 해야 하는데 계산할 때 까지 아무도 저...

슬기로운 호주생활+ [2022년 10월 19일]
글로벌 대기업 중 하나인 The Star의 Sydney 카지노가 천문학적인 벌금과 도박 면허 정지에 직면하였다. 벌금은 무려 1억달러. 이유는 바로 카지노를 통한 돈세탁과 범죄를 방지하지 못하였기 때문이다. 도박 면허는 정지되지만 The Star내부 기타 요식업과 유흥시설들은 영업이 가능하다고 한다. 말 그대로 카지노(도박...

Milonga Ayer [2022년 09월 24일]
있었다. 1) 이름 패딩톤 스트릿에 있어서 편의상 패딩톤 밀롱가라고 했다. 사실, 월요일 정기 밀롱가는 여기 하나인 것 같다. 이름은 'milonga with the star"라고 시드니 탱고 캘린더에 표시되는데, 가끔 엉둥하게 표시되기도 한다. 하지만, 패딩톤 주소는 변하지 않는다. 버스를 타고 가면, 큰길 옆에 있어서...

제니의 순간들 [2022년 04월 29일]
일기 #시드니일상 ​ 평소에 입이 짧기 때문에 부페 스타일을 좋아하는 편 (오마카세를 즐기면 아주 좋겠지만 오까네가 젠젠나이😌) ​ 꽃집에 일을 하러 갔었는데 사장이 나보고 “제니 더 스타 씨푸드 부페 행사 하는거 알아?” ​ 사실 씨푸드 부페는 크라운 아래 미만잡 이라고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 나도 우리 호텔...

AIM IN LIFE [2022년 10월 07일]
우리 시드니 떠나기 전에 가람이가 가고싶은 맛집 같이 가자고 했는데 마침 그 집이 유키 친구가 일하는 곳이었음 날 잡아서 가기로함😋😋 레고레고 ​ 피곤하긴 했지만​ 나는 이 날 늦은 밤에 약속이 있었다.. 일락, 시후가 곧 한국을 가서 다 같이 모여서 노는 마지막 날😊 이 약속은 거의 2주 전에 잡아놓은 거여서 안 갈...

빛나는 사람아 난 너를 사랑해. [2022년 10월 24일]
맛집 두곳을 소개하려 한다 ​ ​ ​ 1. 수박케이크 Black Star Pastry 지난 포스팅에서도 많이 등장한, 시드니 수박케이크 맛집 ​ ​ 귀여운 블랙스타 눈을 가진 남자...있는 커피 맛집 The Grounds of the City 두번째로 소개할 곳은, 시드니 중심가 쇼핑몰 Galeries 에 있는 커피 맛집, 케이크 맛집 The Grounds of the City...

유디니의 찐여행✈ [2019년 12월 27일]
구경 후 #시드니 캡틴 쿡 디너 크루즈에서 스테이크 먹고 다음 일정 장소로 향했어요~ 이번 장소는 새벽까지 방문 가능한 곳!! ㅋㅋㅋ THE STAR 카 si 노입니다 ㅎㅎ ​ ​ ​ 시드니 The star 호텔 겸 카 si 노이죠 ~ ㅋㅋ 이곳의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한국에서도 가보지 않은 곳을 또 이곳 호주에서 가보게 되었어요 ㅎㅎ...

동네예술가 [2019년 12월 15일]
가는 거구나 시드니에 온 지 두 달 만에 그리고 내 생에 처음 카지노를 다녀왔다. ​ 80 Pyrmont St, Pyrmont NSW 2009 오스트레일리아 80 Pyrmont St, Pyrmont...꽉 차있는 사람들. ​ 카지노에 가까워오자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보이기 시작했다. ​ ​ 그들 또한 카지노로 가는 듯했다. ​ ​ 카지노이자 호텔인 The Star...

따뜻하고 지혜롭게 살아내기 [2022년 10월 29일]
해산물들이 너무 비싸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새우, 조개, 굴... 진짜 기대되는 곳이에요~ 맛있겠다~ 잊지 말자, 갈매기 조심!! ​ ⌚ 14:00, 더 스타 시드니​ (The Star Sydney) 카페, 레스토랑, 호텔, 각종 상점, 카지노가 있는 곳으로 여가시간을 보내기 좋다. 각종 상점들이 기대되고, 카지노는 저도 한 번도 못 가봤는데...

시드니면세점 [2017년 02월 16일]
안녕하세요. 시드니 빨간지붕입니다. 시드니 관광코스 중 하나인 카지노 THE STAR! THE STAR 건물 내부에는 카지노 외에도 유명한 레스토랑과 디저트매장, 명품매장들도 있어요. 다소 비싼가격이지만 시드니에서 유명한 고급 일식 레스토랑 Sokyo의 쉐프 Chase Kojima가 2016년 12월 런칭한 Gojima 에 다녀왔어요. 일식...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BH Education / 호주 BH 유학원 [2022년 11월 23일]
크라운호텔뷔페 #The #star #더스타 #카지노 #달링하버 #harvest #하비스트 #시드니하비스트 #더스타하비스트 #카지노뷔페 #시드니카지노뷔페 #시드니카지노 #더스타카지노 #카지노 #더스타뷔페 #더스타하비스트...

제니의 순간들 [2022년 04월 29일]
#제니일기 #시드니일상 평소에 입이 짧기 때문에 부페 스타일을 좋아하는 편 (오마카세를 즐기면 아주... 우왕굳 몰랐쟈나 (그냥 돈 내고 하려면 30불 이라고 함 그것 또한 나쁘진 않았다.) #카지노 #시드니카지노...

빛나는 사람아 난 너를 사랑해. [2022년 10월 24일]
수박케이크 Black Star Pastry 지난 포스팅에서도 많이 등장한, 시드니 수박케이크 맛집!!!!! 귀여운... 분위기 있는 커피 맛집 The Grounds of the City 두번째로 소개할 곳은, 시드니 중심가 쇼핑몰 Galeries 에 있는...

웅스맘의 여권 도장찍기 대작전 !!! [2021년 04월 25일]
#시드니호텔 #호텔추천 #시드니육아 #시드니일상 코비드 덕분에 시드니 호텔만 주구 장창 다니고 있는 웅스맘 가족들 ㅋㅋㅋ 달링하버 근처 피어몬트 근처 더 ⭐️ 스타 The star hotel 다녀왔어요 카지노로...

반짝이는 호주 안나쌤 [2021년 06월 24일]
라고 생각이 들어서 지금 에서라도 포스트를 올려 봅니다 ^^ 제가 간 곳은 시드니에서 최초로 카지노가 운영되고 있는 The Star (더스타)호텔입니다 맞은편에 다른 카지노가 들어 있는 호텔이 생겼는데...

오렌지군의 행복을 찾아서.. [2021년 02월 24일]
이곳 시드니 역시 대표적인 관광지인 달링 하버에 관광객들을 위한 대관람차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바로 이 관람차가 되겠습니다. 대놓고 달링 하버의 목 좋은 곳을 차지하고 있는 이 관람차는, Star of the Show...

memoria [2022년 10월 25일]
왔습니다 The Brother's Cafe 시드니에서 브런치는 한번 먹고싶어서 구글맵 검색해서 온 곳이었는데 진짜... FIVE STAR KEBAB 어렸을 때 한달동안 유럽여행 할때 돈 아끼느라 케밥 진짜 많이 먹었는데 그 맛이 잊히질...

AIM IN LIFE [2022년 10월 07일]
로 유명한 곳 음 생전 처음들어보는 음식 설레설레 근데 여기서 시드니가 정말 좁다는 것을 또 느꼈당... 설레 설레 THE SATR 여기 진짜 집에서 3분거리인데 한번도 안가봤었음 이사하기 일주일 전에 처음으로...

Chapter. Jisoo [2021년 07월 19일]
어제 밤 늦게 시드니에 도착해서 바로 호텔로 와서 씻고 잠이 들었다 단 하루만 있을 시드니였기에 정말 예쁜 곳에 가보고 싶었다 멜버른과 달리 날씨가 화창한 시드니ㅎㅎ 일어나자마자 보이는 호텔 풀장...

사는 이야기 [2021년 06월 01일]
@빅토리아 파크 @시드니 대학교 학교가 너무 이쁘다 낭만적이야 ㅠ 벽화가 그려져 있던 뉴타운 건물들 @Black Star Pastry 유명한 수박 케이크 먹으러! 맛있었다 @the meat & wine co 완전 배부르게 먹음!...

La Lingua Sydney (시드니 영어 스피킹 칼리지) [2021년 02월 17일]
라링구아예요 시드니가 좋은 점은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맛볼수 있다는 것이죠. 오늘은 한국에서도... 소쿄는 시드니 달링하버 근처 피어몬트 더 스타안에 위치해 있답니다. 내부의 모습은 기분좋은...

히치하이커 [2022년 09월 22일]
내년 2월 중 시드니와 함게 멜버른으로도 여행 예정(3박 4일)이라서 시드니-멜버른 왕복... Change of date and time permitted until midnight before the scheduled date of departure with payment of a $33 fee per flight...

호주and [2022년 11월 02일]
#시드니맛집#시드니카페#시드니수박케익#수박케익#블랙스타페스츄리... 위치는 조지스트릿에 있는 THE GALETIES건물 G층에 위치해있어요. 키노쿠니아서점이 있는 건물이라고 하면 더 찾기...

시르의 호주 싱싱정보 [2017년 11월 20일]
시드니 카지노 The Star 의 임금 시드니 카지노의 임금은 : $ 24.90 평일 밤 10시 이후 심야에 근무하면 : $ 27.88 자정~아침 7시 근무시에 : $ 27.89 토요일에 근무하면 : $ 29.88 일요일에 근무하면 : $ 34.86 공휴일에...

슬기로운 호주생활+ [2022년 10월 19일]
글로벌 대기업 중 하나인 The Star의 Sydney 카지노가 천문학적인 벌금과 도박 면허 정지에 직면하였다. 벌금은 무려 1억달러. 이유는 바로 카지노를 통한 돈세탁과 범죄를 방지하지 못하였기 때문이다. 도박...

낙성열대 [2016년 09월 16일]
우리가 도착한 더스타(The Star)는 카지노 건물이었다. 이곳에서 우리는 뜻밖의 개이득을 봤는데, 매주... Pyrmont Bridge를 건너면서 곳곳에서 조명이 들어온 색다른 풍경의 시드니를 볼 수 있었다. 낮에도 충분히...

kayla kitchen in sydney [2015년 08월 06일]
SOKYO IN THE STAR 시드니에서 오마카세라니... 능력자 두 형부들 덕에 호강을... 능력자들을 남편으로 둔 언니님들이 더 능력자인가?^^ 여자들 만의 불토!!! 음식사진 엄청 많아요~ ㅎㅎ 스칼럽 알럽~ 시작은...

이상한 앨리스。 [2020년 12월 24일]
Σ 호주 시드니 로즈버리: 블랙 스타 페이스트리 로즈버리 Australia Sydney Rosebery Black Star Pastry... Perfect for birthdays, weddings or just because, this is Black Star Pastry’s signature and most requested cake. The cake...

유디니의 찐여행✈ [2019년 12월 28일]
ㅋㅋㅋ THE STAR 카 si 노입니다 ㅎㅎ 시드니 The star 호텔 겸 카 si 노이죠 ~ ㅋㅋ 이곳의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한국에서도 가보지 않은 곳을 또 이곳 호주에서 가보게 되었어요 ㅎㅎ 달링하버에서 걸어서...

FEEL IN ART [2013년 10월 17일]
Darling Harbour & The Star feelinart.blog.me ⓒ 피린 - 달링하버는 내가 있는 곳에서 걸어서 30분! 시드니에 오면 무조건 필수적으로 들러봐야 하는 곳 중에 하나다. 몇 번 들를 때마다 카메라를 안 가져가는 바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