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신상 호텔 리스트
최근에 오픈한 호텔을 찾는다면 살펴보세요
부산 추천 호텔: 라발스 호텔
전 세계 상식닷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Get it on Google Play

삼청동길

조회수: 778
관광명소

Information

산책하기 좋은 거리. 각종 식당과 카페가 있다.

삼청동길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한국의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트렌디하고 세련된 동네로 유명합니다. 이곳은 많은 트렌디한 카페, 부티크 상점, 예술 갤러리가 모여 젊고 패션에 민감한 사람들을 위한 곳입니다. 이 거리는 거리 예술과 다채로운 벽화로 유명하여 활기차고 창의적인 분위기를 더합니다.삼청동길은 한국의 전통과 현대 문화가 만나는 독특한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꼭 추천하는 여행지입니다. 이 동네는 경복궁, 창덕궁, 북촌한옥마을과 같은 여러 역사적인 장소에 인접해 있어 문화적이고 역사적인 의미를 더합니다. 삼청동길은 아름다운 풍경과 깨끗한 거리가 눈에 띄어 방문하는 사람들을 매료시킵니다. 주변에는 예쁜 꽃들도 많아서 산책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점과 카페, 그리고 작은 상점들이 즐비하여 선물을 사거나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삼청동길은 한국의 전통 건축물로 유명하며, 조선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건물들이 많이 있습니다. 한복을 입은 관광객들이 거리를 걸어다니며 구경하는 모습도 매력적입니다. 고즈넉한 한옥과 현대미술관 등 다양한 매력을 지니고 있어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삼청동길은 지금은 예전과는 다른 모습으로 변모하고 있지만, 그 안에는 한국의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쉬고 있습니다. 전통과 현대가 만나는 아름다운 곳으로, 산책하기에도 좋고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군데군데 바뀌는 상점들과 오랜 기억이 담긴 곳들이 있어 방문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이렇듯 삼청동길은 서울을 방문하는 관광객들과 현지 주민들에게 모두 즐거움을 주는 특별한 장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루며 다채로운 매력을 지니고 있는 이 곳은 언제 방문해도 새롭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줍니다. 삼청동길을 방문하면 한국의 아름다운 문화와 역사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분위기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곳은 반드시 한 번쯤 방문해보길 추천합니다.
Seoul STAY Bukchon
Hello?​Located in a quiet residential area in the tourist center of Seoul, this is a cozy Seoul Stay Bukchon.It is a renovated and spacious and clean accommodation that can accommodate groups in the middle of Seoul.​If you go up from the end of Samcheong-dong Road towards the auditor's office,Stay Bukchon with a refreshing gift-like view of Namsan Tower​It has the advantage of being able to have "free parking", which is rare in Samchung-dong. (Advance reservation, first come, first served basis)​firstLet's find out how to get there like a map. Previous image Next image ■ 주소: 서울시 종로구 북촌로15길 25-16 ■ Address: 25-16, Bukchon-ro 15-gil, Jongno-gu, Seoul▶ Line 3 Anguk Station Exit 2 > Take the Jongno 02 village bus > get off at 'gamsawon' > walk for 6 minutes towards the Vietnamese E...
by clttn님의 블로그 | 3개월 전
서울 나들이 - 종로 익산 온천집, 삼청동
서울 나들이 - 종로 맛집 익산 온천집, 삼청동 한국에서의 서울 나들이 마지막이다.​참 이번 여기저기 많이도 돌아다녔다. 이렇게 원없이 다녔으니 내년 설날에는 좀 줄어들지 않을까 한다.혹시 또 간다면 자유시간을 주고 알아서 돌아다니게 해도 좋을듯.​아내가 샤홍수에서 본 환경좋은 맛집, 가고 싶다고 해서 예약을 했고, 예약하려고 보니 9/29 ~ 10/5일까지 모두 만석. 유일하게 딱 하루 그것도 딱 1시에만 자리가 있었다. 게다가 인기 많은 곳이라 3만원 선불을 내야 예약을 받아주는 곳이었다.​다 먹고 하는 말, 자기가 가고 싶은 곳이 아니란다. 이렇게 맛없을리가 없다나 뭐라나...공평공정한 딸아이가 없었다면 바가지 썼을 듯. ​하여간 환경은 좋아서 한번 방문할만한 곳이다. 그리고 참고로 나는 맛이 괜찮았다. 까다로운 아내와 딸에게만 별로였을 뿐.​골목골목을 지나 드디어 도착. 참고로 여기 골목에 가볼만한 곳이 적지 않게 보인다.인사동보...
by 상해에서, 중국세무와 투자 | 8개월 전
서울 종로 북촌/삼청동, 풍년쌀농산: 방앗간 대신 분식 맛집.
​참새가 방앗간을 못 지나치듯, 우리도 풍년쌀농산 방앗간..아니 분식집을 못지나칩니다. 북촌에 맛집들이 참 많은데요.. 떡볶이 중독에 가까운 저는 두끼를 먹더라도 풍년쌀농산은 들려야 합니다.원래 방앗간을 하시다 나오는 떡을 떡볶이로 팔아보다 주객이 전도된 케이스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때는 대표적인 사양산업이라 취급 받던 방앗간의 장점을 잘 살려 새로운 활로를 여셨던 아이디어와 도전 정신이 대단하다 느껴집니다. 게다가 최근 레트로 열풍까지해서 딱 박자가 다 맞아 떨어지며 마무리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기회가 되면 사장님 한번 만나뵙고 말씀 나눠보고 싶네요ㅎㅎㅎ좋은 케이스 스터디가 될 것 같아서요.물론 요즘은 방앗간이나 떡집들이 다양한 방향으로 변화되는 것들을 보면 사람의 능력과 창의력에 한계는 없구나 놀라게 됩니다.​사설은 이쯤하고ㅋㅋ 일요일이지만 서대문에서 일정을 마치고 나니 점심 시간이 다가오고, 왠지 북...
by K66B | 8개월 전
광화문 종각 편한 주차장-주말공휴일 할인 꿀팁/ 서울 삼청동 소품샵-안국 북촌 나들이
​ 서울 안국, 삼청동 주차장 할인꿀팁 & 소품샵 오랜만에 안국역전철타고 가려다가 차 타고 고고괜찮은 주차장도 발견 ​​​ 서울 시내 주차장 주차권 할인 앱 & 꿀팁 ​내돈내산 ​서울시내 주말공휴일에는 할인받아서 주차할수있는곳들이 있다 ​서울 시내 주차장 꿀팁연휴인 주말 오전에 입차 모두의주차장 이라는 앱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주차할수있다 그중 근처 종각역의 큰 주차장으로!종일 주차 6000원으로 미리 결제약 7시간 주차​어플에서 꼭 주차권을 먼저 구입하고 방문해야한다고 되어있어서 자리가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많아서 다행오후5시반쯤 나갈때는 지상 주차장은 많이 주차되어있었다 ​먼저 원하는곳 선택후 종일/시간 주차권 도착예정시간 입력해놓고 방문 그중 우리가 가려던 위치랑 가까운 종각역 SC제일은행 본점 주차장근처에도 주차가능한 건물이 많다 ​종로쪽 중간위치에 있어 광화문, 경복궁, 인사동 익선동, 명동 갈때도 좋겠다 ​원래는...
by 여행, 카페 기록_yum | 8개월 전
서울 데이트, 쇼핑할 때! 안국역 삼청동 논픽션 매장
서울에서 데이트할 때쇼핑할 때 가보는 향기 방앗간안국 삼청동 논픽션 매장 삼청동이나 북촌에 갈 일이 있을 때 종종 들르는 곳이 있어요. 남편과 서울 데이트하러 가기도 하고, 친구와 쇼핑하러 가기도 하는 논픽션 삼청 매장이에요.​매장 가득 찬 좋은 향기에 그냥 구경만 해도 힐링 되고, 핸드 솝이 떨어지면 다음 구매할 제품을 시향 하기도 하죠. 매장 1층은 논픽션 브랜드 콘셉트에 대해 이야기하는 공간이에요. 시즌 콘셉트 전시나 신제품을 보여주기도 하고 외부 작가의 전시가 열리기도 해요. 이곳엔 매장 직원이 없어요. 무얼 파는 가게인가 궁금하면, 누구나 편안하게 들어와 논픽션 제품을 경험하고 갈 수 있는 공간이더라고요. 쉽게 논픽션이라는 브랜드를 대중과 만나게 하는 지점이라 좋았어요. 제가 갔을 때는 8월 초, 중순이라 한창 논픽션 여름 시즌 제품의 향으로 가득 차 있었어요. 향수 제품의 시트러스 향을 실제 과일로 표현한 게 직관...
by 봉봉히의 스위트 라이프 | 9개월 전
삼청동 국제갤러리 전시 아니쉬 카푸어 월드클래스 거장은 달랐다 서울 9월 전시회
​​삼청동 국제갤러리아니쉬 카푸어 Anish Kapoor23.8.30 - 23.10.22​ ​​​📍 위치 정보​안국역 1번 출구에서 삼청동 길을 따라 오면 되어요 근처 국현미 갤러리현대 등 미술관 갤러리가 많아 묶어서 보시기 좋아요​ 국제갤러리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 54 ​​ ​​전시 가기 전에 긴장했던 적은 몇 없었는데너무 기대됐고 긴장되었던 아니쉬 카푸어 개인전​후쿠오카 미술관에서 봤던 그의 설치미술이 너무 충격적이었는데​바로 프리즈 기간에 모셔버리는 국제갤러리 클라스국갤은 진짜 세계적인 갤러리 같다​​ 📌 아니쉬 카푸어 개인전 정보​전시 기간23년 8월 30일~10월 22일​운영 시간월~ 토 10:00 - 18:00일요일은 17시 마감​기타 정보관람료 무료, 예약 필요 없음주차 불가 (공영주차장 이용)​ ​​ ​​아니쉬 카푸어에 대한 소개를 잠깐 하자면인도 출신으로 영국에 넘어가 미술 공부를 했다​80년대 초반 영국의 젊은 조각가 일원으로 선발되었고형이상학적 양...
by 인생 여행지를 향해 | 9개월 전
서울 야간 명소, 응봉산공원 남산공원 삼청동길
​​​ ​:: 야경이 멋진 데이트 코스 ::​서울 야간 명소​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서울의스팟들을 소개해 드릴게요.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낭만을 느껴보아요​ ​​​​​​ 응봉산 전망대 응봉산 서울특별시 성동구 금호동4가 1540 응봉산 응봉산 팔각정 서울특별시 성동구 응봉동 ​​성동구에 위치한 나지막한 산으로,멋진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어많은 이들이 찾는 서울 야간 명소입니다.​​해가 지고 방문하면동호대교와 성수대교의 아름다운 불빛과한강과 서울숲, 뚝섬, 잠실운동장 등의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고,팔각정을 중심으로 도심 공원이 조성되어 있어열대야를 피하려는 주민들로 북적거린답니다.​​ ​ ■ 주차 정보응봉역 공영주차장 또는입구 주택가 ​​​ 남산공원 백범광장 남산공원백범광장 서울특별시 중구 회현동1가 100-115 ​일제강점기 시절 세워진 조선신궁을 철거하고현재는 백범 김구 선생 동상과 안중근 의사 기념관 등독립운동가들의 고귀...
by 스토리트리 | 10개월 전
[삼청동] 서울 무료 전시회 - 김미라 화가 환영의 정원 (Garden of the Illusion) 후기
오늘 나들이의 마지막 코스였던 삼청동.프랑스어 선생님께서 2023년도 개인전을 여신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갔다.​사람의 인연이란 어쩌면 이리도 앞을 예측할 수 없는지.프랑스에 가니 메뉴판은 봐야하니까 한 번 프랑스어나 공부해볼까?로 시작한 희미한 목적의 문화생활로 잠시 공부했던 프랑스어 선생님께서 알고보니 매년 개인전을 여시는 화가셨고 또 인연이 계속되어 이렇게 전시회까지 방문하게 될 줄 당시에 상상이나 했을까.​나이를 먹어가면 슬픈 일이 접점이 덜한 친구들은 점점 멀어지고 새로운 사람들을 사귀는 것은 쉽지 않아 주변의 사람들이 점점 줄어드는 경험을 하게 된다.그런데 이렇게 예상치도 못한 계기로 좋은 사람들을 알게되는 것은 어느 날 길가에서 네잎클로버를 발견한 것처럼 갑작스럽지만 인생의 소중한 기쁨이 된다.​그러고보니 삼청동도 오랜만.아주 오래전 삼청동이 빙수집이나 국수집 등으로 유명했던 시기에 갔었으니 방문...
by 뒹굴뒹굴뒹굴 | 10개월 전
서울 삼청동 주차안내 정독도서관 국립현대미술관 경복궁주차장 광화문주차
​​​서울 삼청동은 운치 있고 맛집도 많은 명소로데이트, 나들이 코스로도 참 좋은데요안국역에서부터 천천히 걸어가는 방법도 있지만차량을 가지고 삼청동에 방문할 경우에는 삼청동 자체에 주차장이 별로 없고 골목도 협소해서주차에 불편함이 있기도 합니다.​​삼청동 방문 때 제가 주차하는 곳은정독도서관, 국립현대미술관 서울, 경복궁주차장인데요방문에 도움이 될까 싶어서 적어봅니다.​​​​ 정독도서관 공영 주차장 서울 종로구 정독도서관 공영 주차장 서울특별시 종로구 북촌로5길 48 ​ ​정독도서관 주차장5분당 250원운영시간 00~24시​할인 체계1시간 - 도서관 이용자 (주차할인권 소지자에 한함)30% - 다둥이 행복카드 두 자녀50% - 경차, 저공해차량, 다둥이 행복카드 세 자녀, 참전유공자, 지방보훈청, 병역명문가 예우80% - 장애인, 국가유공자, 고엽제 후유증, 의사자, 5.18민주유공자, 보훈대상자, 독립유공자​​​ ​​​ 정독도서관 사거리입니다.​...
by and slow | 10개월 전
서울 / 삼청동 / 북촌한옥마을 삼청동맛집 ;) 브릭샌드삼청점
60년된 고택을 리모델링한 모던한 분위기의 디저트맛집브릭샌드 삼청점​서울 종로구 삼청로 100-1 1층영업시간 : 월-금 10:00~19:00 / 토-일 10:00~20:00화요일 휴무연락처 : 0507-1336-9673 요즘 미술관에 꽃혀있는데요 그래서 삼청동을 자주 가게 됩니다. ​국립 현대 미술관을 비롯하여 크고 작은 갤러리들이 많아 나들이겸 돌아다니기 좋은 삼청동입니다.​주변에 북촌한옥마을도 있고 경복궁도 있다보니 외국인 관광객들도 많고 한옥같은 전통건물의 카페부터 독특한 인테리어의 카페들도 많아 미술관에서 문화적 양식을 쌓고 카페에서 달콤한 디저트도 입맛과 배도 불리는 주말나들이에는 삼청동 만한 곳도 없는 것 같습니다. 브릭샌드삼청점 위치정보 삼청동 메인거리를 걷다보면 북촌 한옥마을 투어코스로 돌아보기 좋은 브릭샌드삼청점이 있습니다. ​모던한 외관때문에 눈이 많이 가는 건물인데 60년된 고택을 리모델링해서 외부는 화이트 톤에 현대적인...
by 소비와경험 | 10개월 전
<서울 삼청동 전시 추천>CAMO(카모) : NON / 아트파크갤러리
안녕하세요! 다양한 #삼청동전시 중#아트파크갤러리 에서 진행하는 전시 소개할게요!#PKM #갤러리도스 와 정말 가까워요!주차팁은 #PKM가든 근처 공영주차장이 여유로우니 GOGO 하세요!😆 전시명 : CAMO전시기간 : 23.08.02(수) ~ 08.22(화)참여작가 : NON전시장소 : #아트파크갤러리 / 종로구 삼청로 7길 25관람료 : 무료주차여부 : 갤러리문의대중교통 : #안국역 도보 18분운영시간 : 11:00 ~ 18:00/ 일 휴관문의처 : 02-733-8500 시간과 장소, 필요와 목적에 따라 사회에 위장하여 세상을 살아가고 있는 모습을 'Camouflage' 패턴으로 다채롭게 해석했다. 전시 서문 中 NON의 첫번째 활동으로 21점의 작품이 전시되고 있는 삼청동 아트파크 갤러리입니다!🎨 다양한 브랜딩 작업을 진행한 디자이너와 아트디렉터가 함께 활동을 시작한 프로젝트 팀 NON NON은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여러 주제에 대해 고민하고 표현하며 예술세계를 새롭게 구축하려고 합니다,...
by infj+art.pap.seoul | 10개월 전
경복궁 동십자각에서 국립현대미술관으로 이어지는 삼청동길
경복궁 동십자각에서 삼청동으로 이어지는 삼청동길은 경복궁 동쪽 모습을 볼 수 있는 길입니다. 경복궁 주차장과 출입구 등이 있어 경복궁을 찾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이기도 합니다.요즘들어 한복을 입고 경복궁을 들어가려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모습도 눈에 띠게 많습니다. 경복궁 동쪽 망루인 동십자각(東十字閣)은 도로 가운데 섬처럼 홀로 서있지만 실제로는 경복궁 담장과 이어져 있던 곳입니다. 1395년 경복궁 지으며 조성한 것입니다. 원래는 서울시문화재 13호로 별도로 지정돼 있었으나 사적117호으로 지정된 경복궁의 부속 건물이어서 지정이 해제된 곳입니다. 동십자각을 지나 삼청로를 따라 올라가다보면 경복궁 동쪽 매표소로 입장하려는 사람들이 몰려 있습니다.주차장이 있어 주말에는 늘 차량들이 길게 늘어서 있는 곳입니다. 경복궁 주차장 주차료는 승용차 2시간에 3000원입니다. 바로 앞길에는 도심 속 수행과 포교를 하는 법련사가...
by Tournote | 11개월 전
초록초록 뷰 보면서 막걸리 한 잔! : 모던분식 삼청동 맛집 '스낵서울'
삼청동에서 모던하게 재해석한 분식과 맛난 막걸리를 만날 수 있는 곳, 오늘은 삼청동 맛집 '스낵서울'로 떠나볼까? 삼청동 맛집 스낵서울은 가을이면 은행나무가 예쁜 삼청동길을 쭉 따라 올라오면 바로 만날 수 있다. 국무총리공관 맞은편에 있고, 옆 골목을 따라 조금만 이동하면 청와대도 있기 때문에 주변 구경 왔다 오시기에도 딱 좋은 위치!​​ 입구에는 양철판에 붙인 메뉴판이나 시골에서 봤을 법한 갖가지 장비들과 곶감 모형도 주렁주렁 달려 있는 것이 레트로 그 자체여서 사진을 찍어도 예쁘게 나오겠다 싶었다.​​ 2층과 3층에 있는 매장으로 올라가는 길도 투명한 유리로 덮여 있어서 계절감을 듬뿍 느낄 수 있었는데 안으로 들어오니 굉장히 아늑하면서도 밝은 공간이 펼쳐졌다.​​ 탁 트인 창을 통해 삼청동 골목도 볼 수 있고, 매일매일 바뀌는 계절의 느낌도 듬뿍 느끼면서 맛있는 모던분식 먹을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기대감이 뿜뿜한다.​​ 또...
by 잘 먹고 잘 뛰어봅시다 | 1년 전
서울 걷기좋은길 감고당길 가는 방법 We Are Young 삼청동 위아영 벽화 위치정보 포함
감고당길을 아시나요? 조선의 숙종이 인현왕후의 부모를 위해 지어준 집, '감고당'에서 유래한 감고당길은 북촌한옥마을, 경복궁, 인사동, 삼청동과 함께 가볼만한 곳이에요. 천천히 걸으면서 주변 볼거리와 먹거리를 즐기면 좋을 감고당길에는 유명한 벽화 'We Are Young'도 있습니다. 감고당길 가는길 가는방법 ​서울 걷기좋은길 감고당길은 3호선 안국역 1번 출구에서 횡단보도를 건너 서울공예박물관을 지나 걷다보면 나와요. 저는 북촌한옥마을을 둘러보고 정독도서관 방향에서 반대로 걸어갔답니다. 감고당길은 정독도서관 삼거리 앞에서 끝나거든요. 감고당길은 415m정도로 부담없이 걸을 수 있는 코스입니다. 종친부 경근당과 옥첩당 국립현대미술관 ​감고당길에서 골목으로 들어가면 국립현대미술관이 나오니까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함께 둘러보세요. 저는 미술관 운영시간이 종료되어 가보지 못했어요. 하지만 미술관 옆 종친부 경근당과 옥첩당을...
by Emotional Travel ✈️ | 1년 전
서울나들이코스 - 화창한 5월의 하루 인사동과 삼청동 괜찮은 식당과 카페들
오늘 날씨가 정말 좋았지요. 오늘은 귀한 분께 서울 구경을 시켜드리려고 계획했던 날이었습니다. ​외국선생님 모시고 서울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아이들은 금요일 오후에 집에서 뵙고요. 오늘은 모시고 서울을 가봅니다. ​한국에 일년을 살았었지만, 서울 관광은 별로 해본적이 없다고 하셨어요. ​​​​맛에 진심인 아는 분들에게 괜찮은 식당을 여쭤봤고, 좋은 곳을 추천받아 일찍 예약을 해두었습니다. 아주 작고 예쁜 곳이라서, 100% 예약제로 운영되는 곳이었어요. 쌈지길 쌈지길 오랜만에 가봅니다. 외국인과 다니면 저 노란 수건들이 무엇인지 설명부터 해야죠. 이태리타올이라 불리는 이유는 저 천을 만든 방직 기계가 이태리산이었다고 해요. ​ 정원에도 이렇게 줄을 매서, 나비를 꾸미고 만들어보고 싶더라구요. ​ 쌈지길 건물 정말 화사하고 독특하고.. 오랜 건물인데도 참 좋았어요. ​​ 여기저기 화단을 만들어두어서, 보면서 좋았습니다. 계절에 안맞...
by 영감을 주는 공작소 Atelier Inspired | 1년 전
걸어서 서울 고궁투어 창덕궁 가는 길(삼청동,정독도서관 구내식당 소담정,가회동 북촌한옥마을)
​​​ 걸어서 서울 고궁투어 덕수궁 쉴 땐 빡쎄게 쉬자 껄껄. 날잡고 고궁투어 하기로. 아침에 덕수궁부터 갔다. 덕수궁-경복궁-창덕궁-창경궁 ... m.blog.naver.com 걸어서 서울 고궁투어 경복궁 (근정전,경회루,향원정,집옥재)에서 청와대로 덕수궁에서 경희궁길 사알~살 걸으면서 광화문역이 있는 경복궁까지 산책하며 갔다. 경복궁은 다른 궁들과 ... m.blog.naver.com ​덕수궁,경복궁,청와대(스쳐지나갔지),춘추관에 이어창덕궁으로 가기 위한 여정으로 삼청동길을 거닐었지.​​ ​​조용하고 정감있고 정취있는 한옥들도 구경하면서골목길을 걸으며 쭈욱 감상했다.담벼락도 쓸어보면서 훗.​​ ​​동화 장수탕 선녀님 생각나게 하는코리아 사우나.와, 들어가서 몸 지지고 싶다 ㅋㅋ​​ ​​가게들도 어찌나 하나하나 다 예쁜지,점심도 디저트도 저 다양한 선택지들 사이에서행복한 고민이 될 것 같네.작은 카페들마다 사람들이 없는 곳이 없었다.개성이 강하고 서로...
by 현생덕생 아슬아슬 줄타기 | 1년 전
서울(인사동 쌈지길, 삼청동길) 나들이
가족 봄 나들이차 서울 종로에서 만난다.​나의 생일은 이미 지났지만 딸은 음력 생일을 몹시 햇갈려한다.그래서 늦었지만 아침부터 나에게 줄 음식을 장만해 나왔다고 하여교보생명 뒷편의 별다방 건물에서 정성스에 준비해온 브런치와커피를 한 잔하고 점심 예약한 인사동으로 자리를 옮긴다.​인사동 낙원상가 뒤 낙원회관 뒤 공영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인사동길로 나간다. ​​​​ 공영주차장에 붙어 있는 천도교 중앙대교당과 마주하고 있는 경운동 민경옥 가옥에도 봄볕이 찾아 들었다.​​​​​ 인사동 골목길​고등학교을 조계사 바로 뒤에 있는 학교를 나왔기에이 골목길은 자주 지나던 곳이고 이 골목길에서 살던 친구도 있어서들러서 놀고 가기도 했던 골목이다. 뒷골목은 한옥만 즐지어 있던 골목이었는데 대부분 한옥은 헐리고얼마 남지 않아 이 골목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그 친구집에서 전축으로 LP를 듣던 기억과 함께그 한옥집에서 가수 지망생 여자가...
by 淺香朴詩의 Par king Lot | 1년 전
서울 걷기 좋은 길ㅣ광화문광장에서 경복궁 삼청동 북촌 인사동까지
​오늘은 봄날 서울에서 걷기 좋은 길 소개합니다.​​광화문광장에서 경복궁, 삼청동, 북촌 지나 인사동까지옛 정취가 아름다운 서울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거리입니다. ​​​​​ 서울 걷기 좋은 길 광화문광장에서 경복궁, 삼청동, 북촌, 인사동까지 광화문광장 서울 걷기 좋은 길 ​낮 기온이 27도까지 오른 봄날에오랜 지기 친구와 함께 서울 나들이에 나섰습니다.​​걷기 좋아하는 둘은 연두빛 가득한 나무숲과 파란 봄 하늘빛이 눈 부신 광화문 광장에서 출발해 봅니다. :D​​​​​​​​​ ​"역사 위를 걷다. 문화 곁에 쉬다"라는 슬로건을 걸고과거와 현대를 연결하는 모두의 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한광화문광장은 다양한 공연과 전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시민과 함께 하는 공간입니다.​​​​​​​​​ ​주변이 공사 중이라 살짝 아쉽지만,이순신 장군과 세종대왕 동상이 여전한 위용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광화문광장에서는 제59회 한국 보도사진전이 진행되고 있어...
by Sapain's Daily | 1년 전
[ 북촌, 삼청동, 경복궁, 국립현대미술관 근처 카페추천 ] 한옥카페 월영당 서울
나홀로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코스가 있어요. 여유를 즐기며 카페인을 충전하고 달달한 간식을 먹으며 여행의 피로를 잠시 풀어볼 수 있어서 여행을 계획할 때 카페방문을 꼭 포함시키고 있어요. ㅋㅋ ​광화문 세화미술관에서 정물도시 전시를 보고 광화문 광장, 경복궁, 국립현대미술관을 지나서 북촌으로 걸어갔어요. 가는 길이 너무 좋더라고요. 경복궁 돌담길을 걸으며 기와 위로 나와있는 고목들의 연두빛 잎들을 보는 재미, 그리고 국립현대미술관 앞 보호수들의 잎들이 바람에 흔들리는 그 모습을 보며 천천히 발걸음을 옮겼어요. 큰보호수 세그루가 국립현대미술관 앞을 든든히 지키고 있었는데요. 그 나무들을 보며 그 뿌리가 얼마나 깊을까, 미술관 아래에 흙들을 모두 아우르고 있겠지, 그런 생각들을 하며 나무를 바라보았어요. 저는 큰 나무, 고목 나무를 보고 있으면 마음이 무척 편해져서 나무를 바라보는 것을 좋아해요. 그 자체가 제게 힐링...
by 설명 간호사 찐찐 | 1년 전
서울 벚꽃 명소, 종로 정독도서관과 삼청동길 벚꽃엔딩
​ ​​​ 서울 벚꽃 명소종로 정독도서관과 삼청동길 벚꽃엔딩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잎이 ~요즘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 노래 많이 들어 보셨죠?​여의도, 삼청동에선 벚꽃 축제가 4월 9일까지 한창이더라고요.마지막 벚꽃 즐기러, 서울 벚꽃 명소 종로 정독도서관 다녀왔지요.​​​​ ​​​​ *종로구 정독도서관​-주소:종로구 북촌로 5길 48-대중교통:지하철 3호선 안국역1번 출구 10분 거리-휴관:매월 첫째, 셋째 주 수요일 일요일을 제외한 법정공휴일-운영시간:하절기[3월~10월]:07시~22시 동절기[11월~2월]:08시~22시-주차:카드 결제전용 주차 /5분당 250원 당일 최대 3만 원 서울특별시교육청 정독도서관 서울특별시 종로구 북촌로5길 48 정독도서관 ​올해는 벚꽃 개화가 일찍 피어 그런지, 4월 9일까지 여의도, 삼청동이벚꽃축제이던데, 벌써 벚꽃이 떨어져 흩날리고 있더라고요.​​화요일 평일, 방문했는데 점심시간 때라 그런지 거의 주말 수준​​​ ​​​...
by 샘물_라이프♬ | 1년 전
삼청동 청수정 서울 삼청동 맛집 홍합밥정식
얼마 전 민화 수업을 마치고전시 볼 것이 있어 북촌에 가는 길에친구와 홍합밥정식으로 유명한 곳에 갔어요. 삼청동 청수정서울 삼청동 맛집 평일 점심에 홍합밥 정식을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래서 주말에 엄마 모시고 또 찾아갔어요. ​ 청수정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 91 ​저는 친정엄마 포함 아이들과종로 3가에서부터 인사동을 통과해여기저기 구경하면서 찾아갔어요. ​요즘 미세먼지 빼면 날씨가너무 따뜻하잖아요. ​쉽게 찾아가는 길은 경복궁을 왼쪽에 끼고청와대 방면으로 큰길 따라 올라가다가삼청동 수제비보다 아래쪽에 있어요. ​삼청동 맛집으로 유명해서 주말에 가면 홍합밥이 솔닷된다 해서부지런히 간다고 갔어요. 토요일 오후 1시에 도착했어요. ​​ ​삼청동 청수정 입구입니다. 오래된 주택을 식당으로 사용하는듯해요.단층 건물이고 노포입니다. 웨이팅이 없길래 신나서 들어갔어요. 번호 표나 대기 명단 적는 것도 없이문밖에서 기다리...
by 사부작 유주부의 JS home | 1년 전
서울 봄에 걷기 좋은 길 | 북촌한옥마을, 삼청동, 서촌 나들이
3월 첫째주 일요일에는 북촌한옥마을을 시작으로 삼청동길을 지나 서촌까지 꽤 많이 걸었던 날이다.좋아하는 서울 골목길이기도 하고 직장에서도 가까워 자주 가던 곳인데 재택 근무를 하게 되면서 이쪽으로도 오랜만에 나가본 것 같다. 북촌한옥마을에서 서촌까지(3월5일 방문 기록) 안국역 1번 출구 - 윤보선길 - 북촌한옥마을- 점심(북촌 진곰탕) - 삼청동 - 서촌- 카페 푸른양귀비 - 경복궁역 이날은 안국역 1번 출구에서 시작했다. 바로 앞에 있는 공예박물관도 시간이 되면 들러볼까 했는데 이날은 패스.미세먼지는 좀 있었지만 봄이 온 것처럼 날이 좋아 야외로 좀 많이 돌아다니고 싶었다.​ 그새 못보던 카페들도 보이고 이런 저런 상점과 카페들 구경하며 윤보선길을 지나 정독도서관 있는 쪽으로 걸어갔다. 거리는 아직까지 겨울 느낌이 나는 곳도 있지만 봄 분위기가 훨씬 더 많이 느껴졌다. 안국역 윤보선길 여름에 능소화가 예쁘게 피어있던 담벼...
by 마리's story | 1년 전
삼청동 카페 월영당 서울 야외테라스가 예쁜 구움과자 맛집
삼청동 카페 월영당 서울 야외테라스가 예쁜 구움과자 맛집 월영당 서울 주소 : 서울 종로구 북촌로5길 62위치 : 안국역 2번 출구에서 567m국립현대미술관, 고아화문, 경복궁 등이 인접 주차 : 국립현대미술관 유료주차장 이용추천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임시휴무는 월영당 인스타그램 페이지 통해 별도공지 월영당(@wolyeongdang)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4,023명, 팔로잉 0명, 게시물 157개 - 월영당(@wolyeongdang)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 안녕하세요 쯔용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삼청동 카페로작년 11월24일날 방문했었는데 이제서야 올리게 되었네요 제가 방문했던날은 11월말이였지만 날씨가 가을처럼 더워서 야외테라스 카페를 찾던 중에 마음에 들어 방문하게 된 곳입니다 월영당 서울 지금부터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방문했던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야외테이블 즐기는...
by zzyongimda | 1년 전
종묘와 삼청동 은행나무길
​​​​​종묘와 삼청동 은행나무길​​​​​저는 사진 중에서 이른바 거리 사진을 좋아합니다. "Street Photography"라고 부르죠.거리를 걸으며 눈에 들어오는 길거리 풍경이나 사람들을 찍는 것을 좋아합니다.그래서 한 번씩 걸으며 찍는데 오래 걸을 때는 10KM씩 걸을 때도 있습니다.​이번에 서울 가면서 2박 3일 동안 많이 걸었습니다. 한 30KM 정도 걸은 것 같습니다.특히 둘째 날은 15KM 이상 걸은 것 같습니다.​원래의 계획은 광장 시장에 가서 밥을 먹고 종묘에 갔다가 창경궁을 들를 예정이었고 나와서 북촌에서 서촌까지 걸을 예정이었습니다.그러나 종묘에서 시간을 허비했고 동선이 틀어지면서 창경궁은 가지 못했고 서촌도 들르지 못했습니다.대신 인사동에서 안국동을 거쳐서 삼청동을 다시 걸었습니다.제가 젊은 시절부터 좋아하던 길이었지만 옛 정취를 잃어버려서 한동안 가지 않았습니다.그래서 오랜만에 그 길을 걸었습니다.​걸으면서 풍경도 찍었지...
by 바다보며한잔.... 할까? | 1년 전
서울 데이트 가볼만한곳 삼청동~북촌한옥마을 나들이
서울 데이트 가볼만한곳 삼청동~북촌한옥마을 나들이 아직 단풍 명소들을 다 둘러 보지 못했지만, 지난 주말 서울 데이트 가볼만한곳 코스로 정독도서관, 삼청동, 북촌한옥마을 나들이를 다녀 왔어요.삼청동이나 북촌한옥마을은 여름엔 좀 걷기 더운 편이라 여름만 빼고 걷기 좋은 코스인것 같아요.워낙 걷는걸 좋아 해서 혼자서도 나들이 코스로 몇 번 다녀 왔는데, 친구나 연인들 서울 데이트 가볼만한곳으로도 좋은것 같아요.특히 삼청동은 맛집 부터 카페, 예쁜 소품샵 등 볼거리, 먹거리가 많아 서울 나들이 코스로 너무 좋은 곳이에요.저는 정독도서관부터 시작해 삼청동 가을단풍길 북촌한옥마을까지 천천히 걸으며 나들이를 즐겼답니다.​ 1. 삼청동 가는법 지하철 3호선 안국역 1번, 2번 출구 ​삼청동 가는법은 지하철 3호선 1번 출구나 2번 출구 방향으로 나가면 되는데, 2번 출구는 북촌 한옥마을이 가깝고 1번 출구는 삼청동 가을단풍길이 가까워요....
by 여행 그리고 memory | 1년 전
서울 가을 단풍길 삼청동길! 삼청동에서 동십자각까지 걸어봤어요~
서울 가을 단풍길로 지정된 삼청동길에 단풍 구경을 갔습니다! 북악산 자락이 보이는 청와대 춘추문 근처에서 삼청동길의 끝인 동십자각까지! 천천히 걸어내려오면서 단풍 구경을 했어요~ 삼청동길에는 가을에 노랗게 물드는 은행나무나 플라타너스같은 나무들이 가로수로 많이 심어져 있었어요. 경복궁 돌담을 노랗게 물들인 단풍들. 삼청동길은 이 돌담길과 단풍의 조화아 아주 기가 막히더라구요. 참 낭만적이고 좋았습니다! 여기는 브라질대사관 앞. 상대적으로 추운 동네거나 햇빛이 잘 들지 않은 곳은 단풍이 빨리 드는 편인데, 삼청동은 햇빛이 잘드는 양지바른 곳이라 그런지 10월 말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지금에도 단풍이 채 들지 않은 나무들이 꽤 많았어요. 삼청로 삼거리. 삼청동 문화거리의 입구라서 그런지 주변에 카페도, 사람도 많고 조경이 참 잘 되어있더라구요. 거리에는 멋드러진 기와의 한옥 건물도 많아서 굳이 단풍이 아니더라도 경치...
by 같이가:치, BLOG. 아뜰리에 | 1년 전
서울 종로 놀거리, 인사동 쌈지길 감고당길 삼청동 걷기 좋은 길
​ 서울 종로 놀거리 인사동 쌈지길 감고당길 삼청동 걷기 좋은 길 ​서울에서 약속이 있을 때는 거의 종로에서 만남을 갖는 편이데 종로에는 놀거리가 많기 때문이다. 이날도 종로에 나간 김에 인사동 쌈지길에서 감고당길로 그 길에서 정독도서관을 지나 삼청동 카페길로 걸어나갔다. 이 길은 아기자기한 상점을 보며 걷는 매력이 있어서 이곳저곳을 기웃기웃하며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나에게 서울 종로는 참 걷기 좋은 길이다.​​​ 인사동 거리에 있는 상점 ​종로에 오면 뚜벅이 여행을 해야 제맛이다. 옛 골목길을 걷고 박물관과 고궁과 전통시장을 둘러보는 맛이 아주 재밌기 때문이다. ​​​ 산촌 종로구 인사동길 30-13 인사동에 가면 이곳에서 식사를 해보라며 종로에 일터가 있어 종로에서 매일 점심을 먹는 지인이 추천을 해주었다. 산촌은 사찰 코스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다.​​​ ​인사동에서 이 골목은 먹거리가 밀집한 곳으로 그간 가는 곳마다 맛...
by 비바라기의 콩이타로와 함께하는 여행 | 1년 전
서울 종로 데이트 가볼만한곳 / 경복궁, 서울공예박물관, 창덕궁, 창경궁, 삼청동길
서울 종로 데이트 가볼만한곳 경복궁, 서울공예박물관, 창덕궁, 창경궁, 삼청동길 ​​​​ ​서울에서 가장 볼거리가 많은곳 하루종일 걸어다녀도 다 돌아볼수 없는 종로에서꼭 가봐야할곳으로 골라서 소개해볼께요대부분이 다 안국역에서 가까운곳이니 데이트 코스로 잡아도 된답니다 ​서울 궁궐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경복궁, 창덕궁, 창경궁 새로 오픈한 서울공에박물관마지막으로 예쁜 골목길인 삼청동길까지 이 정도면 종로에서 이쁘고 유명한덴 다 모아서 소개하는걸꺼예요 ㅎㅎ ​​​​​ 1. 경복궁 ​오랜만에 방문한 경복궁에서 기대이상으로 이뻤던 곳은 바로 교태전 뒤에 있는 아미산 후원입니다 ​사람없는 교태전 후원에 봄꽃들이 우아한 자태를 뽐내며 피어있는데다들 경회루와 향원정으로 발걸음을 한건지 아미산 후원을 보러 오는 사람은 없더라구요 경복궁 가면 교태전 뒤 왕비의 후원 보러가보세요​​​​​ ​그리고 요즘 가장 인기있는 경회루와 향원정도...
by 내맘대로 유후 ~! | 2년 전
서울 가을 나들이 감고당길,삼청동길,청와대앞길 그리고 경복궁5번출구
원래 게을러서 찍은사진은 어느정도 시간을 묵힌후 포스팅을 하게되는데 가을에 찍은 사진을 쌩뚱맞게 눈내리는날 올리는건 아닌거 같아 열심히 포스티을 하게되네요​저번 일요일을 지나면 한풀꺾인 가을을 보게 될거 같아 어디를 가지 고민하던중 멀리갈거 아니면 가까운데를 가자하며 1초의 고민없이 결정한 삼청동일대길​솔직히 한낮보단 어둑한 저녁이 될때 더 운치가 있는데 다음날 출근을 하는 직장이라 한참 활발한 시간데인 오후1시쯤 출발했습니다. ​가을이 주인공이 되버린 삼청동일대는 역시나 근사한곳이였습니다. 감고당길,삼청동길,청와대길 ​출발은 안국역 6번출구에서 도착은 경북궁역 5번출구입니다. ​경복궁둘레를 한바퀴 돈다고 보시면 됩니다. ​ 감고당길 그리고 서울 공예박물관 서울공예박물관은 안국동 바로 건너편은 송현동 서울 공예박물관 ​작년때까지 뚝딱뚝딱 공사현장이였던 옛)풍문여고자리에 서울공예박물관이 생겼습니다. 아직...
by 변두리 잡지책 | 2년 전
서울 단풍 서촌, 삼청동, 북촌 산책 코스
​​​다음주에 조카 생일이라서 미리 시간을 보내기로 했어요~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곳이 어디일까 고민하다가, 서촌 통인시장 & 청와대 사랑채를 방문하기로 결정했답니다.​광화문역에서 걸어서 가는데... 우와~ 여기 단풍 명소구만~!지방으로 멀리 가지 않아도, 가까운 서울에 이런 좋은 명소가 있었네요 ♡ 어쩌다보니 서촌 한바퀴, 삼청동 & 북촌 한바퀴 돌면서, 긴 산책을 즐겼습니다~^^ 서촌마을 서울특별시 종로구 필운대로 45 북촌 한옥마을 서울특별시 종로구 계동길 37 ​​​광화문역 1번 출구에서 나왔는데, 온세상이 노랗게 물들었네요. 햇빛도 좋고, 바람에 단풍잎이 흩날리는데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 ​​​경복궁역부터 통인시장까지 걸어가는 길이예요. 경복궁담 옆길을 따라서 은행나무가 길게 늘어서 있는 모습이 엄청 운치 있었어요~!!! ​​​ 통인시장 ​드디어 통인시장 도착 👌 엽전 도시락 유명하잖아요~ 조카들에게 경험시켜 주고 싶었어...
by 평생사춘기 | 2년 전
서울공예박물관 개관 Newly-opened craft museum showcases rare embroidered works
Newly-opened craft museum showcases rare embroidered works​MondayAugust 2, 2021 A bojagi, or wrapping cloth, from the late Joseon period (1392-1910) is now on view at the newly-opened Seoul Museum of Craft Art. [SEOUL MUSEUM OF CRAFT ART] The embroidered silk cover of the Sutra of the Wise and the Foolish, a Buddhist scripture from the late Joseon period (1392-1910). [SEOUL MUSEUM OF CRAFT ART] After three years of delay, Seoul’s first-ever municipal museum exclusively for crafts finally opened its doors to the public two weeks ago. The Seoul Museum of Craft Art, well located between the Samcheong-dong street of art galleries and the Insa-dong antique street, central Seoul, presents six permanent exhibitions and six special exhibitions. Among the must-see exhibitions are two permanent show...
by 미술관 속 비밀도서관 | 2년 전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clttn님의 블로그 [2024년 02월 27일]
Samchung-dong. (Advance reservation, first come, first served basis) first Let's find out... Center (Samcheong-dong Street) > 9-minute walk Whichever way you come, there are plenty of...

셔틀 딜리버리 - 엄선된 맛집 배달 [2023년 08월 24일]
Myeong-dong is also famous for its delicious street food, which is a great place to try... Samcheong-dong Samcheong-dong is a neighborhood located in the central part of Seoul, South...

세상 즐겨찾기 [2023년 07월 20일]
Insa-dong (인사동) 산업관광지 4 Dongdaemun Design Plaza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39 Samcheong-dong Street (삼청동길) 체험관광지 40 Ssamzigil (쌈지길) 체험관광지 41 Children’s Grand...

먼저 가보는 여행 [2023년 07월 16일]
Samcheong-dong (삼청동) Samcheong-dong is a charming neighborhood known for its traditional hanok... The walls and alleyways of the village are adorned with colorful murals and street art, creating a whimsical...

한멕커플♥프렌치불독가족 | 레나 꼬레아나 일상 [2023년 06월 17일]
and Samcheong-dong. When planning a date with your boyfriend who is not familiar with Korea... Samcheongdong Street from the Handmade Dumpling House, you'll find it. It's a cozy place...

이룩스의 해방일지 [2023년 05월 07일]
of Samcheong-dong, placed the works of Ad Minoliti, Bayrol Jimenez, Paolo Salvador and... skyscrapers, street signs and Busan's picturesque Gamcheon Culture Village. "We felt that their...

Daniel Street Photo [2023년 05월 01일]
[4K] POV of SamCheong-Dong, SEOUL Street Photography // Ricoh GR Positive Film Mode, South Korea 서울 삼청동과 북촌한옥마을을 리코 GR을 들고 스트리트 포토그래피...

sayheart - 애들은 잘놀아 [2023년 01월 13일]
v=V4UbWSe_I7Y Walking in Yeonhui-dong, Seoul, next to Sinchon early in the morning - YouTube... be [3K] Walking to Insadong from Samcheong-dong Cafe Street Seoul Korea. 삼청동...

명지대 국제교류처 [2022년 12월 22일]
TONGIN BOZORI Gyeongbokgung turizm darvozasi va Samcheong-dong joylashgan Dongin bozori yaqinida... Korean street food, is various gastronomy.Running Man, a Korean national entertainment show, filmed...

조선닷컴 골프카페 매니저의 블로그 [2022년 12월 16일]
Seongsu-dong, near Seoul Forest Park, Samcheong-dong with its concentration of galleries and... at street level, at the plastic tables and chairs in Nogari Alley (named for the dried...

나야 세계 [2022년 11월 01일]
hl=en 북촌 삼청동 : Samcheong-dong Street There namy cafe and restaurant 인사동 : (Insa-dong) https://www.google.co.kr/maps/place/Insa-dong,+Jongno-gu,+Seoul/data=!4m5!3m4!...

오리랑 두더쥐랑 @@; [2022년 10월 20일]
of Samcheong-dong. (FYI, admission to the National Folk Museum is free.)... If you go out on a narrow street behind Chimryugak Pavilion, you will find a traditional house called the official residence used...

disgusting6me9님의블로그 [2022년 08월 14일]
3rd street of elementary school in Wonjae-dong, 53,000 won,It is advantageous that the... I have been to Italian restaurant Suwara in Samcheong-dong for 22 years. I ordered one more...

week_with_haena [2022년 06월 22일]
The first grand opening of Helen & Jae Gallery of Seoul, “Daniel Militonian: POP STREET!” On May... in Samcheong-dong on May 27 @helenandjae #exhibition #artwork #artworks #painting #drawing #gallery...

Encar [2022년 05월 10일]
Manjeong is located on the quiet Samcheong-dong street and is a premium Korean beef... Insa-dong In the early Joseon Dynasty, the site of Dohwaseo began to be established here, and it...

석재디자인연구소 히스핸드 - 대리석 디자인전문기업 [2021년 11월 18일]
삼청동 빨래터의 패션디자이너 쇼룸 samcheong-dong fashion designer 의상 쇼룸 디스플레이 장 동양화를... Temple Street 천년나무의 역사기록 통석을 가공 후 글씨를 조각하여 회현동 마을 천년 이웃 나무를...

knj24034님의블로그 [2021년 11월 15일]
https://www.youtube.com/watch?v=7bU1Cr-esvc

여행순 [2021년 09월 04일]
be/KSjOgkSTIRY #삼청동 #samcheong-dong seoul #三淸洞 #walk in seoul #korea street #seoul #서울여행 #서울 가볼만한곳 #서울명소 #samcheong-dong #삼청동길 #경북궁#돌담길#금오미술관#빛갤러리 #부엉이박물관...

리치캣의 현재 그리고 미래 [2021년 08월 17일]
61789568 55 Seoul Jongno-gu Sajik-dong Gyeongbokgung Palace back street 126.97262629 37.578389933 56 Seoul Jongno-gu Samcheong-dong Samcheongdong-gil Road 126.9803912 37.582809952 57...

미술관 속 비밀도서관 [2021년 08월 03일]
The Seoul Museum of Craft Art, well located between the Samcheong-dong street of art galleries and the Insa-dong antique street, central Seoul, presents six permanent exhibitions and six special...

미술관 속 비밀도서관 [2021년 06월 20일]
The gallery is also located in the building, but can barely be seen from the street because it is... River — Samcheong-dong and Cheongdam-dong, therefore it is easy to attract collectors from...

김수범의 디스크, 체형교정, 사상체질, 다이어트,통증 [2021년 05월 01일]
삼청동 입구, Jeongdok Library, Garden, National Museum of Modern and Contemporary Art, Palace, Entrance to Cheongwadae, Entrance to Samcheong-dong, Seoul street by the bus https://youtu.be/QZvd_BDCXDk 공유 이메일 전송 댓글

아트허브 blog [2020년 07월 10일]
Nam’s Street Fashion Exhibition, sponsored by TOD'S, Jeongdok Public Library Stone Wall, Samcheong-dong, Seoul, Korea Major Careers 2016~2018 Art + Commerce Artist 2015~2016 VOGUE JAPAN Fashion Photographer 2013...

NIKORI [2020년 04월 19일]
This picture is Insa-dong. BUKCHONまで歩いて20分かかった気がする その間にあるINSA... ㅎㅎ Samcheong-dong I want to go here on a date like them I thought that. because It was good street. I went to take...

헐벗은 여성의 목소리를 외면한 경찰 &거리서 하의 벗고 난동부린 20대 여성…담요 덮어주던 경찰에 욕설도 [2020년 04월 10일]
Samcheong-dong(삼청동/三清洞) is a neighbourhood(‘-dong’) located between... main street of Samcheong-dong neighbourhood, often called Samcheongdong-gil street(삼청동길...

ST CULTURE 세계 청춘이라는 무대에 서다 [2019년 10월 21일]
The lights on the street are like galaxies. 4호선 동작대교의 밤 풍경 Night view of Dongjak... I heard that there was a new Korean house in Samcheong, a blue boat. 블루보틀 매장 중에서 가장...

김수범의 디스크, 체형교정, 사상체질, 다이어트,통증 [2019년 07월 16일]
Culture Street, https://youtu.be/jgXXRTyTOlY [먹자골목}한옥과 예술의 거리,#정독도서관,#감로당길, 먹자골목Samcheong-dong road Food a서lley 풍경-https://youtu.be/bHJaSpFSX5k [먹자골목}한옥과 예술의...

Beautiful as You are [2019년 07월 14일]
Insa-dong to the north and south respectively. According to the principles of feng-shui, Samcheong-dong... Hwagae-gil Street. Samcheong-dong radiates serenity, comfort and character not readily seen in other...

eom [2019년 07월 03일]
SITE The nothern portion of Samcheong-ro street has become one of the main destinations for Seoulities. Its combintion of renowned restaurants, modern art galleries, fashionable stores and...

It's only for me [2019년 05월 03일]
거리 (Samcheong-dong Street) 원마운트 (onemount) 떼하쓰 듀페항 광장 8 (8 Place Terrasse... (Anguk-dong Street) 서울 종로구 창신동 (Changsin-dong Jongno-gu Seoul) 반포한강공원 (Banpo...

<THE KOOKMIN REVIEW>국민대학교 영자신문 블로그 [2019년 04월 18일]
After passing by the Samcheong-dong Sujebi restaurant, you’ll see the dessert place in a minute across the street. Like many good places in Samcheo ng-dong, you have to bear the line...

<THE KOOKMIN REVIEW>국민대학교 영자신문 블로그 [2019년 03월 19일]
Originally, Samcheong-dong combined seven dongs ? Anguk-dong, Gahoe-dong, Sagan-dong, and... the ‘Samcheong Street Festival’. It was held for the second time this year and had many...

Sucess is when preparation meets opportunity [2019년 03월 07일]
Getting there: Facing Dosan Park in Sinsa-dong, take a right and carry on to the end of the... Getting there: Walk right up the main Samcheong-dong Street until you get to the Felice...

It's only for me. [2018년 10월 10일]
Anguk-dong Jongno-gu Seoul Address : 50 Yulgok-ro 3-gil, Samcheong-dong, Jongno-gu, Seoul, South Korea... 路上, Street #링크 (Link) 다음 지도 (Daum Map) : http://dmaps.kr/ciuib 네이버 지도 (Naver Map)...

It's only for me. [2018년 10월 03일]
Hwa-dong Jongno-gu Seoul Address : 69 Yunposun-gil, Samcheong-dong, Jongno-gu, Seoul, South Korea (Based... 路上, Street #링크 (Link) 다음 지도 (Daum Map) : http://dmaps.kr/cdkmu 네이버 지도 (Naver Map)...

It's only for me. [2018년 04월 09일]
路上, Street #링크 (Link) 다음 지도 (Daum Map) : http://dmaps.kr/8q7en 네이버 지도 (Naver... (Gugi-dong) 다음 (Next) : 사랑의 온도 (Temperature Of Love) : 삼청동 (Samcheong-dong) #태그 (Tag)...

It's only for me. [2018년 04월 01일]
거리 (Samcheong-dong Street) 원마운트 (onemount) 떼하쓰 듀페항 광장 8 (8 Place Terrasse... (Anguk-dong Street) 서울 종로구 창신동 (Changsin-dong Jongno-gu Seoul) 반포한강공원 (Banpo...

디버깅 인생 [2018년 03월 19일]
It is by no doubt Seoul's most prominent street. There are several landmarks and well-known... There are many places to dine and shop in the nearby Samcheong-dong area.

월드컬처오픈 공식블로그 [2018년 03월 12일]
Your Street” 캠페인으로 시작된 이벤트입니다. 이후 세계 곳곳의 아티스트... Date: March 18 Sunday, 2018 Time: 14:00-16:00 Venue: Outer wall of <E UM THE PLACE>, 35-3 Samcheong-dong...

It's only for me. [2017년 11월 09일]
Gwangjang-dong, Gwangjin-gu, Seoul, Republic of Korea Add : 首尔, 首爾, ソウル, 街头, 街頭... 거리 (Samcheong-dong Street) #태그 (Tag) 관광명소, Tourist Attractions, 旅游景点, 旅遊景點...

It's only for me. [2017년 11월 09일]
location : Samcheong-dong Street Address : 149-11 Sogyeok-dong, Jongno-gu, Seoul, Republic of Korea Add : 首尔, 首爾, ソウル, 街头, 街頭, 路上, 商店, しょうてん, 店鋪, 店铺, 店, みせ #링크...

shawnkimbagus님의블로그 [2017년 09월 04일]
Anguk-dong, Samcheong-dong, Insadong terdapat rumah-rumah tradisional Korea. Baik orang local... ▲ Busking (street performing) juga bisa disaksikan disini. ▲ pameran dan penjualan...

SPEAKING WAR [2017년 01월 10일]
It is located nearby Insadong area, and Bukchon Hanok Village, so you can visit Samcheong-dong street after dropping by those places. You can look around some shops selling handmade ornaments. If you like any...

living in korea [2016년 12월 30일]
Namsan Arboretum | Hannam-dong, Yongsan-gu There are plenty of scenic walking trails... Samcheong Park | Samcheong-dong The bright and busy street leading up to this park is filled with...

living in korea [2016년 11월 30일]
Off the Beaten Path Quiet and creative, Palpan-dong is a breath of fresh air in the middle... On a weekend, the main street of Samcheong-dong is a veritable line of high-end cars and...

북촌가이드북_다담 [2016년 10월 05일]
ManJung, located in a solitary street in Samcheong-dong, having modern and sensitive interior, is a restaurant famous for premium Korean beef grilled the steak. Since the place uses fresh ingredients and only the premium Korean...

북촌가이드북_다담 [2016년 08월 16일]
mcheong-dong, it’s very special space where you can make emories with comfort and fun stories based on... ‘Coffeebean Samcheong-dong branch’ located near community service center of Samcheong-dong has fashion brand...

커피를 사랑하는 빈 님의 블로그 [2016년 06월 19일]
the street from the secret garden of Changdeok Palace. The original location is in Gwangju in... Yong Su San main branch, 118-3 Samcheong-dong, Jongro-gu, Seoul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가 [2016년 05월 20일]
^^ 라스베가스 ( on the way to las vegas) 파주 헤이리 (Heyri Art Village in pajy) 샌프란시스코 (Yellow House at Masonic Street in San Francisco) 삼청동 (Samcheong-dong in Seoul ) 하와이...

meheartseoul님의블로그 [2015년 12월 18일]
Samcheongdong street, which my friend brought me on my previous winter trip in 2014. Who... Slow Park (슬로우 파크) Add: 15-2 Samcheong-dong, Jongno-gu, Seoul. This trip is m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