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상식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Din Tai Fung

조회수: 656
식당

Information

대만 브랜드 레스토랑.

전세계 확장 중.

지점이 여기 말고도 더 있으니 웹사이트 참고.



레드씰 프로폴리스 치약, 100g, 3개
상식이가 매일 사용하는 치약!
쿠팡에서 물건 구매로 발생하는 수수료로 상식이 서포트해주기


다음(Daum) 카카오 블로그 검색 API 이용
침선생의 九思實事求 [2022년 06월 27일]
Santa Clara Restaurant - Din Tai Fung (dintaifungusa.com) Santa Clara Restaurant - Din Tai Fung Dine with Din Tai Fung at our Santa Clara restaurant at the Westfield Valley Fair! www.dintaifungusa.com https://goo.gl/maps/gbErk1keDK7Q36TTA Din Tai Fung · 2855 Stevens Creek Blvd #1259, Santa Clara...

미라이의 일본생활기 [2022년 10월 19일]
싱가포르여행 / 딤섬맛집 / 싱가포르오차드맛집 딘타이펑(DIN TAI FUNG) 이번 싱가포르여행 때 다녀온 딤섬맛집 딘타이펑을 소개합니다 ! ​ 싱가포르쇼핑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싱가포르 오차드거리 ! ​ 시어머니하구 같이 오차드거리로 쇼핑간 김에 ​ 저는 Wisma Atria 4층에 위치한 딘타이펑(DIN TAI FUNG)에 다녀왔어요...

꿈꾸는 모래시계/ggumosi.tistory.com [2022년 09월 14일]
어머님께 생일선물로 받은 롯데상품권 들고!!! 꿈남편과 외식하러 #김포롯데몰 로 출동했어요. 뭘 먹을까 ggumosi.tistory.com #딤섬맛집 으로 유명한 DIN TAI FUNG 어느 주말, 어머님 모시고 오픈시간에 맞춰 출동했습니다. 꿈부부는 그동안 #김포롯데몰 을 여러 번 갔었는데 딘타이펑에 웨이팅이 있는 걸 자주 봤기에...

벨라세상♥ [2022년 05월 26일]
갔는데~ 허걱;; 록웰에 있는 딘타이펑에는 없었다는 슬픈 소식입니다.. ㅜ ㅅ ㅜ ​ 그래도~ 다른 메뉴로 맛있게 식사 잘하고 왔습니다~ 그럼 함께 보시죠 딘타이펑 Din Tai Fung, Power Plant Mall, Rockwell open 11 : 00 close 21 : 00 오전 11시 ~ 밤 9시 09610844557 매장이 아주 넓어요~ 오후 1시 반쯤 갔는데 손님...

UAE두바이 한량의 블로ㄱ [2022년 11월 07일]
2022.11.07.월 / 날씨: 더운데 시원함 ​ ​ 평일 오후에 에미레이트 몰에 잠시 들릴일이 있어서 갔다가 'Din tai Fung'을 방문하게 되었다 지난 번에 주말 저녁 시간에 갔다가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포기했었는데 평일 점심이라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진 않아서 바로 입장할 수 있었다 ​ ​ 주소: Mall Of The Emirates...

INFJ 영짱로그 [2022년 08월 04일]
소개는 명동에 위치한 딘타이펑 명동점 입니다! ​ 딤섬 먹고싶을 때 가는 곳 인데 직장 근처 가까운 명동점이 있어서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 ​ 딘타이펑 DIN TAI FUNG 은 ‘크고 풍요로운 솥’ 이라는 뜻에서 유래해 딤섬 점문 장인들의 정성이 들어간 식당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 만큼 자타공인 딤섬 맛집입니다...

想像의 숲 [2022년 11월 18일]
딘타이펑(鼎泰豐, Dǐng Tài Fēng )은 대만의 딤섬 전문 레스토랑 체인이다. 현재 중화민국을 포함한 15개국에 171개 매장을 두고 있다. 필리핀에도 매장이 있는데 SM 몰 오브 아시아에도 있다. 필리핀에서 딘타이펑의 딤섬을 먹어 보고 싶다면 SM 몰 오브 아시아에 있는 매장을 이용하면 될 듯하다. 대만 본점에서...

California Dreamin ♬ [2022년 09월 12일]
산호세 DAY 7, 22.9.11 Din Tai Fung 딘타이펑 산호세 웨스트필드(Westfield Valley Fair) 글로벌 딤섬 맛집 딘타이펑은 오픈(10시)부터 대기줄이 엄청났다! ​ 사람이 정말 많았는데 식당이 은근 넓은지 모두 수용했고 남은 자리인 Bar table 에도 안내해줘서 다행히 오픈런 성공 :) ​ 지난번엔 한시간 대기해야 한대서...

쥬쥬델라' Life [2022년 11월 07일]
이 바지는 크게 입는 바지라서 다행히 바지 사이즈 찰떡이쥬?? ​ 화장도 이쁘게 하고 머리도 질끈 묶고 우리는 갤러리아 몰로 외식을 하러 나갔다 ​ DIN TAI FUNG 딘 타이펑 ​ 두바이에 두바이몰에서만 먹어봤었는데 저번에 아부다비 갤러리아 몰에도 새로 생겼다 ​ ​ 다행히 이른 저녁시간대에 와서 그런가 ​ 운 좋게 우리는...

내 이름은 [2022년 09월 08일]
view of Singapore’s city skyline with glass in hand. Pair your drink with dinner or light bites from our ro... www.celavi.com ​ 딘타이펑 (Din Tai Fung) Bayfront Avenue B1, #01, Singapore 018972 딘타이펑은 우리나라에도 진출해 익숙한 분도 있겠지만, 싱가포르에서는 가성비도 좋고, 현지의 맛을 확인하고...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마실러 부부의 노마딕 라이프 [2022년 07월 20일]
싱가포르 여행 마리나베이샌즈몰 딘타이펑 DIN TAI FUNG 미슐랭 스타 맛집 가든스바이더베이(Gardens by the Bay)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더위도 식히고 출출한 배도 채울 겸 바로 근처에 있는 마리나베이샌즈몰...

미라이의 일본생활기 [2022년 10월 19일]
싱가포르여행 / 딤섬맛집 / 싱가포르오차드맛집 딘타이펑(DIN TAI FUNG) 이번 싱가포르여행 때 다녀온 딤섬맛집 딘타이펑을 소개합니다 ! 싱가포르쇼핑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싱가포르 오차드거리...

Daily쉐어하우스 [2022년 08월 12일]
˘◡˘ 그곳은 바로 "딘타이펑(Din tai Fung)" 딘타이펑은 한국에도 프랜차이즈가 도입되어 여러곳에... 딘타이펑단팥바오 #인도네시아딤섬맛집 #땅그랑딤섬맛집 #땅그랑딘타이펑 #리빙월드맛집 #dintaifung

INFJ 영짱로그 [2022년 08월 04일]
딤섬 먹고싶을 때 가는 곳 인데 직장 근처 가까운 명동점이 있어서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딘타이펑 DIN TAI FUNG 은 ‘크고 풍요로운 솥’ 이라는 뜻에서 유래해 딤섬 점문 장인들의 정성이 들어간 식당의 의미를...

미국 사는 테일럼스 이야기 [2022년 09월 09일]
바로바로 아리아(Aria)호텔 안에 있는 딘타이펑(Din Tai Fung)! & & 전세계에 지점이 있는데 라스베가스에도 있어서 아주 좋음! 예약이 필수이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미리 예약하고 가기. 다행히 남는...

생생한 도쿄와 자동차이야기 [2022년 09월 14일]
딘타이펑(Din Tai Fung) 잠시요기를 하기위해서 근처의 중화레스토랑에 왔습니다. 대만요리 레스토랑으로, 딘타이펑(Din Tai Fung)이라는 유명한 딤섬전문점입니다. 일본은 만두류(교자, 딤섬)등을 전문으로...

꿈꾸는 모래시계 [2022년 09월 06일]
< > #딤섬맛집 으로 유명한 DIN TAI FUNG 어느 주말, 어머님 모시고 오픈시간에 맞춰 출동했습니다.... 맛도 꽤 괜찮았지만, 개인적으로 #DINTAIFUNG 에서는 딤섬에 좀 더 집중할 껄 싶었습니다. 흔히 맛볼 수있는...

리슬링이 사는 법 [2022년 09월 20일]
전화 오고 나서 10분간 테이블 홀드해 주고, 그 시간이 지나면 테이블은 바이바이 DIN TAI FUNG 이제 입장합니다 ❣ 들어오면 바로 물티슈와 초간장을 셋팅해 준다. 그리고 스마트한 도시국가 답게, 주문도...

California Dreamin ♬ [2022년 09월 13일]
산호세 DAY 7, 22.9.11 Din Tai Fung 딘타이펑 산호세 웨스트필드(Westfield Valley Fair) 글로벌 딤섬 맛집 딘타이펑은 오픈(10시)부터 대기줄이 엄청났다! 사람이 정말 많았는데 식당이 은근 넓은지 모두...

다락전사의 사는 이야기 [2022년 11월 09일]
바쁘다는 핑계로 정리하지 못했던 2019년 대만여행을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함께 떠난 구성원들이 마음에 든 건 아니지만 그래도 다녀온 여행이었으니 기록으로 남겨보려 해요. 미루다미루다 시작합니다....

KOKOS [2021년 05월 07일]
[호주 멜버른 맛집] 호주 멜버른 만두 맛집 "Din Tai Fung"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주 멜버른 만두 맛집 딘타이펑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한국에서도 자주 먹던 만두였는데, 호주에도 있어서 너무 좋아요 ㅠ_ㅠ...

UAE두바이 한량의 블로ㄱ [2022년 11월 07일]
2022.11.07.월 / 날씨: 더운데 시원함 평일 오후에 에미레이트 몰에 잠시 들릴일이 있어서 갔다가 'Din tai Fung'을 방문하게 되었다 지난 번에 주말 저녁 시간에 갔다가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포기했었는데...

엠케이블로그 [2022년 11월 27일]
두바이 맛집 Din Tai Fung 안녕하세요, 엠케이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두바이 맛집 에밀레이트몰 맛집 딘타이펑 Din Tai Fung입니다. 중국식 딤섬과 국수를 맛보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찐빵을...

MIKAKIM BLOG [2022년 10월 21일]
1층이라고 했는데 한참을 찾아 헤맸어요 계단위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Din Tai Fung 매일 11:30-14:00 17:00-20:30 (월,화,수 20:00까지) 외관 &내관 여기 앞에 있었당!! 1층이 어딘지...

想像의 숲 [2022년 11월 18일]
딘타이펑(鼎泰豐, Dǐng Tài Fēng )은 대만의 딤섬 전문 레스토랑 체인이다. 현재 중화민국을 포함한 15개국에 171개 매장을 두고 있다. 필리핀에도 매장이 있는데 SM 몰 오브 아시아에도 있다. 필리핀에서...

저스틴 이야기 [2019년 10월 14일]
글로벌한 체인을 가지고 있는 딘타이펑(Din Tai Fung)이 2016년 12월 조호바루 시티스퀘어몰(Johor Bahru City Square Mall)에 딘타이펑(Din Tai Fung) 1호점이 오픈됐으며 2019년엔 사우스키(Southkey)에 있는 미드밸리(Mid...

여행 플래너 라스베가스 매니아의 미국 서부 투어 [2020년 10월 21일]
딘 타이 펑(Din Tai Fung) 아리아 호텔 (출처-구글) 중국 4대 전통 요리 중 하나인 화이양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대만 프랜차이즈 딘 타이 펑 (Din Tai Fung)이 아리아 호텔에서 라스베가스 1호점으로 영업을...

Ordinary Life [2006년 05월 16일]
Whampoa 구경을 하다가 드디어 점심을 해결하고자 Din Tai Fung으로... 아파트 사이로 커다란 여객선 모양의 Shopping Centre가 있습니다. 안에는 JUSCO 매장이 있더군요. 우리집근처 JUSCO 보다 많이...

Luke&apos;s Tasting Note [2019년 05월 02일]
11시쯤 되었었는데 앞에 대기가 한 가득. 타이밍 잘 맞춰서 뿌듯함을 느끼면서 다음 행선지로. Din Tai Fung (鼎泰豐) 106台北市大安區信義路二段194號 +886 2 2321 8928 https://www.dintaifung.com.tw

행복한하루하루만들기 [2013년 01월 15일]
아쉽지만 안녕!!! 한국에서 보자!!^^ 우리는 공항가기전 마지막까지.. 깨알지게 또 솨핑.. 끝까지 맛난거 챙겨먹고.. 굿바이!! 홍콩!! 20121224 : DIN TAI FUNG, IKEA, HONGKONG 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