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신상 호텔 리스트
최근에 오픈한 호텔을 찾는다면 살펴보세요
부산 추천 호텔: 라발스 호텔
전 세계 상식닷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Get it on Google Play

박서방 식당

조회수: 611
식당

Information

가성비 좋은 백반 정식(전복장, 생선구이, 제육, 새우장, 두부, 샐러드, 콩나물 반찬, 소라, 새우튀김 등등).

사천 삼천포에 있는 박서방 식당은 전복장과 새우장으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이 곳은 가격 대비 음식의 맛과 다양성이 훌륭하며, 대기가 있을 수 있지만 그 가치를 충분히 한다는 점이 좋습니다. 이 식당을 방문하면 전복장, 새우장, 새우튀김, 생선구이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습니다. 특히 주말에 방문하면 웨이팅에 감수해야 하지만, 그만큼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가치가 있습니다. 메뉴의 가격은 최근 조금 올랐지만, 여전히 그 가치를 충분히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2인 기준으로 주문하면 새우장 4마리, 전복장 2개, 생선 2개, 밑반찬 등이 제공되어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밑반찬들이 깔끔하고 맛있어서 매력적입니다. 백반정식이 주력 메뉴이며, 나오는 대로 즐기면 되는 점도 편리합니다. 재료가 소진되면 장사를 마감하는 점도 주의해야 할 부분이지만, 이는 그만큼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다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이 식당은 대기가 있을 수 있지만, 기다림에 대한 보상으로 맛있는 음식과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해줍니다. 미역국과 흑미밥도 맛있으며, 사장님의 친절한 서비스도 기억에 남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박서방 식당은 사천 삼천포 맛집으로 손꼽히며, 가성비가 매우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훌륭한 서비스를 경험하고 싶다면, 박서방 식당을 방문해보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지역 주민들도 자주 찾는 만큼 인기 있는 식당이라는 점을 감안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전복장과 새우장에 푹 빠지게 만든 경남 사천 추천 맛집 [박서방 식당]
​​스마트폰 속 갤러리를 정리하다보니 작년 출장으로 방문했던 사천 [박서방식당]의 사진들을 발견했어요.​오늘은 저를 전복장과 새우장에 푹 빠지게 만든 [박서방식당]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 ​출장으로 사천에 방문해서 일을 마친다음, 남편이 미리 서칭해둔 [박서방식당]으로 향했습니다. ​ 박서방식당 경상남도 사천시 유람선길 14 박서방식당 ​​ ​상가가 많은 지역이 아니라서 이런곳에 식당이 있을까 라고 생각을 했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대기중이셔서 '아! 이곳이 맛집이구나!'라고 생각이 들었답니다.​길게 줄을 서기보다는 편안하게 앉아서 기다릴 수 있도록 작은 벤치도 마련되어 있고, 대기공간에 햇볕이 많이 들어서 따뜻했어요.​​ ​대기명단에 이름을 적어두면 예약인원을 보시고, 차례대로 불러주시기 때문에 여유롭게 기다립니다.​ ​ ​저희 순서가 되어 자리를 아내받고 조금 기다리면서 주변을 둘러보니, 손글씨로 써두신 메뉴판, 전복먹는...
by 리카써니의 두번째 세계 | 6개월 전
[박서방식당] 사천 맛집. 새우장/전복장 가성비 백반정식
​안녕하세요 딤동입니다;)​​​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경남 사천에위치한 박서방식당이에요​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에 나왔고후기도 좋아서 방문하게 되었어요​다녀온 이야기 해드릴게요​ 박서방식당 경상남도 사천시 유람선길 14 박서방식당 ​전용주차장은 문에 부착되어 있어요​주말에 방문하였는데 그 문구를발견하지 못하여 그냥 갓길에주차하고 먹었답니다​ ​주말 11시 20분 정도에 도착하였고앞에 기다리는 두팀이 있었어요​ ​백반정식이 맛있기로 소문난 메뉴에요​백반정식 15.000원을 주문하면전복장 새우장 생선구이 새우튀김 등등먹고싶은 메뉴가 다 들어있었어요​ ​사장님과 직원들이 엄청 친절하고안내도 잘해주세요​여기저기 보이는 유명인의 사인과 사진​ ​중간중간 끊기기도 하고웨이팅은 계속 있는편이었어요​ ​반찬 먼저 주셨어요​2인 기준 억수로 푸짐한듯​ ​일회용 비닐장갑과 물티슈가비치되어 있었어요​ ​무농약 새싹삼은일인당 하나씩 드실...
by 못난이 | 6개월 전
경남 사천 삼천포 맛집 백반정식 15,000원 박서방식당 (대기 1시간..)
안녕하세요 지바리에요얼마전 경남 사천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사천맛집 검색하니까 박서방식당이 눈에 띄더라구요그래서 저도 가봤습니다​ 경남 사천 맛집박서방식당 ​박서방식당 위치 및 정보 박서방식당 경상남도 사천시 유람선길 14 박서방식당 경상남도 사천시 유람선길 14영업시간 오전 11시 부터 3시까지라스트오더는 2시 30분정기휴일 매주 화, 수, 목​ 도착했는데 어우 대기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이분들이 전부 다 기다리는 사람들...ㅎㅎ이정도 일줄은 몰랐는데 순간 고민했지만기다려 보기로 했어요​ 박서방식당 앞쪽에는 주차공간이 마땅치 않았고요저희는 건너편 자갈밭에 주차해놓고 왔어요거리는 가까워요​ 대기등록을 했는데요 앞에 14팀??진짜 고민이 많아지는 순간이였죠이걸 기다려 말어..그렇게 맛있어??궁금하기도 했어요​ 영업시간이 사악합니다ㅎㅎ11시부터 3시까지이고 화수목은 영업을 안하니까꼭 찾아보고 가셔야해요!! 한시간을...
by 지바리네블로그 | 9개월 전
사천 박서방식당 허영만의 백반기행 가성비 백반집 (ft.항공우주박물관)
허영만의 백반기행 가성비 백반 ​ ​안녕하세요.​흐린 날의 남해여행 마지막 날!​유종의 미의 한끼를 기깔나게 먹기위해웨이팅 맛집 사천 박서방식당옴.​가성비 좋은 백반으로 유명한 곳.​​​​​ ​​​🟠 허영만의 백반기행 백반집사천 박서방식당​주소. 경남 사천시 유람선길 14전화. 055-833-8199​​​​​​ ​​​입구에서 현장 대기 접수부터 해야 함! 8세 이상은 성인으로~!!​거의 오픈런이었는데... 이미 만석​웨이팅 살짝함.​​​ ​​​​ ​​​​주차는 유람선 주차장이나건너편 자갈밭 이용하면 됨​​🔴 오전 11시~ 오후 3시​영업시간이 깡패다ㅋㅋ​ 🎀정기휴일 : 매주 화수목ㅋㅋㅋ​휴일은 조폭이네?​​재료 소진이 빨리 될 수 있으니미리 전화하고 방문하란다.​​​​​ ​​​여기가 건너편 자갈밭임ㅋㅋㅋ주차 자리 많음~~​​​​​ ​​​벽에 쓰여있는 글 중에"줄 서서 많이 기다린 보람이 있단다ㅋ"나도 보람있길ㅋㅋ​​유명인들도 많이 다녀갔구먼​​​​​ ​​​생선 먹는 법도 아주 친절...
by 값진 경짱님* | 11개월 전
경남 사천 맛집 식객 허영만이 추천하는 백반맛집 <박서방식당>
#경남맛집 #사천맛집 #경남사천맛집 #남해여행맛집 #경남맛집추천 #사천맛집추천 #경남백반맛집#식객허영만백반기행 #백반기행맛집 #식객허영만추천맛집 ​​​​​안녕하세요 쩝쩝박사 슬구입니당오늘 제가 추천해드릴 맛집은경남 남해여행에 갔던 사천 맛집인데요!남해 가는길에 사천이 있는데사천에서 남해까지 30분정도 밖에 안걸리더라구요​그래서 지나가는길에 사천에서식사를 하기로 결정하고찾아본 맛집입니당​​​ 박서방식당 055-833-8199경남 사천시 유람선길 14매일 오전 11시30분 ~ 오후 15시(재료소진시까지,주문마감)수요일 정기휴무 ​ 박서방식당 경상남도 사천시 유람선길 14 박서방식당 ​​​​경남 사천 맛집인 박서방식당은 한적한 동네에 위치해있는데요​​주차의 경우 3가지 방법이 있는데요1.식당 앞 도로가 주차2.유람선주차장 이용3.식당 건너편 자갈밭요렇게 이용해주시면 되세요!​​저희는 다행히 식당 바로앞에 자리가 있어서 추차를 할수가 있...
by 슬기로운 사생활:D | 11개월 전
[사천] 푸짐한 한상 가득한 백반 맛집 :: ‘박서방식당’ | 새우장 전복장 백반정식
​​사천 맛집 ​​박서방식당 ​ ​📍 경남 사천시 유람선길 14 박서방식당​​⏰ 영업시간 ⏰11:00 - 15:30 15:00 라스트오더 매주 화수목 정기휴무​​🚘 주차 🚘✔️유람선 주차장(무료)✔️건너편 자갈밭(무료) ​나는 건너편 자갈밭에 주차했는데 널널하고 요금도 따로 받지 않아서 굿 ! ​자갈밭에서는 도보로 3-4분 거리 ​ 박서방식당 경상남도 사천시 유람선길 14 박서방식당 ​노포맛집 분위기 낭낭한 박서방식당이라는 곳에 왔다​노포맛집전문가와 함께 오니 이런 골목에 위치한 밥집도 오랜만에 와보넹 ​ ​안쪽 테이블에 자리가 있어도바깥에 위치한 기기에 테이블링 등록을 요청하신다 ​8세 이상 성인은 1인분으로 주문해야함 ! 재료 소진이 빨리 될 수 있으니 영업시간 내라도 미리 전화주고 방문할 것을 참고 〰️〰️​다행히 우리가 방문한 시간에는 테이블도 꽤 비어있어서 바로 입장 가능했다​ ​내부는 그렇게 넓지는 않은 편인데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이 오는...
by Florescence 。·͜·。 | 11개월 전
경남 사천 맛집 "박서방식당"
남해 여행중 서울 오기전 아쉬운마음을 달래려찾아간 식당 포스팅 해봅니다.여행가기전 추천도 받았던 식당인지라기대가 큽니다^^ 주차장이 따로 없어 근처에 세우고 걸어가는데멀찍이 간판이 보이네요. 생각보다 식당 규모가 자그마해요.일부러 붐비는 시간은 좀 피해서 갔기에웨이팅은 없었어요ㅋ 웨이팅은 없었지만 아직 자리가 정리되지 않아,입구에 대기등록 후 들어오라고 하시네요.입구만 봐도 '아 이곳은 줄서는 집이구나~' 느껴지쥬?ㅎ점심장사만 하고 휴일도 많아서날짜와 시간을 잘 맞춰야해요. 전복장.새우장이 백반메뉴에 들어있어서맛보고 사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메뉴판이예요. 백반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울수 있지만 반찬구성을 보면 15000원이 물가 대비 그리 아깝지는 않아요. 밥과 미역국 나오기전에 반찬이 먼저 한상 옵니다.4명 밥상이구요, 인원수에 맞춰 구성됩니다.전, 뿌리삼, 찐새우, 새우장, 새우튀김,전복장,생선구이,...
by 윤진철물설비 | 11개월 전
줄서서 먹는 백반정식, 삼천포 박서방식당
박서방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875 · 블로그리뷰 411 naver.me ​사천 유명 맛집 박서방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대기가 많고 라스트오더가 3시30분 정도라이전에 몇번 실패를 했는데드뎌 성공했네요​​ 전엔 긴 줄을 보았던것 같은데 테이블링 서비스를 시작하셨더라구요!이런 발전! 환영해!. 운좋게도 대기가 없더라도 일단 시스템어 등록해주고 들어오라고 부탁하셨어요! 손님이 많아 내부 사진은 잘 못찍었지만 입식과 좌식모두 있어요 여러안내사항이 많아요음식기다리시는동안 읽어두시면 좋아요​저도 먹다가 다시 보게 되는 꿀팁들이더라구요^^​저 안내문에 있는 무료주차장은 요기인듯 합니다 ​​​ ​새싹삼에 전복장 새우장, 새우튀김, 튀김처럼 바삭한 나막스구이까지! 이게 실화?무엇보다 제 입에 짜지 않은 음식들이라 너무 좋았어요 삼천포대교로 남해 오가시는 길이라면 든든한 한끼식사로 추천드려요​#남해펜션 #독일마을펜션#남해예가#남해하늘#남해...
by 아늑한 힐링 휴식처 남해예가 | 1년 전
경남 사천 맛집 '박서방 식당' 백반 정식 후기
박서방식당 경상남도 사천시 유람선길 14 박서방식당 0507-1368-8199경상남도 사천시 유람선길 14 박서방식당11:00 ~ 15:30쉬는날 화 ! 수 ! 목!​점심 장사만 하고3일만 쉬는 가게가 있다?심지어 점심 장사도재료가 소진되면 끝이다?마침 금요일에 사천에 방문을 해서냅다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날씨 음청 좋은 날박서방 식당 렛츠고 박서방 얼굴이 맞이 하는박서방 식당백반 정식으로최근엔 허영만 선생님이 방문해서더욱더 유명한 곳,,,!그냥 유명한 곳 바로 등록 렛츠고테이블링을 쓰는 백반정식집이요?인원수만큼 따로 주문없이바로 백반정식을 내어주신다. 주차장이 매우 협소!유람선 주차장과 건너편 자갈밭이어딘지 미리 확인하고 가는게 좋다.가게 앞은 자리가 잘없당늦은 점심을 먹는 금요일인데도자리가 없었으니! 어서 들어와~ 자리는 촘촘히 되어 있었당크고 네모난 쟁반을 내어주셔서 그런지테이블은 아주 넓직하다! 글씨를 아주 잘쓰시군용박서방...
by 윤금동윤금동 | 1년 전
사천 박서방식당 오픈런 성공! 그 맛은?
​당일치기 사천여행을 계획하고 아침겸 점심으로 이곳에서 유명한 박서방식당을 가보았어요. 당일 재료가 소진되면 문닫는 집으로 유명한데 오후 2시 정도면 솔드아웃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많은 정보들을 입수하고 야심차게 오픈런하여 첫타임 식사 성공!! 그렇다면 맛도 궁금하실텐데요. 그럼 저의 맛평가 후기 들어주실래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부터 오후 3:30분까지라고 되어 있으니 확인하고 가야 헛걸음 하지 않겠네요. 3시 반까지 영업은 하지만 그전에 재료가 소진되면 게임오버! 게다가 화, 수, 목요일은 휴무인 집이니 오픈런 하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저는 오픈시간전 10분전쯤 도착을 했는데요. 이미 13팀이 대기중이었어요. 다행히 영업을 시작하고나서 14번째인 저희 팀까지 들어갈 수 있었지요. 문앞에 대기등록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으니 활용하면 되고요. ​ ​식당은 그리 크지 않아요. 14팀이 들어가면 꽉 찰 정도로 식당은 그...
by 종이박스제작 대명수출포장 | 1년 전
경남 사천/ 삼천포 박서방식당 해물 백반정식, 테이블링 필수!
급 떠난 1박 2일 남해여행, 둘째날은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삼천포 박서방식당으로 향했다. ​​ 삼천포는 현재 사천으로 편입되었다고 한다. 남해에서 삼천포항이 있는 사천은 차로 20-30분이면 된다. 독일마을에서 약 30분 걸렸다. 말로만 듣던 삼천포, 삼천포가 이렇게 가까웠구나 ~​​ 해물 백반정식으로 유명한 사천 삼천포 #박서방식당 처음 이 식당 알았을 때는 1인분에 만원이었는데,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나오고 더 유명해지기도 하고, 물가도 올라서 이제 1인 15,000원이다. ​비오는 일요일 11시 5분쯤 박서방 식당 앞에 도착했다. ​​ #삼천포박서방식당 오전 11시부터 영업 시작한다. 테이블링에 박서방식당이 등록되어 있는데, 테이블링에서는 11시 30분부터 대기가 가능하다. 식당에 가면 11시 30분 전에 테이블링 현장 예약이 된다. 우리도 도착해서 현장에서 테이블링 예약했는데, 바로 들어갔다.​그런데 주말에는 11시 오픈 전에 이미 사람들이 줄...
by 꿈꾸는 책들의 도시 | 1년 전
경남 사천 여행 '박서방식당' 가정식 백반 맛집, 백반정식 웨이팅
​안녕하세요 여러분, 먹뽀테리입니당😋경남 사천에 당일치기로 드라이브 왔다가점심식사로 백반 정식이 맛집을 찾아 다녀왔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도 방영되었다고 해서 엄청 기대감을 갖고 방문했어요:)​ 박서방식당 글,사진-먹뽀테리 주소 : 경남 사천시 유람선길14 (대방동153-10)영업시간 : 금/토/일/월 - am 11:00 ~ pm 15:30라스트오더 : pm 15:00 / 정기휴무 매주 화/수/목전화번호 : 055-833-8199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67회 방송출연 ​저희는 가게근처 도로변에 주차했어요:)유람선 무료주차장 또는건너편 자갈밭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가게 입구에 의자들이 몇개 준비되어 있었는데이미 웨이팅 하는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테리가 방문한 시간이 12시쯤!주말이라 대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많이 보였어요.​매장 외부입구에 비치되어있는 테블릿에인원수와 연락처 적고 기다리고 있으면 순서가 되었을 때 입장알림이 뜹니다.그리고 현재 대...
by 테리의 일상이 더 예뻐지는 순간 | 1년 전
경남 사천 박서방식당 웨이팅 필수 백반정식 맛집
​ 경남 사천 박서방식당 웨이팅 필수 백반정식 맛집 ​예전부터 사천 갈 때마다 넘 가보고 싶었던 박서방식당을 드디어 다녀왔어요​사천의 유명 맛집답게 웨이팅 필수 백반정식 맛집이에요​​​ 상호: 박서방식당주소: 경남 사천시 유람선길 14영업시간: 11:00~15:30(라스트오더 15:00)휴무: 매주 화,수,목요일주차: 유람선주차장, 건너편 자갈밭 ​박서방식당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도 나온 로컬 찐맛집으로 사천 대방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지난번 사천 여행에서 먹었던 도다리쑥국 맛집 해안횟집이 있는 삼천포어시장에서도 가까웠어요​사천바다케이블카와 삼천포대교공원과도 가까우니 근처에 여행 오셨다면 로컬 찐맛집 박서방식당 추천드려요​​​ ​식당 앞 계단을 의자로 만들어 놓으셔서 앉아서 기다리기 좋았어요 화장실은 식당 오른쪽 바깥에 있었어요​청룡사 겹벚꽃 계단포토존에서 줄 서 있을 때 우리 바로 앞에 서 계셔서 사진도 찍어 드...
by 캡틴의 맛집이야기 | 1년 전
사천맛집 박서방식당 허영만의 백반기행 맛집에 가보다! (주차, 웨이팅팁)💚
사천여행 맛집추천 DAY 2​사천맛집 박서방식당 허영만의 백반기행 맛집에 가보다! (주차, 웨이팅팁)💚 ​​​​​​​​​​ #사천여행 #사천맛집 #사천가볼만한곳#내돈내산 #박서방식당 #사천박서방식당​​​​ 사천여행 중 다녀온 사천맛집 박서방식당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한 후 웨이팅이생길정도로 유우명해졌다고 한다.우리는 아침식사로 박서방 식당을 선택했다블로그 후기들을 많이 보고 간터라호불호가 있다는 점전복, 새우장이 맛있다는 정도로만 보고웨이팅하기 싫어서 오픈시간 전에 도착하기로 했다.사천맛집 박서방식당의 오픈시간은 오전 11시.가게 앞에 도착한 시간은 10시 40분정도 였다.앞에 사람이 없길래 오 일등이다를 외치며가보니 앞에는 대기자명단을 작성하도록 되어 있고이미 2팀의 대기가 작성되어 있었다.와.. 사람들 빠르다며 우리도 얼른 이름과 인원수를작성했다. 여기서 웨이팅 팁이라면 평일에 적어도오픈시간 30분 전에는 방문해서 대기...
by 언제나 설레는 일상 | 1년 전
사천 비토국민여가캠핑장 물고기방, 신비의 바닷길 월등도, 박서방식당
사천 비토국민여가캠핑장 물고기방,​신비의 바닷길 월등도, 박서방식당2023.2.18.(토)~19.(일) 2년만에 다시 찾은경남사천 비토국민여가캠핑장​보통은 한번갔던 여행지는 다시 가지 않는데아이들 봄방학 기간에 여행 한번 가야 될거 같아급하게 다시 찾은 장소그런데 웬 걸 2년만에 다시 간 곳이지만당시에는 가지 못했던.. 알지 못했던 장소에가보니 와 보길 너무 잘했다.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chjshy&logNo=222266499484&referrerCode=0&searchKeyword=%EB%B9%84%ED%86%A0 [경남사천 비토국민여가캠핑장] 가족여행 토끼방에서 경남사천 비토국민여가캠핑장 토끼캠핑장 : 스토리하우스(토끼방) 2021.02.27.(토) ~ 02.28.(일) 경상남도 ... m.blog.naver.com ​숙소 근처 하나로 마트에 들러저렴한 가격으로 소고기도 사고.. 재수!~돼지고기와 굴, 과일도 사고각종 주전부리도 주워 담았다.^^ ​한번 가 봤다고 이곳 시스템을 알고...
by 남에게 묻지 않는 인생 | 1년 전
박서방식당 백반정식 후기 새우장 전복장 사천맛집 남해맛집
남해가는길에 사천에서 맛있는 백반정식박서방식당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11:30-15:00까지만 운영하고14:30분이 라스트오더였어요.조금만 늦었음 못 먹을 뻔했답니다. 박서방식당 경상남도 사천시 유람선길 14 박서방식당 사천에서 백반맛집으로 유명한 박서방식당15:00까지만 장사하고 매주 목요일은 휴무였어요.​ 메뉴판은 셀프로 만든것 같은 로컬느낌백반정식을 마니 드시구, 따로 전복장하고 새우장은구매해서 가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가족단위로 많이 오셔서 드시는 것 같았어요.월요일 마감시간이 다 되어가는 14:00쯤 방문했어요.​ 생선 먹는법(나막스)도 따로 되어 있었어요.나막스는 붉은메기 또는 대구아재비로 바닷물고기이구 한국에서는 주로 남해일대 거제 통영등지에 잡힌다고 하네요​ 백반 3인 주문했어요.15,000원x3명 = 45,000원​기본찬이 여러개 나오는데 다 맛깔나보이더라구요.저기 보이는 생선이 나막스인가??3인상인데 생선은 한마...
by 오늘도 감자한 하루 Blog❤ | 1년 전
[경남 사천 맛집] 박서방식당(feat.푸짐한 한상 가득 백반)
경남 사천 맛집박서방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천 맛집으로 알려진경남 사천 백반 맛집박서방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유명한 곳인줄은 알았지만 그렇게 유명한 곳인지 모르고 조금은 안일하게 웨이팅 없겠지하고 갔는데웨이팅이 있었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평일 12시 30분경?이라고 저는 바로 현장에서 테이블링 예약해서4번째로 되어서15-2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여기는 관광객도 많이 오지만일단 주변분들도 많이 오시는 듯했어요! 요기 테이블링에 현장 등록하셔도 되구요아니면!미리 오시면서 보다가 테이블링 어플로 예약하면현장에 순서에 맞춰서 현장에서 다시 한 번 클릭하면많이 기다림없이 들어갈 수 있을 거에요! 무료 주차공간 안내도 되어있으니박서방 식당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시길 바래요!영업시간도 이렇게 짧은지도 모르고 가고진짜 하마터면 못먹을뻔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이버에는 15시까지 영업되어있던데영업이...
by 책읽어 주는 남자 빠피용 | 1년 전
[내돈내먹] 미친 가성비! 천하무적 사천 백반!! 경남 사천 맛집 박서방 식당
​13000원이 미안할 정도의 백반정식!!이런 곳이 맛집!!​ ​백반 한상 푸짐하게 대접 받고 왔어요!! 기다림을 즐겁게 만드는 찐맛집! 점심 장사만 하는 자신감! 지난주에 사천 에어쇼를 보고 급히 근처의 맛집으로 유명한 박서방 식당으로 향했어요. 기다리는 것을 겁나 싫어하는데 한시간은 기다릴 각오를 하고요. 그것보다도 점심 장사만 한다고 해서 늦어서 못먹으면 어쩌나 싶은 걱정이 앞섰다니께유. 하아~~역시나 앞에 대기줄이 길어요. 마지막 주문을 2시에 받는다는데 시간이 임박해서 정말 이러다 못먹고 가는 건 아닌가 싶었드랬어유. 그래도 이것 먹으러 일부러 오기는 뭐하니께 기다려보기로 했어요. 우리 뒤에 다른 사람들이 없어요. 하마터면 우리 앞에서 끊길 뻔했네요. 우리가 마지막 대기!! 뭔 자신감이여? 영업 종료 시간 보이시쥬? 뭔 자신감인가? 3시에 영업 종료라니..음식점은 밤 늦게까지 하는게 일반적인데 여긴 오히려 겁나 일찍 마친다...
by 아재주부 | 1년 전
경남 사천 맛집 박서방식당 - 2년만에 방문한 백반정식 솔직후기(삼천포 백반기행)
01 식당 안내 [식당입구] ⊙ 위치 : 경남 사천시 유람선길 14⊙ 영업시간- 11:30~15:00 이나, 재료소진시 조기 종료- 매주 수 목 정기휴무⊙ 주차장- 유람선 무료 주차장 이용- 식당 앞 갓길에 주차 많이함⊙ 웨이팅- 오픈시간에는 대략 20팀 정도 대기함- 30분 일찍 가면 오픈시 한번에 들어갈 수 있음- 입구 옆에 대기명부 있으니 바로 작성 필요- 폰번호 적는 란도 있으나 전화하진 않고 스킵함⊙ 특징- 2년 전과 비교하면 5천원 가격 인상됨- 단일메뉴이며 추가주문할 수 있는 메뉴가 정해져있음 박서방식당 경상남도 사천시 유람선길 14 박서방식당 [메뉴판] 02 2년만에 재방문한 박서방식당 [아직도 살벌한 웨이팅] 2020년에 방문을 하고나서 2년만에 다시 사천맛집인 박서방식당에 방문을 하려고 했는데, 오픈 시간보다 30분 일찍 왔는데도 불구하고 대기번호는 10번이었어요😳(하마터면 한번에 못 들어갈뻔 함)​ [내부자리] 오픈시간이 되면 사장님(박서방으...
by 일상을 여행처럼 | 1년 전
[경남] 사천 삼천포 박서방 식당 - 백반 맛집 / 새우장 포장 후기
​이번에도 엄빠픽으로 가본 삼천포 박서방 식당!이렇게 줄 서서 먹는 맛집일줄은 몰랐는데 ㄷㄷ과연 그럴만했는지.. #내돈내산 후기!​ 박서방 식당 경남 사천시 유람선길 14 박서방식당 ​이곳은 11:30부터 15:00까지딱 점심 장사만 하는 곳이다. 우리는 뭣도 모르고 11:30에 딱 맞춰서 갔는데이미 대기가…ㄷㄷ 얼른 이름을 쓰고 기다렸다. 약 3-40분 정도 기다렸다. ​ ​삼천포 박서방 식당 메뉴백반 정식 딱 한 가지만을 파는 백반집이다.가격은 1인 13,000원!​전복장은 대 3만원 / 중 2만5천원 / 소 2만원새우장은 대 1만5천원 / 소 1만원대자와 소자는 개수 차이보다는 크기가 다르다. ​포장, 택배도 가능하다고 해서 나중에 가면서 새우장을 포장했다. ​ ​연예인들 싸인도 많고~방송도 나온 인기 많은 맛집​ ​아까 위엔 전복 먹는 법도 있었는데나막스 먹는 법도 나와있다 ㅎㅎ​ ​테이블은 신발 벗고 앉는 자리와벗지 않고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다. ​ ​...
by Cozy Room | 1년 전
사천여행맛집 박서방식당, 미친 가성비 끝판인 삼천포 밥집 맛집
박서방식당 경상남도 사천시 유람선길 14 박서방식당 박서방식당 백반집 매일 11:30 - 15:00(L.O14:00)매주 수,목 휴무0507-1406-5349 사천여행을 하면서 정말 삼시세끼를 엄청잘 먹었던것 같다! 한끼 한끼 소중한 세끼ㅋㅋ​이날은 아침으로 콩나물해장국을 먹고내가 또 빡빡 우겨서 백반집으로 가자고했다!원래는 물회집에 갈려고 하다가 도저히삼천포 맛집 박서방식당이 궁금해서 못참겠더라고지난번에 반백이랑 먹을려고 했는데 못먹어서이번에는 꼭 먹어야겠더라고!​ ​응 박서방은 평일에도 웨이팅이 있다며분명 오픈런 해야하는거 알고 있긴했는데ㅋㅋ토요일 12시 20분쯤에 도착하니깐 사람들 바글바글​그래서 또 사언이에게 얘기했다 내려!!가서 줄서! 난 주차하고 올께ㅋㅋㅋㅋㅋㅋ사언이는 내리고 나는 유람선 무료 주차장으로 갔다​사언이는 카톡으로 우리 7번째라 했다그렇군 사람들이 다 같은 팀인가 싶었다​그리고 주차를 하고 걸어오는데 또 전화...
by Moon in the sky | 1년 전
[사천 삼천포 한량] 박서방식당, 박서방 백반 정식, 사천 박서방 해물정식, 백반기행 사천, 백반기행 백반정식 가성비 넘치는 사천의 맛 10선[사천 맛집][삼천포 맛집]
여기는 찐이다 대구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어릴 때 살던 동네가 동대구역, 고속버스 터미널 쪽이라 그런지 백반집이 제법 있었습니다. 정식이라는 이름보단 백반이라 불리는 그런 식당이요 ㅎ 당연하게도 집밥이 우선이라 자주 간건 아니지만 부모님과 가끔 가면 다양한 반찬에 기뻐했던 기억이 있습니다.요즘은 주변에서 백반집을 보기가 어려운데 사천엔 무려 사천 바다에서 나는 해물로 만드는 백반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당장 가야죠 ㅎㅎ​ 삼천포 혹은 사천에 유명 맛집이 많지만 예약 혹은 줄서기를 해야만 되는 곳이 있습니다.바로 #박서방식당 입니다 ㅎ지금이 개장 20~30분 전 입니다 ㅎㅎ 대단하죠? 이날 날씨가 더워서그런지 ㅎㅎ 다들 더워하시면서도 자리를 지키시더라고요 ㅎ줄서기는 팀당 1명만 하면되서 거의 1~2명은 식당앞에 나머지는 차에서 대기하시는 듯 했어요#박서방식당주차장 은 따로 없고 인근데 주차해야 하는 걸로 알아요. 오시면...
by 한량기 | 1년 전
사천 삼천포 백반, 박서방식당 찐맛집!
안녕하세요. 날아라마녀씨입니다.100년 만에 긴 국내여행 중에 남해 독일마을을 방문하게 되었어요.가는 길에 간단하게 식사를 할 곳을알아보던 중, 미친 가성비를 자랑하는 곳을발견했어요. 바로 사천 삼천포 박서방식당이라는 곳이었는데, 알고 보니 여긴관광객들뿐만 아니라 주민들한테 더유명한 찐맛집이더라고요.놀라운 반찬들이 세팅되는 이곳은물론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사실 우리의 이동 동선은 남해 독일마을을방문했다가 사천을 거쳐 부산으로가는 게 맞는데, 단순히 이곳이 너무가보고 싶어서 일부러 30㎞ 거리를돌아갔어요.여긴 오후 2시까지만 주문이 가능했거든요.​비 오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점심시간 즈음이라 그런가 사천 찐맛집앞쪽은 이미 와계신 분들로 가득했어요.​ 이곳은 주말에는 말할 것도 없고, 평일에도사람들이 굉장히 많기로 유명했어요.비가 오기에 당연히 웨이팅이 없을 줄알았으나, 인근 주민으로 추정되시는 분들이이미...
by 마녀씨의 힐링 스토리 | 2년 전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happy virus anne's life [2024년 05월 14일]
남해 맛집 삼천포 유람선 타러 가면 들려야 하는 백반정식 맛집 박서방 식당 추천 안녕하세요 지난 2월... 시골 식당 같은 느낌인데 테이블 비닐이 깔려있는 걸 보고 손님이 많은 집이구나를 느낄 수...

narcis0113님의블로그 [2024년 05월 09일]
1호가 퇴근하고 오느라 시간이 늦어 가까운 식당에서 늦은저녁식사를 합니다. 그렇게 좋아하는... me/FdsuATUQ 담으로 간 곳 박서방식당. 브레이크타임 바로 전에 테이블링 예약! 개똥 나이스캐치~ 마씨앗과...

와이프 재우고 하는 블로그 [2024년 04월 27일]
밥집 박서방식당 후기부터 남겨봅니다. 식당의 선택 이유는 안먹아기이다보니 (식욕 없고, 고기 안먹는 44개월 남아) (생선구이랑 돈가스, 소스없는 탕수육 정도가 외식 주메뉴) 그냥 네이버에서 뿡뿡이의...

어떤 날의 기록 [2024년 04월 23일]
맛집 #박서방식당 입니다 ✨ 식객 허영만님이 방문하신 식당으로 사천에 놀러 온 관광객들과 현지인들에게도 유명한 #사천맛집 이랍니다 사천케이블카와도 차로 3분 거리라 가까워요 #사천케이블카맛집 오전...

세계여행을 꿈꾸는 행복만땅 쭈❤️ [2024년 04월 20일]
사천 박서방식당 오픈런 ㅋㅋㅋ 여기도 허영만쌤이 다녀가신곳 1인15000원 정식집 허영만맛집 많이 다녀봤는데 난 여기가 젤 별루 자~~~ 이제 사천 관광쫌 해볼까나~~~~~ 달려~~~ 달려~~~~~ 달리다보니...

안드로메다 쥐방울★ [2024년 03월 26일]
경남 사천에 갑자기 놀러가게됐는데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저의 사천 위시리스트 식당 1순위를 드디어 주말에 다녀왔어요 사천에서의 시작을 박서방식당에서.. 일단 점심 밥부터 먹고 놀기로 해요 박서방...

빵떡이의 인생 이야기 [2024년 03월 25일]
음식은 너무 맛있어요.. 완전 제 스타일 식당!!!!! 뚜벅이가 방문하기엔 어렵긴 하지만, 남자친구 데리고 다시 가보고 싶어요!! 부모님들도 꽤 좋아하실듯 합니다~ 현지인 맛집 박서방식당 추천합니다

맛코노미 [2024년 03월 06일]
사천케이블카 구경 후 테이블링을 통해 미리 줄서기를 했던 사천맛집 박서방식당에 들렀다. 사천케이블카에서 식당까지 차로 5분 거리다. 가게 주변 길가는 공사중이고 별도 주차 자리는 없다....

수놓는 밤 [2024년 02월 26일]
24(토) 오전 10시쯤에 출발하여 점심쯤 사천 박서방식당에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지금 보니 말입니다... 제가 알아본것은 박서방네석쇠불고기 였는데...??????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비...

토마의 도담도담 육아일기 [2024년 02월 05일]
안녕하세요 토마맘이에요 오늘은 친구들과의 여행에서 먹었던 사천 현지인 맛집 박서방식당을... 어포는 제가 진짜 좋아하는 맥주안준데 이렇게 식당에서 먹어보기는 처음이에요 그리고 아래는 작은 인삼인데...

봄빛지아, 소소한 일상 여행 [2024년 02월 05일]
박서방 식당은 삼천포 유람선 선착장과 사천 바다 케이블카에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사천 케이블카 맛집이에요. 내돈내산으로 방문했으며 먹어보니 가성비 좋은 찐 사천 맛집이었어요. 식당 앞에는...

책읽고 부자공부 [2024년 01월 11일]
식 당 정 보 주소: 경북 사천시 유람선길 14 박서방식당 휴무일: 매주 화수목요일 휴무 영업시간 : 금 ~ 월 11:00 ~ 15:30 (라스트오더 15:00) 주차: 유람선 주차장, 건너편 자갈밭 전복장, 새우장은 전화주문 가능 : 010...

신나게 살면 0kcal [2023년 12월 05일]
#사천맛집 #사천케이블카맛집 #케이블카맛집 #내돈내산 #삼천포맛집 #박서방식당 #사천한식 #사천아이랑 #사천아이랑식당 #사천좌식식당 #한상차림 #현지인찐맛집 #사천현지인맛집 #사천가성비식당

도담소담 투어 [2023년 10월 23일]
맛집 박서방식당입니다. 몇개월 전부터 가봐야지 하고 네이버장소에 저장만 했다가 급 다녀와어요... 가신 박서방사장님 사진으로는 무서워 보이셨는데 친절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마씨를 처음 보는 남편에게...

제리 하루 ღ [2023년 09월 11일]
아니 먹방여행3탄이에요ㅋㅋㅋㅋ 둘쨋날 아침 겸 간식으로 야채빵까지 야무지게 먹은것들 보여드릴게용 박서방식당은 워낙 유명해서 웨이팅걸리기싫은 저희는 딱 오픈시간 열한시에 도착했어요! 박서방식당...

룸메이트의 행복한 내 방 찾기~♥ [2023년 08월 14일]
작은 식당인데, 워낙 유명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하네요. 대기 등록은 입구에 있는... 백반정식이 맛있기로 소문난 사천 박서방 식당의 메뉴입니다. 정복 먹는 법도 안내되어 있고요. 생선...

위드깡아름의 육아이야기 [2023년 07월 25일]
이번에 사천으로 여행가면서 또 식당 서치서치~ 맛집으로 검색하니까 박서방, 정서방, 불짜장 등등 그중에서 초이스한것중 하나가 박서방식당! 사천케이블카 주변이라서 더 웨이팅이 심한것 같고 뭔가...

아늑한 힐링 휴식처 남해예가 [2023년 07월 11일]
사천 유명 맛집 박서방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대기가 많고 라스트오더가 3시30분 정도라 이전에 몇번 실패를 했는데 드뎌 성공했네요 전엔 긴 줄을 보았던것 같은데 테이블링 서비스를 시작하셨더라구요! 이런...

백마 탄 황소 [2023년 06월 03일]
박서방식당 주소 : 경남 사천시 유람선길 14 박서방식당 영업시간 : 금~월 11:00 - 15:00 *14:30 라스트오더 정기휴무 : 매주 화,수,목 전화 : 0507-1368-8199 주차 : 가능(유람선 주차장, 건너편 자갈밭) 안녕하세요...

Coffee Maru [2023년 04월 29일]
주인공은 박서방식당이라는 푸근한 이름의 식당으로 겉으로 볼 때는 특별한 식당이라는 느낌이 들지는 않았지만 길게 서 있는 줄을 보며 박서방식당의 인기를 어렵지 않게 알 수 있었는데 웨이팅을 위한...

캡틴의 맛집이야기 [2023년 04월 19일]
찐맛집 박서방식당 추천드려요 식당 앞 계단을 의자로 만들어 놓으셔서 앉아서 기다리기 좋았어요 화장실은 식당 오른쪽 바깥에 있었어요 청룡사 겹벚꽃 계단포토존에서 줄 서 있을 때 우리 바로 앞에 서...

매기랑 놀러가자 :) [2023년 03월 24일]
남해여행 사천맛집 박서방식당 / 하주옥 2020.07 [블로그 이사중이라 오래된 포스팅 데려오는 중]... 대기번호 12번 그리고 11시 30분이 조금 넘은 시간에 박서방으로 추정되는 사장님께서 문을 열어주셨어요 그리고...

남에게 묻지 않는 인생 [2023년 03월 01일]
사천 비토국민여가캠핑장 물고기방, 신비의 바닷길 월등도, 박서방식당 2023.2.18.(토)~19.(일) 2년만에... idx=274 >>> 우리 아들이 너무나도 극찬한 박서방 식당 여행 다녀온 지 제법 되었지만 아직도 박서방...

책읽어 주는 남자 빠피용 [2022년 11월 28일]
경남 사천 맛집 박서방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천 맛집으로 알려진 경남 사천 백반 맛집 박서방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유명한 곳인줄은 알았지만 그렇게 유명한 곳인지 모르고 조금은 안일하게 웨이팅...

치즈네 냠냠 다이어리 [2022년 10월 14일]
경남 사천 삼천포 줄 서서 먹는 백반 맛집 [ 박서방식당 ] 박서방식당 주소 - 경상남도 사천시 대방동 153-10 산주소 - 경상남도 사천시 유람선길 14 박서방식당 영업시간 - 11:30 ~ 15:00 휴무일 - 매주 수요일...

이민즈이는 오늘 [2022년 04월 05일]
ㅎㅎㅎ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고 점심 든든히 챙겨드세용 !! 화이팅(•̀ᴗ•́)و #경남사천맛집 #경남사천밥집 #사천정식추천 #박서방식당 #사천한식 #사천식당추천 #사천맛집 #삼천포맛집 #삼천포유람선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