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신상 호텔 리스트
최근에 오픈한 호텔을 찾는다면 살펴보세요
부산 추천 호텔: 라발스 호텔
전 세계 상식닷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Get it on Google Play

프롬텝 곶

조회수: 1621
전망
Promthep Cape by Mikhail Deynekin / CC BY-SA 3.0

Information

free
Promthep Cape
푸켓 섬 가장 아래 위치하고 있음.
빠통 해변에서 차로 약 40분 정도 걸립니다.
거리가 있기에 정말 할 일이 없을 때 가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푸켓]프롬텝곶/쏨짓국수 꿀팁(올드타운,왓찰롱)/빅부다/왓찰롱/센트럴 페스티벌푸켓
​​​ ​​​푸켓 마지막 날!시티투어 신청해서 관광 다니고 마사지하고 공항 가는 일정으로 짰다!​프라이빗 시티투어여서 우리 마음대로 스케줄을 짤 수 있어서 좋았다​우리는 체크아웃 시간인 12시에 픽업 신청했는데 기사님이 미리 와서 기다리고 계셨음기사님이 영어를 못하셔서 조금 불편했지만 우리에겐 파파고가 있기 때문에 크게 문제가 되진 않았음🙂 ​약 40분 정도 달려서 프롬텝곶 도착!일몰이 유명한 곳으로 유명한데 스케줄 상 오전에갔다 ​노을 보면 진짜 예쁠 것 같다ㅠㅠ그늘이 없어서 지이이이이이ㅣㅇㄴ짜 더움10분 보고 바로 차에 탔다ㅠ마지막 날이 제일 더운 거 같음 ㅠㅠ ​한국인에게 유명한 쏨짓국수!들어갔더니 역시나 한국인들만 있다 ㅋㅋ우리는 올드타운, 왓찰롱 쏨짓국수 두군데 다 가봤음!일단 왓찰롱 쏨짓국수 부터!​​ 쏨짓국수 영업시간 : 08시 -16시/ 화요일 휴무 ​​ 쏨짓국수 18/72 หมู่ที่ 8, E Chaofah Rd, Chalong, Mueang Phuk...
by 율리이의 일상 | 3개월 전
푸켓 혼자여행 라와이 일몰 명소 전망대 '윈드밀 뷰 포인트, 프롬텝 곶'
태국 푸켓 라와이 지역일몰 명소 추천Windmill Viewpoint윈드밀 뷰포인트Promthep Cape프롬텝 곶 이번 푸켓 혼자 여행에서 푸켓 최남단인라와이 지역에서 2주동안 지냈다! 라와이 나이한 비치 일몰 푸켓 라와이 지역은 일몰 명소들이 참 많았다.​라와이 서쪽 바다인 나이한 비치, 야누이 비치일몰은 물론이고,서쪽 전망대 뷰포인트까지 있어 아름다운 일몰을 거의 매일 감상할 수 있었다.​오늘은 라와이 일몰 명소 전망대 두 곳을 소개하려고 한다!​​ ​ 윈드밀 뷰포인트Windmill Viewpoint 구글맵 먼저 소개할 곳은'윈드밀 뷰포인트 Windmill Viewpoint' 이다!​​​ Windmill Viewpoint Q894+VG9, Rawai, Mueang Phuket District, Phuket 83100 태국 윈드밀 뷰포인트는 라와이 서쪽의 나이한 해변, 야누이 해변 사이에 있어 어느 곳에서든 접근성이 좋은 전망대이다.​윈드밀 뷰포인트는 매일 24시간 개방되어 있다.입장료 없음.​​ 올라오는 길이 좀 울퉁불퉁해서...
by 멋지다 연지나 | 5개월 전
푸켓 뷰포인트들(빅부다,까론뷰포인트,프롬텝곶)
​여행지에 오면 높은 곳에 위치한 뷰포인트들을 찾게 된다.높은 곳에서 한눈에 내려다보인다는 것만으로도 특별한 뷰포인트들​​첫번째로 빅부다에 가기로 했다. 택시를 탈까 했지만 렌트중인 바이크가 있었기에 직접 타고 가기로빠통이나 까타 쪽이 아닌 올드타운 쪽은 대낮에는 외국인이 아주 많이 보이는 편은 아니었는데 확실히 푸켓 화이트 빅부다에 오니 외국인들 굉장히 많았다.각종 투어에서 주요 포인트로 들르는 곳이기도 하다. 프라 풋타 밍몽콘 푸켓 화이트 빅부다. 입장료 무료 ​ ​방문객이 워낙 많은 곳이기 때문에 주차장이 크고 체계적으로 되어 있다.​​​ ​불교의 역사에 대한 설명인데, 종교의 역사는 여러번 들어도 헷갈릴 정도로 정말 복잡하다...사실 나는 종교를 믿지 않는 사람이기에 종교가 믿는 것에 의의가 있는 것인지 아니면 실제로 진실인지 내가 당시에 살아본 것이 아니기에 알 수는 없다.다만 그 믿음이 당사자가 삶을 이끌어가...
by 여행을 입력하세요 | 7개월 전
[푸켓여행]세계에서 가장 선셋이 예쁜곳중 하나라던 센셋맛집 프롬텝곶
프롬텝 곶은 푸켓에 끝자락에 있는 선셋 뷰포인트!그냥 뭐...가면 좋다~ 라던데그럼 당연히 가봐야지! 왜냐면 우리는 오토바이가 있으니까.그 제목에 써진 세계에서 가장 선셋이 예쁜 장소중 하나 라는 건, 옆에있는 중국인 친구가 통화하면서 한 말임 ㅋㅋ 실제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중국에 그런 말이 도나보다. 영상통화하며 보여준 것 보니​​​ 네비찍고 가면 여기서 내려주는데 곱게 저기서 봐도 되고, 막아둔 길을 꾸역꾸역..넘어가면사람들이 더 많이 모여있다. 사진찍는걸 까먹어서 구글로드맵의 힘을 빌려 더 넣어봄 많은 사람들이 요기 모여서 사진을 찍는다. 근데 아저씨..누겨? 여기서 봐도 충분히 예쁜 뷰였지만 저끝으로는 정말 끝의 끝으로, 섬인가?싶은 곳이 있는데갈 수 있을 것 같아서 가본다 원래 여행은 모험이며모험은 여행임더 예쁜 선셋포인트를 행해ㅡ 길이 조금씩 뚫린 걸 보니길은 길인가본데...뱀 나올까 봐 잔뜩 쫌근데 거의 등산...
by WITH 다롬 | 7개월 전
10이 태국 크라비-Wat Bang Thong사찰, 팡가-팡아만 해양국립공원(제임스 본드 섬, 판이 무슬림 마을), 싸멧 낭치 전망대 푸켓-프롬텝 곶 노을 insta360 동영상
끄라비에서 푸켓으로 가면서 본 곳​끄라비 krabi กระบี่Wat Maha That Wachiramongkol (Wat Bang Thong) วัดมหาธาตุวชิรมงคล (วัดบางโทง) กระบี่꽤 큰 절이다. 뭐 태국이야 절 큰거는..가장 기억에 남는 건.. 저기 사원 들어가기 전.. 달아오른 바닥이 너무 뜨겁다견디려고 해도 ㅋㅋㅋ 견딜 수 없는 뜨거움​​팡가 Phang nga พังงา수라꾼 부두 ท่าเรือสุระกุล팡아만 해양 국립공원으로 투어007 제임스 본드 섬으로 유명한 곳 여기 갈 방법은 많은 거 같다그냥 끄라비에서 푸켓으로 가다가 갈려고 들린 곳........ 여기 아주머니들이 흥정하는데 가지 말자.. 그냥 돈 더 주고 패키지로 가는 게 더 알차고 재미있을듯 하다사람 적어서는 괜찮았다본드 포인트는 돈을 추가로 지불해야한다!판이 무슬림 마을 เกาะปันหยี그냥... 물건 파는 곳..............골목 골목으로 미로 같은 느낌​싸멧 낭치 전망대 Samet nangshe Viewpoint จุดชมวิวเสม็ดนางชี여기서도 아래...
by INNI의 사진이야기 | 11개월 전
[푸켓 렌터카 시티투어] 프롬텝 곶, 왓찰롱, 정실론 빅씨 쇼핑
렌터카로 반나절 시티투어 시작!프롬텝 곶부터 왔다.​​​​​​ 예쁜 꽃이 활짝~​​​​​​ 뷰가 넘 멋지다.​​​​​​​ 사진도 넘 잘 나오고,​​​​​​ 뭔가 귀여운 광고.​​​​​​​ 코끼리상이 한가득~~~​​​​​​​​​ 기념탑 안에도 들어가봤다.​​​​​​ 에어컨이 있어서 시원~~ ㅋㅋ​​​​​​​ 왓찰롱.​​​​​​​ 넘 멋진 사원이다.​​​​​​​ 금도 붙여봤다.ㅎㅎ프롬텝에서 산 코끼리를 소중히 들고 다니는 아들.🤣​​​​​​​ 바닥에 내가 좋아하는 리라와디 타일.​​​​​​​ 하얀 사원도 멋지고,​​​​​​ 왓찰롱의 대표 탑.​​​​​​​ 안쪽에 부처상이 가득하다.​​​​​​ 위쪽엔 사리가 모셔져있다.​​​​​​​ 위에서 보는 뷰도 넘 멋지다.​​​​​​​ 더워서 물 원샷!​​​​​​ 진짜처럼 만든 스님상.일단 이 안은 에어컨이 나와 쾌적했다.🤣​​​​​​​​ 잘 구경했다.​​​​​​​​ 정실론 빅씨!​​​​​​ 꿀 한가득 사고,그전에 덜 샀던 마담행 비누도 더 샀다.​​​​​​​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제품들은 따로 막 쌓여있다.​​​​​...
by 동화 같은 해피엔딩 | 1년 전
[태국 푸켓]프롬텝곶(노을의 명소)
#노을 #태국 #푸켓 #프롬템곶 #타이 #석양 #노을맛집 #sunset #phuket #thailand #세계여행​​​​안녕하세요~ 오야 입니다​오늘은 태국 푸켓을 떠나기전에 들른 프롬텝곶을 방문했습니다.푸켓에서의 일정은 일주일이었으며, STV비자로 입국해서 관광보다는 9개월간의 태국생활에 필요한 것들에 대한 준비과정을 위해서 였습니다. 첫날은 저녁 도착이어서 방에만 있을 수 밖에 없었고, 이민국과 도로교통국에 다니면서 2일을 허비하였고 결국 3일이 그냥 없어 졌습니다. 그리고 서양인들은 마스크를 거의 착용을 하지 않기에 외부 출입을 거의 하지 않았고..5일차에 PCR테스트를 한번 더 받고 음성이 나와야 타 지역으로 이동이 가능했기에 조심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숙소에서 영상 편집하고 배달음식과 빠통비치를 돌아 다녔고, 수영장에서 수영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1) 5일차 PCR테스트2) 프롬텝곶 이동3) 노을 감상4) 기타​프롬텝곶이 어떤곳인...
by 오야스토리(Oya's story) | 1년 전
푸켓 일몰 명소, 해지는 언덕이라 불리는 프롬텝 곶
#푸켓여행지 #라와이해변 #RawaiBeach #푸켓일몰명소 #푸켓뷰명소 #Promthepcape​"해지는 언덕"으로 불리는 푸켓 일몰 명소, 프롬텝 곶(Promthep Cape)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시티 투어를 목적으로 푸켓올드타운 구경하고 이쪽으로 넘어왔어요. 프롬텝 곶은 푸켓의 최남단에 위치해 있어서 올드타운에서 이동하니 30분 정도 걸렸어요.​위치 먼저 보고갈게요.Rawai, Phuket Thailand 평화로운 숲이 우거진 반도 프롬텝 곶(Promthep Cape)은 방문객들이 안다만 해 너머로 지는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대표적인 장소입니다. 여기도 푸켓 명소 중의 하나라 다양한 나라의 여행객들이 엄청 많았어요.영상으로 푸롬텝 곶의 아름다움을 한 번 느껴보세요. 여행객을 위한 먹거리, 소품샵 등등이 즐비한 도로변에서 주차 후 약간의 계단을 올라가면 아! 여기가 프로텝 곶이구나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이런 조형물이 보여요. 예전 여행지는 저 영문의 PromThep Cape가...
by ♡후후 패밀리의 여행기♡ | 1년 전
푸켓 푸롬텝 곶, 바다전망 최고 최고!!
#태국 여행#푸켓 여행#힐링 여행#바다 뷰 맛집#푸롬텝 곶​​​ 프롬텝 곶(Cape Promthep) 푸켓에 왔다면, 꼭 가봐야 할 관광지 프롬텝 곶이에요.에메랄드빛 바다를 한눈에 내려다보는 뷰 포인트와 환상적인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일타쌍피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관광지에요.​​​ 빠똥 비치나 올드타운에서 출발한다면 20~30분 정도 걸려요. 프롬텝 곶의 주차장은 넓고 편리합니다. 오토바이 주차장도 같이 있어요.​​​ 포토 스폿에서 기념사진 한 컷 남기고, 시작해야지요~​​​ 레드 카펫이 아니고, 블루카펫이 깔려 있네요.^^​​​ 계단을 다 올라오면, 바다 뷰가 바로 보이기 시작해요. 이날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에메랄드빛 바다를 마음껏 즐길 수가 있었어요. ♥♥♥​​​ 정말 오래된 나무가 있고요. 덕분에 뜨거운 햇빛을 가려주어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 주고 있어요. ​​​ 바다 뷰와 일몰을 감상할 수 있게 산책로가 너무 잘 되어 있어요. 어디에 서있던 탁 트인...
by 유가김가네 | 1년 전
태국 푸켓의 꼭 가봐야할 노을 맛집 장소 프롬텝 곶
​안녕하세요~ ​세계여행 블로거 소블생입니다!​벌써 내일이 주말이네요~ 다들 한주가 추석연휴 덕분에 무척 빨리가는 느낌이겠어요~ 9월 한달도 한주가 남았네요 ㅠㅠ 벌써 10월이라니.. 코로나 때문에 이번년도는 그냥 스킵하는 느낌입니다 ㅋㅋ​오늘의 여행지로 떠나볼까요? 위치는 바로 태국의 푸켓입니다.​제 포스팅을 많이 보시는 잇님들은 제가 태국여행겸.. 개인업무로 많이 방문했다는걸 아실꺼에요 ㅎㅎ 여권에 찍혀있는 스템프만 10개는 기본으로 넘으니까요.. ㅎㅎ ​태국에 머물면서 푸켓, 파타야, 후아인, 치앙마이 등등 아주 구석구석 많이 돌아다녔습니다. ​ ​오늘은 푸켓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몰을 볼수있다는 장소인 프롬텝 곶입니다.​위치부터 보실까용? ​ 프롬텝곶 Q853+F7W, Rawai, Mueang Phuket District, Phuket, 태국 ​프롬텝 곶은 번화가에 숙소를 잡으신분들에게는 거리가 살짝 멀기때문에 택시를 타야하는데 조금은 부담이 가실수있...
by 소소한 블로그여행 생활 | 2년 전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Yololing의 욜로스러운 일상생활 [2024년 04월 02일]
프롬텝 곶 2:50 ~ 3: 30 우리나라에선 제주도 가야 볼 수 있는 아쟈수들!! 사람도 없고 완전 한적함...!!... 푸켓여행 6일차 일기 끝!!! #내돈내산 #데카트론 #야누이비치 #프롬텝곶 #땡모반 #카약 #윈드밀뷰포인트

그린망고 홀리데이 [2024년 03월 12일]
https://smartstore.naver.com/greenmangoholiday/products/7000038630 푸켓 프롬텝 케이프 / 프롬텝곶 프롬텝 케이프/프롬텝곶은 푸켓 남부의 일몰/선셋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죠~~ 푸켓 남쪽 끝에 언덕 위에 있어 빠통이나...

멋지다 연지나 [2024년 02월 11일]
태국 푸켓 라와이 지역 일몰 명소 추천 Windmill Viewpoint 윈드밀 뷰포인트 Promthep Cape 프롬텝 곶 이번... 곶 끝까지 걸어갈 수 있는 길이 있어서 하이킹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반도 끝까지 걸어가기도...

여행은 계속되어야 한다 [2024년 02월 09일]
푸켓에서 일몰이 기억에 남는 곳은 최고의 선셋을 봤던 프롬텝 곶이랑 카타비치에서의 일몰이었다.... 요트를 타고 즐길 수 있는 프롬텝 선셋 디너 선셋이 멋진 카타비치 카타비치에서 본 일몰도 감동이었다....

대전 영어 강사의 일상 기록 [2024년 01월 10일]
카론 뷰포인트 프롬텝 곶 Promthep Cape 빅붓다 쏨짓국수 왓찰롱사원 올드타운 & 선데이마켓 푸켓... 프롬텝 곶 Promthep Cape 카론 뷰포인트보다 더 남쪽에 있고, 크기가 더 커요. 공원으로 꾸며져 있어 좋았어요....

복숭아 꽃이 피었습니다 [2023년 12월 31일]
23년도 마지막 게시글은 어떤 걸 올려볼까 고민했는데 아직 올리지 못 한 푸껫 여행의 두 번째 뷰 포인트 일몰 맛집 프롬텝 곶 포스팅을 결정했어요! 프롬텝 곶 '신이 정화하는 곳'이란 뜻으로 마치 용암이...

SEE YOU SOON [2023년 12월 21일]
위해 프롬텝 곶을 가기로 했다 레이트체크아웃 하거 싶었는데ㅜ 안 된다고 해서… 12시 맞춰서 체크아웃 세이 굿바이 짐 맡겨놓고 프롬텝 곶 왔다 우리의 마지막 관광지!! 와 이건 정말 가서 봐야합니다 걍 내가...

일몰그림자 [2023년 12월 06일]
푸켓에서 가볼 만한 곳은 거대한 부처상이랑 프롬텝 정도가 아닐까... 이미 해변이 좋은 관광지가... 프롬텝은 단체관광이 많다. 어디선가 아이들이 제복을 입고 등장하기도 하고 중궈런이 단체로 버스 대절해서...

WITH 다롬 [2023년 11월 30일]
프롬텝 곶은 푸켓에 끝자락에 있는 선셋 뷰포인트! 그냥 뭐...가면 좋다~ 라던데 그럼 당연히 가봐야지!... 펼쳐져서 조금 아쉬웠지만 눈으로 담았음 선셋명소 프롬텝곶! 추천! #푸켓선셋 #푸켓명소 #선셋 #뷰포인트

여행경비 아껴보자 [2023년 11월 10일]
산호섬 & 프롬텝 곶 카타마란 선셋 투어 (푸켓 출발) (클릭)klook 클룩 할인혜택받고 예약하기!!(클릭) 산호섬 & 프롬텝 곶 카타마란 선셋 투어 (푸켓 출발) klook 클룩 할인받고 예약하기!! 가성비 최고의 섬 투어!...

hi :) [2023년 11월 07일]
올드타운과 프롬텝곶을 갈 것✨️ . . . 택시타고 올드타운 도착! 첫 날과 비슷하게 맑고 더운 날씨라... 마지막 오에우라니....흑흑(진짜 지금도 너무 먹고싶어요ㅠ) 안녕 마지막 프롬텝곶으로 가는 길...

klook 여행 [2023년 11월 07일]
산호섬 & 프롬텝 곶 카타마란 선셋 투어 클룩에서 할인 받아보세요. 산호섬 & 프롬텝 곶 카타마란 선셋 투어 이용권을 확인해보시고 클룩 프로모션코드 혜택으로 보다 즐거운 여행 다녀와보시면 좋을 것...

hi :) [2023년 10월 31일]
그리고 나이한 비치랑 프롬텝곶을 또 가기로 했슴니다 그전에 어제 환불이슈가 있었죠?ㅎ 활불 받고... 프롬텝곶 가기 전에 미리 뭐 좀 먹고 갈ㄲ.. 비치 바로 앞 식당으로 반강제로 앉혀짐ㅋㅋㅋㅋ 근데 자꾸...

jayden's diary [2023년 10월 23일]
정말 한국같다 ㅋㅋ 더 달려서 푸켓섬 남쪽 끝 프롬텝 곶으로 왔다. 나는 화살표 방향으로 올라와서 저... 너무 아름다웠던 프롬텝 곶 뻥 뚫린 전망이 정말 시원했다. 물론 날씨는 매우 더웠음. 땀이 막 줄줄...

꼬오빠의 발걸음 [2023년 09월 04일]
이번 포스팅은 동남아 태국 푸켓여행 마지막날 오늘 일정은 프롬텝 곶을 오전 일찍 방문하고 한국에... 첫번째 오전 일정은 프롬텝 곶 아름다운 뷰를 높은 곳에서 바라보기 좋은 포토존입니다. 무척 더운 날씨의...

참행복을 찾아서 [2023년 08월 25일]
#푸켓뷰포인트프롬텝곶 #현지인추천뷰포인트 #20대딸과50대엄마의첫여행 #딸과함께푸켓자유여행... #코기리상 최고 뷰포인트 프롬텝 곶에서 여기가 제일 높은 곳입니다. #딸과함께푸켓자유여행 아직 비가 오고...

INNI의 사진이야기 [2023년 07월 27일]
ภูเก็ต 프롬텝 곶 แหลมพรหมเทพ 푸켓에서도 한 참 들어와야 한다 도시다... Rawai Seafood Market 프롬텝 곶에서 노을을 보고 내려오는 길에 수산시장에 들렸다 2번 3번 물어보자....

꿈꾸는 여행자 [2023년 06월 22일]
그래서 오전에는 호텔에서 쉬다가 밥 먹고, 프롬텝 곶을 가는...간단한 일정이 정해졌다. 역시나 9시 다... 프롬텝 곶에서 노을 보기였다. 10년 전 인생 음식점에 대해 간단히 말해 보자면... 10년전 2013년 6월의...

블로그 주인 바뀌었어요 [2023년 05월 30일]
대낮에 구경하는 프롬텝 곶은 마치 한증막에 와있는 것 같다. 그것 빼곤 다 좋다. 더 구경하고 싶었지만 너무 덥고 땀이 많이 나서 재빨리 다음 목적지인 푸켓 올드타운으로 이동했다. 프롬텝 케이프에서 푸켓...

babu's journey [2023년 05월 12일]
이곳은 너무나 유명한 프롭텝 곶 날씨가 조금흐리고 구름이많아 아쉬웠지만 그래도 탁틔인 전망과... 순간이었다~ #푸켓썬셋명소 #푸켓프롬텝 #푸켓카론썬셋카페 #푸켓선셋카페 #푸켓노을이아름다운곳...

동화 같은 해피엔딩 [2023년 04월 19일]
프롬텝 곶부터 왔다. 예쁜 꽃이 활짝~ 뷰가 넘 멋지다. 사진도 넘 잘 나오고, 뭔가 귀여운 광고.... 금도 붙여봤다.ㅎㅎ 프롬텝에서 산 코끼리를 소중히 들고 다니는 아들. 바닥에 내가 좋아하는 리라와디 타일....

Shall we HaHaHoHo :-D ? [2023년 02월 04일]
:) 프롬텝 곶 배부르게 먹고 오토바이를 타고 찾아간 곳은 #프롬텝곶 #석양 #뷰포인트 로 유명한 곳이다. 가면 길거리에 길다랗게 주차를 해노아서 차를 가지고 간다면 주차 때문에 꽤나 애를 먹을 수 있겠다...

오야스토리(Oya's story) [2023년 01월 31일]
들른 프롬텝곶을 방문했습니다. 푸켓에서의 일정은 일주일이었으며, STV비자로 입국해서 관광보다는... 1) 5일차 PCR테스트 2) 프롬텝곶 이동 3) 노을 감상 4) 기타 프롬텝곶이 어떤곳인지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1)...

The Finest Villas : 더 파이니스트 빌라스 [2022년 12월 06일]
푸켓에서 가장 유명한 선셋 뷰 포인트 프롬텝 곶 Promthep Cape 푸켓 남쪽 라와이 해변과 나이한 해변 근처에 위치한 환상적인 선셋을 만끽할 수 있는 장소인 프롬텝 곶은 푸켓 여행자들이 한번쯤은 꼭...

후후 패밀리의 여행사(史) [2022년 11월 01일]
명소, 프롬텝 곶(Promthep Cape)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시티 투어를 목적으로 푸켓올드타운 구경하고 이쪽으로 넘어왔어요. 프롬텝 곶은 푸켓의 최남단에 위치해 있어서 올드타운에서 이동하니 30분 정도...

기록하고 기억하기 [2022년 10월 31일]
누가봐도 관광객 쁘잉 코코넛도 먹어보앗지 믱믱한 맛 믱 이제 #프롬텝곶 으로 가는 길 가는 길에 웃겨 죽는줄 저 안에 멍멍이 4마리 있음 ㅋㅋㅋㅋㅋ 아조씨가 장난치면서 가시는데 멍멍이 짱 귀여움ㅋㅋㅋ...

복숭아네 릴리 [2022년 10월 06일]
데스티네이션 수린 비치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라차섬 요트 투어를 하기로 결정했어요. 푸켓에 있는 여러 투어들 중 딸아이와 함께 하기 가장 무난하고 덜 힘든 투어라고 생각했습니다. 수린 비치에서 요트를...

Puwoo's Travel [2022년 10월 06일]
프롬텝 곶 ↑구글 맵은 위 링크 클릭 프롬텝 곶 주소 : แหลมพรหมเทพ, Rawai, Mueang Phuket District, Phuket 83100 태국 #태국여행 #태국 #푸켓 #푸켓여행 #푸켓관광지 #푸켓뷰명소 #푸켓관광지...

its my Receipts [2022년 09월 19일]
원래 계획은 - 프롬텝 전망대 - 근처 바다 - 저녁으로 전망대 근처 햄버거 이렇게 하려했는데 너무... 또 구글맵 보러가야겠다 #푸켓 #푸켓한달살기 #태국푸켓 #배낭여행 #푸켓여행 #프롬텝곶 #푸켓야시장

디디스포라 [2022년 06월 18일]
했던 한 곳을 꼽으라면 난 주저없이 바로 '프롬텝 곶'을 꼽으리라. 그만큼 임팩트 있던 장소 중 하나였다. (출처: Line TV) 두사람의 극적인 감정을 표현하기 위한 장소로 캐스팅 된 프롬텝 곶 月亮이라고 적힌...

DAMILAC [2022년 06월 07일]
남부의 프롬텝 곶 저 난간 아래로 내려가서 5-10분정도 걸으면, 여기에 닿을 수 있어요. 가는 길이 좀 위험하지만, 시야에 가려지는 것 없이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뷰포인트에요 프롬텝곶 바다와 나^^ 푸켓 노을...

깜장콩 일상 일기 [2022년 03월 26일]
cape(프롬텝 곶 선셋) 오늘 진짜 구름이 너무 많아서 프롬텝 곶 지날 쯤 하늘이 이렇더라구요 그래서 아 오늘 선셋은 망했구나 했죠ㅜㅜ 근데 진짜 어느 순간 선셋이..!! 미쳤어요ㅠㅠ 너무 예쁘더라구요ㅠㅠ...

쓸모있는 블로그 [2022년 03월 19일]
프롬텝 곶 프롬텝 곶은 주차하기도 편하다. 곶에 프롬텝 스퀘어라고 주차할 곳이 크게 마련되어 있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이 곳으로 가라고 추천하고 싶다. 이 통유리로 된 가게 맞은 편 갓길에 주차하고...

씁의 여행기 [2022년 02월 01일]
푸켓 최남단에 프롬텝이라는 곶이 있다 일몰보러가는거 다들 추천하길래 나도 다녀옴.. https://goo.gl... 있다 프롬텝곶의 등대는 말레이시아쪽에서 푸켓쪽으로 항해하는 선원들을 안내하는데...

소소한 블로그여행 생활 [2021년 09월 24일]
오늘은 푸켓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몰을 볼수있다는 장소인 프롬텝 곶입니다. 위치부터 보실까용? 프롬텝 곶은 번화가에 숙소를 잡으신분들에게는 거리가 살짝 멀기때문에 택시를 타야하는데 조금은 부담이...

thubog_915a님의블로그 [2021년 05월 26일]
나기 수 있도록 마련된 곳은 코끼리의 조각이 가득하다. 프롬 단계 곶 근처의 레스토랑에서 다시 화려한 해산물을 ... 태국 향신료의 맛이별로 느껴지지 않고, 숯불에 구워내어 소재의 맛이 나는 아주 맛난 곳이다.

elmeruaaltrio님의블로그 [2021년 05월 26일]
2004.09.14 태국에서의 넷째 날이다. 이날 일정은 실제로 여행의 하이라이트였다. 피피섬 투어. 아름다운 것은 푸켓의 조사에서 최고 였는데, 비가 배 투루스없는시기에 ... 할 수없이 카타에서 하루를...

태국구매대행_푸켓언니 [2020년 12월 13일]
오랜만에 푸켓, 빠통을 벗어나 푸켓 남단에 있는 프론텝 곶 근처 '나이 한 비치'를 다녀왔어요. 비치 가는 길 편의점에 들렀다 나무 한가득 열매가 열렸길래 사진은 찍긴 찍었는데, 무슨 열매인지는 모르겠어요....

워너비노마드, 길은 다시 시작되고... [2020년 09월 13일]
빠통 비치에서 시작해서 까론 비치, 까따 비치, 까따 노이 비치를 거쳐 푸켓의 서부 해안을 돌아 보고 푸켓의 대표 일몰 맛집인 프롬텝곶 향해 가는 길... 마을 하나를 지나친다. 까론 전망대에서 프롬텝곶...

Remember us this way [2020년 05월 09일]
#푸켓 #자유여행 #카론비치 #빅부다 #왓찰롱사원 #프롬텝곶 2020.01.03 - 01.10 푸켓 오늘은 빠통에서... 카론비치와 빅부다, 왓찰롱사원을 보고 일몰이 정말 아름답다는 프롬텝곶에서 일몰을 보고 호텔로 돌아오는...

도리의 블로그 #세계여행 [2020년 04월 02일]
프롬텝 곶은 푸켓 남단에 위치하며, 라와이 해변에서 조금만 더 가면 있어요. 저는 메인 주차장 쪽 말고(프롬템 곶 표지판 있는 곳) 해안도로쪽 갓길 오토바이 주차선에 오토바이를 세워두고 올라갔어요. 살짝...

참새일상 [2019년 09월 30일]
프롬텝 곶을 다녀왔습니다. 오후4-6정도엔 사람이 정말 많을 정도로 유명한 명소입니다. 집에서 라와이방면으로 차로 40분정도 소요가 되더라구요. 초보 동영상편집 ^^;; (신랑출현) 가는길과 도착 프롬텝 곶을...

새다이 ; [2019년 09월 05일]
구글지도에 프롬텝곶 검색하면 바루 주차장으로 안내해줌! 술도 담배도 안돼는 곳! 그래서 쾌적해서 너~무~ 좋았따! 참고로 위에 올라가면 음료라던지 커피라던지 파는 곳 일절없음! 뭐 마시고싶다면 주차장...

멋지게,의미있게 [2019년 08월 18일]
그분이 안된다고 프롬텝 곶이 더 이쁘다고 가자고 해서 출발했닼ㅋㅋㅋㅋㅋ 그리고 도착한 프롬텝 곶!! 가이드 분 말대로 여기가 훨씬 이뻤다 진짜 진짜!! 날씨도 좋고 바람도 선선하고 가이드 분이 사진 찍을...

놀고 먹고 하는 블로그 [2019년 07월 17일]
(마사지 시간은 예약변경 불가했어요!) 저희가 나머지 두 군데 포기하고 선택한 한 곳이 바로 프롬텝 곶 이에요 ㅎㅎ 그리고 프롬텝이 낮에 가면 너무 덥고 힘들 수 있고 노을명소라고 해서 선셋시각에 맞춰서...

미니로그 kakao:sh1019 [2019년 04월 24일]
내려다보기위해 프롬텝 곶 으로 이동했어요 위에서 내려다보는 푸켓은 왠지 아쉽기도하고, 너무나도... 저희는 프롬텝 곶 에서 사진찍을때 뒤로보이는 바다가 너무 예뻐보여 저곳으로 가보기로 했어요!!! 그래서...

Memori's 여행로그! [2019년 02월 10일]
그리고 푸켓의 가장 남쪽이라는 #프롬텝 애들 옷이 발에 밟혀서 급하게 옷 갈아입히기 라와이 수산시장도 가보고 싶었지만 시간이 안맞아 패스! 애들 데리고 올라가려다 보니 너무 힘듬 또 생각나는 유모차...

푸켓자유여행 코코넛투어 [2019년 01월 28일]
▲ 지금은 박물관으로 이용하고 있는 프롬텝 등대. ▲ 초반에 말씀드렸듯 최남단에 있어요. 이곳의 단점이라면 좀 멀다는거 ㅠ.ㅠ 그것을 제외하면 완전 좋은 곳 입니다. 푸켓 시티투어를 통해 이용하는걸 권해...

Joe의 푸켓웨이브 [2018년 12월 19일]
어머니께서 푸켓에 놀러오시면 꼭 한번은 가는 코스 푸켓 해지는 언덕 프롬텝곶 ▲ 노우! 담배, 노우!... ▲ 나 프롬텝 등대 ▲ 아직 오픈시간이 아니어서 입장은 하지 못하였습니다 ㅠ.ㅠ 아쉬운대로 정문 찰칵...

골프,산행,맛집,야구 [2017년 12월 22일]
이제 마지막으로 일몰을 구경할 장소인 프롬텝으로 이동. 5. 프롬텝 곶 입구 저녁을 먹느라 시간이 걸려서 일몰이 끝날 때쯤 도착. 많이 어두워진 상태다. 이곳을 떠나 쇼핑센터에 가서 간단히 쇼핑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