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신상 호텔 리스트
최근에 오픈한 호텔을 찾는다면 살펴보세요
전 세계 상식닷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Get it on Google Play

Katz's Delicatessen

조회수: 1875
식당

Information

카츠 델리카트슨.
Since 1888년.
고기 좋아하면 방문!
옛날 영화인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에서 나왔다고 함.



Katz's Delicatessen은 뉴욕에서 소문난 유명한 델리 매장으로, 그 명성에 부응하는 맛있는 음식과 독특한 분위기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이곳을 방문하면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으며,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가장 유명한 메뉴인 패스트라미 샌드위치는 정말 맛있고 풍부한 양을 제공합니다. 패스트라미는 부드럽고 감미로운 맛으로 완벽하게 조리되어 있어 입안에서 녹아든 듯한 식감을 선사합니다. 이 곳은 1888년부터 운영되어 오랜 역사를 자랑하며, 대기 시간이 길더라도 빠르게 모든 손님들을 서빙하는 데에 능숙합니다.뉴욕에서 살거나 방문 중이라면 Katz's Delicatessen을 적어도 한 번은 방문해야 합니다. 뉴욕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패스트라미 샌드위치를 비롯해 메뉴의 다양한 음식들은 맛있고 풍부한 양을 제공하여 손님들을 만족시킵니다.Katz's Delicatessen은 매우 크고 많은 직원들이 일하고 있어서 음식이나 테이블을 기다리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음식의 가격은 다소 비싸지만, 이 가격에 걸맞는 품질과 양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붐비는 분위기와 역사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Katz's Delicatessen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곳으로, 그만큼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이 곳을 방문하면 뉴욕을 느낄 수 있는 최상의 경험과 최고의 패스트라미를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곳은 뉴욕에서 반드시 경험해야 할 맛집 중 하나로 추천드립니다.
[뉴욕 맛집] 과하다 과해,, 기대보단 별로였던 "Katz’s Delicatessen (카츠 델리)"
Katz's Delicatessen 뉴욕 맛집 Katz’s Delicatessen, 일명 카츠 델리에 다녀왔다. 파스트라미, 루벤 샌드위치같은 미국식 샌드위치를 판매하는 곳이다. 구글맵에서 음식점 찾는데 리뷰가 엄청 훌륭해서 방문해보았다.​​https://maps.app.goo.gl/E5rfWH8ZhinGC7at8 Katz's Delicatessen · 205 E Houston St, New York, NY 10002, United States ★★★★★ · Deli maps.app.goo.gl 도착​ 뭔가 80년대 미국 느낌이 난다ㅋㅋ​ 굿즈도 판매중이신가봄​ 내부는 이런 느낌..! 진짜 옛날 미국 느낌인데 ㅋㅋㅋㅋ​​ 뭔가 묘하게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매우 좋아하는 영화)가 생각날랑말랑 했는데​ 진짜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에서 나왔던 그 식당..!!!!! ㅋㅋㅋㅋㅋㅋ넘 신기했당​​​ 주문을 해보자,, 카츠 델리 안엔 여러명의 Cutter가 있는데, 아무데나 줄서서 주문하면 된다. 각각의 cutter가 주문을 받은 후 음식을 즉석 조리해줌​ 사실 줄 비어있는데가 많았지만,,...
by 많이 먹고 부지런히 움직입니다 | 3개월 전
뉴욕여행 LOS TACOS No.1 & Katz's Delicatessen 뉴욕 유명 맛집 후기
뉴욕에서 유명한 맛집인 “LOS TACOS No.1” 과 “Katz's Delicatessen”에서 각각 타코와 파스트라미샌드위치를 먹었던 쪼이입니다🥰​​ LOS TACOS No.1 로스 타코스 넘버원 LOS TACOS No.1 은 타임스퀘어 주변에 위치한 인기 많은 뉴욕 맛집 중 하나입니다!​역시나 사람들이 많아서 살짝 웨이팅을 했어요👥👥 타코 뿐만 아니라 퀘사디아도 판매하고 있지만 역시 제일 유명한 것은 타코!🌮개당 가격이 4.75달러 정도로 엄청 싸진 않습니다🤑​간단하게 야식 겸 먹을거라 4개 주문했는데 택스포함 21달러 트래블월렛으로 결제.. 뉴욕 물가 무서워요​⭐️⭐️⭐️타코 주문 하는 법⭐️⭐️⭐️1. 가장 먼저 콘 or 밀가루 또띠야 중 하나를 선택2. 4가지 맛 중 취향대로 타코 선택 CARNE ASADA(GRILLED STEAK) $ 4.95 POLLO ASADO (GRILLED CHICKEN) $4.75 ADOBADA (MARINATED PORK) $4.85 NOPAL (GRILLED CACTUS) $4.653. 토핑 선택 (CON TODO는 전부 다, ONIONS, CILANTRO(...
by 쪼이로그 | 7개월 전
2023.07. NYC(14) 소호SOHO-페로탕/Katz's Delicatessen/Leslie-Lohman/뉴뮤지엄/업스테이트/figo
목차 1. 페로탕 뉴욕 Perrotin New York, 소호 갤러리 투어2. 점심식사: 파스트라미 @Katz's Delicatessen3. Leslie-Lohman Museum of Art4. 저녁식사: 업스테이트5. 뉴 뮤지엄6. Figo 젤라또 오늘은 소호 가는 날.오늘도 낮에는 각자 시간을 보내고, 저녁에 다시 만나 미리 예약한 뉴뮤지엄을 같이 보기로 했다.소호 쪽은 갤러리를 미리 조사하고 온 건 아니었어서, 그냥 발길 닿는 대로 쇼핑도 하고 갤러리도 들를 계획~ Pace Univ. 원래 지하철로 이동하려고 했는데, 어째서인지 내가 타려는 노선 플랫폼을 못 찾고 역사 안을 20분 넘게 빙빙 돌았다....ㅠㅠ 안그래도 뜨거운 찜통같은 지하철 역사 안을 계속 헤매고 다니면서 당황하기까지 하니까 여기 더 있으면 안 되겠다 싶어 그냥 얼른 나와버리기... city hall park 앞에서 버스 타고 한 번에 소호까지 갔습니다~​ 버스에서 내려 조금 걸었더니 첨보는 갤러리가 등장.운 좋게도 이쪽이 갤러리 골목 초...
by Hugh hates jazz | 8개월 전
[뉴욕여행 6일차] Katz's Delicatessen, 브루클린 덤보, Juliana's 피자, 스테튼 아일랜드 페리
DC에서의 일정을 마무리하고 다시 뉴욕으로 돌아왔다. 깔끔했던 DC와 달리 도착하자마자 반겨주는 뉴욕냄새.. 보통 가을 겨울에 뉴욕에 많이 왔었어서인지 크게 냄새를 못느꼈었는데 여름 뉴욕은 냄새때문에 약간 고역이다. 펜 스테이션에서 내려 지하철을 타고 소호쪽으로 왔다. 이번에 묵는 숙소는 CitizenM인데, 여러모로 신기한 호텔이라 따로 포스트를 써보려고 한다. 아침을 안먹고 출발해서 뉴욕에 도착하니 엄청 배가 고팠다. 체크인하고 짐만 내려놓은 뒤 바로 카츠 델리로 이동! 파스트라미 샌드위치가 유명한 카츠델리 (Katz's Delicatessen)는 들어가면 보라색티켓같은걸 준다. 이게 주문서이자 영수증이니 잃어버림 안된다. (카드, 현금 모두 결제 가능) 우린 파스트라미 샌드위치 하나를 시켜 나눠먹었다. 샌드위치를 시키면 통 오이 피클을 두개 준다. 절여진 오이보다 생오이 피클이 깔끔하고 좋았다!! 주문하면 머스타드 발라줘? 물어보는데...
by 일상의 기록 | 9개월 전
* 뉴욕 일상 - 팝업 스토어, Katz's Delicatessen
이번 주말은 이곳 저곳에서 팝업 행사들이 많이 열렸다.먼저 방문한 곳은 브루클린에 있는 Kitsby라는 카페에서 인플루언서의 10만 팔로워를 축하하기 위해 행사를 가졌다.3분만에 예약이 완료되었는데 운좋게 예약했다! ​ ​들어가니 아이들 손님들도 많고 아리니가 즐길 것들이 많았다. ​손마사지도 야무지게 받고 ㅋㅋ ​게스트 노트도 귀엽게 쓰고 ㅋㅋ 그리고 귀걸이 만드는 세션도 있어서 귀걸이도 만들고, 아리니 머리띠도 만들었다.음식, 음료 그리고 선물까지 이런 행사에 처음 방문해봤는데 생각보다 알차고 재미있었다.​맨하튼으로 넘어오기전에 도미노 파크에 잠깐 들렸다.날이 좋아 맨하튼도 깨끗하고 맑게 보였던 날이었다.​https://goo.gl/maps/5K4uTG7NfTDkNG4j7 Domino Park · 15 River St, Brooklyn, NY 11249, United States ★★★★★ · Park goo.gl ​그리고 방문한 클리니크 팝업 행사장! ​그 후 팝업 스토어 두곳 더 방문한 후에 예전에 방문했...
by 오혜숙생활단식 7년연속 1위 양미숙대표 | 10개월 전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때] Katz’s delicatessen. 맨하탄 파스트라미 샌드위치 맛집
맥라이언을 아는 세대라면 알만한 영화‘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친구가 연인으로 발전해가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낸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본 사람들 대부분 세월이 지나고 영화내용의 세세한 부분이 생각나지 않아도이 장면 만큼은 누구나 기억하지 않을까 ㅎ​이 장면이 촬영된 식당이맨하탄에서 파스트라미 샌드위치로 유명한 ‘Katz’s delicatessen’​맨하탄에는 파스트라미 샌드위치 맛집이 몇곳이 있는데영화때문인지 어쨌든 사람은 무지 많다는거. ㅠ​파스트라미와 콘비프를 좋아하는 우리집 남자들.동유럽 음식인데 유태인들이 미국으로 건너오면서 갖고 와 뉴욕에 퍼졌단다. ​ 영화 장면 사진이 걸려있고샐리가 앉았다는 자리를 표시하는 팻말이 걸려있을 정도로영화 마케팅이 아직도. ​요즘엔 영화보다 BTS가 다녀간게 더 유명할 수도 있겠다. ​ 파스트라미와 콘비프 샌드위치 고기의 양이 엄청나다. 빵을 추가로 주문하여 고기를 나눠서 만들어 먹...
by 박쌤의 지구별 탐험 | 1년 전
뉴욕맛집 카츠델리 기대보다실망 Katz's Delicatessen
뉴욕맛집으로 검색해서 여행 중 먹어본 카츠델리Katz's Delicatessen 오래된 샌드위치 집으로 유명한 영화배우들이 다녀간 곳인데 ​평일 수요일 오후 세 시쯤에 방문 했는데도 밖에 줄을 서서 약 40분 정도 기다려서 먹었어요 결론부터 말하면오랜 시간을 투자해서 먹을 만큼 맛집은 아닌 것 같아요 조금 짭잘한 맛에살 고기를 많이 주긴 하지만부드러운 칠면조를 빵이 싸먹는 느낌이랄까​그냥 그래요..ㅎㅎ양이 많으니 두개 시키지말고한개시켜서 나눠드세요​두개시켜먹을 돈으로 다른거 더 사드세영 역시 맛집이라고 기다려서 먹어서맛있었건 곳은 거의 없었다는..가격도 비싸고 ㅠㅠ 차라리 맥도날드햄버거 먹을걸..ㅎㅎ ​현금만 가능하니 현금 준비해 가세요!! 비주얼은 나쁘지 않음 ㅎㅎ고기 단백하고 옛날 호프집에서팔던 칠면조 훈제를 빵에싸먹는 맛​주문방법여기는 입장할때 종이티켓을 주고1-5번 줄에 눈치껏 짧은줄에 서서만드는 종업원에게 티켓을...
by 맛집 애견 여행❤️ | 1년 전
뉴욕 카츠 델리 Katz's Delicatessen
국민학교를 졸업하고 중학생이 되면서 이전의 국민학생과 중학생을 구분짓는 문화적 장치는 영화였다. 국민학교때 비디오로 주로 만화나 홍콩 영화를 봤다면, 중학교에 들어서고는 할리우드 영화를 봤다. 그때는 스크린 이나 프리미어 같은 영화 잡지들을 통해 영화의 프리뷰를 접했다. 1년에 국내에 수입되고 개봉되는 외화라고 해야 몇편되지 않은 때라 영화에 조금만 관심이 있어도 아는 채 하기 좋았다. ​​​​그러다 남들과 좀더 구분짓기 위해 유럽 영화에 눈을 돌리면서 처음 본 영화가 프랑스 영화인 '델리카트슨 사람들'(1991)이었다. 이 영화는 당시 중학생에겐 상당히 그로테스크한(진짜 이 단어말고는 설명이 어려운) 영화였고, '델리카트슨'이라는 단어 역시 그로테스크 하게 여겨졌다. 그러다 유럽과 미국 등으로 다니면서 '델리카트슨'이란 주로 유대인 이민자들이 고기를 오래 보관하기 위해 염장하거나 훈연한 것들을 파는 식료품점이라는 것을...
by 선비와 한량 사이 | 1년 전
뉴욕 여행일기 :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촬영지, 카츠 델리카트슨 (Katz's Delicatessen)
New York, Katz's Delicatessen#뉴욕여행 #미국여행 #뉴욕동부여행 #카츠델리 #뉴욕카츠델리​ ​뉴욕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두 번째로 찾은 카츠델리.2016년도에 한 번 간 후로 그 맛을 잊지못해서 이번 뉴욕여행에도 또 방문했다(카츠델리의 더 자세한 방문기는 아래 URL 눌러서 보면 더 좋습니다 ㅎㅎ)​https://blog.naver.com/wldbs9879/221241914576 뉴욕 여행일기 : 뉴욕 맛집, 카츠델리 (katz's delicatessen) 미국 뉴욕 맛집, 카츠델리 (KATZ'S DELICATESSEN)어느 무더운 여름날, 지하철역에서 나와... blog.naver.com ​ ​여긴 언제 와도 사람이 득시글 하구나,,영화의 파워도 세긴 세지만 여기 패스트라미 샌드위치 맛 한 번 보면 나같아도 단골될 것 같음​ ​이렇게 넘버가 써있는 곳이면 어디든 주문을 할 수가 있다줄을 나눠서 바로 주문할 수 있어서 좋긴 했지만 그래도 인산인해여서 한참 서있다가 주문을 해야한다​ ​미국스러움의 끝판왕,,근데 여...
by my favorite things | 1년 전
미국 뉴욕 파스트라미 샌드위치 / 카츠 델리카트슨(Katz's Delicatessen) Kat'z Reuben(루벤 샌드위치)
브루클린 윌리엄스버그에서 지하철을 타고 맨해튼 로어 이스트사이드에 도착한 우리는 조금 출출해져서 무언가를 먹기로 했다.마침 근처에는 뉴욕 파스트라미 샌드위치 맛집인'카츠 델리카트슨(Katz's Delicatessen)'이 있었고우리는 그곳에서 간단하게 맛집 탐방을 했다.​ 카츠 델리카트슨이 위치한 Lower East Side는 20세기 초 수백만 명의 이민자들이 정착지로 선택한 동네 ​1888년에 영업을 시작한 카츠 델리카트슨은역사적으로도 그 명성이 자자한 곳이지만거기에 더해 영화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의 주인공들이 이곳에서 식사하는 장면이카츠 델리카트슨을 유명하게 만들었다.​​​ 입구에서 받은 종이를 들고 샌드위치 주문은 이쪽 코너에서 한다. ​카츠 델리카트슨에 처음 방문하는 사람은 조금 정신없을 것 같다. 나도 그랬다.​일단 생각보다 가게 내부가 넓고 시끌벅적한 편이라 정신이 없고 😵‍💫​이곳은 주문 결제 방식이 조금 독특하다.가게에...
by 테토형의 식도락 여행기 | 2년 전
Katz Deli 카츠 델리 : 맨해튼 전설의 델리, 파스트라미 샌드위치 맛집(Katz's Delicatessen)
미국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은 햄버거, 핫도그, 피자 정도겠지만 뉴욕시티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은 베이글에 커피일 것이다. 베이글이 든 종이 봉지를 무심하게 구겨 들고 커피를 들고 걷는 뉴요커들! 하지만 미드나 영화를 보신 분들은 어쩌면 눈치챘을지도 모른다. 베이글과 함께 시티의 아침을 책임지고 있는 소울푸드는 델리표 아침 샌드위치라는 것을. ​귀차니즘에 빠져 이제서야 하나씩 풀어보는 미국 맛집 방문기. 첫 번째로 뉴욕의 레전더리 델리, Katz's Delicatessen: 카츠 델리 방문기다.​​ 패스트라미 샌드위치 ​나는 자타 공인 빵순이이고, 샌드위치 마니아이다. 지난겨울 밖에서는 도저히 미국에서 먹던 베이글 샌드위치 맛이 안 나서 집에서 베이글 샌드위치를 해먹기 시작했고(사람이 이렇게 됩니다. 안되면 다 요리하게 돼 있더라고요), 그해 여름에는 잠봉을 깔고 에멘탈 치즈와 썬드라이 토마토를 넣은 콜드 샌드위치를 정말 주...
by Goyohan Being | 2년 전
[미국 뉴욕 맨해튼 맛집] 고기 샌드위치 맛집 카츠델리카슨 (katz's delicatessen)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츠델리카슨을 다녀왔어요!​가게 앞을 지나가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무슨 맛집이길래 저렇게 길까 궁금했는데​다음날 아침에 보니까 한산하더라고요!그래서 무엇을 파는 곳인지도 모르고무작정 들어갔어요ㅋㅋㅋ 검색해 보니 한국에서도 엄청 유명한 맛집이더라고요?영화 촬영지다 BTS가 방문했다 등등여러 유명 인사가 찾는 맛집인가 봐요. 위치는 소호 위쪽에 위치한보워리 쪽에 있어요!인디고 호텔 초입에 있었어요. 직원이 엄청 많았어요!들어가면 비어있는 직원한테 가서 주문하면 되더라고요. 메뉴만 봐서는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어요."처음 와서 제일 인기 많은 메뉴 하나만 주세요"​직원분이 파스트라미 샌드위치를 추천해 주셨어요.pastrami sandwich 직원분이 접시에 시식해 보라며 고기를 왕창 올려줬는데또 당황해서 한점씩만 집어먹었어요ㅋㅋㅋ​포장으로 해달라고 하고 나오니까1888년이라는 간판이 보이는 거예요...이곳...
by On the day we fell in Love | 2년 전
[미국/뉴욕맛집] Katz's Delicatessen / 캐츠 델리케터슨 (스테이크 샌드위치/파스트라미 샌드위치) ~feat.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이 전부터 가보고싶던 식당굽지도 않은 식빵 사이에 냅다 고기만 잔뜩넣고그 주제에 $20이 훌쩍 넘는 자신만만한 음식,,,​친구와 카페에서 어디갈지 고민하다가얘기가 나와 그냥 바로 가보기로 결정하고한 5시쯤 가게되었읍니다​ ​[영업시간]월-금: 오전 8시 - 오후 10시 45분토-일: 오전 8시 - 오후 11시​ ​ 한 5시쯤 도착했지만 토요일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있었어요.저희 앞에 2팀이 기다리고있었는데줄이겠지 싶어서 알아보지도 않고 바로 줄섰더니저희 뒤에 갑자기 사람들이 와르르 줄서더라구요줄이 맞았어서 다행이야,,​ 안에도 사람이 정말 많아서 줄이 금방 줄어들지 않았는데주말 5시 애매한 시간에 이렇게 사람이 많다니역시 관광지 유명한 식당답다,,라는 생각열심히 식당 사진 찍으며 기다렸어요​그나저나 저녁 5시에 하늘이 저렇게 까만게 말이 됩니까12월 초입인데 해가 눈에 띄게 짧아진 것 같아요 ​ 앞에 분들이 들어가게되서 점점 앞으로 가...
by apple_pie_diary | 2년 전
뉴욕 100년 전통 파스트라미 샌드위치 맛집 KATZ'S DELICATESSEN
방송에도 많이 나오고 영화 "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때" 의 촬영지로 뉴욕의 오래된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에요. ​BTS가 미국방송에 출연하며 다녀간 곳으로 최근에 유명해지기도 했고요. ​파스트라미 샌드위치로 유명한KATZ'S DELICATESSEN 입니다. ​네이버 백과 사전에 의하면 파스트라미란 !! ​파스트라미PASTRAMI소의 양지머리 덩어리를 향신료와 양념을 넣은 소금물에 담가 염지한 뒤 건조, 훈연한 것이다.파스트라미는 뉴욕에서 특히 인기가 많으며 그 원조는 동유럽 국가이다. 주로 얇게 슬라이스해서 샌드위치에 넣어먹는다.​ ​코비드 전에는 밤낮을 가리지 않고 줄이 엄청 길었다고 하는데 주말 11시쯤 가니 오래 기다리지 않았어요. ​ KATZ'S DELICATESSEN 들어갈때 나눠주는 티켓! ​요건 잘 가지고 계시다가 여기에 주문 메뉴가 표기되면 그걸 보여주고 계산하는 거에요.​계산 후에도 이 티켓은 가지고 계시다가 가게를 나갈때 영수증과 함께 확인 후...
by 메멘토모리 | 2년 전




근처 호텔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제니의 여행기록,맛집탐방 [2024년 03월 21일]
안녕하세요, 제니입니다 100년이상 전통을 갖고 있는 goole maps 미친 평점과 리뷰를 갖고 있는 뉴욕 현지인들의 맛집으로 알려진 카츠델리(Katz’s Delicatessen)를 다녀왔습니다. 위치 2nd Ave Station 에서 약...

hong_g_day [2024년 02월 28일]
여러분 안녕하세요 홍쥐데이에요 오늘은 #뉴욕 하면 무조건 먹어야 하는 #샌드위치 #맛집 #카츠델리카트슨 소개해드릴게요 KATZ'S DELICATESSEN KATZ'S DELICATESSEN 구글맵 리뷰수 36,000개가 넘는 전설의...

많이 먹고 부지런히 움직입니다 [2024년 02월 15일]
Katz's Delicatessen 뉴욕 맛집 Katz’s Delicatessen, 일명 카츠 델리에 다녀왔다. 파스트라미, 루벤 샌드위치같은 미국식 샌드위치를 판매하는 곳이다. 구글맵에서 음식점 찾는데 리뷰가 엄청 훌륭해서...

hong_g_day [2024년 02월 08일]
없었답니다 delicatessen을 검색해보면 조리된 육류나 치즈 흔하지 않은 수입 식품 등을 파는 가게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미국에서는 델리가 아주 많아요 Katz’s Delicatessen 맨해튼 로어이스트에 위치하고...

허니비글의 여행•미국라이프•일상블로그 [2024년 01월 25일]
뉴욕 고기샌드위치 맛집 카츠 델리카트슨 Katz's Delicatessen 록펠러 트리를 보고 늦은 저녁은 카츠 델리카트슨으로 정했다. 나는 두번째 방문인데, 비글이가 왠지 좋아할 것 같기도 하고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Dohee Daily Diary :DDD [2024년 01월 13일]
저번에 웨이팅때문에 실패한 Katz's Delicatessen(카츠 델리카트슨)를 재방문하였다 !!! 확실히 늦은 저녁에는 웨이팅이 없는듯 (또는 이른 아침) 입장하면 무슨 숫자가 적힌 종이표를 주는데 줄이 적은 곳에 서서...

세계여행하는 얼간이 [2024년 01월 05일]
돼지고기 추천 이번에 간 곳은 카츠 델리라고 불리는 Katz's Delicatessen 역에 내려서 조금 걸어가니 어마어마한 줄이 있었다. 이게 식당 줄이라고? 할 만큼 한 블록 통째로 쭉 이어져 있었다. 아침부터 부지런한...

일단, 먹고 시작 [2023년 11월 13일]
뉴욕 맛집 + 뉴욕 샌드위치 Katz's Delicatessen (카츠 델리카트슨) 12년만에 재방문한 뉴욕은 사실,, 뭐랄까 크게 감흥은 없었다. 그때만 해도 나도 어렸기 때문에 쉑쉑버거 본점에서 버거 먹고 '세상에 이렇게...

태태's 소소하지만 특별한 일상 이야기 [2023년 11월 04일]
(혼자 안가길 아주 잘했지뭐야) KATZ'S DELICATESSEN은 1888년에 오픈한 델리로 아주 큰 샌드위치(모두가 추천하는 메뉴는 파스트라미!) 맛집입니다. 24시간 이용 가능하고, 매우 넓은 매장과 많은 좌석들에...

Camluv 캠러브 [2023년 10월 27일]
캠의 유대인 친구와 점심을 먹으러 왔습니다. 자리가 넓은 편이지만 사람들이 많습니다. 밖에서 10분정도 기다리고 들어와서 주문했습니다. 자리가 별로 없어서 왠만하면 합석하셔야 됩니다. 고기 양이 많고...

Always awake [2023년 10월 08일]
Katz's Delicatessen 130년 된 Jewish Deli / 파스트라미 샌드위치 호텔에서 도보로 20분 정도에 위치한 Kat'z Delicatessen. 유명한 식당이다. 영화에도 나오고! 뉴욕 이민자들의 역사를 보여주는 Deli라고 한다. 보통...

BEEBEE [2023년 10월 08일]
뉴욕 소호에 있는 Katz's Delicatessen 파스트라미 샌드위치입니다! 우연히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보게 된 곳인데 정말 맛있을까? 왜 뉴욕에 들리면 꼭 가봐야하는 맛집이지? 궁금증이 생겨서 그 다음날 바로...

WyldeChild [2023년 10월 02일]

[파워블로거] 오후 3시 즈음에 [2023년 09월 30일]
뉴욕 <카츠 델리카슨Katz's Delicatessen> 주소: 205 E Houston St, New York, NY 10002 미국 영업시간: 토 24시간, 월-목 23시까지, 금 24시까지,일 23시까지 연락처: +1 212-254-2246 가격: 파스트라미 샌드위치 $27.45, 감자튀김 $9.45...

TRAVEL MAKER 미캉 [2023년 09월 28일]
Katz's Delicatessen 1888년에 오픈한 오래된 맛집으로 파스트라미 샌드위치로 유명해요. 오래된 맛집답게 사람도 굉장히 많고 엄청난 맛을 자랑하는 곳이에요 파스트라미 ❓ 소의 양지머리(가슴살)을 향신료...

Hugh hates jazz [2023년 09월 02일]
점심식사: 파스트라미 @Katz's Delicatessen 3. Leslie-Lohman Museum of Art 4. 저녁식사: 업스테이트 5. 뉴 뮤지엄 6. Figo 젤라또 오늘은 소호 가는 날. 오늘도 낮에는 각자 시간을 보내고, 저녁에 다시 만나 미리...

일상의 기록 [2023년 08월 23일]
파스트라미 샌드위치가 유명한 카츠 델리 (Katz's Delicatessen)는 들어가면 보라색 티켓같은걸 준다. 이게 주문서이자 영수증이니 잃어버림 안된다. (카드, 현금 모두 결제 가능) 우린 파스트라미 샌드위치...

vlistyii님의블로그 [2023년 08월 07일]
[소개] 뉴욕 시티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양한 레스토랑과 음식점들이 즐비한 도시로, 그 중에서도 특히 유명한 캣츠 델리카티센(Katz's Delicatessen)은 뉴욕 델리 문화의 전설적인 장소로 손꼽힙니다 1888년에...

Avoavo Universe [2023년 08월 06일]
호불호가 갈리는 뉴욕 맛집, 파스트라미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는 카츠 델리카센 Katz's Delicatessen 얼마전 방문한 뉴욕 파스트라미 샌드위치 맛집 카츠 델리카센입니다. 뉴욕을 여행하는 한국인들에게 꽤 잘...

Simple SOURDOUGH [2023년 07월 31일]
뉴욕 카츠 델리의 콘비프를 집에서 재현 오늘의 소스. 홀그레인 머스터드:옐로우 머스터드=1:2 쓰까쓰까. 끝. 소스 치덕치덕. 내 기준에는 상당 많다 싶은 양. 카츠델리는 이것보다 더 발라줌. 1주일 염지 후...

다팅's Blog [2023년 07월 02일]
53번가점 Katz's Delicatessen 영업시간 : 오전 8시 ~ 오후 11시 / 토요일 : 24시간 운영 원래 소호에서 루비스카페에 가려고 했어요 소녀시대도 뉴욕에 가면 루비스카페를 가고 엄청 맛있다고 소문이 난 곳이라 ㅎㅎ...

덩치의 먹부림 [2023년 07월 01일]
카츠델리 뉴욕 맨허튼 남동부에 위치한 샌드위치 명물 맛집입니다 24시간 운영되는 맛집이에요! 아침 식사 메뉴로 추천드려요 윌리엄스버그 브릿지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가장 핫한 동네인 윌리엄스버그와...

오혜숙생활단식 7년연속 1위 양미숙대표 [2023년 06월 26일]
그 후 팝업 스토어 두곳 더 방문한 후에 예전에 방문했었던 Katz' Delicatessen 식당으로 갔다. 정말 오랜만에 패스트라미 샌드위치 먹을 생각에 신났었네 ㅋㅋ 4시반에 갔는데도 사람이 너무 많아 줄이...

먹자, 마시자, 놀러 다니자 [2023년 06월 03일]
어제 완탕과 함께 같이 구성된 유튜브 영상은 뉴욕을 대표하는 샌드위치집, Katz's Delicatessen 입니다. 1888년 문을 연 이 델리는 늘 사람들로 가득차있는데요, 일단 영상으로 만나보시겠습니다....

노래하는 치타의 여행, 일상 [2023년 06월 03일]
100년 넘는 전통의 뉴욕 샌드위치 뉴욕 샌드위치 카츠 델리 카트슨 Katz's Delicatessen 뉴욕에서 유명한건 파스트라미 샌드위치 인데 밤 늦은 시간에 힘내서 다녀왔답니다! 파스트라미 샌드위치 궁금하다고 해서...

Si vis amari, ama. [2023년 03월 12일]
여러모로 느낀 게 많았는데 - 이건 월말에 나중에 정리를 해봐야지 (4) 돌아오는 길에 우연히 Katz’s Delicatessen을 보고 (마지막으로 간 게 10년도 더 되었음) 왠지 - 기분이 묘해서 들러봄. 별로 달라진 게 없는...

JF rule the world [2023년 03월 12일]
잘 모르겠는데 캇츠델리가 젤 간편) 이 근방이 약간 유대교식 쪽이 모여있는 것 같다 Katz's Delicatessen (영업시간) 월~금 08:00-23:00 토 24시간 일 12:00-23:00 / 구글맵 기준 소호랑 이스트빌리지 사이라고...

아무거나 [2023년 02월 13일]
2022.11.14 (월) Katz's Delicatessen 205 E Houston St, New York, NY 10002, United States #뉴욕맛집 #뉴욕파스트라미 #해리가샐리를만났을때 #뉴욕샌드위치맛집 문오빠가 예전부터 가보고 싶다고 했던 고기가 왕창 들어간...

Jin's Timelapse [2023년 01월 30일]
https://goo.gl/maps/sSzRsD3hpvKBv5LX8 써밋 가기전 시내여행을 마치고 온 파스트라미 나는 여기 존재하는지 몰랐는데 고기에 일가견이 있는 친한동생이 뉴욕가면 파스트라미 샌드위치는 꼭 먹어야 한다며...

정우로그 [2023년 01월 27일]
소호로 향하는 길에 소호 근처에 카츠 델리카슨(Katz's Delicatessen)이라는 맛집에서 아침을 먹었다. 카츠 델리카슨은 소호 근처, 로어 맨하탄쪽에 위치한 뉴욕의 오래되고 유명한 맛집이다. 무려 1888년에...

dujee [2023년 01월 24일]
Katz's Delicatessen New York without Katz's would not be New York. Stick to the classics 5 Places where Time Stand Still -The 500 Hidden Secrets of New York " www.katzsdelicatessen.com 흔히 말할 수 있는 정육점 '델리카트슨'.., 이 곳 에선...

그대의 이름을 가치있게 하라 [2023년 01월 08일]
날씨 좋은 맨하탄은 언제나 예뻐요 Katz's Delicatessen 카츠 델리카슨 뉴욕 자세한 위치는 위 링크를 참고하세요 ~ 정말 오늘은 미국 현지 분위기 체험하러온 여행객 맞네요! 보통 주말엔 가게를 지나 옆...

박쌤의 지구별 탐험 [2022년 10월 15일]
‘Katz’s delicatessen’ 맨하탄에는 파스트라미 샌드위치 맛집이 몇곳이 있는데 영화때문인지 어쨌든 사람은 무지 많다는거. ㅠ 파스트라미와 콘비프를 좋아하는 우리집 남자들. 동유럽 음식인데 유태인들이...

맛집 애견 여행❤️ [2022년 10월 08일]
뉴욕맛집으로 검색해서 여행 중 먹어본 카츠델리 Katz's Delicatessen 오래된 샌드위치 집으로 유명한 영화배우들이 다녀간 곳인데 평일 수요일 오후 세 시쯤에 방문 했는데도 밖에 줄을 서서 약 40분 정도...

MJ포레스트 [2022년 09월 30일]
제가 미국에서 살고 있을 때 친구가 뉴욕 지하철을 궁금해 했는데요, 사실 뉴욕 지하철을 볼때마다 한국 지하철이 그리웠어요.. 뉴욕 지하철은 지저분하고 냄새나고 무엇보다 스크린도어가 없어서 무서워요ㅠㅠ...

Life in Seoul [2022년 09월 28일]
#델리카트슨 #카츠델리카트슨 #파스트라미샌드위치 #파스트라미 #로어맨해튼 #해리가샐리를만났을때 [2022년 8월 13일] 맨해튼 로어 이스트 사이드에 있는 Katz's Delicatessen은 파스트라미 샌드위치로 소문난...

당신이 왜 날 사랑하지 않겠어 [2022년 08월 14일]
나는 샤퀴테리 그리 안즐기니까 알고는 있어도 방문할 생각 전혀없었는데 주니어스 레스토랑에서 파스트라미 샌드위치를 먹곤 안되겠는데? 파스트라미 원조집 가봐야겠다 바로 다짐하고 다음날 다녀왔다...

취미생활 [2022년 08월 04일]
Katz's Delicatessen. 영화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에 나온 곳으로 유명한 샌드위치 가게. 그 뿐만 아니라 Pastrami 샌드위치 자체로도 유명하다. 뉴욕 온 후 계속 한 번 오고 싶었는데, 막상 여기까지...

나날123 [2022년 08월 01일]
걸어서 Katz's Delicatessen 이라는 어려운 이름의 식당에 왔다 여기는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때를 촬영한 곳으로 유명한 곳인데 딱히 그쪽으로는 관심이 없고 패스트라미 샌드위치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왔다...

스탠바이 - 맛있는 여행과 아트 [2022년 07월 26일]
월스트리스에서 그리 멀지 않은 거리라서 지하철을 타고 그 유명하다는 카츠델리로 향하는길 Katz's Delicatessen 뉴욕 카츠델리 샌드위치 요기 보이는 간판이 카츠델리다. 원래 상호는 '카츠...

나의시선 [2022년 07월 21일]
뉴욕에 오면 꼭들러야 할 곳들 중 양대산맥이라 할 수 있는 KATZ'S DELICATESSEN. 이집은 뉴욕의 가장 인기있는 120년된 파스트라미 샌드위치 가게다. Russ & Daughter 바로 옆에 있으니 엄청 갈등을 때리게되는 바로 그...

선비와 한량 사이 [2022년 07월 14일]
미국 뉴욕의 수많은 델리카트슨 가운데 가장 유명한 카츠 델리(Katz's Delicatessen)에 갔다. 사진은 코로나가 나기 전인 2019년 찍은 것이며, 코로나 이후로는 이 식당에도 테이블 사이에 투명 칸막이가 설치되었다....

my favorite things [2022년 06월 03일]
New York, Katz's Delicatessen #뉴욕여행 #미국여행 #뉴욕동부여행 #카츠델리 #뉴욕카츠델리 뉴욕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두 번째로 찾은 카츠델리. 2016년도에 한 번 간 후로 그 맛을 잊지못해서 이번...

테토형의 취향기록 [2022년 04월 25일]
마침 근처에는 뉴욕 파스트라미 샌드위치 맛집인 '카츠 델리카트슨(Katz's Delicatessen)'이 있었고 우리는 그곳에서 간단하게 맛집 탐방을 했다. 카츠 델리카트슨이 위치한 Lower East Side는 20세기 초 수백만...

LIFE PROJECT :) [2022년 02월 16일]
위치 : 205 E Houston St, New York, NY 10002 Katz's Pastrami Sandwich 가 대표메뉴에요.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 저는 혼자 갔고, 어떤 것을 먹어야할지 몰라서 물어봤어요. 대표메뉴가 뭐니! 파스트라미샌드위치야!...

Goyohan Being [2022년 01월 27일]
첫 번째로 뉴욕의 레전더리 델리, Katz's Delicatessen: 카츠 델리 방문기다. 패스트라미 샌드위치 나는 자타 공인 빵순이이고, 샌드위치 마니아이다. 지난겨울 밖에서는 도저히 미국에서 먹던 베이글 샌드위치 맛이...

ICN + SFO [2022년 01월 05일]
파스트라미는 M/L/Katz's Legend 세 사이즈를 판매하고 있다. Medium (4.1-4.7 lbs) Large (4.7-5.3 lbs) Katz's Legend (5.3-6 lbs) 6명이 먹을거라 레전드 사이즈로 시켰다. 사실 미디엄도 6명 충분하지만 이 집 사람들 Value가...

댕댕구리댕댕 [2022년 01월 05일]
나는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걸 먹으려고 Katz's Ale로 골랐다. 생각해보니까 육가공품점에서 맥주를 만든다는게 이상한 일이다. 개인적으로 IPA의 그 쓴 홉향은 아직 내게 무리이다. 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메멘토모리 [2021년 10월 26일]
파스트라미 샌드위치로 유명한 KATZ'S DELICATESSEN 입니다. 네이버 백과 사전에 의하면 파스트라미란 !! 파스트라미PASTRAMI 소의 양지머리 덩어리를 향신료와 양념을 넣은 소금물에 담가 염지한 뒤 건조, 훈연한...

Wanisbakery_NY [2021년 10월 13일]
“뉴욕 맨하튼에서 유명한 Katz’s Delicatessen에 다녀왔어요” 영화 “해리가 샐리를 만날때”로 유명해진 샌드위치 집이라죠. 항상 줄서서 기다리다 들어가는 곳이기도 하고 양도 많고… 코비드 이후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