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상식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솔 광장

조회수: 1028
관광명소

Information

free

Puerta del Sol (푸에르타 델 솔 | Gate of the Sun)

마드리드 중심지라 주위에 볼거리와 먹거리가 많음.

광장에서 사진 찍을 곳:

- 카를로스 3세 동상

- 곰과 마드로뇨 나무 동상.

- 광장에 Kilometro Cero(0킬로미터 표기한 도로원표)가 바닥에 있음. 앞에서 본인 발이랑 함께 사진 찍기.



레드씰 프로폴리스 치약, 100g, 3개
상식이가 매일 사용하는 치약!
쿠팡에서 물건 구매로 발생하는 수수료로 상식이 서포트해주기


다음(Daum) 카카오 블로그 검색 API 이용
티엠아이 작렬 [2022년 11월 24일]
샤를 드골 공항이 아니었어서 다른가 봄... ​ 기계 안 보이고 체크인 카운터 언제부터 열리는지 써있는 게 없어서 그냥 앞에서 좀 기다리다가 누가 줄 서서 뒤에 섰다 11시 35분 비행기였는데 9시 쯤에 열렸던 거 같음 ​ 나는 혹시나 해서 온라인 체크인을 하고 갔는데 (앱으로 쉽게 가능, 무료 좌석 선택할 거면 하루 전...

[2022년 11월 01일]
마 드리드, 대도시 서울 인구 밀집도보다는 3배 작지만 면적은 비슷합니다만… 음… ​ 막상 마드리드 마드리드 게속 생각하니음… 꼭! 서울 상견한 내 모습이 떠올랐어! 🙈🙉서울을 가면 꼭! 봐야지 하는 것처럼 무궁무진한 관광명소가 참 많지만… ​ 첫 석사 공부를 홀로 혼자서기를 하게 된 그곳 스페인은 참 적막했었지...

세상의 끝까지, 시간의 끝까지 [2022년 06월 24일]
이동할 만하다. 하루 일정을 솔 광장에서부터 시작했다. 마드리드의 중심, 솔 광장은 태양의 문이라는 뜻이다. 광장 한가운데 기마상의 주인공은 카를로스 3세. 18세기 후반, 스페인의 대표적인 계몽군주로서 마드리드의 뼈대를 세웠다는 평가받고 있으며, 미국 독립전쟁 당시에는 영국에 대항한 미국 독립군을 지원...

보경삼촌의 음식사진과 부동산.일상이야기 [2022년 11월 16일]
친구들 리드해서 즐겁게 만들어줘서 설명글을 달아봅니다. 혹 도움이 될까해서~~~ K .S .G 실명을 밝힐수는 없어서..ㅋㅋㅋ 가을이 느엿느엿 겨울보고 빨리오...ㅎㅎ #야생화단지 #다목적구장 #카라반 #나눔숲복지센타 #짚라인 #잔디광장 #한옥주택 #목재문화체험관 #야영장캐빈하우스 #짚라인대기소 #짚라인코스이용...

여행작가 박은하 [2022년 10월 25일]
볼만한곳 포르투갈 리스본 여행 1번지는 코메르시우 광장입니다. ​ 세계에서 가장 웅장한 모습을 자랑하는 광장 중 하나인데요. 1755년 대지진으로 무너진 궁전...트램은 동서를 가로지르며 주요 관광지를 잇습니다. ​ 대성당, 두 솔 광장, 상 조르즈 성, 도둑시장 등을 지나는 황금노선! 시간이 많이 걸리긴 하지만 트램...

Go with the flow [2022년 09월 10일]
무비! 솔광장 근처의 왕궁 여긴 왕궁 맞은편 마드리드 알무데나 대성당 오...유럽에 흔한게 성당이지만 예..쁜데??! 성당만 예쁜게 아니라 주변이 넘 잘돼있고...매일 맥주를 많이먹지...밥은 안먹고 휴ㅠㅠ 그와중에 와인 맛나다 ㅋㅋ 터키 오ㅏ인먹다 1주만에 천국의 와인 먹는 줄 ! 진짜 유럽이구나 느낌 ㅋㅋ ​ 암튼...

자궁암, 자궁근종 이야기 [2022년 11월 13일]
포스타솔 두솔 전망대, 상조르제 성 등 도심을 조망할 수 있는 포인트가 곳곳에 있지만, 공항에서 내린 지 몇 시간밖에 되지 않아 설렘 가득한 상태에서 바라본 리스본의 첫인상이다. ​ ​ ​ ​ 우마 (Uma Marisqueira) ​ 금강산도 식후경이다. 산타주스타 엘리베이터를 타기 전에 허기진 배부터 채웠다. 두레블 여행사에서...

김마고 [2022년 08월 08일]
마 드리드의 이상을 나타내는 건물을 복합하여 건축 (1965년까지 병원 역할, 1978년 국가문화재(Patrimonio Nacional)로 지 정) - 1986년 현대미술 소장관으로...펠리페 3세 시대에 건설, 100X200m의 장방형 광장 ○ 역사적으로 마드리드시의 중심 광장으로 국왕 취임식, 종교 의식, 투우와 교수형에 이르기까지 각종...

단순한 이야기 [2022년 11월 04일]
잡아라 : 솔 벨로 [Nobel prize] (170. 썩은잎 : 가브리엘 가르시아 마르케스 [Nobel prize] ) 171. 모든 것이 산산이 부서지다 : 치누아 아체베 172. 한여름 밤의 꿈 : 윌리엄 셰익스피어 173. 로미오와 줄리엣 : 윌리엄 셰익스피어 174. 분노의 포도1 : 존 스타인벡 [Nobel prize] 175. 분노의 포도2 : 존 스타인벡...

The pursuit of Happiness ☁️ [2022년 09월 28일]
파스테이스 드 벨렘/Pastéis de Belém) 여행 다녀온 지 오래되었지만 혹시 모를 사진 날라가는 대참사를 대비해 블로그에 기록해 두어야 겠다! (라...우리나라 초겨울 정도 날씨였다. 전망대 가려고 노란색 트렘 기대하고 탔는데 몇초만에 올라와벌임.. ​ ​ 상 뻬드로 알깐따라 전망 ​ ​ 저 멀리 어제 봤던 성도 보인당...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비채*AI 힐링센타*** 야~나두건강120세 [2016년 04월 08일]
도토리들은 미풍에 소리없이 떨어져 새로운 씨앗이 된다. ―토머스 칼라일 ●조숙한 아이보다 더 지겨운 존재는 그 아이의 어머니. ―J.W.M. ●아픔 없이 자기 자신을 다시 만들 수는 없는 법. 제 자신이 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