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신상 호텔 리스트
최근에 오픈한 호텔을 찾는다면 살펴보세요
전 세계 상식닷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Get it on Google Play

런던 차이나타운

조회수: 2984
차이나타운

Information

free
중국 음식이 먹고 싶을 때~! 출발!
영국 | 6주차 - tue | 런던아이, 빅벤, 버킹엄, 소호(Hatchards , Fortnum & Mason), 차이나타운 with friend who from France
01.09.24 ※ 주의 영국 얘기만 있는거 아님 개인 적인 것도 있으니 주의 바람 ※ ​오늘 날씨가 진심 매우 완전 좋은 날이어서 공원 산책 전에런던 아이 다시 보자고 하길래가서 봤는데런던 아이가 핑크색이었다.....​ ​빅벤의 황금색은 그 황금색이 황금 자체로 빛나는 빅벤을 볼 수 있었다​ ​st. James's park 에서 다람쥐 보길 기대하고 갔는데이제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다람쥐들이 겨울잠 자러 급하게 들어간 것 같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친구한테 기야운 다람쥐들 보여주려고 했었는데아쉬웠지...그래도 정말 다양한 오리? 들이 있어서구경하기 재밌었징​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마리안니가 사진 좋다고 또 말해줌 히히​ ​지나가는 비행운이 확실하게 보이는 거 보니까날씨가 정말 추워지긴 했나봐요​그래도 햇빛으로 비행운이 핑크색이 되어서 너무 아름다웠던 장면이었다(카메라엔 그 은은한 핑크빛이 안담기네ㅜ)​ ​해가 완전히 지기 전에버킹...
by 쩜쩜 | 1개월 전
[영국 런던 내셔널 갤러리 뒤편 국립 초상화 미술관] 레스터 스퀘어 차이나타운 맛집, 피카딜리 서커스 소호거리 광장, 런던 시장 코벤트가든 크리스마스마켓 쇼핑 카페
영국 런던 국립 초상화 미술관 National Portrait Gallery 트라팔가 광장 앞으로는 내셔널 갤러리 미술관이 위치하고 있다면 내셔널 갤러리 뒤편으로는 국립 초상화 미술관이 위치하고 있다. 그래서 한 번에 한곳에서 편하게 이동해 모두 둘러볼 수가 있는데 국립 초상화 미술관에는 튜더왕가 이후로 영국을 빛낸 위인들 초상화만 대략 5천여 점에 이른다고 한다. ​​ ​작품성보다는 시대를 빛낸 인물의 인지도와 유명세에 따라서 국립 초상화 미술관에 전시가 될지 말지 결정이 된다고 하는데 전시 관람을 하게 되면 1층에서부터 올라갈수록 오래전 유명했던 인물들을 전시해 놓았는데 1층은 20세기 인물, 2층은 튜더왕조에서부터 17세이 인물들로 구성되어 전시돼 있다. 외 셰익스피어, 다윈, 나이팅게일, 비비안 리, 처칠, 대처, 아이애나 왕세자비 등을 볼 수가 있다. ​​ ​그리고 하이라이트는 국립 초상화 미술관이 예전의 모습이었다면 그렇게 추천을 하지...
by 트렌드코리아 | 1개월 전
런던 차이나타운
​안녕하세요? 책 읽는 여행가입니다. 이번 포스트는 런던에서 갔었던 차이나 타운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 ​ 여기가 런던의 차이나타운 ​ 여기에도 있습니다. ​멜번에 갔을 때 차이나 타운에 갔던 적이 있어요. 수프를 먹었는데 들어있던 생선이 상어 고기라고 해서 깜짝 놀랐던 적이 있어요. 물론 일부러 잡은 것이 아니라 죽은 상어를 우연히 잡았다고 하더군요. 아무튼 런던 웨스트엔드(West End)에도 차이나 타운이 있습니다. 땅이 넓은 호주에서도 골목이 좁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영국 런던의 차이나 타운은 꽤 크더라고요.​ 런던에도 있는 차이나 타운 ​ 자부심 강한 중국인들의 공동체 ​정말 중국에서는 엄청나게 멀리 떨어진 땅 아닐까요? 대문 모양의 조형물은 누가 봐도 여기는 차이나 타운이라는 것을 알 수 있게 해줍니다. 이것이 중국 사람들의 특징이 아닐까 생각이 들더군요 .중국인들은 자부심이 강하고 돈을 버는 사업에 능숙하죠. 이런 점...
by 숲 속의 코끼리 | 1개월 전
런던 차이나타운 맛집 버거앤랍스터 예약 방법 가격 추천 메뉴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런던 맛집 중 하나인 버거앤랍스터는 런던 안에서도 9개 지점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주로 소호점을 많이 가시지만 뮤지컬 관람 후 가기 좋은 가장 가까운 동선의 버거앤랍스터는차이나타운에 있는 레스터 스퀘어점입니다.버거앤랍스터 레스터 스퀘어점은 뮤지컬 레미제라블 전용극장인 Sondheim Theatre 극장과 아주 가까워요. 런던 차이나타운 맛집 버거앤랍스터 예약 방법 가격 추천 메뉴 버거앤랍스터 예약방법 버거앤랍스터는 영업시간은 요일별로 달라요. 보통 정오부터 10시까지라 생각하시고 예약하시면 편할 것 같아요. 레미제라블 공연이 7:30분이라 6:00에 예약했는데,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리더라구요. 저희는 반쯤 먹다가 공연시간 때문에 남은 음식을 테이크아웃했어요. 식사시간 넉넉히 계산하시고 예약하세요! ​버거앤랍스터 영업시간 월 12:00~22:00화 12:00~22:00수 12:00~22:00목 12:00~2...
by 바람의 열두방향 | 1개월 전
런던 여행 #9 런던 차이나타운 맛집 오리엔트 런던
안녕하세요 보니안​입니다생각해보니 런던에서 두 번 방문한 곳이 많네요오늘 소개할 곳은런던 차이나타운 맛집 오리엔트 런던 입니다​​​ Orient London 15 Wardour St, London W1D 6PH 영국 차이나타운 영국 W1D 5QA 런던 차이나타운 ​런던 차이나타운은 런던 한가운데 번화가에크게 위치해있어요오리엔트 런던은 차이나타운을 상징하는Chinatown Gate 바로 앞에 있어요​​​ ​요렇게 게이트 바로 앞에 딱바람 너무 부는 날 가서 추워서 사진을 잘 못찍었어요월~목요일은 12시부터 11시까지금~토요일은 11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일요일은 11시 30분부터 11시까지 영업해요​첫번째 방문은 일요일 1시쯤 점심으로 방문했는데10분정도 대기했고요토요일 저녁으로 5시쯤 방문했을 때는대기 없었어요​​​ ​요기가 입구예요짝꿍과 저는 딤섬을 좋아해서미리 찾아놓은 식당이예요​​​ ​테이블 안내 후 바로 빌즈를 줘서직접 표시하면 되는데보시다시피 다 중국어ㅋㅋㅋ...
by 보니안의 세세한 일상 블로그 | 1개월 전
영국 정원 여행 DAY 2 런던 관광 (버킹엄 궁전, 세인트 제임스 공원 산책, 내셔널 갤러리, 차이나타운, 코벤트 가든, 테이트 모던, 워털루 그라피티 터널 )
2023.05.24영국 정원 여행 DAY 2​ 28000보가 아깝지 않았던런던 당일치기 여행 🇬🇧런던에는 오래 머물지 않아주요 관광지와 꼭 보고 싶었던 장소를먼저 둘러보기로 했어요.​버킹엄 궁전세인트 제임스 공원내셔널 갤러리차이나타운코벤트 가든과 바버 매장워털루 그라피티 터널테이트 모던 ☀️06:00 a.m. 기상, 씻기피곤한 건지 긴장한 건지시차도 못 느끼고첫날 아침을 쉽게 맞이했어요.​🥄06:23 a.m. 아침식사선생님들께서 전날 장 봐주신 재료로풍성한 아침을 먹을 수 있었어요.영국은 블루베리가 저렴해서요거트에 듬뿍 넣었어요.토마토, 치즈, 올리브, 햄을또띠아처럼 생긴 빵 Pitta bread에끼워서 샌드위치를 만들었습니다.(앞으로도 영양만점 아침식사는 쭉욱~)영국은 당근을 조각조각 봉지에 담아서끼니 때마다 조금씩 먹기 편했어요.​ 👟걷기 시작! 숙소 골목 집집마다 멋진 식물을 볼 수 있어요. ​🛶07:30 a.m. Sands End 와시내로 향하는 길 강가 산책숙소...
by ⊹ | 2개월 전
230527 런던 여행 : 러쉬(Lush) 쇼핑, 차이나타운 Viet Food, 리버풀 스트리트역에서 스탠스테드 익스프레스, 라이언 에어, 체코 프라하 입국
나는 프라하로 이동하고 친구는 한국으로 떠나는 날호스텔 체크아웃이 10시라서 최대한 맞춰서 나가려고일찍 눈떠졌는데도 빈둥빈둥 대다가 씻고 짐을 쌌다 숙소에 캐리어를 맡겨두려고 물어봤는데지하에 코인 넣고 사용하는 짐 보관함이 있는데 3파운드라고 했다.우리 둘다 현금이 없어서 친구는 카운터에서 카드로 결제하고 3파운드를 받았고카운터에서 더이상 동전이 없다고 밖에서 다른 가게에 가서 동전을 바꿔오라함​하지만 너무 귀찮았기 때문에 일단은 알겠다고 하고지하로 내려가봤더니 캐리어 보관함이 다 텅텅 빈채 열려있어서대충 빈칸 아무데나 내 캐리어를 넣어두고 문만 닫아놓았다ㅎ어차피 세시간 정도만 보관하면 되어서 아무도 가져가지 않을 것 같았음. 짐을 두고 거리로 나와서 또 어디로 갈까 하다가영국 여행오면 러쉬가 진짜 싸다고 해서 러쉬를 가기로 함! 걷다가 지나간 스투시 매장영국에서 스투시 인기가 많나보다웨이팅이 겁나 길...
by Lazy Stereo | 2개월 전
런던 차이나타운 맛집 Chop chop, 새벽까지 오픈하는 칸토니즈
런던 차이나타운 맛집​​​글 / 사진 by 귤공주​​​안녕 여러분! 핀란드에 사는컨텐츠 크리에이터 귤이에요🍊​런던에서 뮤지컬을 보러 갔던 날!밤 늦은 시간 공연이 끝나고밥 먹을만한 곳을 찾다가 간 곳 소개해요.생각보다 진짜 괜찮은 집이라는거😍​​​🧡좋아요+댓글+이웃추가는 컨텐츠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밤 늦은시간의 런던.저희는 이날 딱 찝어서 칸토니즈가 먹고싶었는데뮤지컬이 끝나고 나니 시간이 늦어서식당들 대부분이 문을 닫았더라구요.근데 전 또 맛없는걸 먹느니 굶겠다는 주의다보니😂​이 근방으로 늦게까지 오픈하고구글맵 평점이 4점 넘어가는 곳을 찾다가이 곳을 가게 되었답니다ㅎㅎㅎ​런던 차이나타운 맛집 Chop chop 이에요.​​​​​ 식당은 지하에 건물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근데 이 곳에 들어오는데 또 엄청난 사연이 있죠ㅋㅋ​이 곳을 가려고 빌딩을 1.5바퀴나 돌았는데입구가 전혀 안보이는거예요.이상하게 건물을 지키고 있는 경비(...
by 귤로그: 여행하고 맛보고 기록해요 | 3개월 전
영국 런던 가볼 만한 곳 차이나타운 맛집 추천 비추 총정리(최근 10월 날씨 비바람 불고 쌀쌀한 옷차림)
​ 영국에 맛집이 없다는 말은 정말 오래전 말이에요. 2010전후 영국은 웃음거리에서 벗어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어요. ​그 결과 미슐랭 가이드북에서 별을 받는 레스토랑들이 200개 가까이 늘어나고, 특히 센트럴 런던에는 세계 맛 집들이 모여 있어서 센트럴 런던은 지역별로 맛집을 나눠야 할 정도예요. (관광객들 상대로 하는 기업형 프랜차이즈 음식점들 빼고)​런던 차이나타운에 나왔어요.​ 런던 차이나타운 ​처음 차이나타운 와서는 중국 음식점들 여기저기 갔었어요. 딤섬 맛있다는 집 그리고 중식요리 잘한다는 집들,관광객들 많아지면서 맛도 가격도 변하는 것 같더라고요.​​현지인이 차이나타운에서 추천하는 곳​ Viet Food 베트남 쌀국수 런던 차이나타운 맛집 Viet Food ​애정 하는 쌀국수 맛집 중 한 곳.​ Viet Food 34-36 Wardour St, London W1D 6QT 영국 ​여기는 국물 맛이 최고예요.​런던 여행 오면서 쌀국수 드시고 싶으시면 무조건 여기로...
by 러블리여사 여행log | 4개월 전
🇬🇧 영국 런던 ② “스콘 먹기”, 내셔널갤러리, 차이나 타운, 런던 야경 보기~
자 오늘 일정은​숙소 옮기기스콘 먹기내셔널 갤러리차이나타운 저녁야경​​원래 이날 버킹엄 궁전 근위병 교대식을 보러가려고 했으나아침에 눈을 뜬 후 도저히 숙소를 옮기고 교대식 시간에 맞춰 갈 수 없을 것 같아급 수정했다ㅋㅋㅋㅋ 후후 ​​항상 생각하는데 예진이는 넘 긍정적이라 좋아..굿굿 그리고 너무 웃기다.. 웃음벨..​​ 빅토리아역! 에서 버스 타고 숙소 가기런던 역들은 다 너무나 고풍스럽게 생겼다​ 런던 버정에는 의자가 없고 뭔 서서 기대는 의자가 있다..그래서 캐리어에 앉아서 기다렸다..예진이가 찍어줌ㅋㅋㅋㅋㅋㅋㅋㅋ​​ 예진이가 버스에서 캐리어를 사수하는 방법​​​ 여기는 이층 ㅎㅎ런던에서 버스 타고 다니면서 2층에 질리도록 앉음ㅋㅋㅋ 난 관광객이니깐^^​​ 2023! ​ Maison Bertaux 라는스콘 맛집!​ 헥헥 넘 기대가 되었다..우린 굉장히 굶주린 사람들이었기 때문이지​ 두둥 우리는 스콘 2개와 티를 시켰답니다​​ 들어가면 한국...
by blogggg! | 4개월 전
[🇬🇧런던일기 5] 런던 차이나타운 방문 및 잡다한 일상 +) 카플란학원 펍데이 참가후기
안녕하세요 지블리 입니다- 예.. 또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런던 적응기를 가지는동안 하나부터 열까지 정말 맘에드는게 하나도 없던 나날들을 보내서 그런지차마 아무일 없던것처럼 맥북키고 여유롭게 #런던일상 포스팅 할 에너지가 도저히 나오지 않더라구요^^​결론적으로 2주만에 다때려치고 한국갈뻔 했던 사람이 하고싶은말은 #영국유학 을 포함한 모든 유학은 제발제발제발제발 신중히 선택하시라는것...저처럼 냅다 맨땅에 헤딩 절대 금지.제 생각보다 런던은 로맨틱하지 않고 그냥 물가 겁나비싼 중국같은 느낌이 강해서 런던뽕 다 빠지고 있는 중이랍니다🤣​어쨌든오늘은 #런던차이나타운 방문 후기 및 잡다한 며칠간의 일상 시작해볼께요!​ 런던오고 직전까진 이렇게 날씨가 좋더니요즘은 매일 흐리거나 비오거나 비왔다그치거나 를 무한 반복하고 있는 미친 #런던날씨#런던카플란학원 은 홀본역에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등하교하기 정말편한 위치...
by 내 안의 나무[树] | 5개월 전
[해외여행]In영국 런던✈해리포터 플랫폼 9와 3/4 승강장, 해리포터 기념품가게, 차이나타운
[해외여행]In영국 런던✈빅벤, 런던아이, 웨스트민스터 사원 야경투어 영국 런던에 야경을 보기위해 밤이 되어 다시 거리로 나왔어요~ 야경도 여기저기 가볼 곳이 엄청 많더라구... blog.naver.com 숙소가 해리포터 영화에 나오는 플랫폼 근처더라구요!!오전에 나가는 길에 잠깐 들러서 인증샷 찍고 왔네요~!!​그럼 지금부터 영국 런던 해리포터 플랫폼 9와 3/4 승강장, 차이나타운 포스팅 시작할게요~ 영국 런던 해리포터 플랫폼 9와 3/4 승강장 제가 영국 런던에서 묵었던 숙소는 킹스크로스역 근처였어요~ 그런데 킹스크로스역에해리포터 영화에 나왔던 플랫폼 9와 3/4 승강장이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도 해리포터 영화를 너무 좋아해서이곳을 그냥 지나칠 수 없더라구요~​아침에 관광지로 가기 전에 이곳에서 인증샷을 찍고 가기로 했어요~!! 사진은 해리포터 플랫폼이 위치한 킹스크로스 역이예요~1852년에 지어진 역이라고 했어요~! 오랜...
by 해피토끼의 지구별 여행기★彡 | 5개월 전
유럽여행1일 [런던] - 런던1일차 여행/ 빅벤, 래스터스퀘어, 차이나타운, 소호거리
​2023년 8월 1일​어제 저녁 숙소 도착 오늘의 일정​빅벤 / 웨스터민스터사원 - 런던기마병 - 트라팔가광장 - 래스터스퀘어 - 런던차이나타운 - 소호거리 #런던엠엔엠샵#런던레고샵#런던한식당 #요리#런던플랫아이언#런던한인마트 #오세요마트#런던해리포터샵#빅벤#웨스터민스터사원#런던기마병#래스터스퀘어 ​비행기 안에서 꼬박 14시간 30분을 보내는 일은 쉽지 않았다. 덕분에 감기인지 코로나인지 알 수 없는 증세로 유럽여행의 첫 날을 시작한다. 게다가 런던의 날씨는 한국의 8월과는 거리가 멀다. 15도와 16도 사이에서 왔다갔다 하는, 맑음과 흐림 사이를 자주 오가는. 큰일이다. 반팔 반바지 밖에 준비 안해왔는데. 가져온 감기약이며 비타민이며 탈탈 털어놓고 시작한다. 아프다고 이 소중한 여행 기회를 낭비할 순 없으니까!!​​​​ 숙소 뒤 공원, 농구장은 여행 도중 아이들을 자꾸 집으로 오고싶게 만듬^^;; ​에어비엔비에서 그나마 착한 가격에 예약...
by 세마리토끼 | 5개월 전
[런던2주살기] 아이랑 런던 8일차 차이나타운 버블티! 해러즈 백화점 구경
8일차, 내셔널 갤러리와 옆의 레스터 스퀘어 옆의 샵들을 구경하고, 마지막 차이나타운과 해러즈 백화점으로 갑니다. Harrods 라는 이름의 고풍스러운 이름을 가지고 명품들을 많이 파는 백화점이에요. ​​​차이나타운이 정말 레고샵에서 나와서 조금 걸으면 바로 있어요. 차이나타운 근처에 버블티 샵들이 많이 있어서, 아이들과 버블티 먹으러 갑니다. 구글에서 궁금할 때는 "Bubble tea near me'라고 지도에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그 중에 점수 참고하셔서 가고싶은 곳을 정하시면 돼요. ​​​ 차이나타운을 일단 지나가봅니다. 이 곳은 참 분위기가 딱 중국! 그렇지만, 내부로 들어가보면, 차이나가 주를 이루는, 아시아계 식당 모임으로 볼 수 있어요. 유튜브에서 보던 포차와 그릴입니다. 사람들이 정말 안에 보면 포차에서 쓰는 그 테이블에다가 고기를 막 먹어요. 정말 신기했어요. 그러나 금액이 비싸기 때문에, 한국에 가서 먹으면 되는 저희는 패...
by 영감을 주는 공작소 Atelier Inspired | 5개월 전
🇬🇧런던 #2. 차이나타운 중식당 <하오짠(haozhan)> 솔직 후기
일정 8월 4일 (금) - - Haozhan 8 Gerrard St, London W1D 5PJ 영국 with. TY​​​ 히드로 공항에 도착하여 ​런던 에 짐을 풀었더니 오후 5시였어요. ​​비행기를 타고 14시간 30분을 이동한지라 쉬다가 저녁을 먹으러 차이나타운에 구경갔습니다.​​​ 하오짠 (Haozhan) 운영시간: 월~토 오후 12:00(점심)~23:00, 일 11:00~22:00 그러다 갑자기 배가 고파져서 바로 구글링하여근처 식당으로 들어갔어요. (일단 먹어야 구경할 수 있는 눈이 뜨일 듯 ㅎㅎ)​이라는 중식당이었습니다. 역시나 실내는 중국풍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메뉴판입니다. ​유럽 식당들은 참 메뉴가 많은 듯해요. ​다 찍지도 못하겠어요.이 많은 메뉴의 재료가 모두 있는 건지 ㅎㅎㅎ 저희는 샤오룽바오(6.3파운드, 원화 약 10,500원),​칠리 새우소스를 뿌린 폭챱(baked pork chop in chilli shrimp paste sauce, 14.8파운드, 원화 약 24,864원)을​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나옵니다. ​샤오룽바...
by 두블리의 깊이 읽기 | 6개월 전
내셔널 갤러리 코스 | 런던 차이나타운
런던 관광 오늘은 친정어머니 모시고센트럴 나들이 할거에요~ 우리 동네 튜브역 가는 길 Charing Cross 역 도착 트라팔가 광장으로 나오는 구멍을 못 찾아 매번 엉뚱한 곳으로. 덕분에 중세의 왕비죽음애도기념 디자인 보고 갑니다. 400년 넘게 이 자리에서 '런던 10 mile' 할 때 그 런던 기준점이 되었고 느므 낡아 철거 된 후 19세기에 복제품이 다시 제 자리에. 연간 Membership을 든 것으로특별전 《After Impressionism》입장 코드를어머니 하나와 어린이(는 무료) 둘을 끊었는데, 전시장 입구에서바코드를 "One...two...three..." 스캔하시던 분이"But there are four of you?" 하시기에"I only got three" 하니그냥 들어가라고 고갯짓 해주십니다.우앙 고마워요~오픈런이라 아직 실내 수용 케파를찍기 전이라 가능했을 듯요 :)#런던인심 #런던친절 ㅋㅋㅋㅋㅋ 저는 사실 벌써 세번째 관람으로친정어머니 개인 도슨트 빙의해 있는데지루해벌인 우리 어린...
by 동시통역사 엄마의 비망록 | 6개월 전
23.2.28-3.2 짧은 런던 여행. 대영박물관, 내셔널 갤러리, 라이온킹 라이시움 극장, 차이나타운 맛집
4개월만에 쓰는 밀린 런던 여행기^^..바르셀로나, 미국여행기는 1년은 걸릴 것 같아요..​​아침 10시부터 밤 11시까지 시작 된 런던에서의 셀프 스파르타 여행기ㅎㅎㅎ어쨌든,Let's Start!​ 중간에 쉬엄쉬엄 하려고했지만런던 언제 올 지 모르는 걸?!?메인은 대영박물관 - 버킹엄 궁전 - 내셔널 갤러리 - 코벤트 가든 - 라이시움 극장(라이온 킹) 입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대영 박물관 영국 박물관 Great Russell St, London WC1B 3DG 영국 런던 도착 다음 날 첫 일정은대영박물관 방문이었습니다.​고대 문명을 좋아하는 나..가기 어려운 이집트의 유적을 볼 수 있어서 엄청 기대되었어요!​호텔 근처에 대학교가 있어서 학생들이 많더라구요.늙은 유학생 느낌으로(?) 걸어봅니다>_< Previous image Next image The British Museum 오픈시간인 10시 조금 지나서 도착했는데 소지품 검사 줄이 있었어요.입장은 빨랐습니다. 무료 입장!​ 대영 박물관 오늘...
by 하루하루 | 6개월 전
런던 소호 맛집 차이나타운 베트남쌀국수 Viet Food
여러분 안녕하세요~오늘은 런던 소호 맛집 하나 소개해보려고요바로바로 차이나타운 가서 베트남쌀국수 먹었던 곳인데요바로 viet food 라는 가게랍니다 ​​여기를 간 이유는요.. 이 날 친구가 목감기를 정말 심하게 앓고 있는데다가날까지 흐리니 뜨끈한 국물이 막 생각나더라구요​구글 후기도 꽤나 좋고 한국분들이 쓴 장문의 후기도 있길래여기다! 해서 방문했답니다 ㅎㅎ​역시나 성공적인 방문이었구요~​https://maps.app.goo.gl/nhkXZMACeH6Srtz96?g_st=ic Viet Food 34-36 Wardour St, London W1D 6QT 영국 ​34-36 Wardour St, London W1D 6QT 영국12:00-23:00​​ ​​차이나타운에 있어서 그런가? 생각보다 영국 특유의 느낌은 별로 안나더라구요화장실 깨끗해서 만족.. !​주문하자마자 메뉴판을 가져가서 미처 사진 찍진 못했는데요뭐.. 런던 소호 맛집 중에서 굳이 베트남쌀국수집 왔다면쌀국수 드시겠죠..?​그 외에 볶음밥도 팔고 그렇습니다​​ ​​크리스...
by 무드보드 | 7개월 전
[🇬🇧영국 런던4] 코번트 가든 | 엠앤엔즈 월드 | 버거 앤 랍스타 | 차이나 타운 | 공중전화 박스
안녕하세요 쳬진입니다 ◡̈날씨가 꿀꿀한데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런던 마지막 포스팅이에요-!​ M&M'S London 1 Swiss Ct, London W1D 6AP 영국 코번트 가든 영국 런던 코번트 가든 차이나타운 Gerrard St, London W1D 5PT 영국 Burger & Lobster Soho 36-38 Dean St, London W1D 4PS 영국 ​사실 런던 여행 1-4편에서 나온 곳들 전부 하루 만에 갔던 코스라는..거.. 믿어지시나요..?저 하루에 3만보 넘게 걸었답니다🫠그래도 다행인 점은 볼 수 있는 건 대부분 다 봤어요​ ​귀염뽀짝한 런던 택시를 타고 버킹엄 궁전에서 리버티 백화점을 가기 위해서 리젠트 스트리트로 이동했습니다 🚕💨​ Regent St. ​다른 세상에 온듯한 느낌인 리젠트 스트리트🇬🇧거리가 예뻐서 사진 찍는 사람들이 많았어요​리버티 백화점 볼 게 진짜 많았는데저는 사고 싶은 게 없어서 휘리릭 보고 나왔습니다​런던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눈이 즐거우니아이 쇼핑하러 한 번쯤 가보...
by Hej JINIE 헤이지니 | 7개월 전
런던 브이로그 Ep.2 | 결혼 일주년 여행👰🤵 | 런던플리마켓 • 포토벨로마켓 • 런던스트릿 • 부베트 • 차이나타운 • 젤라또 • 레미제라블 뮤지컬
인생 뮤지컬 '레미제라블' 보고 오열... 오늘은 #런던플리마켓 #포토벨로마켓 가는 😎😎빈티지 그릇 같은 걸 사고 싶어서 설레는 마음으로 고고싱!!​거리가 좀 있어서, 걸어갈 수는 없고 지하철을 타고 우리는 목적지로 향했다. 호텔 엘리베이터는 우리의 매일의 #오오티디 를 찍는 스팟이 되었다 ㅋㅋㅋ귀엽게 매일 나갈 때, 마다 한장씩 찰칵 📸 잘 가는게 맞는지 노선도도 한번더 확인해 보고! 지하철 한번 타고 내려서 버스한 번 탔다! 그리고 도착한 노팅힐 서점!!! ​여기 서점에서 친구 애기 곰돌이푸 책도 구매하였다. 입체 책인데 너무 귀여워~! 정말 재미있게 봤던 영화 #노팅힐그 서점에 와보다니! 영화에 나오는 그 서점은 지금은 관광 상품을 파는 곳이라고 했던 것 같다. 아래 서점은 위치를 옮겼다고 들은 것 같은데... ?! 확실하지 않은... ㅎㅎㅎ​지금 공사중이여서 앞에 막아놔서 사진찍기 어려웠지만... 그래도 꾸역 꾸역 찍음... 신났어!!! 매...
by 20초:) | 8개월 전
(여행후기) 🇬🇧 영국 런던 차이나타운, 세인트폴 대성당, 버러우 마켓,피쉬앤칩스
영국 런던 차이나 타운,세인트폴 대성당,버러우 마켓,피쉬앤칩스 방문[14.12.30 방문(현재와 상이할수 있음 주의)] 세인트 폴 대성당 St. Paul's Churchyard, London EC4M 8AD 영국 그전에 12인실 게스트하우스에서 4인실 한인 민박집으로 이동하였다.시크릿 한민민박집이였는데 지금은 검색해도 나오지 않는다. 한인 민박집은 영국에서의 담배가 비싸기에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구매한 말보로 라이트 담배 2보루로 숙박비를 받곤 했다.3일 머물렀었다. 한인민박집이라 그런지 미역국 등 한식음식도 조식으로 맛볼수 있었다.난방 방식은 온돌이 아니기에 역시나 잘때는 두꺼운 옷을 입고 자곤 했다. 런던 차이나 타운피카딜리 서커스 일대에 있는 차이나 타운이다. 중국어로 되어 있는 음식점 간판들이 보인다. 차이나 타운은 피카딜리 서커스 일대에 있기에 자연스레 구경하게 되고 굳이 찾아서 오지 않아도 될 정도로 볼만 한건 없다. 세인트폴 대성당월~토 08...
by 추억 저장소 | 8개월 전
[신혼여행 유럽한달여행기] 영국런던 20. 더 샤드타워, 타워브릿지, 버로우마켓, 테이트모던갤러리, 파이브가이즈, 빅벤, 런던아이, 차이나타운
오늘은 영국의 마지막날다음날에 다시 파리로 돌아가는 일정이라 간단한 관광지만 돌고 런던여행을 마칠 계획 ~ ​첫 날 가이드 투어때 잠시잠시 봤던 곳위주로 구경할 예정이라 런던의 롯데타워라고 불리우는 #더샤드타워진짜 똑같이 생겼다 ㅋㅋㅋㅋ​유럽여행 일정 중 좋았던 도시 중 하나 런던이라 나중에 다른 영국 도시도 꼭 돌아볼 예정!​ ​#버로우마켓세상에 마상에 유럽여행 중 관광객들을 정말 많이 본 버로우마켓사람이 너무 많아서 음식은 먹어보지 못했다 🥹​그냥 작은 벼룩시장인 줄 알았는데 걷기도 너무 힘들었던 버로우마켓인증샷만 찍고 다음 스팟으로 이동짧게짧게 글을 쓰지만 생각보다 크고 다양해서 시간을 많이 잡아먹혔던 곳 ​ ​#테이트모던갤러리 #테이트모던현대미술관으로 유명하고 무료입장이다 영국은 무료입장 미술관들이 많은듯​ ​현대미술이라그런지 흔히 우리 주변에 볼 수 있는 소재들이 많았는데 현대미술 꽤나 어려웠음 ㅋㅋ...
by 피어싱, 공간 | 9개월 전
[영국 런던 워홀 +7] brp 배송으로 재수령 / 소호 펍, 차이나타운
첫 날에 호스트가 페이스타월 내꺼라고 쓰라고해서 (세 개 다 내꺼라고?) 오마갓 땡큐 했는데알고보니 한 개는 호스트꺼 ㅠㅋㅋㅋㅋㅋ 두 개 번갈아가면서 쓰다가 바꿔야될거같아서 세탁할려고 빼놨는데나보고 왓 해픈 투 타올? 하면서 없어졌다고,, ㅋ 싀방 죄송합니다ㅠㅠ오해를 풀고 다시 새 수건으로 갈아주심 후후빤쓰랑 양말 한바가지 빨래도 했는데 다 널어주고 가심.. 쏘 스윗​ brp 수령 실패하고 화요일에 재배송 요청했는데 2일만에 옴;;; 무려 오전 10시 30분 쯤??no caller ID (발신번호제한) 로 전화 와서 집에 있냐고 확인 받고 1-2분뒤에 문을 뚜들겼당버선발로 달려나가서 카드 받았는데 배달원이 좀 귀여워서.. 셋업하고 있을걸ㅠㅠ ㅇㅈㄹ​하여간 id카드 보여줘?하니까 됐다하고 서명만 하래서 한글 이름으로 끄적끄적 서명사진은 영국 비자센터에서 찍은 머그샷같은 사진이라서 진심 공산당 스파이 사원증같음id카드로는 걍 운전면허증이나...
by 숭늉 | 9개월 전
런던 14시간 당일치기 여행🩵 내셔널 갤러리, 차이나타운, 스콘맛집
런던 당일치기 결심은 삼 개월 전에 했고 삼 개월 동안 두근거렸다. 여행 전 설렘을 느꼈던 적은 샤이니 도쿄돔 콘서트 보러 갈 때 밖에 없었는데, 역시 대영제국이란 타이틀은 샤이니 도쿄돔 콘서트랑 견줄만했다. 0525 샤이니 보고 싶어💎 여러분 오늘 샤이니 데뷔일이에요💎여행 전에 인터넷으로 런던 사전조사를 시도했으나 런던 진짜 어마어마한 도시다. 백문이 불여일견.. 조사 불가.. 일단 가자..^^..그래도 꼭 가야 할 곳 세 군데만 정해놨다..✔️내셔널 갤러리 : 대영제국 미술 컬렉션 볼 수 있는데 무료입장임.✔️중국 시안 음식점 : 내가 몇 년째 찾고 있는 "그 맛"의 량피를 파는 것처럼 보임. ✔️스콘 맛집 : 런던 가는 이유. 런던에서 스콘을 먹는 게 소원이었음.➕영국 영어 듣기 : 장소는 아니지만 이것도 런던 가는 이유. 6시 비행기라서 새벽 3시 반에 카토비체 공항으로 출발~!카토비체 공항은 엄청 작아서 수속할 것도 없더라. 앞으로는 무조건...
by *미요정 맘대루 블로그* | 9개월 전
[영국 런던 워홀 +2] 공원에서 러닝 / 오이스터, 레일카드 연결 / 코벤트 가든 / 소호 / 차이나타운
날씨 좋을 때 와서 좋은 것만 보고 있는 나겨울 런던은 흐린눈할 준비 하는 중 ㅎ그래도 크리스마스는 너무 예쁠거같음​ 아침에 일어나서 이런 풍경 보면 얼마나 좋게ㅠ 왈칵비오는 런던 그거 뭔데 언제부터 시작인데​ 어제 밤까지만 해도 오늘 아침에 조깅가야지! 했는데 갑자기 넘 귀찮아버리는 ㅎ왜냐면 배가 너무너무너무 고팠음.. 하일단 하트브레이크하이 보면서 베이글 뜯어먹음저거 호주 하이틴 넷플인데 재밌뜨라거처음에 미국발음도 영국발음도 아니길래 뭐여 했는데 호주 드라마라니미안해 호주,, 호주가서 오지를 만나본 적이 별로 없어서 ^^..​ 초점 나갔는데 예뻐서​ 파릇파릇 지금도 이렇게 예쁜데여름 런던에 모든걸 배팅할 준비 완​ 그래도 선크림 야무지게 바르고 11시인가 조깅하러 나옴 >
by 숭늉 | 9개월 전
런던여행 - 차이나타운 구경하기
​​ ​1950년대부터 중국 이민자들이 몰려들면서 형성된 런던 차이나타운은 영국의 대표적인 중국인 커뮤니티이자 런던을 대표하는 관광 명소로 유럽에서도 그 규모가 가장 크다.런던의 차이나타운이 특별한 건 시내의 중심부에 자리 잡고 있기 때문이다. 그것도 연극, 뮤지컬, 공연, 전시의 중심지로 런던의 대표적인 문화지역인 웨스트엔드(Westend)에 위치한다.아래의 지도가 웨스트엔드 지역이다. ​청나라에 치욕과 상처를 안겨준 아편전쟁 뒤인 1841년, 광둥성의 한적한 항구였던 홍콩을 영국이 차지하면서 중국인의 영국 이주가 조금씩 진행됐다. 현재 영국에는 43만 명 정도의 중국계 영국인이 거주하고 이중 12만 명 정도가 런던에 산다고 한다. ​​ ​런던의 중국인이 지금의 차이나타운 근처인 소호 지역에 본격적으로 모여 살기 시작한 것은 20세기 초였다. 당시엔 합법이었던 아편방이 생긴 게 계기였다고 한다. 청나라를 무너지게 만들었다는 아편에...
by 흐르는 강물처럼 | 9개월 전
런던여행 차이나타운 베트남 음식점 비엣푸드 Viet Food
내셔널 갤러리와 트라팔가 광장을 둘러보니 어느덧 점심시간이 되었고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는 런던 차이나타운에서 해결하기로 하지요 비엣푸드 Viet Food구글 기준 영업시간 : 12:00 - 10:30메뉴 : Home style fried rice 7.8 파운드Pho chin 9.5 파운드 원래 계획은 몇 년 전 각자의 기억 속에 좋은 추억으로 남아있던 런던 차이나타운의 맛돌이 웡케이 WONG KEI 였지만 공교롭게도 4월까지 휴무라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접하게 되지요 ​다른 곳으로 이동하기도 애매한 타이밍이라 구굴이에게 도움을 요청했고 바로 다음 블록에 있는 베트남 음식점 비엣푸드 Viet Food에 정착하기로 하지요 높은 평점에 비해 빈자리가 있어 보였고 구석진 테이블로 안내받지요 런던 차이나타운 베트남 음식점 비엣푸드 Viet Food는 2층까지 있어 살짝 구경할 겸 올라가 살펴보고는 바로 메뉴판 탐독에 빠져보지요 베트남 음식점이기에 쌀국수는 놓칠 수 없었고...
by 일상의 기록, | 9개월 전
영국 런던 여행 l 소호 차이나 타운 마라탕 맛집 l 팟팟 마라탕 l Pot Pot Malatang l 메뉴 추천
런던 차이나 타운 마라탕 맛집 Pot Pot Malatang ​​차이나타운을 구경하다가 점심으로 아는 사람에게 추천받은 마라탕 맛집에 가보기로 했다.​​​폿폿 마라탕이라고 이미 엄청 유명한 마라탕 집이었다.​​​나는 태어나서 마라탕을 딱 한 번밖에 안먹어봤는데중국 현지식 마라탕 맛집이라고 해서 기대반 설렘반으로 식당으로 향했다. ​차이나 타운에 들어서면 위에 빨간색 등(이름은 잘 모르겠지만...)이 달려있고 간판도 다 중국어로 되어있다.내가 다녀본 차이나 타운 중 런던 소호가 가장 규모가 큰 것 같다! ​팟팟 마라탕은 엄청 유명해서 그런지 대기가 좀 있어서 기다리다가 들어올 수 있었다.가게는 아담한데 사람들로 꽉꽉 차있음 ​자리에 앉으면 주문표를 나눠주는데주문 방법은 각자 먹고싶은 마라탕 종류와 들어가는 재료들을 체크하면 된다.​​​나는 제일 매운 마라탕시그니처 스파이시 골든 수프를 선택! 들어가는 재료로는튀긴 새우 도우, 피쉬볼이랑...
by 지소다이어리 | 10개월 전
[런던 차이나타운 맛집] Beijing Dumpling : 샤오롱바오, 탕수육, 마파두부, 계란 볶음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런던 여행길에 차이나타운보셨나요?​​​ ​와우중국은 대단합니다...영국 런던 차이나타운도어마어마하게 형성이 되어있는데요​​​ Beijing Dumpling 23 Lisle St, London WC2H 7BA 영국 저녁에 중국음식이나 먹으러갈까해서찾아온 " Beijing Dumpling "​차이나타운 가게들 앞에정말 줄이 다 많아요​왜 이렇게 인기가 많은거죠? ㅋㅋㅋ​​​ ​저희가 방문한베이징덤플링도 대기가... 있더군요저녁 7시쯤 방문했어요! [ 영업 시간 ]월-목 12:00-22:15금-토 12:00-23:30일 11:30-22:30예약가능 ​앞에 7팀이 있었는데요생각보다 회전율이 빠르더라구요15분 정도 대기하고 들어갔습니다!​2명 씩 온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앞에 4명있는 팀은 계속 밀려나더군요참고하시길!​​​ ​앞에 메뉴판이 있어서보시면서 기다리면 좋을 거 같아요​저는 샤오롱바오가먹고 싶어서 방문했어서다른 메뉴는 남편이 골라골라~​새우가 매진...ㅠㅠ고기랑 해물...
by 벨라, 일기록의 공간 | 10개월 전
런던 차이나타운에서 훠궈 제대로 즐기기
​​한국에서 (먹)낙이 있었는데, 그것은 2주일에 한 번은 꼭 마라탕 수혈을 했던 것이었다. ​​ ​​런던 차이나타운으로 고고씽. 아시안 푸디 모임이 기다리고 있다. ​직장에서 만난 아시안 푸디들, 캐롤라인과 브랜든 그리고 나. ​만나자마자 나는 마라탕이 먹고 싶다고 어필. ​​ ​​그렇게 해서 들어온 훠궈 가게. 어필 성공! ​캐롤라인과 브랜든은 유자차 시키고, 나는 칭따오 하나 주문했다. 요 쪼마난게 4파운드~ ​​ ​​찍어먹을 소스도 골고루. ​​ ​​이건 난생 처음 보는데, 캐롤라인이 주문한 것. ​중국인들은 훠궈를 먹을 때 매운 맛을 달래기 위해 이걸 꼭 주문한다고. 맛은 계피맛이 나는 수정과가 생각나고 촉감은 입안에 사르르 녹는 푸딩 같다. ​​ ​​양고기와 버섯 모둠. ​​ ​​2개로 나눠지는 건 봤어도, 3개는 처음. ​내가 원했던 마라탕, 토마토탕 그리고 안 매운탕. ​​ ​​아니 이 친구들 못 먹는 게 없다. 곱창집 가면 밑반찬으로 같이 나오는 돼지...
by 딥인더소스 | 11개월 전
런던 차이나타운 맛집 Viet Food [ 쌀국수와 볶음밥], 영국 기념품 사기 좋은 M&M's World London
​ ​​​​​Viet Food비오는 날 생각나는 것은, 따듯한 음식 !베트남 쌀국수와 볶음밥을 즐길 수 있는 Viet Food에서혼밥으로 볶음밥을 먹었다.구글 평점 4.4점에 달하는 런던 차이나타운 맛집이다.​​​​​ Viet Food 일요일 - 목요일 12:00 ~ 22:30금요일, 토요일 12:00 ~ 23:00 ​​​​런던 차이나타운 맛집 Viet Food ​​​​런던 소호 맛집 중 차이나타운에 위치해 있다.차이나타운 끝 쪽이기 때문에,기다리고 있으면 바로 레미제라블 극장이 보이는 곳 !​ Viet Food 34-36 Wardour St, London W1D 6QT 영국 ​​​​​런던 차이나타운 맛집 Viet Food 웨이팅 ​​​​나는 이 날 예약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워크인이었는데혼밥러들만 이용 가능한 자리가 있어서20분 정도만 기다리고 입장했다.뮤지컬 보기 전, 빠르게 식사하기도 좋을 듯 하다 !​다만 너무 바깥이 보이고, 밖에서도 보이는 자리라민망하긴 하지만요 ...​ 운치있는 비오는 런던을 바라보며 먹는 식사 ​​​​​런던...
by Yestar's Colorful Journey | 1년 전
켈리의 런던일상 | 놀고 먹고 마시기만 하는 내 인생,, 제법 짜릿혀요,, (버몬지 라멘 맛집 HAKATA/소호 차이나타운 고기맛집 포차와그릴/런던 감자탕 맛집 한강)
​​​이번주 시간 왤케 느린고야,,나만 그런고야,,? ​​​ ​날씨 좋은 날~ 외근 나가는 길~ ​​​ ​외근 좋아하는 나,,오피스에 갇혀있는 것보다 훨씬 좋은데요,,♥︎​​​ ​날씨 즈으으으으응말 좋았지 모야! ​​​ ​하늘도 진짜 깨끗하구~ 공기도 맑구~​​​ ​진짜 안 신날수가 없는 날이였다궁!​​​ ​삼보일샷 시전,, ​​​ ​기분 엄청 좋았네 나,,~사진에서 느껴져버림ㅋㅋㅋㅋ​​​ ​룰루~ 바빠도 좋아~ 오히려 좋아~♥︎​​​ ​워털루역에서 oatly 무료로 나눠줬당 힣​​​ ​땡큐? ​​​ ​아침부터 한끼도 못 먹었더니 배고파서베이글 샀는데 크림치즈 실화냐,, ​​​ ​아니 이건 뭐 크림 파먹는 수준 아니냐고;당황스러웠다,, 걍 크림치즈 한통 다 넣은 거 같은데,,​​​ ​지난번 신메뉴 맛있어서 다른 신메뉴도 도전!카라멜라이즈드 마카다미아 라떼,,♥︎안 맛있을 수 있는지? ​​​ ​급 저녁 먹으러 퇴근하자마자 런던브릿지쪽 갔는데알고보니 그렇게 오고싶어했던 버몬지였다!날 추워지...
by Kelly Lee | 1년 전
영국 워홀 :: 한식 먹기 힘든 요즘 센트럴 런던🥲 어니스트 버거, Wallace collection, 소호 카페 tintico, 차이나타운 밥앤술 순두부찌개
07 Jan 2023D+165​​​​​​토요일: 주말 센트럴 런던 나들이 얍 ​​​평일에 집에서 일만하다가 주말이니까 콧바람 쐬러 고고​​​​ 런던이 런던한 날씨 ​​ 지하철역 버스킹존 ​​ 본드스트릿 ​​​아침부터 추적추적 비가 내리던 날이었다.​​​ Honest Burger London ​​​오픈 시간부터 버거 때리러 ㅋㅋㅋㅋㅋㅋ​ Honest Burgers St Christopher's Place 16 Picton Pl, London W1U 1BP 영국 어니스트 버거 세인트 크리스토퍼 플레이스 ​​11시 반이 오픈인데 오픈을 안하길래 문열고 쳐들어감(?)​​​​ 어니스트 버거 Smashed burger ​​​감튀맛집이네요​​​​ Wallace Collection ​​​오늘의 목적지(였던..) 월리스 컬렉션 Wallace Collection Hertford House, Manchester Square, London W1U 3BN 영국 입구부터 고급지다 ​ 거셀 못참지 ​​​거울만 보면 사진찍는 병이 있어요,,ㅁㅇ언니랑​​​ 거셀2 ​ 램브란트가 왜 여기서 나와 ​ 행복한 미술관 덕후 ​ 벨라스케스, 들라크루아...
by 융신월드 | 1년 전
영국 여행 런던 차이나타운 맛집: 골라담는 마라탕 ZhangLiang Malatang
영국 여행 런던 차이나타운 맛집: 골라담는 마라탕 ZhangLiang Malatang 지난주 급작스럽게 응급실에 실려간 김브리는 비건맨의 극진한 간호와 NHS의 답답터지는 시술끝에 드디어 퇴원하였습니다 (NHS 병상일지 커밍쑨!).​비건맨도 자기일이 있기에, 저는 에든버러에서 졸업식이 끝나자마자 다시 런던으로 내려왔어요. 런던으로 돌아오는 날이랑 김브리 퇴원일이랑 딱 맞아떨어져서 집에서 지극정성으로 맛집투어나 하기로 하였습니다.​병원에 누워있으면서 을매나.. 인스타 릴스에 뜨는 런던 맛집들을 DM으로 보내는지^^ 그 중에 둘다 꼭 가보고 싶었던 곳에 퇴원기념으로 댕겨왔어요. 집에서 차이나타운가는 버스가 20분마다 있는데, 눈앞에서 놓치는 바람에 지하철타고 옥스포드 서커스 역에서 내려 뽈뽈 걸어갑니다. 옥스포드 서커스 요 동네는 김브리가 이 동네 살때 진짜 맨날 걸어다녔는데, 새로 이사가고 부터는 오히려 트라팔가 스퀘어쪽을 맨날 가고...
by 김코코몽의 지구여행 | 1년 전
켈리의 런던일상 | 리치몬드파크에서 길 잃어서 엉엉 운 썰 푼다. (소호 타파스바 kiln/소호 맛집 rasa sayang/차이나타운 the eight/노팅힐 eggbreak)
​​중국이었으면 국경절이었을텐데,,^^라는 헛소리를 늘어놓은 10월 첫째주ㅎ ​​​ ​퇴근하고 호기롭게 나간 러닝이날따라 사슴 굉장히 많았음ㅎ​​​ ​이런 통나무 툭툭 있는 거 보면 캠핑하고싶음왜지?ㅎ​​​ ​볼때마다 구상나무숲이 생각나는 나무,,한라산 가고싶다ㅠ 힝​​​ ​슬슬 해가 지면서 하늘이 정말 예뻤당 ♥︎​​​ ​색깔 예술이쥬? ​​​ ​그러다 오늘은 새로운 코스로 달려야지 하고달리다가 pembroke lodge 쪽으로 얻어걸려서제대로 된 선셋을 보게 되었당 ♥︎ ♥︎ ♥︎ ​​​ ​이때까지만 해도 아주 행복하고입틀막이었지,,ㅎ​​​ ​이렇게 붉게 지는 노을이 을매나 예쁜지,,♥︎​​​ ​근데,, 길을 잃고 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해가 지는데,, (진짜 기절할뻔ㅎ)​​​ ​엉엉,, 어쩌지,, 하면서 진짜 맵 켜서루트 보는데 안내해주는 곳으론 길이 없고요^^,,그래서 그냥 풀밭을 달리면서 아 어케 되겠지 하고뛰다가 진짜 겨우겨우 탈출했다ㅎ...
by Kelly Lee | 1년 전
Day 2-런던 차이나타운
한국에 있는 친한 친구의 요청으로 잠도 안 오고 있는데, 런던 기행기나 더 쓰려고 한다. 새벽 1시30분에 일어나서 3시간째 일하다가 잠깐 시간이 나서 어제 런던 차이나타운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2010년 영국에 잠시 머물때 차이나타운은 내게 오아시스 같은 존재였다.비싼 영국의 물가를 고려할 때, 이 곳은 정말 가성비가 대단한 곳이다.그런데, 그 가성비가 아직도 여전하다.​중국식 뷔페라고 있는데, 그야말로 한식뷔페처럼 원하는 대로 잔뜩 먹을 수 있는 곳이다.비싼 곳은 13-15 파운드도 있지만, 싼 곳은 8파운드 수준도 있다.​여왕 장례식으로 인해 빅버스 노선이 완전히 꼬이면서 코벤트가든 부근에서 내리게 되었다.코벤트가든을 잠깐 보고, 차이나타운 쪽으로 걸어오게 되었는데, 예전 생각이 새록새록 났다. ​​​ ​차이나타운에 있는 치맥집인데, 아무리 봐도 사장님이 한국 사람은 아닐 것 같다. 다양한 중국 전통옷들이 전시되어 있고. 차이나...
by 在美와 在味 | 1년 전
영국여행 런던 소호 차이나타운 맛집: 임페리얼차이나 & 누들바 (Lanzhou Lamian Noodle Bar)
영국여행 런던 소호 차이나타운 맛집: 임페리얼차이나 & 누들바 (Lanzhou Lamian Noodle Bar) 내가 사는 도시 에든버러도 영국에서는 꽤 큰 도시이나, 없는게 은근 많다. 그 중 나에게 가장 고통스러운건 딤섬을 제대로 파는 곳이 많이 없다는 것. 에든버러 시내에서 자차로 15-2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긴하지만, 거기까지는 잘 안가게 되구, 결국 런던에 내려갈때 마다 딤섬먹는걸 꼭 플래너에 넣게 된다. 예를 들어 런던 일정이 3박 4일이라면, 2-3번은 어찌되는 차이나타운에서 일정이 잡힌다. 그러면서 차이나타운의 이 많은 레스토랑들 중에 은근 왠만한 곳은 한번씩 딤섬을 먹으러 가봤다고 해볼수 있는데, 결국 5번 이상 N회차 방문한 곳은 이 곳. 임페리얼 차이나(Imperial China) Imperial China 25a White Bear Yard, Lisle St, London WC2H 7BA 영국 Leicester Square 역에서 나오면 바로 있어서 다른 곳을 고민할 필요도 없이 바로 이 곳으로 향한...
by 김코코몽의 지구여행 | 1년 전
런던 차이나타운 마라샹궈 맛집 '진리 Jinli' 후기
저는 마라샹궈를 굉장히 좋아해요.마라탕, 훠궈 다 좋아하구요!ㅋㅋ​얼마전 남자친구가 발란스게임 같은걸로마라샹궈를 먹으면 평생 떡볶이를 못 먹는다 vs.떡볶이를 먹으면 평생 마라샹궈를 못 먹는다를 물어봤는데...저는 마라샹궈를 선택했다는...ㅋㅋㅋ ​싱가폴에 살때 집근처 Pasir Ris역 57도 마라샹궈를 알게되면서..뭐 거의 2-3일에 한번은 마라샹궈 따바오해서 먹었던 것 같아요..ㅋㅋ​싱가폴 Pasir ris 사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죠..?글을 적다보니 갑자기 생각나네요...제 몫까지 많이 드셔주세요!!!!!​https://g.page/57-mala-xiang-guo-pasirris?share 57° Mala Xiang Guo @Pasir Ris on Google Find out more about 57° Mala Xiang Guo @Pasir Ris by following them on Google g.page ​영국에 온 이후로는 마라탕이나 마라샹궈 파는 곳이 별로 없어서그냥 하이디라오 소스 사서 집에서 해먹곤 했어요.​그래도 가끔 사먹는 그 맛이 생각나서 찾아...
by 어딘가에서의 일상 기록 | 1년 전
[런던 차이나타운 맛집 모음]
런던에서 지내는 동안 차이나 타운에서 많이 갔던 곳 위주로 넣어봤어요. 차이나 타운에는 다시 사람이 북적북적해졌습니다.차이나타운이랑 소호는 런던에서 진짜 발 디딜틈없이 붐비는 대표적인 곳인 것 같아요.비교적 한적한 걸 선호하는 저는 주말에 여기갔다가 정신없어서 어질어질😵‍💫​그래도 먹는 건 못 참지…​일요일 오전에 ‘BUNSIK’먹으러 오면서 차이나타운도 들렀는데 역시 어디든 일요일오전은 한가하더라구요:)​차이나 타운에서 가장 많이 갔던 ‘GOOD FRIEND’. 메뉴만 참고하세요 라고 하기에는 가까이 확대하니까 다 깨지네요..🙄 가격은 2019년도에 찍었던 사진이라 현재랑은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대만식 튀김스낵&버블티 전문점이라고 보시면 돼요.버블티와 치킨 메뉴들이 주를 이루고 그 외의 문어,오징어등 간단한 튀김도 팔고있어요.저는 예전에 친구가 버블티랑 튀김맛집이라고 데려가서 알게 된 곳인데 그 후에 입이 심심하다거나 술 먹고...
by Zigzag Life Diary; MELT | 2년 전





근처 호텔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영국 로그인! [2024년 02월 07일]
빨간색을 좋아하는 중국 런던 차이나타운은 지도상 직사각형 모양으로 된 작은 타운이지만 뮤지컬 극장 거리, 쇼핑거리, 코벤트 가든 등과 연결되어 있는 런던 시내 중심에 자리 잡고 있어요! 한인타운인...

0v0 ♥ [2024년 02월 06일]
차이나타운 차이나타운이지만 사실상 그냥 아시아타운.. 일식집도 있고 이곳저곳 한글도 적혀있었어요. 영어보다 더 반가운 한글ㅠㅠ 유럽에 있는 동안 처음 봤던 것 같은데.. 런던 살면 한국 향수는 덜 하겠다...

찬란할 찬:초리로그 ੈ✩ ʕ•ᴥ•ʔ [2024년 01월 29일]
있었던 런던 차이나타운 ! 차이나타운은 어딜가나 다 비슷비슷하게 꾸며져 있는 듯 해요 처음에는... 다시 갈 일은 없을 것 같기는 한데 혹시라도 나중에 런던 가게 되면 아시아 음식점은 최대한 피하려구요.....

Yoon의 life 기록 [2024년 01월 18일]
3시 런던 하이디라오는 소호 차이나타운에 위치하고 있었으며 구글맵 기준 평점 4.7에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리뷰도 4,000개 이상으로 인기가 많다는 곳임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소호 중심가이다 보니...

Travel,music,book and .. [2024년 01월 12일]
소호에는 차이나 타운이 유명한데, 그 안에 한식당들이 여러 군데 있어 그 곳에서 보기로 하였고. 어제... 우리는 어디로 갈까 하다가 런던에서 유명한 스테이크 집이 근처에 있는 것을 확인하고, 곧장 갔다. 플랫...

JeiDa [2024년 01월 09일]
예쁩니다ㅎㅎㅎ) 런던 차이나타운 (Chinatown London) 피카딜리 서커스에서 멀지 않은 차이나타운으로... 100점 드립니당 ❣️ 차이나타운에서 마무리해 보는 런던 첫날 호텔 들어와서 진심 바로...

숲 속의 코끼리 [2024년 01월 07일]
여기가 런던의 차이나타운 여기에도 있습니다. 멜번에 갔을 때 차이나 타운에 갔던 적이 있어요. 수프를 먹었는데 들어있던 생선이 상어 고기라고 해서 깜짝 놀랐던 적이 있어요. 물론 일부러 잡은 것이 아니라...

유니스의 일상기록 [2024년 01월 07일]
런던에 가게 된다면, 느끼한 양식이 질려서 국물이나 쌀밥이 먹고싶다면 차이나타운에 있는 비엣푸드 추천합니다. #런던맛집 #런던차이나타운 #런던비엣푸드 #비엣푸드

바람의 열두방향 [2024년 01월 04일]
런던 웨스트엔드에서 뮤지컬 관람하시거나 차이나타운, 소호 방문 시 가기 좋은 버거앤랍스터 추천해요! #런던맛집 #런던버거앤랍스터 #버거앤랍스터 #런던차이나타운맛집 &

Lazy Stereo [2023년 12월 23일]
직원분이 우리한테 먼저 한국인이냐고 말 걸어주셔서 이런저런 그간 런던여행했던 이야기도 하고... 먹으러 차이나타운 옴 러쉬 매장에서 한국인 직원분이 추천해준 'Viet Food' 감각적이었던 내부 인테리어...

Le voyage quotidien de Chloe [2023년 12월 14일]
위치 런던 맛집 골든드래곤(GOLDEN DRAGON)은 런던 차이나타운 내에 위치하고 있어요! 차이나타운 초입에 위치하고 있고, 내셔널갤러리&트라팔가 광장에서도 매우 가깝습니다. (도보로 5분 정도 소요) 가게...

빈기적_ 밍기적 [2023년 12월 12일]
싶어 차이나타운으로 향했습니다! #plumvalley #플럼밸리 #런던차이나타운딤섬 런던차이나타운에 딤섬 맛집이 있다는 소식에 방문하게 된 플럼밸리 입니다 :) #런던주문방법 #영국주문방법 파리에 있을 때...

Beautiful my world 꾸미 [2023년 12월 10일]
어는덧 5일째 이네요 이날은 날씨가 너무 좋았답니다 눈부신 날이였어요 ㅋ 런던와서 처음입니다... 나와서 차이나타운 차이나타운엘 왔어요 소호의 엠앤엠 달콤햐 향기의 엠엔엠을 보구요 소호의 레고...

Beautiful my world 꾸미 [2023년 12월 07일]
이날은 하루종일 걸어 다녔더니 따뜻한 포만감 있는 음식이 그리워서 차이나타운의 중국음식점을... 알았지만 바퀴벌레는 아니죠 ㅠ #런던차이나타운맛집 #런던차이나타운가볼집 #런던차이나타운위생상태

지구씨 [2023년 12월 07일]
내 생에 이 경험이면 충분햅 역광이라 그런지 음산한 런던 차이나타운! 코스에는 굳이 넣지 않았던 이유는 런던까지 와서 굳이 차이나타운에 가고 싶지는 않았당 이렇게 지나가 본 것으로 만족합니다! 이른...

올어바웃트레블 [2023년 12월 04일]
런던 차이나타운 맛집, 느끼한게 질려 선택한 일식맛집 미사토 런던여행 마지막 전날, 저희는 점심을 또... 어짜피 빅벤 가는길에 레스터스퀘어 런던 차이나 타운을 들르게 될 것이고, 그냥 차이나 타운에서 밥을...

독일음대유학, 음악이론 (원클래식, Oneclassic) [2023년 11월 30일]
런던에 있는 차이나타운은 내가 본 첫 차이나타운이었다. 정말 많은 중국 식당과 중국식 디저트 왜 한국 타운은 없는 걸까?라는 생각을 하며, 문을 지나가 본다. 이 집이 맛집이다 저 집이 맛집이라며, 많은...

soyeonhan9님의블로그 [2023년 11월 23일]
London 런던 차이나타운에 도착하였다. 여행객들은 이곳에서 사진을 찍길래 나도 기다렸다가 런던여행 사진을찍고 직진하여 걸어 가면서 구경을 하다가 오른편으로 가보니 하늘에는...

✨Lily Blog✨ [2023년 11월 14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런던 소호 거리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쌀국수 맛집 viet food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월요일 휴무 최근에 강민경 유튜브에서 다비치가 다녀간 곳으로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아주 딱인...

종네방네 블로그 [2023년 11월 13일]
느껴졌다 런던 도심에 중국인 관광객들이 많아서인지 차이나타운이 되게 크게 있었다!! 코리아타운도... 버스킹공연 #활기찬거리 #크리스마스장식 #차이나타운 #런던차이나타운 #팁 #컨택리스 #야외미디어아트

Deliciously Fisher [2023년 11월 09일]
근처에 차이나타운이 있으므로 일단 이동. 당연히 중국음식점이 널렸지만 한국식 짬뽕이 있을린... 비엣 푸드 구글 맵 https://maps.app.goo.gl/pefyVVryybU9N5Cy6 차이나 타운을 알리는 홍등이 보이기 시작. 별 거...

엉터리 렌즈 [2023년 11월 08일]
~우연히 만난 해리포터~ 이번 여행에서 스튜디오 못 가는게 정말 정말 아쉬워서 해리포터 글자만 보여도 이렇게 사진을 찍습니다,, 차이나타운 W1D 5QA 런던 슬슬 배가 고파서 차이나타운으로 저녁 먹으러...

Blossom [2023년 11월 08일]
어제 런던 도착해서 짐 풀고 저녁 8시부터 자서 아침 5시에 칼같이 일어났다 :) 장거리 비행기 타고 오면... 소호랑 차이나타운이 있어 그림 보고 밥 먹고 가기에 좋은 동선이다. 그나마 입맛에 맞는 중식을 찾는...

Life Traveller KYUL [2023년 11월 05일]
런던 차이나타운 맛집 글 / 사진 by 귤공주 안녕 여러분! 핀란드에 사는 컨텐츠 크리에이터 귤이에요 런던에서 뮤지컬을 보러 갔던 날! 밤 늦은 시간 공연이 끝나고 밥 먹을만한 곳을 찾다가 간 곳 소개해요....

ElliE의 여기저기 [2023년 11월 01일]
홍콩계 영국인 친구랑 딤섬 먹으러 차이나타운을 다녀왔어요! 저번에 Beijing Dumpling이라는 한국인... 영국 센트럴 런던 치고 괜찮은 가격이에요 정말 그렇게 완차이 코너는 영국와서 제일 맛있게 먹은...

ENTP 디자이너의 하루 [2023년 10월 31일]
런던 차이나타운에서 딤섬먹방!! 제가 제일 사랑하는 딤섬 4총사 하가우, 창펀, 샤오롱바오... 극락이에요~ #영국여행 #유럽여행 #영국맛집 #런던맛집 #딤섬맛집 #딤섬 #차이나타운 #차이나타운맛집

YOLOing SAHEE:-) [2023년 10월 28일]
런던 차이나타운에는 딤섬이 오후 4시 30분까지만 가능하다는걸!!?? 친구들이랑 저녁에는 딤섬을 먹자! 했는데 찾아보니 4시 30분까지만해서 숙소에서 쉬던거 후딱 접고 빨리 차이나타운 'Oriental London'을 향해...

탑티어열차 [2023년 10월 25일]
동남아 여행을 다니다보면 항상 있던 차이나타운이 영국 런던에도 있더라구요. 동남아에서 많이 봐왔던 터라 유럽에선 별 감회는 없었어요. 볼거리가 많은데 굳이 런던까지 와서 차이나타운에서 시간을...

케이비의 City & Food [2023년 10월 24일]
항상 오면 런던 차이나타운은 뉴욕 차이나타운하고 함께 정말 차이나타운 느낌이 제대로 나는 곳이랄까 생각해보면 파리 차이나타운도 그렇네 나 정말 잘못 온 줄 알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미소의 블로그 [2023년 10월 23일]
홈페이지⬇️ 런던에 도착하마자 간 중식당. 시 홈 덤플링스 베이 이서진이 뉴욕뉴욕에서 긴... 츠지리 맛차 차이나타운 TSUJIRI Japanese Matcha Dessert Tea House 구글 후기 구글 리뷰 약 1천 400개 구글...

DJ MY LIFE [2023년 10월 20일]
그리고, 차이나타운 부근에서 '일본 라멘'을 먹었습니다 런던 차이나타운과 런던에서 만난 일본라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런던 차이나타운 & 라멘 포스팅 목록 ①런던 차이나타운 ②런던 차이나타운...

shine on you [2023년 10월 18일]
공항에서 낭비하는 시간을 줄인덕에 지각없이 가서 맛있게 먹구 (근데 뭔가 아는맛이었음) 근처에 차이나타운이 있어서 살짝 구경하고 이것이 런던이군.. 하면서 크리스마스 시즌의 런던의 길거리를 구경했다....

unaonly [2023년 09월 26일]
냅다 음식 사진으로 시작하는 글 어떤데ㅋ 해리포터 스튜디오 구경하고 차이나타운으로 넘어와서... 대영박물관 쨔잔 런던의 대영박물관이 오늘의 마지막 일정!! 살면서 미라 처음봤습니당… 그리고...

오렌지군의 행복을 찾아서.. [2023년 09월 23일]
제가 방금 본 한식당은 런던 차이나타운으로 들어가는 입구에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런던 시내에 있는 한식당들은 주로 이 차이나타운 주변에 자리하고 있는데, 갈수록 이 한식당들이 광범위한 지역에...

내 안의 나무[树] [2023년 09월 22일]
강해서 런던뽕 다 빠지고 있는 중이랍니다 어쨌든 오늘은 #런던차이나타운 방문 후기 및 잡다한... 느낀건 #런던중국인 비율 엄청 높다는거...? 그러니 이렇게 큰 차이나타운이 생길 수 있었겠죠 중국인...

해피토끼의 지구별 여행기★彡 [2023년 09월 21일]
영국 런던 차이나타운 꿀팁 1.런던 다른 곳보다 음식 저렴함 2.관광할 것 없음 영국 런던 해리포터 플랫폼 9와 3/4 승강장, 기념품 가게, 차이나타운 소감 런던의 해리포터 플랫폼 무조건 꼭 가보자! 생각보다 런던...

세마리토끼 [2023년 09월 13일]
래스터스퀘어 - 런던차이나타운 - 소호거리 #런던엠엔엠샵 #런던레고샵 #런던한식당 #요리... 기마병과 런던느낌의 식당 그리고 런던 오자마자 찾게된 한국식당. <요리> 래스터 스퀘어는 차이나타운과 가까워서...

여행하기 좋은 맑은 날 [2023년 08월 30일]
기념샷을 이리저리 찍고 에코백을 구매하고 다음 목적지인 차이나타운으로 향했습니다. 런던리뷰오브... 런던 차이나타운 맛집 joy king lau 골목골목 이쁜 거리를 걷다보니 이렇게 갑자기 런던 차이나타운이...

호호민돌 블로그 [2023년 08월 30일]
Viet Food 런던 아시안 푸드/쌀국수 맛집 위치는 런던 소호거리 차이나타운에 위치하여있는 비엣푸드. 솔직히 런던에서 제일 맛있게 먹은 음식이라 꼭 추천한다. ✔️월요일 휴무 소호거리 차이나 타운...

뚠뚜니 서현이의 파스타 가게 [2023년 08월 27일]
너무 추울 것 같아씀...ㅜㅜ 걸어서 저녁먹으러 런던 차이나타운으로 갔다. 런던에 엄청 큰 차이나타운이 있다! 언니가 하이디라오 훠궈 엄청 맛있다고 해서 들어가봤는데, 미리 예약안하면 안된다고 해서ㅜㅜ...

런던 동시통역사 엄마의 비망록 [2023년 08월 16일]
아들은 오늘도 힘이 조금 모자랐음 Northern Line 타고 왔고 다시 그렇게 귀가하기 위해 차이나타운... 건강한 거에요~" 어필하는 아들 ㅋㅋ 영국에서 집밥 메뉴 런던 차이나타운 국수 뽑는 공장에서...

하루하루 [2023년 08월 14일]
런던 차이나타운 런던 차이나 타운. 런던의 차이나 타운 왜이렇게 멋있죠???!! 런던 차이나타운 맛집 비엣푸드 런던에서 살던 언니가 추천해준 쌀국수 집을 찾으러 갔어요. 비엣푸드. 영국에서의 식당에서...

차차언니 Illust [2023년 07월 18일]
ZhangLiang #마라탕 #Malatang #Chinatown #런던맛집 #런던마라탕 #triptoEngland #zhangliangmalatang #장량 #런던차이나타운 #런던 #런던장량마라탕 #엄마와딸의유럽여행 #엄마와딸의영국여행 #travel #먹방

마릴리 다이어리 [2023년 07월 12일]
2022년 9월 런던 여행 마지막 날 아침 일찍 조식을 먹고 나옴 호텔 주변을 산책하고 티비를 잠시... 냄새가 런던에서 맛있게 먹었던 이번에도 또 가서 맛있게 먹고 온 딤섬 맛집 한식당 인기가 많군 해리포터...

권태기극복기 [2023년 06월 29일]
밤 10시에 해가지는 런던.... 우선 저녁을 먹기 위해 차이나 타운으로~ 차이나타운 China Town 차이나 타운이 꽤나 크게 형성되어 있다. 동양인보다 서양인들이 더 많다. 차이나타운의 식당들은 가격이...

당뇨트레이너 교래샘 [2023년 06월 28일]
들림 사실 그냥 구경하러 온거지 뭐 사러 온건 아님 귀여운 초콜릿들과 인증샷 런던의 차이나 타운 진짜 중국스럽다 차이나 타운은 어딜가나 큰듯 근데 얜 무섭더라 런던 랜드마크 도장깨고 이곳저곳 훑기 이어서

Kim, possible ! [2023년 06월 25일]
런던은 디저크 천국이다 진짜 헝가리 뭐하냐 욕하다가도 난 런던 살았으면 이미 70키로 됐을거라며 ㅋㅋㅋ 헝가리 살아 다행이다로 마무리. 걷다보니 차이나타운 나와서 구경하기 중간중간 한식당도 많이...

Shine [2023년 06월 01일]
너무 좋아해줘서 뿌듯했어 히히 근데 나 런던 몇 달 살면서 여기 이 거리는..처음 가본듯 이 때..대체.. 그저 이렇게 차이나타운 가서 중국인들 줄 서 있길래 대충 낑겨서 눈치꺼 지파이랑 버블티 주문하는...

숭늉 [2023년 05월 27일]
없었당 런던에선 꼭 실물카드를 챙기세여! 현재시각 새벽 2시,, 구냥 탄수땡기니까 밥이나 먹고 가죠ㅋ 해서 차이나타운으러 올드타운 97? 여기 중식당이 새벽 3시 30분까지해서 옴 ㅋ ㅋㅋ 베지 볶음밥...

*미요정 맘대루 블로그* [2023년 05월 26일]
런던 당일치기 결심은 삼 개월 전에 했고 삼 개월 동안 두근거렸다. 여행 전 설렘을 느꼈던 적은 샤이니... 북경에 있는 동네로 비유하자면, 밀라노 차이나타운은 난뤄구샹이고 런던 차이나타운은 왕푸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