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신상 호텔 리스트
최근에 오픈한 호텔을 찾는다면 살펴보세요
부산 추천 호텔: 라발스 호텔
전 세계 상식닷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Get it on Google Play

테라로사 서귀포점

조회수: 848
카페

Information

벽돌 갬성 카페.

테라로사 서귀포점은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 위치한 멋진 카페입니다. 이 카페의 건물과 위치는 매우 사랑스럽습니다. 높은 천장과 아늑한 분위기가 있는 이 곳은 개인적으로 드립커피를 즐기기에 따뜻하고 좋은 곳입니다. 빈티지한 인테리어와 각종 소품들로 분위기를 더욱 멋지게 꾸며진 이 카페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입니다.여기서 파운드 케이크나 치아버터 같은 베이커리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피 맛으로는 이 카페가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민에게는 10% 할인 혜택도 제공되어 지역 주민들에게는 더욱 사랑받는 곳입니다. 이 카페의 야외 테라스에는 감귤나무가 심겨져 있어 한 훌륭한 포인트가 됩니다. 이곳에서 커피와 함께 휴식을 취하면서 제주의 자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주차도 편리하고 주변 풍경도 아름다워 차 한 잔하기에 안성맞춤한 장소입니다. 이 카페는 커피와 바게트가 훌륭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드립커피는 맛있는데, 특히 과테말라 원두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 실내와 야외 자리가 모두 훌륭해서 여유롭게 커피를 즐기기에 좋습니다.이 카페는 인테리어와 분위기에 실제로 신경을 쓴 곳으로, 그저 구경만 해도 가치가 있습니다.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어 한눈에 들어오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될 것입니다. 커피뿐만 아니라 베이커리와 편집샵도 마련되어 있어 여러 가지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이렇듯 테라로사 서귀포점은 커피와 함께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한 카페로, 제주를 방문한 여행객들에게 특히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 제주의 감성을 잘 담은 인테리어와 분위기는 덤으로 제공되어, 한층 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줄 것입니다. 다양한 메뉴와 좋은 서비스로 손님들을 맞이하고,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 카페는 방문할 가치가 충분한 곳입니다.
제주 테라로사 서귀포점 커피 맛집 카페 추천
​​제주 커피 맛집 서귀포 카페 추천 테라로사 서귀포점 글, 사진 ⓒ 밍지​​​ ​​​안냐세요 밍지예요​​1월에 엄마랑 함께 한 제주여행이동하는 길에 테라로사가 있길래 들렀어요!생각보다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손님 많은 와중에도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셔서엄마랑 같이 대만족이었음 ~​​​​​​​ 테라로사 서귀포점📞 1688-2764⏰ 매일 09:00-21:00 라스트 오더 20:30 테라로사 서귀포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칠십리로658번길 27-16 ​​케렌시아라는 카페 오른쪽 골목길 안쪽에 위치한서귀포 테라로사 ੈ♡˳​​​ ​​🅿️ 전용 주차장에 무료 주차 가능공간이 협소한 편이었지만 평일엔 괜찮았어요.클린하우스 옆, 주차장에도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차하고 앞을 보는데 예뻐서 한 장 ,,​​​​ ​​바로 입장 ~비수기 평일이었는데도 내부엔 손님이 꽤 많았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겨울이라야외 테이블엔 아무도 앉지 않았는데이제 봄이라 야외 자리도...
by ✨ Mingji ✨ | 2개월 전
서귀포카페 테라로사 서귀포점 비오는날 방문하면 후회없는 곳
​이번 제주여행에서는 서귀포쪽에 있는숙소를 이용해서 계속 서귀포쪽에 머물렀는데요 ​아쉽게도 여행 내내 장마철만큼 비가 많이 와서야외에서 돌아다닐 수가 없어서한라산 다녀온 다음날에는 하루종일 먹고쉬는 일정으로 돌아다녔어요​ ​아침에 눈뜨자마자 맛있는 커피가너무 너무 먹고싶어서 달려간 곳은테라로사 서귀포점이었는데 비오는날 가서더욱 운치있고 만족했던 서귀포카페랍니다​ ​ 테라로사 서귀포점 ​테라로사 서귀포점은 서귀포카페 중에쇠소깍에서 가까운 대형카페입니다들어가는 입구를 놓치기 쉬우니 조심하세요!​ ​입구만 잘 찾아서 언덕올라오면전용주차장도 있고 대형카페답게 큰 규모라서가족단위로도 많이 오시고,개인적으로 와서 독서나 작업하기에도 좋은 공간이었어요 ​넓은 입구를 통과해 들어가면 이렇게제주스러운 돌담과 작은 정원이 나오고우측으로 서귀포카페 테라로사 실내로들어갈 수 있어요 ​테라로사 서귀포점 내부는 통창...
by 해피꼬미월드 | 2개월 전
늦가을 제주 7 / 효돈식, 테라로사 서귀포점, 중문 갈치 노릇, 롯데호텔 제주 프리미어 온돌 가든룸
​​​전날 저녁을 과식했더니 다들 아침 입맛이 없어서 대충 씻고 숙소 체크아웃하고 서귀포로 내려갔다.구좌에서 출발하니 꽤 거리가 있어서 1시간 정도 걸렸는데그새 다들 배고프다며 난리난리.​​​​​​​ ​11시 오픈에 맞춰 도착한 서귀포 하효동의 #효돈식다들 아점 먹으러 오셨는지 우리가 마지막 빈 테이블에 앉았다.효돈식은 사장님이 혼자 요리하고 서빙하고 하시느라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는 편이다.​​​​​ ​효돈식 메뉴는 제주흑돼지떡갈비정식 딱 하나, 우리는 3인분에 공깃밥을 추가했다.​먼저 밑반찬이 준비되는데두부 부침, 마늘종, 애호박, 멸치볶음 등등 깔끔하고 짜지 않아서 참 좋았다.떡갈비는 달콤 짭짤해서 아이도 너무 잘 먹었고같이 나온 참나물에 곁들여 먹으니 진짜 맛있었다.떡갈비 밑에는 촛불을 켜주셔서 끝까지 따스하게 먹고-고기라 조금 느끼한가 싶을 때는 전복 물회를 호로록!새콤해서 아이도 한입씩 잘 먹었다. 오픈하...
by my favorite day | 3개월 전
사진 액자 속 감성 제주 가득 담은 테라로사 서귀포점
테라로사 서귀포점📍 제주 서귀포시 칠십리로658번길 27-16📞 1668-2764​영업시간 매일 9:00 ~ 21: 00 내가 사랑하는 테라로사제주도까지 가서 무슨 테라로사인가 싶지만그래도 맛있는 맛있는 핸드드립 생각날 때면테라로사만 한 곳도 없다.​또, 제주 테라로사 서귀포점은무엇보다 큰 창에 보이는 제주 감성을 듬뿍 느끼며아름다운 녹색 제주​를 차 마시며 바라보기 좋은 곳이기도 하다.​ 주차 전용 주차장 보유​ 외관 테라로사의 상징 붉은 벽돌의 외관. 골목길을 들어가는 듯한 길로 입구를 찾아서 들어간다. 겨울이지만 녹색 녹색 한 제주 테라로사의 정원. 녹색 녹색 한 정원에테이블도 있는데 날이 따뜻해 여기 앉아서 있는 사람도 보였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작은 귤 밭 공간이 나오는데여기도 사진 찍기 좋다. 테라로사 커피 서귀포지점. 내부 우드, 시멘트 인테리어의 테라로사.테라로사 특유의 통일된 인테리어 느낌이 있다. 거기에 각 지점마다 유니...
by Happy Nare님의 블로그 | 3개월 전
뚜벅뚜벅 제주여행 - 테라로사 서귀포점 (#한 박자 쉬어가기)
2024년 2월 10일 ~ 2024년 2월 13일뚜벅뚜벅 제주여행​​​향기로운 커피를 마신 후 열심히 걸을까, 빡세게 걸은 후 느긋하게 커피를 마실까, 전자와 후자 중 선택을 해야 한다면 나의 대답은 걸은 후 커피이다. 사람의 마음이 간사한지라 질펀하게 놀고나면 움직이기 귀찮고 일하기 싫어진다. 반면 몸을 호되게 혹사시킨 후의 편안한 휴식은 달콤한 꿀맛이다. 제주 올레길 6코스 걷기의 종반에 접어들었다. 카페에 앉아 딱딱하게 굳어있는 발바닥에 쉼을 부여하고 여유롭게 쉬었다가 마지막 길을 걸으면 오늘의 올레길 걷기를 수월하게(?) 마무리 지을 수 있다. ​​테라로사 서귀포점은 처음 방문이다. 향긋, 구수한 커피향이 카페 내부를 활기차게 표류하고 있다. 우중충한 이런 날(혹은 비 내리는 날)에는 커피 향이 더 짙고 왠지 커피 맛도 더욱 감미롭다. 설날이지만 손님들로 북적이는 카페이다. 앉을만한 자리를 빠르게 스캔한다. 감귤(하귤) 밭 야외 테이...
by 글 쓰고 싶은 여자 | 3개월 전
[제주카페추천] ‘테라로사 서귀포점’ 서귀포 커피 맛집
​오늘 소개할 카페는커피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테라로사’ ​​쇠소깍 갔다가근처에 갈 만한 카페가 있나 찾아보니테라로사 서귀포점이 있었다.​테라로사면커피 맛있는건 이미 보증된건데카페도 예쁘고 분위기도 좋아보여서당장 가보았다.​​ 테라로사 서귀포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칠십리로658번길 27-16 ​이용시간 오전 9시 - 오후 9시주차장 넓음​ ​주차장 안내판이 잘 되어있었다.자리도 넉넉한편​​ ​밖에서보면약간 공장같다.​​ ​입구가 주차장쪽으로 나있었다.​​ ​들어가는 길~​​ ​여기도 미니 돌담벼락이 있었다ㅎㅎ​​ ​너무너무 예쁜 테라로사 입구❤️​이런 공간은 또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열심히 사진 찍고 들어갔다.​ ​입구에서 보는 앞마당​​ ​들어가자마자굿즈들이 전시되어있었다.​​ ​굿즈 종류 엄청 많네~​​ ​옆에는 원두별로 시식해볼 수 있는 코너도 있었다.​커피 주문하기 전에 미리 맛 볼 수 있어서 좋았다.​ ​테라로사 카운터는완전 오픈...
by 몰타 유학생의 유럽 여행log | 4개월 전
제주 카페, 동백수목원과 쇠소깍 근처 카페 테라로사 서귀포점
2024. 1. 17​최근들어 더 좋아하게 된 #테라로사서귀포점 ​​​​​​1월답지 않게 화창하고 따뜻했던 날 ​​​​​​신상 카페에선 느낄 수 없는 안정감에, 너무 트랜디 하지 않은 것도 맘에 드는. 근데 왜이리 한산... ​​​​​​언제나 좋은, 고가 높은 탁 트인 공간 ​​​​​​​맘만 먹으면 저 나무들을 다 쳐내고, 층을 올려 오션뷰를 만들어날 수 있었을텐데. 귤밭에 둘러싸인, 이렇게 아늑한 분위기를 지켜낸 것에 늘 감탄. ​​​​​​효돈식에서 식사 후 들렀지만, 빵 포기 못하고...전엔 늘 원형 컵에 담긴 티라미수를 먹곤 했는데 이제 사각은 작은 피스로 제공되어... 멈칫. ​​​​​​단 것이 당겼지만 케익대신 빵으로 두가지 선택 ​​​​​​커피는 디카페인으로. ​​​​​​쌀쌀할 것 같아 안에서 마시다 나왔더니 바깥 공기 넘나 상쾌해서, 천천히 한 바퀴 돌아보고 집으로. ​​​​​​하마다에서 20분 남짓 테라로사 서귀포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칠십리로658번길 27-16 하마다...
by 제주 시골집 독채 하마다 & 빌라노하마다 | 4개월 전
3세 아이와 제주여행 / 뽀로로 파크 / 쇠소깍 / 하효쇠소깍해변 / 테라로사 서귀포점 / 진주식당
​​​​🍊작년 11월에 다녀온 제주여행 정리🍊​​​제주에 계신 지인분께서 숙소를 제공해 주실 수 있다고 하셔서 바로 급 예약해서 다녀오게된​ 제주 ​비행기는 보보가 예전에 만든 카드 중에국내선 1년 1회 1+1 혜택이 있어서저렴하게 다녀옴 굿굿. ​​ ​도꼬미 첫 비행기 -!! ✈️​​ ​나도 진짜 오랜만에 공항이라 엄청 설렜다🩷​​ ​비행기에서도 사진도 왕창왕창​​ ​제주도다 제주도~~~~​​ ​요론 갬성사진도 포기못하지~​​ ​같이 운동하는 동생 친구가 제주도 렌터카 한대서자동차도 진짜 싸게 빌렸다!! 운이 좋은 제주여행.​​ ​첫번째 일정은 #뽀로로파크​놀이기구엔 별로 관심없는 도꼬미이 때도 배에 관심이 엄청많아서배+편백만 가지고 세시간 논듯ㅋㅋ​​ ​다음 일정은 #쇠소깍 ​저 카약 진짜 무서움 ㅜㅜㅜㅜㅜㅜ조금만 기울여도 빠질거같음ㅋㅋㅋㅋㅋㅋ​​ ​쇠소깍 카누는 걍그렇지만 바로 옆에 해변은 꼭 ★ 가보시길 ! ​한라산이 가려줘서 그런가 바람도 따뜻...
by 19892020 | 5개월 전
제주도 카페 [서귀포점 테라로사]
테라로사는 워낙 유명하니까,, 제주도 중문, 서귀포 2곳에 있다. ​ 주차장은 10~15개정도 공간이 되는 거 같은데 아무래도 다들 차타고 오니까 금방 자리가 찬다. 햇살이 잘 드는 외부 자리.밖에도 자리가 꽤 많다. 드립백 , 스틱, 콜드브루 심지어 초코콜렛까지 판다 색색이 텀블러도 있고 크로아상, 치아바타, 바게트위쪽엔 파운드 , 쿠키 구움과자류도 있다. 종류가 엄청 많진 않다.까뉼레, 스콘, 퀸아망, 크림치즈빵… ​ 엄마가 블랙커피 해달라고 했지만 아메리카노 말고 테라로사는 필터커피 원두 선택지가 많으니까.. 내맘대로 드립2잔 ​카페라떼 , 쓰지않고 고소하고 해서 좋았음! 드립커피, 커피가 진하지만 깔끔한 느낌? ​드립커피 중 2가지는 출입문 앞에서 웰컴드링크로 조금씩 시음이 가능하다! ​ 빵은 구냥 그랬어요! ㅋㅋㅋㅋㅋ파운드가 젤 괜춘! 여름엔 참 시원할 거 같음. ​ 내부 공간 내부 공간2 잔 진열대 테라로사는 항상 잔이 예브고 공간...
by 방구석에서 방방곡곡까지 | 5개월 전
2023.09 2일차-당케올레국수, 테라로사 서귀포점, 돈내코 원앙폭포
​​​거의 유일하게 날씨가 쨍 맑았던 오전이 지났다.지금부터는 폭우가 내리지만 않는다면 다 갈 수 있는 곳들이니까 다행ㅎㅎ또 시작된 보말칼국수 도장깨기! 이번엔 표선 당케올레국수.진득한 국물 느낌을 좋아하는데, 여기도 그런 스타일.역시 맛있었다.이제 모슬포 쪽에 유명한 식당만 가 보면 거의 다 가본 듯하네.밥 먹고는 바로 앞 표선해수욕장을 잠시 걸었다.바람이 세서 그런지 카이트서핑? 패러글라이딩 등등 해양스포츠를 하는 사람들이 많았다.보기만 해도 짜릿하고 재미있어보이지만 좀 무서운것도 사실ㅎㅎ​​​ ​​​식후 커피 한잔 때리러 감ㅎㅎ호텔체크인, 경기전까지 시간여유가 있어서 서귀포테라로사로.중문에도 테라로사가 생겼다지만, 모던한 분위기 별로.주차장 근처에 귤밭이 있어서 한참 남의 귤밭을 구경했다.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주황색 귤ㅎㅎ5월에 왔을땐 사방이 흰꽃 향기로 가득했는데 어느덧 그 친구들이 다 열매로 열렸네​...
by 벌어서 세계속으로, 여행:여기서 행복할것 | 5개월 전
제주 서귀포 카페 추천 / 따뜻한 분위기, 디저트에 진심인 테라로사 서귀포점
짧은 제주 여행이었지만 나름 여기저기많이 갔었네요ㅎㅎ 블로그 쓰면서 다시보니다시 가고싶은 그리운 제쥬..🥹🥹 실내, 실외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카페!테라로사 서귀포점에 다녀왔어요ㅎㅎ 테라로사 서귀포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칠십리로658번길 27-16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칠십리로 658번길 27 - 16영업시간 : 09:00 ~ 21:00휴무 : 없음 이른시간 방문했던 테라로사~일찍부터 손님들이 여럿 계셨습니다! 아기자기한 복층 인테리어와 뒤쪽으로 가면전혀 다른 느낌의 공간이 또 있더라구요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하우스 주스, 퀸아망, 까눌레이렇게 4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해피 모닝세트가 있더라구요크루아상, 뺑오 쇼콜라 이 두가지 빵 종류와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세트로 드실 수 있어요!09:00 ~ 11:30 까지만 가능하답니다ㅎㅎ아침에 커피와 빵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너무 좋겠더라구요👍👍 빵 종류가 많지는 않았어요! 근데 눈으로...
by 인생은 HAPPY 해!삐! | 6개월 전
엄마랑 제주여행 / 제주하얏트, 고집돌우럭, 송당동화마을, 테라로사 서귀포점
​​엄마랑 오랜만에 단둘이 여행(진짜 즌짜 오랜만이댜 반성 ㅋㅋㅋㅋㅋ)​​​ ​​​​가족여행으로는 만만한게 제주라면서결혼 전까지 꽤 제주도의 빈도수가 높았으나나도 결혼하고 동생도 결혼하고 각자 바뿌다는 핑계로잠시 길어졌던 가족여행의 공백 ㅠㅋㅋ힝​​이번에는 엄마랑 단둘이 아예 무계획으로 다녀왔어요 :)​​​​​ ​​​​​동쪽은 낯설었지만 첫날 오후에 찻집에 가는 일정만세워두고 온 터라,​함덕점 고집돌우럭 방문 :)​전에 오빠랑 중문점을 갔는데 너무 만족스러웠고마침 함덕 갈 타이밍에 네이버지도 열어 검색했는데함덕점이 있길래 바로 고고-!​​​​​ ​​​​​너무 좋아-!​엄마도 나도 넘나 만족했던 제주의 첫식사 ㅎㅎㅎㅎ평일의 여행이였어서 비교적 한가로웠고맛도 중문점과 동일한 너낌이라 마싯게 식사했어요 :)​​​​​​ ​​​​​밥먹고 산책즁인 엄마 뒷 모습​​​​​​ ​​​​​그리고 여긴 차만 제주조천점~~~ ​찻자리를 가질 수 있어 계획형 J인 나는요기...
by 라라의 일상기록 ღ | 7개월 전
제주 올레길 6코스 카페추천 _ 테라로사 서귀포점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제가 제주에서 애정하는 카페 중 하나인테라로사 서귀포점이에요​테라로사는 제주도에 2군데가 있는데2곳 모두 서귀포에요​쇠소깍 근처에 있는 테라로사중문에 있는 테라로사​중문에 있는 테라로사도 가봤지만제가 좋아하는 곳은 쇠소깍 근처서귀포 하효동에 위치한 테라로사랍니다 ​​​ 테라로사 서귀포점은 제가 올레길 6코스를 걸을 때무조건 가는 카페에요 ​제주 올레길 6코스에 있는 카페추천으로무조건 테라로사를 말해요​저 뿐만 아니라 도민 친구들도모두 애정하는 곳이죠​​​ 이번에도 저는 올레 6코스를 걷기 전테라로사에 들렀습니다​저는 제주 올레길 완주자인데그동안은 올레길 코스와 풍경 위주의 포스팅이었다면​이제부터는 올레길 걸을 땐 올레길 근처의맛집 카페를 소개하고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나만 알고 싶은 곳까지 싹싹 공개해 드릴게요​​​ 테라로사는 워낙 유명한 곳이라서낮 시간대에 방문하면 사람들이 많...
by 제주윤설, 서귀포에 살아요 | 7개월 전
[제주도카페/중문] 테라로사커피 서귀포점
테라로사커피 서귀포점 영업시간 매일 09:00-21:00주차가능 테라로사 서귀포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칠십리로658번길 27-16 제주도에는 테라로사커피가 2곳 있는데요,저희는 이번에 서귀포점에 왔어요중문 에코라운지점도 근처이긴한데서귀포점이 좀 더 자연적인 제 스타일느낌! 주차하고 문을 지나면 건물이 보여요처음에 다른곳인줄..ㅋㅋㅋ 유럽같은 벽돌 건물+창유리들어서자마자 예쁘더라고요>
by Everything I Love | 8개월 전
제주 테라로사 서귀포점: 제주도의 예쁜 초록 감성 카페 추천
​​분위기와 커피 모두 완벽한 카페테라로사 서귀포점#서귀포카페 #서귀포커피맛집 ​​ 테라로사 서귀포점 위치: 제주 서귀포시 하효동 1306-1🕙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20:30 라스트오더전화번호: 1668-2764주차장: 주차공간 여유많음 재작년 제주도 여행 중 서귀포 테라로사를 방문 한 이후로이곳은 여행오면 꼭 방문하는 최애 카페가 되었어요.초록초록 분위기, 커피맛, 디저트까지 모두 완벽하고자리들도 편안해서 대화나누기 너무 좋은 공간이에요.그럼 리뷰 시작할게요. '◡'​ 외부 살펴보기 제주도의 푸른 하늘과 벽돌로 이뤄진 외벽이 너무 멋스럽고 웅장해보여요.TERAROSA COFFEE 이곳의 장점은 주차공간이 여유가 많아요.카페 앞에도 있지만 옆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주차로 어려움없이 방문하실 수 있답니다. 매장입구 조차 감성 뿜뿜😍 입구로 들어서자마자 커다란 멋진 나무와 제주스러운 돌담들이 멋스럽게 둘러져 있어요. 그럼 매장 안으로 들...
by Happy ryum day '◡' | 9개월 전
(제주도 서귀포) 분위기 좋은 커피&티라미슈 맛집 카페 <테라로사 서귀포점>
테라로사 서귀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826 · 블로그리뷰 2,293 m.place.naver.com ​안녕하세요. 정주디입니다~서귀포 여행을 하면서 커피와 티라미슈가 정말 맛있었던 카페 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주 서귀포시 칠십리로 658번길 27-16-영업 시간: 매일 9시부터 21시-전용 주차장 있음.-커피 & 베이커리 & 분위기 맛집-원두, 티, 향초 등 기념품도 판매하고 있음. 전용 주차장이 있고, 근처에 쇠소깍 관광지가 있어서 무료 공영 주차장도 있습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나서보이는 빨간 벽돌 건물이 느낌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귤밭, 나무가 보이고야외에 테이블도 있습니다. ​건물로 들어가는 입구의 모습입니다. 매장 내부는 넓고 쾌적합니다.나무 인테리어와 통창으로 보이는 귤밭이 인상 깊습니다. 가운데 코너에 다양하지는 않지만,커피와 잘 어울리는 베이커리 코너가 있습니다. 컵, 원두, 향초, 에코백 등 선물하기 좋은 기념품 등을 판매...
by 주연스러운 일상 생활 | 9개월 전
[국내/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정원이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테라로사 서귀포점
제주도에서 머물면서 거의 매일 갔던 곳은 카페다.물론 오름도 참 많이 다녔지만 카페는 거의 빠지지 않고 찾아다녔던 것 같다.카페를 고르는 기준은 그냥 방문한 곳 근처에 있는지가 가장 중요했는데직전에 방문한 고살리 숲길과 차로 15분 정도밖에 소요되지 않는 곳에 있어서 테라로사 서귀포점에 방문하게 되었다. 매일 09:00 ~ 21:00라스트 오더 20:30 처음 외관을 봤을 때는 '와 크다'였다.주차장도 엄청 넓었는데 벽돌로 쌓인 외관이 어딘가 이국적이면서도 압도되는 느낌?들어가는 입구나 내부 사진은 안 찍었지만 따듯하고 아늑하면서도 통창이라 그런지 시원한 느낌도 들었다.내부는 만석이기도 하고 날씨도 꽤 좋아서 밖에 앉기로 하고 꽤나 구석에 자리를 잡았다. 처음에 앉았던 자리인데 정원에서 커피를 즐기는 느낌보다는 정글에서 커피를 즐기는 느낌이랄까벌레 소리도 많이 들리고 파리도 날아다녀서 해서 잠깐 앉았다가 맞은편에 있는 자리로...
by >게으른 블로그 | 9개월 전
제주도 남쪽 카페 제주 테라로사 서귀포점
​제주 | 테라로사 ☕️제주 서귀포시 칠십리로658번길 27-16매일 09:00 - 21:00 (L.O 20:30)주차 가능​ ​내가 너무 좋아하는제주 테라로사 서귀포점입구부터 너무 예쁨​ ​테라로사의 통창 뷰 🌿층고도 높아서 개방감이 너무 좋다​ ​우리는 뷰가 제일 좋은 명당자리에 앉았다의자도 편한 소파 자리​ ​채광 맛집 ,,빛 들어오는 게 너무 예뻤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앉아있었더니창도 활짝 열어주셔서 새소리도 들리고 너무 평화로웠다제주도 온 기분 잔뜩 !​ ​야외 테라스 공간 🌿​ ​야외 테라스도 넘 예쁨벌레 때문에 약을 뿌리는 시간에는 앉을 수 없었다​ ​테라로사에는 고양이도 많다 ! 🐈🐈‍⬛​ ​시간이 지나 테라스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서테라스로 잠깐 자리를 옮겨보았다우리가 먹은 빵은 ,, 퀸아망과 크루아상퀸아망은 꼬옥 먹어보세요 짱​ ​너~무 조용하고진짜 행복했던 시간​ ​제주도 분위기 잔뜩 느끼고 가는 테라로사 서귀포점 . 쇠소깍이랑도 가까...
by Seize the day | 9개월 전
제주도 서귀포 중문 카페 추천 - 카페 앤 펍 더 클리프 그리고 카페 테라로사 서귀포점
​안녕하세요제주 공항 호텔호텔 스카이파크 제주 1호점입니다오늘은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꼭 가봐야 할 카페 명소더 클리프와 카페 테라로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주 중문카페 앤 펍 더 클리프 더클리프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154-17 ​카페와 펍으로 운영하는 중문 해수욕장 입구에 위치한뷰 좋은 카페 더 클리프입니다주소는 제주 서귀포시 중문 관광로 154-17금요일과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2시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1시까지 운영하며푸드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만 운영을 합니다저녁 10시부터는 피자와 사이드 메뉴만 주문 가능합니다​ ​여러 종류의 칵테일과 맥주 그리고 안줏거리를 판매하는 카페 더 클리프는뷰가 좋은 곳이고 노을이 멋진 곳인데요가격은 좀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저녁에는 펍으로 운영을 하는데요내국인 뿐만 아니라 외국인분들께도 많이 알려져많이들 찾아오시더라고요​ ​중문 해수...
by 대한민국 NO1 한라산 호텔 스카이파크 제주1호점 | 10개월 전
제주도 여행 둘째날-1 :: 모닝 런데이하고 제주명가 두루치기에서 두루치기 먹기! 정방폭포에서 인생샷 남기고, 테라로사 서귀포점에서 맛있는 드립커피 마시기
​​제주도 여행 둘째날여행가서 모닝 런데이하고제주명가 두루치기에서 두루치기 부시기!!정방폭포에서 인생샷 남기고,테라로사 서귀포점에서산뜻한 드립커피 마시기​​ ​​둘째날이 되었어요!!#런데이 할까 말까 고민했지만 운동복, 운동화까지 챙겨갔는데 ㅋㅋㅋ한번은 달리자(?) 해서 달려봅니다 ​​​​예쁜 해변가를 달리고 싶었는데(?)날도 우중충하고 여기는 모래사장 있는 해수욕장은 아니어서조오오금 아쉬웠지만그덕에 아무도 없는 길을 달려 볼 수 있었어요오히려 좋아🌼 ​​​​​출발샷 ㅋㅋㅋㅋ ​​​​​그리고 뿌듯한 런데이기록🙂 여행가서 런데이 하면 요로코롬 그 지역이 기록되어서 좋아요 ㅋㅋ ​​​​​샤워하고 요거트 먹고 밥먹으로 가봅니당 비요뜨는 초코링 ​​​​​ #제주명가두루치기 제주명가두루치기 서귀포올레시장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태평로 495 제주명가두루치기 ​주차공간은 오른편에 있습니다! ​​​​점심시간보다 이른시간에 방문했더니사...
by HISU | 10개월 전
[제주 하효동] 테라로사 서귀포점
테라로사 서귀포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칠십리로658번길 27-16 ​​​​꾸물꾸물 흐린 날씨에 카페는 필수 코스.주변 검색하는데 가까이에 테라로사가 있길래 둘 다 제주 테라로사는 처음이라 가보기로!​​​​하효동 테라로사 서귀포점 주차는 요 앞과 옆에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갑니다. ​​​​아무래도 핸드드립으로 마셔줘야죠.촉촉한 날씨니까 따뜻하게 두 잔.원두는 각자 한 가지씩 다른 걸로 선택했다. 테라로사 서귀포점 메뉴 ​​​​ ​​​​커다란 유리 문을 열고 닫을 수 있었고 계단식 자리가 바깥을 바라보고 있어 거기 앉으면 시야가 뻥 뚫리게 잘 보인다. ​​​​ ​​​​ ​​​​ ​​​​페루 알토 마요 에티오피아 구지 함벨라 내추럴 ​​​​내가 마셨던 에티오피아 구지 함벨라 내추럴.무엇보다 마시기 전 커피의 산뜻한 향이 참 좋았고 은은하게 산미가 느껴지는 부드러운 맛이었다. ​​​​ ​​​​테라로사 앱 출시 기념이라며 하나씩 주신 드립백.이때...
by 매일을 꿈꾸다 | 11개월 전
2023.6.9. 2023년 '제주카페스타' 방문기 | 쇠소깍 근처 카페 테라로사 서귀포점
제주에서 카페박람회가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미리 입장권 신청을 해두었었다. 일정 기간에 입장권을 미리 예약해두면 별도의 입장료 없이 박람회를 볼 수 있는 혜택이 있다. 사전 신청하지 못했더라도 방문 당일 입장권(1만 원)을 구매하면 입장 가능하다.​​​ ​장소는 중문에 있는 제주국제컨벤션센터이다. 이곳에 와볼 일이 없었는데 제주카페스타 덕분에 처음으로 와본다. 제주카페스타 말고도 여러 행사가 있어서 생각보다 많은 인파에 놀랐다.들어간 3층에서 예매 QR코드로 입장 팔찌를 받고 행사장이 있는 1층으로 내려간다.​​​ ​행사장에 들어가기 전인데도 커피 및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는 부스부터 커피 대회가 열리고 있는 부스까지 만나볼 수 있다. 그나저나 요즘 약과 디저트가 대세이긴 한지 약과가 눈에 많이 띈다.​​​ ​이제 입장 팔찌를 기기에 인식하고 본격적으로 제주카페스타 박람회장으로 들어선다. 다양한 커피 머신이 진열되어 있는 부스...
by 여행같은 일상, 일상같은 여행 | 1년 전
협재수우동 -쇠소깍점 🍜 테라로사커피 - 서귀포점 ☕️ 제주도 맛집 추천
​​​​​​​​​​​​​.​​​​​​​​​​​​.​​​​​​​​​​​​​ 협 재 수 우 동 쇠소깍점 OPEN ) 10:30 - CLOSED ) 16:00​ 협재수우동 쇠소깍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쇠소깍로 186 1층 ​ ​​​ “협재수우동” 에 다녀왔어요 수요미식회 우동편에 소개되어 더욱 유명해진 곳이죠협재점은 바다 뷰를 보며 식사하기 좋은 곳이라웨이팅이 필수라서 , 뷰를 포기하고 쇠소깍점으로방문했습니다 ㅎㅎ ​​​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규모가 작아서 테이블 간 간격이 좁은 편이었어요사람이 많으면 조금 정신없을 수도 있겠더라구요 ;저는 마감 직전에 방문했더니 , 손님이 없어서덕분에 편하게 식사했어요 ​​​ ​​​메뉴판입니다 우동 전문점이기 때문에 다양한 종류의 우동을 판매하고 있어요 ! 취향에 맞게 골라드시면 됩니다저희는 제일 유명한 자작냉우동과 동글넙적어묵우동을 주문했어요 ​​​ ​​​셀프 코너 ​​​ ​​​동글넙적어묵우동​​​ ​​​날씨가 쌀쌀해서 따뜻한 우동으로 주문...
by 노는게제일죠아,친구들모여라 | 1년 전
[제주도 쇠소깍] 분위기&커피 찐 맛집 카페 <테라로사 서귀포점>
안녕하세요.제주도 서귀포에서 유명한 남쪽 관광지 쇠소깍에서 통유리로 보이는 감귤나무 분위기가 예쁘고, 커피&베이커리가 찐으로 맛있는 카페 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주도 남쪽 관광지] 한라산에서 내려온 물과 바다가 만나는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남쪽에서 제가 좋아하는 관광지 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by 여행&맛집 #high_ara | 1년 전
[제주도 카페] 통창이 매력적인 제주도 핫플 카페 "테라로사" 서귀포점
테라로사 서귀포점​매일 09:00 ~ 21:00라스트오더 20:30 ​​ ​이 골목길을 따라 들어오면테라로사 주차장입니다!​골목길 앞 카페가 있어서다른 카페 주차장 입구인가? 헷갈렸는데자세히 보니 테라로사 팻말이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가게 바로 앞 공간과 위 사진처럼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넉넉하더라구요!​제가 간 날은 날씨가 안 좋아서 그런지주차장이 텅텅 비어있었어요,, ㅎㅎ​ ​곧 무너질 것 같은 하늘이지만돌담 때문인지 운치 있고 좋았어요 🥰​ ​사실 쇠소깍 가다가 폭우 수준으로 비가 쏟아져서비 피할 겸 들리게 된 테라로사였고​커피 한잔하려는 가벼운 맘으로 갔는데빵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입구 문 열자마자 빵 냄새에 홀렸어요😋​ ​텀블러 너무 귀엽고 ㅠㅠ텀블러 말고도 에코백, 뱃지 등 다양한 소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빵 다 고르고 먹고 간다니까먹기 좋게 잘라주셨어요!​동영상 찍으니 더욱 반듯하게 잘라야 할 것 같아 긴장되신다...
by 김길동의 하루༉‧₊˚✧ | 1년 전
제주 테라로사 서귀포점 (제주 서귀포 카페/제주 중문 카페/제주 정원뷰 카페/주차/메뉴추천/포토존)
​ 제주 테라로사 서귀포점 09:00 ~ 21:00 ​제주도 신혼여행중에 들린 #제주테라로사사실 #테라로사 카페에 대해선 아무런 정보가 없었다. 인스타로 찾아보니 통창뷰에 꽂혀서 여기는 무조건 가야겠다 싶어 무조건 신혼여행리스트중에 넣은 곳. #제주테라로사​제주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매점이 있는것 같았다.전국 매점에 다 통창뷰가 있는거같아서 오호라- 왠지 다른점도 가보고싶더라. ​제주 서귀포 하효동에 위치해있는 제주 테라로사 서귀포점​ 빨간 벽돌로 지어진 제주 테라로사 서귀포점제주 대형 카페들이랑은 뭔가 분위기가 달랐다. 다들 해안도로나 바다가 있는 제주카페들과는 다르게 분위기가 좀 다르네. ​앞에 주차장도 따로 있어서, 주차걱정은 없었습니다.​ 가게 입구 옆에는 대표 가격도 나와있다.여기선 핸드드립 커피를 무조건 마셔봐야 한다고 하더라고! 세상에 그럼 또 내가 마셔봐야지.​ 포토존도 많았다. 한쪽면에는 선물류나 드립백도...
by 개화의 시작 | 1년 전
제주 중문 카페 테라로사 서귀포점
​전국적으로 유명한 카페 테라로사강릉에 본점을 두고있어 특히 강원도에서 더 유명한 곳이에요원두 판매로도 유명한 커피 전문점​ ​제주도에도 위치하고 있는데 제주 중문 카페로 인기가 많은 테라로사 서귀포점제주도라 돌담으로 둘러진 모습이 예쁘네요 ㅎㅎ대부분의 지점들이 관광지 위주로 위치하고 있는데다 가게도 넓어서 드라이브 겸 커피마실 겸 빵먹을 겸 겸사겸사 놀러가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제주 중문 카페 테라로사 서귀포점 영업시간은휴무 없이 매일 9:00 ~ 21:00라스트오더 20:30 입니다​ ​커다란 내부특히 통유리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곳입니다창밖으로는 귤밭이 펼쳐져있어 관광와서 들리기에도 귤밭뷰를 즐기기 너무 좋아요 :)​ ​특히 창 앞 자리는 모두 넓은 통창을 바라볼 수 있도록 계단식으로 자리가 셋팅되어 창밖을 보며 여유를 즐기기 참 좋았던 제주 중문 카페 테라로사 서귀포점​ ​그리고 원두 뿐만 아니라 이렇게 다양...
by 화친키친 | 1년 전
[2022.08 제주도] 여름휴가 2일차 : 테라로사 서귀포점, 바굥식당, 김녕세기알해변, 어라운드폴리, 웃드르식당
여름휴가 2일차. 미리 요약하자면... 커피 마시고, 점심 먹고, 물놀이 실컷하고, 캠핑장 피칭, 저녁 먹고 끝!!! 이랬던 하루 ㅎㅎㅎ​ ▲ 09:30 숙소 체크아웃 후, 모닝커피를 마시기 위해 찾은 . 막상 강릉에 있는 본점은 단 한 번도 가보지 못했는데, 서귀포점만 여러번째 방문이다.​ ▲ 커피를 좋아하지만, 커피맛은 잘 몰라서.. 핸드드립은 패스하고 늘 라떼류만 마심 ㅎㅎ​ ▲ 점심을 먹기로 한 바굥식당에 가기까지 아직 시간이 남아서, 공복을 달래기 위해 빵도 하나 같이 주문했다.​ ▲ 오전 10시가 되지 않은 시간이었음에도 실내 좌석은 거의 만석이라, 자연스럽게 야외 테이블에 착석.​ ▲ 감귤밭에도 이렇게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 명당은 이미 누군가 차지했거나, 남은 자리는 너무 땡볕이라... 적당이 그늘진 나름 명당 자리에 착석.​ ▲ 아직은 익지 않아서, 잎과 같은 색으로 묻혀 눈에 잘 띄지 않는 감귤들. 11월 정도에는 존재감을 뿜어낼듯.​...
by Oh!리 날다 | 1년 전
제주도 남쪽 예쁜 카페, 테라로사 서귀포점
다녀온지는 꽤 됬지만뒤늦게 업로드 하는 테라로사 서귀포점 후기!테라로사는 강릉이 본점으로 전국지점을 가지고있는 대형 브랜드 카페 랍니다. 그럼 제주도 서귀포 카페테라로사 서귀포점 후기 렛츠 고~​ 제주도 쇠소깍 맛집 자작 냉우동과 핑거돈가스 후기, 협재수우동 쇠소깍점 협재수우동 쇠소깍점 가게 앞 주차장 있습니다. 재영이가 찾아온 제주도 서귀포 맛집 중 하나 자작냉우동이... m.blog.naver.com ↑협재수우동 쇠소깍점에서 아점 먹고테라로사 서귀포점 가기!✨협재수우동 후기도 보러오세요✨​​ 테라로사 서귀포점 제주 서귀포시 칠십리로658번길 27-16매일 AM 09:00 - PM 21:00(라스트오더 PM 20:30)033-648-2760 주차장 O 테라로사 서귀포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칠십리로658번길 27-16 ​커피를 좋아하신다면한번쯤 들어보셨을법한 이름, 테라로사! 사실 전 테라로사 2번째 방문이랍니다.여름 휴가때 강릉본점을 방문하였고이번 가을 여행...
by 지니 일상&맛집&여행 기록 | 1년 전
[제주도 서귀포 카페] 테라로사 서귀포점 :: 낭만적인 테라스가 있는 곳
​​방문일자: 2022.11.27.(일)​​​안녕하세요~ 링구입니다!​​제주도 여행 둘쨋날 아침일찍부터엄마랑 커피한잔 하려고 들린 테라로사!​​테라로사는 전국 곳곳에 있는분위기도 좋은 커피 맛집이지만이번에 제주도 여행 중에 들렀을 때도너무너무 좋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당 >_
by 링구네 일상 (맛집,카페,여행) | 1년 전
제주도 쇠소깍 분위기 깡패 <테라로사 서귀포점> 추천 / 주차공간 GOOD
​ 테라로사 서귀포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칠십리로658번길 27-16 #내돈내산​사실 제주도 여행가서는 되도록 체인점 카페는 가고 싶지 않았다.근데 쇠소깍 근처에 워낙 패키지 관광 깃발이 많이 보이기도 했고... 와글와글 가족단위로 온 관광객들 틈에서 혼자 조용하게 커피마실 곳이 필요해서 테라로사를 찾았다.다행히 테라로사가 의외로? 사람도 많이 없고 주차공간도 넉넉했다.​그리고 제주도에는 일단 1개뿐이니 ㅋㅋㅋ 혹시나 제주한정 메뉴가 있을까 싶어서 가봤다.​ ​TMI지만... 쇠소깍 카약을 타려면 되도록 오전 8시 30분쯤에는 가주자.매표소에 사람들 줄 짱 길다.​나는 쇠소깍 매표소에 오전 10시쯤 도착했고, 남아있던 표는 오후 2시 50분 표뿐...나름 일찍왔다고 온건데도 이미 매진이었다. 평일이었는데도 좀 심함...얼른 쇠소깍에서 둘러보고 애월가서 놀 생각이었어서 그냥 주변에 산책만 하고 테라로사 가서 기분만 냈다.​ ​딱 매장에...
by CARROTCAKE | 1년 전
[1월 제주] 테라로사 서귀포점
#2022 #1월제주 #테라로사서귀포점​​커피만 마신 상태라 뭔가를 먹어야 할 거 같았던.가보고 싶었던 밥집은 휴무. 찜 해두었던 카페 몇 곳도 휴무.지도를 들여다보다 멀지 않은 곳에 테라로사가 있는 걸 깨달았다.그래서 찾아간 테라로사 서귀포점.언젠가 찾아왔다가 사람들이 많아서 그냥 돌아선 그곳이번에도 주차장에 차들이 여럿 보이니 한가한 풍경은 아니겠구나 했지만 결국 입장차근차근 계획을 세워두려면 욕심이 하늘을 찌르고 그냥 내키는 대로 다니려면 이렇게 고민하면서 버리는 시간이 많아진다.​2022. 1. 26 ​ 테라로사 서귀포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칠십리로658번길 27-16 매일 9시 - 21시 (20시 30분 라스트 오더) ​ ​ ​ ​ ​ ㄴby 아이폰 ​외관이나 내부나 테라로사 답다는 생각이 들었다.이곳에 오고 싶었던 이유는 커피도 커피지만 바로 이 감귤밭이 보이는 초록 가득한 창문 뷰그 창문 뷰를 더 멋지게(?) 감상할 수 있는 실내 명당자리...
by 지금 여기서 행복할 것! | 2년 전
제주도 카페 추천 귤밭 포토존이 있는 '테라로사 서귀포점'
제주도 카페 추천, '테라로사 서귀포점'주소 : 제주 서귀포시 하효동 1306-1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메뉴/가격 : 아메리카노 5,000원, 카페라떼 5,500, 에스프레소 마키아토/더블 5,000원, ​*주차 가능*야외 테라스 자리 있음(감귤밭 포토존) 이미 유명해서 다들 잘 알고 있는 테라로사가 제주도에도 있길래 다녀왔는데요. 귤밭 바로 앞에 앉아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고 분위기가 좋은 카페라 다음에는 친구들이랑 같이 와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서귀포점은 쇠소깍 근처에 있고 내비 안내도 잘 돼서 테라로사 서귀포점 주차장까지 잘 찾아갔습니다. 테라로사 서귀포점 입구 카페 입구 앞에 있는 자리에 주차를 하고 테라로사 서귀포점으로 들어갔어요. 테라로사에 들어가면 돌담으로 길이 만들어져 있어서 제주도에 있다는 느낌을 주고, 한쪽에 꽤 넓게 제주 감귤밭이 있어서 한겨울 귤이 열릴 때는 또 다른 느낌일 거 같았어요.​이 길을...
by 리미로그 | 2년 전
제주도 카페, 테라로사 서귀포점!
​테라로사를 매번 가보고싶었지만전주에있기에 강원도까지 갈수없어서매번 아쉬웠는데이번 제주 다녀오면서 들려봤어요👏👏​ 제주 테라로사 서귀포점 테라로사 커피야 뭐 워낙에 유명하다보니까ㅎㅎ근데 그건몰랐어요공간과 인테리어도 너무이쁘다는걸​​ ​마치 정원이딸린 집 같았던 테라로사서귀포점.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향긋한 빵들이 반겨줬어요.아침 10시 좀 넘어서 갔는데벌써 사람들이🙄 엄청 부지런하시더라구요ㅎㅎ​ ​전 빵은 기본이 제일 맛있는 빵이 좋더라구요안질리기도하구ㅎㅎㅎ그래서 정말 바삭한 크로와상이나쫀득한 치아바타같은 빵들을 좋아해요.​ ​파운드케이크들도있구 했는데점심도먹어야하니까 적당히 주문했어요🥲다 집어서 담고싶었는데ㅎㅎ​ ​내부가 진짜 시원시원한 인테리어라서 좋았어요.​ ​핸드드립을 마셔줘야죠👏👏👏여름한정으로나온 피지서머가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어디앉을까 고민하다가저 소파에 앉았는데아침햇살이 강...
by KJ김경중의 우쿨렐레 이야기 | 2년 전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사진일기장 [2024년 05월 03일]
여긴 #테라로사 통창이 주는 시원함이 참 좋았고 멍 때리고 숲만 봐도 시간 잘 가고 참 좋더라- 다락이 있었는데 스텝전용이라 올라갈 순 없음.! 테라로사에서는 원두 & 찻잔도 판매하고 있었고 구경하는 이들도...

Blogu [2024년 05월 02일]
카페 <테라로사 서귀포점> 후기입니다 몇년 전 기억 때문인지 테라로사는 (안오구 선정) 서귀포 대표카페 느낌이라 서귀포 들른 김에 오랜만에 방문해봤어요 ! 여전히 손님도 많고 여전히 내부가 예쁘더라구요...

행복한 하루~* [2024년 05월 02일]
테라로사 아시죠 원래도 조아하는데 제주도에 있다고 해서 갔다왔어용 히히 테라로사 서귀포점 서귀포 예쁜 카페 ** 제주도에 테라로사 서귀포점이랑 중문DT점 두개 있어서 위치 꼭 확인해보고 가시길!!...

✨ Mingji ✨ [2024년 04월 06일]
제주 커피 맛집 서귀포 카페 추천 테라로사 서귀포점 글, 사진 ⓒ 밍지 안냐세요 밍지예요 1월에 엄마랑... 싶어지네요,, 테라로사는 다른 지점으로도 꽤 방문했지만 개인적으로 제주 서귀포점이 특히 기억에...

cookpick_님의 블로그 [2024년 03월 26일]
제주 테라로사 서귀포점 위치부터 안내드립니다. 테라로사는 커피전문점으로 매우 유명한... 제주도에는 중문점과 서귀포점 두 지점으로 운영을 하니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탁 트인 통창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언제나맑음 [2024년 03월 25일]
전체적인 통일감 있는 건축과 인테리어로 멀리서도 테라로사? 하고 알 수가 있다. 입구 앞 주차장. 그리고 바로 안쪽으로도 주차장이 있다. 넓은 편은 아니지만 제주도 카페 테라로사 서귀포점은 다른 지점에...

밍소다이어리 [2024년 03월 07일]
제주 테라로사 서귀포점 ✨ 다음엔 테라로사 에코라운지 DT점으로 방문해봐야겠다 개인적으로 본점 말고는 기대를 안하는 편인데 분점이 이정도라니ㅠㅠ 강릉 본점이 매우 기대되었던 테라로사였고 그 지역에...

Uzen's Blog [2024년 02월 27일]
다시 테라로사 서귀포점을 돌아와서 내가 제주도 일주일 있는 동안 테라로사만 4번 갔다는 점 ㅋㅋ 여기 서귀포점에는 귤밭이 있다. 구경하기 좋고 사진찍기 좋다. 원래 관상용이 맛이 없다는 점 ㅋㅋ 야외...

글 쓰고 싶은 여자 [2024년 02월 20일]
테라로사 서귀포점은 처음 방문이다. 향긋, 구수한 커피향이 카페 내부를 활기차게 표류하고 있다.... 테라로사의 다양한 커피용품 구경의 시간이다. 드립커피, 커피 원두 등 종류가 많다. 예상대로 가격이...

❤️돈 먹는 돼지❤️ [2024년 02월 16일]
드립커피 하나로 유명해진 테라로사 ☕️ 본점인 강릉을 시작으로 전국에 많은 지점이 생겼는데요, 이번엔 제주 서귀포점에 방문했어요 테라로사 서귀포점 매일 09:00~21:00 라스트오더 20:30 벽돌집의 큰...

BLESS YOU :)♡ [2024년 02월 16일]
그 중 서귀포점은 다녀본 곳 중 가장 여유 있고 차분히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이른 저녁식사를 하고 도착하니 어둠이 조금씩 깔리고 있던 테라로사 캄캄해지기 전 어스름해지는 이 시간을 좋아한다....

Amazing Jeju :) [2024년 02월 05일]
쇠소깍 근처의 스페셜티 커피 맛집, 베이커리 카페로 유명한 제주 테라로사 서귀포점에 다녀왔습니다.... 흔히 테이스팅이라면 작은 종이컵을 사용하기도 하는데, 역시 믿고 가는 테라로사 입니다. 어떤...

몰타 유학생의 유럽 여행log [2024년 01월 22일]
오늘 소개할 카페는 커피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테라로사’ 쇠소깍 갔다가 근처에 갈 만한 카페가 있나 찾아보니 테라로사 서귀포점이 있었다. 테라로사면 커피 맛있는건 이미 보증된건데 카페도 예쁘고...

19892020 [2024년 01월 01일]
다음은 #테라로사서귀포점 여긴. 꼭 가세요!!!! ㅠㅠㅠㅠㅠ 징짜 이번 여행에서 테라로사 , 스타벅스, 블루보틀 갔었는데 단연 넘사벽 1등. 커피도 맛있는데 귤 뷰(?) 미쳤고 테라스자리 진짜 좋았고, (물론 여름엔...

벌어서 세계속으로, 여행:여기서 행복할것 [2023년 12월 21일]
보기만 해도 짜릿하고 재미있어보이지만 좀 무서운것도 사실ㅎㅎ 식후 커피 한잔 때리러 감ㅎㅎ 호텔체크인, 경기전까지 시간여유가 있어서 서귀포테라로사로. 중문에도 테라로사가 생겼다지만, 모던한 분위기...

sweet life, like "DOLCE LATTE" [2023년 10월 19일]
강릉 테라로사 많이들 아시죠?? 그게 제주도에도 있더라구요 ㅎㅎㅎ 테라로사 서귀포점 휴무없음 09:00-21:00 20:30 라스트오더 생각보다 길 안쪽에 위치합니다 <주차정보> 주차장은 널찍하게 있어서 걱정1도...

보통날이고 싶은 [2023년 08월 20일]
초보운전 조심하시오 꼬불꼬불한 길 지나 도착한 테라로사 서귀포점 주차장은 넓었는데, 여기가 만차일 경우 인근 무료주차장을 이용하라고 안내되어있다. 붉은 벽돌건물의 테라로사 입구부터 예쁜 테라로사...

신라가 만드는 이야기 [2023년 03월 08일]
좋았던 "테라로사 서귀포점"을 방문했던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신라 아들이 여행을 다녀오며 느낀... 중에서 서귀포점을 방문했다고 합니다. 테라로사는 전용 주차장이 있고, 만차 시 인근 무료 주자창을...

유플루언서 [2023년 02월 13일]
제주 테라로사 서귀포점 09:00 ~ 21:00 제주도 신혼여행중에 들린 #제주테라로사 사실 #테라로사 카페에 대해선 아무런 정보가 없었다. 인스타로 찾아보니 통창뷰에 꽂혀서 여기는 무조건 가야겠다 싶어 무조건...

기록하기 [2022년 12월 05일]
테라로사 서귀포점 제주 서귀포시 칠십리로658번길 27-16 033-648-2760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매일 09:00 - 21... 강원도에 있는 테라로사 몇군데도 가보았는데, 역시... 서귀포점이 최고입니다 예쁜 빈티지잔도 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