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신상 호텔 리스트
최근에 오픈한 호텔을 찾는다면 살펴보세요
부산 추천 호텔: 라발스 호텔
전 세계 상식닷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Get it on Google Play

연돈

조회수: 3454
식당

Information

$$
연돈 모르는 사람 없죠?
백종원씨와 함께 방송에 자주 나왔죠.
수제 돈까스집입니다.
 
연돈에 관한 최신 정보는 연돈 인스타그램을 보시면 됩니다.
 
제주도 연돈 돈까스 확장 이전 예약 방법 10월 웨이팅 소요 시간
​by 제주욜랑 제주도 연돈 위치가 바꼈어요 ​연돈이 이사를 했어요.이전한 연돈의 이용 방법과 예약 방법,따끈따끈 최근 소식 알려 드릴께요^^​​​ 연돈 돈까스 제주 서귀포시 색달로 10 영업시간 12:00 ~ 20:00 연중무휴​​​ 10월6일 부터 매장이 이전을 했어요.기존 위치와 1분 거리지만 들어 가는 길은 달라요.더본호텔 들어가는 입구쪽으로 들어 가야 합니다.​​​ 원래 숙성도 쪽 길로 들어 갔었는데, 더 직진을 하여 더본호텔 들어 가는 쪽으로 갑니다.직진 하다 다이소가 있는 위치에서 우회전을 하여 들어 갑니다.​​​ 주차장 50대 정도 주차 할수 있는 연돈 전용 주차장이 있어요.아직은 주차요금을 받지 않지만, 언젠가 시행 할것 같아요. 주차장에서 웨이팅을 하게 되면 요금이 많이 나올것 같으니 웨이팅 등록후 근처 관광지 다녀 오시는거 추천 드려요.연돈은 중문에 위치하여 실내 관광지는 물론이고, 야외 관광지도 볼거리가 많은 곳 이랍니다.​​​ 저...
by 제주욜랑 여행 스토리 | 8개월 전
[생후 13개월] 파르나스 제주 / 첫 걸음마 / 8주년 결혼기념일 / 첫 비행기 / 제주도 연돈 / 제주도 고집돌우럭 / 제주도 가람돌솥밥 / 제주도 벵디
@ 제주도파르나스 제주아기랑 제주여행아기랑 갈 만한 곳아기랑 호캉스제주도 연돈제주도 고집돌우럭제주도 가람돌솥밥제주도 벵디 ​# 첫 비행기​울 아코 첫 비행!간이 된 음식을 모두 먹을 수 있을 때,그때 편하게 해외여행을 가기로 마음 먹어서,아쉽게나마 다녀왔던 제주도!헌데, 너어무 좋았다 :)4박5일 일정이었는데,아코 먹일 음식 모두 만들어 날짜별 끼니별로 패킹.얼려서 해동되기 전에 호텔 냉동실에 넣는 것이 목표였던.13개월 아기와의 사뭇 치열했던 여행.​​​​​​​​ 비행기 타기 전,엄마아빠 밥 먹을 동안,얌전히 치즈, 밥, 과일 클리어!이때도, 지금도 정말 잘 먹어주는,밥태기따윈 없는 착한 딸.무염도 이렇게 잘 먹는데,나중에 맛있게 간해서 주면 얼마나 잘 먹을지..?​​​​​​​ 나름 순탄히 비행 후, 제주 도착!빠르게 렌트카 픽업하고,바로 파르나스로 가던 중 _급 연돈 웨이팅 없을 듯한데...?싶어 가본 결과, 2자리 남아 있다고 +_+지옥의 웨...
by 순간을 기억하기 | 8개월 전
제주도 연돈 예약 방법 최신 줄서기 웨이팅 근황
​2023년 현재 제주도 연돈 예약 방법은 무엇일까요?또 하루 판매수량이 한정되어 있는 치즈돈까스를 먹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드디어 백종원 선생님의 골목식당 방송 이후로벼르고 벼르던 연돈 돈까스 맛을 봤네요~​2년 전쯤인가...연돈 돈까스 먹어보겠다고 전날 저녁 8시쯤테이블링 어플로 예약에 도전했지만 대실패!!​이틀 동안 시도했는데 무한 로딩만 반복되고예약이 안되더군요;;;​이번에 다시 예약하려고 알아보니 제주도 연돈 예약방법이 바뀌었네요.최신 버전 연돈 캐치테이블 예약 방법을 공유드립니다!​​ 연돈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서로 968-10 ​ 연돈 예약방법 ​일단 2023년 현재는 오픈런으로 줄서야합니다.예약 오픈런이라고 표현하는 게 더 맞겠네요.​​ 연돈 캐치테이블 ​​연돈의 실제 영업시간은 12시부터 시작됩니다.그런데 이 12시 타임부터 입장할 수 있는 팀은당일 아침 줄서기 후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는연돈 캐치테이블...
by 240호 남자의 리빙일상 | 8개월 전
제주도 연돈 돈까스, 캐치 테이블 예약 및 웨이팅 방법
다섯 가지 욕망인 오욕(五欲) 중 하나가 맛이다.맛이란 놈은 보편타당하지가 않아 사람에 따라 천차만별이다.어릴 때부터 길들여진 입맛은 나이가 들어서도 바뀌지 않는다.다만, 입맛이란 놈도 가끔씩 일탈을 하고 싶어 새로운 맛을 만나면 깜놀하기도 하지만, 이내 본연의 자기 자리로 돌아가서 구관이 명관임을 인정하는 순서를 밟게 된다.​오늘의 포스팅은 입맛이라는 욕구에서 잠시 일탈을 해 보려는 시간이다.평소 한식에 길들여진 주식의 맛에서, 돈까스라는 특식의 맛을 만나러 떠나볼까 한다.​ 대충 3년 전쯤 인기리 방영되었던 TV 맛집 프로그램인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핫하게 떠올랐던 식당 하나가 있다.포방터 돈까스 전문 식당인 연돈이다.백종원 씨의 제안에 따라 제주도 중문으로 이주해온 연돈은 제주로댕이 입도하는 시기와 비슷하게 겹치면서 언젠가는 맛을 한번 보리라 기대는 하고 있었다.​거주지와는 2~30분 거리에 있어, 그 앞을 자주...
by 제주로댕의 쉬멍가멍 | 9개월 전
연돈 예약 방법, 시간 맛있게 먹고 온 제주도 돈까스 후기
​​​​ ​​​​ 연돈 예약 방법, 시간제주도 돈까스 맛있게 먹고 온 후기 ⓒ 2023 BOBI. All Rights Reserved. 매번 갈때마다 동선이 맞지않아서 도전해보지못했던 제주도의 유명한 돈까스 연돈을 딱 점심시간에 먹을 수 있게 한방에 예약 성공한 후기.​​​ ​연돈 예약방법은 매장에 방문해서 캐치테이블 예약을 해야한다.원격줄서기가 안되니 줄서서 대기하는 방법밖엔 없어서 아쉽 ㅠㅠ주차장이 만차면 더본호텔에 주차도 가능한데 나는 안전빵으로 더본에 주차하고 호다닥 넘어왔다.​​​ ​이날은 토요일이라 뭔가 더 긴장하면서 갔는데 우중충한 날씨덕인지 생각보다 줄이 짧아서 다행이었음!가장 중요한 연돈을 예약하러 도착한 시간은 8시30분이었다.​​​ ​여러 연돈 후기에서 본것과 마찬가지로 캠핑의자나 돗자리를 챙겨온사람들을 볼 수 있었는데 계속 서있다보니 다리가 아파서 부럽기도했다 ㅋㅋㅋㅋ​​​ ​캐치테이블 오픈은 11시부터로 알고있었는데 10시30분...
by BOBI | 9개월 전
제주도 연돈 예약 방법
제주도 연돈 예약방법성공 후기 ​제주도 여행 3번째 만에 연돈 예약 성공했어요-!​제주도 연돈 예약방법전날에 테이블링으로 예약하는 방법에서줄 서는 방법으로 바뀌어서 먹고 올 수 있었어요​10시부터 현장에서 예약이 시작되고12시에 영업 시작이에요​ ​평일 비온 다음 날 오전 10시 34분에 연돈 도착했어요​주차공간도 많았고 생각보다 줄이 길지 않아서 좋았어요​ ​10시 41분줄이 엄청 빨리 줄어들어서 좋았어요​ ​​ 예약하기도 전에 치즈까스 품절 발견했어요ㅜㅡㅜ치즈까스 먹으려면 9시 반까지는 가야 하나 봐요​흑 다음에 꼭 먹어야지​ ​대기하다가 요 위생등급이 보인다면 거의 다 온 거예요​ 연돈위치 : 제주 서귀포시 일주 서로 968-10영업시간 : 매일 12:00-20:00라스트 오더 : 19:00주차장 : 매장 앞전화번호 : 0507-1386-7060 주차, 포장, 남/여 화장실 구분 ​​​​ 예약방법 ​10시 53분연돈 내 캐치테이블은 두 대 있었고도착 후 20분 만에 연돈...
by ꕤ구마구마의 행복한 일상ꕤ | 10개월 전
[제주도 7.7] 연돈 (안심까스,등심까스) 🌴
​​​서귀 다원에서 더본호텔 도착!!주차하고 연돈 대기에 맞춰서연돈으로 걸어갔어요~대기 7번으로 가까워지면식당 근처 오라고 하는데7번부터 30분 더 기다렸어요 ㅠㅠ휴우 습하고 더워서..... ㅎ​​​​​ ​​​​조식 먹고 10시에웨이팅 작성하러 가는데이렇게 사람이 많아요!!저희는 등심 안심은 먹었지만치즈는 역시 품절 ㅠㅠ치즈 먹으려면8시 30부터는 기다려야 한다고 ...ㅎ​​​ ​​​99번째인데12시 오픈인데4시 30정도에 먹으면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저희는 조식 먹어서연돈으로 점저 먹고저녁 간단히먹었어요 ㅋㅋㅋㅋ​​​​ ​​​입장 순서7번째에서 기다리면서앞에서 놀았어요!!!​2인 자석이 나와도순서대로 입장이라서기다려야 합니다 ㅠ2인 자석 남아돌아도저희 앞이 다 3-4명이라저희도 못 들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우​​​​ ​​​​​​드디어 입장!!!!저희는 카레 추가하고사이다 주문했어요!!!사이다랑 밥 추가 카레 추가는아무 때나...
by 혜자매 암치유 일지 | 10개월 전
제주도 연돈 방문 바뀐 대기시스템으로 돈까스 먹기 성공
제주 여행중 하루 오전 시간은 연돈 방문 하나로 끝내버린 날 이건 꼭 먹어야 된다는 오리더 혼자 왔다 갔다대기하고 번호표 받고 해줘서 언니랑 나는 숙소에서나름 편하게 오전 시간뒹굴다 보냈다 새로 바뀐 대기 시스템으로이렇게 부지런한 일행 중 한 명의 희생으로~ 우리도 연돈 방문 성공 대기표는 키오스크로10시부터 시작인데아침 8시 도착했을 땐이미 많은 사람들이 줄 서있었다고 한다~ 그렇게 두 시간 동안 기다린 후등록한 대기 번호는 23번째 ​1명당 4인까지만 예약 가능 4명이 넘어가면 상황에 따라 같이 식사 못할 수 있고전화번호 한 개라도 틀리면 식사 못한다고 한다 실수하지 않게 체크하기 치즈가스는 테이블당 한 개 사이드 메뉴는 현장 와서 주문할 수 있다 12시 오픈이기에 다시 숙소로 와서 대기하다가11시 반쯤 모두같이 연돈으로 이동했다 제주소품샵에서 구입한 손수건으로 일행인증 연돈 주차장은 이미 들어갈 곳 없이 혼란해서 근...
by ♡리얼찌니의 어리둥절 사생활♡ | 10개월 전
제주도 연돈돈가스 웨이팅 예약 성공
#연돈 #연돈줄서기 #연돈웨이팅 #연돈아이와 #연돈예약방법 #연돈평일줄서기 #연돈빽다방 연돈​12:00-20:00주차장매장 내 예약 후 캐치테이블로 알람 옴 연돈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서로 968-10 제주도 여행 이틀차파워J답지않게 감귤체험하러 가는 길에 연돈줄서기로함 ✔️현장에 줄서서 가게 키오스크로 예약 주문가능✔️캐치테이블로 식사 알람 옴✔️미루기 안됨! ​금요일 오전 10시경에 도착이미 사람들 줄이 장난아니였음! 10시 37분경에 치즈돈가스 품절이라는 소리가 들림그리고 10시42분에 예약함대략 40분 정도 줄서서 기다렸음​오후 4시 15분경에 캐치테이블로 알람왔음순서 미루기도 안됨!! 5분 내 미입장이면 자동 취소 됨!! ​ 평일 팁! 치즈돈가스를 포기하고 편하게 먹어도 괜찮으면오전 11시쯤 와서 줄 서서 저녁먹는걸 추천​ 골목식당 때 포방터에서 찍은 사진도 걸려있고백종원아저씨의 각서&연예인 싸인들도 걸려있었음여긴 진짜 돈가스...
by WAY TO GO | 11개월 전
제주도 연돈 돈가스, 맛집 추천 평일 웨이팅 내돈내산 솔직후기
​​​​ ​ ​ 연돈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서로 968-10 영업시간 매일 12:00-21:00​주차공간 있지만 혼잡​​​ ​​​ ​​이번 제주도 여행에 저희 부부의 유일한 계획이었던 연돈!남편이 골목식당 백종원 님 마니아인데 계속 연돈 가자가자 하고 안 가더니 이번에는 꼭 가겠다며! 하필 당일에 비도 엄청 오고 추워서 꽤 고생한 우리 남편😭😭​​​ ​​매장 오픈 시간은 12시부터지만 10시부터 접수를 해요!​10시에 줄 선 순서대로 메뉴를 먼저 주문하고 대기 등록!저희는 8시쯤 연돈에 도착했는데 앞에 10팀 정도 있었어요! 생각보다 별로 없네? 했지만 9시 넘어가니 어마어마하게 사람들이 몰리기 시작하더라고요.... 주차장까지 줄이 길어서 꽤 위험에 보였어요😭​주차장은 매우 협소해요! 8시쯤 가니 주차는 가능했습니당! 주차 요원이 있으면 참 좋겠다 생각.....​​​​ ​​남편 덕분에 호텔에서 천천히 준비하고 11시 50분에 연돈 도착! 저희는 대기번호 9번으로 12...
by 동아로그, | 1년 전
[2023제주도] 연돈 / 제주 연돈 예약 방법, 팁, 후기!!! (5월 19일 기준)
이번 #제주도여행 의 도전 과제!!#연돈, #연돈후기​결론은 성공했습니다!! 첫 타임 들어가서 먹고 왔어요.맛있는 돈가스집이지만 과연 6시간을 소비해서 먹을 것인가...를 고민하면 애매하다 싶습니다.그래도 연돈 흥했으면 합니다.본인의 업에 자부심을 가지고 열심히 하시는 분들이 잘 되셨으면 좋겠어요.​골목식당 프로그램의 가장 성공한 프로젝트?? 연돈이 제주도에 자리를 잡고 벌써 몇 년이 되었지만 아직도 난이도가 지옥급입니다.코로나 때는 테이블링 앱으로 매일 8시에 예약을 도전했었는데 늘 광탈했었.......되팔이 문제도 심하고 해서 이제 다시 #현장줄서기 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저는 #연돈예약방법 바뀐 거 알고 바로 테이블링 앱 탈퇴하고 삭제했어요ㅡㅡ연돈 인질로 페이 등록하라고 하고... 쓸 데도 없는데 이거저거 하라고 하는 느낌이라 별로였거든요. 연돈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서로 968-10 현재 연돈 예약&식사 방법은줄을...
by 막말하는 모두까기 인형 | 1년 전
제주도 서귀포시 연돈
줄서서 먹는 돈까스가 얼마나 특별하겠어? 특별하다. 줄서서 먹는 가치가 있다. ​제주도에 간 목적 중 하나.굳-이 안가봐도 되지만.이왕 간다면 한 번쯤 먹어봐야겠기에.1일차 루트를 그렇게 짰었더랬다.​포방터 시장에 있을 당시에는 줄을 설 엄두가 나지 않아서 갈 생각도 못했다.​제주도로 터를 옮긴 후에도 이어지는 줄과 코로나 사태로 인해 방문을 미루고-미루었다.​그리고 드디어.가보았다.​ 연돈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서로 968-10 연돈을 위해 숙소를 호텔 더본으로 잡을까 생각 했는데.그 시즌에, 방이 없었다. (2달 전에 보고 있었는데도)그래서 그냥 공항에서 바로 600번 버스를 타고 이동.예래입구에서 하차하여 연돈으로 향했다.교통비는 대략 4600원이던가?정류장에서도 조금 더 걸어야 하지만, 그래도 먼 거리는 아니다.차가 없는 사람도 갈만한 위치.​(그리고 전경을 살펴보니 과거에 제주도 왔을 당시에도 인근에서 잠깐 시간을 보냈...
by 토·일/공휴일은 쉽니다 | 1년 전
[제주도] 연돈 최근방문후기
​​최근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어요​그 중에 남편이 젤 가고 싶어했던 연돈에 방문해봤어요다들 아시겠지만 연돈이 워낙 유명하다보니 대기줄이 엄청 긴거는 유명하잖아요~​ 연돈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서로 968-10 ​저희는 평일 월욜에 방문했어요~남편은 숙소에서 일찍 나가서 8시 15분쯤에 줄을 섰는데 앞에 사람이 20명정도 있었다고 했어요~​​오래 기다릴거 같아서 스벅에서 받았던 캠핑의자 들고 갔어요~ㅋㅋ 연돈을 위해 캐리어에 넣어왔어여~ㅋㅋ ​남편은 혼자 줄을 서있어서 화장실을 가기가 어렵다보니가져간 커피도 안마시고 계속 기다렸다고 했어요~​10시가 다 되어갔을 때인데 사람이 주차장으로 길게 선 모습이예요~​ ​오전 10시부터 대기 등록을 할 수 있구요남편은 17번째로 예약이 되었어요시간은 12시30분으로 되어있었어요~​ 숙소 체크아웃을 하고 미리 가서 있었어요앞에 대기가 7팀이 남으면 카톡이 와요~​저희는 미리 가서 있었는...
by 좋은 추억을 모아 두는 곳!! | 1년 전
제주도 연돈 해비치호텔 조식 우도꽃길 오설록 꿀봉
​작년 12월부터 너무너무 바빴고 진이 빠지려던 차,회사에서 나름 비수기 시즌이 되어 급하게 연차 소진 겸 친목 도모를 위한 가족 여행을 계획했어요시간 없어 하나도 준비하지 못 했지만, 신랑덕에 나름 잘 다녀 온 제주여행.​역시나 여행은 먹는 게 남는 것이고기억에 더 선명히 남기고자 끄적여 봅니다.​​ ​​연돈 본점​2년 전쯤 제주도 갔을 때 연돈 가야지 계획하고 테이블링 예약 잡으려 했는데 실패하고 돌아왔거든요근데 이번엔 성공해 버렸습니다.​이번에 가니 예약 방식이 현장 접수로 바꼈더라고요.평일 낮 2시쯤 점심 피크 지나서 가서 대기 시간이 짧을 줄 알았는데 왠걸.약 2시간 반 지남.... 가게 규모가 작고 회전율이 높은 편은 아닌지라... 대기 시간이 길어지더라고요. 점심 먹으러 갔다가 저녁 먹음🤣​주차자리가 헬입니다. 참고하시길~​​ ​​안심입니다.튀김옷이 사진으로도 생동감있게 표현되죠?​​ ​​전체적인 양은 돈까스집에서 흔히 볼...
by 오예 먹는게남는거 | 1년 전
제주도 중문 맛집 * 연돈, 골목식당 포방터 돈가스로 유명한 돈가스맛집! ( +새롭게 변경된 예약방법, 테이블링 원격줄서기 정보 )
​​​ 제주도 중문 맛집 “ 연돈 "#제주도중문맛집 #중문맛집 #연돈​ ​옛날부터 너무너무 오고 싶었던 '연돈'.​예전에 왔을때 검색해보니 텐트치고 기다리는 모습에저는 서서 2,3시간 웨이팅을 해서는 먹더라도텐트 치는 건 제가 할 수 없는 웨이팅의 경지다 싶어서 한번도 근처에 와보지도 않았어요.​그동안 이래저래 웨이팅 방법이 몇번 바꼈더라고요.현재 웨이팅 방법은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 드릴게요! ​​​​ 제주도 연돈 주차 연돈 건물 앞에 주차장이 마련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고테이블 수보다 조금 더 주차를 할 수 있는 정도의 주차공간이 있는거 같았습니다. ​​​​요즘 전국에서 만날 수 있는 연돈 볼카츠도매장안까지 굳이 들어가지 않더라도 포장해 갈 수 있도록 한편에 공간이 마련 되어 있었어요! ​​​​ 제주도 중문 연돈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라스트오더 20:00)브레이크 타임 없음​원래 쉬는날도 있었고 브레이크 타임도 있었는데 이제 연중...
by 그로우업(Grow up) | 1년 전
[제주도] 연돈 흑돼지 돈가스 기다린 만큼 맛있어요!!
​제주도 연돈​ 연돈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서로 968-10 매일 12:00~21:00**현장예약만 가능** 드디어,,드디어 왔다 그것도 아주 힘들게 ㅜㅜ첫째날 재료 소진으로 마감되서 못오고둘째날 점심쯤 방문하니 15:30분부터 다시 대기등록을 시작한다고 해서 3시40분쯤 왔더니 또 재료 마감ㅋㅋㅋㅋㅋ연돈의 파워가 이정도 인줄은 몰랐다😅포기하고 가려고 했는데 직원분이 재료가 남아있는지 봐주신다하셨고 운좋게도 거의 마지막으로 예약을 걸 수 있었다!!집념의 김서켠씨에게 박수를 ㅋㅋㅋㅋ👏👏👏​ 4시쯤 예약 걸고 19:30분쯤 매장 입장 ㅋㅋㅋㅋㅋ내 인생 최대 웨이팅이었다 ㅎㅎ;;그래도 기다리는 동안 바다도 보고 카페도 가고 할 건 다함ㅋㅋ​ 티비에서만 보던 각서를 실제로 보게 되다니 ㅋㅋㅋ사장님,,, 매출은 평생 안 줄것 같아요ㅋㅋㅋㅋㅋ​ 혼자 먹으러 온 분들도 꽤 있었다:)매장은 깨끗✨​ 이미 치즈카츠는 당연히 없고 안심도 품절이고 등...
by 쥬시의 일상 | 1년 전
연돈 -제주도맛집-
며칠 전 5박 6일로 다녀온제주도 여행에서엄청난 맛집을 방문했습니다.다들 연돈은 알고 계시죠?​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출연 후엄청난 웨이팅 맛집이 된연돈은 처음에는서울에 있던 식당이었지만2019년 12월 제주로 이전해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제주 이전 이후에도 엄청난 웨이팅과이슈를 만들었지만너무 웨이팅이 길어 엄두도 못 내던그런 맛집이었는데지금은 가능성이 있어서도전해 봤습니다. 2023년 4월 2일 오전 8시 38분도착하자마자 찍은 사진입니다.언제부터 오셨는지는 모르겠으나제가 23번째 대기자였습니다. 영업시간 : 12시 ~ 20시주차 가능현장접수 예약만 가능 1인당 4명까지만 예약 가능하며,혹시 5인 이상 방문 시에는 4명당한 명씩 대기하셔야 합니다. 2023년 2월 1일테이블링 예약을 중단하고현장 대기로 변경했습니다.​현장 예약으로 변경된 후9시 이전에만 도착하면 100명 안에들어 치즈까스를 먹을 수 있다는정보를 보고 도전하...
by 맛있는 가족 여행 | 1년 전
제주도 연돈 바뀐 예약 방법,더본 호텔 조식 탐모라 가격,후기
#중문점심식사 #더본호텔탐모라 #더본호텔조식 #연돈예약방법 m.blog.naver.com ​ 제주도 연돈 바뀐 예약 방법, 더본 호텔 조식 탐모라 가격, 후기 글/사진 곱딱초이 얼마 전 다녀온 중문 여행에서 점심 식사 장소로 선택한 곳은 제주도 돈가스 맛집인 연돈이었어요.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연돈은 여행 코스로도 아주 인기가 많은 곳인데요. 그동안 테이블링으로만 예약이 가능했던 연돈이 이번 2월부터 예약 방법이 바뀌어었다고 해서 기대감을 안고 성산에서 출발해 보았답니다. 연돈12:00~21:00안심가스 12,000원등심 가스 11,000원치즈가 스 13,000원수제 카레 4,000원 성산에서 중문까지 가다 보니 생각보다 연돈 예약이 시작되는 시간보다 많이 늦게 도착을 했어요. 주차장에 도착을 하니 이미 많은 분들이 입구에서 대기 중이셨고 인증숏을 남기고 계셨습니다.​ 연돈앞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예전 테이블링으로 사전 예약을 했을 경우에...
by 두아들과 함께하는 곱딱한 제주여행 | 1년 전
제주도 연돈 테이블링 예약하고 오픈런으로 먹어 본 후기!
제주도 연돈 예약 후기 ​​드디어 그렇게 한번은 먹어보자고 했던제주도 연돈을 다녀왔어요^-^제주여행 갔을때 짝꿍이 테이블링으로운좋게 예약을 따냈어요!!예전에는 제주도 연돈 돈까스 먹으려고매장앞에 텐트를 치고 밤을 새고 그랬었는데지금은 테이블링 어플로 전날 오후8시에예약이 열리기때문에 시간에 정확하게맞춰서 전날 오후8시에 메뉴와 시간을정해서 예약하고 예약시간에 맞춰서 매장으로 방문하면 됩니다~​제주도 있을때만 예약이 가능하고다른 지역에서는 예약을 할수가 없어요!전날 오후8시 정각에 테이블링 어플로꼭 예약하시고 가면 됩니다^-^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이니월요일은 피해서 방문하시면 되고,연돈 볼카츠는 오후12시부터 판매시작해서품절되면 조기마감 하고 있어요! ​​< 연돈 >주소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968-10영업시간화-일 12:00 ~ 21:00브레이크타임 16:00 ~ 18:00매주 월요일 정기휴무전화번호0507-1386-7060 ​​운좋게 오...
by DECOMAMA의 먹생먹사 | 1년 전
제주도 연돈 예약 실패, 신메뉴 연돈 볼카츠 포장후기
​ 제주도 연돈 치즈까스예약 실패 ​아 매번 제주 들어올 때마다 연돈을 가고 싶어 했습니다. 골목식당에서 보았던 쭉쭉 늘어나는 맛깔스러운 그 치즈까스를 꼭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제주도에 도착하자마자 검색을 했더니 이제는 테이블링앱으로 당일 예약은 안되고 다음날 예약을 오후 8시부터 한다고 하더라고요.​​그래. 우리 제주에 있는 3박 4일 동안 계속 도전해 보자!!! 신랑과 파이팅을 외치고 테이블링앱을 깔았습니다.​ 연돈 예약 방법 0. 일단 제주도에 위치해있어야 합니다.1. 구글플레이에서 테이블링 앱을 설치합니다. (얼굴이 그려진 앱)2. 회원가입을 합니다. (카카오톡 로그인이 오류로 안돼서 이메일로 다시 회원가입을 하였습니다.3. 처음 이용자는 계좌 연결을 미리 해두어야 합니다. (연돈을 검색하고 가운데 즉시 예약 버튼을 한번 누르면 계좌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4. 저녁 8시 정각에 인원수, 날짜 선택, 시간, 메뉴선택, 확인을 누...
by 즐거운하민 | 1년 전
제주도 연돈 예약 방법 및 후기 제주 연돈 볼카츠 신제품까지 맛보기
제주여행에서 누구나 먹고 싶어 하지만아무나 먹을수 없는 제주도 연돈 예약 방법및 후기를 알려 드려요 그리고 아래에연돈 예약 성공 동영상 첨부 했으니까보시고 꼭 성공하시길 바라요( 글,사진 : 제주 하이쩡 )​ 제주도 연돈 예약 방법 제주에서만 가능, 테이블링 앱 설치 및 로그인 필수 테이블링 앱 설치 및 실행 후 연돈 검색 ​제주도 연돈 예약 하려면 테이블링이라는 앱을 설치 후 시도해야 되는것은 거의 다아실 거예요 그리고 제주에 있어야만 해요예약은 매일 저녁 여덟시에 이뤄졌는데 10분 전쯤에 미리 켜두는게 좋았어요​이유는 간혹 로그아웃이 되어 있을 때도 있고 업데이트를 해야 된다고할 때도 있고 본인 인증을 다시 하라는경우도 있어서 몇번 골탕 먹었었거든요 ​네이버시계를 맞춰 놓고 8시가 되자마자예약 버튼 누르고 번개 같은 스피드로터치를 해야 하는데 메뉴를 통일해서한가지만 고르면 비교적 성공률이 높지만등심 하나 치즈 하나...
by 제주여행의모든것 | 1년 전
제주도 연돈 예약 성공한 후기 (ft 돌카롱 입가심)
골목식당 자주봤던 저는늘 궁금했던 식당 한군데가 있었으니 제주 연돈 이랍니다. ​뭐 이건 굳이 그 프로를 안봐도 워낙 유명세가 있다 보니 '도대체 얼마나 맛있는데?' 하는 마음에 가보고 싶어 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요즘 집 근처에 볼카츠 매장도몇군데 생기긴 했으나, 그래도 가능한한본점 한번 가보자 싶은 마음에 제주가서 들러봤답니다. ​위치는 다들 아실테지만더본호텔 근처에 있어요.​더본이 백종원 브랜드이기도 하고, 그래서 그 호텔 바로 옆에 자리잡고 있어요.​ ​텐트까지 쳐야 할 정도로 장사진을 이루던 지난번과는 달리 요즘은 확실히 기다릴만 했어요. ​그렇다고 해서 제글을 보고 '아 가면 바로 먹을 수있겠구나?!'라고 생각하시면 오산입니다. ㅠ​이날도 손님들이 여전히 많긴 했었어요. 비교적 이른 시간대에 오셔야만 먹을 수있어요.​ ​제주도 연돈 들어가게 되면요런 각서 부터 볼 수 있어요.​저는 방송으로 이걸 적는 장면을 모두다...
by 림냥의 일상생활♥ | 1년 전
제주도 연돈 치즈돈까스 영접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제제입니다.​여러분, 저,,,,#연돈 다녀왔습니다​ ​저도 뭐.. 진짜 가게될줄은 몰랐어요 ㅎㅎ제주에 사는 분들도 예약이 어려워서한번도 못가봤다는 분들이 많잖아요​​지난 10월에 제주도 신혼여행을8박 9일 나름 장기간 가게 되면서,매일매일 연돈 예약에 도전했었습니다​​ 출처 : 테이블링 ​연돈 예약은 #테이블링 어플로 하는데요며칠전에 올린 금악마을 꿀봉이나 아니따처럼원격줄서기를 하는 방식이 아니라정해진 시각에 예약이 오픈되는 방식이에요​그리고 제주도 내에서만 예약이 가능해서,미리 예약을 연습해볼수도 없습니다​식당하나 예약하는데왜 연습까지 필요하냐구요? 예약이 오픈되면 1초도 되지 않아서모든 예약이 마감되기 때문이죠 ​ ​​​남편과 저는 제주에 도착해서매일매일 연돈에 도전을 해보고,만약에 만약에 예약에 성공을 하면짜놓았던 여행 계획이고 나발이고무조건 연돈에 간다!요렇게 마음을 먹었지만​며칠 내내 예약에...
by 제제하다 | 2년 전
제주 연돈 제주도 테이블링 예약 방법 및 돈까스 후기
​드디어 벼르고 벼르던 제주도 연돈을 다녀왔다. 친한 동생들과 제주도 여행 중 셋이서 다 같이 도전을 했는데 첫날은 실패, 둘째 날은 셋 중에 나만 제주 연돈 예약에 성공해서 수제 돈까스를 먹을 수 있었다. 오늘은 그 예약 방법과 후기를 소개해 본다. ​​​​ 연돈 제주특별자치 서귀포시 일주서로 968-10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968-10 ⊙ 영업시간 : 12:00~21:00(16:00~18:0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월요일 휴무 ⊙ 대표 메뉴 : 등심까스, 치즈까스, 수제카레 ​​​ 제주 연돈 예약 방법 ​백종원이 골목 식당에 소개된 이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연돈은 포방터에서 시작해 제주도로 이전을 하게 했다. 백종원의 더본 호텔 옆에 매장이 있는데 한때는 밤을 새워서 줄을 서는 사람들까지 나올 정도로 인기가 고공행진이었다. 지금도 인기가 있지만 지금은 테이블링으로 예약을 할 수 있어서 편리해졌다. ​​​ 운전 중에 알람 울리면 멈춰서 도전한 흔적...
by ❣행복 가득한 그루터기 발자취❣ | 2년 전
자유이용허락표시(CCL)
저작자 명시 필수- 동일조건 유지시 변경 허가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Mrs 히메 - 카르페디엠 [2024년 06월 08일]
오션뷰라기보단 연돈뷰라고 하더라 ㅎㅎ 제주의 환상적인 오션뷰는 기대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다.... 연돈이 더본호텔 바로 앞으로 신축 이전을 해 기념 이벤트로 예약을 대행해 주는 기회를 제공해 준다. 한...

일꾼 민설이의 술꾼 바이브 [2024년 06월 07일]
연돈볼카츠 매송휴게소하행점 주소 : 경기 화성시 매송면 서해안고속도로 315 내부매장 영업시간 : 매일... 연돈볼카츠 휴게소.ver 먹게 되었어요. '운전은 네가 했는데 배는 왜 내가 고플까.' 너무 배가 고픈...

리바트 집테리어 여울디자인 & 가구제작 [2024년 06월 06일]
연돈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색달로10 영업시간 : 12시~21시 연락처 : 0507-1386-7060 주차가능 무료 백종원 골목식당 방송후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고 이제서야 방문~ ㅎㅎ 어디~~!!?? 바로 연돈 엄청난 대기를 해야...

제이엔의 보통의 하루 [2024년 05월 29일]
제주 연돈에 다녀왔다 처음 생겼을 땐 전날 밤부터 번호표를 뽑기 위해 줄을 선다고 하는데 다행히 내가 다녀온 5월에는 그정도는 아니었고 이른 새벽 부터 줄 서더라 중문 맛집, 제주 연돈 ✔️ 위치: 백종원...

긍정맘과 먹방요정의 육아일상 [2024년 05월 25일]
안녕하세요 타타지니에요:) 제주도 중문맛집으로 이미 너무나도 알려진 연돈 드디어 다녀왔습니다!ㅋ 연돈은 우선 캐치테이블을 이용해 예약을 받고 있고요. 현장예약은 아침 10시에 오픈되고 연돈...

마냥 웃지요 :) [2024년 05월 15일]
그냥 국수집 우리가 아는 국수맛- 다시 예산 시장에 온다 해도 또 가고 싶은 맛집은 아니었음 +연돈볼카츠 솔직후기+ 연돈볼카츠? 그 연돈? 그럼 먹어봐야지! 줄이 짧은듯했으나 여기도 20분 정도 줄 선 듯...

제주in 디자이너 이우연 [2024년 05월 10일]
제주도 돈까스집 하면 사실 가장 먼저 떠오른 곳은 백종원 골목식당에서 나왔던 [연돈] 일거에요. 저도 제주도 살면 연돈 한번 츄라이 해보려고했는데.. 여전히 어마어마하게 웨이팅하기 어렵다는 정보에...

김원장의 탐구생활 [2024년 05월 10일]
얼마 전에 제주도 여행하면서 때마침 숙소가 근처라서 계획 없이 제주 연돈 웨이팅 없이 즐겨봤어요.... 내부 인테리어 그렇게 드디어 제주 연돈에 비교적 쉽게 바로 입장했어요. 7시면 그렇게 늦은 시간대도...

두근두근 오늘도 추억한스푼여행 [2024년 05월 04일]
갔는데 연돈 ^^ 우리도 먹어볼까? 아무 정보없이 별생각없이 대기를 누릅니다. 대기팀 91팀 남았다고... ( 연돈 돈까스 포장 아니고 볼카츠포장임다 ! ) 연돈 예약은 현장에와서 웨이팅을 눌러야 합니다....

먹놀먹놀 diary [2024년 05월 01일]
한결 맛 보기 수월해진 연돈. 현장에서 웨이팅 등록 하고 3시간 기다려 맛 보고 왔다. 연돈 ⏰️매일 12:00-21:00 ☎️0507-1386-7060 제주 서귀포시 색달로 10 ✔️아기의자, 아기 식기 구비○ 백종원 골목식당을 본...

임비's 세계여행일지 [2024년 04월 29일]
제주 연돈 연돈 추천 메뉴 by 임비 구 제주도민 임비입니다:) 제주도를 떠나고 나서 가장 먹고 싶은 음식은 흑돼지도 아니고 회도 아니고 바로 제주 연돈입니다!ㅎㅎ 얼마나 맛있었으면 다른 제주도 대표음식들을...

어느날 고양이가 말했다 [2024년 04월 29일]
그런 돈카츠 맛집 연돈에 드디어 방문했다. 워낙 유명한 맛집이라서 웨이팅 어플은 필수인데다... 그렇게 오후 5시 넘어서 도착한 제주 유명 맛집 연돈이다. 연돈 식당 내부 자리가 워낙 많아서 앉을곳이...

♡크리스탈의 하늘날기♡ [2024년 04월 03일]
하니 연돈에 한번 도전해 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마침 위치도 호텔 근처라 전화해 보니 웨이팅이 없다고 해서 열심히 달려갔다. 꺄아!! 도착하니 4팀 정도 웨이팅이 생기긴 했지만 세상에! 연돈을 먹다니!!...

대구맛집블로거 맛소클짱 혁이의 맛여행 [2024년 04월 03일]
제주 연돈입니다. 6시간을 기다릴만큼 가치가 있을까 싶기도 하지만 워낙 웨이팅을 많이 하는 곳이고... 예약부터 웨이팅까지 무엇하나 만만치 않았던 제주 연돈의 솔직하면서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

리보의 일상 [2024년 03월 22일]
연돈이죠 어느새 제주도 하면 백종원 골목식당에 나오던 연돈이 제주도를 대표하는 식당이 되어있더라고요. 대표하는 식당이 된 건 좋은데... 사람들이 다 먹고 싶어 해서 웨이팅이 엄청나다는 소문을 듣게...

하준맘 썬썬의 육아일상 :) [2024년 03월 21일]
네 저도 너무 가보고싶어요 #연돈 #제주도연돈 예전에 어플로 예약가능했었는데 다시 예약시스템이 바뀌어서 현장에서 대기하다가 10시쯤 웨이팅리스트 작성해야돼요 입장은 12시부터인지라...

제주의 오아시스 [2024년 03월 20일]
제주 연돈 현장 예약방법 성공한 분들은 5가지 규칙을 준수 부탁드리며 실패한 제주도 여행객 분들은... 제주 연돈 현장 예약방법 실패한 분들 250번 밖으로 매진을 보게 된 분들은 그냥 돌아가지 말고 볼카츠...

yumdaily [2024년 03월 18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맛집으로 유명한 연돈이 다녀왔어요. 몇년전이 티비나 유투브에... 연돈 웨이팅은 일요일 오후 4시쯤 방문했는데 캐치테이블 대기번호 273번인가 받았어요. 앞에 대기팀은...

리즈의 술로그 ♪ [2024년 03월 15일]
제주도 연돈 캐치테이블 주말 예약 성공! 웨이팅 5시간 후기 백종원의 골목식당 애청자였던 리즈입니다. 지금도 백쌤 나오는 방송은 항상 챙겨보는데요 너무 긴 대기 때문에 꿈도 못 꾸던 제주도 연돈! 매장을...

언제나맑음 [2024년 03월 14일]
백종원이 직접 운영하는 곳은 아니지만 제주도 더본 호텔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연돈이기 때문에 연돈과 호텔 안에 위치한 빽다방의 후기를 간단하게 써보려고 한다. 평일 오후에 가면 먹을 수 있을 줄...

꾸꾸네집♪ [2024년 03월 04일]
맛집 찾아다니는거 그닥 흥미 없는편인데 이상하게 궁금증이 생겼던 연돈 오전 10시쯤 웨이팅이 얼마나 많은지나볼까 하고 들어갔는데 현재 웨이팅 256팀ㅋㅋㅋㅋ(사진은 내가 누른 후) 연돈 영업시작 시간은...

레츠니‘s page.1 [2024년 03월 04일]
연돈 제주 연돈에서 지돈 카레 등심 다먹은 후기 영업시간 : 매일 12:00~21:00 전화 : 0507-1386-7060 제주에서 아니, 전국에서 가장 유명한 돈까스집 일듯한 이곳 제주 연돈 본점을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악명높은...

달달몬의 맛있는 일상 [2024년 02월 29일]
제주 가족 여행 2일차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한 연돈입니다. 연돈은 돈까스 맛집으로 워낙 유명한 곳이라.. 혹시나 일정이 맞으면 가보자 했던 곳인데요 헬로키티 아일랜드, 피규어 뮤지엄 가는 길에...

수지맞은 날 [2024년 02월 27일]
그 연돈에 다녀왔다. 연돈을 먹을 수 있을거란 생각은 못해봤는데,,, 운이 너무 좋았지 뭐야. 다 같이 몰려갈 때가 있고, 또 묘하게 사람이 없을 때가 있는데,,, 마침 이러저러하게 타이밍이 너무너무 좋아서...

축복받은 유전자 완소남매의 엄마표 먹거리 [2024년 02월 26일]
제주 연돈 예약 방법 돈까스 웨이팅 이번에도 성공! 여름 가족여행을 왔을 때 이미 제주 연돈 웨이팅 성공을 했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사실상 전혀 생각지도 않았던 곳이었는데 며칠 전부터 남편이 제주도...

수입타일시공전문~!!! [2024년 02월 21일]
(몸써서 일하는분들은 항상 최선을 다함) 연돈에 이런멘트 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는 맛있게 만드는 방법은 알지 못합니다~!! 하지만 좋은재료로 정직하게 안심하고 드실수 있는음식은 자신있습니다 라고요~!!...

티케의 세상 스케치 [2024년 01월 28일]
제주도 연돈 예약 제주 연돈 예약 방법 웨이팅 및 주차 2022년 봄 예약 시작 10초 만에 예약되어 즐겼던 연돈 돈가스를 이번엔 조금 더 편리한 시스템으로 인해 편리하게 즐길 수 있었는데요. 바로 케치 테이블을...

소소재, 제주돌집스테이 [2024년 01월 12일]
백종원 골목식당을 통해 유명해진 연돈이 제주에 내려올 때만 해도 조만간 맛볼 수 있겠지 하는 부푼 꿈을 꾸었으나 그 후로 몇 년은 지났습니다. 연돈 웨이팅에 전날 밤부터 텐트가 등장한다는 소식에 진즉...

르미의 알콩달콩♥ [2024년 01월 09일]
이번 여행도 이곳저것 다니면서 맛있는것도 많이 먹었는데요, 그 중 아직까지도 유명한 #연돈돈까스 포스팅을 먼저 해볼까 합니다^^ 연돈 주소: 제주도 서귀포시 색달로 10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푸머니스트의 음식 인문학 [2024년 01월 04일]
다녀온 날이 연돈 확장 이전으로 이사하고 재오픈한 딱 첫날이었어요! 사실 별생각 없이 탐모라 조식과 가성비가 좋길래 예약한 더본 호텔이었는데, 재오픈 1일차라고 하니 괜한 오기로 뛰어온 연돈 웨이팅...

심심할때 한번씩 [2024년 01월 04일]
원래 계획은 연돈을 가는거였다. 그래도 평일이라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 이미 웨이팅이 100팀을... ㅜ 나오면서 사탕도 한개 챙기기 ㅎㅎ 사실 연돈을 가려다가 그냥 근처에 있는곳 아무데나 온건데 생각보다...

써니p의 순간 [2024년 01월 03일]
연돈 연돈 역시 숙성도처럼 숙소에서 거리가 멀지 않길래 다음 날 오픈런 해보기로 했다. ✅ 제주 연돈은 10시부터 현장 키오스크 예약이 가능한데 예약을 위한 오픈런을 해야 했다. 우린 현장 예약 오픈 10분...

@Yansae_oh [2024년 01월 03일]
바로 #연돈 입니다 방송에 나오고 초기 오픈때는 매장 앞에 줄서서 밤을 새는 웨이팅 행렬에 도전해볼 엄두도 못냈고;; 온라인 웨이팅, 현장 대기 방식에 상관없이 식지 않는 연돈의 인기에 굳이 돈까스를...

방송•영화 리뷰어 라온 [2024년 01월 02일]
망하면 내가 손해배상합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홍은동 포방터시장 편에서 '연돈' 가게를 방문한... 2024년 새해 첫 날 백종원이 전한 소식은 '연돈'의 가게 이전이었습니다. 기존의 매장과 멀지 않으면서도...

전국 방방곡곡 유모차 여행지도 [2024년 01월 01일]
제주 연돈 돈까스 테이블링 예약 방법 및 웨이팅 대기 시간 총정리 제주 서귀포시 색달로 10 12:00 - 21:00... 제주 연돈 돈까스 경험하고 왔습니다 ! 앱으로 예약이 가능한 시절 , 매번 10시가 땡 하면...

일상미학 [2023년 12월 30일]
두번째 날 아침, 반짝이는 윤슬이 여전히 예쁜 우리 방 풍경- #오는정김밥 어제 숙성도 중문점 근처에 연돈을 발견하고, 우리 숙소가 근처고 마침 할 것도 없는데 우리 연돈이나 먹어보자!해서 남편이 아침 9시에...

love, golden age [2023년 12월 28일]
호텔에서 7분 거리에 연돈이 있는 거예요. 오후 4시부터 웨이팅이 시작된다는데, 마침 체크인하러 가는... (신라 더파크뷰, 몽탄, 연돈 먹음) 아마도 추위에 덜덜 떨다가 집밥 같은 한식을 먹으니 그랬겠죠! 호텔...

몽쉘로그 [2023년 12월 28일]
보성녹차휴게소 식당 메뉴 및 먹거리 연돈볼카츠 시식 후기 1박 2일 일정으로 여수에 다녀왔습니다.... 점심식사를 거르고 급하게 출발해서 식당과 먹거리 연돈볼카츠를 맛보았습니다. 보성녹차휴게소의 식당...

만두가게 [2023년 12월 28일]
웨이팅 성공이 참 많았던 이번 제주도 여행, 그 중에서도 가장 뿌듯하게 생각하는 건 바로 제주 연돈 예약 웨이팅 성공한 것!!! 그 유명한 제주 연돈을 아침부터 기다려서 먹어본 후기와 연돈 웨이팅 1번으로...

거제도 맛집 혀니 [2023년 12월 26일]
제주 연돈 예약 본점 평일 웨이팅 돈까스 볼카츠 안녕하세요 여행 인플루언서 혀니입니다. 친구들과 2박 3일 지냈었던 숙소가 서귀포에 있는 브로딕제주라서 숙소 근처에 위치해 있는 제주 연돈 예약 본점...

아디의 맛있는 일상 [2023년 12월 25일]
제주도 하면 연돈. 연돈 하면 제주도. 한때는 제주도 맛집의 대명사가 되기도 하였다. 지금도 그 유명세을 이어가고 있는 제주 연돈 최근에 백종원님 제주도 호텔에서 나와서 앞쪽에 이전했다는 소식을...

사람이 있는 풍경 [2023년 11월 27일]
제주도 이전 후 처음 정착했던 구(舊) <연돈> 건물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포방터시장 돈까스집으로 출연하면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제주 연돈은 돈까스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맛보고 싶다는...

사람이 있는 풍경 [2023년 11월 26일]
저 유명한 연돈 돈까스를 먹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들른 제주도 실내여행지 핫플 제주실탄사격장 관련 이어지는 두 번째 이야기다. (1편에서 이어짐) 그렇게 제주실내사격장 안으로 투지를 불사르며 입장한...

햅삐의 맛집, 어디까지 가봤니? [2023년 11월 26일]
연돈 볼카츠는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유투브에 #연돈볼카츠도시락 이 맛있다고 나와서 궁금하더라구요? 저는 백종원 님이 다녀가신 지점을 방문했답니다 :) #연돈볼카츠 대구현풍테크노폴리스점!...

둔둔이네 제주살이 [2023년 11월 26일]
제주 연돈 확장 이전 한지 모르고 전 주소 찍고 갔다가 전화는 분명히 받고 영업중인데 불꺼지고... 연돈은 현장 웨이팅만 가능해서 매장에 직접와서 대기 걸어두고 기다려야해요. 대기하는 곳이 있긴하지만 앉을...

꾸마의 빼꼬빼꼬한 25시♩ [2023년 11월 26일]
부산 톤쇼우에 이어 이번엔 제주 연돈입니다:) 남자들의 소울푸드라는 돈가스!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제주 연돈 위치: 아래에 지도 첨부했어요 전화번호: 0507) 1386-7060 영업시간: pm12:00-pm09:00(Last Order pm07:15)...

사람이 있는 풍경 [2023년 11월 25일]
그런데 연돈돈까스 근처에 있다는 이유만으로 갑자기 우리 가족에게 그 존재감을 뿜뿜 드러내며 예기치... 그런 제주실탄사격장을 찾게 된 건 순전히, 전적으로 저 유명한 연돈 돈까스 때문이었다. 백종원이...

흐르는물을 잡는법 [2023년 11월 25일]
연돈 돈까스 정복했다 맛있네요 글/사진 : 잡지식의대가 안녕하세요 잡지식의대가입니다 연돈을 드디어 오게되었네요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재미있게 봤는데 그 돈까스집이 제주도에 자리잡았다는 이야기를...

Popcorn's Life [2023년 11월 25일]
제주도 돈가스 맛집인 연돈입니다. 예전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왔던 가게가 포방터에서 제주도로... 외관 및 주차장 연돈 주차장 저는 저녁 7시쯤에 방문했습니다. 점심시간보다 북적거리지 않아서...

리예의 끄적이는 블로그 [2023년 11월 25일]
연돈볼카츠 사진이 몇장없어서 아쉽지만 그래도 다녀온 곳을 빠짐없이 기록해보고자 하는 것이 내 블로그의 취지가 되므로, 몇개월전에 연돈볼카츠 먹은 후기를 적어보려 한다. 장소는 이마트포항점에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