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상식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Ono Seafood

조회수: 800
식당

Information

포케 전문점





쿠팡에서 물건 구매로 발생하는 수수료로 상식이 서포트해주기


다음(Daum) 카카오 블로그 검색 API 이용
나를응원해 [2022년 07월 28일]
제가 먹어본 포케가 두군데가 있었어요, 하나는 오노씨푸드 하나는 마구로스팟 인데요, 둘다 훌륭했지만,,, 오마이갓,, 오노씨푸드는 어나더레벨입니다!!!! 진짜 찐 찐찐 맛집이에요, 진짜 맛있어요 진심 최고의 포케ㅋㅋ 재료가 너무 신선하고 소스도 맛나는데 또 밥도 맛잇게 해가지고 입에서 폭죽터져요 >,< 그에...

딩딩의 블로그 [2022년 08월 12일]
한숟가락 넣었는데 딱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맵게 매워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당. ​ 밥도 중식볶음밥 먹는 것같은 기름진 맛이였어요. 좋아요! 맛있어요! Ono Seafood 태미는 신났어 그리구 여기는 유명한 포케파는 식당이에요. 사실 매장 들어갔는데 냄새가 너무 별로인거에요. 약간 수영장냄새랄까? 그래서 아무것도 안사...

This is me, [2022년 08월 27일]
이정도면 하와이 다녀온지 ,, 2개월은 지나서 업로드하는 것 아닙니까 ,,,^^,,, 기억도 다 사라진듯 ㅎ_ㅎ ​ ​ Ono Seafood 하와이 여행 중 가장 맛있었던 음식 꼽으라면 우노씨푸드 고를 것 ㅠ 사실 검색해보면 어떤 맛이 맛있는지는 정말 쉽게 찾을 수 있숩니다 ,, 저희는 1번이랑 7번인가 ,, 했던 것 같아요. 작은...

Oldie but Goodie [2022년 08월 06일]
포케 먹으러!!!! Ono seafood! 일/월 휴무 ㅠㅠ 두근두근 메뉴 / 가게내부 밥이랑 나오는 것도 있고 포케만 나오는게 있는데~ 메뉴를 확인 잘하고 먹고픈걸루 시키면 됨 오빠랑 고른 하와이 음료슈🧡 ​ 와우 비쥬얼 진짜 미친거 아님?? 참치가 진짜 신선했음(간장게장 맛 난다 ㅎㅎ) 나는 쇼유랑 미소픽 아진짜 밥도둑임...

Kayla's Life Story [2022년 05월 25일]
하와이 여행 ​ 3DAY 11272021_Sat ​ Hawaii Travel Pataloha . Ono Seafood ​ 하와이 파타고니아에만 있는 파타알로하를 구매하기 위해 호놀룰루 파타고니아 지점으로 향했다. 여러가지 옷들을 팔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매장 내부가 넓었다. ​ 호놀룰루에 파타알로하 티셔츠를 파는 매장이 두군데 있다고 알고 있다! 여기가...

오늘 하루도 허니잼! [2022년 08월 02일]
와이키키 중심에 있으면서도 수영장까지 있고 분위기도 휴양지st로 좋아서 카페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허니잼도 여기는 최소 5번은 간 것 같아요! ​ ONO SEAFOOD / Menu 아로마 카페 가기 전 들렸던 UHM 근처(?)의 포케집 여기는 구글맵에서 Top-rated이길래 가봤는데 줄 서서 먹더라구요! ​ ​ Salmon and Tuna Poke ONO...

IF NOT NOW, THEN WHEN? [2022년 03월 21일]
더 자세하게 올려드릴게요! ​ 이번에는 사진만 간단하게 올려드릴게요! 참고만❤️ 그럼 본격적으로 하와이 포케 맛집을 소개해볼께요! ​ ​ ​ ​ 오노 씨푸드[ONO SEAFOOD] ​ ​ 일본인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곳이에요. 진짜 줄을 줄을 어마무시하게 섰어요. ​ 현지에서도 소문난 맛집같은 느낌을 지나가는 길에 보고 바로 느꼈던 것...

ㅇㅖㄴㅣ's Happy life [2020년 06월 10일]
중 하나라서 그런지 많은 곳에서 포케를 팔아요 ​ 지역 슈퍼마켓이나, 작은 상점부터 시작해서 큰 레스토랑에서까지 팔더라구요~ ​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Ono Seafood는 제가 맛봤던 포케 중에 당연 최고라 할 수 있어요👍 ​ 작은 가게라 잘 찾아보셔야 해요^^ ​ Ono Seafood는 google map을 보시고 찾아가셔야 헤메지 않을...

In NYC [2021년 11월 15일]
ㅎㅎ 그 중 가장 맛있었던 두군데를 꼽으라면 Ono seafood 와 Poke bar!! ONO SEAFOOD 스파이시 마요& 아히 포케 미듐사이즈 입에서 살살 녹았다 ㅠㅠ ​ Ono Seafood 747 Kapahulu Ave, Honolulu, HI 96816 미국 ​ ​ 다음으로 자주 간 곳은 쉐라톤 호텔 근처에 있는 와이키키 주변 포케바! ​ 따로 운전해서 가지 않아도 되고...

makesmehappyy [2020년 03월 18일]
밤 푸드랜드에서 포케 사다가 와이키키 비치가서 불꽃놀이를 보며 우걱우걱 먹었었는데... 그때 찐으로 행복했다...ㅎ 그 다음 포케 맛집으로 찾은 곳은 “Ono Seafood” 여긴 아예 포케만 파는 전문 식당이다. ​ Ono Seafood 747 Kapahulu Ave, Honolulu, HI 96816 미국 ​ 오노 씨푸드도 역시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곳으로...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IF NOT NOW, THEN WHEN? [2022년 03월 21일]
오노 씨푸드[ONO SEAFOOD] 일본인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곳이에요. 진짜 줄을 줄을 어마무시하게 섰어요. 현지에서도 소문난 맛집같은 느낌을 지나가는 길에 보고 바로 느꼈던 것 같아요. 아주 작은 가게인데요....

This is me, [2022년 08월 28일]
이정도면 하와이 다녀온지 ,, 2개월은 지나서 업로드하는 것 아닙니까 ,,,^^,,, 기억도 다 사라진듯 ㅎ_ㅎ Ono Seafood 하와이 여행 중 가장 맛있었던 음식 꼽으라면 우노씨푸드 고를 것 ㅠ 사실 검색해보면 어떤...

딩딩의 블로그 [2022년 08월 12일]
Ono Seafood 태미는 신났어 그리구 여기는 유명한 포케파는 식당이에요. 사실 매장 들어갔는데 냄새가 너무 별로인거에요. 약간 수영장냄새랄까? 그래서 아무것도 안사먹고 다른친구가 사먹은거 한입...

Kayla&apos;s Life Story [2022년 05월 26일]
분들 Ono Seafood 꼭 드셔 보세요 :) 유튜브 영상으로 하와이 더 자세히 보기 #미국여행 #하와이 #하와이여행 #오아후 #호놀룰루 #포케맛집 #하와이파타고니아 #파타알로하 #pataloha #patagonia #onoseafood...

Oldie but Goodie [2022년 08월 06일]
Ono seafood! 일/월 휴무 ㅠㅠ 두근두근 메뉴 / 가게내부 밥이랑 나오는 것도 있고 포케만 나오는게 있는데~ 메뉴를 확인 잘하고 먹고픈걸루 시키면 됨 오빠랑 고른 하와이 음료슈 와우 비쥬얼 진짜 미친거 아님??...

Memory [2022년 04월 08일]
이후 포케에 꽃혀 구글 지도 블로그 검색하여 무려 호텔에서 23분을 걸어서 현지맛집이라는 ONO SEAFOOD 에 도착 Ono Seafood +1 808-732-4806 https://maps.app.goo.gl/XPHaUKTdyn7WphfVA 이곳은 참치만 있고...

오늘 하루도 허니잼! [2022년 08월 02일]
ONO SEAFOOD / Menu 아로마 카페 가기 전 들렸던 UHM 근처(?)의 포케집 여기는 구글맵에서 Top-rated이길래 가봤는데 줄 서서 먹더라구요! Salmon and Tuna Poke ONO SEAFOOD는 내부에 먹을 곳이 없어서 포장해서 Waikiki...

In NYC [2021년 11월 16일]
2주동안 하와이에 있으면서 질리도록 먹었던 포케 ㅎㅎ 그 중 가장 맛있었던 두군데를 꼽으라면 Ono seafood 와 Poke bar!! ONO SEAFOOD 스파이시 마요& 아히 포케 미듐사이즈 입에서 살살 녹았다 ㅠㅠ 다음으로...

젤리&apos;s 월드 [2022년 07월 26일]
하와이 포케하면 오노 씨푸드 여긴 진짜 몇년 째 다닌 곳이지? ㅋㅋㅋㅋㅋ 하여간 몇대가 가는 곳이니까 오래되었다 꽤 사실 이래 작음! 안에서 못 먹고 밖에 테이블 두갠가 끝 테이크아웃집임 야 가격 미쳤네...

제이크의 맛있는 하와이 [2017년 05월 16일]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포케로 만드는 해산물은 다양하고 집집 마다 양념이 차이가 나서 맛도 천차만별이예요~ 그런 포케를 맛있게 드실수 있는곳을 추천합니다 오노 시푸드 (Ono Seafood) 주소 : 747...

케이의 미국 하와이주립대이야기 [2021년 08월 11일]
알로하 오늘도 눈부신 하와이 하늘입니다. Hawaiin Ocean Color 는 온갖 파란색 계열이 다 섞인 것 같아요. 매일매일 봐도 질리지 않는 하늘이에요. 정말 예쁜 하늘과 바다를 가졌지만 여전히 코로나로 부터...

* [2015년 08월 16일]
Ono Seafood는 둘째 아들이 검색해서 찾아간 식당이다. 식당이라기에는 정말 작다. 이제와서 생각하면 사진이 너무 부실하다. 가게 앞에 차 2대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전부였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도 자리가...

꿈쟁이 감성블로그 :p [2018년 06월 23일]
하와이 소울푸드 아히포케 맛집 하와이 오노씨푸드 ono seafood 이다. 위치는 호놀룰루 동물원 근처에있고 가게는 상당히작다. 이미 입구부터 인증하듯이 트립어드바이저 옐프 등등 맛집인증 어워드에 선정된...

즉흥적인 일상♡ [2018년 09월 06일]
ono가 맛있단 뜻이라ㅋㅋ많을 뿐 우리가 가야할 곳은 Ono Seafood Products 뭐 먹으러? 큐브 참치 포케 먹으러 냉동 nono 생참치 주차를 하고 가게 안으로 안으로 들어오면 카운터쪽에 줄 서지말고 냉장고 있는...

love what you do [2018년 01월 20일]
맥주랑 먹음 엄청 맛있을 것 같네요 ㅎ 하와이에 가신다면 포케는 꼭 드셔보세요! + 오노씨푸드 (Ono Seafood) 747 Kapahulu Ave, Honolulu, HI 96816, USA +1 808 732 4806 {영업시간 / 일,월요일 휴무} 09:00am ~ 18:00pm

Nana, Hello Travler [2018년 03월 04일]
하와이 맛집, 오노씨푸드 ono seafood 위치 메뉴 결혼 3주년 기념 여행 포스팅 1월에 다녀왔는데, 시간이 어케 이리 빠른지 몰라요~ 간략하게라도 잊지 않으려 포스팅 중이에요:) 오노 씨푸드는 하와이태생인...

♥ 샬랄라 공주 ♥ [2016년 07월 13일]
(제발 말같지않은 3대 햄버거집 어쩌구따위에 현혹되지 말구!!!!) 오노 씨푸드 (Ono Seafood) 주소 : 747 Kapahulu Ave, Honolulu, HI 96816 T. 808-732-4806 Mon, Wed-Sat. 09:00~18:00 Sun. 10:00~15:00 화욜 휴무.

지평선을 넘어 [2019년 05월 21일]
쨌든, 현지인들이 포케 먹어봤냐고 물어보면 가장 먼저 말하는 것이 ‘Did you go to Ono Seafood?’라고 물어본다. 갑 of 갑, Must-eat place = Ono seafood! UH 나 와이키키에서 13/18번 버스 타고 가면 편하다. 작은...

PB_CLOSET [PB의 옷장 _ 피비클로젯] [2019년 06월 16일]
잇님들 오늘은 하와이 전통 음식중 제가 넘나 사랑하는 #포케가맛있는집 #오노씨푸드 를 소개할게요. 포케는 날생선을 만든 샐러드를 말하고요. 주로 참치를 이용해서 만든다고 해요. 사실 오노 씨푸드의...

haru doing things [2019년 12월 31일]
오노 시푸드 (Ono Seafood) Buzzfeed의 worth it 시리즈에 나온 곳 2. 아하 어쌔신 (Ahi Assassins) 1. 오노 시푸드 (Ono Seafood) Yelp :: https://www.yelp.ca/biz/ono-seafood-honolulu Google :: 4.6 stars | 1,219 Google re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