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상식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Haleiwa Joe's

조회수: 1046
식당

Information

샐러드, 시푸드, 고기 등 다양하게 시키면 될 듯.
참고로 식당이 여기(Haleiwa) 말고 Kaneohe에도 식당이 있음.




쿠팡에서 물건 구매로 발생하는 수수료로 상식이 서포트해주기


다음(Daum) 카카오 블로그 검색 API 이용
Blank* [2022년 06월 22일]
듯.. 그냥어디든 다 아름답다ㅋ ​ Haleiwa Joe's ​ 할아이와 비치에서 맛있다는 Haleiwa Joe's 식당을 방문했다. 야외테이블의 분위기가 좋아보이는 Haleiwa Joe's ​ ​ ​ 예약은 따로 하고 가지 않았지만 창가쪽 야외석에 앉을수 있었다. 너무아름답다. 여기서 식사할때는 이자리에서 먹던가 야외에서 먹던가 하는게 제일...

사라의 키친 일기 [2021년 12월 24일]
모습입니다. 오늘은 하와이 로칼 식당을 찾아 맛있는 음식을 맞보는 저녁입니다. #할레이와조스시푸드그릴 #하와이할레이와조스시푸드레스토랑 #할레이와조스 #HaleiwaJoe's #HaleiwaJoe'sSeefoodGrill #하와이로칼푸드 #하와이요리 #할레이바조스시푸드 #하와이음식 #할레이바조스시푸드그릴 #할레이바조스 #할레이바

라쿤투어 (Raccoon Tour) [2016년 01월 18일]
할레이와 조스 (Haleiwa Joe's) 멋진 바다 전망과 함께 하는 스테이크 & 시푸드 레스토랑 ​노스 쇼어에서의 마지막 날. 이 날이 오려나 했는데 어느새 22번째 밤을 맞이했다. 마지막​ 식사는 지역 주민인 마이클 & 미미 부부와 함께 하게 되었다. 길고양이 밥을 주다가 친해진 인연으로 비비큐 파티도 한 차례 한 사이...

제이크의 맛있는 하와이 [2012년 09월 25일]
North Shore에 위치한 Seafood restaurant인 Joe's Seafood Grill을 다녀왔습니다. North shore의 Haleiwa에 위치한 이 식당은 바다가 훤휘 보이는 탁 트인곳에 위치하고 있어 쉬원한 바닷 바람을 맞으며 North Shore를 보면서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식당 내부는 여느 하와이 식당처럼 화려하지는...

After the Rain♩ [2016년 03월 04일]
포인트라고 해요. 파도가 높지 않아 스노쿨링 초보자가 놀기 좋은 곳! ​ ​ 엉엉엉... 내일이면 벌써 한국으로 돌아가네요ㅠㅠ 우리의 마지막 만찬은 Haleiwa Joe's에서! 노스쇼어 지역은 상점들이 거의 없어요. 밤엔 컴컴한 시골길ㅋㅋ 이곳에서 머무는 동안 파도가 정말 세서 아쉽게도 야생거북이는 보지 못하고...

Reality & Fantasy [2018년 10월 20일]
방지하고자 안전빵으로 주문한 스프링롤 힝... 기대치 이상이잖여 참치가 들어가서 더 맛난 건가!? 상큼바삭하니 에피타이저로 찰떡이었다 Rock Shrimp Haleiwa 락새우가 뭔지 궁금하기도 하고, 할레이와 글씨가 붙어있어서 특별해보여 주문한 것 만약 맥주가 전생이 있었다면 얘랑 부부였을듯?ㅋ 심각하게 맛있음 짭짤...

하와이 엄마이야기 [2018년 05월 19일]
오하우섬은 작아서 맨날 가는 식당이 거기서 거기다 내가 처음갔다가 완전히 반한 바로 그 식당에 오늘 초대를 받았다 카네오헤~~~ 내가 힘들때 마다 밥을 사주시는 선배님이 오늘은 나와 함께 방송진행을 하는 진선교사님을 초대해주셨다 너무 좋은 곳이라 저녁에 볼일을 취소하고 고고! 벌써 사람들이 줄을 서있다 벤...

길 떠나는 돌마 [2019년 03월 20일]
마지막 저녁은 Kaneohe 지역의 정원이 예쁜 Haleiwa Joe’s에서. 이 곳은 빨리 도착하는 순서대로 호수 정원쪽 자리를 주기 때문에 우리는 4시반쯤 도착을 했어요^^ 여기 이 자리!! 성공했어요. 전망 진짜 예뻐요. 비밀의 숲속같은. 음식도 맛있었고 가격도 참 좋아요. Haleiwa Joe's Haiku Gardens 46-336 Haiku Road...

하와이 엄마이야기 [2018년 06월 12일]
무리를 주고 결국 심장이상이 의심되어 응급실행.. 정말 끔찍하게 놀랐던 한주를 보내고 퇴원을 하셨다 축하저녁을 하지 않을 수 밖에 없어 온 가족이 Haleiwa Joe’s로 출동~~~ 조금 늦었는데 벌써 주차장에 자리가 없다 겨우 5시... 오늘은 프라임립에 와인까지 추가하여 신나는 저녁을 먹고... 산책길에 나선다 손주...

베리굿 [2016년 11월 06일]
잘 나와있지만, 기왕 찍어놓은 거 아깝기도 해서 같이 공유한다 ㅎ 할레이바 조스는 노스쇼어에도 있다. 홈페이지에서 두 곳 모두의 메뉴판을 볼 수 있다. 카네오해는 가든 컨셉으로 되어있어 haiku gardens menu 로 확인해야 된다. 【 에피타이저 【 본 메뉴 Haiku Dinner Menu – Haleiwa Joe's haleiwajoes.com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Blank* [2022년 06월 22일]
그냥어디든 다 아름답다ㅋ Haleiwa Joe's 할아이와 비치에서 맛있다는 Haleiwa Joe's 식당을 방문했다. 야외테이블의 분위기가 좋아보이는 Haleiwa Joe's 예약은 따로 하고 가지 않았지만 창가쪽 야외석에 앉을수...

Ordinary LA Life [2020년 12월 04일]
할레이바 조스 _ Haleiwa Joe's 입구 사진은.... 하드와 사라졌고.. 바로 착석 사진. 쬽쬽, 또 피나콜라다 ㅎ언니,, 커피 마셨자네요..;; 그것은 그거고 이것은 이거지요..ㅎㅎㅎㅎ 날씨가 햇빛 쨍쨍은 아닌데 늠나...

제이크의 맛있는 하와이 [2012년 09월 26일]
North Shore에 위치한 Seafood restaurant인 Joe's Seafood Grill을 다녀왔습니다. North shore의 Haleiwa에 위치한 이 식당은 바다가 훤휘 보이는 탁 트인곳에 위치하고 있어 쉬원한 바닷 바람을 맞으며 North...

라쿤투어 (Raccoon Tour) [2016년 01월 18일]
할레이와 조스 (Haleiwa Joe's) 멋진 바다 전망과 함께 하는 스테이크 & 시푸드 레스토랑 노스 쇼어에서의 마지막 날. 이 날이 오려나 했는데 어느새 22번째 밤을 맞이했다. 마지막 식사는 지역 주민인 마이클...

쎌리의 시간 [2016년 08월 02일]
하와이 노스쇼어 맛집, 할레이바 조스(Haleiwa Joe's) Aloha ♥ 쎌리입니다 :) 하와이 오하우섬을 방문하신다면, 북부의 노스쇼어도 한번씩 들리실텐데요~ 하와이 노스쇼어 맛집, 분위기 깡패, 할레이바...

냥이의 내맘대로-♪ [2018년 09월 05일]
노스쇼어 선셋비치 Sunset beach / 현지 맛집 '할레이와 죠 씨푸드 그릴 Haleiwa Joe's Seafood Grill 신나게 물놀이 하고 선셋보러 선셋비치로!!! 여기도 물놀이 하기 좋아보이는데 그늘이 부족한듯? 그리고 우리가...

٩꒰。•◡•。꒱۶ 행복한콩 [2016년 05월 25일]
방금전까지만해도 비가 세차게 내렸는데 아무도 안 믿겠지 정류장에 도착하니까 또 안오고 히히 그렇게 버스를 타고 달려서 검색왕이 고른 할레이바 조스 시푸드 그릴 조이스라고 부른대요 왜지 Haleiwa Joe's...

길 떠나는 돌마 [2019년 03월 20일]
마지막 저녁은 Kaneohe 지역의 정원이 예쁜 Haleiwa Joe’s에서. 이 곳은 빨리 도착하는 순서대로 호수 정원쪽 자리를 주기 때문에 우리는 4시반쯤 도착을 했어요^^ 여기 이 자리!! 성공했어요. 전망 진짜...

그래그래 [2019년 12월 12일]
다음 편에 자세히 소개할게요~ 근처 하와이맛집으로 이동~ 할레이와죠스 앤 하이쿠가든(Haleiwa Joe's & Haiku Gardens) 낮에 갔으면 하우스웨딩이 가능한 멋드러진 가든을 카메라에 담아왔을텐데 아쉽더라구요....

사라의 키친 일기 [2021년 12월 24일]
#할레이와조스시푸드그릴 #하와이할레이와조스시푸드레스토랑 #할레이와조스 #HaleiwaJoe's #HaleiwaJoe'sSeefoodGrill #하와이로칼푸드 #하와이요리 #할레이바조스시푸드 #하와이음식 #할레이바조스시푸드그릴...

하와이 엄마이야기 [2018년 06월 12일]
정말 끔찍하게 놀랐던 한주를 보내고 퇴원을 하셨다 축하저녁을 하지 않을 수 밖에 없어 온 가족이 Haleiwa Joe’s로 출동~~~ 조금 늦었는데 벌써 주차장에 자리가 없다 겨우 5시... 오늘은 프라임립에 와인까지...

... [2015년 06월 20일]
Haleiwa Joe's Seafood Grill 저녁. 할레이바에서 맞는 하와이 마지막 저녁. 그래도 유명하니 새우트럭으로... 했지만, 가보니 이미 모두 문닫고 퇴근한 후. 문을 연 딱 한 곳이 보입니다. 줄을...

JYSY Fam Forever [2019년 09월 24일]
하와이 노스쇼어 맛집 풍경맛집 할아이와 죠스 Haleiwa Joe's 해산물 요리 전문점에서 LA갈비 먹은 썰 맛집인지 모르고 노스쇼어 구경하다 얻어걸린 맛집! 할아이와 죠스 라는 레스토랑 이야기! 렌트카로...

lomoと いっしょ。 [2020년 03월 12일]
Haleiwa Joe`s 서핑할 때 강사님이 레슨 끝나고 갈만한 레스토랑을 소개해 주겠다고 했었다. 그리고 하와이 시그니처 칵테일인 마이타이가 맛있는 집이라고 했는데 마이타이가 하와이 칵테일인지 몰랐음 ㅋㅋㅋ...

Aloha life in Hawaii [2015년 07월 07일]
하와이 일상 : 독립기념일 불꽃놀이 포기ㅜㅜ 노스쇼어 할레이바타운 맛집 할레이바조스 Haleiwa Joe's Seafood Grill 이노무시키!!! 트러블 메이커지만,,, 사랑해~~~^^ 할레이바 타운의 아담한...

베리굿 [2016년 11월 07일]
카네오헤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곳. 사실 가든 컨셉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 낮에 가야좋았던거 같은데ㅠ 일정상 (카일루아해변에서 po낮잠wer을 자서...;;) 할레이와 조스를 밤에 갔다. 낮에...

기쁨 가득 인생이야기 [2019년 10월 27일]
게가 진짜 토실토실했는데, 오빠가 까주는거 야금야금 다 먹고 오빠랑 나랑 둘다 알러지 ㅋㅋ 둘다 목에 두드러기가 잔뜩 올라왔지만 맛집 인정 Haleiwa Joe's Haiku Gardens 그 중에 최고는...

Let's be happy [2018년 12월 25일]
와이키키 해변에서 예약했던 서핑후 미친듯이 배고파서 찾아봤던 맛집 바로 카네오헤 할레이와 조스 스테이크가 유명 하답니다~ 영업시간 : 월~목 : 오후 4:30 ~ 오후 9시 금~토 : 오후 4:30~오후 10시 일요일 : 오전...

하와이 엄마이야기 [2018년 05월 19일]
오하우섬은 작아서 맨날 가는 식당이 거기서 거기다 내가 처음갔다가 완전히 반한 바로 그 식당에 오늘 초대를 받았다 카네오헤~~~ 내가 힘들때 마다 밥을 사주시는 선배님이 오늘은 나와 함께 방송진행을 하는...

하와이 엄마이야기 [2017년 05월 11일]
지인의 초대로 카네오헤에 있는 할레이바 조라는 레스토랑을 갔었습니다. 4시 30분에 오픈을 하는 곳, 그 시간에 갔는데도 줄이 제법 길었습니다. 예약을 받지 않아 늘 이렇게 일찍가야 한다고 하네요. 물고기...